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770 어제 2,175 최대 4,859 전체 672,04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취향 게시판 목록 총 146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10레스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5판 레스 (24)
  2. 2: 특촬을 사랑하는 그대들, 모여주시죠!!! 레스 (34)
  3. 3: 게임캐 파는 사람들 노이해 레스 (249)
  4. 4: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캐릭터를 찾아주는 스레 레스 (358)
  5. 5: 취향판의 대나무숲 스레 레스 (92)
  6. 6: 스레더즈배 가장 불쌍한 최애캐 대회 레스 (58)
  7. 7: 오지상콤플렉스 어셈블! 스레 레스 (45)
  8. 8: 최애캐의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370)
  9. 9: 대사보고 작품 맞추는 스레 레스 (504)
  10. 현재: 최애캐 사진을 올려보는 스레 레스 (283)
  11. 11: 내 취향은 이러지 않았는데? 의외의 요소에 치인 사람들 있니? 레스 (46)
  12. 12: 최애캐 3명의 공통점을 찾는 스레 레스 (128)
  13. 13: I dreamed a DREAM...☆ 드림물 스레!! 레스 (373)
  14. 14: 싫어하는것도 취향이야! 불호스레! 레스 (186)
  15. 15: 그냥 최애를 앓는 스레 레스 (25)
  16. 16: 10레스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4판 레스 (1000)
  17. 17: 이젠 2d사람캐릭터를 넘어서서 사물이 제일 잘 생겨보인다. 오브젝트 헤드 스레! 레스 (60)
  18. 18: 힌트를 보고 캐릭터를 맞히는 스레 레스 (585)
  19. 19: 최애캐가 되어 대화하는 스레 레스 (196)
  20. 20: 최애캐의 마지막 한 마디는? 레스 (178)
  21. 21: 모순되는 취향을 말해보자 레스 (107)
  22. 22: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636)
  23. 23: 전성기가 지나버린 나의 소중한 장.르 .. 레스 (206)
  24. 24: 작품명을 밝히지 않고 스포일러해보자! 레스 (403)
  25. 25: 그래 내 최애는 죽었어!!! 레스 (181)
  26. 26: 최애캐의 종족, 성별, 나이, 키, 몸무게를 써보는 스레 레스 (56)
  27. 27: 이 작품 볼려고 하는데 어떠냐고 물어보면 본 사람이 대답해주는 스레 레스 (154)
  28. 28: 캐릭터라면 좋은데 막상 현실 사람이라면 별로인 유형 레스 (62)
  29. 29: 생애 첫 최애캐를 추억하는 스레 레스 (36)
  30. 30: 굳이 사랑이 아니여도 되잖아요? 논커플 통합스레! 레스 (205)
  31. 31: 최애캐들을 모조리 적어보자 레스 (116)
  32. 32: 최애캐를 한 문장으로 도발해보자 레스 (173)
  33. 33: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작품을 찾아주는 스레 레스 (47)
  34. 34: 취향인 제목을 써보자 레스 (26)
  35. 35: 라고 말하던 시절이 있었다 레스 (285)
  36. 36: ★☆★☆취향판 잡담스레☆★☆★ 레스 (670)
  37. 37: 다치고 병들어도 사랑해!!! 최애 굴리는게 취향인 스레 레스 (208)
  38. 38: 왜 그랬냐고? 사랑하니까!! 얀데레스레 1판 레스 (295)
  39. 39: [드림ver.]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290)
  40. 40: 의사가운vs제복(군대,경찰)vs정장(다크 블랙, 네이비 블루, 그레이)vs팔걷은 와이셔츠vs교복vs기타 레스 (14)
  41. 41: NL/BL/GL 다 섞인 커플 파는 스레 레스 (43)
  42. 42: ♡최애캐한테 치였을 때를 말해보자 ♡ 레스 (75)
  43. 43: 마이너를 너무 파서 자료 없는거에 익숙해진 사람.. 레스 (259)
  44. 44: 우타이테 노래를 추천해보자 레스 (46)
  45. 45: 애캐 이 행동은 진짜 아니다 레스 (34)
  46. 46: 자기 취향인 호칭/애칭을 말하는 스레 레스 (61)
  47. 47: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251)
  48. 48: 좋아하는 소리 적어보자 레스 (16)
  49. 49: ASMR[자율감각쾌감반응]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31)
  50. 50: 자기 취향인 이름 말하고 가자! 레스 (61)
( 5007: 283) 최애캐 사진을 올려보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28 22:04
ID :
faGf4oCSUt936
본문
최애캐 사진을 올려보는 스레

여기 길호넷 링크
http://image.kilho.net/
2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uSobyYcdiM

png파일 올리면 테두리가 깨지는구나

2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XUifeITKXY

http://imgdb.kr/aKSg

솔직히 얼빠 인정함ㅠㅠㅠㅠ아니 저건 좀 사정없이 예쁘잖아ㅠㅠㅠㅠ

2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WKLRDjOXHI

http://imgdb.kr/aKSk
오구오구 그래 니가 짱먹어라ㅋㅋㅋㅋㅋ♡♥♡♥♡

..변태라닛!
새를 좋아하는 게 아니야
좋아하는 사람이 새일 뿐이야!

2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GP0q17QIAI

>>234 헐... 누군지 알려줄 수 있어?? 완전 내 취향인데

2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cG9oHr+75E

>>238 오토메게임 norn9의 아즈마 나츠히코!

