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372 어제 2,076 최대 4,859 전체 675,96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자살, 자해 옹호 또는 실행 방법을 알려주는 글은 삭제, 정지될 수 있습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상담 게시판 목록 총 956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그냥 내 이야기야 레스 (215)
  2. 2: 위염? 과민성대장증후군? 죽겠다. 레스 (21)
  3. 3: ★☆★상담판 잡담스레★☆★ 레스 (524)
  4. 4: 미안 레스 (9)
  5. 5: ☆★도움이 필요한 스레더들을 위한~상담기관 안내~★☆ 레스 (10)
  6. 현재: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레스 (183)
  7. 7: 하소연 할 곳이 없어서 왔어 레스 (9)
  8. 8: 하고싶었던 말, 아무거나 털어놓아보자. [2] 레스 (882)
  9. 9: 주변 사람들이랑 성향이 안 맞아서 힘든 스레더들 있어? 레스 (6)
  10. 10: 새학기 운 미치겠다 레스 (8)
  11. 11: 아빠라는 탈을 쓴 괴물 레스 (11)
  12. 12: 자해 멈추고 싶어, 어두운 생각들을 멈추고 싶어 레스 (59)
  13. 13: 나는 무지하게 외로워요 레스 (8)
  14. 14: 학교관련상담해드립니다 중~고등학교까지만 입시관련상담ok 레스 (4)
  15. 15: 안녕 휴학을 했어 레스 (54)
  16. 16: 나 죽으려고 레스 (76)
  17. 17: 안녕, 가족에게 당한 모든 일을 적을 거야. 그리고 내 엄마가 가진 모든 문제점을 비판하고 위로해줘. 레스 (9)
  18. 18: 머리 기르는 방법..... 레스 (10)
  19. 19: 어쩌면 좋을까 레스 (4)
  20. 20: 남의 인생을 빼앗고싶다 레스 (18)
  21. 21: 내가 이 친구랑 연을 끊는 게 좋을까? 레스 (7)
  22. 22: 예쁜 여자들 보면 짜증난다 레스 (12)
  23. 23: 희대의 개소리들을 적어보자 레스 (132)
  24. 24: 조금 하소연해도돼? 이곳에서 적응을 못하겠어 레스 (5)
  25. 25: 고등학교가 너무 힘들어... 레스 (10)
  26. 26: 은따당하는데 너무힘들다 도와줘 레스 (4)
  27. 27: 기 안 죽는 법 좀 알려줘ㅜㅜ 레스 (4)
  28. 28: 꾹 참았던 말들 여기서 말해줘 레스 (124)
  29. 29: 친구 한테 빌린 책을 망가트렸는데 어떻하면 좋을까.. 레스 (16)
  30. 30: 친구랑 지금 틀어졌는데 어떡할까? 레스 (11)
  31. 31: 괜찮은척 버티는거 너무 힘들어 레스 (1)
  32. 32: 이 세상을 살아가야 하는 1000가지 이유 레스 (322)
  33. 33: 가고 싶은 곳 레스 (56)
  34. 34: 소 원 을 적 어 주 세 요 . 레스 (88)
  35. 35: 힘들때 기분전환하는 법 올리는 스레 레스 (40)
  36. 36: 아빠가 술마시고 들어와서 난동부렸어 레스 (2)
  37. 37: 아이도저 부작용? 때문에 힘들어요 레스 (5)
  38. 38: 행복해지려면 죽어야되는데, 죽을거니? 레스 (13)
  39. 39: 자해가 너무 하고 싶어 레스 (2)
  40. 40: 별거 아닌거같지만 레스 (2)
  41. 41: 행복했었어 레스 (8)
  42. 42: 다들 새학기 잘 지내고 있니 레스 (9)
  43. 43: 부모님께 자살한다고 하고 왔다 레스 (42)
  44. 44: 아무 일도 없을 거라고 좀 말해줘 레스 (10)
  45. 45: 학업 관련 상담 좀. .의지박약. . . 레스 (4)
  46. 46: 자폐증 있는 고등학생인데 사회생활이 너무 힘들다 레스 (6)
  47. 47: 복잡한 머리를 가볍게! 한줄상담 레스 (27)
  48. 48: 학원 선생님을 좋아하는데 레스 (1)
  49. 49: 아빠랑 진지한 얘기할 때마다 울어서 싫어ㅠ 레스 (1)
  50. 50: 자주 죽고싶다고 말하는 친구 레스 (3)
( 478: 183)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6-29 18:48
ID :
coiS0uK9To+ys
본문
상담판에 찾아 온 예쁜이! 혹시 오늘이 생일이니!

자기 생일 셀프 축하도 좋고 생일이 아니더라도 친구들 생일 축하도 해주고!!
생일 축하해주는 많은 사람들 있는걸 보고
상담판까지 온 마음이 아픈 친구들이 힐링 받고 갔으면 좋겠어ㅜㅜ

스레더즈 생일축하 릴레이인사 장기 프로젝트 시작합니다!

오늘은 6월 29일 수요일!
6월 29일이 생일인 친구야 어떤 힘든일이 널 괴롭혀서
멀리멀리 외딴 스레더즈 상담판 까지 오게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생일인 오늘 하루만큼은 정말! 좋은일 기쁜일로만 가득 하길 빌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S0uK9To+ys

>>1 앗 빼먹었다!
6월 29일이 생일인 친구들, 생일 축하해!!!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vgGBF5TVsw

6월 30일이 생일인 친구들아!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yNZKl4akOA

7월 1일이다! 오늘이 생일인 친구들. 태어나줘서 고마워!
너희는 정말 소중한 사람들이야 오늘 하루 좋은 일만 가득하길. 생일 축하해!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6X9jh55Ept+

벌써 7월 1일이 지나가고있네, 늦었지만 생일축하해.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즐거웠어? 그렇다면 다행이고, 아니면 남은 시간동안이라도 신나게 놀자.

