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251 어제 3,151 최대 10,129 전체 1,146,612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꿈 게시판 목록 총 282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이제 꼭 꿈을 적어놓을 거야 레스 (12)
  2. 2: 꿈판이니까 자기가 꾼 꿈을 적어본다 (1) 레스 (334)
  3. 3: ❖꿈일기❖ 레스 (4)
  4. 4: 연예인이 나왔던 꿈 레스 (35)
  5. 5: 꿈속의 남자 레스 (267)
  6. 현재: 여기에 꿈을 장래희망으로 알고 들어온 분들이 여기다 자신의 꿈을 적는 스레 레스 (178)
  7. 7: 너희가 꾼 무서운 꿈은 뭐야? 레스 (106)
  8. 8: 꿈을꾸다가 무섭거나 너무 슬퍼서 일어나자마자 운적있어? 레스 (58)
  9. 9: 자기 태몽 적고 가는 꿈! 레스 (72)
  10. 10: 꿈에서 보이는 건물들의 특징을 말해줘 레스 (23)
  11. 11: 꿈의 힘을 믿어? 레스 (25)
  12. 12: 생초보자들을 위한 루시드드림 용어 스레 레스 (35)
  13. 13: 꿈에서 만난 사람 찾는 스레 레스 (5)
  14. 14: 자신이 꿈 속에서 저지른 말할 수 없는 일들 레스 (173)
  15. 15: 역대급으로 깨고 싶었던 꿈을 꿨어 레스 (26)
  16. 16: 찾아요 간절히 찾습니다 레스 (8)
  17. 17: ★★꿈판 잡담스레★★ 레스 (206)
  18. 18: @@@루시드 드림@@@ 레스 (131)
  19. 19: 실제였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운 꿈을 적어보자 레스 (82)
  20. 20: 지금까지 꿨던 꿈들 중 제~~일 이상한 꿈 하나씩 말해보자!! 레스 (49)
  21. 21: 자각몽을 시도해 봤어 레스 (11)
  22. 22: 꿈 속에서 "이거 꿈이지?" 라고 말했던 일 얘기하는 스레 레스 (178)
  23. 23: 공유몽을 꾸고싶어! 레스 (19)
  24. 24: 날 기다리는 꿈 속의 남자 레스 (24)
  25. 25: 루시드 드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스레 레스 (3)
  26. 26: 이런 자각몽을 꾼적 있어? 레스 (13)
  27. 27: 같은 꿈을 꾸고 있어 레스 (16)
  28. 28: 예지몽 꿈 꿔본 적 있는 사람 모여라! 레스 (20)
  29. 29: 꿈을 꿨는데 온기가 느껴져 레스 (1)
  30. 30: 자신이 꾸고 싶은 꿈 말해보자 레스 (40)
  31. 31: 꿈과 관련된 썰 중에 말이야 레스 (1)
  32. 32: 몇 달간 꿈을 이어서 꾼다 레스 (13)
  33. 33: 나 오늘 꿈을 꿧는데 개꿈인가?? 레스 (4)
  34. 34: 내가 꾼 꿈이야기 몇개만해줄게 레스 (9)
  35. 35: 꿈의 주인을 찾습니다 레스 (20)
  36. 36: 가위눌렸을때 레스 (4)
  37. 37: 최애캐가 나온 꿈 ! 레스 (113)
  38. 38: 자신이 꿨던 꿈중에서 가장 기억나는 한마디 레스 (200)
  39. 39: 잡다한 해몽 지식들을 풀어놓는 스레 레스 (53)
  40. 40: 꿈일기에 관해서! 레스 (36)
  41. 41: 내 꿈 해석이나 설명해줄 사람! 레스 (3)
  42. 42: 자각몽 레스 (1)
  43. 43: 옆동네에 소름돋는 꿈을 꾸는친구 글읽어본사람? 레스 (1)
  44. 44: 이거 나만 이래? 레스 (8)
  45. 45: 혹시 꿈의 틈 스레 기억해? 레스 (9)
  46. 46: 꿈인걸 알아채자 이사람이 나왔어 레스 (7)
  47. 47: 특정한 꿈에서만 빠져나올 수가 없어 레스 (6)
  48. 48: 강간당하는 꿈꿨어 레스 (14)
  49. 49: 똑같은 사람이 나오는데 자꾸 루시드를 못해 레스 (1)
  50. 50: 꿈풀이 할 줄 아는 사람 있어? 레스 (10)
( 1991: 178) 여기에 꿈을 장래희망으로 알고 들어온 분들이 여기다 자신의 꿈을 적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14 23:24
ID :
dr99oTMYm9392
본문
나는 사진작가 영화감독

