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486 어제 2,175 최대 4,859 전체 671,756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자작캐릭터 게시판 목록 총 13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자캐로 아래캐에게 집착하는 스레 레스 (91)
  2. 2: [자캐] 폭탄을 넘겨주는 스레 레스 (64)
  3. 3: ☆★☆자캐판 잡담스레 제2판☆★☆ 레스 (153)
  4. 4: [자캐] 자캐 설정을 얘기하면 분위기에 맞는 노래 추천해주기 레스 (185)
  5. 현재: 자캐 커뮤니티 고민 상담 스레 레스 (484)
  6. 6: 자캐들로 아래 자캐 괴롭히는 스레 레스 (153)
  7. 7: [자캐] 앤/관캐 (오너)님께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레스 (433)
  8. 8: [자캐] 자캐로 아랫사람에게 요리를 만들어주자! 레스 (208)
  9. 9: 이런 커뮤/역극 있었으면 좋갰다 레스 (125)
  10. 10: 관캐 초성대고 고백해보자 레스 (39)
  11. 11: [자캐] 캐릭터 소개하면 이름붙여주는 스레 레스 (394)
  12. 12: 매력적인 남캐의 조건이 뭐라고 생각해?? 레스 (5)
  13. 13: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레스 (609)
  14. 14: [자캐] 선물을 두고가는 방 레스 (294)
  15. 15: 솔로자캐가 커플들을 없애기위한 스레 레스 (34)
  16. 16: 자캐 이름 기부하는 스레 레스 (470)
  17. 17: 자캐의 모티브는? 레스 (45)
  18. 18: [자캐] 자캐들끼리 대화하는 스레 레스 (921)
  19. 19: 자캐에 이입해서 연상게임 하는 스레 레스 (268)
  20. 20: 자캐 이입으로 제 n대 불가사의 레스 (3)
  21. 21: 있는대로 눈관호/ 앤캐에게 앓이하는 스레 레스 (142)
  22. 22: 굴리고 굴려서 멘붕상태가 된 자캐가 있다면 사과하고 가는스레 레스 (35)
  23. 23: 자캐의 일본어식 일인칭! 레스 (21)
  24. 24: 청소년 떡커에 대해서 레스 (36)
  25. 25: 자캐커뮤의 낮은 저작권인식 에 대해서 토론하는 스레 레스 (129)
  26. 26: NL 커뮤에서 동성에게 치인 자들의 모임 레스 (7)
  27. 27: 개인용 자캐 정리 사이트를 만들 생각인데 레스 (9)
  28. 28: 집을 잃었다! 레스 (1)
  29. 29: 자캐 커뮤니티 고해성사 하는 스레 레스 (10)
  30. 30: 무사고 안전운전자의 연애 못하는 이유 분석스레 레스 (45)
  31. 31: 자캐를 멋진 단어로 까는 스레 레스 (85)
  32. 32: 나는 이런 자캐까지 있다 레스 (38)
  33. 33: 자캐의 온라인게임 포지션은? 레스 (40)
  34. 34: 자캐가 오너에게 할 말 하는 스레 레스 (72)
  35. 35: 자캐찐빵을 꾸며보자 레스 (638)
  36. 36: [자캐] 자캐 커뮤니티 통합 스레 레스 (133)
  37. 37: 죽은 자캐의 유언을 써보자 레스 (186)
  38. 38: 내 자캐는 XX 기반 자캐다 레스 (117)
  39. 39: 앤캐 없는 솔로 자캐들 모여라! 본격 연애하는 스레! 레스 (17)
  40. 40: [자캐] 자캐 듀오들의 일상을 슬쩍 보여주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157)
  41. 41: [자캐] 훈훈하게 사랑한다고 해주는 스레 레스 (2)
  42. 42: 자캐 인생 썰 푸는 스레 레스 (27)
  43. 43: 셀피랩(구 드림셀피)로 자캐 디자인 자랑하는 스레! 레스 (44)
  44. 44: 관통자각 어떻게들 했어? 레스 (17)
  45. 45: 자캐 혼자 파는 사람? 레스 (128)
  46. 46: 자캐 명대사 던져보기! 레스 (72)
  47. 47: 자캐 구현이 힘든 사람들을 위한 질문 스레. 레스 (36)
  48. 48: 앤캐 굿즈 스레 레스 (9)
  49. 49: 모에계 캐릭터의 알파이자 오메가, 미미쨩. 레스 (188)
  50. 50: 패션고자를 위한 자캐패션 도움 스레 레스 (26)
( 94: 484) 자캐 커뮤니티 고민 상담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14 22:48
ID :
chnB8ILDi8muI
본문
통합스레로만 쓰기엔 규칙이 없고 밀릴 가능성이 높아서 세워봐.

