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551 어제 2,684 최대 4,859 전체 591,44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자작캐릭터 게시판 목록 총 12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관캐 초성대고 고백해보자 레스 (34)
  2. 2: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레스 (564)
  3. 3: ☆★☆자캐판 잡담스레 제2판☆★☆ 레스 (33)
  4. 4: 자캐 이름 기부하는 스레 레스 (448)
  5. 5: 자캐커뮤의 낮은 저작권인식 에 대해서 토론하는 스레 레스 (124)
  6. 6: 무사고 안전운전자의 연애 못하는 이유 분석스레 레스 (33)
  7. 7: 자캐 커뮤니티 고민 상담 스레 레스 (452)
  8. 8: [자캐] 선물을 두고가는 방 레스 (278)
  9. 9: 내 자캐는 XX 기반 자캐다 레스 (112)
  10. 10: 자캐 구현이 힘든 사람들을 위한 질문 스레. 레스 (35)
  11. 11: 자캐의 일본어식 일인칭! 레스 (16)
  12. 12: 자캐에 이입해서 연상게임 하는 스레 레스 (243)
  13. 13: 내 앤오가 나, 우리커뮤 총괄도,스텝도 나! 1인 커뮤스레 레스 (13)
  14. 14: 패션고자를 위한 자캐패션 도움 스레 레스 (22)
  15. 15: [자캐] 앤/관캐 (오너)님께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레스 (417)
  16. 16: 있는대로 눈관호/ 앤캐에게 앓이하는 스레 레스 (126)
  17. 17: [자캐] 폭탄을 넘겨주는 스레 레스 (50)
  18. 18: [자캐] 자캐들끼리 술판이나 벌이자 (1) 레스 (125)
  19. 19: 자캐 명대사 던져보기! 레스 (67)
  20. 20: 여러분의 자캐는 어떤 인생을 살고있어? 레스 (54)
  21. 21: 단간커뮤 뛰는 법 레스 (11)
  22. 22: 셀피랩(구 드림셀피)로 자캐 디자인 자랑하는 스레! 레스 (42)
  23. 23: 스레주가 자캐 그려주는 스레 레스 (13)
  24. 24: [자캐] 자캐가 SCP-1162를 사용한다면? 레스 (30)
  25. 25: [자캐] 자캐로 아랫사람에게 요리를 만들어주자! 레스 (203)
  26. 26: ☆★☆★☆★자캐판 잡담스레★☆★☆★☆ 레스 (1001)
  27. 27: [자캐] 자캐 설정을 얘기하면 분위기에 맞는 노래 추천해주기 레스 (180)
  28. 28: [자캐] 자캐 듀오들의 일상을 슬쩍 보여주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149)
  29. 29: 자캐의 직업 적는 스레 레스 (27)
  30. 30: 레더들의 자캐를 모아서 하나의 자캐를 만드는 스레! 레스 (30)
  31. 31: [자캐] 자캐들끼리 대화하는 스레 레스 (857)
  32. 32: 자캐들끼리 말싸움하는 스레 레스 (220)
  33. 33: 자캐로 아래캐에게 집착하는 스레 레스 (78)
  34. 34: 굴리고 굴려서 멘붕상태가 된 자캐가 있다면 사과하고 가는스레 레스 (32)
  35. 35: 자캐의 온라인게임 포지션은? 레스 (31)
  36. 36: 앤캐 없는 솔로 자캐들 모여라! 본격 연애하는 스레! 레스 (11)
  37. 37: 자캐들로 아래 자캐 괴롭히는 스레 레스 (136)
  38. 38: 공을 주웠습니다 레스 (12)
  39. 39: [자캐] 자캐의 능력으로 아래 캐릭터를 공격하자! (1) 레스 (466)
  40. 40: 자캐를 짤 때 자주 쓰는 클리셰를 말해보자 레스 (225)
  41. 41: [자캐] 캐릭터 소개하면 이름붙여주는 스레 레스 (350)
  42. 42: [자캐] 내 자캐가 심심이라면? 레스 (76)
  43. 43: 이런 커뮤/역극 있었으면 좋갰다 레스 (117)
  44. 44: W처럼 만약 자캐가 현실로 나온다면? 레스 (170)
  45. 45: [자캐] 훈훈하게 사랑한다고 해주는 스레 레스 (1)
  46. 46: 앤캐한테 자꾸 현타와ㅜㅠㅜ 레스 (9)
  47. 47: 자캐의 모티브는? 레스 (38)
  48. 48: NL 커뮤에서 동성에게 치인 자들의 모임 레스 (5)
  49. 49: 자캐들 리메이크 한다! 레스 (9)
  50. 50: 자캐판러들의 나이! 레스 (159)
( 1511: 130) 자캐 이름말하면 외형 정해주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02 20:59
ID :
ch08sx7hiMbTA
본문
없어서 세웠당

