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54 어제 2,315 최대 4,859 전체 662,526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취향 게시판 목록 총 14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캐릭터를 찾아주는 스레 레스 (355)
  2. 2: 대사보고 작품 맞추는 스레 레스 (489)
  3. 3: 10레스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4판 레스 (987)
  4. 4: 모순되는 취향을 말해보자 레스 (107)
  5. 5: I dreamed a DREAM...☆ 드림물 스레!! 레스 (372)
  6. 6: 이젠 2d사람캐릭터를 넘어서서 사물이 제일 잘 생겨보인다. 오브젝트 헤드 스레! 레스 (59)
  7. 7: 최애캐의 마지막 한 마디는? 레스 (177)
  8. 8: 싫어하는것도 취향이야! 불호스레! 레스 (181)
  9. 9: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636)
  10. 10: 전성기가 지나버린 나의 소중한 장.르 .. 레스 (206)
  11. 11: 특촬을 사랑하는 그대들, 모여주시죠!!! 레스 (32)
  12. 12: 게임캐 파는 사람들 노이해 레스 (248)
  13. 13: 작품명을 밝히지 않고 스포일러해보자! 레스 (403)
  14. 14: 그래 내 최애는 죽었어!!! 레스 (181)
  15. 15: 힌트를 보고 캐릭터를 맞히는 스레 레스 (582)
  16. 16: 최애캐의 종족, 성별, 나이, 키, 몸무게를 써보는 스레 레스 (56)
  17. 17: 이 작품 볼려고 하는데 어떠냐고 물어보면 본 사람이 대답해주는 스레 레스 (154)
  18. 18: 내 취향은 이러지 않았는데? 의외의 요소에 치인 사람들 있니? 레스 (43)
  19. 19: 캐릭터라면 좋은데 막상 현실 사람이라면 별로인 유형 레스 (62)
  20. 20: 생애 첫 최애캐를 추억하는 스레 레스 (36)
  21. 현재: 굳이 사랑이 아니여도 되잖아요? 논커플 통합스레! 레스 (205)
  22. 22: 최애캐들을 모조리 적어보자 레스 (116)
  23. 23: 최애캐 3명의 공통점을 찾는 스레 레스 (125)
  24. 24: 최애캐를 한 문장으로 도발해보자 레스 (173)
  25. 25: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작품을 찾아주는 스레 레스 (47)
  26. 26: 취향인 제목을 써보자 레스 (26)
  27. 27: 최애캐 사진을 올려보는 스레 레스 (280)
  28. 28: 라고 말하던 시절이 있었다 레스 (285)
  29. 29: 최애캐의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368)
  30. 30: ★☆★☆취향판 잡담스레☆★☆★ 레스 (670)
  31. 31: 다치고 병들어도 사랑해!!! 최애 굴리는게 취향인 스레 레스 (208)
  32. 32: 왜 그랬냐고? 사랑하니까!! 얀데레스레 1판 레스 (295)
  33. 33: [드림ver.]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290)
  34. 34: 의사가운vs제복(군대,경찰)vs정장(다크 블랙, 네이비 블루, 그레이)vs팔걷은 와이셔츠vs교복vs기타 레스 (14)
  35. 35: NL/BL/GL 다 섞인 커플 파는 스레 레스 (43)
  36. 36: ♡최애캐한테 치였을 때를 말해보자 ♡ 레스 (75)
  37. 37: 마이너를 너무 파서 자료 없는거에 익숙해진 사람.. 레스 (259)
  38. 38: 우타이테 노래를 추천해보자 레스 (46)
  39. 39: 애캐 이 행동은 진짜 아니다 레스 (34)
  40. 40: 스레더즈배 가장 불쌍한 최애캐 대회 레스 (57)
  41. 41: 자기 취향인 호칭/애칭을 말하는 스레 레스 (61)
  42. 42: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251)
  43. 43: 취향판의 대나무숲 스레 레스 (90)
  44. 44: 좋아하는 소리 적어보자 레스 (16)
  45. 45: ASMR[자율감각쾌감반응]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31)
  46. 46: 자기 취향인 이름 말하고 가자! 레스 (61)
  47. 47: 최애캐에 작붕 때문에 울고가는 스레 레스 (26)
  48. 48: 비주얼만 보고 바로 최애가 된 캐릭터 말해보자 레스 (27)
  49. 49: 입맞춤 취향 레스 (55)
  50. 50: 이름/제목 말 안 하고 영업하는 스레 통합판! 레스 (20)
( 104: 205) 굳이 사랑이 아니여도 되잖아요? 논커플 통합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24 23:57
ID :
faJeb8+lI3aoE
본문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관계가 아닌 논커플 콤비 통합 스레입니다!
이성, 동성 관계없고 부모자식, 형제자매, 스승제자, 애증관계, 상사부하, 동료, 라이벌, 친구사이 등등 전부 다 됩니다! 여긴 논커플 통합 스레니까요!
많이 애용해주세요!


