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139 어제 2,374 최대 10,129 전체 899,152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취향 게시판 목록 총 16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I dreamed a DREAM...☆ 드림물 스레!! 레스 (509)
  2. 2: 자기 취향인 이름 말하고 가자! 레스 (89)
  3. 3: 특촬을 사랑하는 그대들, 모여주시죠!!! 레스 (87)
  4. 4: 덕질하면서 힘들었던것들 털어두고가는 스레 레스 (117)
  5. 5: 봤던 작품 중에서 소름돋았던 장면을 말해보자 레스 (80)
  6. 6: 10레스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5판 레스 (827)
  7. 7: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734)
  8. 8: 취향인 단어, 말, 관용구 등을 말해보는 스레 레스 (6)
  9. 현재: 각자 있는 페티쉬 말하는 스레 레스 (101)
  10. 10: 왜 그랬냐고? 사랑하니까!! 얀데레스레 1판 레스 (318)
  11. 11: 취향판의 소나무숲 스레 레스 (19)
  12. 12: 펨돔 좋아하는 거 여자들은 어떻게 생각해? 레스 (25)
  13. 13: xx가 아니라 oo이였다면 레스 (36)
  14. 14: 최애와 나의 공통점은? 레스 (41)
  15. 15: 게임캐 파는 사람들 노이해 레스 (289)
  16. 16: 마이너를 너무 파서 자료 없는거에 익숙해진 사람.. 레스 (313)
  17. 17: 이 작품 볼려고 하는데 어떠냐고 물어보면 본 사람이 대답해주는 스레 레스 (172)
  18. 18: ★☆★☆취향판 잡담스레☆★☆★ 레스 (755)
  19. 19: 굳이 사랑이 아니여도 되잖아요? 논커플 통합스레! 레스 (241)
  20. 20: 다치고 병들어도 사랑해!!! 최애 굴리는게 취향인 스레 레스 (236)
  21. 21: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캐릭터를 찾아주는 스레 레스 (423)
  22. 22: 모순되는 취향을 말해보자 레스 (143)
  23. 23: 그래! 내가 마이너다! 레스 (3)
  24. 24: 싫어하는것도 취향이야! 불호스레! 레스 (325)
  25. 25: 취향판의 대나무숲 스레 레스 (150)
  26. 26: 최애캐들을 모조리 적어보자 레스 (141)
  27. 27: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311)
  28. 28: 생애 첫 최애캐를 추억하는 스레 레스 (38)
  29. 29: ~만 아니었어도 내 취향인데! 아쉬운 점을 말해보는 스레 레스 (7)
  30. 30: 본진이 애니,만화,웹툰이면 예! 게임이면 워후! 영화면 스웩! 연예인이면 에이요! 그외기타면 예스! 레스 (32)
  31. 31: 가장 최근에 본 작품의 주인공이 당신의 배우자 레스 (31)
  32. 32: 취향인 제목을 써보자 레스 (30)
  33. 33: 최애캐 이름을 10번 쓰면 꿈에 나오는 스레 레스 (101)
  34. 34: 비인간 좋아해? 비인간 스레! 레스 (95)
  35. 35: 최애캐가 할 리가 없는 말을 적어보자 레스 (172)
  36. 36: 최애캐한테 있었으면 하는 설정을 풀어보자! 레스 (59)
  37. 37: 최애캐가 되어 대화하는 스레 레스 (220)
  38. 38: [드림ver.]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330)
  39. 39: 관심 있는 캐릭터는 아닌데, 이름이 자꾸 아른거린다 레스 (27)
  40. 40: 병든 취향 하나씩 적고가보기 레스 (47)
  41. 41: 최애캐의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419)
  42. 42: 성우 스레 세워도 되나? 성덕 스레 레스 (53)
  43. 43: 라고 말하던 시절이 있었다 레스 (319)
  44. 44: 최애캐 사진을 올려보는 스레 레스 (305)
  45. 45: 10레스마다 다른 레더의 최애들 중 더 호감인 캐릭터를 고르는 스레 레스 (85)
  46. 46: 좋아하는 팬시 캐릭터를 적어보자 레스 (1)
  47. 47: 취향인 머리색+눈색 조합을 적어보자 레스 (76)
  48. 48: 최애캐 3명의 공통점을 찾는 스레 레스 (144)
  49. 49: 비주얼만 보고 바로 최애가 된 캐릭터 말해보자 레스 (55)
  50. 50: 클리셰가 왜 클리셰겠어? 좋아하는 클리셰를 적는 스레 레스 (53)
( 12257: 101) 각자 있는 페티쉬 말하는 스레
1
별명 :
★E9a+k/JNT1
작성시간 :
16-10-04 04:56
ID :
faqk6LDS/A6zQ
본문
나는 교복과 검스 페티쉬!

