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405 어제 2,520 최대 10,129 전체 749,46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자살, 자해 옹호 또는 실행 방법을 알려주는 글은 삭제, 정지될 수 있습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상담 게시판 목록 총 1,002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하고싶었던 말, 아무거나 털어놓아보자. [2] 레스 (979)
  2. 2: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레스 (189)
  3. 3: 솔직히 다들 너무 행복해보여 레스 (4)
  4. 4: 좋았던 일을 생각하며 레스 (5)
  5. 5: ★☆★상담판 잡담스레★☆★ 레스 (538)
  6. 6: 스레주가 한줄 상담해준다 레스 (56)
  7. 7: 학원 쌤 싫다 레스 (11)
  8. 8: 스레주가 짧게 상담 해드립니다 레스 (1)
  9. 9: 솔직히 왕따는 레스 (13)
  10. 10: 상담을 받는게 도움이 될까요? 레스 (6)
  11. 11: 아무나 내얘기좀 들어줘.. 레스 (5)
  12. 12: 초성으로만 하고샆은말, 드는 생각 등 적어보자 레스 (25)
  13. 13: 가족 얘기를 해보려고 해 레스 (2)
  14. 14: 허언증 친구와 최악의 대학생활 레스 (2)
  15. 15: 학교관련상담해드립니다 중~고등학교까지만 입시관련상담ok 레스 (20)
  16. 16: 왕따들에게 한 가지만 묻고 싶어 레스 (35)
  17. 17: 이 세상을 살아가야 하는 1000가지 이유 레스 (331)
  18. 18: 우울증이 겉으로 튀어나오고있어 레스 (10)
  19. 19: 난 성인되면 가족하고는 연끊을거야 레스 (11)
  20. 20: 진짜힘든데 레스 (7)
  21. 21: 나 너무 힘들어 미칠거 같아 레스 (7)
  22. 22: 아이도저 부작용? 때문에 힘들어요 레스 (10)
  23. 23: 난 고민이 많은 여고생이다. 레스 (4)
  24. 24: 어렸을적 트라우마때문에 지금까지 힘들었던걸 써보자 레스 (53)
  25. 25: 너네도 내가 스토커같아? 레스 (7)
  26. 26: 정말로 신은 있을까? 레스 (3)
  27. 27: 인싸한테 미움받아서 아싸된 사람들 있어? 레스 (12)
  28. 28: 꾹 참았던 말들 여기서 말해줘 레스 (137)
  29. 29: 매일 남기는 나의 흔적 일기장 레스 (20)
  30. 30: 난 고3이고 외로워 레스 (9)
  31. 31: 자해 멈추고 싶어, 어두운 생각들을 멈추고 싶어 레스 (67)
  32. 32: 사실 나는 말야 다시 살인을 할뻔했어 레스 (20)
  33. 33: ☆★도움이 필요한 스레더들을 위한~상담기관 안내~★☆ 레스 (11)
  34. 34: 자존감 낮은 친구때문에 힘들어... 이 친구를 어떻게 해야할까 레스 (5)
  35. 35: 위염? 과민성대장증후군? 죽겠다. 레스 (36)
  36. 36: 오늘 햄스터가 죽었는데 레스 (8)
  37. 37: 조울증일까? 내 말 들어줄 스레 있어? 레스 (10)
  38. 38: 고슴도치 레스 (3)
  39. 39: 네가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레스 (4)
  40. 40: 아무것도 안하고 싶어 레스 (7)
  41. 41: 궁금한게있는데 대답해줄사람 레스 (10)
  42. 42: 이렇게 생각하는게 이상한거야? 레스 (12)
  43. 43: 고등학교를 어디로 갈까? 레스 (3)
  44. 44: 그냥 문득 사는게 지쳐서 세워보는 스레 레스 (2)
  45. 45: 뭐든지 물어봐라 레스 (3)
  46. 46: 내 하소연 들어줄 수 있니 레스 (178)
  47. 47: 나 관심병 있나봐 레스 (14)
  48. 48: 복잡한 머리를 가볍게! 한줄상담 레스 (37)
  49. 49: 어떻게 해야 연애를 할 수 있을까 레스 (19)
  50. 50: 왜이렇게 사는게 꼬일까. 레스 (12)
( 13874: 141) 희대의 개소리들을 적어보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1-04 20:11
ID :
coKlu9W/GYSTs
본문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ZFF0habIVM