규칙

*가져갈거면 감사인사 꼭 하자*
*남의 이름이나 외형 가져가지 말자*
*위에 있는 레스 다 해주고 쓰자*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6/qnyb3pZCA

>>81 몸뚱이 중간쯤까지 내려오는 웨이브진 머리카락. 모발색은 빨간색이 좋을 것 같아! 쨍한 색 말고 어두운 빨강. 눈은 연두색. 키는 164정도였으면 좋겠다. 해리포터 기반이라고 했으니까, 혹시 학생이라면 교복을 있는 그대로 입었으면 좋겠다. 사복도 너무 튀지 않고 평범하게.

이 정도밖에 없어서 미안.... 나머지는 >>81 너레더 취향껏 채워줬으면 좋겠다!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O+4hLGBv/s

모어 리샤.여자고,숲속에 사는 마녀다.참고로 숲은 밖이랑 시간이 달라서 365일 가을이야.상당히 괴짜같고 능글대는 성격이고.외형이나 이러면 좋겠다 싶은 설정들 좀 정해줄 수 있어?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O+4hLGBv/s

>>83 엇챠 나이를 빼먹었네.나이는 불명이지만 겉보기에는 젋다는 설정이야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yC8usOlFMU

>>83 완전 흑발에 엄청 꼬불거려서 마구 삐쳐있는 장발에다가 보랏빛 도는 벽안이었으면! 조금 마른 체형에다가 눈썹은 짙은데... 눈을 강조하는 스모키 화장을 좋아하고 보라색 립스틱을 즐겨 바르는?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O+4hLGBv/s

>>85 헉 무슨 느낌인지 감 잡혔다 고마워 레스주!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jma4RH2LPQ

부탁할게.. 이름은 리디아, 줄여서는 리아라고 불러
여캐구...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EiVZCC1IUck

>>87 나이도, 세계관도, 성격도 전혀 없어서 어려운걸.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dqUed+EQv+

위가.. 아마 스루인 것 같어서 부탁할게!

일단 세계관은 현대야. 여캐고, 서양인이야. 이름은 정해지지 않아서 대신 닉네임을 제시할게. 꽃무릇의 학명에서 따온 리코리스고 그 꽃말인 "슬픈 추억, 죽음, 환생, 잃어버린 기억"이 캐릭터의 키워드야. 나이는 27? 28쯤이고, 이른 결혼으로 4살배기 아이가 있'었'어. 아이는 자기 앞에서 살해당했고, 리코리스는 그걸 인정하지 않고 자기 아이를 찾아다니는 유괴범이야. 여차저차하다가 현재는 인신매매범까지 가버렸고.