[이 게시물은 공지님에 의해 2016-12-29 18:32:46 자유(잡담/뻘)에서 이동 됨]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teS3Eg2AvY

세라복, 발, 손, 다리...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R1tWfrpQhI

눈물점 혹은 주근깨, 흰피부, 다리, 보조개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C442Tj3FMI

냄새(시큼한거..?;) 발 다리  제복!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D7QHXMyi9U

뱃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E+osPUhcZ6

손 손 손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J5Quxp+c36

목소리!!!!! 목!!!소!!리!!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SOl3Z5eFVg

체취
목덜미에 얼굴을 파묻고 맡는 그 냄새가 너무 좋아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hktb1zQJVU

난 다리랑 손!!!!!!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mIUFe6Nois

냄새랑 눈썹 ㅋㅋㅋㅋㅋ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3k+ZU+bwx6

취향판 가야하는거 아냐?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AYkU1FFzPk

운동하는 사람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o2WnD0W/Qs

흑발. 검은 정장.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o2WnD0W/Qs

손 핏줄. 손 큰 거. 발 큰 거. 등 넓은 거.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lCeru6Wjvk

좋은 향과 중저음 목소리.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h8nA1cALbw

>>13 >>14 >>15

제 2의 나 자신 인가...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h8nA1cALbw

근데 >>11 말에 동의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f8uWd8LaPo

하얗고 예쁜 발 핏줄도 보이고 약간 핏줄 올라와읶는것도 좋늠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lf4azuV/YM

동굴 목소리..존좋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TfgXzXXyd2

체액(피나 침 같은거...입에서 흘리고 있으면 되게 좋다...청년->섹시함 / 애기->귀여움 이런 느낌...)
귀(핥는 거 좋아한다...)
눈물점(세계최고다!)
뼈(쇄골치골복사뼈등...제일 좋아하는 건 쇄골! 그다음은 복사뼈!)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41MbgKAC7o

....별거 없고 그냥 목소리.
아, 여자 목소리로는 우정신 성우님.
남자로는 나캄 보이스같은?
남자지만 좋아하는 목소리야.
부러워.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QXWAH/Ext6

다리 하얗고 늘씬한 여자의 다리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LD/tSsHYSI

...몸무게..? ㅋㅋㅋ변태적이긴 한데 뭔가 체중이랑 덩치랑 연관지어서 생각해서 그런가봄ㅋㅋㅋㅋㅋ 몸무게가 크다! -> 덩치가 크다! 고로 내 취향! 이런 겈ㅋㅋㅋㅋ 여자도 마찬가지로 몸무게가 작다/크다! -> 덩치가 작다/크다! 귀여워어어/워후! 머찐 언늬! 이래. 한번은 어쌔신크리드를 하는데 샹들리어를 건너뛰어다니는 장면이 있거든. 근데 샹들리에 흔들릴 때마다 내 마음도 흔들리더라ㅋㅋㅋ... 아 쓰고 나니 진짜 변태네...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Xqsk7mfu5+

검스, 간지럽히는 거, 부끄러워하는 모습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v63msCsI0g

페티쉬인지는 모르겠는데 손 이쁜거 좋더라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Si78qy7WDw

이거 취향판에 더 가깝지 않나? 페티쉬니까 그런거 같은데.

일단, 나는 발바닥이랑 손. 타인의 손과 발바닥을 만질 때의 체온과 기분이 좋아. 손이 작아도 매력있지만 크고 손가락이 길고 뻗어있을 때 내 안의 묘한 변태심을 자극하지. 그 손을 내 두손으로 만지고 놀다가 내 얼굴에 부비고 난뒤에 꼭 껴안고 싶어..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IM9ct95gyk

안경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nf8rhX//RI

목목목!!!!!!!!!! 목선 고운거 짱좋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26qPTzEXYU

손가락 긴거!!!!!!! 손가락 긴거 싸패소리 들었지만 난 손가락 긴게 세쿠시해보이고 좋아해!!!!!!! 그것도 그 손가락이 피아노 위에 뛰다닐 때 크헉...너무 좋아....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xcRmzQwmYs