태어나줘서 고마워!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Tqanurc90s

7월 1일이 약 1시간가량 남았는데, 오늘 생일인 친구들 늦었지만 생일 축하하고! 내일 생일인 친구들도 이르지만 생일 축하해!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5D0CKheydM

7월 2일이야! 생일 정말정말 축하해!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s036iGuCVo

7월 2일에 태어난 친구들!축하해~~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OrWKX9e7A2

7월 3일, 오늘이 생일인 녀석들에게 심심한 축하를 전한다! 오늘 하루 행복해라.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Kp3GIyqV5Q

7월 4일 생일인 귀요미들 축하해 ><!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GTHWXI6usgM

7월 4일. 월요병에 걸릴것만같은 괴로운 월요일이지만 네가 태어난 날이니 행복한 날이려나. 생일 축하하고, 태어나줘서 고마워.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kwQS4QYDl1k

7월 5일이야! 7이랑 5는 내가 좋아하는 숫자들이고! 물론 오늘이 생일인 너도 정말 좋아. 생일 축하해~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jdDCg5pBqs

7월 6일 생일 축하해! 네 마음에 보름달 하나 살포시 띄워주고 갈게.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kwMJ4C7vss

7월 7일 생일 축하해!! 7이 쌍으로 있네, 부러워!
태어나줘서 고마워. :)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T6gq0RCJw

7월 8일 생일 축하해!!!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Amc99rSjXo

7월 9일이 생일인 사람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길~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0YBnlRAP70E

내 생일은 언제였을까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G4Ydr8dlVU

이눔생일축하하고맛난거많아머거랏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al+dJ3JVV+

>>17 언제인진 모르겠지만 빨리 그날이 왔음 좋겠다, 미리 생일 축하해 ! (*´∀`)ノ
9일이 생일인 사람! 여름이라 밖은 더우니까 집에서 에어컨 틀고 치킨이라도 시켜먹어ㅋㅋㅋ 생일 축하해~~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Kb2FsEdcRY

아 뭐야 생일이야? 말을하지!!! 진짜 정말로 축하해!!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f7y2+BvdLc

7월 10일 이쁜이 멋쟁이들 생일 축하해!!! 사탕이라도 주고 싶은데 그럴수 없는게 진짜 아쉬워..ㅠㅠㅠㅠㅠ하루종일 맛있는거 많이 먹고 좋은 일 많이 생겨라! 얍얍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GSUcihQpDAc

7월 11일이 끝나기까지 30분정도 남았네! 오늘 즐거운 하루가 되었길 바라. 생일 축하해!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HxVDJrfoBs

하루가 지났지만 12일에 생일인 너와 1시간이 지나 13일에 생일을 맞이한 너에게 오늘은 네가 원하는 하루를 보내길 바라며, 태어나서 이 세상을 바라봐줘서 진심으로 고맙고 축하해:)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NxQ2tuJzQ

뭐야 왜 끊긴거야
7월 17일 제헌절에 태어난 특별한 너. 생일 축하해!!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EDbNMwaJ/sI

늦었지만 12일 14일 15일 16일 생일인 사람 모두 축하해!!!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oPSmE+bSNc

벌써 18일이네!오늘 생일인 사람 좋은 하루 보내~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0wEPVRFJi16

19일에 태어난 너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는 적어도 평범한 나날보다 기분 좋게 보냈으면 좋겠어 오늘만큼은 특별한 사람이니까
태어나줘서 고마워!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zQQtQVPEmU

오늘이 생일이라니 너는 정말 행운아구나!
나한테 축하받았잖아. 안그래? 오늘 하루가 네게 좋은 일만 가득할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넌 누가 뭐래도 사랑받을 사람이야! 생일 축하한다! 함께 있었으면 생일빵이라도 잔뜩 때려줄텐데 아쉽네. 넌 안심스러운 일일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네게 오늘 하루도 행복해지길 바라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SN1CjuDhgg

정말 예쁜 스레다ㅠㅠㅠㅠ
나는 예전에 그 죽기 전에 해야할 50가지? 그런 책에서 나에게 정장을 선물한 여성 분 이야기를 접했는데
뭔가 신선하고 그랬어ㅋㅋ 나 스스로를 축하하고 선물까지 준다니, 그간 선물은 받는 거라고만 생각했는데 인식의 전환점이 되었달까ㅎㅎ
그래서 오늘 하루 생일을 맞이한 자신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그런 날이 되었음 좋겠어!
모두 생일 축하해!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7GUF7cRbLDc

생일 축하해!!! 맛있는거 많이먹고 좋은하루보내!!! 난 오늘 맛없는 급식먹어서 우울하다...넌 맛있는것만 먹어♡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EQh/5+xAAE

생일축하해! 나도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축하해주질 않네ㅎㅎ
오늘 하루 즐겁게보내고 오래오래 살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 항상 밝게 자라길 바라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je+xOkLDL+

누가 축하를 안해준대! 완전 생일 축하해. 좋아하는거 많이 먹고 갖고싶은거 받았으면 좋겠다 설령 그러지 못하더라도 오늘은 너한테 특별한 날이고 너도 특별한 사람이야 그러니까 웃고 즐겁게 보내줘!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LJmG4xwMuQ

왜 이제야 들어와? 내가 몇시부터 널 기다렸는지 알아? 솔직히 새벽 2시에 축하해줬으니깐 내가 1빠지? 생일축하해! 좀 더 일찍 오지 그랬어! 아무튼 내가 1빠다! 좋은 생일 돼라!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VTdL6NY4PI

7월 23일! 네 생일이 내 동생 생일 전날인줄은 몰랐네, 좀 더 일찍 말해주지 그랬어! 어쩔수 없이 맨입으로 생일축하한다! 좋은 하루 보내♡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OspDDJLinLw

