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576 어제 2,219 최대 4,859 전체 583,74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취향 게시판 목록 총 14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10레스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4판 레스 (668)
  2. 2: 봤던 작품 중에서 소름돋았던 장면을 말해보자 레스 (70)
  3. 3: 좋아하는 소리 적어보자 레스 (11)
  4. 4: 싫어하는것도 취향이야! 불호스레! 레스 (57)
  5. 5: 자기 취향인 이름 말하고 가자! 레스 (46)
  6. 현재: ★☆★☆취향판 잡담스레☆★☆★ 레스 (615)
  7. 7: 캐릭터라면 좋은데 막상 현실 사람이라면 별로인 유형 레스 (44)
  8. 8: 다치고 병들어도 사랑해!!! 최애 굴리는게 취향인 스레 레스 (197)
  9. 9: 최애캐에 작붕 때문에 울고가는 스레 레스 (23)
  10. 10: 최애캐 사진을 올려보는 스레 레스 (270)
  11. 11: 자기 취향인 호칭/애칭을 말하는 스레 레스 (53)
  12. 12: 최애캐의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345)
  13. 13: 최애캐들을 모조리 적어보자 레스 (110)
  14. 14: [드림ver.]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275)
  15. 15: 게임캐 파는 사람들 노이해 레스 (218)
  16. 16: 최애캐가 되어 대화하는 스레 레스 (195)
  17. 17: 우타이테 노래를 추천해보자 레스 (43)
  18. 18: 힌트를 보고 캐릭터를 맞히는 스레 레스 (541)
  19. 19: I dreamed a DREAM...☆ 드림물 스레!! 레스 (352)
  20. 20: 대사보고 작품 맞추는 스레 레스 (458)
  21. 21: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610)
  22. 22: 취향인 제목을 써보자 레스 (19)
  23. 23: 혹시 퇴폐적인 분위기 좋아하는 사람 없니? 레스 (60)
  24. 24: 최애캐의 종족, 성별, 나이, 키, 몸무게를 써보는 스레 레스 (52)
  25. 25: ASMR[자율감각쾌감반응]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27)
  26. 26: 굳이 사랑이 아니여도 되잖아요? 논커플 통합스레! 레스 (196)
  27. 27: 모순되는 취향을 말해보자 레스 (90)
  28. 28: 뿔 좋아하는 스레더 모여봐 레스 (15)
  29. 29: 마이너를 너무 파서 자료 없는거에 익숙해진 사람.. 레스 (245)
  30. 30: 입맞춤 취향 레스 (49)
  31. 31: 최애캐를 한 문장으로 도발해보자 레스 (157)
  32. 32: 애캐 이 행동은 진짜 아니다 레스 (18)
  33. 33: 각자 있는 페티쉬 말하는 스레 레스 (75)
  34. 34: 전성기가 지나버린 나의 소중한 장.르 .. 레스 (197)
  35. 35: 생애 첫 최애캐를 추억하는 스레 레스 (23)
  36. 36: 최애캐 3명의 공통점을 찾는 스레 레스 (111)
  37. 37: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작품을 찾아주는 스레 레스 (41)
  38. 38: 좋아하는 의상을 적고가자 레스 (105)
  39. 39: 하렘물 좋아하는 여자들 여기 모여라!! 레스 (22)
  40. 40: 취향판의 대나무숲 스레 레스 (70)
  41. 41: 이런 요소면 100% 치인다! 스레 레스 (152)
  42. 42: 비주얼만 보고 바로 최애가 된 캐릭터 말해보자 레스 (16)
  43. 43: 클리셰가 왜 클리셰겠어? 좋아하는 클리셰를 적는 스레 레스 (13)
  44. 44: 좋아하는 머리스타일 말해보자 레스 (86)
  45. 45: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용서하지 않는 마법소녀 스레 레스 (19)
  46. 46: 난 이게 있으면 치여버린다! 취적요소를 적는 스레 레스 (11)
  47. 47: 최애캐의 작중 포지션을 쓰는 스레 레스 (61)
  48. 48: ♡최애캐한테 치였을 때를 말해보자 ♡ 레스 (70)
  49. 49: 스레더즈배 가장 불쌍한 최애캐 대회 레스 (50)
  50. 50: 좋아하는 말투로 써보자! 레스 (83)
( 1: 615) ★☆★☆취향판 잡담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24 15:27
ID :
faQh/zilaszNU
본문
야호 얘들아 새집이다! 새집 개봉했다!!!!!!
맘껏 떠들자구!!
5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DzB0ontSsk

>>565 나도 그런 경우가 많아! 난 그럴 땐 둘  다 맘에 안들지만 굳이 고르자면~ 이런 식으로 그나마 더 나은 걸 고르거나 둘 다 극불호인 경우는 아예 레스를 안달아!