1. 초성, 닉네임 공개 등의 인증 금지. 까스레가 아닙니다 조심합시다.

2. 위에 질문이나 상담 요청글 있으면 그거 하나라도 해 주고 답변하자. 만일 밀렸는데도 사유 없이(카커만 뛰는데 카그커 뛰는 법 상담이라거나) 답변을 해 주지 않고 자기 고민글만 올린다면 그건 스루해도 된다.
뭐가 어쨌든 1순위는 답변을 해 준 레더/밀린 거 없이 질문한 레더의 고민글.

고민 잘 해결되길!

[이 게시물은 공지님에 의해 2016-07-23 00:11:20 상황극Lite(봇/TRPG/중2)에서 이동 됨]
4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5lQqr6EAVQo

밀린 고민 없지?
커뮤를 탈주할까 고민 중인데... 내가 그냥 예민한 걸수도 있고 여기 사람들 좋아서 나가기 싫은데 사실 지금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난 보통 프로필 내기 전에 다른 캐릭터들 프로필 다 읽고 최대한 안 겹치는 방향으로 갈 정도로 겹침에 민감한 커뮤러야. 근데 몇 주 전부터 한 캐릭터가 계속 내 캐릭터를 따라한다는 느낌이 들어. 그냥 느낌이면 좋겠는데 꼭 내 캐릭터가 뭔가를 하고 나면 그 캐릭터도 비슷한 일을 해. 잡담에도 썼지만 내 캐릭터가 다치면 그 캐릭터도 다치고 내 캐릭터가 놀러가자고 하면 그 캐릭터도 놀러가자고 해. 그런 설정이 내 전유물은 아니니까 한두번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뭘 할 때마다 빠르면 몇십분, 늦어도 하루 이내에 그 캐릭터도 그렇게 되니 기분이 너무 이상해.

최근엔 내 캐릭터가 과거사를 풀었는데 난 이전부터 계속 떡밥을 뿌려서 개연성을 만들어둔 과거사였어. 오너메모에서 그 과거를 읽고 아 그래서 그때 그랬구나 같은 반응이 나왔었는데, 몇시간 후 그 캐릭터도 비슷한 과거사를 들고 온 거야. 근데 그 내용이 너무 비슷하고, 오너메모에서 간접적으로 헉 우리 커뮤에 이런 과거가 둘이나 있을줄이야(변형했어) 같은 거라던지, 그런 일이 있는줄 지금 첨 알았네요 같은 게 나왔어. 처음이란 소린 그거야. 한번도 올린 과거사에 관한 티끌만큼의 언급도 없었거든.

그래. 솔직히 내가 예민하다고 생각했어. 흔한 설정이니까 그럴 수도 있겠지 했는데 또 최근에 캐릭터에게 술이 엎어져서(술에 약하다는 설정)술에 취해서 민폐를 부린 역극을 했어. 막 앵기고 코맹맹 소리내고 귀엽다고 쪽쪽거리고(볼뽀뽀). 근데 그 이후에 그 캐도 똑같은 상황으로 역극을 올린거야. 여기서부터 기분이 싸해지더니 그 캐가 내가 했던 행동을 (이어서)

4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5lQqr6EAVQo

상대캐한테 해. 근데 다른 사람들은 괜찮은가봐 나만 예민해서 기분 싸해가지고 하던 역극 대충 끝마무리 짓고 로그를 올리고 쉬었어. 이거 인증감 될 것 같아서 지웠는데 내가 로그를 잘못 올렸어. 오너메모에서 난리가 나서 헉 ㅋㅋㅋ 잘못 올렸어요! 하고 게시판을 바꿨는데 그사이에 그 캐도 비슷한 로그가 올라왔단 말야. 그리고 몇 분 후에 게시판도 똑같이 바뀌었어. 잘못 올렸다면서. 그래서 xxxx한 건 없는 일이라고...