지금 불행한건 나중에 행복하기 위한거래!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9//zQlLQJA

너보다 힘든 사람들 많은데 왜 니 혼자만 힘든 척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WGBUcvWFKsQ

자살의 반대말은 살자^^~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E+sgUNTO9c

지금 출발했어요.
당일 배송.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yJFr9iO/I

너보다 힘든 사람들 많아.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erBv9ty1l+

행복은 돈 주고 살 수 없다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gVhzixIg62

젊을 때 고생은 사서도 한다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sXY7Yk4If6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0EcCAbUmI

>>11
이거 졸라 공감ㅋㅋㅋㅋㅋ즐길 수 있으면 애초에 피하질 않을텐데말이얔ㅋㅋㅋㅋㅋ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2ztcLevwuOo

난 이거 잘 못하니까 잘하는 네가 해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0X+EBp2Co5o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Ihlrh3p4lY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공감됔ㅋㅋㅋㅋㅋ 그럼 살자의 반대말은 자살이겠네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JbxbYh4ruM

>>5 이미 잡혀간 레스입니다.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CcDbTNFIz+

돈도실력이야☆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CcDbTNFIz+

자니....?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CcDbTNFIz+

보고싶다...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LWw9wwFKcM

가족은 마지막까지 내 편이다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SWLPX5SW2gM

>>20 공감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b+i21KzbOE

네가 좋아서 하는건데 힘든티를 왜 내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kLDw+7u9m62

니가 먹을거 주는건 조금 불안하다 땅바닥에 떨어뜨린거 아니야?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Dzrw7Tz1/0M

대학생 빚 있어야 화이팅한다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y2TlQY22gw

너 자신과 싸워 이겨라
  -> 살아가는것도 힘든데 왜 나자신과도 싸우며 살란건지 몰르겠어. 거디에다 이기라고까지...ㅠㅠ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CERO08VOVY

복지가 많으면 나태해진다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CERO08VOVY

그것만 빼면 좋은 사람인데..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27fhCri8Qyc

먹고 살 걱정안하니까 우울증걸리는거라는 소리 들었을때...욕나와 진심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jEZzSxNcOQ

난 진심이야.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lXlnNCMx6o

힘내! 난(우리는) 니편이야!

친구나 가족한테 자주들어왔는데 정작 내거 힘들때는 나몰라라~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tIqnkGU3JE

'다른 애들은 ~"
한번뿐인 인생이라면서 왜 굳이 남하고 비교하며 더 잘 살아야 되지.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0kgwhvCL8FE

너는 천재잖아~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LO3LaAzV+2

넌 아무 것도 아냐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L2dYjOm6AI

야, 그래도 넌 나보다 훨씬 잘하잖냐~.

내가 너랑 같니?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pWVObzlcIM

>>13 개공감.....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oG0Ops/jSE

>>34 소름돋았다 이거 쓰려고 왔는데

너랑 나랑 같아?
ㄴ네 상처받을 수 있는 사람인 건 똑같아요...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AF8MPlkaw

>>36 나도 이 말 진짜 안좋아하는데... 나도 소름...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c5QPw045I+

그것도 다 좋은 경험입니다. 너무 쉽게 살면 인생이 재미가 없어요. (응 그 좋은 경험 너나 많이 하세요)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hONGR4Ck9jg

안 될땐 안 된다고 얘기하지마.
(그럼 나더러 뭘 어쩌라는거야 멍멍이새끼야)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7h6FyVOMD6

