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499 어제 2,416 최대 3,968 전체 507,861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취향 게시판 목록 총 14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캐릭터를 찾아주는 스레 레스 (328)
  2. 2: 10레스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4판 레스 (17)
  3. 3: 좋아하는 머리스타일 말해보자 레스 (70)
  4. 4: 마이너를 너무 파서 자료 없는거에 익숙해진 사람.. 레스 (240)
  5. 5: 왜 그랬냐고? 사랑하니까!! 얀데레스레 1판 레스 (268)
  6. 6: [드림ver.]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256)
  7. 7: 자기 취향인 이름 말하고 가자! 레스 (7)
  8. 8: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558)
  9. 9: ★☆★☆취향판 잡담스레☆★☆★ 레스 (516)
  10. 10: 취향판의 대나무숲 스레 레스 (35)
  11. 11: 혹시 퇴폐적인 분위기 좋아하는 사람 없니? 레스 (53)
  12. 12: 좋아하는 장르 말해보자 레스 (21)
  13. 13: 졸려도 대답은 꼬박꼬박 레스 (1)
  14. 14: 좋아하는 말투로 써보자! 레스 (70)
  15. 15: 10스레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3판, 레스 (1000)
  16. 16: 이젠 2d사람캐릭터를 넘어서서 사물이 제일 잘 생겨보인다. 오브젝트 헤드 스레! 레스 (24)
  17. 17: 이런 요소면 100% 치인다! 스레 레스 (141)
  18. 18: 스레더즈배 가장 불쌍한 최애캐 대회 레스 (35)
  19. 19: 다치고 병들어도 사랑해!!! 최애 굴리는게 취향인 스레 레스 (178)
  20. 20: 힌트를 보고 캐릭터를 맞히는 스레 레스 (459)
  21. 21: 너네들의 최애캐중에 호불호 쩔거나/안티많은 캐릭터있어? 레스 (95)
  22. 22: 보컬로이드의 가사를 적어보잣! 레스 (113)
  23. 23: 최애캐의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322)
  24. 24: 캐릭터라면 좋은데 막상 현실 사람이라면 별로인 유형 레스 (36)
  25. 25: >>여러분의 취향껏 아는 노래를 스레주에게 추천해주십시오<< 레스 (277)
  26. 26: 좋아하는 스킨십을 말해보장 레스 (43)
  27. 27: 최애캐들을 모조리 적어보자 레스 (103)
  28. 28: 봤던 작품 중에서 소름돋았던 장면을 말해보자 레스 (43)
  29. 29: 대사보고 작품 맞추는 스레 레스 (415)
  30. 30: 최애캐를 만든 사람에게 감사인사를 하는 스레 레스 (49)
  31. 31: 최애캐 이름을 10번 쓰면 꿈에 나오는 스레 레스 (78)
  32. 32: 생애 첫 최애캐를 추억하는 스레 레스 (2)
  33. 33: 최애캐 사진을 올려보는 스레 레스 (257)
  34. 34: 라고 말하던 시절이 있었다 레스 (261)
  35. 35: 최애를 만났을 때 하고 싶은 행동 적고 가는 스레 레스 (31)
  36. 36: 게임캐 파는 사람들 노이해 레스 (195)
  37. 현재: 각자 있는 페티쉬 말하는 스레 레스 (55)
  38. 38: 최애캐의 마지막 한 마디는? 레스 (172)
  39. 39: 가장 사랑하는 최애캐를 적는 스레 레스 (63)
  40. 40: 관심 있는 캐릭터는 아닌데, 이름이 자꾸 아른거린다 레스 (26)
  41. 41: 굳이 사랑이 아니여도 되잖아요? 논커플 통합스레! 레스 (187)
  42. 42: 특촬을 사랑하는 그대들, 모여주시죠!!! 레스 (11)
  43. 43: 존댓말은 사랑입니다. 존대에 치이는 스레...☆ 레스 (58)
  44. 44: 내 취향은 이러지 않았는데? 의외의 요소에 치인 사람들 있니? 레스 (34)
  45. 45: 전성기가 지나버린 나의 소중한 장.르 .. 레스 (173)
  46. 46: 관찰자 캐릭터 좋아하는 사람? 레스 (8)
  47. 47: 소설이나 동화책 보고 등장인물한테 치인 적 없어? 레스 (3)
  48. 48: 최애캐가 할 리가 없는 말을 적어보자 레스 (169)
  49. 49: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작품을 찾아주는 스레 레스 (33)
  50. 50: 이 작품 볼려고 하는데 어떠냐고 물어보면 본 사람이 대답해주는 스레 레스 (137)
( 12257: 55) 각자 있는 페티쉬 말하는 스레
1
별명 :
★E9a+k/JNT1
작성시간 :
16-10-04 04:56
ID :
faqk6LDS/A6zQ
본문
나는 교복과 검스 페티쉬!

