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151 어제 3,333 최대 10,129 전체 1,159,96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취향 게시판 목록 총 184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현재: 가장 사랑하는 최애캐를 적는 스레 레스 (74)
  2. 2: 10스레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6판 레스 (801)
  3. 3: 특촬을 사랑하는 그대들, 모여주시죠!!! 레스 (146)
  4. 4: 너 혹시 우리장르 아니? 하고 묻는 스레 레스 (82)
  5. 5: 덕질하면서 힘들었던것들 털어두고가는 스레 레스 (190)
  6. 6: 싫어하는것도 취향이야! 불호스레! 레스 (495)
  7. 7: 라고 말하던 시절이 있었다 레스 (349)
  8. 8: ♡최애캐한테 치였을 때를 말해보자 ♡ 레스 (105)
  9. 9: 대사보고 작품 맞추는 스레 레스 (571)
  10. 10: 좋아하는 말투로 써보자! 레스 (98)
  11. 11: 굳이 사랑이 아니여도 되잖아요? 논커플 통합스레! 레스 (276)
  12. 12: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캐릭터를 찾아주는 스레 레스 (468)
  13. 13: 마이너를 너무 파서 자료 없는거에 익숙해진 사람.. 레스 (353)
  14. 14: ★☆★☆취향판 잡담스레☆★☆★ 레스 (879)
  15. 15: 클리셰가 왜 클리셰겠어? 좋아하는 클리셰를 적는 스레 레스 (102)
  16. 16: 최애캐들을 모조리 적어보자 레스 (201)
  17. 17: 자기 취향인 이름 말하고 가자! 레스 (149)
  18. 18: 최애캐에게 없는 것들을 써보는 스레 레스 (127)
  19. 19: 각자 있는 페티쉬 말하는 스레 레스 (129)
  20. 20: 최애캐의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463)
  21. 21: 왜 그랬냐고? 사랑하니까!! 얀데레스레 1판 레스 (353)
  22. 22: 최애캐 사진을 올려보는 스레 레스 (316)
  23. 23: 취향판의 대나무숲 스레 레스 (179)
  24. 24: [드림ver.]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371)
  25. 25: 생애 첫 최애와 가장 최근에 생긴 최애 레스 (72)
  26. 26: 좋아하는 캐릭터가 아픈게 취향인사람!!! 레스 (10)
  27. 27: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907)
  28. 28: 생애 첫 최애캐를 추억하는 스레 레스 (49)
  29. 29: 게임캐 파는 사람들 노이해 레스 (346)
  30. 30: 10레스마다 다른 레더의 최애들 중 더 호감인 캐릭터를 고르는 스레 레스 (244)
  31. 31: 공식에게 거부당한 취향 있으면 우는 스레 레스 (26)
  32. 32: 그냥 최애를 앓는 스레 레스 (66)
  33. 33: I dreamed a DREAM...☆ 드림물 스레!! 레스 (584)
  34. 34: 잡덕인 레더들 있으면 지금까지의 덕생활을 전부 적어보자 레스 (30)
  35. 35: 최애의 첫인상을 말해보자 레스 (34)
  36. 36: 최애캐가 할 리가 없는 말을 적어보자 레스 (197)
  37. 37: 최애를 만났을 때 하고 싶은 행동 적고 가는 스레 레스 (69)
  38. 38: 성우 스레 세워도 되나? 성덕 스레 레스 (62)
  39. 39: 오지상콤플렉스 어셈블! 스레 레스 (48)
  40. 40: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356)
  41. 41: 봤던 작품 중에서 소름돋았던 장면을 말해보자 레스 (91)
  42. 42: 원작이 아니라 동인설정이나 2차창작에 치인 스레더 모여봐 레스 (19)
  43. 43: 병든 취향 하나씩 적고가보기 레스 (103)
  44. 44: 로리쇼타를 정상적 취향의 범주로 보아야 하는가에 대한 고찰 레스 (83)
  45. 45: 모순되는 취향을 말해보자 레스 (174)
  46. 46: 남장or여장이 취미거나 관심있는 사람? 레스 (2)
  47. 47: 최애캐의 모에포인트를 나열해보자 레스 (20)
  48. 48: 자기 취향인 호칭/애칭을 말하는 스레 레스 (84)
  49. 49: 최애캐한테 있었으면 하는 설정을 풀어보자! 레스 (72)
  50. 50: 난 이게 있으면 치여버린다! 취적요소를 적는 스레 레스 (15)
( 5817: 74) 가장 사랑하는 최애캐를 적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09 03:29
ID :
faUlVgK0ONVvE
본문
당연히 최애캐 모두가 좋고 소중하겠지만, 그 중에서 가장 사랑하는 최애캐 이름을 적어보자! 공동 1위 같은 거 없이 단 한 명만!


