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615 어제 1,954 최대 10,129 전체 830,52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꿈 게시판 목록 총 24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이건 그냥 내 꿈일기 레스 (8)
  2. 2: 자신이 꿈 속에서 저지른 말할 수 없는 일들 레스 (151)
  3. 3: 꿈속의 남자 레스 (260)
  4. 4: 여기에 꿈을 장래희망으로 알고 들어온 분들이 여기다 자신의 꿈을 적는 스레 레스 (139)
  5. 5: 너무 어이없거나 무서워서 등등 기억에 남는 꿈 적을거야 레스 (6)
  6. 6: 꿈에서 통일이 됐어 레스 (58)
  7. 7: 지금까지 꿨던 꿈들 중 제~~일 이상한 꿈 하나씩 말해보자!! 레스 (43)
  8. 8: 너무 재미있던 꿈이라 알려주려왔어(약간슬플지도 아닌가?) 레스 (40)
  9. 9: 남들한테 말못할 쪽팔린or비인륜적인? 꿈 꾼거 말해보자 레스 (9)
  10. 10: 너희 꿈꾸다가 실제로 아파서 깬적있어? 레스 (17)
  11. 11: 꿈판이니까 자기가 꾼 꿈을 적어본다 (1) 레스 (286)
  12. 12: 꿈 속에서 "이거 꿈이지?" 라고 말했던 일 얘기하는 스레 레스 (152)
  13. 13: 꿈에서 보이는 건물들의 특징을 말해줘 레스 (15)
  14. 14: 꿈의 주인을 찾습니다 레스 (13)
  15. 15: 실제였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운 꿈을 적어보자 레스 (61)
  16. 16: 너네는 꿈에서 감각이 느껴져? 레스 (54)
  17. 17: 꿈 내용 푸는 스레 레스 (30)
  18. 18: 꿈을 통해 과거로 진입하는 방법 레스 (22)
  19. 19: ★★꿈판 잡담스레★★ 레스 (175)
  20. 20: 너희가 꾼 무서운 꿈은 뭐야? 레스 (89)
  21. 21: 꿈풀이 할 줄 아는 사람 있어? 레스 (5)
  22. 22: 꿈이 전생기억의 영향을 받는다는게 진짜인거같아 레스 (2)
  23. 23: 저승사자가 나온 꿈인데 해몽좀... 레스 (1)
  24. 24: 같은 꿈을 여러번 반복해서 꾼 경험있어? 레스 (14)
  25. 25: 사람이 죽는 꿈 레스 (9)
  26. 26: 꿈의 세계관? 이 겹칠 때가 있어. 레스 (10)
  27. 27: 잠자서 꾸는 꿈말고 너희들의 꿈은 뭐야? 레스 (3)
  28. 28: 감나무가나오는꿈해몽좀부탁해ㅠㅠ 레스 (2)
  29. 29: 공유몽을 꾸고싶어! 레스 (8)
  30. 30: 꿈 꾸면서 해본 이상한 경험 쓰는 스레 레스 (39)
  31. 31: 무서워 레스 (2)
  32. 32: 인상 깊은 장면이 있었던 꿈을 쓰는 스레 레스 (6)
  33. 33: 혹시 꿈으로 세계관 만드는애들 있어? 레스 (11)
  34. 34: @@@루시드 드림@@@ 레스 (106)
  35. 35: 애착을 가지고 있는 꿈을 말해보자 레스 (24)
  36. 36: 날 기다리는 꿈 속의 남자 레스 (17)
  37. 37: 스레주가 말햐주는 꿈이야기 레스 (5)
  38. 38: 자신이 꿨던 꿈중에서 가장 기억나는 한마디 레스 (185)
  39. 39: 자기 태몽 적고 가는 꿈! 레스 (59)
  40. 현재: 최애캐가 나온 꿈 ! 레스 (89)
  41. 41: 너희들의 꿈의 시점과 색과 화질은? 레스 (193)
  42. 42: 꿈속에서 화장실 레스 (3)
  43. 43: 꿈을꾸다가 무섭거나 너무 슬퍼서 일어나자마자 운적있어? 레스 (48)
  44. 44: 어렸을 적에 꿨던 꿈이야 레스 (14)
  45. 45: 꿈 해몽 좀 해줄 사람 있어? 레스 (3)
  46. 46: 좀 오래되긴 했지만 요단강 건널뻔한 꿈 레스 (16)
  47. 47: 혹시 꿈의 틈 스레 기억해? 레스 (7)
  48. 48: 꿈판은 글자 하나라 거꾸로 써도 의미 없다고 뒤집어놓은거 봐... 레스 (8)
  49. 49: 외눈박이 아저씨 레스 (89)
  50. 50: 졸다가 꿈꾼적있어? 레스 (9)
( 429: 89) 최애캐가 나온 꿈 !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09 02:04
ID :
drZuDl+HAsgyY
본문
최애캐가 나왔는데 꿈에서도 화면 속이라 슬펐다던가, 나를 못 보고 가서 쫓아갔는데 결국 못 만났다던가, 꿈인데도 엄청 반짝반짝하고 예뻤다던가 그런 거ㅋㅋㅋㅋ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UtXSS0xAVjA