스레주같은 경우
형제자매 쪽에서 날 때부터 함께 한 쌍둥이쪽을 좋아합니다. 몇분 일찍(늦게) 태어난 거 갖고 형(동생)이라고 싸우기도 하고 아플 때도 비슷한 시기에 아프고 사춘기도 비슷한 시기에 오고 특히 똑같이 생긴 애가 둘 이상이라는 사실이 정말 좋아요! 가족이 아닌 이상 구별하기 힘든 것도 좋고!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3KyqFIUF3o

홈스턱의 모이럴리전스 같은 사랑! 사랑이긴 하지만 로맨틱한 의미의 사랑은 아니니까 논커플 스레에 올려도 되는 거 맞지...?
모이레일 관계 정말 좋아해! 가장 대표적으로는 네페타랑 에퀴어스 같은 관계!
영혼의 짝, 정신적인 감정이 강조되는 사랑! 서로를 너무나도 소중히 여기고 서로 정신적으로 치유해주고 상대가 사라지면 자기 삶이 그대로 무너질 정도로 서로의 깊은 곳을 쥐고 있는 플라토닉의 끝을 달리는 사랑!

1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OUI0bBIag+

부모자식간인데 자식이 부모에게 존경과 동시에 열등감 느끼는 관계가 좋다.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A+dVjAq93Q

남자 둘에 여자 하나 또는 남자 하나에 여자 둘 트리오가 한 조인데 조 내에서 동성연애든 이성연애든 연애감정 진짜 1도 없고 질투 견제 이딴거 없고 셋 중 하나가 조 밖에서 남친/여친 생겨오면 나머지 둘이 상담해주기도 하는 관계 보고싶다

1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R3fXsMU5Ew

>>149 할머니가 줍줍하는건 처음봐서 신박해서 오오 이러다 취적이고 너무 좋아서 가슴앓이 했어...너무 좋은거 아니냐고오오오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KcyFRq2PNA

선후배사이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선배가 후배한테 힘든거 거의 맡기고, 후배 엄청 놀리고 갈구는데 은근히 챙겨주는 구도ㅠㅠㅠㅠ

1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KcyFRq2PNA

>>149 와 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러누울거야!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D8eaWNOXiQ

상대가 될 사람이 서로밖에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재능을 가진 두 사람이 가치관으로 사이 안 좋은게 보고 싶다.한명은 얻어걸린 재능으로 올라온 우리보다 노력하는 애들이 훨씬 위대하다라는 스포츠물 전형적 주인공상이고 한 명은 극단적 재능주의라서 둘밖에 없는 세계에서 계속 싸우지만 과한 재능을 가진 고독을 서로 이해해서 사이가 마냥 안 좋은건 아닌거.