[이 게시물은 공지님에 의해 2016-12-29 18:32:46 자유(잡담/뻘)에서 이동 됨]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teS3Eg2AvY

세라복, 발, 손, 다리...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R1tWfrpQhI

눈물점 혹은 주근깨, 흰피부, 다리, 보조개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C442Tj3FMI

냄새(시큼한거..?;) 발 다리  제복!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D7QHXMyi9U

뱃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E+osPUhcZ6

손 손 손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J5Quxp+c36

목소리!!!!! 목!!!소!!리!!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SOl3Z5eFVg

체취
목덜미에 얼굴을 파묻고 맡는 그 냄새가 너무 좋아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hktb1zQJVU

난 다리랑 손!!!!!!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mIUFe6Nois

냄새랑 눈썹 ㅋㅋㅋㅋㅋ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3k+ZU+bwx6

취향판 가야하는거 아냐?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AYkU1FFzPk

운동하는 사람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o2WnD0W/Qs

흑발. 검은 정장.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o2WnD0W/Qs

손 핏줄. 손 큰 거. 발 큰 거. 등 넓은 거.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lCeru6Wjvk

좋은 향과 중저음 목소리.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h8nA1cALbw

>>13 >>14 >>15

제 2의 나 자신 인가...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h8nA1cALbw

근데 >>11 말에 동의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f8uWd8LaPo

하얗고 예쁜 발 핏줄도 보이고 약간 핏줄 올라와읶는것도 좋늠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lf4azuV/YM

동굴 목소리..존좋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TfgXzXXyd2

체액(피나 침 같은거...입에서 흘리고 있으면 되게 좋다...청년->섹시함 / 애기->귀여움 이런 느낌...)
귀(핥는 거 좋아한다...)
눈물점(세계최고다!)
뼈(쇄골치골복사뼈등...제일 좋아하는 건 쇄골! 그다음은 복사뼈!)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41MbgKAC7o

....별거 없고 그냥 목소리.
아, 여자 목소리로는 우정신 성우님.
남자로는 나캄 보이스같은?
남자지만 좋아하는 목소리야.
부러워.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QXWAH/Ext6

다리 하얗고 늘씬한 여자의 다리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LD/tSsHYSI

...몸무게..? ㅋㅋㅋ변태적이긴 한데 뭔가 체중이랑 덩치랑 연관지어서 생각해서 그런가봄ㅋㅋㅋㅋㅋ 몸무게가 크다! -> 덩치가 크다! 고로 내 취향! 이런 겈ㅋㅋㅋㅋ 여자도 마찬가지로 몸무게가 작다/크다! -> 덩치가 작다/크다! 귀여워어어/워후! 머찐 언늬! 이래. 한번은 어쌔신크리드를 하는데 샹들리어를 건너뛰어다니는 장면이 있거든. 근데 샹들리에 흔들릴 때마다 내 마음도 흔들리더라ㅋㅋㅋ... 아 쓰고 나니 진짜 변태네...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Xqsk7mfu5+

검스, 간지럽히는 거, 부끄러워하는 모습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v63msCsI0g

페티쉬인지는 모르겠는데 손 이쁜거 좋더라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Si78qy7WDw

이거 취향판에 더 가깝지 않나? 페티쉬니까 그런거 같은데.

