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621 어제 1,954 최대 10,129 전체 830,53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자작캐릭터 게시판 목록 총 13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자캐] 앤/관캐 (오너)님께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레스 (448)
  2. 2: ☆★☆자캐판 잡담스레 제2판☆★☆ 레스 (293)
  3. 3: 나는 이런 자캐까지 있다 레스 (59)
  4. 4: [자캐] 선물을 두고가는 방 레스 (325)
  5. 5: 자캐들로 아래 자캐 괴롭히는 스레 레스 (181)
  6. 6: [자캐] 자캐들끼리 대화하는 스레 2 레스 (65)
  7. 7: [자캐] 자캐의 능력으로 아래 캐릭터를 공격하자! (1) 레스 (487)
  8. 8: 자캐의 직업 적는 스레 레스 (30)
  9. 현재: 자캐를 멋진 단어로 까는 스레 레스 (87)
  10. 10: 자캐의 모티브는? 레스 (73)
  11. 11: [자캐] 캐릭터 소개하면 이름붙여주는 스레 레스 (413)
  12. 12: 내 자캐는 XX 기반 자캐다 레스 (123)
  13. 13: 자캐를 짤 때 자주 쓰는 클리셰를 말해보자 레스 (239)
  14. 14: 자캐 이름 기부하는 스레 레스 (548)
  15. 15: 자캐 커뮤니티 고민 상담 스레 레스 (561)
  16. 16: [자캐] 자캐로 아랫사람에게 요리를 만들어주자! 레스 (231)
  17. 17: 님들!! 자캐 자랑하고 가실게요!! 레스 (26)
  18. 18: 죽은 자캐의 유언을 써보자 레스 (196)
  19. 19: 앤캐 없는 솔로 자캐들 모여라! 본격 연애하는 스레! 레스 (20)
  20. 20: 자캐로 아래캐에게 집착하는 스레 레스 (97)
  21. 21: 이런 커뮤/역극 있었으면 좋갰다 레스 (134)
  22. 22: [자캐] 자캐 듀오들의 일상을 슬쩍 보여주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159)
  23. 23: 있는대로 눈관호/ 앤캐에게 앓이하는 스레 레스 (143)
  24. 24: 각자의 특징을 모아서 자캐를 만들어보자 레스 (69)
  25. 25: 자캐에 이입해서 연상게임 하는 스레 레스 (289)
  26. 26: 굴리고 굴려서 멘붕상태가 된 자캐가 있다면 사과하고 가는스레 레스 (51)
  27. 27: [자캐] 고록 아이디어 1판! 레스 (50)
  28. 28: 자캐커뮤의 낮은 저작권인식 에 대해서 토론하는 스레 레스 (151)
  29. 29: 자캐의 일본어식 일인칭! 레스 (32)
  30. 30: 자캐의 주변 평판은 어때? 레스 (28)
  31. 31: 헐 얘들아 미친 내남사친이 내 최애자캐 설정이랑 90%이상 겹쳐!!!!!!! 레스 (15)
  32. 32: 자캐 혼자 파는 사람? 레스 (144)
  33. 33: [자캐] 자캐 커뮤니티 통합 스레 레스 (150)
  34. 34: 안 굴리는 캐 기부하는 스레 레스 (43)
  35. 35: 한줄역극 소재 하나씩 모아보자! 레스 (13)
  36. 36: 스레더즈/ㅅㄹㄷ에서 관통당한 사람들 울고가는 스레 레스 (20)
  37. 37: 자캐판러들의 나이! 레스 (164)
  38. 38: 자캐의 온라인게임 포지션은? 레스 (46)
  39. 39: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레스 (664)
  40. 40: [자캐] 폭탄을 넘겨주는 스레 레스 (79)
  41. 41: 독점욕 많은 레스주들 나와!(앤오관련) 레스 (6)
  42. 42: 관캐/앤캐/앤오 고민상담스레 레스 (27)
  43. 43: 내가 이 구역 싸패다! 하는 자캐러 레스 (28)
  44. 44: 셀피랩(구 드림셀피)로 자캐 디자인 자랑하는 스레! 레스 (65)
  45. 45: [자캐] 자캐들끼리 대화하는 스레 레스 (997)
  46. 46: [자캐] 자캐 설정을 얘기하면 분위기에 맞는 노래 추천해주기 레스 (197)
  47. 47: 자캐 이름말하면 외형 정해주는 스레 레스 (134)
  48. 48: ㄹㄹ 레스 (1)
  49. 49: 무사고 안전운전자의 연애 못하는 이유 분석스레 레스 (56)
  50. 50: 자캐 이입으로 제 n대 불가사의 레스 (5)
( 63: 87) 자캐를 멋진 단어로 까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18 20:38
ID :
ch9/3QOcA9wrU
본문
포이즌 쿠킹 파티 투게더

[이 게시물은 공지님에 의해 2016-07-23 00:10:23 상황극Lite(봇/TRPG/중2)에서 이동 됨]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9hjqnBZUDk

심경도 없는데 습득은 어이 행하냐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B/pHxL3OCFE

마리화나나 하는 총잽이년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ZHp+5ApPSw

협상은 주먹으로 시작해 주먹으로 끝나는 놈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jGQZreOFFg

네가 이유였긴 해도 너때문에 죽은 것 아닌데 왜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어 바보냐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tVUXF8IGw6

