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740 어제 2,685 최대 4,859 전체 602,318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꿈 게시판 목록 총 216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꿈판 잡담스레★★ 레스 (164)
  2. 2: 자신이 꿨던 꿈중에서 가장 기억나는 한마디 레스 (172)
  3. 3: 나는 내가 싫어 라고 생각해본적 있지? 레스 (5)
  4. 4: 너희 꿈꾸다가 실제로 아파서 깬적있어? 레스 (8)
  5. 5: 무서워 레스 (1)
  6. 6: 스레가 꾼 무서운 꿈은 뭐야? 레스 (75)
  7. 7: 해몽해줄사람? 레스 (3)
  8. 8: 여기에 꿈을 장래희망으로 알고 들어온 분들이 여기다 자신의 꿈을 적는 스레 레스 (117)
  9. 9: 너희들의 꿈의 시점과 색과 화질은? 레스 (171)
  10. 10: 같은 꿈을 여러번 반복해서 꾼 경험있어? 레스 (7)
  11. 11: [루시드드림] 한 스레더의 꿈일기 쓰는 스레 레스 (2)
  12. 12: 꿈 속에서 "이거 꿈이지?" 라고 말했던 일 얘기하는 스레 레스 (138)
  13. 13: 꿈판이니까 자기가 꾼 꿈을 적어본다 (1) 레스 (276)
  14. 14: 실제였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운 꿈을 적어보자 레스 (32)
  15. 15: 너네는 꿈에서 감각이 느껴져? 레스 (48)
  16. 16: 자기 태몽 적고 가는 꿈! 레스 (57)
  17. 17: 꿈속의 남자 레스 (202)
  18. 18: 예지몽을 꿨었던 이야기 레스 (14)
  19. 19: 신기했던 꿈말해보자 레스 (13)
  20. 20: 꿈을 통해 과거로 진입하는 방법 레스 (18)
  21. 21: 꿈 거의 안 꾸는편인데 레스 (2)
  22. 22: 애착을 가지고 있는 꿈을 말해보자 레스 (21)
  23. 23: 자신이 꿈 속에서 저지른 말할 수 없는 일들 레스 (128)
  24. 24: 꿈 속의 공간을 적어본다. 레스 (110)
  25. 25: 최애캐가 나온 꿈 ! 레스 (83)
  26. 26: 내 장래희망을 이야기 해준다 레스 (15)
  27. 27: 꿈일기 레스 (268)
  28. 28: 짝사랑 만난 꿈 레스 (1)
  29. 29: 꿈을 꾸고있을 때의 특이한 점을 적는 스레 레스 (11)
  30. 30: 꿈 안 꾸고 편하게 잘 수 있는 법 없을까? 레스 (15)
  31. 31: 드림버스 찾는 스레 레스 (52)
  32. 32: 가위눌린 썰푸는 스레 레스 (3)
  33. 33: >>>>디스맨>>>> 레스 (7)
  34. 34: 중요한 일을 앞두고 무서운 꿈을 꿨다 레스 (15)
  35. 35: 복수하는 꿈 레스 (8)
  36. 36: 지금까지 꿨던 꿈들 중 제~~일 이상한 꿈 하나씩 말해보자!! 레스 (37)
  37. 37: 어릴때 이런경험한 사람들 있어? 레스 (5)
  38. 38: 무서워서 잠을 못자겠어 레스 (8)
  39. 39: 언제나 꿈들은 내 머릿속을 좀먹는다. 레스 (17)
  40. 40: 꿈에 대한 상담하는 스레 레스 (9)
  41. 41: 꿈에서 본 우리집 레스 (15)
  42. 42: 드림 메이커입니다 레스 (30)
  43. 43: 몇년이 지나도 생생하게 기억나는 꿈 레스 (4)
  44. 44: 똑같은 꿈만 꾼다는게 가능한가? 레스 (4)
  45. 45: 꿈에서 깨지 않고 사는게 가능할까? 레스 (7)
  46. 46: 죽은 말이 다리를 절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아? 레스 (50)
  47. 47: 꿈을꾸다가 무섭거나 너무 슬퍼서 일어나자마자 운적있어? 레스 (47)
  48. 48: 자신의 꿈과 관련된 징크스 있으면 좋은거든 나쁜거든 다 적어보자. 레스 (12)
  49. 49: 꿈꾸고 나서 인생에 두명이 개입됬어 레스 (14)
  50. 50: 요즘 가위눌리는것 때문에 힘들어 레스 (12)
( 2957: 39) 꿈 꿀 때 항상 나는 이것만은 한다, 말해줘.
1
별명 :
★XR42Tb8NXq
작성시간 :
16-09-17 16:58
ID :
drJ/fkOxatMFY
본문
일단 나같은 경우에는 무슨 꿈을 꾸던지 결말은 하나야. 자유낙하.

