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159 어제 3,333 최대 10,129 전체 1,159,971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자작캐릭터 게시판 목록 총 16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자캐판 잡담스레 제2판☆★☆ 레스 (625)
  2. 2: 자캐 이름 기부하는 스레 레스 (655)
  3. 3: [자캐] 캐릭터 소개하면 이름붙여주는 스레 레스 (483)
  4. 4: [자캐] 앤/관캐 (오너)님께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레스 (517)
  5. 5: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레스 (755)
  6. 6: 자캐에 이입해서 연상게임 하는 스레 레스 (343)
  7. 7: [자캐] 자캐로 아랫사람에게 요리를 만들어주자! 레스 (268)
  8. 8: [자캐] 자캐들끼리 대화하는 스레 2 레스 (265)
  9. 9: 나...엄청친한 실친 자캐한테 치였어.. 레스 (6)
  10. 10: 자캐 커뮤니티 고민 상담 스레 레스 (684)
  11. 11: 각자의 사망자캐의 사인을 적어보자! 레스 (7)
  12. 12: 자캐들로 아래 자캐 괴롭히는 스레 레스 (213)
  13. 현재: W처럼 만약 자캐가 현실로 나온다면? 레스 (192)
  14. 14: 자캐 캐입 잡담스레 레스 (49)
  15. 15: 자캐들이 볼에다 쪽해주는 스레 레스 (136)
  16. 16: 자캐의 일본어식 일인칭! 레스 (47)
  17. 17: 반드시 치이는 요소 레스 (72)
  18. 18: 일본식 자캐들 이름을 한국어로 독음해보자! 레스 (15)
  19. 19: [자캐] 내 자캐가 심심이라면? 레스 (84)
  20. 20: 앤캐고민 레스 (2)
  21. 21: 아래캐를 꾸며주는 스레 레스 (13)
  22. 22: 스레더즈/ㅅㄹㄷ에서 관통당한 사람들 울고가는 스레 레스 (23)
  23. 23: 자캐로 아래캐에게 집착하는 스레 레스 (125)
  24. 24: 자캐 입장에서 좋아해/ 사랑해 고백해보자 레스 (111)
  25. 25: [자캐] 선물을 두고가는 방 레스 (390)
  26. 26: 나는 이런 자캐까지 있다 레스 (86)
  27. 27: 너희들 자캐의 최단신~최장신 레스 (24)
  28. 28: [자캐] 폭탄을 넘겨주는 스레 레스 (132)
  29. 29: 자캐의 직업 적는 스레 레스 (80)
  30. 30: 자신의 가장 먼치킨스러운 자캐에 대해 써보자 레스 (81)
  31. 31: 누가 상담 좀 해줘.. 레스 (6)
  32. 32: [자캐] 자캐 듀오들의 일상을 슬쩍 보여주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180)
  33. 33: 자캐로 상담소를 열자! 레스 (1)
  34. 34: 이런짓 하지좀 마! 커뮤 지뢰 쓰는 스레 레스 (16)
  35. 35: 자캐가 오너에게 할 말 하는 스레 레스 (92)
  36. 36: [자캐] 자캐의 능력으로 아래 캐릭터를 공격하자! (1) 레스 (529)
  37. 37: 자캐의 온라인게임 포지션은? 레스 (55)
  38. 38: 헐 얘들아 미친 내남사친이 내 최애자캐 설정이랑 90%이상 겹쳐!!!!!!! 레스 (18)
  39. 39: 솔로자캐가 커플들을 없애기위한 스레 레스 (43)
  40. 40: 죽은 자캐의 유언을 써보자 레스 (217)
  41. 41: 자캐 구현이 힘든 사람들을 위한 질문 스레. 레스 (52)
  42. 42: 자캐를 짤 때 자주 쓰는 클리셰를 말해보자 레스 (268)
  43. 43: 자신들의 자캐가 죽었다. 참신하게 울어보자 레스 (1)
  44. 44: 자캐를 만드는데 유용한 키워드를 하나씩 던져보는 스레 레스 (8)
  45. 45: 있는대로 눈관호/ 앤캐에게 앓이하는 스레 레스 (165)
  46. 46: 셀피랩(구 드림셀피)로 자캐 디자인 자랑하는 스레! 레스 (72)
  47. 47: 자캐가 사랑할 사람은? 혹은 자캐를 사랑할 사람은? 레스 (3)
  48. 48: 자캐 커뮤 뛰다가 마음이 싱숭생숭 할때 적는 스레 레스 (34)
  49. 49: 자캐커뮤의 낮은 저작권인식 에 대해서 토론하는 스레 레스 (160)
  50. 50: 스레주의 쟈근 사진관. 레스 (70)
( 1954: 192) W처럼 만약 자캐가 현실로 나온다면?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07 18:35
ID :
chaIPFdJEeCTA
본문
....최소 사망각 아닐까,
(본 스레주의 자캐 첩보원,암살자,마검사,변호사 등등)
1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2q9I06Mlxyc

내 자캐는 음 많이 굴리긴 했지만 마지막엔 죽이려다 살려줬는데. 적당히 맞고 끝낼... 아 근데 얘 자기 주변사람 죽인 배신자 사지절단 시켰던 애잖아 살려줘...