되게 평화롭네 나 최애 목잘려서 죽는꿈꿨다... ㅅ발 그전날 무서운거 엄청보고잤거든ㅜㅜㅜ 그거 아는사람 있을지 모르겠는데 결혼식 신랑신부 마술사고? 인가 절단마술인데 신부가 절단용 가면같은거 쓰려다 못써서 목잘린거거든ㅜㅜ(물론 연기였대) 근데 꿈에서 딴애들은 다 목소리가 나고 멀쩡한 모습인데 최애가 딱 그모습으로 쓰러져있고 그러면 말을 못하잖아.., 막 지지지ㅣㅣ지직 하는 귀신소리같은거 나고 막 소리지르면서 진짜 엄청 무서워함...ㅋㅋㅋㅋㅋ나도 정상적으로 최애 나오는 꿈 꾸고 싶닼ㅋㅋㅋㅋㅋ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U+xCgxH4PA2

꼭 내 최애그룹 애들이 나올때면 항상 시야는 까맣고 어지러워서 일어나질 못하겠더라 꿈에서라도 좀 보겠다는데 왜! 왜 방해하냔 말이야ㅜㅠㅜ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Yfb9puiNf+

난 최애가 백허그 해줌.... 아직도 그 감촉을 잊지 못ㅎ하고 있다..한달 전에 꿨지만..ㅎㅎㅎㅎ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5zsPzbmfXts

최애캐가 한꿈에서 3명정도 나왔는데 그날 꾼 꿈 계기로 난 2D도 포기했어..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BQFsJXlqXbY

꿈에서 어떤애가 나왔는데 걔가 내 취향이라 최애캐가 되었다.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4RIi7UcgpEM

최애랑 나랑 같은 고등학교 친구였는데 둘이서 사고를 거하게 치고 다녔다. 그러다가 우리 뭔가 폐를 끼쳐서 어떤 아저씨가 나를 비아냥댔는데 내가 당하고있는게 화가 났는지 최애가 옆에서 '그래서 뭐라도 하시게요? 네?'하고 격앙된 목소리로 말했다. 내가 선 넘을까봐 그만 하라고 말렸더니 내어깨 양손으로 붙잡고 인상 찌푸리고 아무말 없이 쳐다만 보는데 이대로 가만히 당하기만 할거냐, 나 말리지 마라. 하는 느낌.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QQnugnrwVFM

나 히지카타랑 손 깍지 껴서 잡았다!!!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fbVdIA6Xboc

최애는 아니고 작품 내에서 엄청난 또라이 사패인 캐가 나와서 내 이불 좀 개줘 이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주려고 했는데 꿈의 장면이 바뀌어서 못개준게 함정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ePpOhKiEvRk

최애캐...는 아니지만 뭔가 분위기를 평화롭게 하는(?) 캐릭터가 나온 적 있어.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bawm4CthBuA

최애가차남인데꿈에장남이나왔지역시빨간후드티를입고있더라
그걸로만족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9E4r4p1jYU2

나와줘 제발...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hY0It2nqQ2g

내 최애캐는 쓰리딘데 해리포터로나왔었어 !! 꽤나 자주나오는 편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1L2HgKs9I02

시험기간에 최애들이 나와서 과외해주는 꿈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QXwpkGUDvug

>>51 너무 애처로워서 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Q9OT/OiuIQw

이타치랑 데이다라랑 페인 등등 아카츠키가 다같이 모여서 옆으로 누워서 TV 보고있었ㅇ어..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RaQmq+TR2OI

