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870 어제 2,517 최대 3,968 전체 508,74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게시판 목록 총 73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 일상판 관련 공지입니다. 레스 (8)
  2. 0: BIG DIP O'RUBY 레스 (799)
  3. 1: 언제나 선을 긋는 그 너머에서, 나는 집착하고 있다. 레스 (214)
  4. 2: 안녕, 여기는 잊혀진 별 명왕성이야 레스 (260)
  5. 3: Įmaginatiœn 레스 (559)
  6. 현재: 浸ってたいよ泥沼の夢に 레스 (528)
  7. 5: 적바림 레스 (810)
  8. 6: 메리골드와 함께 레스 (73)
  9. 7: 밤에는 자기혐오로 바빠 레스 (881)
  10. 8: 외고생 to 설의 레스 (7)
  11. 9: 크림수프! 레스 (226)
  12. 10: Podostroma cornu-damae 레스 (674)
  13. 11: <그림>을 잘 그리고 싶어 레스 (132)
  14. 12: 신박한 세일러문 변신장면 레스 (1)
  15. 13: Elohim Essaim, Elohim Essaim Frugativi et appelavi 레스 (20)
  16. 14: 물건 정리 기록 레스 (86)
  17. 15: 울지 않는 그대와 탄식하는 환상 레스 (516)
  18. 16: 독백 레스 (97)
  19. 17: 주사위겸 기타 등등 레스 (71)
  20. 18: 가변성 레스 (203)
  21. 19: 유쾌한 자기혐오 레스 (37)
  22. 20: 어쩌면 나는 이미 죽었는지도 모른다 레스 (874)
  23. 21: 꿈틀대던 기억을 태우고 소리 없는 소요 안에 갇혀 레스 (741)
  24. 22: Que Sera Sera Tumbler 레스 (614)
  25. 23: 냐아 레스 (159)
  26. 24: 네가 없으면 밤은 오지 않아 레스 (2)
  27. 25: 여름이 시작되는 대나무 레스 (848)
  28. 26: 유무 레스 (3)
  29. 27: 스레주 외 출입을 금합니다. 레스 (1001)
  30. 28: 24 레스 (15)
  31. 29: 여자의 항구 레스 (9)
  32. 30: 파초(芭蕉) 레스 (47)
  33. 31: You do your thing, never wanted a future 레스 (54)
  34. 32: BFFFB8 레스 (1001)
  35. 33: 해가 떠올랐다. 가자(2) 레스 (659)
  36. 34: 하고 싶은 거 하고 싶은 만큼 레스 (204)
  37. 35: 너는 내가 읽은 가장 아름다운 구절이다. 레스 (167)
  38. 36: 픽션과 논픽션 레스 (17)
  39. 37: 조금만 버티자. 레스 (124)
  40. 38: 기다리고만 있는다 해서 세상은 움직이지 않아. 레스 (424)
  41. 39: 딱히 털어놓을곳 없던 내가 생각하거나 느낀것들 레스 (17)
  42. 40: straggling 레스 (921)
  43. 41: All I wanna do is keep on crashin' into you 레스 (85)
  44. 42: 이리저리 굴려보는 스레 레스 (41)
  45. 43: 너와함께별을보던날 레스 (55)
  46. 44: 몽상가의 잉크 레스 (338)
  47. 45: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레스 (5)
  48. 46: Menkalinan 레스 (23)
  49. 47: 발포 비타민 (3) 레스 (48)
  50. 48: 안녕 배불러!!!!!!! 레스 (627)
( 186213: 528) 浸ってたいよ泥沼の夢に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0 20:28
ID :
daWVQldTdkY9+
본문
4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하 ㅠㅠㅠ 린 진짜 ㅇ케쁘다 ㅠㅠㅠㅠㅠ

4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나중에 클레어도 이렇게 해주고싶다 ㅠㅠㅠㅠ
린 릴리트 사서 모던헤어랑 같이 입혔는데 핵존예 ㅠㅠㅠ

4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https://twitter.com/ggasggas/status/808951201660215296

와 이분 연성 개쩐다

4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쿠소햄 짤 볼때마다 행복해짐 ㅋㅋㅋㅋ 졸라 귀여워 ㅋㅋㅋ

4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귀엽

4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https://twitter.com/saijyouei/status/8234741745386168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션이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겜 사퍼 외치라니깐 n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4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아 뭐야 그 외국인이 아니네

4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한일 커플 동경하는구나

4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일부만 친절해.....