7월 23일 생일 축하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래 내가 태어나기 2일전에 태어난 스레야♡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PWJRcx5kmM

7월 25일에 태어나서 축하해!!! 너가 태어난 날이 특별한 날이야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q4nsc3vsQg

생일축하해! 오늘이 오래도록 행복한 하루로 기억되길 바랄게:)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FSSZLeH4Cs

너의 세상이 시작된 것을 축하해 :D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iokJwKHJR6

7월 27에 태어난 우리 레스더들! 생일축하하고! 남은 7시간 즐겁게 보내!! 태어나줘서 고마워!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6v+IQYzvAnU

7월 28일 생일인 너네!생일축하 받던지말던지!!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Dky8xzLGEs

7월 28일에 태어난 너희, 태어나줘서 고마워. 살아있어줘서 고맙고, 생일 축하해.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hoD/+H+ZM

7월 28일에 태어난 너 정말 생일 축하해!
오늘은 너의 날이니 실컷 놀고 먹고 자고 하렴!ㅎㅎ
생일축하한다 태어나줘서 고마워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bCp/41E/AI

29일 탄생일을 축하하며, 첫 축하는 나레더가 루팡다Zㅔ!!!!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bcMP9uvdpE

7월 29일에 태어난 친구야. 오늘은 날씨가 많이 더울 것 같아. 이런 더운 날씨에도 예쁘게 커준 니가 난 많이 자랑스러워. 항상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듣자. 넌 나한테 많이 소중한 사람이야. 많이 아낀다! 마음 같아선 미역국이라도 끓여주고 싶다!! 생일축하해~!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mqmJKze9Rk

7월 30일이 생일인 네게 행운이 깃들기를. 축하해. 새벽 공기에 꾹꾹 눌러 담은 마음을 보내줄게.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4O+vFDfsrS+

어제도 더웠지만 오늘은 더 후덥지근해질 것 같아. 난 지금 에어컨 틀어놓고 얼음을 씹어먹는 중이야. 넌 어때? 원래 비 오라고 막 난리쳤는데 오늘은 날씨가 그냥 화창했으면 좋겠다! 니 생일이잖아. 생일 많이 축하하고 덥지만 꼬옥 안아주고싶다. 태어나줘서 고마워♡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UsmmIwOpmUY

7월31일. 벌써 7월에 마지막이지만 너의 생일이니 특별한 날이야!!일요일이니까 할 일도 쉬엄쉬엄 하면서 너의 생일을 마음껏 만끽해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65E869B2kU

어제 늦게 잤더니 너무 늦게 일어나버렸다! 내가 너무 늦게 축하해준다고 화난 건 아니지...? 헿 맛있는 거 많이 먹었어? 저녁에는 역시 족발이 짱이지. 튼 아직 생일 남았으니 하고 싶은 거 펑펑해! 생일 축하해~♡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klNqJltGr9Q

나랑 같은 생일인 사람이 많을까. 7월 31일에 태어난 친구들아 생일축하해ㅎㅎㅎ 오늘은 제발 행복했던 하루였으면 좋겠다! 나도 생일축하해. 고생했어. 잘버텼다.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eCoskXCOg

8월1일이야. 더운 날에 태어나서 고생했네. 생일 축하해!! 생일 축하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4hBI6owetZM

8월1일에 태어난 너!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존재해줘서 고마워. 네가 있어서 행복한 사람이 분명 네 곁에 있어. 너의 앞길에 항상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기를:D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g1WSncWOZM

오늘만큼은 꼭 내가 첫번째로 축하해 주고싶어.
8월 2일, 일년에 단 하나뿐인 너의 생일. 축하해.
케이크도 먹고, 미역국도 먹고, 맛난것도 많이 먹었으면 하네.

나처럼 생일 땡한 12시 부터 기분 잡치지 말구ㅎ.
그럼 생일 축하한다!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z8EGtS+ckU

비록 내 생일은 아니지만 읽기만 해도 눈물날꺼같아. 스레주 마음이 정말 예쁘다 분명히 스레주글보고 행복해하고 힘내는 사람이 있을꺼야!!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mp7S0NGloA

8월 2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하고 멋진 하루가 되었으면 해. 오늘하루는 근심걱정 다 내려두고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다. 맛있는것들 많이먹고, 행복한하루가되길 ,비록 만나지는 못해도 멀리서라도 널 응원하고 축하해 생일정말축하해!!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f1OX3x1XS2

요 생일축하한다 첫ㅇ생축은 나겠지!??!! 첫생축을 루팡한닺!!! 길가다 나만나면 생일빵 맞을준비하고 긴장타라!!!!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9UzD0/p4MoY

8월 3일!! 비록 첫번째 생일 축하는 놓쳤지만 엄청 축하한다. 오늘만큼은 쉬면서 하루를 보내도 나쁘지 않아! 지금까지 달려왔잖아?! 생일축하해.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24CQrSREjM

8월 3일, 한여름에 태어난 너는 한여름 햇살보다도 아름다운 사람이야. 태어나줘서, 우리 곁에 있어줘서 우리는 정말 기뻐. 너는 존재만으로도 빛나는 아름다운 사람이야. 오늘 하루 행복하게 지내길. 생일 축하해.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gKet9ZCh9zs

8월 4일. 내 생일이다 나랑 생일이 같은 친구들아 생일축하해. 기쁜일이 많이 생기길 바라구~ 지금까지 아주 잘 자라주었고 정말 수고 많았고 앞으로 더 잘해보자.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jSoAutGRL+

8월5일 생일인 친구!!! 어제 챙겨주지 못해서 미안해..ㅠㅠ 이제라도 축하해본다. 생일 정말 축하해. 너는 귀중하고 아름다운 사람이야. 귀하게 얻은 생명, 소중히 받은 인생인데 부디 너에게 행복한 일이 가득하기를:)