1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ciPtu2Y4hg

자, 잠깐 기다려봐 그래도 끝은 해피잖아?!

1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07S4/REAfWA

난 애들을 내 성격을 기반으로 만들어서 나랑 무지 잘맞을 테고. 과거는 어둡지만...다들 행복하게 사니 문제없네? 애들이랑 짝짜꿍 잘 맞으면서 살듯

1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yKbNUWqEzU

'죽일까 살릴까?→죽인다면 어떤 방법으로?→기왕이면 여러가지 상상해보고 결정하자.'라는 사고방식으로 여러번 죽음을 경험한 자캐가 있다. 이번에 내가 죽겠다 ㅎㄷㄷㄷ

1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6FbUmec2qZQ

우선 150명이 넘는 내 자캐들중 80%는 날 죽이고 싶어하겠지, 그리고 15%는 날 짜증나하지만 죽일 정도는 아니고, 4%는 별 감흥 없고, 1%는 내편 들어주겠지... 근데 그 1%는 한명이야... 아닌가 그 한명 절대적으로 의지하는 캐가 짜증내면서 내 편 들어줄지도! 는 그 한명도 바보같을정도로 착하다는 설정이라서 그런건데...

1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yfkvp/hc3g

지구가 부서지겠지.... 아니 지구 수준이 아니라 아예 은하계 수준으로 다 부서져 버릴거야....

1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lGYaoBWhY+

드림에 넣으려던 자캐운명을 드디어 정해서 쓴다

괴인친구랑 같이 인육을(둘다 모르고) 먹었는데 잘못된건 친구뿐, 그리고 결혼식날 친구에게 오른팔의 절반을 뜯어먹히는 운명이니 가혹한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날 죽일 가능성은 없다고 생각하는게......

어차피 그 친구가 인육때문에 각성하는건 원작을 그대로 따른거고 거기서도 자캐대신에 팔뜯어먹히는 캐릭터가 있거든
그러니까 그 캐릭터대신 자캐가 희생한거나 다름없는 셈인데 얘 성격이 억울한 사건이 아니라면 남이 나쁜 일 당하느니 자기가 당하는게 낫다는 성격이라 그건 상관안할듯
게다가 친구랑은 앞으로도 함께하고 나중에 괜찮은 전투능력이 있는 기계팔도 하나 달아줄 생각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KeQn3sHcRQ

다 문제긴 한데 A만큼은 만나기 싫다....ㅋㅋㅋㅋㅋㅋㅋ친해질 만큼 친해진 다음에 남의 인생 산산조각 내버리는 애라..

1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3N6CmouWOX6

한 세계관은 주요 캐들이 자기가 세계관이라는 곳에 갇혀있다는걸 자각하고 있어서 누가 오던 " 여기가 세계관 밖이구나요 " 하고 놀듯
 나머지 하나는 현대배경이라 애들 적응 쉬울듯. 걱정되는건 사기꾼 캐가 하나 있는데 나오자마자 잡혀갈지도 ㄷ

1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Ip/OG8gxg+M

거의 현대배경이라 최소 평범~ 잘먹고 잘살아갈것같아. 속으로는 썩어있더라도 ㅋㅋㅋㅋ
그리고 나한테 별 관심없을듯..... 아니다 한명은 부모님처럼 자기 만들어줬다고 고마워할것같은데 내가 별 관심없을듯... 세상 어디에 진짜로 있어도 이상하지않은 캐릭터들이거든

1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Ip/OG8gxg+M

많이 굴린캐가 없는건아닌데 실제로 나오면 나한테 별생각없을것같다는게 묘하네......
제일 심한케이스도 쌍욕먹고 협박은 받는데 행동은 안할것같아 ㅋㅋ 다들 생각보다 착하잖아?

1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hGcuQlu4pI

예쁘고 잘생긴 내 자캐들이 나와서 행복해하다가 멱살을 잡히겠지...