4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한일 커플 동경하는구나
한국 남성은 여성에게 매우 친절


짤렸어 밑에 글 ㅠ

4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아무튼 일본여자가 이렇게 올림. ㅋㅋㅋㅋㅋ 아냐 ㅋㅋㅋ 진짜 아냐 ㅋㅋㅋㅋ 제발 드라마나 아이돌보고 저런 환상 품지 말았으면... 충격받을걸

4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게임에서도 여자한테만 뭐라하고 여자 욕하고 여자 탓하고 ^^...;

4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10중에 4명정도만 진짜 잘 대해주지 ㅋㅋㅋㅋ 나머지는 헤어지자 했다고 여자 패는사람들임

4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ㅅㅂ 여자가 헤어지자고 했다고 죽이거나 협박하거나 얼굴 망가질때까지 때리고 강간하고 동반자살 시키고 ㅋㅋㅋㅋ ㅁㅊ

4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제일 충격인게 교통사고내서 여자 식물인간 되게 만든 사람이 제일 충격이였음

4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오늘 린 릴리트가 너무 옠버서 대금받고 결제하고 일반가서 바로 린 셀렉하고 하는데 하..... 나 진공 너무 잘 땡겨...... 근데 졌어........응... 우리 딜러들 똥캐밖에 없었고든ㅋ..... 딜이 안나와서 후반에 적 못녹임 ㅅㄱ

4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9분대에 끝남

4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캐럴이 휴톤 극딜함 ㅡㅡ

4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ㄹㅇ 나 진공 너무 잘 땡기고..... 마크도 졸라 잘하고 멋있었어;

4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갓린

5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매번 남자 욕 그만해야겠다 하는데.... ㅋ.... 탐라에 올라오는 글 보면 화가 남

5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여자들이 저렇게 차별받고 여자라는 이유로 욕먹고 '카인이 여자임? 여자? 여자?' 라는 말을 왜 게임에서 들어야함?

5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여자다! 우와! 애교부려봐 ㅋ 오빠해봐 ㅋ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5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여초 남초 이런거 따지는것도 진짜 싫어함

5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오빠소리 듣고싶으면 ㅅㅁㅁ하는 언냐들한테 가서 해달라해라 끼리끼리 놀아라 제발

5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나는 2D한테만 오빠거린다 3D 리얼츙 싫다능 쿰쳑쿰쳑

5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볼만한 애니가 옶다

5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아 그래 신작들 뭐뭐 나오는지 구경하고와야징 ㅎ

5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K Seven Stories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미친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5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5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사루미 사귄다

5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케이 진짜 내용 개좋은데 왜 안보는지 모르겠어 흑흑

5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발도!

5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야타쨩 흑흑흑 구ㅏ여워 흑흑흑

5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203호 저승사자 작가님 군대가서 휴재한다며 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가 신기하다 연재중에 군대...

5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책 읽다가 맘에드는 구절 찾음

5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적기에는 너무 길다

5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대충 어린아이들의 감정표현을 어른들이 잘못된걸로 알려주고 있다.... 고 할까

소풍으로 동물원에 왔는데 나뭇가지에 올라가 앉아서 멍때리는 원숭이를 보며 선생이 '저 원숭이가 어때보이니?' 했더니 '외로워보여요' 라고 했더니 아냐, 저건 행복해하는거야 라고 말을 가로 챘다함. 그리고 애들은 시무룩해지고

5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아 찾았다 찍어서 올려야지

5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https://postimg.org/image/jpw8ydec9/

요거

5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https://postimg.org/image/6fg2nv5ax/

같은건가!?

5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520
>>519

요렇게 순서

5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아무튼 읽으면서 와 하면서 놀람

5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아 모야 ㅡㅡ 같은거잖아

5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https://postimg.org/image/3k9hymctp/

5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마저 읽으러가야징 ^ㅁ^

5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헉 오늘 게로링 생일이래

5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jnIN3iIOyTY

게로링 생일은....1월.....23일......

5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3UMLq1FzN6U

꿈에서 소망이 발톱 빠짐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