2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rElBFNFkmQ

http://imgdb.kr/aLvn
아재 머씨써....ㅜㅜ

2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iHvqYHo4K2

https://p.imgone.xyz/14807326646d37693.png
https://p.imgone.xyz/148073272812f6fa4.jpg
비록 데차지만... 그래도 얘네만큼은 싫어할수 없어

2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GLr5MB+IP+

http://imgdb.kr/aM0T

올렸던가...

2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PHxL8cw8co

>>242 헐 누구야?! 완전 귀여워!!!


https://postimg.org/image/m3es1i6vx/4747f450/
https://postimg.org/image/vuf4wpwq1/139ef12b/
https://postimg.org/image/9tbjsaz3r/5be054a8/
..비꼬는 거 1도 없이 진짜 진심으로 너무 사랑하고 귀여워 마지않는 최애입니다... 성격미인 미코코찡니뮤ㅠㅜㅠㅠㅜㅜ

2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HT6eV7Z5Ms

http://imgdb.kr/aQ4J
Q 나랑 사귀자 진짜

2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uw+DrmAzHI

http://imgdb.kr/aRuV
우리 예쁜 리쿠 ㅎㅎㅎ 사진은 남고생이라기보단 저승사자같지만 그래도 이 짤이 제일 예쁜 것 같아

2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uw+DrmAzHI

http://imgdb.kr/aRL1
마무라~

2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HiBrHLALs

http://imgdb.kr/aStd

정주행중인데 되게 잘생긴거 같다 에더마스크 너무 좋다 아조씨! 아조씨!

2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kcoqFDEB32

http://imgdb.kr/aXli
최애의 이 표정이 참 좋아

2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pTIXE1w6NA

http://imgdb.kr/aXzA
선생님!

2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qq9mLEBk86

http://imgdb.kr/aZm6

2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iFpc90miMQ

http://imgdb.kr/b0aK

2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DDl/sqOwmQ

http://imgdb.kr/b0iu
아저씨 눈알 가지고 싶네요

2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mRiYCu4z6s

https://postimg.org/image/99kuq58hh/
얘가 나의첫사랑이야!(?

2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9w8Qpm26us

http://imgdb.kr/b0j7

2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V5BSXckbb2

http://imgdb.kr/b0jX

2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rymF9PT/WA

http://imgdb.kr/b2d2

2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9K8aXBtrS4k

https://s28.postimg.org/lk5dhduq5/latest_4.gif

2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eD7OTNgnQ

https://postimg.org/image/4r6ny52q9/
https://postimg.org/image/gwwf8mmib/
https://postimg.org/image/pv1off9fb/

아이고 너무예쁘다

2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RYjdG3os5g

http://imgdb.kr/b9rV
우리 시시오......

2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9SqNvr/pCKo

http://imgdb.kr/baj6

2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RsXCImgN+s

https://postimg.org/image/xzma8fg4n/
제복에 동물탈 겁나 귀여움
저 비주얼로 상상이 안 되겠지만 겁나 섹시한 악역임

2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yAL2Z4mOQU

http://imgdb.kr/bcp0
확실히 이 모습이 더 좋다!

2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WB4ZaA8YA

http://imgdb.kr/bcpV

진짜 머리부터 발까지 생김새가 너무 좋다. 아기천사같아...

2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1nLwF9FdqQ

http://imgdb.kr/bcvJ
http://imgdb.kr/bcvN
진짜 아름답다

2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o0JKAsrjV2

http://imgdb.kr/bcR8
좋다

2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7wtgUsKmHw

http://imgdb.kr/bdmz
http://imgdb.kr/bdmA

현재 최애캐들

2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Z3ujWwbgS2

http://imgdb.kr/bf30

2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64IqZhpUf2

http://imgdb.kr/bf9t

행보카자~ 행보카자~ 아프지 말고....

2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2PC2qH4Rnk

>>261 의문의 취저 당했다 어디의 누구니..?

2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2YEUwLkoomM

http://imgdb.kr/bfwE
조니보이 사랑해ㅠㅠ

2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s/YcbrIZ4c

http://imgdb.kr/bgES

2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qrNFV9b2SQ

http://imgdb.kr/bgG2

2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s/YcbrIZ4c

http://imgdb.kr/bgGx

2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RUnTaP5GTI

http://imgdb.kr/bgIw

눈색깔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공식 일러가 이것밖에 없당...

2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RUnTaP5GTI

>>274 참 이것도 있네
http://imgdb.kr/bgJb

2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PETwkfz86

http://imgdb.kr/bhFr

2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FXt1FX4Dgg

http://imgdb.kr/bkjz

2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ZG8Td0y3+A

http://imgdb.kr/bo0d

2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GddGA++amk

>>269
누군가 물어봐주기를 기다렸다. 그래야 이토록 잘생긴 가면벗은 버전을 올릴 이유가 생기기 때문이다
https://postimg.org/image/lj6vgr54h/
프랑스 뮤지컬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 (네이버스토어에서 단돈 천원으로 구매가능)에 나오는 라자르 드 페롤 백작이야
군인인데 혁명 진압군한테 지휘를 굉장히 약빤 느낌으로 내리는 걸로 유명해. 이건 영상을 봐야 이해됨.
https://youtu.be/g03AlI8tJOw

2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v1CwseqWrk

http://imgdb.kr/boK5

2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Z+JZiuE0FA

http://imgdb.kr/bqHM
호탕하다..

2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2WQO0w9hL/o

http://imgdb.kr/brlf
http://imgdb.kr/brlh
나 여기에 내 최애 사진 올린적 있었나..? 아 몰랑 올렸으면 또 올려야지
사랑한다 내새끼들!

2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Vb2eQ6l7Y

http://imgdb.kr/brlz
왕이시여 만수무강하소서..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