일단, 나는 발바닥이랑 손. 타인의 손과 발바닥을 만질 때의 체온과 기분이 좋아. 손이 작아도 매력있지만 크고 손가락이 길고 뻗어있을 때 내 안의 묘한 변태심을 자극하지. 그 손을 내 두손으로 만지고 놀다가 내 얼굴에 부비고 난뒤에 꼭 껴안고 싶어..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IM9ct95gyk

안경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nf8rhX//RI

목목목!!!!!!!!!! 목선 고운거 짱좋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26qPTzEXYU

손가락 긴거!!!!!!! 손가락 긴거 싸패소리 들었지만 난 손가락 긴게 세쿠시해보이고 좋아해!!!!!!! 그것도 그 손가락이 피아노 위에 뛰다닐 때 크헉...너무 좋아....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xcRmzQwmYs

어 취향판 왔네
손!!! 손 핏줄 좋아해!!! 손가락은 길건 짧건 개성이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이상적으로 보는 손은 손이 희고 관절이 별로 튀지 않고(적당히, 아 여기가 관절이구나 싶을정도로만 튀어나와있는정도)손가락이 길며 손톱은 사다리꼴? 아 잠깐 이름이 기억 안나네 그 모양새인데다가 핏줄은 확연히 울룩불룩해서 간호사가 좋아하게 생긴 손.
이렇게 말하니 좀 변태같다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np2/wcejUA

고양이 핑크 젤리발바닥.....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1gfxkOPO62

난 동글이 안경 패티쉬가 있어.. 안경 핵ㄱ조아ㅜㅜㅜ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mPDyoCcEzA

귀랑 볼!!!!!!!!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kcTJ8fjyL6

등~허리, 머리카락~두피 만지는것도 백허그도 좋아해!!
사람마다 냄새같은게 다르니까 샴푸냄새나 살냄새 같은거 맡는게 좋음!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7CMagazaFs

엄청 마이너하고 약고어인 취향인 건 아는데...
어디까지나 창작물 한정으로 참수된 머리(...)가 좋아.
정확히 말하자면 참수된 머리를 다른 인물이 눈높이로 들어올리는 게 좋아. 스타워즈 프리퀄에서 보바 펫이 쟝고 펫 머리를 껴안고 오열하는 것 같은 애도의 의미도 좋고, 그.. 신약에 나오는 세례 요한과 헤로디아의 조카딸 있잖아? 그 성화에 나온 것 같은 적을 제거했다는 만족감?을 나타낸 것도 좋아..

..강조하는데 현실에서 그런 끔찍한 관경을 보고 싶은 마음 1도 없고, 어디까지나 탐미주의적 구도로 연출한 2d가 좋은거야.
성적이나 연애적 관점으로 좋은건 아니고, 그래서 페티쉬라기도 애매하지만.. 확실히 괴랄한 취향이긴 한 듯 해서 적어본다.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3Ooq94MH4Q

손. 특히 손가락의 길이와 형태, 골격, 살 붙은 부분과 정도, 피부 상태 등을 살피는 편. 예쁜 손톱에도 신경 쓴다. 희고 길고 매끈한,흔히 말하는 교과서적인 예쁜 손도 좋지만 손은 어떤 형태든 각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짧고 거칠고 투박한 손도 좋아한다. 통통한 손은 보기도 귀엽고 잡았을 때 느낌도 좋아. 손가락을 굉장히 좋아해서, 반지 등 손가락 부각시키는 악세서리도 좋아해. 손목도 좋아. 팔 근육 형태 관찰하기도 자주 함.
다리와 발목. 발 자체 보다는 그 위에 있는 부분에 더 눈이 간다. 손처럼 세세한 부분을 파고든다기보다 전체적인 윤곽과 라인을 신경 씀.
목소리. 중요하니까 두 번 말함. 목소리. 음향 자체에 예민하고 좋아하는 소리도 많지만, 그 중 내 안의 으뜸은 사람의 성대에서 울리는 소리야. 가늘고 여리고 맑은 고운 남자 목소리를 가장 좋아해. 가성 예쁜 남자 너무 좋아. 여자든 남자든 '소년'에 가까운 목소리를 좋아한다. 그 외의 낮고 굵은 혹은 나이 든 목소리도 좋아해. 음색에 반하기도 하지만 발음에도 반한다.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oNNamNsjts