살인마에게 쫓겨 도망가도, 밀려서 기차 선로로 떨어져도.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tnztxbQRnek

누군가와 대화는 꼭 해. 안 했던 꿈 없는 것 같아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KZoVFddPUZs

사람이 많아.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w/cz9rqeMno

주변 배경은 생략.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7E7kOd5/Blo

꼭 배경이 우리동네나 우리집이야 그리고 뭔가에게 쫒기거나 할때는 반드시 창문열고 뛰어내려서 날아가거나 계단으로 도망친다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uNdKqR3ZtyU

꿈 속의 나는 깡도 세고 당당하고 통솔력도 있다. 가끔씩 꿈 속의 내가 부러울 정도로.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Av0IJdtYJX6

반드시 날 수 있다.
또 루시드 드림이 아니더라도 꿈을 어느정도 통제할 수 있다. 공포스러운 상황이나 내가 벗어나고싶은 상황일때만.

루시드드림이 성공한 이후로 이렇게 된 것 같아.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J37Fi4onr6

꼭  주변사람이 나와. 그래서 더욱 꿈인지 아닌지 구분이 어려워..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Ham6cmHhcDU

스레더즈를 해.... 이런 중독;;;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vLZ2Lsh1d8A

>>8 나랑 반대네. 나는 주변 사람은 절대 안나와. 덕분에 어쩌다가 주변 사람 나오면 꿈인 거를 자각하더라고.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1uVLifyIAV+

3인칭이고, 섬뜩할 정도로 웃고 있어. 꿈 속에서 울어 본 기억이 없어. 도망칠 때도 죽을 때도 아플 때도 계속 웃고 있어.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rNpHg6YCZ9U

그 꿈을 꾸는 시기에 별로 친하지 않은 주변사람이 나와.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P8qirhEe9hU

나는 친구들이 나오는데 꼭 한명씩만 내 옆에서 손잡고 있고 다른친구들은 그냥 모르는사람처럼 까메오로 나와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hcBejo3tNt2

딜드는 아닌 어설픈 루시드 드림
평소엔 제멋대로 행동하고 날아다니고 놀고 그러는데
가끔 꿈 내용이 재밌어서 그대로 캐릭터에 이입해서 놀기도 한다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TPMfWovvfgo

옆에 사람이 있으면 대화를 한다 자각몽이면 주로 내가 말을 건다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OerFffv4x/Q

내가 꼭 어린애가 돼있다;;; 시야가 항상 낮아...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uma/1mf+veo

꼭 한번 이상은 날아다녀
그리고 무조건 나는 해피엔딩으오 끝나야돼. 애매하거나 이상하게 흘러가면 내가 일부러라도 마무리지어.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hIOPCawKCaQ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꿈 속에선 나 말을 거의 안해. 그나마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이면 짤막하게라도 하는데 내 자신이면 말을 안해. 그리고 끝맺음이 없어. 꼭 쫒기는 중간이나 어떤 비밀을 듣는 중간에 깨! 이거 무지막하게 거슬린다.. 뒷 내용 궁금하단 말이여..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k62j1myC9UU

