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775 어제 2,414 최대 3,968 전체 496,801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세계 가장 못 그린 그림 콘테스트의 수상자는 >>87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인/2차창작 게시판 목록 총 15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스토리가 안 풀릴 때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레스 (14)
  2. 2: 모두의 듀엣스레! 레스 (11)
  3. 3: 그림기록 레스 (14)
  4. 4: 조아라 관련 통합스레 레스 (303)
  5. 5: 미스틱리버 데이브는.. 레스 (1)
  6. 6: 관심은 많은데 제대로 하는 건 없는 스레주가 뭘 잔뜩 올려 놓는 스레 레스 (7)
  7. 7: 연성에 쓰기좋은 앱이나 프로그램, 책 등을 말해보는 스레!!! 레스 (79)
  8. 8: 우리 합작해보자! 레스 (25)
  9. 9: 연성을 위한 자료 수집 도와주는 스레! 레스 (454)
  10. 10: 왕초보 스레주의 그림스레 레스 (117)
  11. 11: ♡느릿느릿 거북이처럼 완성해나가는 합작스레♡ 레스 (4)
  12. 12: 머릿속에서 생각나는 이상한 글 써보는 스레 레스 (363)
  13. 13: 동인판의 잡다한 잡동사니 스레 레스 (879)
  14. 14: 뻔하기에 외면받는 설정을 사용한 적이 있다면 뻔뻔하게 변명해보는 스레(2) 레스 (35)
  15. 15: 자기 작품을 스포일러 하는 스레! 레스 (227)
  16. 16: >>5가 밑그림을 올리면 >>0이 채색해주는 스레 레스 (106)
  17. 17: 그림자료 창고 레스 (21)
  18. 18: 동인/2차창작 질문하면 답해주는 스레 레스 (224)
  19. 19: 일요일 오후 7시에 모여서 실시간으로 잡담, 상담, 작품올리는 스레 레스 (1)
  20. 현재: 도트쟁이 그림스레 레스 (39)
  21. 21: 누군가에겐 영감을 줄 수 있는 자신의 특이한 경험을 말해보는 스레 레스 (74)
  22. 22: 가상의 병 스레 레스 (62)
  23. 23: 커뮤체의 특징, 요소들을 말해보는 스레 레스 (5)
  24. 24: 서로의 그림체로 그려주는 스레! 레스 (155)
  25. 25: ◆글/그림 등 리퀘 종합 스레◆ 레스 (509)
  26. 26: 글/그림 보고 나이 추측하는 스레 레스 (171)
  27. 27: N명이 모이면 합창판을 만드는 스레! 레스 (86)
  28. 28: 자신이 그린 그림을 별 이유 없이 올리는 스레!! 레스 (131)
  29. 29: 자신이 창작한 연성의 명대사를 적어보는 스레! 레스 (98)
  30. 30: 자유 녹음 스레!! (노래/연기/잡담) 레스 (119)
  31. 31: 조아라 패러디 추천 스레 레스 (4)
  32. 32: 글러들이여 모여라! 50만 자 채워보자! 레스 (25)
  33. 33: 스레주가 옷 디자인해주는 스레 레스 (156)
  34. 34: ☞커미션 이야기 하는 스레. 레스 (68)
  35. 35: 클리셰 적는 스레 레스 (78)
  36. 36: 세계 가장 못 그린 그림 콘테스트 레스 (97)
  37. 37: 입시미술 스레 레스 (14)
  38. 38: 각종 AU 버스 적어보자. 창작도 OK. 레스 (121)
  39. 39: 카가미네 린 - 탈옥 합창하자! 레스 (425)
  40. 40: 글러들아 진부하다고 생각허는 표현 쓰고 가자 레스 (73)
  41. 41: 그림 완성하는게 귀찮다고? 타블렛 초보 스레주의 리퀘스레!! 레스 (48)
  42. 42: 더빙 리퀘 받아보자 녹음러들! 레스 (345)
  43. 43: <Take me>~나를 데려가 주세요~ 레스 (50)
  44. 44: 스레더즈발 캐릭터들을 모아보자 레스 (51)
  45. 45: connecting 합창하자! 레스 (12)
  46. 46: 스레주가 휘파람 리퀘받는 스레 레스 (22)
  47. 47: 동인 관련 고민상담 스레 레스 (27)
  48. 48: 그림지적받는 스레 레스 (45)
  49. 49: 레더들의 식대로 I love you를 번역하는 스레 레스 (81)
  50. 50: 제목을 보고 스토리를 짓는 스레 레스 (120)
( 9462: 39) 도트쟁이 그림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1-14 23:03
ID :
doOS3Qe23kbEI
본문
아무도 커미션을 신청하지 않기에 그냥 낙서를 그리기로 했다.
캬 그림그려달라는 신청글에 한 스무명 달라드는 거 보고 포기함 ㅠㅠ
https://postimg.org/image/88ah1curx/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OS3Qe23kbEI

고로 이거 낙서나 마저 그릴 건데 설정 좀 채워 줄래?
창작은 별로 자신이 없어서 창작캐 한번 만들어 보려고
https://postimg.org/image/7p3mxbos3/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OrZfwGHQVM6

오 세상에 나 도트화 엄청 좋아하는데..
스레주 혹시 게임업계 사람이야?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OrZfwGHQVM6

...으으..
익명사이트만 아니었다면 당장 찾아가 커미션 넣고 싶다ㅠㅜ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OrZfwGHQVM6

설정이란건 목 아래 체형같은거?
..음
한복이나
스팀펑크풍 옷을 입고 있으면 좋겠다.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OkhDkwxwkgg