1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YYeMWZ1MvU

요즘 듀라라라 다시보고있는데 세르티랑 시즈오 관계 취저다ㅠㅠㅠ 셀티는 애인있고 시즈오도 연애감정 아닌데 셀티가 나 죽을뻔했어ㅇㅇ 그러니까 시즈오가 다음에 만나면 그자식 죽여버릴거라고 하는 장면이 너무 좋아 서로 소중한 친구라고 생각하는거

1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deHVKobWYo

19곰 테드같은 느낌 좋아해서ㅎㅎ 서로가 성별은 다르지만 어릴 때부터 쭉 함께 해온 불알친구?
그런거 좋음ㅎㅎㅎㅎㅎㅎ 매일매일 장난질, 음담패설, 각종 병x짓 등등,,,
서로가 어릴 때부터 쭉 함께 해왔지만 서로에게 연애감정은 전혀 없고 진짜 친구로만 생각하는거
그러다가 둘중 한명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자 서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점차 줄어들고
만나더라도 친구의 애인 때문에 눈치보여서 만나지도 못하니 정말 힘들지만 그 친구를 위해서 놔주는거

1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I+WiKQqOQ

친군데 겁나 부랄친군데 서로 연인처럼 끈적거리는 농담을 즐긴다거나 이런저런 애정행각을 하다가 시ㅣ바 이새끼 뭔데?!??!!??!??!??!!?! 떨어져 아 X나 내눈ㅜㅜㅜㅜㅜㅜ이러면서 계속 그런 짓을 한다거나? 틈만 나면 스윗하게 바라보면서 키스할까 자기야? 같은 드립을 치면서 감정은 1도 없는데 옆에서 보는 닝겐1만 저새끼들 게인가 하는 생각을 하게 하는 장난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JONimrY1Bg

천재인 형제자매에게 열등감 가진 시스콘/브라콘..
뭐만 하면 까대면서도 정작 남이 욕하면 "니가 뭔데 우리 언니/오빠/형/누나/동생을 욕해?!"하면서 개판 싸운다거나..
막 진짜 중요한 대회 결승전이라던가 그런거 나가는 스포츠물 마지막 화 삘 나는 그런 상황에서 결국 인정한다거나 그런 진부한 관계가 보고 싶다!

1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gJvPdemxDI

>>123 나도 이런거 너무너무 좋아해ㅜㅜㅠㅠㅜㅜㅜㅜㅜㅠ

1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4T3BOehLwk

혈연관계가 아닌, 나이차 좀 많이 나는 어른과 아이인데 키잡...은 아니고 나이 많은 쪽이 나이 어린 상대를 가족처럼 동생처럼 자식처럼 애뜻하게 여기는 관계 좋아한당
둘 다 성장환경이 썩 좋지 않은데 어른이 아이를 보면서 자신의 어린시절을 떠올리고 연민의 정과 동질감을 느끼는 그런 관계. 그래서 막 은근히 챙겨주고 지켜보고 그러면서도 애가 부담스러워할까봐 섣불리 다가가지 않는... 아이는 경계하다가 점점 믿음이 생기고 친구가 되는 그런!! 관계!!!

1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Pnp6h5+VRs

아빠와 딸 조합 너무 좋아...ㅠㅠ 아빠가 딸바보면 더 좋다!!

1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B7GzH7pRI

맞아!맞아! 사랑이 아니더라도 둘이 붙어있는거 보면은 행복하고 좋지ㅠㅠㅠ 컾으로 연성하기는 하지만서도 둘이 이어지면 캐붕, 설정붕괴. 뭣보다 이어지기 전의 케미가 안 느껴지지...

1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Qr+gAlC3+6

시스콤이랑 브라콤이 소꿉친구인건 어떨까나 0w0
만나서도 본인들 ㅇㅣ야기가 아니라 자기 형제자매들 이야기만 ㅎㅏ고 그런데도 아무런 위화감이 없었으면 ㅋㅋㅋㅋㅋ

1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tL10UqBdvM

상사 부하 사이면서도 부모 자식같은 관계인 그런 관계 좋아하는 사람 없니...

1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nNnpEFM/CA

거짓말을 병적으로 하는 소년과 어떤 거짓말이라도 구분해낼수 있는 소녀.

1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10ZccBB6pY

마음을 열지 않으려 애쓰지만 그 때문에 외로워하는 사람과 이를 간파하고 좋아할 만한 말만 쏙쏙 골라서 하는 사람. 사실 그러면서도 자신의 깊은 면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마찬가지여서, 전자가 자신과 닮았다고 생각해 좋아할 말을 잘 알았던 걸로. 차이가 있다면 전자는 요령이 좀 더 없고 솔직했을 뿐인걸로!