8월6일이 생일인 너에게 말한다! 생일 축하해!! 더운 여름에 태어나느라 고생했어ㅋㅋ 오늘 하루 기분 좋은 일 가득했으면 좋겠다:) 물질적인 선물은 주지 못하지만 그래두 박수는 잔뜩 보낸다. 네가 태어나서 다행이야. 네가 있기에 행복을 받는 사람들이 앞으로도 더 많아지기를.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d0IfmlVerPI

8월 7일이 생일인 친구들 다 너무너무 축하해!
오늘 하루는 그저 행복하고, 행복하고 또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다ㅎㅎ
평소에 짊어지고 다녔던 근심 걱정 오늘만큼은 다 잊을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랄게
그럼 다시한번 진짜 생일 축하해용♥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Ovj5Fphexh6

오늘생일인사람 진심으로축하해!!!아침 일찍 축하해 줬어야했는데 쫌 늦었네...오늘 하루즐겁게 보내고 맛있는거도많이먹고 오늘하루 세상에서 재일행복하게보내길바랄께!!!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MSd3IbpBVo

>>60 8월 7일이 생일인 친구들 축하해
>>1 이 스레 누가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잘만들었다ㅠㅠㅠㅠ 이런 스레 소소하게 감덩이야ㅠ♡♡♡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SE0YQoK3eeo

8월 7일!!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 ♥♥♥좋어하는거 실컷보고 맛있는것도 많이먹어! 사랑해ㅐㅐ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7rTu5/YC4M

생일 축하를!! 8월8일에 태어난 너에게!!!!>< 오늘 이 날은 너의 인생이 시작된 날이니까 특별한 날이겠지? 그리고 네 주면 사람들과 나, 우리에게도 특별한 날이야. 오늘이 있기에 너와 만날 수 있었으니까. 특별한 오늘, 아침부터 저녁까지 신나고 행복한 일들이 많이 일어났으면 좋겠다. 오늘 네가 받는 모든 것이 너를 위한 생일 선물일지도 몰라! 부디 기분 좋은 하루가 되기를. 너는 세상 모든 축복과 사랑을 다 받아도 부족한, 정말정말 소중한 사람이야. 사랑해.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OwGuSXZt3Q

8월 10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정말고마워!! 좋은하루가 되길바래, 아니면 좋은 하루였길 바래!

사랑해, 정말로! 축복 속에서 태어난 너가 앞으로도 희망차게 삶을 걸어나가기를!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bQwmxruMVE

8월 11일! 생일 축하해:)!!!!! 태어나서 n번째 생일을 맞기까지 힘 내서 살아와 준 너!!! 고마워. 포기하지 않아줘서 정말 고마워. 고생했어. 오늘 생일 만큼은 기분 좋게 신나게 지냈으면 좋겠다:) 앞으로 너의 앞길에 좋은 일과 좋은 인연이 가득 넘쳐나기를!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ulkTW4kLmwI

8월 12일이 생일인 너에게,
미안해! 축하가 너무 늦었지?? 이미 지나가버렸지만 생일이 정말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기를, 또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행복한 날들이 됐으면 좋겠다!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ulkTW4kLmwI

8월 13일이 생일인, 그래 지금 거기 너! 생일 축하한다!!
아까 유성우가 떨어졌다는데 혹시 봤니?? 12시까지 떨어진다고 하던데 꼭 네 생일을 축하해주는것 같지 않아?ㅎㅎㅎ
언제나 행복한 하루였음 좋겠지만 오늘만큼은 더더더 행복하고 즐겁고 기분좋은 하루를 즐기길 바라! 생일 축하하고 앞으로도 꽃길만 걷길!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e1Rugjk2zzc

8월 14일에 태어난 친구야 하루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 앞으로도 신나는 일들 많이 많이 생길거야! 사랑해 ^ ^~~!
 오늘 8월 15일이 생일인 친구야 ㅎㅎ 특별한 하루 11시 59분까지도 알차게 재밌게 잘 보내길바라. 이쁘고 멋지게 잘 자라줘서 고맙고 생일축하해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1YT01loCnJM

8월16일에 태어난 친구들!! 오늘 어땠어?? 내년에는 조금 일찍 축하해줘야겠다.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생일축하해.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qagBWm9M0cY

8월 17일에 테어난 친구들아 모두 축하해! 이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
생일 맛있는거 많이먹고 행복하게보내~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Ka7e5rA99NA

8월 18일 생일인 친구들 다들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했으면 좋겠다. 태어나 줘서 고마워.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D9/P+lI59k

8월 19일인 친구들아!!!!!!!!!! 12시에 축하해주려고 했는데 늦어버렸다ㅜㅜㅠㅜ 미안 암튼 생일 너무너무 축하한다!! 오늘만큼은 그동안 힘들었던 거 다 잊어버리고 마음 편하게 지내!!!! 맛있는 거 많이 많이 사먹고 행복하게 보내 알았찌??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SZoSCbsHtE

생일이 8월 20일인 친구들아!! 이곳에 태어나줘서 고마워. 너는 소중한 사람이란걸, 항상 기억해줘! 사랑해♡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23WPQGg89s

8월 21일에 태어난 친구!!! 생일 축하해:) 혹시 본인은 생일 축하 같은거 받을 자격 없다든가 그런 우울하고 이상한 생각하고 았다면 내가 혼내줄거야! 너는 아름답고 멋진 존재야. 그리고 앞으로도 점점 더 훌륭한 존재가 되어갈거야. 그런의미에서 그 대단한 사람이 태어난 오늘은 역사적인 날. 오늘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냈기를 소원해본다. 내 ♡사랑♡ 받고 달콤한 꿈 꾸기를ㅋㅋㅋ:)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oQjNVWQiPts