검은색이 주 배색이 되면 좋겠달까... 부탁할게!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7zAnCma7Tk

>>89 헉 맞다 여기가 밤에는 가면무도회가 열린다는 설정이라.. 혹시 괜찮다면 가면도 부탁해도 될까ㅜㅜㅜㅜㅡ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zO+RmkiqYU

>>89 키는 170 정도로 큰 편이었으면 좋겠다. 허리까지 오는 약간 웨이브 진 검은 머리에 앞머리는 없이. 눈에 띄지 않게 염색했다고 해도 괜찮을 것 같아. 눈동자도 회색 내지는 검은색. 눈매는 약간 처져서 어딘가 슬픈 느낌이 나게. 입술은 흰 피부와 대비되는 붉은색. 길고 아름다운 손가락에 검은색이나 붉은색 매니큐어. 몸 어딘가에 아이를 그리워하는 것과 관련된 문신이 있었으면 좋겠다.
가면은 꽃무릇을 모티브로 눈을 가리는 검은색 잎사귀 모양 베이스에 붉은 보석과 깃털이 덧붙여져 약간 화려한 느낌으로. 어때? 묘사력이 부족해서 세세한 부분은 레스주 재량으로...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sgXAK/ySws

>>91 오마이갓 벌써 해줄 줄 몰랐어... 와 진짜 가면 너무 멋지다 지금 상상해봤는데

너무

예ㅂ버!!!!!!!!!!!!!!!!!!!!!!!!!!!!!!!!!!!! 레스주 고마워ㅜㅜㅜㅜㅜ♥♥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IOiYvb/cfU

오델리아 로베츠. 여자고 중세유럽기반캐야!! 나이는 19살정도로 생각하고있어.

세세한 설정이 정해진게 없어서 부탁하기 미안하다..☞☜ 스레더들의 상상력을 맘껏 발휘해서 마음대로 만들어줘!! 한쪽팔이 없다거나 눈이 안보인다거나 숏컷이라던지 남장여자라던지 무슨설정을 갖다붙여도 괜찮아! 부탁해♥♥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qhJXkJ5+gA

비 담/백~천살/남자/도적이라 본업에는 진지하면서 통찰력있는 냉정한 성격 평소 성격은 동네 오빠같은 느낌이야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51hwKnToHBg

>>93 풍성한 금발머리면 예쁠 것 같아! 머리스타일은 겨울왕국 엘사 느낌이거나 아님 레스주 원하는 스타일 아무거나 해도 예쁠 듯ㅠㅠ!! 눈색은 에메랄드 빛의 녹안이면 무진장 예쁘겠다. 또 눈꼬리가 약간 올라간 고양이상이고 입술이 얇을 것 같아. 사실 난 중세시대기반 캐를 안 짜봐서ㅠㅜ 그냥 이름만 보고 느낌상 이랬음 좋겠다~하고 적는거라 참고만 해줘! 그리고 피부가 희고 고고한 아가씨같은 느낌이 들어! 악세사리 한두개 정도 달고 다닐 것 같구! 음..안면실인증같은 유일한 오점이 존재할 것 같당! 아 그리고 키는 160중후반이나 170초반정도는 어때? 뭔가 키 크고 예쁠 것 같아ㅋㅋ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9FJsug6m9o

이름은 나츠카미 시즈쿠. 여자고 숲속에 사는 요정이라는 설정이야. 나이는 20대 초반으로 생각하고 있어! 무뚝뚝하고 냉철한 성격이구.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M/Q+Pj2XW3M

-레스낭비 하나만 하고가자면 여기서 노는 스레더들 위에 부탁한 사람게 스루된게 아닌 이상 일단 윗레스부터 답레스 달리고 부탁하는거 어때...☞☜ 계속 부탁레스만 달리고 외형레스는 안달리면 이스레 점점 쇠퇴하지 않으까...-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H5d0w4GTDw

>>94 흑발 흑안에 앞머리 없이 꽁지머리 어때? 으음 그리고 개인적으로 눈물점 있으면 좋을 것 같아! 키는 180 중반쯤으로!