이쯤 되니 그냥 내가 예민해서 뭐든 다 같게 보는거 같고 진짜 따라하는거 같고 그런데 어떻게 해야 신경 안쓸수 있을까? 지금 속이 너무끓고 답답해서 화가나. 근데 어떻게 풀어야할지 모르겠어. 탈주만이 답일까? 내 캐릭터 너무 좋고 사람들도 좋은데 어쩌지ㅠㅠㅠ 어떻게할까? 어떻게해야 좋를까?ㅠㅠ 그냥 내가 예민한 건가??

4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MUnOQq9+us

>>436 >>437 뭐지...?? 너레더 예민한 거 아니야!! 그정도로 로그 플롯을 그대로 베껴 가져간다는 건 심각한건데..?? 속상하겠다. 명백한 표절이잖아. 이에 대해서는 증거자료 잘 챙겨서 스탭분들께 요청해 봐봐ㅠㅠ 그리고 주변에서도 느끼고 있지만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건 일부러 피하는 것일 수도 있어!!! 힘내구ㅠㅠ 좋게 마무리 되면 좋겠다ㅠㅠ

4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KD0yboCjI

나 커뮤 러닝할때, 에이라는 캐한테 고록을 판 분이 계셨어.
에이는 아이돌이었다. 아마 에이가 관캐였던 게 세 분은 되셨을 거야. 근데 딱 내가 보기엔 에이는 비랑 맞관이었고...
내 덕캐였던 씨의 관캐 역시 에이였고. 에이랑 좋게 되면 해서 생각해서 은근슬쩍 이어주려는 시도는 했었는데 결국 나랑 씨만 몇번 대화하고 끝났었다.
그 후에 씨가 에이한테 고록을 팠어. 근데 고록에 *고록은 고록인데 관록 같은.. 그런 고록이라고 봐 주세요.. 같은 말이 있었는데, 고백하지만 그냥 그것뿐이라는 느낌의? 고록이었나봐. 으음.. 근데 씨가 고록을 삭제했다.
앓이방에서 캐 둘중에 누가 관캐인지 모르겠다던 분이 계셨는데 그게 씨 오너님이셨던 거야. 고록 급하게 파셨다가 결국 고민 끝에 삭제한 거고... 고록 못본걸로 해달라고 사과하시고 끝났다. 근데 나중에 씨가 고록을 다시 팠는데, 그게 내 캐였던 거야. 난 그때 덕캐정도여서... 근데 너무 고민되어서 거절하긴 했지만 베스트 프렌드 관계캐가 된 거야.
그 이후로 몇달동안 짱친으로 썰도 풀고 이것저것 하며 친해져서 서로 밥도 먹여주고 놀라도 다니고 하다보니 나는 씨가 너무 좋은 거야. 관캐야.... 그래서 차이더라도 고록을 파고 싶은데 나는 그때의 일이 자꾸 마음에 걸려. 왜 에이랑 내 캐 중에 관캐를 고민하셨던 걸까..... 왜 내 캐가 관캐셨던 걸까?
그럼 그때 씨 오너님이 에이에게 가지고 있던 마음은 뭐였을까?
내 캐가 관캐셨던 게 맞긴 한 걸까? 무언가 착각하셨던 게 아닐까?

4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KD0yboCjI

씨가 에이에게 고록을 팠었던 것 자체가 너무 마음에 걸려... 명백히 내 캐보단 에이가 훨씬 나은 애니까 질투도 되고.... 이해도 안 가버리고... 에이 완전 쩌는 친군데 왜 내 캐릭터 따위를 관캐로 여기셨던 걸까... ㅠㅠㅠㅠ할 말 정확히 있었는데 쓰려니까 애매해지네8ㅅ8

4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KD0yboCjI

게다가 내 캐가 아니라 에이에게 먼저 팠었단 거는 관캐가 헷갈리긴 해도 더 관캐같은 건 에이었단 거잖아?
그리고 에이가 더 좋은 것 같으니 에이한테 파셨던 걸 텐데...
내 캐를 좋아하셨던 게 정말인건가.....