1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d9HUixa1Lg

어... 음... 얘들아, 내가 사실 너네를 많이 굴리긴 했지만 사실 너네를 정말정말 좋아한단다. 애초에 최애는 굴려야 제맛이라고 들어봤니? 사실 너네는 피 토할때가 제일 예뻐.
자캐1: 미친 새x...
사실 너네가 싫었다면 설정 붙히지도 않았을거라고! 난 굳이 힘들여서 내가 싫어할만한 캐를 만들고싶지 않아! 그러니까 난 너네를 정말 좋아한다는거지!
자캐2: ...팰까?
자캐3: 잠깐만 기다려봐 좀
그러니까 어... 내가 너희를 사랑한것같이 너희도 나를 사랑해주지 않겠ㄴ
자캐3: 패.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qUC9fwMKQ6

...일단 내가 자길 만들었다는 걸 안다면 최소 사망일 거 같은데. 힐링캐도 있지만... 다들 구르고구르는 애들이라 악감정많을걸.

1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xrVwgHbhiE

과거 있는 애들 딱 두 명이라서 걔네만 안 왔음 좋겟다 (ㅎㅋ) 미안허다 어절 수가 없엇어……. 미안 그래도 사랑해…….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YqBRs3ZUQ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너랑 같이 솔로함

1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htuwnfUNek

나 엄청 끔찍하게 살해당할듯...? 미안 내가봐도 니네 엄청 불쌍하더라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RmzR3HOUDM

왜 고백을 한건 난데 네 녀석이 연애하는거냐!!!!!!!!

보기 좋네. 계속 연애해라.

1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RmzR3HOUDM

>>161 아 아니 생각해보니 고백을 한게 아니라 받은거였어

왜 고백을 받은건 난데 네 녀석이 연애하는거냐!!!!!!!!!!!!!!!!!!!!!!!!!!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4hKvDV5OK2g

나는 자캐복지사! 다들 깨끗한 과거, 클린한 정신을 가지고 있지! 근데 다들 솔로라 미안해... 같이 솔로부대를 만들자 얘들아 (;ㅁ;)

1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nzRUbONUi2

예 오너요? 몰라요 너네 몰라요 아 그런사람 모른다고요 아아 살려줘요 살려줏메

1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L0CgqOftlY

남자캐 하나에 여자캐 셋 있는데,
남자캐는 별로 안굴리고 잘 살아와서 별 무리 없이 적응할것 같고,
여자캐 하나도 마찬가지인데,
여자캐 둘을 막굴려서...

1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Lgz2Nt9W2s

한명은 나랑 밤마다 울것같고 한명은 나랑 게임 같이 하면서 놀것같아!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08LLmkADLo

내가 왜 그분과 그녀석을 사방신 현무로 만들었을까...
"오, 네놈이 내 아내와 며느리(어머니)를 죽인 x이구나"
순삭될 듯 ㅎㄷㄷㄷ

1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z9B6c+zgs6

솔직히 나랑 (물리적으로) 가까운 사람이라면 좀 피곤할거같아

1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9DLR9T4qI

처음 짤때는 만사에 딱히 관심 없는 캐릭터라서 다른 자캐들이 날 죽이든 말든 신경 안쓸거라고 생각했는데 온몸에서 피가나는 쓸데없는 설정을 붙혀서 이젠 얘도 날 죽이려 들것 같아...!!

1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jIDtVTy7Gk

한 명은 나를 죽도록 패고 혜성에나 맞아 죽으라고 할 것 같아. 한 명은.. 뭔가 안 보는게 나을듯. 한 명은 화나서 내가 죽일 것 같아. 자캐 세계와 오너 세계는 확실히 선을 긋고 구분해둬야겠어.

1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09pfMWaga2

일단 안전하기는 해

악역이나 위험할 정도로 강한 캐가 없는건 아닌데 위험한 애들 대부분이 선역이고(사실 내가 악당을 잘 못만드는 편인 것도 이씀) 제대로 만들지않고 망상 정도로 끝난 애들도 과거가 암울한 애들은 정말 적은 편이라......

다만 내 속에 있는 것을 투영해서 만들다보니 뭔가 맛이 가있는 애들이 좀되서 집안이 평화롭지는 않을 수도?

1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MP+7pzg4io

딱히 험하게 굴리지도 않았고, 그냥 자캐랑 같이 카드겜이나 한판 하고싶네.
근데 내가 완벽하게 농락당하고 질듯.