배우...가 나왔었어 가족들이랑 밥먹는 약속인데 와서 내 옆에 앉고 이야기하고 싸인도ㅠㅠ 노래도 불러주고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leZb0yaT+ag

최애캐가 자캐인데 걔가 내가 되서 과거로그의 한장면을 내가 직접겪었다... 근데 이상하게 시점이 섞여서 얼굴도보임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dHccjYsYZHE

음... 넘버식스라고 sf(라고쓰고 bl이라 읽음)물이 있는데, 내가 중1때였어. 그때 파고있었는데 꿈엔 전혀 나오질 않았거든.
현대물에서 나왔어. A랑 B가 있으면 A가 내 최애고 B가 보통 수라고 취급되는 아이야. 지금은 고등학생이라 잘 기억은 안나는데..응. A집 화장실 안에 들어갔는데 그때 내 얼굴이 B가 되어있었어. 그래서 A가 내 머리를 감겨주었지. 그 외의 진한 스킨십은 없더라고....그리고 다른 집에 가서 술파티를 벌였어 3명이서. 그런데 A가 좀 기업의 아들이어서 총도 나오고 그랬어. 검은 차 타고 다른 집으로 가기도했고. 아, 기억이 더이상 안나지만..
깨보니까 비가 오고 있더라. 새벽이었어.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xGFv0b8I+hI

한번도 안꿔봤는데ㅠㅠㅠ오늘밤엔 쿠로콧치나 미도링이 꿈에 나오게 해주세요ㅠㅠㅠㅠ아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whzc2ZT5G3c

다들 꿈 평화롭게 꾸는구나 부럽다.. 난 학교에서 자다가 최애가 날 뭔 큰 가방에 넣고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꿈밖에 못꿔봤는데..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iuUo8t7+cL6

정확히 말하면 내가 '나'라는 자각이 없고 그 만화 속 인물 중 하나라는 인식이 있었던 꿈이었어. 육백수 최애가 이친데 길가다가 만난 거야. 근데ㅋㅋㅋㅋ무슨 생각이었는짘ㅋㅋㅋ내가ㅋㅋㅋㅋㅋ 갑자기 최애 볼따구를 잡고 잘생겼따!!!! 진짜 잘생겼네!!!!귀여워ㅓㅓㅔㅓㅓ  이러고 칭찬하면서 볼따구 실컷 만졌거든ㅋㅋㅋㅋㅋ  근데 제일 웃긴 게 내가 그러다가 아 코난 할 시간 됐다. 하고 중간에 미련없이 가던 길 가버림.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iuUo8t7+cL6

>>61에 이어서

최애 반응은 처음에는 아앙?? 이런 얼굴이었는데 금세 얼굴이 무너지기 시작하더니 나중에는 진짜 새빨간 불타는 고구마더라... 그리고 내가 갑자기 놓고 가버리니까 완전 벙찐 표정...

....내가 많이 미안해....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Asn+5kiVn/c

>>62 레스주랑 이치맛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y/vlg7VpM8k

같이 놀았어!! 논건 기억이 자세힌 안나고 그냥 놀았다밖에 기억이 안나.,.
..뭐 그래도 노란 후드티가 참 이뻤지!
그 꿈 꾸고 일어나니까 원래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피곤한데 말그대로 '행복하게'일어났엌ㅋㅋㅋㅋㅋ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RaE9iNoZrSs

은혼에 긴토키 나온적 있었는데.. 나자신은 아니었고 캐릭터중 하나였는데 긴토키랑은 좋아하는 사이였나 그랬음ㅋㅋㅋ 암튼 근데 만화에 나오는 모든 캐릭들이 오만 쌍욕을하고 헤어지라고 난리난리인 거야 제일 충격인건 카구라 쌍욕하고 오토세 횃불들고 난리침ㅋㅋㅋㄱ
그래서 낡은 헛간같은데 급하게 피했는데 밖에서 욕소리 들리니까 내 눈 손으로 가리면서 보지말고 듣지마 하고 손잡고 있다가 키스해줌
사실 깨서는 쪼까 설렜는데 꿈꾸는 도중에는 내가 왜 쌍욕듣는지 서글펐음ㅋㅋㅋ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8Gsg8PtCFv6

최애캐가 나온적은 많은데 다 생각이 안난다..젠장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g4N3vQl6bjY