.. 으음 허접해서 미안해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fVZ/A+GAds

갱신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BSOxFzXNL2E

>>96 등허리께까지 내려오는 청록색 머리카락에 풀잎색 눈동자!고양이상 눈매에 옅은 쌍커풀, 창백할 정도로 흰 피부에 분홍색 얇은 입술일 것 같아. 키는 167~170cm 정도고 머리에는 화관을 쓸 거같다!전체적으로 선이 얇은데 약해보이진 않을거같고.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s0LpHzSOHs

>>87 리디아 줄여서 리아라면 파랑 내지는 초록 계열 단발머리가 생각나. 가슴이 크진 않을것 같고 애어른? 그런 느낌...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XTnmGePuRGs

묻힌거 없는것 같은데 나 신청해도 될까?

이름은 스테렌 키바. 판타지 세계관이야. 일단 총사고 성별은 확실하게 정하진 않았는데 남자로 하는게 좋을것 같아. 나이는... 한 10대 중반쯤? 얼굴은 고양이상인데 사백안이라는거만 정했어. 세계관 상 눈색이나 머리색은 검은색이나 흰색이 아니었으면 좋겠어!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tldA+Zykic

>>102 주황머리에 갈색눈, 옷도 주황~갈색 계열에 포인트로 녹색? 약간 마른 체형일 것 같고 눈썹이 옅을듯..피부는 적당히 타고 적당히 하얀 색에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 옷을 입고 있을 것 같아!은근히 작은 키에 왠지 얼굴에 티끌 하나 없을 것 같다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YfEGS9kF66

사샤 아비라
100~120cm정도 되는 구관인형 설정 여캐야 성격이나 세부설정은 아직 안 정했어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XsmhyKDFjAk

>>104 백금발에 분홍 눈. 머리 스타일은 앞머리는 처피뱅, 트윈테일에 묶은 머리 곳곳이 수국 모양으로 뭉쳐져 있어. 옷은 스팀펑크풍의 코르셋 드레스, 쇄골 부분만 까여 있고 가슴 부분은 셔츠 재질의 천으로 이루어져 있어. 소매는 축 늘어져 있고 옷 안에는 레이스가 길게 늘어져있어.
 치마는 다리 앞부분은 짧고 뒤로 갈수록 길게 늘어지는 그런 스커트형태.
 코르셋은 검정색이고 여섯 개의 단추가 장식하고있어. 상의는 등이 파여있고 어깨부터 소매까지랑 스커트는 감청색, 가슴쪽의 천은 흰색과  회색의 체크무늬.
 까만 가터벨트와 하얀 니삭스를 착용하고 있고, 정강이까지 올라오는 굽 있는 부츠를 신고있어. 부츠도 검정색.
 장식품으로 명찌끼지 내려와 있는 쇠줄 목걸이의 고장난 시계. 그리고 톱니바퀴 모양 귀걸이랑 머리에 고글같은 확대경? 쓰고 있어도 좋을 것 같아. 피부는 창백히고 입술은 코랄색, 눈썹과 머리색의 색깔이 달라, 눈썹은 갈색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XsmhyKDFjAk

지설경
 성은 없고 이름이 세글자, 키는 155와 158사이로 정해놨고 약간 동앙풍, 개량한복,한푸, 치파오 같은 느낌의 옷이면 좋겠어. 머리색은 약간 파란빛나는 회색이야!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gVt4B9G9Kig

>>106느슨하게 땋아내린 머리카락에 쳐진 눈매,속눈썹 길고  눈썹은 옅을것같아!청색 비단 부채(부챗살은 흑청색,부채 천(?)은 비취색)들고 다녔으면!치마는 무릎 바로 위, 되게 풍성하고 엷게 국화꽃 무늬!나머지는 내가 의상고자라 짜줄수 있는게 없다ㅠㅠ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pjCmoJTHRE

성은 못정했고 이름은 견우. 과묵하고 하나를 시키면 열을 아는게 아니라 하나를 확실하게 해내는 느낌의 FM적인 성격이야. 윗사람의 말에 토달지않고 명령을 받으면 자기 감정이나 주관에 상관없이 시킨대로 해내. 빳빳하게 다린 셔츠나 블레이저같이 각진 옷을 자주 입고 맨투맨이나 티셔츠같은걸 입으면 오히려 어색해해. 외형은 못정해서 부탁해볼께!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8xoCvP8dTs