카메라드는 일을 하고싶음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j0f0DJwxNk

나는 뮤지컬배우가 되고 싶어! 꼭 뮤지컬배우가 아니더라도 연기하는 게 좋아. 연기를 제대로 해본 적도 없고 뛰어난 재능도 없지만 그래도 정말 좋아해. 그런데 나는 끈기가 없어서 부모님이 나를 못 믿고 반대하고 계셔. 이제 고등학생인데 두세 달 하고 관둘 거면 시간낭비 하지 말고 일찌감치 포기하래. 그래도 난 정말 뮤지컬배우가 되고 싶어. 무대에 선 나를 상상하면 가슴이 아플 정도로 뛰고 너무너무 행복해. 내 연기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고 싶어.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7nY/FW+fvGQ

가수. 싱어송라이터? 비트 스스로 만들고 작사도 하고.. 그러면서 살고 싶다. 근데 그렇게 열정적이지가 않아. 꿈이 맞기는 맞는데 진짜 가수의 길로 갈 수 있을거란 보장도 없고 희망도 없다. 그래서 가수가 될 수 없다면 돈이나 쳐 버는 건물주나 되고 싶다.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UcmOp8mOWQw

경찰!
실종자수색이랑 수사를 하고싶어.
여경의 문이 높다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꼭 합격할거야.
의지를 잃지않게 해주세요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JIT/5qYAh36

우주 정복 해보고싶었da...⭐️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1LB37SJqTdY

가수 였지만 난 내가 너무 노래를 못부른다는걸 알아서 포기했었어 그리고 새꿈을 찾았지! 피팅모델이야 155/53 내가 할 수 있을지는 몰라.. 다이어트를 할생각이고.. 여기를 보니까 희망이 생겨 사실 터무니 없는것쯤은 나도 아니까 그런데 모두 꿈을 위해 노력하잖아 나도 더 노력해볼려고 헤헤 지금은 키작고 뚱뚱한 못생길 뿐인 아이지만 피팅모델로서 언젠가 아이들사이에서 유명해지고 싶어!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p8Dt7UBhByM

가수..였지만 현실적으로 노래 실력도 개판이고, 사람들 앞에서 뭔가를 한다는 것 자체가 나한텐 엄청난 고통이라서 노래는 안 하고 싶다기 보단 못 할 것 같아서 작곡가와 작사가가 꿈.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NPGzlfRSyMY

유니세프 입사.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68y/PoxicYY

경찰이 되고싶었었는데 말야  성적도 안되고 원 .. 다른걸 찾다보니 재활쪽에 관심이 생겼어

1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8nS9H3KvOBY

대통령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8nS9H3KvOBY

>>138 농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sQYg82niP3s

성우, 작가, 번역가, 시인
 꿈이 네개씩이나 있을 필요없지만! 다 하고 싶은걸! 특히 성우. 내가 성우란 직업을 위해 할 수 있는 공부는 극히 적어서, 연기도, 캐릭터해석도 뭣도 할 수 없지만 그래도 하고 싶어!
 그리고 나머지 세갠 내 특기과목을 생각해서 정했다! 나, 글쓰는거 좋아해서 조*라에서 글쓴다? 패러디지만! 2차 창작을 하고 싶은데 그림을 못그리니 일러스튼 무리고 글을 쓰자!란 마음에서 시작했는데 글 쓰는게 너무 재밌어서 내 세계관을 만들어서 1차 창작에 도전할까하는 마음이 생겼어!
 국어는 잘 하지만 영어를 못해서 번역가는 좀 힘들겠지만 영어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책을 좋아해서 자주 읽는데 우리집에 외국책이 은근 많더라? 그래서 번역가란 직업에 관심을 가졌지. 재밌는 외국책을 번역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
 시인은 초딩때 학교에서 국어논술반? 독서논술반? 해서 시 많이 쓴게 원인이지. 시를 써서 학교에서 상 받은적도 있어! 그거 학교 축제때 전시됬었다! 지금도 취미로 시를 써서 폰 메모장에 시 조금있어! 시란건 여러 시점으로 볼 수 있는게 매력이지!
 지금은 거의 번역가 쪽으로 마음이 기울였어. 영어 열심히 해서 반드시 번역가 될테다!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7dVqAtS5bHI

애묘카페를 열고싶어 꼭 장사안될까봐 걱정도 된다 ㅎ

1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0YdDzuCflfE

난 캐릭터디자이너나 게임그래픽디자이너! 할수만있다면 반다이에 입사하고말겠다...

