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359 어제 3,151 최대 10,129 전체 1,147,72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자작캐릭터 게시판 목록 총 16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현재: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레스 (746)
  2. 2: ☆★☆자캐판 잡담스레 제2판☆★☆ 레스 (614)
  3. 3: 반드시 치이는 요소 레스 (69)
  4. 4: [자캐] 캐릭터 소개하면 이름붙여주는 스레 레스 (475)
  5. 5: 자캐 이름 기부하는 스레 레스 (649)
  6. 6: 자캐들이 볼에다 쪽해주는 스레 레스 (135)
  7. 7: 자캐 커뮤니티 고민 상담 스레 레스 (683)
  8. 8: 스레더즈/ㅅㄹㄷ에서 관통당한 사람들 울고가는 스레 레스 (23)
  9. 9: 아래캐를 꾸며주는 스레 레스 (12)
  10. 10: 자캐로 아래캐에게 집착하는 스레 레스 (125)
  11. 11: [자캐] 자캐들끼리 대화하는 스레 2 레스 (257)
  12. 12: 자캐 입장에서 좋아해/ 사랑해 고백해보자 레스 (111)
  13. 13: 자캐 캐입 잡담스레 레스 (43)
  14. 14: 자캐들로 아래 자캐 괴롭히는 스레 레스 (211)
  15. 15: [자캐] 선물을 두고가는 방 레스 (390)
  16. 16: 나는 이런 자캐까지 있다 레스 (86)
  17. 17: [자캐] 앤/관캐 (오너)님께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레스 (513)
  18. 18: 너희들 자캐의 최단신~최장신 레스 (24)
  19. 19: [자캐] 폭탄을 넘겨주는 스레 레스 (132)
  20. 20: 자캐의 직업 적는 스레 레스 (80)
  21. 21: 나...엄청친한 실친 자캐한테 치였어.. 레스 (5)
  22. 22: 자신의 가장 먼치킨스러운 자캐에 대해 써보자 레스 (81)
  23. 23: 자캐의 일본어식 일인칭! 레스 (43)
  24. 24: 누가 상담 좀 해줘.. 레스 (6)
  25. 25: [자캐] 자캐 듀오들의 일상을 슬쩍 보여주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180)
  26. 26: 자캐로 상담소를 열자! 레스 (1)
  27. 27: 자캐에 이입해서 연상게임 하는 스레 레스 (335)
  28. 28: [자캐] 자캐로 아랫사람에게 요리를 만들어주자! 레스 (264)
  29. 29: 이런짓 하지좀 마! 커뮤 지뢰 쓰는 스레 레스 (16)
  30. 30: 자캐가 오너에게 할 말 하는 스레 레스 (92)
  31. 31: [자캐] 자캐의 능력으로 아래 캐릭터를 공격하자! (1) 레스 (529)
  32. 32: 자캐의 온라인게임 포지션은? 레스 (55)
  33. 33: 헐 얘들아 미친 내남사친이 내 최애자캐 설정이랑 90%이상 겹쳐!!!!!!! 레스 (18)
  34. 34: 솔로자캐가 커플들을 없애기위한 스레 레스 (43)
  35. 35: 죽은 자캐의 유언을 써보자 레스 (217)
  36. 36: 자캐 구현이 힘든 사람들을 위한 질문 스레. 레스 (52)
  37. 37: 자캐를 짤 때 자주 쓰는 클리셰를 말해보자 레스 (268)
  38. 38: 자신들의 자캐가 죽었다. 참신하게 울어보자 레스 (1)
  39. 39: 자캐를 만드는데 유용한 키워드를 하나씩 던져보는 스레 레스 (8)
  40. 40: 있는대로 눈관호/ 앤캐에게 앓이하는 스레 레스 (165)
  41. 41: 셀피랩(구 드림셀피)로 자캐 디자인 자랑하는 스레! 레스 (72)
  42. 42: 자캐가 사랑할 사람은? 혹은 자캐를 사랑할 사람은? 레스 (3)
  43. 43: 자캐 커뮤 뛰다가 마음이 싱숭생숭 할때 적는 스레 레스 (34)
  44. 44: 자캐커뮤의 낮은 저작권인식 에 대해서 토론하는 스레 레스 (160)
  45. 45: 스레주의 쟈근 사진관. 레스 (70)
  46. 46: 자캐 혼자 파는 사람? 레스 (197)
  47. 47: [자캐] 내 자캐가 심심이라면? 레스 (82)
  48. 48: 캐릭터의 단점을 만들어주는 스레 레스 (77)
  49. 49: 이런 커뮤/역극 있었으면 좋갰다 레스 (160)
  50. 50: 자캐 이름말하면 외형 정해주는 스레 레스 (148)
( 1242: 746)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30 20:15
ID :
chZ/5kZF+F2w6
본문
제곧내.
뭐 예를 들어서 이 캐를 토끼 수인으로 만들까 아님 인간인데 토끼 머리띠를 씌울까, 주인공을 결말에 죽일까 살릴까 그런거 다 돼!!
그럼 나부터