8월 22일에 태어난 사랑스러운 친구야!! 생일 정말 축하해ㅠㅠ@!! 너의 앞으로의 나날들이 항상 반짝반짝하게 빛이 나기를 바래~!! 오늘도 수고했어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RtFzz7vkuk

8월 23일 8월24일 8월25일

그리고 오늘 8월26일 생일인 친구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RtFzz7vkuk

그냥 지나가버린 8월9일 생일인 사람들도! 늦었지만 축하해!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VQP6ceKy0k

8월 27일 생일인 친구! 태어나줘서 고마워 정말정말 고마워. 네덕에 행복해서 울고 웃는 사람들이있어. 너로 인해 이곳은 더 좋은곳이 되어갈거야. 너는 축복받은사람이야. 내가 너를 축복하고 있으니까ㅎㅎㅎ 축복받는 사랑받는 소중한 너! 오늘 하루 부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기를.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okUMo/C8iM

오늘 개강이지만 난 화요일부터 수업이지룽
오늘 생일인 친구 축하해!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ANo8ZFp6qA

8월30일 생일축하해 오늘하루 맛난거 많이먹고 행복해!!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EPUaC2bVcE

나 오늘 생일인데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이 축하해주니까 묘하면서도 좋다 나랑 생일 같은 친구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냈고 맛있는거 많이 먹었지? 태어나줘서 고마워! 남은 시간도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겁게 보내길바래:)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vD9cYOA6kY

9월1일이 생일인 친구들아 생일추카해! 오늘 모평치긴하지만 모평치고 성정 생각보다 안나왔다고 시무룩해서 하루 꿀꿀하게 보내지말구 오늘하루만은 모평가채점한거 다-잊고 1년중에서 제일 행복한하루 보내길바랄게!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S/5ND5piPYE

9월1일 개강날이 매번 생일인 레스주야!ㅋㅋㅋ
윗 레스 축하해줘서 고마워 :) 모평....! 얼마만에 들어보닌 단어니 ㅋㅋㅋㅋ 모든 고3들 하루하루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하면 곧 자유로워질 시간이 올꺼야 화이팅!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xKk2D+FTrE

이건 묻히면 안된다!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hIGByaSFY

9월 4일 생일축하해! 하루가 다 지나가는데 행복한 하루였기를 빌어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eBE2xSX1T6

9월5일 생일축하해!! 너라는 사람이 있어서 너무 감사해!! 언제나 행복하고 웃길 기도할께 ㅎㅎ 월요일인데 힘내서 살아가자!! 화이팅~~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JfhSuUfrSg

9월 6일 생일축하해!!
항상 좋은일만 가득할거야
태어나줘서 고마워♥♥♥♥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oXoqMscoUMk

9월 10일.. 날짜 참 빠르다...
많이 늦었지만 10일이 생일인 친구들 생일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한 일만 있었기를 바래!!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2DQPXRp2aq2

안녕!! 생일이랑 추석연휴랑 가깝네 부럽당! 오늘 하루는 조금밖에 안남았지만 좋은하루보내! 예쁜이 멋쟁이들 안녕♡!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V8Bqr9xK5A

9월 12일 생일인 너에게. 생일축하해:)! 오늘 무슨 일이 있더라도 오늘은 네 생일이야. 축복 받은 소중한 날이야. 너라는 예쁜 사람이 태어났다는 사실 만으로 오늘은 귀하고 귀한 날이 되는거야. 그러니 올해의 오늘도, n년 전 그날 만큼이나 예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난 너의 인생을 응원하고 있어. 사랑해.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DFlnrXhPqwc

9월12일이후로 안적혔긴 하지만 난 꿋꿋이 쓰겠다!!
9월 25일! 내일은 월요일이야 흡... 그래도 오늘 너의 생일이고 주말이 끝나는 시간까지 얼마 안남았지만, 생일 즐겁고 행복하게 마무리하길 바랄게! 세상에서 누구보다 아름답고 소중한 너, 생일축하해! 앞으로도 행복한일만 가득하길 바랄게 :)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Fdk+/KA4zY

9월 26일인 사람들 생일 정말정말 축하해!! 생일이 끝나려면 벌써1시간도 안남았지만...늦었다고 슬퍼하지는 말아줘... 미안해m(;ㅁ;)m
암튼 오늘 생일이니까 케이크도 먹고 맛있는 음식들도 먹었겠지? 만일 안 그랬대도 괜찮아, 생일이 오늘뿐인건 아니잖아? 다음엔 내가 좀더 일찍 축하해줄게. 사랑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잘자!! 행복하게 잠들수 있었으면 좋겠다!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XS4udNSxTk

이 스레 좋아하던건데 나도 해봐도 되려나. 10월 2일이 생일인 사람 생일 축하해! 일요일이 생일이라니,  마음껏 집에서 푹 쉬면 좋겠다:) 예쁜 하루 보내!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ke5BJ8gmb2

10월 8일이 생일인 사람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행복해야돼! :)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WiDcvUrEkIY

>>95 10월8일 생일인데 보니까 넘 기분좋다 ㅠㅜ 고마워 레주야 :)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0rtrSBoJj2

10월 9일이 생일인 사람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행복한 하루보내~~~!!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PkwDduL81Y

10월 26일 생일인 친구들!
오늘 하루 좋은일만 있었음 좋겠다ㅜㅜ
생일 축하해!!!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PkwDduL81Y

>>1 입니다.
스레 초기에 공지판에서 1000레스 해제 부탁해서
1000레스 해제 받은 스레야ㅜㅜ
이 스레도 꼭꼭 몇년씩 가는 장기 프로젝트가 됐으면 좋겠어!
사랑해 모두들!!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KNcPapvTWQQ

이야.. 사실은 나 29일 생일이거든 12시가 지났으니 내일이라고 할까. 열여덟살을 살면서 그냥 친구 3명끼리 처음으로 생일 파티라는 걸 해볼랬는데. 오늘이 생일인 친구의 파티에
간다고 모두 쫑이 나버렸다. 뭐 하지도 않았던거고 그렇게 섭섭하진 않은데 이걸 쓰면서 슬퍼졌다..