최애가 원작에선 팔이 하나 없고 되게 쿨한데 꿈속에서 두 팔 다 있는 채로 비보잉을 함..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ltahsYRtIXE

ㅠㅠㅠ 평소에 그런 생각 한번도 해본적 없었는데... 그래서인지 잊을 수가 없다
꿈에서 내가 남자로 나오는건 자주 있던 일이라 그러려니 했다가
최애캐가 싫다는데 억지로 하고있었어.
우는거 귀여웠어... 도망가 최애캐... 나는 이미 틀렸어...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25vyF1bT90g

가슴 만져도 되냐고 물어보더라
물론 꿈속에 내가 최애캐한테 나 여자 최애캐 남캐...ㅎㅎ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Wn74UqHehf2

요즘 덕질을 너무 심하게했어...하루도 빠짐없이
장소설정 불문하고 여러장르 최애캐가 한두명씩 나옴
최애캐가 아니라도 애니캐는 꼭나오더라 어제도 세명
나왔고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l2/yyEpEvHs

음 이런 말 하긴 엄청 부끄럽지만 나 좋아하는 만화에 드림캐 만들어서 최애랑 사귀는 설정 짜놓고 내가 그 캐릭터로 캐입하곤 하거든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꿈에서 내가 그 캐릭터인걸로 나오곤 해ㅋㅋㅋ 어쩌다 루시드드림 걸리면 최애 소환하기도 하고ㅋㅋㅋ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l2/yyEpEvHs

>>71 한 예시로 언제였나 루시드드림 자각하고나서 '이제 곧 저 문을 열고 최애가 들어온다'라고 상상했는데 진짜 뚜벅뚜벅 소리가 들리는거야!! 그래서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문이 드르륵!! 열리더니

김병만이 들어옴.....

왜지....내 최애 2D인데 왜 실존인물이....심지어 나 저 아저씨 그닥 좋아하지도 않는데......

뭐 나중엔 결국 소환성공하긴 했지만.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t9lnwKcmv8w

내꿈의 최애캐들은 날 싸움광정도로 생각하나보다..항상 나랑 대결신청해..는 꿈속이라 그런가 내 전투력이 상승하네 (싸웠던 최애캐들중 은혼의 카무이가 가장 무서웠다...)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LK6YaMf6vzc

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ㅏ아앙 요즘 이틀 연속으로 최애배우가 나와서 너무 기분 좋아!!!! 그리고 어제는 내 볼을 잡고 나한테막 키스를..... 와우...... ㅠㅠㅠㅠ 대단해써!!!! 그리고선 나한테 핸폰번호 알려주고 윙크 찍 하고 퇴장- . 대단했다.... 그리고 최애는 설록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유부인데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mmHZQJMtbgg

내 최애  중 한 명이 에디 레드메인인데 얼마 전에 꿈에 나왔어.
내가 막 무슨 백화점 홀? 그런 곳에 서 있었는데 에디가 서 있는 게 보이는 거야. 근데 갑자기 방송에서 몇 명 씩 짝을 이루라는 거야. 나는 너무 당황스러워서 멍때리고 있는데 에디가 아직 혼자여서 그 앞까지 뛰어갔어. 그러니까 에디가 나를 의아하게 쳐다보더라고 그리고 나한테 말을 거는데...못 알아듣겠는 거얔ㅋㅋㅋ영어로 뭐라고 하는 것 같은 데 단어 몇 개만 알아 듣고..그래서 난 더듬더듬 영어 못해요..이러고ㅠㅠ 근데 에디가 웃으면서 귀엽다고 해줌. 그때 얼마나 설레던지 역시 꿈에서도 젠틀맨이야♡ 아무튼 그 다음엔 둘이서 밥 먹으러 갔어. 하... 영어 공부하라는 신의 뜻인가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DKYIiE0DiQY

에드워드컬렌이 나옴, 꿈에서 나는 벨라였고 무모하게 절벽으로 떨어지려고 별짓을.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ItLaAXcKluI

다들 부럽다... 난 최애가 긴상인데 한번도 꿈속에서 본 적이 없어ㅣ....ㅠㅠㅠ심지어 은혼캐들도 ㅇ한번도 못 보고ㅠㅠㅠ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XeB6NXHXnkQ

꿈속에서 신탑 호아퀸이 나왔다. 난 아마 지옥열차에 탄 쩌리1쯤이었을거야 진짜 살아남으려고 미친듯이 발악하고 비센테랑 손도 잡고 그랬는데 결국 어떻게 됐는지는 기억 안난다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XeB6NXHXnkQ

