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521 어제 2,715 최대 4,859 전체 595,128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일상 게시판 목록 총 809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다시 사랑하기 위해서 레스 (68)
  2. 2: 쓸거 없는데 일단 쓰는 스레 레스 (104)
  3. 3: 해가 떠올랐다. 가자(2) 레스 (809)
  4. 4: 안녕 릴렉스 해!!!!!!!! 레스 (10)
  5. 5: 적바림 레스 (97)
  6. 6: あれれ、君の名前が浮かばないんだ 레스 (455)
  7. 7: 불고기! 레스 (37)
  8. 8: 레쓰비 레스 (625)
  9. 9: 즐거운 혼잣말 레스 (222)
  10. 10: 椿屋四重奏 를 좋아하는 스레주의 스레드 레스 (571)
  11. 11: 나생문 레스 (859)
  12. 12: 포근하고 따뜻해지고싶어 레스 (356)
  13. 13: ٩(๑òωó๑)۶ 레스 (603)
  14. 14: 발포 비타민 (3) 레스 (214)
  15. 15: 꽁치찌개! 레스 (1000)
  16. 16: 코튼캔디는 솜사탕 레스 (589)
  17. 17: 어여쁜 이에게 레스 (196)
  18. 18: Įmaginatiœn - 우리들은 하나의 빛 레스 (430)
  19. 19: 안녕 배불러!!!!!!! 레스 (1000)
  20. 20: 이 또한 지나가리라 [3] 레스 (808)
  21. 21: 아침무렵의 교정에 묻었던 너에게 보내는 편지 레스 (358)
  22. 22: 달 아래 고양이 두마리 레스 (169)
  23. 23: 너와함께별을보던날 레스 (57)
  24. 24: One Room, All That Jazz 레스 (337)
  25. 25: 매일매일 시 기록하는 스레드 레스 (2)
  26. 26: 주우사아위이 주사위 레스 (100)
  27. 27: 똥마렵다 * 너가 쓴 글 맞아 까먹지 말고 일로와 스레주 레스 (189)
  28. 28: 기다리고만 있는다 해서 세상은 움직이지 않아. 레스 (808)
  29. 29: 여장 남자 레스 (573)
  30. 30: Que Sera Sera Tumbler 레스 (975)
  31. 31: 이리저리 굴려보는 스레 레스 (66)
  32. 32: 케이크 레스 (125)
  33. 33: 。゚゚(*´□`*。)°゚。 레스 (114)
  34. 34: 서리가 내리던 가을의 숲 레스 (144)
  35. 35: Beer In my backpack 레스 (56)
  36. 36: 네가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레스 (755)
  37. 37: CLSD 레스 (27)
  38. 38: 정말 짜증난다고 호흡도 할 수 없어서 레스 (124)
  39. 39: You do your thing, never wanted a future 레스 (67)
  40. 40: 다정하게 오염이 된 마술의 노래 레스 (37)
  41. 41: 이만하면 됐어 그만해 터져버릴거깉으니까 레스 (261)
  42. 42: 사랑노래의 가사로 저를 보내주세요. 레스 (478)
  43. 43: 낮과 밤의 이야기 레스 (250)
  44. 44: JELLY BEANS 레스 (26)
  45. 45: 대화하고 싶은데 대화 할 상대가 없어서 세우는 스레 레스 (165)
  46. 46: 마음이 아프다 레스 (250)
  47. 47: 조금만 버티자. 레스 (151)
  48. 48: 유난히눈에띄네 레스 (66)
  49. 49: 물건 정리 기록 레스 (181)
  50. 50: 함께 찾아낸 의미가 바래어 흔적조차 남지 않으면 레스 (380)
( 186213: 1,000) 浸ってたいよ泥沼の夢に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0 20:28
ID :
daWVQldTdkY9+
본문
9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https://twitter.com/baegopa365/status/824809887645327360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외국인들 넘 귀엽

9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헐 역전 야매요리 벌써 3년전

9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ㅕㅠㅠㅠㅠ

9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진짜 재밌게봤는데

9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ㅠ 피부과 화요일에 간대

9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ㄹㅇ 나 알러지 너무 심한긋

9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헐 이건 대박사건이야 헐 소망이가 옆으로 오더니 내 배에 머리 기대고 잔다 ㅅㅂ

9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하 기분좋어 귀여워 내새끼 ㅠㅠ

9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이상형은
살찐
카츠키 유리
입니다
귀여워

9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뽀야양

9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뽀야건!!!!!!!!!!!!!

9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윗집 졸라 시끄러

9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청소기 돌리는 소리

9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호에

9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아 뭐더라

9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기억안나 ㅎㅅㅎ !!!!

9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스레주 귀여워

9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웅 알아

9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여자야 남자야 대체

9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목소리가 헷갈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인둣.. 되게 귀여워

9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머리 자를까

9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으응...

9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고민돼

9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중 1때 머리가 제일 좋음 ㅠ

9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이야 내가 중1 이였던게 1년전 같은데 벌써 이렇게나 지남?

9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그리고 동생이 중학교 입학하네

9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아하 교정기 껴야지

9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클레이가 클레어로 보여

9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ㄴ나도 몰랐지........ 쌍광에 빠질쥴이야

9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나도 몰랐지 ㅋ...... 내가 린을 하게 될줄은

9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린은 그냥 스킬이 너무 취향이라 어머 얘 재밌어보여 하면서 협력에서 하다가 일반가서 연습하고 영상 다 찾아보고 ㅋㅋㅋㅋㅋㅋㅋ

9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완전 내 취향 린쨩

9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클레어느... 진하님 방송 보다가 빠지게됌. 아마.....? 불멸님 방송 보다가 인가 몰라 ㅠㅠ  아무튼

9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ㅋㅋㅋ 내가 이래서 나보다 어린애를 안좋아하는거임

9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짜증 말을 제대로 하던가 시바;

9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지가 말 이상하게 해놓고 어이없다는듯이 말하네

9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둘이 날 까던가~ 말던가~

9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ㅋㅋ 짜증 ㅋㅋㅋㅋ 이제 거래같은거 잘 안해야지 짜증난다 그냥 난 닥치고 있어야지 ㅎ

9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발목아프다

9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자기혐오가 시작됐었어

9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rSIV9cxRdA

ㅇㅅㅇㅇㄹㅇㄹㄹ

9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zVTqlgo6Bk

나도 잘 살고싶어

9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zVTqlgo6Bk

목 매달고 잘 살래?

9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zVTqlgo6Bk

너무 힘들다

9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zVTqlgo6Bk

힘든것도 없잖아

9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zVTqlgo6Bk

손목도 아프넹

9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zVTqlgo6Bk

왜 이런곳에 태어난건지 모르겠다

10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72znV+VqzGE

아 음력 1월1일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