어 취향판 왔네
손!!! 손 핏줄 좋아해!!! 손가락은 길건 짧건 개성이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이상적으로 보는 손은 손이 희고 관절이 별로 튀지 않고(적당히, 아 여기가 관절이구나 싶을정도로만 튀어나와있는정도)손가락이 길며 손톱은 사다리꼴? 아 잠깐 이름이 기억 안나네 그 모양새인데다가 핏줄은 확연히 울룩불룩해서 간호사가 좋아하게 생긴 손.
이렇게 말하니 좀 변태같다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np2/wcejUA

고양이 핑크 젤리발바닥.....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1gfxkOPO62

난 동글이 안경 패티쉬가 있어.. 안경 핵ㄱ조아ㅜㅜㅜ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mPDyoCcEzA

귀랑 볼!!!!!!!!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kcTJ8fjyL6

등~허리, 머리카락~두피 만지는것도 백허그도 좋아해!!
사람마다 냄새같은게 다르니까 샴푸냄새나 살냄새 같은거 맡는게 좋음!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7CMagazaFs

엄청 마이너하고 약고어인 취향인 건 아는데...
어디까지나 창작물 한정으로 참수된 머리(...)가 좋아.
정확히 말하자면 참수된 머리를 다른 인물이 눈높이로 들어올리는 게 좋아. 스타워즈 프리퀄에서 보바 펫이 쟝고 펫 머리를 껴안고 오열하는 것 같은 애도의 의미도 좋고, 그.. 신약에 나오는 세례 요한과 헤로디아의 조카딸 있잖아? 그 성화에 나온 것 같은 적을 제거했다는 만족감?을 나타낸 것도 좋아..

..강조하는데 현실에서 그런 끔찍한 관경을 보고 싶은 마음 1도 없고, 어디까지나 탐미주의적 구도로 연출한 2d가 좋은거야.
성적이나 연애적 관점으로 좋은건 아니고, 그래서 페티쉬라기도 애매하지만.. 확실히 괴랄한 취향이긴 한 듯 해서 적어본다.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3Ooq94MH4Q

손. 특히 손가락의 길이와 형태, 골격, 살 붙은 부분과 정도, 피부 상태 등을 살피는 편. 예쁜 손톱에도 신경 쓴다. 희고 길고 매끈한,흔히 말하는 교과서적인 예쁜 손도 좋지만 손은 어떤 형태든 각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짧고 거칠고 투박한 손도 좋아한다. 통통한 손은 보기도 귀엽고 잡았을 때 느낌도 좋아. 손가락을 굉장히 좋아해서, 반지 등 손가락 부각시키는 악세서리도 좋아해. 손목도 좋아. 팔 근육 형태 관찰하기도 자주 함.
다리와 발목. 발 자체 보다는 그 위에 있는 부분에 더 눈이 간다. 손처럼 세세한 부분을 파고든다기보다 전체적인 윤곽과 라인을 신경 씀.
목소리. 중요하니까 두 번 말함. 목소리. 음향 자체에 예민하고 좋아하는 소리도 많지만, 그 중 내 안의 으뜸은 사람의 성대에서 울리는 소리야. 가늘고 여리고 맑은 고운 남자 목소리를 가장 좋아해. 가성 예쁜 남자 너무 좋아. 여자든 남자든 '소년'에 가까운 목소리를 좋아한다. 그 외의 낮고 굵은 혹은 나이 든 목소리도 좋아해. 음색에 반하기도 하지만 발음에도 반한다.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oNNamNsjts

세상에, 정장페티쉬가 없다니!! 경찰복, 교복, 군복 으허헝ㅠㅠㅠㅠㅠ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v89jQt7jEE

톰보이스타일..단발머리에 중저음의 보이스가 너무 좋다. 특유의 쿨내나는 행동으로 인해 학창시절 많은 여성들의 우상이였고 좋아했던 그런 톰보이. 그 먼 옛날 관우나 장비의 기개를 갖추고 공명의 이성을 갖춘것만 같아 마치 박씨부인의 실물을 보는 듯한 그런 톰보이. 자꾸만 내 무의식을 자극해 시선과 이목을 끌게하는 그런 톰보이. 톰보이야 말로 진리다.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TvCvOTmr4w

>>38 이분 최소 배우신분...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zIAS4vwz2o

쌔끈한 겨드랑이! 그리고 손목? 옷차림이 꽁꽁 싸맨 것 같은 사람한테서 (장갑까지 쓰고 있으면 더 좋고!) 손목이 살짝살짝 드러나는 거!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eQNInfd7bU

변태같이 들리거나 여레더들이 불쾌하다면 사과한다.