1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2yxM6pyKASQ

제발 고이 죽여줘...ㅋㅋㅋㅋㄱㅋㅋㅋ

1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jF2jwMq/S+

나한테 직접적으로 뭘 하려하진 않을 것 같은데 서로 애증이 넘칠 것 같아ㅋㅋ
아마 여캐들은 보듬보둠 쓰담쓰담 해줄거고 남캐들은 마이웨이 아니면 같이 앉아서 쏘주까고(미성년캐는 오렌지주스) 이런저런 한탄을 하지 않을까ㅋㅋㅋㅋ 재미는 있겠다 이런거

1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3rfTmiCYcM

나 죽을걸?
날 죽이지않는다면 난 내 자캐 중에 신인 애한테 미소년으로 만들어달라고 할래
영적 치트 만땅인 가족에게 사랑받는 미소녀어언!

1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gJXvMAIkXA

위험한 애는 없어서 다행이다 그나마 위험한 애도 미소년 미소녀만 관심 있어서 나는 신경도 안쓸듯! 시끌벅적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ㅋㅋㅋ 비록 집은 난장판이 될지언정..

1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zC9Ki/KXow

변호사보고 역전이 생각났다

1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M+maaGCBus+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몹쓸 짓을 많이 해서 사지가 찢겨도 할말이 없다......

1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cWIO/cibAo

큐쿠ㅠㅠ아마 날 죽이려들지 않을까...?

1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QdYZK2E8mA

나 뿐만이 아니라 세계가 멸망할 거야...

1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zOAX3Iu9cc

근대시대사람 현대로 이동해버려서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파란만장한 삶을 살게했긴한데 엄청 괴롭힌것도 아니고 결과적으론 좋았으니...
내 생명은 괜찮겠지..?

1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TrFWixWmLLg

멱살 잡힐 것 같은뎈ㄲ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ㅋ

1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ExBFfgHtN4Y

지구뿌셔 우주뿌셔 자ㅏ캐들아 다죽여~!!

1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cNVDocWGhA

나올거면 다 나오는게 나아

대부분 착하고 인생이 편했던 애들이긴 한데 진짜 위험한 애들이 조금씩 섞여있어서...... 랜덤으로 걔네들 나오면 난 죽던가 개조당하던가 ㅋㅋㅋㅋㅋㅋ 최악의 경우엔 목숨건진 대신 고문이나 검열삭제당할 수도 있고......

1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6TmBwob4V46

미..미안하다!!!!! 네가 사랑하는 사람과 이어지지 못하게 할려고 대놓고 설정 짠 거 미안하다고!!!!! 살려줘어어!!! 아 내가 왜 널 얀데레 각성시켰나 몰라!!!

1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XXGp9CBxvhs

상당수가 과거가 안 좋아서 나 공개처형 당할거야

1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236KN2FyO6

남에게 능력을 줄 수 있는 애들이 좀있는데 걔네들에게 능력 좀 달라고 해볼까나?

1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TxWkNen0ObM

과거 안 좋은 애도 있고 행복한 애도 있는데 그 중에 살인마 자캐랑 얀데레 시스콤 자캐를 제외하면 괜찮을 것 같다 그 외에 과거 안 좋은데도 마이웨이로 살아가는 애라던가는 날 그리 신경쓰지 않을 듯... 브라콤 A는 형의 미래를 묻는다던가 하겠지만 네 형인 P는 성공할 미래니까 난 걸리는 게 없어!! 인어인 C는 이동하고서 내가 보살펴주기 어려운 게 문제일 뿐 성격 좋고 연인도 있고 이제 행복하고... 처음에 제외시킨 두가지 경우의 애들만 아니면 노 프라블럼! 다만 옛날 자캐가 나온다면... 다들 음침한 과거지만 성격은 무난한 편이니까 어찌저찌 살아남을 순 있겠지...?? ?

1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1GZ9hEpnnVU

자기가 사랑하는 공중기지를 인간화시켜달라고 할거 같아
얘 메카덕인데 공중기지 하나랑 결혼하고 싶어했거든

1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6txMw6uvx/o

여섯명은 마피아, 해적하나 해군하나, 배구부매니져 여섯, 그 여섯명중에 하나는 악마 하나는 능력자, 그리고 헌터하나, 일반인 하나, 구미호 하나,학생 둘, 닌자 하나,히어로 하나, 요괴 하나, 오니하나여서 총 23!
그중에 환생자가 17명 인데 과거 안좋은애가 4명!
.....난 뒈져따

1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lbi/n+bf06

워낙 자캐를 열심히 굴려서 하나는 전기톱들고 나한테 달려들고 나머지도 다양하게 나를 죽이려고 들듯. 정상적인 애들은 날 도닥여주겠지. 응.. 그럴거야..

1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V+bWoyOz7Y

고깃값 많이 들듯
하나 빼고 육식동물이야...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