4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P9qiDjLCG2

내가 지인과 썰풀며 만든캐가 단지 이중인격인게 겹친다는 이유로 도용범이라며 조리돌림 당하고있어... 정말 내가 잘못한건가? 이중인격이 흔치않은걸까...??? 내가 왜 탐라에서 그 사람지인들한테 까여야하는거지.. 애정담아 썰풀며 같이만든 캐인데 도용이라며 매도당하고 캐설정을 바꾸거나 없애라고만 하지, 해명해도 변명으로 들린다니까 더 미치겠어...

4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exSnYyfMO26

밀린 고민 없이 답변해주기! 정 답을 못하겠으면 다음사람한테 부탁한다는 말이라도 해줘!
>>439-441
솔직히 말해서 그 분 마음은 그 분만 아니까 뭐라 말해주기 힘들지만... 좋아하는 마음이 더 큰지 아니면 에이에게 고록팠던게 마음에 걸리는지 고민해보다가 결정해도 좋을것같다 나같았어도 레더랑 비슷한 마음들거야 전에 에이에게 고록판게 뭐? 하고 쿨하게 넘어갈사람 생각보다 드물걸....
제 3자인 내가 정리해도 괜찮다면 그 관캐님은 에이랑 레더캐랑 갈팡질팡한건 사실 그리고 결국 레더의 캐를 선택한것도 사실
이 두가지를 잘 생각해보면 좋을것 같다 주관적인 의견이긴하지만...

>>442 이중인격이 흔한 소재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한 캐릭터만의 아이덴티티는 아닐텐데?? 이중인격 하나만 가지고는 일단 도용이 절대 아냐 조리돌림이라니 상황 심각하네 억울한데다 불리해 하지만 답이 없어... 나도 비슷한거 당해봤는데 그 지인들은 자기랑 친한 지인말만 듣고 쉴드치거든......
같이 썰 푼 지인의 도움이라도 얻어서 다시 해명하면 좋겠다 뭘 말해도 듣지 않으려고 하겠지만.... 레더가 감정소모 더 하면서 싸울 자신 있다면 똑같이 이중인격캐라고 다 도용이냔 투로 조리돌림글처럼 비슷하게 글쓰라고 하겠는데 여러모로 피곤해지는데다 똑같은 사람되니까... 큰 도움 못되어서 미안

4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exSnYyfMO26

>>443 아 말이 이상하네 처음답변에 에이와 레더캐사이에서 갈팡질팡했다기보다는 에이를 '좋아했었다' 가 더 나은 말같네... 수정할게!

4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Y89OznAe/2

시리 커를 열고싶은데 운영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 조사 그것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부괄이랑 스탭1명은 구했는데 혹시 시리커 총괄 해본 사람있으면 조사시트 어떻게 해야하는 지 좀 알려줘!

4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P9qiDjLCG2

>>443 아니야아니야 조금은 도움되네 근데 커뮤계에서도 '시리커'이니까 이중인격은 의외로 흔한기믹이거든 차라리 공론화해서 내가 도용범이라 불리워지는게 합당한지 써볼까도 고민중이야ㅜㅜ

4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Isk7q28Pb3Y

조리돌림은 그렇다치더라도 사건과 전혀관련없는 관밍아웃+앓이+혐캐전환이 된 일댓상담글을 캡쳐떠서 그 혐캐된 사람한테 보여준 사람을 난 어떻게 받아들여야할까? 어처구니없다..

4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RPrDvLOwzI

관오님이 다른 커뮤 다른 캐랑 맞관이시라는데 나는 어떡하먄 좋지 죽ㄱ어야하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아ㅠㅜㅜㅠㅜ어떡하지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ㅓ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캐는 아예 잊으셨겠지 아예, 잊으셨겠지?

4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9Q1SSRKwSqI

>>447-448은 >>445고민이 밀렸으니까 앞으로는 고민이 밀린 경우 답변을 해주고 자기고민을 올리거나 기다렸다가 해줘~규칙은 >>1레스에 써져있어~

4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F8UQKF2ynU

>>445 나는 시리커 운영한 적이 없어서... ㅜ ㅜ 일단 시리커를 여러번 먼저 뛰어보는게 어때? 열기 전에..

>>447 ......? 잘 이해가 안되네.... 다른사람이 너 혐캐인 사람한테 그런 걸 캡쳐떠서 보여줬다는 거야?