크기는 상관 없고 그냥 가슴골이 좋다.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것보단, 목이 파여 있는 옷 틈으로 살짝 보이는 수준이 좋다.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WthZWcCBXw

솔직히 손 페치는 2d로는 덕질하기 힘든게 아쉽다...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hlelOwkqsE

쇄골!! 쇄골이 좋습니다!!!!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yaGbu0IzZU

발음이 맑고 똑바른 목소리 참 좋아해. 둘 중 하나만 해당해도 취저인데 둘 다이면 난 그대로 치여버리고 말아..말까지 조리있게 한다면 진짜 치명적이야!


 또박또박한 목소리로 조리있는 말을 하면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이라는 것이 기분 좋게 전달되는 느낌이라서 굉장히 좋아해. 정보 자체가 일목요연해서 전달자의 세심함을 느끼면서 소소하게 감동하고 전달받은 감정에 따라 상대를 생각하다 보면 난 이미 치여있지... 특히 그 목소리가 맑다면 난 회생불가야!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GABgvWVjtA

음... 저음으로 누나라고 불러주는 목소리
핏줄 보이는 손가락
쇄골... (?)
정장
등과 허리를 쓸어주는 느낌


나 너무 변태같잖아 ㅋㅋㅋ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3WpMKziObRs

억양과 목소리!!중저음에 영국발음이나 사투리같이 억양심한말하면 미칠거같아그리거 펄에힘ㅈ줄때 핏줄나오는거....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z9WxYrgjR+

큰 눈+홑꺼풀은 사랑입니다..
쌍꺼풀과는 다른 그 특유의 정리된? 정제된 미가 좋아!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y7dztrknm2

뿔테에 살짝 작은 눈 좋아하고
위턱이 살짝 나와서 웃을때 앞니가 보이는 부정교합 너무 좋아...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K1LFyTx3rw

떡대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WXwMH3slk

헛 가늘고 이쁜 손!! 그리고 눈동자야!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ZKjRUFz4IA

누나라고 불러주면 뻑가버림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Jos/Fkzps

허스키한 목소리랑 손 핏줄ㅠㅠ넘 좋은것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36CdMhINWo

중저음도 또랑또랑한 목소리도 너무 취향인 목소리 페티쉬..!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hTCR4+VgOg

여잔데 교복/제복! 손이랑 어깨랑 등판도ㅋㅋㅋㅋㅋ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lx6cfJY2yk

1. 미소가 예쁜 거...에가오데스.(feat.타케P)
2. 항상 존댓말(딱딱해도 좋고 부드러워도 좋음)
3. 여자든 남자든(...) 삥끄삥끄 소녀소녀한 분위기
4. 안!!!!!경!!!!!!!!!!!(중요)
5. 하반신. 특히 엉덩이(...)랑 허벅지. 여자 한정으로는 검스의 허벅지 쪽 그 광택!!!!!!!
6. 눈썹 두껍고 잘생긴 것.
7. 초단신이거나 중단신이거나. 어찌됐든 중키 이하면 다
8. 고등학생 이하이거나 25살 이상이거나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a1OAUu+iWk

남자다운 거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xQjBP9OjnQ

1. 제복
정장, 교복, 경찰복, 군복 등 제복은 넘나 좋음이다..

2. 손
손은 남자든 여자든 각자의 특유 매력이 있고 좋음!

3. 엉덩이와 허리사이인 하반신
짱구가 손가락으로 허리 쓰윽 내리는 마음 알것같았음..

4. 또랑또랑한 목소리 / 중저음 / 조용한 목소리
목소리는 정말 사람 몸을 배배꼬게 만들기도 하고 넘나 좋음

5. 발
양말 신은 발도, 스타킹 신은 발도, 맨 발도 너무 좋아!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F8EREvwFRI

목. 쇄골은 논외지만 예쁘다면 더 좋다..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OsH52JqXw2

오지콤도 페티쉬인가...?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FPG6wUFYEY

>>35
겁나 쓸데없는 얘기지만 이 페티시는 프랑스혁명물 덕후들 사이에서 겁나 메이저하다(!)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d7Wl+Sx22