1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nolRY7f2uZ6

난 이야기랑 관련된 일을 하고 싶어. 내가 제일 힘들었을 때 읽은 소설들이 큰 힘이 되었어. 어렸을 땐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크면 화가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결국 커서 공대나왔다. 뒤늦게 만화에 빠져서 혼자서 연습장에 그림 따라 그리고 있어. 지난날들을 생각해보면 내가 순수하게 좋아했던 것은 그림과 이야기야. 나중에라도 이 두 가지랑 관련된 일을 하고 싶어.

1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Tn2lbEbi5pk

마치 내가 스레x에서 성판을 정말 castle 성인걸로 알고 들어온 거 같군.

1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Tn2lbEbi5pk

그리고 내 꿈은 사실 원래 검산데.........
못할 거 같아서 고등학교 법과정치 교사가 되는게 꿈이야!

1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ZrKK114/Ttk

우타이테랑 작가, 취미로 최애작품 연성하는 화가!!! 그리고 히어로

1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C+3CaVr0I/s

그림 잘 그리는 사람

1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T9reHPwuV3g

구체적인 직업은 없다만, 일단 체력은 딸리므로 앉아서 하는 일. 누워서 할 수 있다면 더더욱 좋고. 그리고 사람을 잘 안 만나는 직업? 그리고 연봉 세고.

1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bp5dpnvCyWg

가수!!! 겸 무용가 겸 예술가!!!

1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EyP7JycxNxY

사실 성우가 꿈이었는데 부모님께서 너무 반대하셔서 예체능쪽은 아예 꿈도 못 꾸고 지금은 외교관이 목표야. 솔직히 나는 외국어도 잘 못하고 사람만나는것도 별로 안좋아해서 안맞는 직업같지만 지금까지 부모님이 부어주신 돈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외고에 가서 외교관을 준비해야겠지..

1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7d6tJHnhBkM

게임 제작자

1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jZ2UfeTJOzM

난 일러스트레이터.근데 사실상 정말 꿈일 뿐이야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는 일 말고 잘하는 일을 하려고

1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kgrWrYUGG1I

자유로운 사람. 속박당하지 않는 사람.

1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Ay7AHxl25Ag

나는 글을 쓰고 싶어! 내가 생각하는 걸 글로 표현한다던가 다른 사람들이 공감해주는 글이라던가 위로하는 글이라던가~ 다만 내가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잘 모르겠지만... 잘 됐으면 좋겠어 ㅠㅠ

1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Y9Jo4teyiWg

사실 이렇다할 직업은 없고 그냥 행복하고 자유롭게 살고싶달까 그냥 남들에게 피해안주는 또라이같은느낌으로 살아보고싶어

1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vtrVSVuc9tw

게임개발자나 웹툰작가! 내 스토리를 만화로 그리거나 게임으로 만든걸 사람들이 봐준다는게 생각만해도 행복하거든.
성우도 꿈꾸고 있었는데 내가 목이 너무 약하더라고... 그래서 그냥 더빙영상 만들기를 위시로 잡았어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ApfoZ/50AJA

웹툰 그리고 싶다. 아니면 플랫폼을 세워서 그림좋고 스토리 좋은 작가들 데려오고싶다...ㅠㅠ

1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7hvJYuijAsE

기자. 사실 지금도 시민기자 활동을 하고 있어. 백단위로 욕을 먹어도 원고료로 만원 주는 박봉이지만, 하고 싶었던 일이라서 눈물을 삼키면서 하고있다. 아직 대학 가지도 않은 애한테, 대놓고 고등학교 재학중이라는 프로필이 달려있는데 어쩜 그렇게 상스러운 욕을 하는지... 내 프로필 안뜨는곳에선 이해하지만 뜨는곳에서도 그러는거 보면 신고하고 싶을 때 있어...가끔...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XHSPzrfHYgs