5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hDn7+rZCLA

취향판 화력 약한거같다 ㅠㅠ 난 여기에 뼈를 묻고싶은데.. ㅜㅜ

5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B9hhz//WVw

>>568 헐 동감.. 스레딕때부터 취향판이 본진이었는데ㅠㅠ

5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IkxZxEsW1I

왠진 모르겠지만 이름이 잭인 남캐들은 다 내 취향이야... 그래서 보는 작품마다 잭이라는 이름이 있으면 무조건 기대하게되는데 아예 잭 캐릭터를 전부다 찾아볼까ㅋㅋㅋㅋㅋ

5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3H+iBJOdk

>>570 잌ㅋㅋㅋㅋ 지금은 잭을 누구누구 아는데??

5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qEoLHHmtXU

>>571 살육의 천사 잭
마법선생 네키마 잭 라칸
하이퍼유니버스 잭
오버워치 잭 모리슨
홈스턱 잭 느와르
후크 잭
그리고 좋아하는 자캐도 잭 더 리퍼야...

다 보지는 않았지만 나온다고 해서 두근두근 하는 캐릭터들도 있어!

5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87kFgnsIhs

>>570
판도라 하츠 - 잭 베델리우스 (정발판에선 잭의 일본식 표기인 자크로 번역)
가디언즈 - 잭 프로스트
캐리비안의 해적 - 잭 스패로우
바이오쇼크 - 잭

내가 아는 잭이란 이름의 캐릭터들이야. 혹시나 해서... 괜한 오지랖이면 미안!

5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qEoLHHmtXU

>>573 고마워!!
>>570 잭이 더 있나 찾아봤는데... 원피스에 잭이 있다고 들어서 미리 정보를 찾았는데.... 나의 잭=매력캐의 공식이... 아니야 막상 보면 매력있을지도 몰라...

5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87kFgnsIhs

>>574 https://image-proxy.namuwikiusercontent.com/r/http%3A%2F%2Fvignette4.wikia.nocookie.net%2Fonepiece%2Fimages%2F9%2F9e%2FJack%2527s_Mammoth_Form.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VAJtqPx9D+

잭하면 요즘 사퍼에 있는 잭 밖에 생각 안난다..ㅋㅋㅋㅋㅋ연약한 잭...

선장님은 잭이아니라 짹 스페로!! 짹짹!!

5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3pntsnfTgM

>>572 크리스마스의 악몽 보고 나랑 같이 잭 스켈링턴 파쟈..

5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2Lc45XrI8k

중학교 졸업한다... 근데 내 최애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아무말대잔치)

5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fxPl1WtLLY

>>578 ???????? 어려...!

5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M/llCOHviE

배고프다. 배고프다 배고파아아아아ㅏ아아ㅏ아앙아

5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M/llCOHviE

아이고 내 최애야 넌 그냥 오래전에 죽은 선조님으로 남았어야 했다 등신같은 공식이 너를 캐붕시켰다아아아아ㅏㅏ아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 배고프다...

5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M/llCOHviE

졸라 맥락도 없고 개연성도 없이 착한 애를 그렇게 후안무치 표리부동 겉으론 웃으면서 속으론 위험한 생각을 하는 캐로 만들면 시부엉 팬들이 좋아할 줄 알았냐ㅗㅗㅗㅗㅗㅗㅗ 압정 밟고 롤백해라.....

5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M/llCOHviE

...미안해 얘들아 배가 고픈데 갑자기 최애 생각이 나서 그만... 흑흑 배고프다...

5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werTj15nGI

엌ㅋㅋㅋ 어그로가 올린 가지짤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5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V3B3x32Yt6

흑흑 요즘 자꾸 정들어가는 캐릭터가 사망 플래그 세우고있어서 맴찢이다ㅠㅜㅠㅜㅠㅜ 그만해.. 그만하라고..ㅠㅜㅠ
이래서 악당 파지 말라는건가.. 아.. 아냐 우리 설희 악당아냐 영웅이란 말야.,ㅠ.ㅜ 이쁜아 제발 죽지마..