 
셋쇼마루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uCX50Z69xM

672가 쪼금 더 좋음 아 물론 로스쿠로 너도 싸랑해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Uw4DTf4vSY

더 말이 필요없는 우치하 사스케...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7XXRgj1sG+

조슈아 폰 아르님....그래도 내가 많이 애껴..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p7nBA71RJs

>>28 헐 내가 쓴 레슨줄;;;

나도 조슈아 폰 아르님... 네가 무슨 또라이짓을 해도 받아줄게. 몇년 째 편지만 쓰고있지 말아줘ㅠㅜㅜ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jg4M+SIliw

내 첫 자캐..... 10년 동안 많이 바뀌고 많이 굴려졌지만 널 애정해.....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rrelH5NG8Y

우치하 사스케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d5Wp5vse9+

로우......ㅠㅠ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ya8cPQhF0A

수많은 최애캐가 적립되어 있는 수ㅡ퍼 잡덕이지만 정말 마음의 고향이요 최초이자 최고의 최애캐라고 말할 수 있는 건 하츠네 미쿠!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68XYCZt3Bs

후쿠베 사토시!!!! 후쿠쨩 다이스키!!!!!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ahHstsFnPA

가히리 프랑!!!!!
내가 아낀다 개굴아!!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Po/cWR6bUg

델론즈야 아무리 내가 잡덕이라지만 너만큼은 정말 마음의 고향이야..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DzEtf18ZOQ

제라툴옹 ㅠㅠㅠㅠ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T3Bb8BU3cg

아르슬라 델 라스티에 여왕님...자애롭고 현명하시고 아름다우신 여왕 폐하...제가 많이많이 사랑해요ㅠㅜㅠㅠㅠㅠ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NFp73GcF/Q

백모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가 쓰레기인 것도 알고 하여튼 다 알지만 어쩌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VANEUe58KY

히메미야 토리 많이 좋아해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Jnw6zrfI9s

프리드........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Z+ZEKy/98I

영산이....... 천재 세터...... 키타가와 제1 중학교 코트 위의 제왕님....... 12월 22일 생일인 배구바보..... 카라스노 9번...... 눈새.... 카게야마 토비오.....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LVsANnNvdA

현재로서는...일방쨔응...사랑해(털썩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rlLQRi/2ns

와... 엄청 고민된다...

난.. 메이플 이카르트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DOnoB4Bfq6

블랙캣♥♥♥♥♥
아드리앙 아그레스트!!!!!! 사랑해...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o0X8BWl98M

괴도 팬텀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o0X8BWl98M

나도 6년 됬네.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nCa30PjVbA

액셀러레이터. 아진짜 살려줘..나 >>43쓴 레더인데 한달 지났더니 진심 애정도가...측정불가야..와 진짜 미치겠다 캐릭터를
이정도까지 좋아할수 있다니ㅠㅠㅠㅠ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fI/2GQfXL2

사나다 유키오. 누군지 모르겠지? 맞추면.. 고마울것같기도하고...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qJ5LrSIWo

원피스 로우 ㅠㅠㅠㅠㅠㅠ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Cv9ZLqLJGw

>>2지만 다시 쓰러 왔다가 >>14보고 격공하고간다!!!! 오구리슌이라뇨!!!! 긴상의 그 눈을!! 그 목소리를!!! 내놓으라고!!!! 스키타상을 캐스팅해줘요!!!

긴사아아아아아아아앙!!!!!!!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TMhnDrCPrw

셋쇼마루
내 첫 최애이자 아직까지도 넘사벽 원탑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vswSiYrCnE

나타쟝 사랑해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5UmpdA/kDWs

>>11 어라, 여기 내가 있네...? 언제올렸지?
어스님!!!!!!!!!!!!!!!! 사랑합니다!!!!!!!!!!!
(플루토랑) 결혼해주세요!!!!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nUXyim2zC6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내가 너무 사랑해 ㅠㅠ...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EartXb7jho

트라팔가 로우.....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거 아냐..?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B9+R5O1VQ6

부르짖다 죽을 사스케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9lYLr2QSOOA

솔직히 고를 수 없지만 언제까지나 마음의 고향이고 첫번째 본진인 아랑데의 키사라기 신타로ㅠㅠㅠ 찐타로ㅠㅠㅠㅠㅠ 너의 그 찌질한 부분이 무지 귀여워...ㅠㅠㅠ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Pguwd4ZZEc

카네키 사랑해!!!!!!!!!!! 계속 굴러줘...!!!!!!!
라이토군흐ㅜ어어어어엉어어ㅓ어어 죽지마아아악
유리군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
츳키!!!!!!!!!!츳키!!!!!!!!!!!허ㅏㅇ아악ㄱㄱ
영산아하하ㅠㅏㅏ하아아아하ㅠㅏ아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앓아 죽은 몸)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d/YkiasMzc

아나 영원히 사랑한다 시부야 린(벽뿌수기
니시노야 유우 진짜 내 인생 내 전부 흐흑흐흑흑규ㅠㅠㅠㅠㅠ
야자와 니코 넌 내 미래다(반짝!
츠시마 요시코...이미 저랑 결혼한사이입니다 제 꿈속에서 흐엉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t87lIAw+gA