개논리 펼치는 미친 년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PHMAmQJHr+

노래만 틀면 ㅈㄹ발광떠는 미친년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1mtKggErG9I

쓸때없이 시크해 보이기만 하는 년같으니, 그래서 니가 친구도 거의 없는 찐따지

넌 말투 리얼 개또라이 같아 미친년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1mtKggErG9I

>>45인데 헐 여기 "멋진단어"로 까는 거였다.. 미안 못본척 좀..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CFUaLnRD6Y

혁신적인 또라이년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ICtjUfEwow

안예분대 (安藝芬大) 타인으로 하여금 편안하게 하며, 재주 있고 향기로워 크게 될 것.
지예부대 (智禮芙大) 지혜롭고 예의도 좋아 큰 연꽃처럼 아름답다.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iFZxCgpjrDU

옛날에 태어났으면 환관 되려고 해도 거세가 필요 없었을텐데 안타깝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8UZQfvXPP6

주변 사물을 끌어당기지 않는 블랙홀.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buOa02L1I2

가족 죽인 희대의 대형살인마도 사랑할 수 있는 사랑꾼
그러면서도 도덕적인 자신을 버리지 않으려 노력하는 진정한 인성갑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p53araFBkU

인성제왕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1bViKj0w35g

그저 사랑했을 뿐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xPuLG6HPGE

카텐포리즘과 미장센 같은 놈.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yik1/XmqeE

젤리가지고 노는 곱게 미친 과학자놈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c8LNA/JUEk

아름답고 수려하게 존넨쉬름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XEkSxdTIWg

무기력의 폭군, 수면의 제왕.
고지능을 무의욕으로 상쇄하는, 나른함과 키보드로 무장한 천재 해커.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J61lmetYDc

주책없는 합법로리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wjHGZFl+Rw

감각적인 미치광이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K29ftgwnuU

>>54 너레덬ㅋㅋㅋㅋㅋ sm 플레이엌ㅋㅋ

독선적이고 폭력적인 독불장군.

지가 남자꽃뱀인걸 자랑으로 여기는 제비족.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DHxzSl79iQ

사랑 중인 덤블도어같은 놈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YZyH0TGRPA

붉은색 헤모글로빈 보기를 좋아하고 정신적 문제가 있는,



또라이 자식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kg3IVaUQjc

최하류중에선 그나마 상위이지만 그래봤자 최하류.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XQuuwP1C1k

모브캐들사이에 넣으면 못찾는 놈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Cvo4pYFvaA

파워호구녀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JcoE0QHe+A

성격파탄 깡패 시스콤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FCkUh+77Iw

아무것도 못하니까 포기해버리는 겁쟁이. 그래놓고 널 위해서...같은 말을 하지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WS7EWyThhs

약한데도 강한 척 하고 다니는 바보.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0P6t7yD63gs

그래서 넌 파괴자니 시작이니?
......알고있어 둘다란걸
내가 그 둘을 합쳐서 널 만들었지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R0zyeKB/sk

상처받기 죽도록 싫어해서 자기가 자해하는 놈.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6asWMvmKA56

이기적인 자기희생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G080E2zLas

인내심많은 다혈질 킹콩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1Ds7ovWEpk

사디스트에 이타주의자

마조히스트 사이코패스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CgH1ckk3ZE

모태솔로 가부장적 또라이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oTpGnbmP92

bungsh..(끌려감)
성격파탄난걸 아는 성격 파탄자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pKT9SFM0mg

초고성능 미친놈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FyQMjx3vc+

눈치없는 하이텐션 바보 트러블메이커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4XQ4AHYu7Y

S 그다지 모에하지 않은 아이
R J한정 사디스트
J 중2병 말기
B 해어화
I 나사 빠진 노블레스 오블리제
P 정신적 마조히스트
E 세계관 파괴자
A 최연소 먼치킨
C 존잘 허당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8SmNw4QAgU

>>48ㅋㅋㅋㅋㅋㅋㅋㅋ사자성엌ㅋㅋㅋㅋㅋㅋ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8SmNw4QAgU

동생밖에 모르는 아싸
할줄 아는게 책읽는 것밖에 없는 약해빠진 애
소시오패스마냥 이기적인 놈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ZFE5+iqVtk

죽으려고 안달난 겁쟁이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45CLtGOWtc

>>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다 뭔 캐릭터인지 너무 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CIhpyo+6Hs

인성적인 면에서 유년기 아동 특유의 이기주의를 벗지 못한 어린애.
그 좋은 머리와 우월한 외모로도 단점을 가리고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드는 것밖에 할 줄 모르는 이기주의자.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RT+0EtjLB6

억울한거 좋아하는 정신적 마조히스트
-이 캐 안티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2WMuSW9gdrg

백만가지 표정을 가지고 있는 소심한 기분파계의 보스☆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xCHAMRp59s

자캐1:집버리고 숲속에 살며 요괴 길들이는 히키코모리
자캐2:짜증나게 존재감 넘치는 농구치트캐, 소꿉친구 과조호하는 팔불출
자캐3:소꿉친구 과보호하는 팔불출
자캐4:너의 이름은 자캐도 아니면서 너의 이름은 같은 기억력 소유자
공통:자캐를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썸만 타게할것같은 천연 둔감인, 고구마.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Tj2uqstNplE

퀄리티 높은 미친x

남자 둘을 거느리고 사는 여왕님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