뭐 그런 것 가지고 울고 그러냐
그렇게 마음이 약해서 앞으로 사회생활 할 수 있겠냐
밖에서도 그렇게 툭하면 우냐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7h6FyVOMD6

강요하는 게 뭐가 잘못됐냐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Qv4XA0KnUIs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DggS3zMuxnE

자살할 용기로 살아! 시바^^!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1XYdWRKyoM

우리 엄마가 쟤랑 나 비교해서 쟤 재수없어. (가만히 있었는데 욕먹음ㅋ)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6OP6qO4OmQ

나쁜짓 하면 되돌아온다.
내 주위에 인성 글러먹은애들 다들 잘돼더라^^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sCudk8aYvmI

열심히 수학가르쳐주고 들은말,
너 초반이랑 다르다, 요즘은 왜 그렇게 가르쳐줘? 왜 예민해?

니들이 초반이랑 다르니까. 니네가 나한테 하는 행동이 달라진건 생각 안하냐. 내가 선생이냐 이 개새끼들아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stL0V9yGOwU

>>43
완전 공감
자살은 용기로 하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상황에 내몰려서 무너지는 심정으로 마지막 죄절을 하는건데 용기는 무슨...
그런말 내뱉는 사람들은 자살을 진지하게 생각한게 아니야
그낭 아, 다 귀찮고 힘들어! 죽으면 편하겠지~정도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bDybbLufEA

"넌 왜이렇게 다른사람들같지않냐 넌 비정상이야"
"걍 돈없이 집에서 내쫓아"
비정상적인 그쪽밑에서 컸는데 정상인게 더 이상한거지 정신나간 애비ㅅㄲ야 어디서 생색이야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tdY+ELWUM

사랑해

거짓말 자기 죄책감 덜려고 지껄이는거면서 거짓말 거짓말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b3bcovMAeg

뭐 이런걸로 삐지고그러냐~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J9TZtxdQbg

자살의 반대말은 살자 대체 누가 먼저 만든 걸까? 가끔 그런 소리를 위로랍시고 하는 지껄이는 사람 보면 기분 진짜 더러워ㅋㅋ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J9TZtxdQbg

>>51 만든 거랜닼ㅋㅋㅋ 누가 먼저 말했나ㅋㅋㅋㅋㅋ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C3jF87wUJo

착한사람은 복을 받고 악한 사람은 벌을 받는다(권선징악). 진짜는 나쁜놈들은 잘먹고 잘 살고있고 착한사람들은 무시당하고 힘들게 살고 늘 당하면서 살고있다.권선징악 이거 제일 말이 안 된다. 이 개같은 세상에 사는 게 뭣같다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kW9VeO8Fcmc

여러분 웃으세요! 좋은일이 없다고요? 그래도 웃으세요ㅎㅎㅎㅎ 웃으면 복이 와요ㅎㅎㅎ 기뻐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기쁜거에요!! 모두함께 웃어봐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 하. 하. 하. 하. 하. 네. 아주. 좋으시겠어요. 너나. 많이. 웃으세요. 하. 하. 하.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gqjzeDVGA6

>>51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 99.9999%가 "아 오늘도 힘든 사람을 위로해줬어^^!! 난 착한 사람!!" 이렇게 그 말한 자신에게 취함 내 주변에서 그런 사람들 2493737명 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ogDewHbgrA

어랔ㅋㅋㅋㅋㅋ5 어디갔지?
레스가 지워지기도 해? 진짜 잡혀간거얔ㅋㅋㅋㅋㅋ?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dnfWdTa+vU

>>56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리자님이 지우셨나보다...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qk+exSNutY

너때문에 이혼안하는거야
너때문에 내가 이러고 사는거야
너때문에 내가 참는거야

책임을 나한테 돌리지마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FLfs70Nw76

얘는 ~~못하잖아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FLfs70Nw76

>>59 아니 그냥 보내졌네ㅌㅋㅋㅋ 하는거 본적도 없는데 외모로 판단하지마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4foYS6euGCw

우울증 따위 의지로 떨쳐내버려! 병-신같이 축 쳐저있지말고!!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qz/7bl1jg

너 힘든 거 아무도 몰라..
그걸 위로랍시고 내뱉는 정신 상태가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ㅋ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7g+oaHRblOU

너만 힘드냐? 너보다 힘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아?