>>108 머리색은 검은색인데 빛 받으면 회색. 머리는 적당하게 짧은 편이고 포마드 머리라던가 많이 하는걸로. 눈매는 긴편이고 눈 색은 아무래도 머리색이 검은색이니까 어느색이나 다 잘어울릴거라고 생각하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하는건 세계관이 현실이면 검은색, 아니면 청록색. 키는 꽤 큰 편이고 가끔씩 안경도 쓰는편. 체형은 그저 그런데 근육이 그렇게 많이 붙어있지는 않지만 건강해보이는 정도.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JdOZKB3KFw

나도.. 성은 불명이고 출신지도 불명. 이름은 레임. 남자고 용병으로 근근히 살아가고있어. 나이는 최소 30대 후반은 넘긴 나이.. 무기로는 주로 대검류. 초라하지만 잘 부탁할게.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33w0GLi4Qt+

>>110 뭔가 어두운 분위기 밖에 생각나지않네 그러니까 반눈+다크서클에 생기 없는 죽은 눈. 얇은 눈썹에 날개뼈까지오는 짙은 푸른 색 머리. 뼏쳐있어 . 잘생긴 건가...?싶지만 꾸미면 잘생긴얼굴. 대검류라면 근육이 붙어있겠지. 주로 긴 후드랄까 그거 로브라고 부르나? 이정도로 괜찮을까?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YehAi7vbX6

빈센트 프레이 남자이고 키는 181정도에 영국인이고
검은 머리+흑안 정도밖에 생각하지 못했어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PlZM/t6wz6

>>111 늦게확인해서 미안해. 고마워. 설정 더 붙여서 잘 쓸게!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WBnwqEnxUg

>>112 좀 늦었으려나... 성격이랑 시대같은걸 잘 모르겠긴 한데 이름 느낌만 보고 써볼게!! 포마드펌 머리에 회색 정장 차림. 집에 옷은 많지만 유독 그걸 좋아하고 시계나 팔찌같은 악세사리를 자주 차고 다님. 작은 귀걸이같은것도 하고다니고 피부가 창백함. 마른 체형. 요정도??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6sJ8bWaGCk

서문 현 고등학생이고 남자로 생각하고 있어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5xS2naGkVSw

지금도 해주나! 메르 로트 남성이고 귀족인데 기사
 키는 180 20대 초반! 진지하고 놀때는 노는 성격 장난칠때는 활발해! 나이가 많으면 존댓말 어리면 반말 사용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XfLORr2VCY

>>116 머리는 5:5 검은색 가르마 소프트 펌. 눈은 조금 순하게 내려간 검은색 눈동자. 입술이 얇고 길다. 입꼬리는 올라가있음.  짙지도 연하지도 않은 보통수준의 둥근 눈썹. 조금 높은 콧대에 훈훈하게 생긴 얼굴. 옷은 평소 갑옷을 두르고 있으나 공식적 자리엔 흰 제복 착용. 사복은 흰 와이셔츠에 검은 바지. 가끔 안경을 쓴다. 기사답게 꽤 근육질 몸매정도?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XfLORr2VCY

읭 제복 뭔가 중세랑 안맞네.. >>117 제복은 빼줘 공식자리에서도 갑옷 두르는거로..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I1MDNXdjtko

>>116 서문 현, 투블럭인데 곱슬머리. 귀에 피어싱도 두세개 씩 있고 갈색머리에 초록 눈. 학교다닐때는 교복 입고 사복은 분홍색 후드티나 맨투맨+까만 슬렉스+스니커즈.
 항상 츄파츕스같은걸 가지고 다녔음 좋겠어. 능글맞은 성격이면 웃고 다니고!
 키는 178정도?