 전자는 분석형이고 후자는 표출형이었으면 좋겠어! 표현도 전자는 수사적인 것 없이 진짜 직설적으로 하고 후자는 에둘러서 말하고.
 위로를 하면서도 전자는 자신의 생각대로 움직이니까 자기네는 품는 사람과 기대는 사람의 관계라고 단정지었던 후자가 어느새 전자에게서 구원받고 있는 관계 좋아해..나중엔 후자의 용기를 부러워하게 되고. 결국 버티다 못해 다 털어놓고 무너지면 후자가 가만히 토닥여 줬으면 좋겠다. 묵묵히 손 잡아주고. 감정을 게워낸 후에야 너는 내게 기대기만 하는 존재가 아니었다고 후자가 깨닫고...

서로 닮은 사람들 사이의 관계가 너무 조아...이런 건 연애감정이 안섞여야 더 와닿던데...

1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i/c8lQheS2

이해자 관계 너무 좋아하는데 나만 좋아하나바..
남들은 다 이상하다고 피하고 손가락질해도 자기들은 자기들만의 이해자인거..힝

1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oxB2xuJ+dM

앙숙이라 티격태격하는 수준이 아니라 진짜 죽일 듯이 싸우는데 서로 애칭이나 '서로가 지어준' 별명 부르는 거 보고 싶다. 진짜 혐오하는 사이가 애칭을 부른다는 갭모에 좋아.
그러니까 예를 들면 "oo쨩, 오늘도 신나게 놀자" "넌 질리지도 않냐, ##." 와장창 쾅쾅
ㅋㅋㅋㅋㅋㅋㅋ뭔 소리인지는 나도 모르겠다.

1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E0401Wz5Gc

>>177
이자야가 시즈오한테 시즈짱,조커가 배트맨한테 달링(자기야)그러는거 좋다는거랑 비슷한 이야기지?

1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oxB2xuJ+dM

>>178 맞아, 그런 이야기야. (끄덕끄덕)

1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olyeW0gtKI

여자 셋이 친구인데 한 애는 비글비글해서 어그로 끌고 한 애는 극강 치유계고 한 애는 시크한..미나미가 치아키 같은 성격?이라서 시크한 애랑 어그로 애가 치유계인 애를 힐포인트 취급 하는거 보고 싶다 ㅋㅋ.싸우면서도 치유계 애 한번씩 끌어안고 매직데이가 둘이 같다고 치면 둘이서 생리통 올때마다 끌어안고.

1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BHmNCcGuUM

느닷없지만 연적 관계가 좋아! 한 사람을 사이에 두고 티격태격 경쟁하는 연적!

1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L4LoYooYZQ

>>177 헐 여기서 내 취향 재발견하고 간다

1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wqk0Iel9jQ

희한한 관계긴 한데... 한 몸을 나눠쓰는 두 인격의 관계를 좋아해!
몸 주도권 같은 거 가지고 살벌하게 싸우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난 두 인격이 사이가 좋은 게 취향이야! 본래부터 이중인격이였던 것 보다는 창작물 속에서나 가능한 설정으로? 인격 하나를 인위적으로 덮어 씌웠다는 느낌으로!
본래 인격이 깨어나면서 덮어 씌운 인격이 사라지는 장면 보고 너무 슬퍼서 '아니 거 인격 둘이서 몸 하나 나눠 쓸 수도 있지 왜 그래ㅠㅠ' 이런 적도 있고...ㅋㅋㅋ
성격 등이 정반대인 두 인격이 서로 협력하며 상황에 맞춰 몸의 주도권 번갈아 쓰기도 하고... 그러다 서로를 영혼의 짝 같은 소중한 존재로 여기는 거야! 실제로도 떨어질 수 없는 사이기도 하고!
인격1이 인격2에게 죄책감을 가졌던 것도 좋아해! 인격1 몸에 인격2가 씌워진 거면 자신이 원하지 않았던 삶을 살게 만들어 버렸다고 여겨서, 인격2 몸에 인격1이 씌워진 거면 온전히 자신으로 존재할 시간을 빼앗았다고 여겨서! 물론 인격2는 이 일에 대해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는 부분까지 포인트!
그러다가 결국 한 쪽이 사라져야 하는 찌통 스토리로 이어져도 괜찮겠네... 그냥 그런 특이한 소울메이트가 좋아!