...내가 원했던 건.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adOC2jcmg+

그럴 힘으로 열심히 살아라
ㄳ끼..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EZRGGBaZTw

>>61 그 사람 혹시 뇌가 없는 게 아닐까?

자살 거꾸로 하면 살자입니다 살으세요
당신보다 힘든 사람을 생각해보세요 기운이 날 걸?
죽을 용기로 멋지게 살아보라고요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g5FapcKbsIE

>>65 그야말로 개소리 3종세트네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Qo2TZ6noaY

야 장난 가지고 너무 예민한거 아니야?

장난이 장난의 수준이 아니니까 그렇지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EtfYOhOc5I

너는 머리 나쁘니까 재수안하는게 나아.
넌 수능 웡래보다 못본게아니라 니실력 그대로 나온거야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WdobipKUBQ

포기는 배추 세는 단위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zSNwXT+iH+

귀찮다 걍 낼 아침 일어나서 해야지 ㅎㅎ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hNNgpZQv++

정말 힘든 사람은 힘든 것도 모른다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mUB0NGs+QU

어차피 못하잖아.
아 쓸모없는 애랑 같이 하기 싫어.
조별과제는 최고의 교육시스템입니다.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uC+AOqa4ZuQ

그냥 장난친거잖아 왜이래. 찌질하게.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UAMURLyILw

니 정신력이 약해서 그래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amBuBvOV1Q

자 이번 수행평가는 조별과제로...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5HBE82S3iY

왕따는 필요악이다

실제 저런 말 하는 사람 봤어. 진짜 쇼킹하더라.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Lg83JwGi9U

>>76진짜로....? 자신이 그 상황에 처해도 진심으로 말할 수 있을까?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UbBmwWiUUk

>>77 당장 인터넷 좀만 돌아다녀보면 학교폭력 비판하는 글엔 어김없이 네다찐 부들부들 이러는데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UbBmwWiUUk

어느정도 규모 있는 유머블로그도 나무위키에 학교폭력이나 집단괴롭힘 부정적으로 서술한 부분 캡처해서 찐따위키 수준이라면서 웃음거리로 삼던데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Cgk3t17HGI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한 겁니다! 웃으세요!!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PrIPMtpiqU

자식은 부모를 판단하면 안 된다

?
오늘 들었음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Tv0nQ/o6LQ

아무리 그래도 부모다

부모 다운 일을 해야 부모 취급을 해주지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WBSV6mMoVfY

왕따 당하는 건 다 이유가 있어서 당하는 겁니다.

아무도 지적 안하고 있었던 게 더 소름이었다.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41tt3Cic4fk

>>71 받고
정말 힘든 사람은 힘들다고 말 안 해.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uTpO2FYfng

"야! 다른사람들은 이렇게 행동하는데 넌 왜이렇게 안해? 그사람들보고 느낀점없어?"
"어른이 뭐라하면 예하는게 상종이야, 알겠어?"
"부모가 어떻게 가르쳤길레 그렇게 행동하는거냐?"
"사회에는 질서가있단말이야, 질서가. 따르기싫으면 여기서 나가."
"나이도 어린놈이"

나는 하도 꼰대를 엄청많이 만나본적이있어서

이런말들을때마다 정말 스트레스 많이받았다.

참나... 어른이 어른다워야지 해주지 진짜 짜증나게 날 갈궜다. 진짜 별것도아닌거에 갈구고그랬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나이가 법이고 왕이여서 아무말도 못했다. 이런 세상에 정말 화병걸릴것같더라.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uTpO2FYfng

또 한가지말하자면 한국은 혈액형 특징을 너무 심하게 믿는다.