ㅜ 몸매좋고 섹시한 여캐가 있는데 타이즈를 입힐까 아님 핫팬츠에 가터벨트를 입힐까
6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0KMy4OkBhX2

ㅗ 스커트가 빨간색인게 예쁠듯!
ㅜ 흑발 흑안에 포니테일, 흰색 블라우스에 검은 스키니진 입은 여캐가 있는데 만들고 보니 너무 평범하달까 좀 그래... 여기서 뭐 살짝만 바꾸거나 추가할만한거 있을까? 참고로 직업은 대학생 겸 히어로. 성격은 말이 많진 않지만 밝은편이고 어릴때 사고 때문에 트라우마가 있어서 멘탈이 좀 약해.

7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XwYQRJmilwg

ㅗ비주얼은 자잘하게 포인트로 핫핑크색 실핀을 두개 교차해서 꽂고,청바지에 자수를 넣거나 블라우스에 리본을 단다거나,안경을 낀다거나 하면 괜찮지 않을까?


ㅜ고민 없음!

7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J+MZmRa3VM

ㅗ 에... 그래? 다행이네(?)

ㅜ 화려하고 샤방한 공주병 느낌 여캐를 짜고 있는데
머리색이 금발이랑 핑크색 중에 뭐가 더 나을까?

7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EmcyUgMOcdo

ㅗ 공주라면 금발이 낫겠지만 공주병이라면 분홍색이 더 낫지 않을까! 의상 디자인에 따라 어울리는 색은 다르겠지만. 이무래도 분홍색이 더 화려해보이니까. 아니면 금발에 분홍 투톤이나 브릿지도 괜찮을 것 같아:)

ㅜ 손이 안 보일 정도의 길고 넓은 소매 와이셔츠에 3부 반바지 를 입는 20세 여캐. 붉은 눈동자, 머리카락도 아마 붉은 색. 머리 모양이 고민이야. 스트레이트 단발 or 웨이브 장발..... 아예 다른 것도 괜찮아!
참고가 될까 싶어 성격을 첨부하자면: 보통 무표정. 말수 적고 소극적. 얌전한 인상. 스위치 들어가면 사실 변태라는..그런...

7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jh5tjTZGs

ㅗ난 스트레이트 단발이 괜찮다고 생각해. 보통 단발 하면 얌전한 인상 아니야?

ㅜ자캐 의상을 생각해 보니까 거의 흰 와이셔츠+검정 스키니진밖에 떠오르지를 않아서 고민이야. 몸매 좋고 쾌활한 23살 검정 칼단발+밝은 파랑색 눈의 여성인데, 어떤 옷이 어울릴까? 퍼스널 컬러는 파랑! 되도록이면 와이셔츠를 활용한 옷이었으면.. 하는 희망사항이 있어.

7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GkWbCd+zN8E

ㅗ상의는 흑색 와이셔츠+푸른색 계열 넥타이가 생각나는걸!진청색 후드집업 걸치고 다녀도 좋을것 같고 하의는 진청색 핫 팬츠에 하늘색 스니커즈 운동화로!

ㅜ여캐를 짤까 남캐를 짤까

7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jpu6uAq9mc

ㅗ남캐!

ㅜ돈을 모티브로 한 남녀 듀오를 만드려고 하는데 한명은 화려,한명은 차분 이렇게 외형 짤것같아.근데 남자 화려 여자 차분으로 갈지 반대로 할지 고민하고 있어.어떻게 할까?