1 살짝 허스키한 남자 목소리 + 조곤조곤 - 조용하고 나긋나긋하게 말하는 그 입술 먹어버리고 싶어진다. 아니면 야한 소리가 나오게 해주고 싶다

2 남자 목선. 핥거나 키스하고 싶어진다

3 얇고 이쁜 남자 몸선. 헤헤...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xaaEdyqcZM

머리 쓰다듬는거..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72lv/EK++I

맑은눈동자색?이나복근에피어스부근부근몇게씩?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6adzFLLN9E

난 가려진 손의 소매를 걷어내는 거에 페티쉬가 있지...ㅋㅋㅋㅋㅋㅋ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pfxHqM3WX+

난 다리라서 반바지!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Skppe6RHPg

얄쌍한 다리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5Ppv6E8kLg

>>60 으에엑?! 나 >>35인데 그거 메이져한 거였어.?
ㅇㅏ..  프랑스혁명.. 뭐 기요탱, 단두대의 이슬.. 그런 거려나.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souHeUnpes

남자들 발목... 복숭아뼈... 하악... 슬랙스 같은 거 입었을 때 보이는 그 가느다란 발목과 복숭아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죽ㅇ욤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buUVg5X00A

목....목선.....최고야....가는 목선에 희열감을 느낀다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Y4No/unfQo

이것도 페티쉬인가 싶지만 키스마크가 울긋불긋 찍힌 피부가 좋아. 새하얗고 깨끗한 피부에 새겨진 경우면 더 좋고ㅠㅠ 아 그리고 잇자국. 아플 정도로 깨물어서 피부위에 선명하게 남겨진 잇자국... 최고...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ZnSG6LLk2o

손, 쇄골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EgJ3XPu7z6

머리카락
몸의 일부가 아닌 제복도 페티쉬의 일부에 있는 마당에 머리카락도 페티쉬긴 페티쉬겠지..! 난 내 머리카락을 누군가 쓸어내려주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반대로 내가 누군가의 머리카락을 특히 긴 장발을 만져주는걸 좋아해. 좋아의 기준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정말 페티쉬라 느낄정도. 특히 미용실에서는 정말 최고야! 손놀림이 완전 예술적이지.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njWl3QNyXQ

목젖!!!!!!! 아담스 애플 모두 찬양해!!!!!!!!!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MHj5p4aZSo

손. 예쁜 손. 못생긴 손 말고 명인이 도자기로 빚은듯 아름다운 손. ㅇㅅ에 ㅂㅎ 손 예쁘던데. 그리고 목 선. 여자 다리의 곡선. 운동해서 마른근육이 붙은 여자의 팔 곡선. 몸을 유연하게 휘어 복잡한 자세를 취한것. 느릿하고 우아한 몸짓. 내려깐 눈과 긴 속눈썹. 부채처럼 천천히 펼쳐지는 손동작. 여리여리한 몸.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9gfTwBeYNQ

묶는거!!!!! 성욕이 차오르거나 하는건 아닌데, 묶여서 바르작거리거나 묶인채로 쳐다보는게 너무..음...형용할수 없는 감정이 들게 해서...? 귀엽다랑 비슷한데 그냥 귀여운건 아닌...?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Syv5aEbWo6

키 큰거!! 무조건 키 커!!!!!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V+qpfW2Vcs

백금발 페티쉬있어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D8kupLe3h2

얼굴에 점 있는거 이마 볼 턱 다 좋지만
특히 눈물점에 미침 그것도 왼쪽눈 옆에 있는 점
하얗고 기다란 손가락도 좋아미침 손등구석에 점 있으면 금상첨화
문신도...날개뼈위 쇄골근처 어깨 허벅지바깥쪽 사랑
혀에 문양있는것도 좋다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C5hy5XRhgo

우주복!
우주복 특유의 그 SF스런 디자인에다가 우주 특유의 둔치같은 움직임! 하지만 우주에 갔단것만으로 우리와는 비교가 불허인 넘사벽급 레벨을 갖고있다는것도 확실하게 보여주고...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HVNWM1PcWo

검스
절대영역
니삭스
오버니삭스
사이하이삭스
안경!!!!!!!!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EDVvsDfSQI

갭모애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ES9kTprCbY

반바지와 맨다리,.
털 나고 스타킹도 안 신은 그! 맨! 다!리에 반! 바!지!는 최고다!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I8KLaBpPRU