내가 A형이라고 하니깐

어 진짜? 너 완전 소심할거 같이 생겼더라?

참나.... AB형가진사람들은 전부다 천재 아니면 바보냐?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wt/kgY7S7E

니 성격 좀 이상하다

자기랑 의견 좀 다르다고 성격이상자로 몰아가는 것 좀 보소...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WBfDZIv/imk

우리나라 시댁 문화 극혐...
남의 집 귀한 딸 데려다 뭐하는거...??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oe3GIJZP3n+

갠적으로 "필요악" 이라는 말.
필요한 악이 어딨음...... 악1을 이용하고 유지하려는 지배자층의 빛좋은 개살구격인 변명이라고 생각함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OImDDvbuDBk

친구들끼리 싸운 거 가지고 무슨 폭력입니까
우리 애는 그럴 애가 아니에욧!
왕따 당하는 애도 그럴 이유가 있어서 당하는거지
남의 가정 훈육에 참견하지 마시죠?
사랑의 매에요
매는 때리는 제가 더 아프다구욧
피해자가 평소 행실을 똑바로 했어야...
그러게 누가 밤에 짧은 옷 입고 돌아다니래?
그냥 장난으로 그런건데 무슨 학교폭력이야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거에요
다가가는 방식이 서툴어서 생기는 게 폭력...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Gw8T/92KwQ

"나 너무 힘들어."
"너보다 더 힘들어하는 사람도 있어... 그러니 힘내."

힘들다의 무게를 네가 뭔데 평가해? 결국 난 힘들다고.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uSbKHEl28+U

엄마도 너를 가지고 처음 엄마가 되서 서투른 마음에 너한테 상처를 줬구나


처음 엄마가 되서 서투른나머지 나한테는 병ㅗ신같은년 한심한년이라고 욕만하고, 나보다 1살 어린 동생한텐 둥기둥기 내딸 잘한다 이런거야?????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G30NeReoh86

솔직히 너 만만해.

만만해보인다고 장난좀치지마 좀... 내가 정색안하고 빙구같이 웃고만있으니까 더 왜그래.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tJpSM3m1gE

가족이니까

...?그래서 뭐?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8LA95tgeSQ

얘, 좌절하지 마. 적어도 저사람보다는 낫잖아?

적어도 저 사람보다는, 에서 '저 사람'이 나라는 것이 너무 싫었다.
눈 하나 잃은게 죄냐고 정말로....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5UIUwYYdT0Q

너 혹시 분노조절장애있냐?

니가 뭘 아는데 나에 대해서 알기를 하나 분노조절장애에 대해 잘 알고 있기를 하나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veF/BxmqIU

왜 안되는데?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7mOKyoTK+o

성추행 안당하고 싶으면 제대로 입고 다니던가 그렇게 입고다닌게 잘못이지.

개소리 아니냐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z7mOKyoTK+o

잘 좀 해봐 몇년이 지났는데 왜 그정도밖에 못하니
 내가 너였으면 진짜 열심히 했을거고 잘했을텐데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03GNlgKX13Q

레스주야 왜그래;; 그냥 장난친건데;; 너 무섭다;;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VbQxbvVdqo

쟤는 말이 안통하잖아.

ㅅㅂ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G4IFK+Zc3A

그냥 웃자고 한 소리잖아. 너 진지충이야?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v4KEmRSD0c

스레더즈에서 다루면 안 되는 문제에 관련해서 깽판치는 애들이 주로 하는 말들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g0V25vgJxQ

동성애는 악이다, 동성애는 사탄이다, 동성애는 변태다, 동성애는 질병이다, 동성애는 정신병이다, 동성에는 애 못 낳는다, 동성애는 저출새의 원인이다, 동성애는 가정파탄의 원인이다, 동성애와 소아성애는 같다,동성애는 근친과 같다, 동성애는 더럽다...