7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3Bk2WhC8mk+

ㅗ나는 여자 화려 남자 차분이 좋은 것 같다! 아무래도 남성복보다는 여성복이 화려하게 꾸미기 쉬우니까...!

ㅜ이건 고민보다는 질문인데, 괴도를 쫓는 경찰 캐릭터를 만들고 싶어! 그런데 경찰이 어떻게 업무를 수행하는지 잘 몰라서, 직급을 어떻게 해야 설정 짜기에 용이할까..?

7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gub7KkxkQ

ㅜ 내 캐가 남캐이고 작은 왕관을 쓰고다니는 붉은색 쉼표머리야 성격은 ~지요 를 끝에 붙이고 자기를 괭장히 좋아한다는 설정? 고양이 좋아햐는 눈매가 고양이 상인 174의 21살 남캐인데 옷을 뭐로 입혀야 할지 모르겠어ㅠㅠㅜㅜㅠㅠㅜㅠㅜ 막커라서 쉬운거로 해줄 수 있을까? 그리고 뭔가 더 넣었으면 하는 너희 취향같은거 알려줄 수 있을까?

7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79sNJeRqwM

>>707 질문할때는 먼저 윗사람 고민에 답해줘야 돼 레스주!

7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gub7KkxkQ

으악 미안 윗 사람꺼 못해줬다ㅠㅠㅠ 나 707 본인
ㅗ경위가 괜찮을 것 같아!

7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mfQRN/cNUI

ㅗ 파스텔톤의 고양이귀 달린 후드짚업 어떨까.. 지퍼 끝까지 올리면 ㅇㅅㅇ같은 고양이 얼굴 모양이 나온다거나 해도 좋을듯 그리고 뭐 의외로 쥐는 무서워한다던가 하는것도 귀여울거같아

ㅜ고민없땅 히히

7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8hMpuXSC0M

ㅗ 너귀엽땅 히히

ㅜ 소꿉친구인 두 아이가 있어. 남자애랑 여자애. 작은 시골마을인데다 서로 옆집이라 거의 한가족같은 느낌이야. 남자애는 몸이 안좋아서, 여자애는 성격차이때문에 친구가 서로밖에 없는 상태였거든? 이 애들이 큰 이후부터(한 고등학생정도로) 이야기를 꾸려나갈 생각인데 얘들 이어주는 게 좋을까? ㅠㅠ 아니면 좁은 세계에서 벗어나 각자 다른 커플링을 만들어주는게 좋을까? 일단 현재 여자애는 남자애를 좋아한다는 설정이야.

7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ePl8/1rlNk

ㅗ갠취로 썸타다가 깨지고 한 십년쯤 뒤에 다시 이어지는게 좋아!


ㅜ남매 자캐가 있는데 성격도 외모도 안 닮았다...어떤 요소를 닮게 할까?

7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luwbF+xuDA

ㅗ 취향을 닮게 하면 좋지 않을까?
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하얀 자캐가 있는데 눈색을 회색으로 할까 벽안으로 할까?

7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bbeYz1s5Dw

ㅗ개인적으로 옅은 회색에 청색 기운이 도는게 좋지만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회색!



ㅜ키 168 정도 되는 마른 체격의 중2 남자아이 몸무게는 얼마가 적당할까?

7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2ItqBBfYdYc

갱신

7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a4j2PJLUNM

ㅗ 남자는 잘 만나본 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50대 초반이 적당할 것 같아!! 마르다고 했으니까 53~55kg 정도일까?

ㅜ치안이 막장인 빈민가에서 순수한 9살배기 여동생을 데리고 사는 14살짜리 여캐가 있는데 동생이 유일한 삶의 의미인 아이라 동생을 지키기 위해 자신이 온갖 끔찍한 일을 하는 캐릭터야. 그러면서 자신이 한 일들을 동생에게 계속 숨기는데 이 캐의 직업이 킬러인 게 좋을까, 몸을 파는(성적인 의미로..) 여자인 게 좋을까? 참고로 언니는 그 후에 동생을 지키려다 흑막에게 납치당하고 동생은 언니가 납치된 이후 언니가 한일을 전부 알고 언니를 증오하게 돼.