>>448 다른커뮤 다른캔데 뭐 어때~ 너가 관캐인 사람이랑 꾸준히 일댈하고 타이밍 잡아서 고록파! 개인 성향이 있어서 앤캐 한명 일편단심인 사람도 있지만 안그런 사람도 많다!

4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F8UQKF2ynU

나 고민 상담좀 부탁할게! ㅜㅜ 관계구하기를 했는데 내캐가 섭, 상대가 돔으로 구하게 됐어... 근데... 나이제한을 딱히 안 둔 바람에 0n년생이 왔다... 내가 나이제한 없어요! 라고 써놓기도 했으니까 역극해보자, 싶어서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맞춤법도 많이 틀리시고 (지뢰인데 이거 쓰는것도 까먹었었다..) 계속 돔섭관계니까.. 그 쪽으로 넘어가자는 떡밥을 던져도 못 알아채시는 거 같다... 어떻게 끊어내야 할까? ㅜㅜ 너무 안맞아서 그만하고 싶은데, 어떻게 말씀드리면 좋을까..ㅠㅠ

4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nkzPrpR3BE

>>450 내 관캐에서 혐캐된 사람에게 일댓으로 상담, 앓이하며 털어둔 심정을 전부 뿌렸더라ㅎㅎㅎㅎㅎ덕분에 그래도 혐캐되어도 미련있고 좋던 오너님은 날 블락했고

4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si+6XLGjds

앤캐가 생기면 뭘 해야 하는 거야...? 인생 첫 앤캐라서

4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si+6XLGjds

>>451 그건 그냥 심플하게 말하는 게 좋겠어. 개인 사정때문에 못하게 됐다고 말하는 게 가장 무난해 보이긴 하는데...

4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5argUQWC46

>>453
일단 인생 첫 앤캐 축하하고..ㅎㅎ
커플 사이에 있을 만한 꽁냥꽁냥을 그린 염장을 올리거나 역극을 한다거나 앤오분한테 자캐 뉴짤을 준다거나 아니면 앤캐 뉴짤을 받아온다던가?

4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CuXB9pmvs

전반적으로 답변된 것 같네...! 나 질문 하나 해도 될까..

앤오님의 지인분이 자꾸 내 앤캐랑 은근한 떡썰을 풀고 싶어하길래/그리고 앤오님이 그걸 막지 않으시는 걸 보다가 기분이 안 좋아져서 결국 컾을 깼어. 구앤오님께는 지금 "챙기는 취향이 너무 안 맞는 것 같다"고만 말했고.

앤캐가 너무 보고싶음 근데 ㅋㅋ...ㅋ...ㅋ...ㅠ 오늘밤에 앤오님의 지인이신 그 분은 블언블해버렸는데(겹지인이었음) 차라리 그걸 말하는 게 낫지 않았을까 싶고...

4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CuXB9pmvs

앗 중간에 넘어가버렸다

그래서 말인데 앤오님한테 다시 찾아가도 되는걸까...

4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7iLhoyJL2E

커뮤 참가해보고 싶지만 하나도 모르겠고 알 방법도 없고 어려워.. 어디를 가야 알기 좋을까?

4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j280pgbt9o

자캐 만들어서 노는 방법도 있었구나.나는 ..스레도 뉴비고 , 커뮤라는것도 몰랐었는데 재밌어보이긴 하네.. :)

입문은 어려워 보이지만.. :) 고민상담 스레에 안어울리는 레스였는지도 모르겠네

4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xDQDV9/Hgg

>>457 와 그거 기분나쁠만하네...
내생각엔 레스더쪽이 잘못해서 깬건 아니니까 찾아가도 괜찮을거같긴한데 구앤오분이 변덕부린다고 화날수도 있으니까 얘기를 좀 길게 하는게 좋을것같아..
왜그랬는지도 차근차근 설명하고

4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xDQDV9/Hgg

>>458 네이버카페 자캐커뮤니티모임(자커모) 가입해서 둘러봐봐! 자캐커뮤 홍보 많이 올라오니까 맘에드는 커뮤 들어가서 둘러볼수도있고 뛸수도있고
트위터 커뮤는 첫커뮤러에겐 비추할게!