그리고 내가 파던 사약 커플링이 하나 있는데 나랑 몇몇 분들 빼면 한국에서 거의 파는 사람이 없는 NL컾이라 말하면 인증감이니 어떤 커플인지는 못 말하고 내가 학원에서 수학 공부를 하는데 수학책 지문이 그 커플썰이었음 뭔가 물이랑 관련있고 여자 언니랑 남캐여캐, 그리고 걔네랑 별 상관없는 남캐 하나가 나왔었는데 내용은 기억 안 난다. 참고로 진짜 수학책 지문이었다. 국어나 영어가 아닌 수학. 자면서 뒷내용 더 보려고 깨면 안돼!!!깨면 안돼!!!!연성 볹 기회도 거의 없단말야!!!!하다 깼지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HYEcfREbp4w

한번은 내가 최애들 스타일리스트? 잘 모르겠지만 화장해주는 직업이라 화장시켜준적 있고

한번은 콘서트 뒷공간? 이었는데 최애가 지나가면서 이쁘시네요 해줬다...ㅎ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uxe4ccDBAdY

분명 꿨는데 기억이 안나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qeYcElPCOqk

나오라는 최애는 안나오고 안파는 장르의 육진구들 나오더라..하...ㅜㅜ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bL4TVdTxMM+

꿨는데 꿈 속 애니였음 마법사 프리큐어 최종화(당시 방영 안 함)을 노트북으로 내가 당시 잤던 침대 위에서 언니랑 같이 보고 있었는데 오루바가 조낸 못생기게 나왔다 진짜 찜찜했던 꿈
이제 키라키라 프리큐어 아라 모드에 집중하자는 내 무의식의 산물이겠지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g/1DBdcMPJQ

최애인 히지카타한테 양손 잡혀서 만지작거리는거 당해본 적도 있고
차애인 타카스기한테 바닥에 깔려본 적도 있고
아무 감정없는 오키타랑 포옹해본 적도 있고....

이외에도 손목 잡혀서 끌려가는거나 공주님안기 등 졸라 많음...
나 중증인가 보다ㅠㅠ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SbetHm3XSQQ

난 지금까지 꿈에 나온 최애들 전원 엑스트라처럼 자연스럽고 나랑 아무런 연관이 없었다..말 걸어도 그냥 적당히 이름이랑 얼굴만 안다는 듯이 대답해주고...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rAYt6TtktC6

오늘 최애캐도 뭣도 아닌 게임 캐릭터가 꿈에 나왔다... 뭐 굳이 따지자면 가장 미운정이 많이 든 캐릭터? 딱히 외모나 성격이 마음에 드는 것도 아니고 성능도 별로인데 게임 시스템상 정말로 자주 쓰게 되는 캐릭터라... 아마 최애캐의 2배 이상으로 자주 생각한 캐릭터인듯.

꿈 내용은 별거 없고 그냥 그 캐릭터가 쓰러져 죽어가는 걸 심폐소생술 해준 게 끝. 물론 인공호흡도 했다. 그것도 거리낌 없이 ^p^
이후 성공적으로 살려내서 사이좋게 둘이서 걸어가는 걸로 끝.

우습게도 이 꿈을 꾼 이후로 그 캐릭터에 대한 호감도가 급증해버렸다ㅋㅋㅋ 아 부끄러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HjB7VCUA9dY

나 최애가 나오긴 했는데 최애에서 급 피터팬으로 변했어 ㅋㅋㅋㅋ 게다가 놀이공원 천장에 바이킹같은게 달려있었는데 걔가 그 위 기둥 잡고 있고 시점이 3인칭이다가 걔 시점으로 바뀌었다 해서 무서웠어 고소공포증있거든.. 내 최애가 높은델 자주 올라다녀서 그런 꿈 꿨나?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7498tSvNuKU

나왔는데 까먹은 꿈이 몇개 있어......;; 기억나는 꿈이 대부분이지만

89
별명 :
1111
기능 :
작성일 :
ID :
dreAocqPKkZ4Q

최애캐들이랑 지하철에서 아주나이스 춤춰봤어.

주일은 쉽니다랑 우주는 쉽니다 캐들이 나무나무 예뻤어.

어스님...그라데이션 머리가...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