역시 생일은 부모님이랑 보내야지! (주륵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W6N01JdFbw6

오늘은 10월 29일!!
생일인데다가 토요일인데 ㅠㅠ 많이 힘들었지??ㅠㅠ
그래도 너가 태어난건 축복이야~
생일 축하해~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41bSSjl6UIo

10월 30일에 태어난 사람들 모두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하고 싶은 일 마음껏 하면서 편하고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어. 앞으로도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삶을 살길!


이 스레 오늘 처음 들어와봤는데 앞으로 여기 매일 들어와서 계속 생일을 축하하고 싶어! 너무 예쁜 스레다.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0Uniao3S9g

10월 31일 생일자들 모두모두 축하해!!
오늘은 할로윈이니까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행복하게 하루 보내~
이 세상에 태어나 줘서 고마워,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OVXrlzsCCw

11월 1일이 생일인 사람들, 모두 생일 축하해!!
요즘 날씨 정말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고, 혹시 감기 걸린 사람들은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오늘 하루, 그리고 앞으로도 즐겁고 기분 좋게 보내~ 생일 축하해!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xgiSy5WGFY

11월 2일에 태어난 너에게, 생일 축하해!
태어나 줘서 고마워. 네가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란 걸 잊지 마.
오늘부터 너의 매일매일이 즐겁길 바랄게. 정말정말 축하해!!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2xYw2NdjScU

.....슬프당...어째 11월 3일만 없는거야.....
그니까 내가 써야지! 나처럼 11/3이 생일인 사람 너무너무너무 축하해!!! 나랑 같은날에 태어난 사람이라니 뭔가 기분이 이상한걸? 여태까지 정말 고생했구 오늘 하루만큼은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4w6qhm4gVMw

10월 23일이 없네. 내 생일이었는데 아파서 고생하고 축하도 못 받은 날이었어
비록 일주일이나 지났지만 나하고 생일이 같은 스레더들은 좋은 하루 보냈었으면 좋겠다. 나처럼 좋은 생일이 아니었다면 스레더나, 나나 우리 이제부터 좋은 날만 있길 바랄게!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Nw0h4c3iTs

오우 5일부터 축하한다는 말이 없네!!
지났지만 5일 6일 7일 8일 생일 축하하고 오늘 9일도 생일 축하해~~!! 몇 분 안 남았지만 말이야. 오늘 잘 지냈어??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b42uA8r26

11월 10일 생일자들 모두 축하해! 앞으로 꽃길만 걷쟈!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OClv4tBhO1+

11월 14일 생일자늦었지만 모두 축하해~
11월15일도 미리 축하한다~~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CkOFmQ9BGg

11월 15일에 태어난 너에게! 생일 축하해! 태어나는 거 너무 수고했고, 또 한번의 생일ㅡ오늘ㅡ까지 열심히 살아오느라 너무너무 고생 많았어. 고생한 만큼 오늘은 나에게 정말 좋은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너의 잎에 펼쳐질 하루는 이제까지보다 백배 천배는 더 행복하고 즐거운 날들이기를 기도할게. 너의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CkOFmQ9BGg

>>111 (끊겼다ㅠㅠ)
너는 생일 축하 받을 가치가 넘쳐나는 귀한 사람이야. 부디 너의 생일을 자랑스러워하고 좋아했으면 좋겠네. 사랑해. 앞으로도 그렇게 아름딥게 살아줘:)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TlXN8MhAB6

오늘은 11월 19일. 오늘 생일인 사람들 모두 생일 축하해! 정말 행복한 하루를 보냈음 좋겠어!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PqpYYhjtKg

11월 21일이 생일인 사람! 나랑 생일이 같구나. 우리에게 오늘 하루종일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라❤️❤️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WmISnOT0SY

11월 22일! 월과 일에 같은 수가 각각 두 번이나 나오는 날이야! 조금 춥지만, 추운 겨울이 지나 봄이 오듯, 얼어붙은 현재 너머에 따뜻한 미래가 오기를. 오늘이 생일인 모두가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라!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dWWMMozoBU

12월 1일! 벌써 12월이라니.. 크리스마스도 곧 이구나
한 해의 마지막 달의 첫 번째날이 생일인 너!
오늘 하루 맛있는거 많이 먹고 좋은 일 많이 많이 생겨라❤️❤️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JskZASQDIM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가 생일인 사람들 축하해! 크리스마스 전 날이 생일인 만큼 행복하게 주말 잘 보냈으면 좋겠다 케이크도 먹고 좋아하는 음식도 먹고 마음껏 놀고 푹 쉬고, 마지막으로 태어나줘서 고마워!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Q2CXT65dYVE

크리스마스에 태어난 너, 늦었지만 생일축하해!!
좋은 하루 보냈길 바라~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qlYxFnwhYE

오늘, 정말 친구지만 엄마같이 생각하는 사람의 생일이야!
그 친구 말고도 오늘이 생일인 모든 사람들 생일 축하해!
크리스마스에 밀리고, 월요일이라 많이 피곤하겠지만, 그래도 행복한 하루 보내!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qBiknL+cvo

오늘 생일인데 몸살나고 집에 혼자서 있고.. 친구도 없어서 축하메세지도 못받았어 ㅋㅋㅋ ㅠㅠ 너무 몸이 아프다 오늘 나같이 생일인 친구들있다면 축하해 ٩(๑❛ᴗ❛๑)۶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XaUyFSF7Es