꼭 한 번씩은 다른 사람의 멱살을 잡고서 뒤로 내동댕이 쳐. 멱살 잡힌 상대를 잡았다는 느낌 말고는 안느껴져서 신기해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gk8pLkgGQa6

꼭 아는 사람이나 아는 장소가 나와. 거의 전부다 아는 사람만 나오는 수준
가끔 연애하는 꿈도 꾸는데 상대는 전부 처음보는 사람이고 진짜 잘생기고 잘 챙겨주더라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txLMnJ/1CGk

>>18 헉 마저마저 나만 그러는 줄 알았는데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EVW96KxUdLo

>>18 생각해보니 나도 꿈에서 말한 적이 없구나... 내가 말을 안 해도 다른 사람들이 알아서 내 의도를 파악해주길래 별 이상하게 생각을 안 했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오히려 이게 더 이상한거였네?!ㄷㄷ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l+dhEZxcj6o

늘 우리집이아닌 아파트단지나 공원 그주변 상가를 헤메고있어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LV9AT/p/Q0A

시점이 아주 스펙타클하게 휙휙휙휙 바뀜
정신차려보면 여기고 또 정신차리면 저기고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yatijOF5yMo

꿈을 하나 새로 꾸면 전에 꾼 꿈들과 자연스럽게 세계관이 이어지면서 전에 본 장소에 자유롭게 다시 찾아갈 수 있어..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GdoreT7THuc

난 늘 뛰어. 쫒기든 쫒아가든, 심지어 이유없이 기뻐서 막 달려간 적도 있어. 현실에선 뛰는거 되게 싫어하는데 꿈 속에선 늘 이리저리 뛰댕겨..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VFdx5lotSp6

항상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어ㅋㅋㅋㅋ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VFdx5lotSp6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다는게 ㅋㅋㅋㅋ 진짜로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다는 뜻이야ㅋㅋㅋ 꿈속에선 고등학생 이상을 좋아한적이 없다.. 다 최대ㅜ고딩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uy7YxN9UCvA

싫어하거나 좋아하지 않는/불편한 사람을 꿈에서 많이 보게된다..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JrkFS+YpE7+

연애.......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X2hcusFVca2

당당하고 할말하는성격이야
현실도 비슷한데 현실이면 조금더 고민하고 지른다면 꿈에선 바로질러. 오늘만해도 여중생이 자살한얘기를 선생님이 희화화해서 얘기하는꿈꾸고 꿈속에서 저는 선생님 교육방식이 맘에 들지 않습니다! 하고 앞문 꽝 닫고 나왔다.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rOjYut4n2DM

꿈속 배경은 항상 내가 현실에서 자주 갔던 장소가 조금 변형되서 나타나 그래서 이게 꿈인지 현실인지 구분하기 어려워 다른 사람들은 환상세계이런거 잘꾸던데 그런경우는 거의없음...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rOjYut4n2DM

아 원랜 저걸 쓰려던게 아닌데 난 항상 길을 잃어 현실에서 항상 타던 버스가 갑자기 이상한 루트를 타던가 집가던 골목이 두개로 나뉘어있다던가해서ㅋㅋ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hu6EAc4w0S+

영화에서 위아래로 선 두개 그어진거 있잖아 막 그게 보여. 마치 영화를 관람하듯이....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36BySEZTiu2

난 항상 판타지 저번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같은 그림체도 보였어 맨날 판타지야..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36BySEZTiu2

>>35 그렇다고 자각몽은 아니지만 기억이 뚜렷한..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X2ltgyRYE6c

감정 같은 걸 항상 기억해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r9/fEbuCwVo

애니 그림체
모든게




나 오덕 아니야
원피스밖에 안 봐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r9/fEbuCwVo

>>38
자각몽만 꾸면 그렇게 바꾸게 돼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