4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xDQDV9/Hgg

>>459 시작이 어려울뿐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오기 힘들거야... 관심있다면 한번 살펴봐봐 인생커뮤를 만나면 진짜 재밌거든

4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7iLhoyJL2E

>>461 친절한 답변 고마워

4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j280pgbt9o

>>462 친절한 답변 고마워...빠져들면 헤어나오지 못한다라.. 재밌을것 같아.

4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vWxS6G0oEY

내가 커뮤뛴지 약 8년째인데 역극을 너무너무 못해 진짜 심각하게.. 그래서그런지 지금까지 앤캐나 심지어 친구관계인 캐들도 한명도 없어; 커뮤 지인들도 별로 없고... 어떻게 하면 남들처럼 역극 잘하고 다른캐들하고 친해질수있을까ㅠㅠ 캐이입이 너무어려운데 커뮤는 뛰고싶어ㅋㅋ..ㅠㅠㅠㅜㅡㅜㅠ

4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Pqy6JUvje2

상담스레 왜이렇게 레스가 없지...?
>>465 너무 늦게달아서 미안
캐이입이 어려워서 역극을 힘들어하는거야? 음... 나는 그래서 가장 나랑 잘 맞는 성격의 캐로 캐붕나든 말든 한역 엄청 많이 해봤어 보통 자기성격의 일부분을 캐의 성격에 넣으면 캐입이 쉬워진다고 하더라 난 그것도 안맞아서 최대한 여러성격의 캐를 굴려보고 그 중에 어떤 캐성격이 캐입이 쉬운지 알아냈어 그동안 좀 피곤하고 힘들었지만
다른방법으론 로그로 역극 대신하는게 있겠지만 솔직히 요즘 로그보단 역극비중이 점점 높아지는 추세라...ㅠㅠ 로그잇기지향커가면 조금 나아질거야
사실 내 추천은 캐이입이 어려워서 오너성격이 튀어나와도 신경쓰지 않고 그냥 생각없이 하는거야 완벽하게 캐입 할 수 있는 사람 정말 드문데다 오너님들 성격이 조금씩 나오는분 많으니 신경쓰지 말고!!

4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Pqy6JUvje2

>>466 답변달았으니 이제 내 고민!
어떤 캐릭터는 한역할때마다 두근거리고 평소에도 생각나는데 로그나 신청서를 보면 정말 하나도 설레지 않아. 정말로 하나도.
그런데 또 어떤 캐릭터는 한역은 그냥 그런거같은데 로그나 신청서를 보면 어쩐지 설레고 좋아해 역시 이 캐릭터도 평소에 생각날정도로 좋아하고
난 전자를 캐관, 후자를 오너관으로 생각하고있긴 한데 이게 맞는걸까?? 확실한건 둘 다 덕캐는 아니야ㅠㅠㅠ

4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A2Q7K6u/nk

>>467 전자는 점점 호캐로 된 것 같고 후자는... 잘 모르겠네. 근데 오너관은 아닌 것 같아...


카그커 처음 뛰어보는데 프로필방? 공지방? 캐입방? 이런 그룹에 지금 들어가도 괜찮은 거야??

4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YYnbmifjhg

>>467 난 전자를 캐관 후자를 오너관으로 분류해(레더처럼). 한역은 캐들끼리의 대화니까 내가 캐이입을 하면 캐에 설렐 수 있지만 신청서나 로그가 그냥 그렇다면 오너가 치였다고 보긴 애매하지. 그리고 한역할 때 별 느낌이 없다면 당연히 캐가 안 치였다는 소리고...근데 대개 관캐까지 가면 그냥 다 모든 게 예뻐보이니까 처라리 캐관/오느호캐 정도 아닐까?

>>468 될 걸...? 공지방은 확인 먼저 해야하니까

4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c5yjUJY0U+

>>469 아 그런걸까... 캐관이랑 오너호캐... 맞는것같다ㅠㅜㅠㅠㅠ 늦었지만 답변 정말 고마워ㅠㅠㅠㅜ

4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4XMvgaKYjqk

어..음 밀린게 없으면 물어봐도 되겠지?? 나 커뮤 뛰기 무서워.. 근데 해보고 싶다.. 완전 진창으로 까일 것 같고 역극 엉망으로 잇는다고 수군댈 것 같아서.. 그래도 해보고 싶기는 한데 으어어엉ㅇ엉ㅇㅇ엉 솔직히 모르겠어.. 그냥 물음 섞ㅇ인 한탄 풀었다 생각할게ㅠ..