 
탈리, 17살 여자애고 음악? 소리같은 것에 대한 초능력이 있어. 한쪽 다리를 못쓰고 성격 되게 까칠해. 다리 다친 것 때문에 학교 자퇴해서 안다녀.
 약간 성격이랑 외모랑 매치가 안 됬으면 좋겠어!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9OkZhoUxXrE

>>119 눈은 땡그랗고(눈매를 진짜로 동그랗게 그리는거야) 눈동자는 남색, 머리카락은 하늘색인데 숏컷, 검은색에 머리색보다 짙은 하늘색 무늬가 있는 헤드폰을 쓰고있어. 다리다친거 때문에 한여름에도 긴바지를 입고닐것같다. 주로 진한색의 청바지나 검은바지. 근데 또 더우니까 LOL이나 YOLO라는 글씨에 이어폰이 끼워져있는 무늬 나시를 입고있는거야!
(참고로 LOL은 Loud Of Laugh(ㅋㅋㅋ같은 개념)고 YOLO는 You Only Live Once(인생은 한방이야) 라는뜻인데 그냥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해봤어. 보통 이런글씨 씌어져있는거 위에 헤드폰 쓰고있는 사람얼굴 로고가 있더라)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zGSoouWK8Y

ㄱㅅ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jSKQ0hprs

>>120 lol 그거 laughing out loud 아냐?? loud of laugh는 직역하면 웃음의 크다. 라는 말인데...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xuc+/pOU3hw

성은 아직 안정했고 이름은 지화. 남자아이야 어릴때부터 몸이 약했다는 설정이구 다른 설정들은 지금 정하고 있는중이야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qg0Xs8ZRH+

키루사 타이아.
잡힌 설정은 종족 드래곤과 직업 요리사 정도랄까.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xuc+/pOU3hw

>>123 혼혈이라는걸 적는걸 잊었네...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qg0Xs8ZRH+

>>123
핑크색 눈이 매우 강하게 땡긴다!! 거기다 인상 부드러운 갈색 머리! 겨우 묶을 정도로 머리 길이는.
자캐의 신체에 결함이 있는 것이 싫지 않다면, 걷기 힘들거나 휠체어를 탔으면 좋겠다.
병원복에 외투를 걸친 차림이거나 평상복이라면 모에한 옅은 회색 가디건에 티셔츠(색, 무늬는 취향대로)
몸은 약하지만 머리는 생각보다 좋은데다 이과형이라서 수학의 ×석이라던지 큐브라던지 장착하고 있었으면 좋겠다.
나름 열심히 생각해 봤는데 마음에 들지 (웃음)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qg0Xs8ZRH+

>>124  맞다, 여자야. 이름이 -a로 끝나는 걸 눈치챘을수도 있겠지만 확실하게 해두는 편이 좋겠지 :3

>>125 헉, 혼혈이였나!
그러면 분홍색 눈 말고 회색 눈이 좋으려나!

1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6MJjKkUGCU

>>127 마음에 들어! 외령 정해준거 너무 예뻐!8ㅁ8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TElZlHV5b1U

>>124

뭔가 딱 듣자마자 붉은 머리가 생각나, 요리사니까 높게 묶은 웨이브 지고 긴 포니테일! 눈 색도 석양처럼 타오르는 색이면 좋을것같아. 키는 170? 드래곤 이니까 보통 평균 여성보다 크고, 상의는 X자로 꼬이는 탑? 뭔지 아려나, 하늘하늘한 쉬폰 재질로 이루어진 하아 탑 튜닉에 분홍 반바지. 평소에는 머리 풀고다니는 느낌으로! 그리고 가디건을 숄 걸치는것처럼 헐렁하게 입는건 어떨까?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Nnj7JPAWjg

성은 없고 이름은 에라토. 19살 전후로 보이는 여캐고 연금술사. 좀 야웠고 한쪽 다리를 못 써서 거동이 불편해.
왼쪽 다리를 못 쓰는데 약간 롱스커트?에 다친 쪽 다리에 트임이 있는 치마까지만 정해놨고 이 다음부터는 부탁할께!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