생일날 아무한테도 축하받지 못했습니다!!너희들 알고 있었는데도 귀찮아서 안 했던 거였어?ㅎㅎㅎㅎㅎㅎㅎ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DY7DHGbIzw

오늘 생일인 사람 나랑 샅은 생일인거라구? 모두 생일 축하해!! 행복한 하루 되기를.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2YZnbvYbq6

12월 29일에 태어난 네 생일을 축하해
이렇게 추운 날씨에 태어났다면 걸맞는 이유가 있을 거야
꼭 그 이유를 찾아서 네가 바라는 존재가 되길 빌게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는 오롯 너를 위한 하루야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EBj4Mf/cpe6

늦었지만!12월 29일 꽃처럼 태어난 나.정말 축하해 넌 꼭 반짝이는 사람이 될거야.사랑해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dmOW11LK2

새 해가 밝았네. 나름 유니크한 숫자지? 1월 1일. 멋져! 한 해를 새로 시작하는 날에 태어난 너인 만큼 근사하고 행복하게 살아! 축하해!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7CxpNkYyyoE

새해의 두번째 날이야. 왠지 맘에 드는 날인걸. 1월 2일이 생일인 너, 축하해!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행복한 시간 보내!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kt5r1/xkisU

1월 3일. 붙여쓰면 B로 보이기 좋은 날인 것 같네. 오늘 태어난 너는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 축하 많이 받아!!

1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y3hqc92oxY

다들 생일 축하해~!!!!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6Cb44Ij/P2

4일의 너, 5일의 너, 6일의 너, 7일의 너, 8일의 너, 9일의 너, 10일의 너, 11일의 너, 그리고 12일의 너 전부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이 세상에서 그래도 꿋꿋이 살아와줘서 고마워.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MPwMP8XDcs

1월 13일에 태어난 너! 오늘만큼은 먹고싶은 거 잔뜩 먹고 하고싶은거 원없이 즐기길 바래! 앞으로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내가 기도해줄게!!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hkAzotpBfRY

1월 14일. 오늘의 너, 널 위해서든 다른 누군가를 위해서든 행복한 매일을 걸어가길 바랄게.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AfYI937H0w

1월 14일 생일 축하해 >....<!!!!!!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FQs/BSlpxQ

1월 15일 생일인 친구야
  맛있는 거 먹고 추운데 따땃한 하루 보내!! >..<

  이 글 쓴 스레주랑 사귀고 싶은 스레더가❤️❤️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FQs/BSlpxQ

1월 16일 생일 미리 축하할게!!!
  스레주 마음 넘나 자상한 것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a628TZsdQk

우와 얘들아 생일 축하해!!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Qn+CHf7El0w

1월 17일, 오늘 내 생일! 진짜 평소엔 너 되게 싫어하고 욕하고 그랬는데 오늘만큼은 안그럴게ㅎ
오늘만큼은 꼭 행복했으면 좋겠어.
태어나줘서 고마워 나야:)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Get8aax0t4+

>>136
생일 축하해!!! 생일인 만큼 맛있는 거 많이 먹구, 오늘만큼은 눈물 흘리지 않는 하루가 되길 바랄게!
모두 아픔을 지니고 있지만, 여기서 만큼은 행복하길.
왜냐하면 생일이고 축하해주러 들어오는거니까!

1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ukELlQSUmA

오늘 내 생일이다.
부모님이 내 생일 까먹었으니
나혼자서 자축 해야지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jhV05GWQn+

>>138 생일축하해. 이 세상에서 여태까지 버텨줘서 정말 고마워!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1ooQ8jYReWQ

1월 21일 태어난 너희들에게.
태어나줘서 고맙다고 할 정도로 오지랖 큰 사람은 아니지만 적어도 너희들이 지금껏 살아있다는 것도 기적같은 일이라고 생각해. 생일 축하해!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d1PYz4J4v6E

나 오늘 생일인데 축하해줄 레스주!! 친구 딱 한 명한테만 축하받았따 8ㅁ8..

1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d4wSt+jYWU

>>141 생일축하해! 오늘 하루만큼은 아무것도 신경쓰지말고 네가 하고싶은데로 맘껏 즐기길바래 태어나줘서 정말 고마워!!!

1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nqhPUDi8BQ

1월 24일에 태어난 사람들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따뜻하고 행복한 일 많이 생기길 바랄게:D
앞으로 오래오래 사랑받아♡

1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xpEoch6h6

생일 축하해! 좋은하루보내고 감기조심~

1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i8gPdf/pD+

1월 27일에 태어난 여러분 생일 축하해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길. 항상 사랑하고 있어♡

1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OSVkUbbVbo

생일축하해! 오늘이 행복한 하루 되기를. 맛있는 것도 먹고!!

1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2/YmLbUQduA

1월 31일. 내 막내 동생 생일 이자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의 생일이겠지? 태어나고 지금까지 살아줘서 정말 고맙고, 오늘을 특별한 날로 여겼으면 좋겠어. 생일 축하해, 당신.

1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JWD/ypi42w

2월 5일 생일을 축하하며 갱신....
생일축하해!!!

1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2Q7I63pVe1c

2월 6일이 생일인 사람들 생일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하고 만족스럽게 보내길! 그리고 앞으로도 쭉 행복하길♡♡

1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EaDEFtlc3g

0206
나는 말야 너 없는 세상은 상상도 못 해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나와 같은 공간에 숨쉬어줘서 고마워

1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e+gHOOSWpA

2월6일이 생일인 너희들 태어나줘서 고마워 여태까지 잘 버텨와줘서 정말 고마워
여전히 추운날씨지만 점점 풀려가는것같아 감기도 조심하고 너희들의 힘든시련도 빨리지나가기를

1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KPtJV/ZLDU

2월 7일이네. 네 생일이지?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잘 보냈어? 네 탄생일을 정말 축하해.