스레주 도트 완죤 이쁘다...
왜 사람들이 도트그림 안좋아하지ㅠㅠ
엄첨 매력넘치는 장르인데ㅠㅠ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6OlvxDo9Rbc

3. 아니 ㅋㅋ 걍 나만의 그림체가 가지고 싶엇는데 도트쪽을 파면 좋을거 같아서 파다보니 이리 됫어
4. 고마워 조금 의기소침 햇엇는데 ㅠㅠ
5. 음... 설정 같은 거랄까... 그 자캐 만들듯 이것저것 판타지 요소 만들어 줫으면 좋겟어 일단은 한복 동양풍 캐릭으로 가볼까?
6. 음 사람들 꽤나 좋아하던데 도트 ㅇㅇ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6OlvxDo9Rbc

자자 빨리 설정 추가해줘
설정1 한복
설정2 ???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6OlvxDo9Rbc

https://postimg.org/image/6peumf2ur/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6OlvxDo9Rbc

https://postimg.org/image/5vu0z9ewz/
일단 이쯤에서 스톱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Ga95REkGuSA

뒤에 연못! 한옥!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6OlvxDo9Rbc

11. 배경 주문이라니 ㅠㅠㅠㅠ 뭔가 캐릭터를 만들어줘 ㅠㅠㅠ 일단은 그려볼게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6OlvxDo9Rbc

https://postimg.org/image/gsn1nwotf/
배보다 배꼽이 10배는 커지는거 같다 ㅠㅠ 포기.....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hk5PHYdRIDs

한복+스팀펑크는 어때? 에 이건 스레주가 좀 별로일려나?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6OlvxDo9Rbc

14. 시도 해볼게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6OlvxDo9Rbc

https://postimg.org/image/tqbi14qid/
와 뭔가 기묘한 그림이 나올거 같아
추가설정을 좀 더 줘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6OlvxDo9Rbc

참고로 도트그림의 도중과정이란 원래 이따위다 ㅠㅠ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Q8fogLV5QpU

음 여기서 추가설정이라...이거 힘드네 과학과 무공일려나?
좀 자세히 풀어보자면 특수한 과학기술로 만든 칼에다가 물의 기운 땅의 기운을 두른다던지..으음 이거 어렵네 스레주 미안☆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Q8fogLV5QpU

과정 굉장히 복잡해보여! 대단하잖아!!!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YtnGfyEcfYc

https://postimg.org/image/o83bq0psv/
세부묘사 진행 중  며칠 걸리겟다 ㅇㅇ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ixBw27Dp8CQ

헐헐 스팀펑크 조선시대라니...♡
나의 취향을 꿰뚫었다!
스레주만 괜찮다면 짤줍!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H0j7M6e1UBI

고양이 요괴라거나 여우 요괴를 배경으로 추가하고 싶어! 는 설정 지금도 받나?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jklkqS+ezyo

>>21 나도 덕통당했어! 스팀펑크 조선시대라니 상상만해도 재밌다.

스레주 무슨 프로그램써? 저런 프로그램을 처음봐서 신기하다.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nIzaJZ8gcn+

헉 미쳤다 진짜 도트 존잘님이시다ㄷㄷㄷㄷ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moQCTpt9nc

https://postimg.org/image/be1dodviv/
일거리가 생겨서 팬시용 그림 그리는중 전에 그리던건 바빠서 나중에나 그리게 될거 같다...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moQCTpt9nc

23 pixly 쓰고 잇어 ㅇㅇ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moQCTpt9nc

22 미안 갑자기 바빠져서 그릴 시간이...
24 고마워 ㅎㅎ
갑자기 할일이 많아져서 ㅠㅠ 취미용 그림 그릴 짬이 안나.... ㅠㅠ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B3g7YsNm9Xg

역시!
스레주 게임업계 사람이었구나!!!
이상할 정도로 존잘이다 했어!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tdvtq8gEcHQ

엥 스레주가 >>7에서 게임업계가 아니라고 하지 않았어? 아니라길래 되게 놀랐었는데!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XSp427uqzdY

아니었어?!(레스를 제대로 안읽음)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moQCTpt9nc

잉? 나 프로 아냐.... 그냥 팬시 용품 만들어보자는 제안이 들어와서 한번 만들어 보는중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5kmH0V6NgKE

https://postimg.org/image/d8w50a6dt/
하루 일과 끝나고 2시간씩 그려서 진도 드럽게 안나간다 ㅠㅠ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5kmH0V6NgKE

얼굴도 이상하고 머리도 세로로 긴거같고 고칠게 너무 많은데 돈버려고 그리는거라 대충은 못그리겟고....
진짜 한도끝도 없이 늘어진다 그림이ㅜㅜ 안그래도 도트라 오래걸리는데... OTL
저거 그리는데 지금 6시간 이상 들어갓어ㅠㅠ 걍 그리면 2시간 컷 날 그림을 대체....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9Is8DHonnug

스레주, 레스주 사이에서 구분하기 힘드니까 인증코드 달아주면 안될까?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5kmH0V6NgKE

잉 어떻게 해 그거?

36
별명 :
★EzwpZUllN0
기능 :
작성일 :
ID :
dofcSRg7MuT0Q

별명칸에

#(스레주가 원하는 단어)를 쓰면,
단어가 암호화되서 스레주만의 고유 인증코드가 나와!

지금 이건 #인증코드 라고 단거야!

37
별명 :
★ajBKcpJrdY
기능 :
작성일 :
ID :
do5kmH0V6NgKE

이렇게 하는건가

38
별명 :
★BwQcbu2OfG
기능 :
작성일 :
ID :
doB9zM8JyNLQw

https://postimg.org/image/vnls16xe9/
달팽이마냥 느릿느릿 진행중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Noz8213GoV+

도트찍는거 겁나 신기해0+0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