5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gxW1a/45qg

>>581-583
뭐야 프리드 얘기냐?? 나 메이플 메르 나왔을 때 끊어서 잘 모르는데 프리드면 설마 에이 아니지????

5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mhoXRuTwAQ

근데 만약에 진짜 싫어하는 사람이 알고보니 너네 본진 제작진 중 하나였으면 탈덕할거야 아니면 그 사람이랑 화해하거나 싫어하는 마음을 삭일거야?

5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ND5B8Vl1Qo

전에 이런 요소가 있는 캐면 좋아하는 즉 취향저격 스레 있었던거 같은데 내 착각인가..? 이 스레 무슨 스레였는지 알려주지 않을래?ㅠㅜ

5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N5XiQSqOQQ

>>588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5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MNH7rJTW+I

>>587 어.. 별개로 생각해서 계속 싫어하고 계속 덕질할 것 같긴 한데 실제로 그랬다면 덕심이 식을 것 같아.
결국 최애의 탄생에 그 극혐인이 얼마나 개입했느냐가 관건인듯? 만약 그냥 해당 애니 제작진1이라면 상관없이 덕질하겠지만 알고보니 그림작가가 극혐인이었다면 싫어질것같다.

5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yAL2Z4mOQU

취향판 화력..ㅠㅠ

5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6M8+vQBTykw

>>586 ......어...... 어떻게 알았지......? 캐붕당한 죽은(또는 생사불명인) 선조님 캐릭터가 한둘이 아닐 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 너레더 돗자리 까는 게 어때(넝담)
아프리엔 회상 장면이 나올 때까지 에반을 키워보고(스토리 퀄리티가 영 좋진 않지만..) 저번에 나온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이라는 메이플스토리의 블록버스터(라 쓰고 똥이라 읽는다)를 해보면 프리드에게 캐붕이 일어났다는 것을 느끼게 될 거야 그것 때문에 프리드 흑막설이ㅠㅠㅠㅠㅠㅠ 떠돌고 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건 내가 조금 과장해서 썼긴 했는데 아무튼 그래... 응... 그렇다고... 그래서 기존의 착한 이미지인 프리드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마음이 아프다 우리 최애 흑막 아니라거...! 아직은...!

5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6M8+vQBTykw

...그런데 정말 소름돋네 어떻게 프리드인 걸 뙇!! 맞출 수가 있지...? 저런 캐릭터 많...지 않나? 아닌가...?

5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kk6zkgzTqM

>>592-593 내가 덕질을 좀 좁게 해서 프리드밖에 생각나질 않더라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첫 최애가 에반이었거든
메이플은 어째 설정들이 휙휙 달라지냐... 캐릭터 첫 등장할때마다 뒤에서 이야기 설정 다 짜놨어야한다ㅠㅠㅠㅜㅜㅜ

5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vGPBKkCj5E

>>594 아란 에반은 처음 나온 영웅 직업군이라서 그런지 다른 영웅들(은월 제외)에 비해 스토리에 별 신경을 안 쓴 듯... 직업 개편을 한다더니 스킬만 통째로 뒤엎어놓고 스토리는 바뀐 게 없음ㅜㅠㅠㅠㅠ 그냥 혼자 자급자족 하는 게 답인 것 같다ㅋㅋ큐ㅠㅠㅠㅜㅜ 정작 에반 스토리에서는 비중이 쥐꼬리만하던 캐릭터가 갈수록 비중이 커지더니 그만큼 설붕도 커졌어...

5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iz8aiysIn6

와 나 지금 엄청난 사실을 깨달았어.. 내 최애가 게임캐인데 스토리에서 최애가 죽어서 너무 서러웠었거든 죽긴 왜죽어 최애야ㅠㅠㅠ 하면서 글도 올리고 그랬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죽였잖아.. 퀘스트 깨려고.. 엉ㅇ엉ㅇ엉유ㅠㅠㅠㅠㅠㅠ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

5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qTdJx1jMr6

>>596 무슨 게임인지 알려줄수 있을까?