이 말들은 전혀 논리 적이지 못한 소리여서 제대로 논리적으로 말하면 부들부들 거리며 또 저 위에 같은 소리하는데 정말 어이없어서 웃음이 나옴.

근데 모든 사람들이 저 위에 똑같은 말을 할때 웃음이 안나오더라.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X4RXF6V6+g

왜 님만 힘들다고 생각하세요?

죽여버리고 싶으니까 닥치세요.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KUXyQM49YAI

인과응보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7T+OqgCycUU

우리가 너네가 하는 수고를 덜어주겠다는데 왜 싫다고 그러니


그게 배렵니까 강요지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XBQ7PpOFk

고생 끝에 낙이 온다
흔들리는 꽃이 어디 있으랴

고난을 끝나면 좋은 게 오는 것으로 많이들 미화하는데 내가 본 고난은 판단능력을 떨어트리고 극단적인 생각이나 유혹(사이비 종교나 파시즘같이..)에 약해지고, 어려지기만 하게 하는 요소 같아. 오히려 그럴 때일수록 정신 차리는 게 중요하다고 봐..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ayPBrUdglI

돈이 뭐길래, 돈때문이라는 핑계는 버려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TayPBrUdglI

장난하냐 넌 뭐땨문에일하세요? 그입에서 돈이라는 말만나오면 니입찢어버릴거다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USLwL44OeM

딸 같아서 그랬다...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3GMGxDAAvw

>>104 ㅠㅠㅠ공감이다. 진짜ㅠㅠㅠ 그딴소리 볼때마다 답답하고 열받고 무논리의 포비아들 볼 때마다 화나..

동성애는 애를 못낳는다, 이딴 소리 보면 사람을 무슨 애 낳는 기계 취급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지들 싫다는 이유로 그냥 무작정 욕하는게 옳다고 생각하는 인간들이 아직 너무 많다는게 끔찍해.
그리고 에이즈 얘기, 그건 동성애가 아니라 부주의한, 청결하지 못한 관계를 갖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인데 그걸로 피해준다고 뭐라하는 사람들도 알 수 없고..
더럽다고, 끔찍하다고, 미쳤다고 하는 글들을 볼때마다 거기에 상처받을 사람들은 생각하지 않는 다수가 너무 싫어..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cxpWAr0CiQ

"나이 들어서 못한다"

공무원 공부할 때 예전 직장 같이 다닌 형한테서 들은 소리다.
이 형이 내일 모레면 마흔인데 이런 소리를 하고 있다.
그런데 내 동기 중에선 최고령이 55살(다른 직렬임)이고 같은 직렬 중에선 이형보다 아홉살이나 더 많은 사람도 있고 연수때보니깐 나이 좀 드신 분들이 양복 입고 우글우글 하던데 뭐...

하기 싫으니깐 나이 들었다고 이리 빼고 저리 빼는 것도 보기 싫다.
지랑 동갑 내기인 내동기도 일하면서 공무원 공부해서 붙혔는데 지는 입만 살았지 뭐.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woXgO8OQ++

대학가면 돼


이 말이 참 웃긴게 ㅋㅋㅋㅋㅋ
자기들도 대학 안갔으면서 대학 가라고 하는 어른들 진짜 정신연령 낮은 것 같음
너네들이나 대학 가셈 --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7uB213Gjtcs

걍 병크러가하는말은 다 개소리같음.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570O/FWMr+

>>115 222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iJ9j838Jy6

자살을 거꾸로 하면 살자

진짜 조오오오오오오온나 싫어; 힘든사람 앞에서 자기 멋진얘기 하고싶나 진짜 이해안됨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OMKsElJKho

안물안궁;

진지한 얘기할 때 이말하면 진짜 맥빠지더라 넌씨눈; 지금은 연락 안하고 삽니다.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nf/scEAH7Y