1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ei7BApkuP6

"나 너랑 결혼할래,남자들보다 네가 더 좋아."
  "남자들보다 좋다는것은 동감이지만 너같은 애랑 결혼해서 평생 뒤치닥거리 하긴 싫으니 꺼지시지."

이런 농담 주고받는 오랜 친구가 좋다.한쪽이 완전 엄마처럼 챙겨주는 포지션이면 더 좋고!

1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FDw/QqStkY

5명쯤이 모여서 소꿉친구인데 여자애가 한명 뿐이라 남자들에겐 여자애가 보호대상 1순위인게 보고 싶다.공주님 뭐 이런 느낌은 아니고 엄마 일찍 돌아가시고 아들 4명 있는 집에서 혼자 여자인 막내여동생같은 느낌으로?

1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8w4t01aMUI

(약간의 스포)





살육의 천사의 잭과 레이같은 관계가 좋아.
당사자가 아닌 사람이 보면 이해하지 못하는 관계.
다른 사람이 보면 잭은 레이를 죽인 살인자지만, 레이에게는 자신을 구원해준 사람인. 사랑이라기엔 아니고, 그저 서로에게 원하는 말과 일을 해준 사람일 뿐인 그런 구원자.

1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C/QlnRfUeg

난 디지몬 프론티어의 아이들과 스피릿의 관계가 왠지 좋더라

1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2GfdtYT+Q7g

카즈마랑 아쿠아처럼 바로 옆에서 자는데도 연애감정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 개그성 관계가 좋다.

1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wgDNNxSpCw

애증 섞인 맞수가 좋다..

1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lJ3wRLsaOU

사이가 나쁘다라는 정의가 모호해지는 관계가 좋다.
나 너 싫어라고 말하지만 같이 하교하고ㅋㅋㅋㅋㅋㅋㅋ 싸우는데 모르는 주변인들이 "저거 말려야되는 거 아냐?"라고 하고 다 아는 주변인들은 "아, 일상이야 일상. 부부싸움이라고 생각하면 편해"라는 소리듣는?

1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52hgCPuIDpQ

>>183 어 잠깐 뭐야 너레더 왜 날 쳤어? 왜 나 치이게 만들어?! 겁나 취향이야ㅠㅠㅠㅠㅠㅠ 이중인격 좋아한다 하면 중2소리 듣기 쉽상인데 정말 기쁘다!!!

1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9iYnAV7BW2

둘을 따로 두면 그냥 평범한 캐릭터들인데 붙여만 놓으면 둘 다 개그 캐릭터가 되어버리는 거 좋아해ㅋㅋㅋ

1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695x/dv2x5k

가족이나 커플이나 부부가 아니면서 생활을 같이한다는 설정 넘 좋다ㅠ 룸메이트도 좋고 한 팀이 같은 공간에서 지내는 것도 좋고 기숙사도 좋고ㅠㅠ 자연스럽게 일상 모습이 상상되서 넘조음ㅎ

1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R/UGcsdj96

서먹서먹하고 냉랭한 남매/형제 사이 좋다....는 나도 오빠랑 엄청 친한 건 아닌데ㅋㅋㅋㅋㅋㅋ 내가 말하는 것과는 좀 다르다 그리고 창작물에서나 좋은 거지 현실에서는... 흠흠 어쨌든
둘 다 무뚝뚝해서 먼저 말 안 거는 타입이거나 어떤 사건 때문에 한 사람이 상대방을 일방적으로 미워하는 관계. 예를 들자면 메이플의 나인하트&리린 남매. 그리고 남매는 아니지만 노블레스에서 라이제르와 라스크레아ㅋㅋㅋㅋㅋㅋ 서먹서먹한 남매 같아서 넘 귀엽...