>>133 오오!! 동지다!! 그 꿈, 우리 함께 이뤄보지 않겠는가?!ㅋㅋㅋㅋㅋ

1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zMFJIfH4S2c

웹툰 작가~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SRKAYEEPopM

100억 자산가(집,차만)
억대연봉의 작가 겸 번역가
세계적인 호텔,카페,서점CEO
디즈니CEO
3사급 엔터테인먼트CEO
서울대 학사,석사,박사

1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Awo4QxEKmXo

게임쪽에 관심이 있었지만 정확히 어느분야에 관심이 있는지 몰랐는데 얼마전에 게임 학원가서 상담해보고 나서 게임 원화가 쪽을 꿈으로 정했어.
그치만 수업을 듣는데에 필요한 시간이랑 돈이 내 발목을 잡더라.
현재 일을 하고 있어서 시간이 안맞는것도 있지만...
돈이 내 발목을 잡더라. 내 월급이 학원비가 부족할 정도는 아닌데, 엄마가 멋대로 설정한 적금에 내 월급 대부분이 빠져나가서 상담해주시던 분이 열심히 알아봐주셨는데도 결국 신청도 못했지.
그날 저녁에 상담받으면서 받은 신청서 들고 집으로 오는데 어찌나 기분이 처참하던지...
더 슬픈건 엄마, 아빠한테 얘기도 못꺼내고, 신청서도 못 내밀었다는 거야.
어차피 허락도 안해줄거고, 너 다른 자격증도 따야 하는데 뭔소리냐고 할게 뻔했거든.
게다가 동생까지 그냥 객기부리지 말고 직장이나 잘 다니라고 하고...
몇년간 군소리 안하고 돈 모아서 집사는데 보태주면 그제서야 난 내꿈을 향해 갈수 있을지도...?
여기에 글 남긴사람들 모두 꿈 이룰수 있기를 바랄게.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7e5LZbrEy6c

제과제빵사

1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UvUc9FdSF8s

가수가 되고싶어..진짜 너무

1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Cw88TIAc6pU

성우나 작가를 해보고싶어. 둘 다 힘들고 성공하지 못하면 하루하루 힘겹게 살아야하는 직업이지만 그래도 글을 쓰거나 더빙연습을 할 때 너무 즐거워서 이걸 직업으로 삼는다면 난 정말로 행복할 것 같아. 그래서 틈틈히 소설도 써보고 연기연습도 하면서 노력하고있어!
다른 레더들도 전부 자기 꿈이루고 못이루더라도 다른사람들이 질투날 정도로 정말정말 행복하길 바랄게!

1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2JdIhY7/C5+

회계사 법과회계를종합으로하는대형로펌에서일하고싶어
돈을많이벌어서재능과열정이있지만돈이없는사람들을후원하고싶어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BpDeYhlsijs

펑펑써도 남을정도로 돈이 많아 평생 먹고살 걱정이 없는 행복한 백수가 되고싶어.

1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X3KRNLWLKAE

내 꿈은 정의로운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 그리고..또다른 의미의 꿈은 여행작가?
'꿈'을 생각할 때 가슴이 답답해지지 않고 두근두근했으면 좋겠어..

1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Lifk2p2lKPo

평범한 회사원.

1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VDY2eZIFcKQ

국립 도서관 사서. 할 수 있을까...

1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1O1XYZHreZQ

배구 선수!! 하고 싶었는데... 배구쪽에 재능이 없고 부모님도 안밀어줘서 미술쪽으로 갈거야

1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PM4oDulzQpU

방송계열종사자. 피디보단 방송 기자나 편집팀에서 일하고 싶어. 아니면 광고계열사에서 일하고 싶다ㅎㅎ

1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J0hrnummQAc

중학교 사서!

1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StDA+OqTqPo

돈많고 법적으로도 인간관계면에서도 깨끗하게 백지인 백수.

현실은 개시궁창

1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ZV5svakQQtA

건물주
진짜 내 꿈이야
돈 열심히 벌어서 건물하나 사서 세받으면서 취미생활하면서 여유롭게 살고 싶어

1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TFH9FCstfmg

컴퓨터 프로그래머!

1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zFLO2Hun9w

심리학 쪽으로 가고싶어 범죄심리도 좋고 상담심리나 임상심리, 발달심리도 좋고! 아, 사회복지사도 좋아, 나로 인해서 다른 사람이 미소지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아ㅠㅠ

1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rcFrgwOHJYrU

인지심리학자...는 이미 물건너갔지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