네가 초메이저캐가 아니라도 상괸 없어!!!! 매번 인기투표 10위권에 못 들어도 괜찮다!!!!! 사와무라 디이치 인생 최애!!!! 캡틴 제가 많이 애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ZKjRUFz4IA

쥬시마츠야....많은 사람들이 널 진구라고 욕해도 난 널 정말 사랑해ㅠㅠㅠㅠ너같은 천사는 이세상에 없어 젠1장..!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cffog8CCDU

아이돌 게임인척 하는 광부게임에 세나 이즈미...
너네 캐릭터한테 캐릭터 영업당해봤어?ㅋㅋㅋㅋㅋ
이즈미가 마코토라는 애를 굉장히 아끼는데 얘가 마코토 덕질하는거 보다보니
어느순간 나도 같이 마코토 덕질하고있더라ㅋㅋㅋㅋㅋㅋ
역시 가장 완벽한 영업방법은 열심히 앓는 것...
이즈미도 마코토도 사랑해! 5성 와줘!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JwUaeDBvNM

>>2 >>14 >>51 여기 긴상 좋아하는 사람들 많네ㅋㅋㅋㅋ


난 부장님이 좋아서 미치겠소ㅠㅠㅠ
히지카타 토시로 씹간지ㅠㅠㅠㅠ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ochDaaqisk

미래부장님 사랑해요!!!!!엉어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팝!!!!스텝!!!!!겟츄!!!!!!프리!!!!!!!!오늘 포켓몬고 처음 깔았는데 이름도 'PopStepGetUPuri'로 했어요ㅠㅠㅠㅠㅠㅠ흑흑 미래부장님은 학교에서와 프리파라에서의 갭이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너무너무ㅠㅠㅠㅠㅠ프리파라 밖에선 안경 쓰시구 프리파라 안에선 금발벽안이시구ㅠㅠㅠㅠ게다가 둘 다 너무너무 귀여우시구ㅠㅠㅠㅠ언제 어디서나 미래부장님은 제 취향을 저격하세요ㅠㅠㅠㅠ흑흑

최강 아이돌! 신! 도! 하! 도하오빠ㅠㅠ 전 사람들이 도하오빠의 Pride 라이브 영상을 항마력 테스트라며 카스 같은 데에 퍼나를 때에도 도하오빠를 좋아하고 있었어요ㅠㅠㅠㅠ 그 땐 비웃더니 킹프리로 프리즘쇼에 뒤늦게 눈을 뜨고 나중에서야 꿈라프 찾아보구ㅠㅠㅠㅠㅠ 도하오빠 제발 한 번만 안경 쓰고 프리즘쇼 해주세요ㅠㅠ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EBtae+kmR2

샹델라 다이스키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넘나 카와이이이이이이이이이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rNxBXf7DAY

하기와라 유키호!!아이마스 판지 아직 반년밖에 안됐지만 유키호는 사랑인것 같다ㅠㅠ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a1OAUu+iWk

명탐정 코난 진!!!!!!!!!!!!!!!!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9ybbyOfH1s

전오수 퍼블리!!!! 퍼블리 사랑해ㅠㅠㅠ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tElQoZ2tm2

에드 널 위해서라면 콜라 백번이라도 더 사줄께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jA6+EyhsPw

하이큐ㅜㅜㅜㅜ츠키시마 케이ㅜㅜㅜ우리ㅜㅜ츳키
내가 많이 사랑해ㅜㅜㅜㅜ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2xIrgqjsEHo

메이플에 미르야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그렇게 간지나는 겉모습에 그런 귀여운 목소리와 귀여운 입맛을 가지고있니 진짜ㅠㅠㅠㅠㅠ아 정말 사랑해 할수만 있다면 매일매일 치즈케이크를 공수 할수도 있는데 ㅠㅠㅠ 왜..ㅣ 왜 모니터 안에 있는거니 ㅠㅠㅠㅠ흑흑 사랑해 ㅠㅠ 다른사람들눈에 귀엽지 않더라도 괜찮아 내눈엔 사랑스러워 ㅠㅠㅠ 아 근데 솔직히 미르 귀여운데... 다들 내심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거야.. 악 미르야 사랑해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oQDA8Sogcs

보리스!!! 보리스 진네만!!!!!!!!!!
보리스 너무 찌통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흐 내가 널 많이 좋아해...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pxObfOZGbk

클ㅠㅠㅠㅠ로저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늑대개의 통제불능인 광견 나타 사랑한다 내가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나타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고 귀엽고 우리 나타 하고싶은거 다 하고 오래 살고 어묵도 많이 먹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유도 찾고 나타 다해 하고싶은거 다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우리 나타ㅠㅠㅠㅠ 나타야ㅠㅠㅠㅠㅠㅠㅠ 나타쟝 영원히 함께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