1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OA/dDXepOk

논커플 매력적이지. 오히려 공식에서 커플로 맺어주면 그 케미가 사라질 정도로! 마치 포켓몬의 로사로이를 커플로 맺는걸 봤을 때 의문 스러운 것 같이. 성인 남여지만 커플로 느껴지지 않은 점이 특징이라면 특징이지ㅋㅋ

1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FSHbj15YjI

공식에선 거의 커플 내지는 부부 취급인데 그 둘의 논커플적인 면모가 좋으면 어떡하지
서로를 굉장히 소중히 생각하는 남주와 여주가 있고 남주가 여주의 친구를 질투하는데 그 질투의 대상인 친구가 여캐라는 게 너무 좋다ㅠㅠ 내여자를 뺏아간 남자를 질투하는 게 아니라 그 친밀함 자체를 질투하는 거라서ㅠㅠㅠ 그리고 심지어 여주 곁에 늘 붙어다니는 남캐가 있는데 얘는 질투 안한다는 점이 너무 좋아

1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RUnTaP5GTI

성별 관계 없이 진정으로 믿고 기댈 수 있는 존재가 서로밖에 없는 관계가 좋다... 고단하고 가혹한 삶을 어린 시절부터 함께 겪어온 사이라서 누구보다도 서로의 아픔을 잘 알고 다른 사람은 못 믿어도 서로만은 무조건적으로 신뢰하는 그런 관계

1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RUnTaP5GTI

아 그리고 영혼으로 이어진 관계나 운명으로 이어진 관계도 좋아한다...ㅋㅋㅋㅋ 예를 들자면 메이플의 프리드-아프리엔이나 프리드-에반 같은 관계. 영혼과 영혼을 잇는 계약이라니 완벽해 이거야말로 진정한 소울메이트!

1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JfUJxkBD6w

>>197 이런거 참 좋지..

2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13uHJSGxa+

내가 본 남녀 논커플 중 최고는 가오렌쟈의 츠에츠에와 야바이바
둘이 항상 붙어다니면서 바보짓 하는거 보고 있으면 왠지 즐거원거 있지 ㅋㅋㅋㅋㅋㅋㅋ
미판인 와일드포스에선 마지막에 개과천선하고 같이 여행떠나서 더좋았어 ㅎㅈㅎ

2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Cfp3LiYGsY

쉐어하우스 좋다.. 집이라는 공간을 공유하는 남이라니!! 엄청 좋아
또 피가 나눠지지 않는 가족이 좋다. 트와일라잇에 에드워드네!!!

2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MZ0Mbpxw8I

이런걸 애증이라고 해야하나ㅋㅋㅋ 좀 그런데
팀 내에서 제일 티격태격하고 매일 싸우는 원수지간인데, 언제나 보먼 서로를 제일 걱정하고 항상 붙어있는 사이ㅋㅋㅋㅋㅋ 항상 붙어있어서 그만큼 싸우는 횟수도 많아지는데 그래도 절대 떨어지려고 안하는 사이ㅠㅠㅠㅠ 너무 좋지않니

2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eFo7KDj+M+

여자하나남자둘 조합이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해리포터 삼총사나 조슈리체막시라던가 닥터랑 폰드부부라던가... 결국 셋중 둘은 커플이 되고 하나는 남게 되더라도...그래도 좋어ㅠ

2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bSzzMCQOW2

굉장히 어릴 때 잠깐 만난 사람을 그 아이가 커서 우연히 만나는거 좋지않을까
상대는 애가 너무 커서 못알아볼 가능성이 높지만 그것때문에 어쨌든 친해지는거 ㅎㅈㅎ

2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JsI0DajEcM

연애감정으로 주변 사람들이 오해하지만 사실은 그냥 동료, 하지만 가장 믿고 신뢰하는 관계
둘중 하나는 상사나 선생님을 사랑하는데 그 사랑때문에 폐를 끼칠까봐 보고할 일 있으면 언제나 같이 가달라고 하고 나머지 한명을 남들이 어떻게 보건 그냥 소중한 사람이니까 언제나 함께 가주는거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