1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7uB213Gjtcs

2월7일 생일인사람들 모두 다 추카햄>_<

1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j+Hy+ojp5c

2월 8일 생일인 사람들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1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fK0mika08s

2월8일 다들 축하해-

1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570O/FWMr+

2월 14일이 생일인 레더들, 모두모두 축하해!
달달하게 하루 보내길 바라 :)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5WH9BZdCqwk

늦었지만 2월 15일이 생일인 사람들 축하해! 행복한 하루 됐어? 오늘 예쁘게 웃었으면 좋겠다:)

1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WjYx7rTqj4U

2월 16일이 생일인 사람들, 모두모두 축하해 :)
오늘만큼은 맘껏 먹고, 푹 쉬고, 행복해!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6mEizBngZp6

오늘은 2월 17일이 생일인 사람들의 날!
태어나줘서 고마워. 행복하렴!

1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bkQ0I8+zDQ

오늘 2월 18일에 태어난 사람들, 모두 축하해!
생일케이크는 주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전해졌으면!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1RS3wSqOY2

2월 19일이 생일인 사람들, 정말정말 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하고 포근하게 보내 <3

1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qzHWkZzxjHs

2월 20일이 생일인 사람들, 축하해 :)
아직 늦지 않았어! 월요일이지만 최대한 즐겨보자!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j7+92dZdvo

2월 21일이 생일인 사람들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1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l4D1l2sIn6

2월 22일이 생일인 사람들 축하해!
같은 숫자가 반복돼서 예뻐보여:) 쓰기에 편할거같다. 오늘은 네가 주인공이 되는 하루! 즐겁게 보내!

1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rHGyYtmfuU

오늘은 2월 23일,  네 생일이야!
태어나줘서 고맙고,
오늘 하루만큼은 기쁜 날이었으면 좋겠어.

1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S/6mbbQZsw

2월 28일 생일인 사람들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는 길이길이 남을만큼 행복한 하루가 되어라! 슬프거나 짜증나는 일로 기억에 남지 말고, 누구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날로 기억에 남아야해:)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DcQth8Stvzo

오늘 네 생일이구나!! 3.1절이라 생일 기억하기도 쉽겠다ㅎㅎㅎ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기도할게!!

1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51aAbCMK8Ks

벌써 3월 2일이야..! 오늘 개학하는 학교들 많겠다. 이제 슬슬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네. 봄의 시작에 태어난 사람들 정말 생일축하해! 오늘 하루가 너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어!

1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GSs/mYRAyaI

3월 3일생들 축하하고, 태어나줘서 고맙다

1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Hjx/hoGPsc

3월 8일 생일 축하해! 살아줘서 고마워. 앞으로 네가 걷는 세상이 기쁨으로 가득 찼으면 좋겠어. 슬프고 괴로운 일이 있더라도 그 앞에는 꽃으로 가득한 길이 있기를. 한걸음씩 디딜수 있도록.

1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Xfd5AhVi9c

3월 10일 생일인 너, 진심으로 축하해! 오늘만큼은 고민같은거 잊어버리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1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hbXYz1VBfk

3월 15일 생일인 너에게 말할게. 생일 축하해! 반짝반짝 빛나는 네가 있어서 행복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즐거운 하루 보내!

1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uBql1YxaC+

정말 사랑스러운 3월 17일 사람들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아프지말고 행복하게 보내길바라.
그 곳 날씨는 좋아?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예쁨받으면서 다음 생일도 즐겁게 맞이했으면 좋겠어XD

1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hNEI80Gbz9w

오늘 날씨가 정말 좋더라. 하늘엔 빛나는 해와 작고 하얀 구름 몇 조각이 있었고 바람에서는 꽃샘추위가 아닌 작은 온기가 느껴졌어. 어제까지만 해도 추워서 기모들어간 야상입고 다녔는데. 아마 날씨도 너의 생일을 축하해 준 게 아닐까?

1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nK1rTN/0VU

나랑 같은 3월 20일 오전 11시경에 태어난 모두들 진심으로 축하하고 (굳이 11시가 아니어도ㅎ)
우리들 앞으로 꽃길만 걷자 :)

1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eF6GSrKWyk

>>175 생일이었구나! 생일축하해!

3월 21일 태어난 너희 모두 생일 축하해! 여기저기에서 소소한 행복을 받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 보내!

1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E24U4qkkw+

3월 22일에 태어난 너의 생일을 축하하며, 누구보다 밝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 태어나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같이 살아가자.

1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70/YwamKwZU

3월 23일 태어난 네게 생일 축하한다고 말하고싶어! 태어나줘서 고마워. 살아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함께 살아가자.

1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jjEWXV3dU+

3월 24일 25일 태어난 너희들의 생일을 축하해! 너희는 참 소중한 사람이야. 자신감을 가지고 힘차게 살아줘.

1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QaOskMOyoY

3월 26일 조금은 이른 봄날 우리에게 찾아와준 너의 생일을 축하해. 사랑해.

1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q90IheqhMfw

3월 26일에 태어난 네 생일을 축하해. 별도 달도 잠드는 밤이야. 푹 쉬고 같이 힘찬 일주일을 보내자!

1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c6W0UmHBSU

3월 26일이 생일인 너! 태어나줘서 고맙고 사랑해♥♥♥♥♥♥♥♥ 넌 영원한 나의 100점! 내일도 행복한 하루!

1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TMxAfKYCc

슬슬 꽃들이 화사하게 피어나는 때야. 어딘가엔 꽃이 피고, 어디엔 꽃망울들이 맺혔어. 30일에 태어난 너희들을 축하해, 오늘 하루가 봄꽃마냥 화사하고 기분좋은 날이 되길 바라. 생일축하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