그러니까 그 일을 안했어야지

ㅋㅋㅋㅋ 내가 하고싶어서 한줄아세요????
가장 믿어야 하는 사람한테 이말을 듣고나서 휴학을 결심했습니다.
그냥 내 말에 공감해줬으면 휴학따윈 안하고 버틸자신 있었어요. 자살을 고민하던 사람한테 할 말인거 같아요???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k92pOzZ2oE

전에 자살한 고인의 시체 치워주는 영상 봤는데 시체가 부패되어서 구더기도 나오고 그래서 좀 역겹기도 하고 환경이 훼손(곰팡이 등)되어 있는 장면들 나오는데 그때 죽어서까지 피해준댔나..."아무도 없는 곳에서 자살하지" 같은 얘기들이 아무렇지 않게 나왔던거. 그게 지금와서 떠올려보면 끔찍해...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hnvioBuFlz6

일 그딴식으로 하지마라 죽여버릴거니까

아 예예 제가 뒤져야죠 아주그냥
내가 일정을 어긴것도 아니고 완성작을 개판으로 넘겨준것도 아니고 시안 괜찮냐고 물어보는 초기단계에서 죽여버린단 소리를 들어야 하는군요 깔깔!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qSx17vpPyQ

스무살 되면 좋은집, 부잣집에 시집가서 잘 먹고 잘 살아라.

어렸을 때부터 몇 달에 한번씩은 꼭 듣던 얘긴데. 내 인생의 목표를 자기 마음대로 정하는 것도 웃기고, 부잣집에 시집가면 좋은 인생을 살 수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 것도 웃겼지. 그리고 나의 꿈은 돈 많은 백수다 내가 돈이 많아야지 (당당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0VpEPzRSg72

멍멍멍멍!!왈!!왈!왈!!왈?!!왈!!!커!!렁컹!!!!!!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dm7urGcqCr6

돈에 눈이 멀지 말고 꿈과 야망, 명예에 눈이 멀어라

말은 좋지. 근데 저걸 아랫사람들한테 강요하면 개소리가 되는 거고.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QZaPkVae1s

고민글에서 많이 보이는 핑계대지 말고 독립하세요
네 다음 돈,친구 있고 정신병 없어서 이런쪽으로 힘들어본적 없는 분~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a3UJaCe1S82

아니 가족인데 그것도 못참니?

아 예 일년에 한두번 보는 게 가족이었군요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Ge54xoyBs0A

내가 너보다 더 오래 살았고 경험한 것도 많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봤잖아 그러니까 내 말 믿어도 좋아 내 말대로 하면 절대 후회 안 한다 오히려 고마워하게 될 걸

아 예 그럼 회사원 말고 예언가 하세요~~~~ 돗자리 까세요~~~ 저건 어디서 나온 자신감이고 오만함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삶이 그렇게 만만해보였습니까 50년 살고 인생의 이치를 다 깨달은 것처럼 말씀하시네 당신의 경험과 생각으로 나아질 만큼 삶과 이 사회는 그렇게 쉬운 게 아니라는 걸 당신은 간과하고 있는 모양

1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9Y7tuOXYSIw

죽을 용기로 사세요
이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 용기가 한번이라도 있어봤으면 좋겠다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GJkDFlAkH5E

네가 누나니까 참아.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81R5XL0tyM

내향적인 사람들은 잠재적 범죄자다

사람들 앞에서 기도 못 펴고 억눌려서 찌질거리다가 자기보다 약한 여자, 어린이, 노인, 장애인 상대로 범죄 저질러서 분풀이 하는거래. 나한테 한 말은 아니었지만 옆에 듣는 내향적인 사람 있는데 굳이 그걸 말로 꺼내야되나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VEA0HFWREY

>>130 사실 그렇게 따지자면 모든 인간은 잠재적 범죄자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런 말이 다 있어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89Qd0Hpmecw

네가 겪은 일 다~~~ 피가 되고 살이 되는거야..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j36KIqmaBBw

>>130 나도 무려 온라인에서 고민 털어놓다가 저런말 들었지 ㅂㄷㅂㄷ 성급한 일반화, 잠재적 범죄자로 싸잡아 몰아가는거 참 오지구요 하여간 말로 사람죽이기 참 쉽다니까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xjkiAAHNwY+

트잉여들:페이스북이 sns중에서 제일 더럽다.