4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9/zpcpfp1DQ

>>471 생각보다 자커 사람들 친절해! 걱정 안 해도 돼. 이상한 애들이 뒤에서 깐다면 그건 그 애들이 이상한 거고. 우선 홍보지가 깔끔하고 공지에 오타가 없는 커뮤를 골라. 커뮤 운영에 관심이 어느 정도 있는지 반영하는 척도니까. 그 다음에는...일단 처음 뛴다면 난 신청기간 따로 있는 활합 커뮤 추천. 그 때 분위기 보고 영 아니면 나와. 신청기간 탈주는 자유니까. 사실 사람 대 사람으로서의 예의만 지키면 된다. 남이 아끼는 자캐를 함부로 대하면 안 되겠지,남은 역극 열심히 이어줬는데 상대캐를 캐붕시켜가면서 이으면 기분이 나쁘겠지, 너무 성의없이 활동하면 저 사람이 상처받겠지...같은 거. 잘 뛰길 바라!

4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5nR2Fwe2Mo

최근 일인데 어느 일상 막커에서 어떤 남캐에게 치였어 나도 남캐였지만 오너님이나 나나 올컾이라 별 문제는 없었을 거라 생각해. 뭐 어찌저찌 얘기 하다가 내가 치였단 말이야? 그래서 한소 잇기도 하고 한역도 많이 하고 그래서 맞관이 아닐까 싶었어. 그런데 그 캐가 인기가 꽤 많은 거야ㅜㅜ 앓이 방 가면 그캐 앓이가 엄청나고. 언제 실수인지 의도인지는 모르지만 탈주를 하셨을 때도 그캐 찾는 앓이가 엄청 올라왔었어.

그러다가 둘이 일댈을 했거든? 훈훈하게 분위기 흘러가는 듯 하더니 갑자기 그분이 바이로그를 올리는 거야. 그떄 '아, 나 혼자 좋아한 건가'해서 그냥 일댈에서 고백을 했어. 그런데 그분이 나가기 바로 전에'좋아해서 미안하다'며 나가신 거야. 그래서 현재 ㄱ발광하며 그분을 찾는 중인데 진짜 질문은 아래 이거

1. 혹시 관캐분 찾는다고 불쾌해 하시진 않겠지?
2. 탈주한 사람에게 짝사랑 로그 올리는 건 안되는 거니?

이거 두개 정말 부탁해ㅜㅜㅜ 엄청 진지한 상황이야ㅠㅠㅠ

4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VYk+nXTMgg

>>473

1. 찾는 건 아무 문제 없어! 아마 그분 뭔가 개인사정이 있었다든가 뭐 그런 것 때문에 탈주하신 것 같은데...근데 정말 찾아가는 건 괜찮을 거라고 생각.

2. 상관은 없지만 이미 커뮤 외부캐가 되어버린 상황이니까, 좀 생각해 볼 필요는 있지 않을까! 나라면 크게 뭐라 하진 않겠지만 커뮤 외부캐는 웬만하면 언급하지 않는 걸 예의로 보니까.

4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sktfnRHBwA

>>473
1. 웬만해선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 :) 커뮤내 불화로 인한 탈주라면...아니게찌만...

2. 확실한 언급이 아니라먼 괜찮을 것 같은데. 나는 몇 번 본 적이 있고 나도 써본적이 있거든. 물론(..) 상대가 못 보니까 되도록이면 안 쓰기는 해. 이건 좀 애매한 문제네...