7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rF8FI0633M

ㅗ 특별한 능력이 없는 한 14살짜리 여자애가 킬러 일을 하는 건 무리인 것 같으니까 굳이 고르자면 후자가 더 납득이 될 것 같아. 개인적인 생각으론 마약 밀매같은 것도 괜찮을 것 같아. 실제로도 어린 애들이 마약 운반책인 경우가 많으니까...?
그 여캐에게 특별한 능력이 없다 -> 몸 파는 일 or 마약 밀매
특별한 능력이 있다 -> 킬러


ㅜ 딱히 없어!

7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E6xwC+psvl2

ㅗ 히잉 난 아직도 못짠 설정들이 산더미인데 고민 없는 스레더들 부럽당ㅜ

ㅜ 종족이 슬라임인 캐릭터가 있어. 몸의 일부가 떨어져나가도 그 일부가 본체에 다시 붙는 식으로 재생한다는 설정이 있는데 그럼 불사가 되니까 약점? 같은걸 만들려고해! 일단 본체에서 몸을 반 이상 잃으면 다시 합쳐지지 못하는데 정해진 시간내에 붙지 못하면 죽는 것이랑 본체에 핵을 가지고 있는데 몸이 인수분해가 되도 핵만 무사하면 다시 재생하지만 핵이 파괴되면 그대로 죽는 것 이 두 가지 정도 생각해두고 있어! 둘중에 선택해줘도 좋고 다른 의견을 제안해줘도 돼!

7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1yq+YJPA9A

ㅗ나도 슬라임 종족 자캐 있는데 신기하고 반갑다!!나는 몸이 어느 한계까지 파괴되면 핵이 노출되는데 그 핵을 파괴하면 다시 재생할 수 없다는 설정이야'▽'나는 이미 정해둔 부분이라 다른 의견 내기가 뭐하다..둘중에 고르라면 후자!

ㅜ스팀펑크풍 가정로봇 컨셉 여캐가 있는데 등짝에 큰 태엽을 달까 말까 고민하고 있어..어쩌지?

7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t0gilxvRJI

ㅗ개취지만 태엽 좋아!! 조금 흔할지도 모르겠지만 테엽을 오랫동안 안돌리면 멈춘다거나 그래서 사람의 손길이 꼭 필요하다던가 앞의 이유로 주인공?이 어릴때는 그애를 소중히 여기다가 나중에 어른이 돼서 점점 소홀해지고 관심이 없어지는데 한동안 안보여서 뭐지.. 이러고 있다가 안쓰는 방에서 청소하는 모습같은거로 굳어져 있는 모습으로 발견돼서 죄책감 가지면서 태엽 돌려주는거나..  미안 내가 너무 이야기를 만들어냈나

ㅜ그로테스크한걸 좋아하는 미대생인데 범죄자들을 사람으로 생각하지 않아서 인류의 발전을 위해 쓰레기 치우듯이 죽이고 그 시체를 재료?로 사건현장에 꽃같은거와 같이 기괴하고 아름답게 꾸며놓고 작품이라 생각하는 애야.
평소에 자기자신을 꾸미는데 관심이 없는 평범한 마감러 같은 이미지로 할까 아님 쌩얼은 예쁜데 화장?같은거를 얼굴에다 그림그리듯 보통사람들이 생각도 못할만한거로 해서 예쁨이 가려진다 할까

7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9r0t0o24BDg

ㅗ후자!


ㅜ최종 흑막 여캐가 있는데 얘를 기계로 할까 생물(?)로 할까

7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GAgbJzbLlk

ㅗ 생물!! 개인적 취향 좀 적자면 기계인줄 알았거나 로봇이 가짜 흑막이었는데 짠 하고 최종흑막이 나타나는게 좋다 ㅎㅅㅎ

ㅜ 미래 디스토피아 배경의 세계관인데 흑막이 엄청 크고 비양심적인(인체실험같은)짓도 막 하는 안드로이드 제조기업 보스고 흑막의 본부에 소녀 모습의 전투병기 안드로이드들이 24시간 경비하고 있다는 설정이야! 이 안드로이드들에게 메이플스토리 제논같이 미래적인 디자인의 쫄쫄이가 나을까 아님 흑막의 취향이 들어갔다는 설정으로 레이스달린 원피스나 검은 정장같이 현실적인 걸 입히는게 나을까?