5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iz8aiysIn6

>>597 이카루스! 근데 사실 굳이 이 게임이 아니더라도 rpg게임에서 레이드몹이 최ㅇ애라면 이런 상황이 많이 발생할거야 흡ㅂ.. 슬프다

5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52hgCPuIDpQ

자 최애야 데이트하러 가자^^(푹찍
내 최애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여서 내가 의도치 않게 많이 죽이지만... ㅠㅠ

6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Ju10jAqSxs

검색하다가 찾은 건데 지드래곤이 내 최애를 코스프레 비슷하게 했던 적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 하나 쓰고 해시태그로 이름 붙인 것 뿐이지만 정말 새삼스레 엄청 유명한 장르란 걸 느꼈다...

6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KRKYDctupE

불호스레 꽤 흥하고 있네
내가 세웠지만 의외다

6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vHjHhHlqQQ

역사관련 영화 보는데 띨빵한 주인공이 학교 교수로 잠입해서 웃통 벗으면서 따하핳 이것은 영국 특유의 배꼽입니다!! 하고 헐 유대인들이 말에다가 "유대인의 말"이라고 칠해놨다고요? 그러면 저도 "독일인의 웨이터"라고 적어둬야겠군요! 하는 나사 여러개 빠진 캐릭터인데, 나치 때문에 어린 아들이랑 같이 전쟁하러 기차 타고 가는데 아들한테 "엄마 선물사러 가는데 여기까지 온걸 알면 엄마가 노발대발 할테니 여기 온건 비밀이란다!" 하면서 바보짓 하다가 아들 잠드니까 정색하면서 주변 사람들한테 어디로 가는거냐고 물어보는데... 갭모에 쩔어... 캬 그냥 바보캐인줄 알았는데...

6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j6na8EIcvs

>>602 아 누군지 알겠다...예전에 학교에서 보여줬었는데 이름이 기억 안 나서 다시 못보고 있었어. 영화 제목 좀 알려줄래?
그 영화 결말이 읍읍해서 정말 좋아해!

6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vHjHhHlqQQ

>>603 으아아 미안해 나도 수업시간때 잠깐 본거라 기억이 안나ㅠ 아 잠깐만 영어 제목은 기억 나는데! Life is beautiful 이었던가?

6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j6na8EIcvs

>>604 찾았다! '인생은 아름다워'였어!
근데 내가 스포일러한 건가...?! 미안...

6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vHjHhHlqQQ

>>605 응? 아니야 괜찮아! 결말을 자세하게 얘기 안했으니까 괜찮아...!!

6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RpDazUsCWw

gl컾 파는데 실친들이 gl 대놓고 극혐해서 뭐라고 말 꺼내기도 어렵다...ㅠㅠ 고통받네

6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UJ83LUk5U

엄청나게 길게 연재되는 작품에서 이미 한 에피소드의 주가 됐던 캐릭터가 최애인 건... 복습 할 땐 재밌는데 기다리는 건 안 재밌고 그러지... 차라리 아예 죽어서 마무리가 난 캐면 미련 버리고 그냥 복습만 주구장창 할 텐데 죽지도 않았고 안 풀린 떡밥도 있어서 미련을 못 버리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어도 5년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6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FSHbj15YjI

2D판은 뭐하는판일까. 캐릭터 얘기하는 판? 그럴거면 캐릭터판으로 바꿔줬음 좋겠어 소설이나 2.5D캐릭터들도 얘기하게

6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64IqZhpUf2

>>609 만화나 애니 이야기하는 판 아닐까? 캐릭터도 포함될 것 같은뎅... 열렸으면 좋겠다 거기라면 논커플 스레가 잘 어울릴 것 같아...! 논커플...! 쿨럭

6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5p2bzj3S2

최애뽕이 안 빠져...

6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2PC2qH4Rnk

>>611 좋겠다 행복하겠다..!

6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7G61Upy2mI

나도 겁나 바보같은 거 아는데 다른 사람이 만든 커스텀 게임캐릭터에 치였다....
딱 내 취향이였어, 그 심....

6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2PC2qH4Rnk

바보판 밥판, 비엘판 벨판처럼 취향판을 한글자로 줄이면 뭐가 될까? 췽판? 촹판? 츃판? 초ㅑㅇ판?

6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oar/iukapI

미ㅣ친 내 최애 사복 나왔다 어떡함 졸라 잘생겼어 해치고 싶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