4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1stfjUR0deY

일상커 뛰고 있는중인데 나랑 얘기도 자주하고 한소로도 계속 맞춰간 관캐?호캐?분이 있는데 내가 진짜 피곤해서 기절잠 잤을때 나한테 일대일 채팅으로 그동안 고마웠다고 바쁘고 힘든일이 계속 겹쳐가지고 그러는데 계속 말 해주고그래서 즐거웠다고 기회가 된다면 그때 다시보자고 하고 탈주하셨거든? 찾아가고 싶은데 그래도 될까? 아니 근데 찾아가서 뭐라해 딱히 썸을 탄것도 없는데 그냥 나혼자 좋아했다고 하기도 그러고 찾아갈까 말까

4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59MgxwHIzoo

>>476
나도 비슷한 분 계셨는데 못찾아간게 지금도 한으로 남았어...마지막에 인사도 해주셨다면 관계도 나쁘지 않았던 거니까 한번 가보는 게 좋지 않을까! 좋아했다고 얘기하고 말고는 레스주 마음이 시키는대로 하구 상대 오너분이 바쁘시다면 고록같은 거 주고받긴 좀 그런상황인것도 고려해서. 일단 찾아가는 건 당연히 괜찮을 듯!

4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1VtmVuUtToE

앤오님이 있었어,나는 별로 잘해주지도 못했지만...
그러다 어느날 강퇴당하셨어
그뒤로 여기저기 그분 찾으러 다니다가 트위터에서 찾았어.
그런데 말 못걸겠다...어떻게 할까...말 걸어야될까?
생각해보니까 어떻게 말걸어야 할지도 모르겠어...

4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bWR458igAu2

>>478
슬쩍 그분 맞으시냐고 하면서 말걸어보면 어떨까? 레스주가 누군지도 밝히고 그동안 잘 지내셨냐고 안부도 묻고~ 안좋게 끝난게 아니라면 이정도로 말걸면 되지 않을까?


얘얘들아 좀 급해 덕캐? 어쨌든 내 캐랑 친한캐가 내 캐 위치 이어줬는데
1.위치대화는 관캐일때만 해야되니? 덕캐랑도 해? 관통 아직 안난 내가 이으면 안되는 걸까?
2.위치대화 하면 관통나기 쉽니? 그렇다고 보고 못본척 하면 안되겠지 ㅠㅠ? 아무도 안 이을 줄 알고 내 캐 비설 관련된 걸 멍청하게 올려놔서 뒤늦게 후회된다 치일까봐…
3. 이분은 대체 왜 이어주신걸까? 대강 보통 이렇다하는 경우 얘기해줘…!커뮤 뛰어본 경험이 적어서 줏어들은거 밖에 없어 ㅠㅠㅜ

4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bWR458igAu2

질문이 많아서미안해 ㅠㅠㅠ

4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uaieVoVdgo

>>479

1 나의 경우에는 관캐거나 눈캐 덕캐일 경우에 많이 했는데 아마 다른 사람들이 보면 그 캐가 네 눈호관캐라고 생각 할 걸? 뭐 잇는 것 자체는 뭐라 할 사람이 없지.

2 나는 맨날 치이긴 했는데 또 다 그런 건 아니야. 내가 들어간 커뮤에서도 위치나 한소 있기 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결국 커플이 되거나 하지도 않았고. 네가 그 캐에게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치일 확률이 올라가긴 하지.

3 100퍼 네가 눈호관캐다. 절대로 안 좋아하거나 관심 없는 캐 위치를 이어주진 않을 거라고 생각해. 그래도 확신이 안가면 너도 한 번 위치 이어보고 그 다음에 위치가 따라서 바뀌면 그냥 확실히 네캐가 눈호관캐라해도 무방하다고 봐.

이렇게 쓰긴 했지만 정작 그 캐랑 평소 하는 대화를 보면 바로 감이 오기는 하는데 네 캐와 그 캐와의 대화량이 매우 많다면 아마.. 관캐일 거야

4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S8c1zVJGnI

내가 개인사정으로 계폭했었는데 다시 보니까 앤오님ㅁ이 계폭하셨더라.. .. 그런데 내가 지금 앤캐가 너무 보고싶어 아악ㄱㄱ 내 인생관캐였고.... 미안해 그냥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여기다가 썼어

4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9WMYPwotKQ

>>482
더 연락할 수단이 없어? 남겨두었다면 좋았을텐데 ㅠㅠ
트위터에 자커에서 만났는데 연락 안되거나 끊긴 사람 찾는 봇도 있더라. 연락하려면 그쪽도 생각해봐!

4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9WMYPwotKQ

썸을 보통 동시에 두명이랑 타기도 해?; 호캐가 여러명이라서 접률에 따라 얘랑, 아니면 얘랑, 이런 식으로...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