페북이 더러운 건 맞는데 트잉여들이 저런 소리 하면 개소리로 밖에 안 보인다.굳이 비교하자면 트위터가 훨씬 더러운데.트위터는 거의 한심한 인간들이 점령하다시피 했잖아.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나무란다더니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szfAHeDJi+

>>134 나도 그렇게 생각해. 나도 트위터리안이고 페이스북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심각한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나 다를 바 없는 것 같아.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Db+rj2qUiw

정신분열증 처음 왔을때. 애인이 너 소름끼친다 한거 표정이 생생히 기억남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SnsBN2hyBqc

"야 임마~ 공부는 때가 있는법이야 니네가 살아가면서~~~뭐어쩌고저쩌고"

이런사람들 특징:커서도 자기계발 공부 안함 그래놓곤 남한테 딴소리함 ㅋㅋㅋㅋㅋㅋ 어른되면 공부안해도되나봄? ㅋㅋㅋㅋㅋㅋ
어른들이 애들 질투할때 참웃김 ㅋㅋㅋ

"야 너는 공부열심히해서 나처럼되지마라"

? 제가 언제 당신처럼 된대요??

"노력만하면 넌 100% 성공해 니가 안하니깐 이러는거지"

노력도 중요한데 노력만하고 남하게 착취,이용당하는 등신보단 났습니다.머리도 어느정도 써야죠.
솔까 이거는 기분안나쁜데 그냥 듣기 짜증남

"넌사회에 나가서 어떻게 살아갈래?"

내가 어떻게 살던말던 뭔상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보면 난 진짜 오지랖떠는애들이 재일싫음. 지들이뭔데 남인생사 조언하면 조온나 멋있는줄알고 더 훈계함. 웃긴건 지들 인생은 그렇게 오지랖떨정도로 신경안쓴다는거임. 제발 아닥하고 그냥 좀 다른사람인생 나둬라;; 뭐 그리 좋다고 이래라 저래라하냐.

1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QfJ1qqq5Xzw

그럴수있지 왜그리 예민해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nuD6/On3zR2

너보다 힘든 사람들 더 많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힘든게 사라지는 건 아니잖아?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EgCwzLBHyqk

너같은건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어
쓸모없는 년
돈도 못 벌어오면서
니네 친가하고 엮이고싶지않거든?
누나니까 집안일 해야지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wKCfNMPosEQ

이혼가정은 다 문제 있더라 둘 중 하나라도 꼭 문제있어.
그러니까 가정도 못지키고 그러고 있지.
동성애고 독신이고 다 문제니까, 너는 꼭 정상적으로 결혼하고 애 낳고 살아라.
그렇게 가족 가지고 사는게 사회에 도움되고 잘 사는거야.

미친소리지 입이 있다고 막 씨부림..
난 이혼가정도 아니고 동성애자도 아니지만 듣는순간 빡침
결혼을 하던안하던 애를낳던안낳던 동성을 좋아하던 안맞아서 이혼하던 왜 비정상이 되고 문제아가 되냐ㅋㅋ
내 보기엔 저런 헛소리나 하는 당신 뇌가 문제인듯한데.

1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pCrWXhQ/Gg

꽃길만 걷자

어떻게 사람이 꽃길만 걸어 온 세상이 똥밭인데

1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6qyF9PgXLIw

근데 네가 왜 화내?

친한 친구한테 나름의 조언을 해줬는데 들은 말이다...ㅋㅋ
걱정되는 마음이 싹 사라져서 앞으로는 걔 일에는 신경도 안쓴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