남녀불문하고 가슴골을 매우 좋아한다
그리고 장발좋아하는데 너무 단정하면 별로 느낌없고 오히려 약간 헝클어진 머리가 좋아
또 곱상한 얼굴도 좋아하지만 70년대 일본 특촬풍의 남자보고 있으면 괜히 떨리고......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89A6UFE8qA

>>42 손포르노라 불리는 유희왕이 있어 ㅋㅋㅋㅋㅋㅋ 진짜 보다보면 손 페티쉬 아닌데도 생길거 같은... 특히 카가미 작감님이 진짜 변태(...)같이 잘 그리셔ㅋㅋㅋ

나는 목소리.. 너무 좋다 답답하지 않은 목소리면 왠만해선 다 좋은듯 막 같은 성우 다른 캐의 목소리 들으면서 공통점 차이점 느낌같은거 구분하면서 들을때 너무 행복하고 내가 변태같고...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MYc+TcylPE

>>42
https://postimg.org/image/5fiql1fo1/
이런 거...?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9o6vYKdMwm6

안경 제복 완벽...ㅜ 안경 진짜 미치겠다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VE8YFNnqs+

모에소매하고 목소리! 난 모에소매를 진짜 좋아하는데 또 나만의 기준이 있음. 후드티·니트류의 옷이고 중지 둘째마디부근까지만 덮어야 돼!목소리는 늘어지는 소년 보이스? sou님 진짜 완벽하게 내 이상형의 목소리야...

특이한 거 말하자면 넥타이핀일까. 난 넥타이핀을 정말 좋아해. 넥타이핀 꽂았을 때 몸을 움직이면 넥타이핀윗부분하고 셔츠 사이에 생기는 공간을 사랑한다. 생일 선물로 넥타이핀 받았었어ㅋㅋ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7M7phlyKc

미중년이 너무좋다
그것도 근육이 멋진..미중년....수염있으면..더좋아.......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D/AKk1eF+Q

은발에 벽안인 치유계 여자아이는 정말 귀여워!!! 눈처럼 새하얀 은발이 햇빛 받으면 하늘색, 청록색, 분홍색이든 보라색이든 은은하게 반짝이는거 최고!! 거기다 케이프 입어줘... 생머리 보들보들한 치유캐 생각하니 진짜 힐링된다...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NojqnEUg7Q

남자 배에 털 살짝 나있는고.. 배꼽 밑부분부터 일자로 살짝 나 있는 그게 너무 좋닼ㅋㅋㅋㅋ 포인트는 ☆살짝☆이야 숱 많으면 싫어ㅋㅋ 차애 화보 찍은 것 중에 배렛나루 보이는 사진이 있는데 크으 진짜 껌뻑 죽는다

+ 볼록한 엉덩이... 힙업된 남자랑 사귀고 싶다...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2xzQcSNCG02

손 큰거 죠앙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wi2nrhbR+

목소리!
손!

참고로 목소리는 어떤 목소리든, 그냥 목소리라는 것 자체에서 좋고 손은 투박하든 얄쌍하든 손이라는 것 자체로 좋아!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4RZ5098bs

음악에 깔리는 악기소리 페티쉬..ㅋㅋㅋㅋㅋ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MLQC0CCkg+

남자의 탱탱한 엉덩이.
털많은 남자. 막 너무 구불구불한거 말고 얇고 부드러운 거. 부위는 가슴털이랑 팔털이 젤 좋다.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Zq4oc+vq+6

뱀파이어에게 물리고 피빨리는거

진짜 거짓말안하고 사춘기 시작했을 때부터 있었던거......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MtaieHOYo

손. 굳은살 있고 단단하고 큰 손 좋아!
입으로 뭐 무는 거 좋아 그리고 머리카락 넘기거나 흐트러트리는 거!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65Vvh+SZ2G+

척추기립근!!!!!!!!!!!! 날개뼈!!!!!!!!!!!!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XIIdXWNSiE

남자 저음과 여자 고음
남자는 저음에 숨 가끔씩 내쉬는? 그런거에 뻑가고
여자는 맑고 사랑스런 목소리에 꺄아아거린다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XIIdXWNSiE

>>97 날개뼈 여기도 있습니다.. 옷에 날개뼈 주름? 그림자? 잡히는 거 왤캐 좋냐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J6f25kmg8Q

손등이나 손목 쓰다듬기
턱받쳐들고 쓰다듬는거
손바닥에 올라갈 정도로 작은 누군가를 한손에 올려놓고 장난감처럼 만지기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lrkoWVS7eg

피 빨아먹는 거. 손목. 손. 목. 목소리.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