세상에, 정장페티쉬가 없다니!! 경찰복, 교복, 군복 으허헝ㅠㅠㅠㅠㅠ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v89jQt7jEE

톰보이스타일..단발머리에 중저음의 보이스가 너무 좋다. 특유의 쿨내나는 행동으로 인해 학창시절 많은 여성들의 우상이였고 좋아했던 그런 톰보이. 그 먼 옛날 관우나 장비의 기개를 갖추고 공명의 이성을 갖춘것만 같아 마치 박씨부인의 실물을 보는 듯한 그런 톰보이. 자꾸만 내 무의식을 자극해 시선과 이목을 끌게하는 그런 톰보이. 톰보이야 말로 진리다.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TvCvOTmr4w

>>38 이분 최소 배우신분...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zIAS4vwz2o

쌔끈한 겨드랑이! 그리고 손목? 옷차림이 꽁꽁 싸맨 것 같은 사람한테서 (장갑까지 쓰고 있으면 더 좋고!) 손목이 살짝살짝 드러나는 거!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eQNInfd7bU

변태같이 들리거나 여레더들이 불쾌하다면 사과한다.

크기는 상관 없고 그냥 가슴골이 좋다.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것보단, 목이 파여 있는 옷 틈으로 살짝 보이는 수준이 좋다.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WthZWcCBXw

솔직히 손 페치는 2d로는 덕질하기 힘든게 아쉽다...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hlelOwkqsE

쇄골!! 쇄골이 좋습니다!!!!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yaGbu0IzZU

발음이 맑고 똑바른 목소리 참 좋아해. 둘 중 하나만 해당해도 취저인데 둘 다이면 난 그대로 치여버리고 말아..말까지 조리있게 한다면 진짜 치명적이야!


 또박또박한 목소리로 조리있는 말을 하면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이라는 것이 기분 좋게 전달되는 느낌이라서 굉장히 좋아해. 정보 자체가 일목요연해서 전달자의 세심함을 느끼면서 소소하게 감동하고 전달받은 감정에 따라 상대를 생각하다 보면 난 이미 치여있지... 특히 그 목소리가 맑다면 난 회생불가야!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GABgvWVjtA

음... 저음으로 누나라고 불러주는 목소리
핏줄 보이는 손가락
쇄골... (?)
정장
등과 허리를 쓸어주는 느낌


나 너무 변태같잖아 ㅋㅋㅋ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3WpMKziObRs

억양과 목소리!!중저음에 영국발음이나 사투리같이 억양심한말하면 미칠거같아그리거 펄에힘ㅈ줄때 핏줄나오는거....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z9WxYrgjR+

큰 눈+홑꺼풀은 사랑입니다..
쌍꺼풀과는 다른 그 특유의 정리된? 정제된 미가 좋아!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y7dztrknm2

뿔테에 살짝 작은 눈 좋아하고
위턱이 살짝 나와서 웃을때 앞니가 보이는 부정교합 너무 좋아...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K1LFyTx3rw

떡대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WXwMH3slk

헛 가늘고 이쁜 손!! 그리고 눈동자야!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ZKjRUFz4IA

누나라고 불러주면 뻑가버림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Jos/Fkzps

허스키한 목소리랑 손 핏줄ㅠㅠ넘 좋은것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36CdMhINWo

중저음도 또랑또랑한 목소리도 너무 취향인 목소리 페티쉬..!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hTCR4+VgOg

여잔데 교복/제복! 손이랑 어깨랑 등판도ㅋㅋㅋㅋㅋ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lx6cfJY2yk

1. 미소가 예쁜 거...에가오데스.(feat.타케P)
2. 항상 존댓말(딱딱해도 좋고 부드러워도 좋음)
3. 여자든 남자든(...) 삥끄삥끄 소녀소녀한 분위기
4. 안!!!!!경!!!!!!!!!!!(중요)
5. 하반신. 특히 엉덩이(...)랑 허벅지. 여자 한정으로는 검스의 허벅지 쪽 그 광택!!!!!!!
6. 눈썹 두껍고 잘생긴 것.
7. 초단신이거나 중단신이거나. 어찌됐든 중키 이하면 다
8. 고등학생 이하이거나 25살 이상이거나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