7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2obsA0yClPU

ㅗ가볍게 짤거면 후자도 괜찮고, 내가 보기엔 전자가 더 낫지않아? 후자는 현실성이 떨어져서....

ㅜ흑막인 척 하는 착한 놈이랑 세계관 주인공을 엮어줄건데 서로 쌍방 삽질 죠낸 하는 짝사랑 관계를 할까? 아니면 쌍방 삽질 죠낸 하는 친구 이상 연인 이하로 할까?

7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x8lnI4WvFQc

ㅗ갠취로는 후자!! 친구 이상 연인 이하를 좋아해..

ㅜ 흰색이 들어가지않은 마법소녀의 색조합은 뭐가 예쁠까? 검은머리이고 민트갈색, 검정노랑, 검정파랑 파랑노랑 남색노랑 은 안돼ㅠㅠ

7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9r4jHK16s2

ㅗ라임 과육색깔이 포인트로 들어가는 보라색. 아니면 귤색과 청록색. 또는.. 진한 보라색이 포인트인 옅은 파스텔톤 분홍이나 파..아니다. 하늘색이지. 혹은.. 빨간색이 포인트인 연노랑. 아니면 노을빛을 치마 밑자락이 제일 진한 붉은색에서 점점 노란색으로 변해가고 상의는 윗부분이 제일 진한 밤하늘빛이고 내려갈수록 점점 연해져서 연한 하늘색으로 되는 그라데이션이라던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건 진보라가 포인트인 파랑..하늘색 정도?

ㅜ 결말이 조금 고민되어서.
A는 한 제국의 황녀. B는 제국민의 피가 섞인 혼혈 남자. C는 A의 조상님에게 통수맞고 괴물인 D의 봉인에 찢겨서 처박혀 있다가 D와의 계약으로 빠져나와 결말부에서 A의 일족을 전부 쳐죽이고 황제등극. 인데 A와 B의 처우를 어떻게 할지가 조금 고민되더라고.
ㄱ. A와 B는 결국 이어지지는 않는다. 그러나 둘 다 살아남는다. A는 사막으로 떠나고, B는 경계를 넘어가는 시도를 한다.
ㄴ. 역경을 딛고 이어진다. C는 그들이 제국에 샤는  걸 용인하며, 그 둘은 C를 약간 애증과도 같이 보지만 굳이 드러내진 않으며, 해피하게 산다. 다만 B는 C와 A 앞에서 하나의 맹세를 한다.
ㄷ. C는 B를 죽일 수 있게 되어서 죽인다. 왜냐하면 B의 능력을 공화국 만들기에 딱 좋기 때문이다. A는 사막으로 떠난다.
ㄹ. 둘 다 죽는다. C에게 A는 먼 후손(혈연적으로)이지만 그 놈들의 피가 있어 증오스럽고, B야 능력이 방해되니까.

B는 C와 D의 계약을 수행하기 위한 제물로 잠깐 쓰이기도 했어.(성적으로) A는 그 수행당한 것을 조금 탐탁찮게 생각해. 하지만 최종보스는 D의 추레한 사념 일부.

7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H49nnOdri+

ㅗ ㄹ 전개 좋아해! 복수귀 C...

ㅜ a랑 b는 같은 종족이고 수명제한이 거의 없다 싶을정도로 오래살고 늙지도 않아. a는 남편을 b가 좋아하는 애 때문에 의도치않게 죽었고 나이찬 딸도 b가 데리고 있는 애 오빠 때문에 실수로 죽었어. 현재 상태로는 a랑 b가 서로 신뢰할수 있는 베프 관계인데 특히 a가 b한테 정신적으로 많이 기대고 있어. 딸까지 죽은 다음에 오열하는 a가 b한테 기대면서 안기는 장면이 있는데 그러면 커플로 보이잖아! 그냥 b가 어깨 두드려주는건 그 둘의 관계가 제대로 안보이고. 어떻게 해야 저 둘을 커플로 안보이고 느낌을 살릴수 있을까?

7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AXyoplGbCA

ㅗ지친 얼굴의 A가 옆에 앉은 B의 어깨에 조용히 기대고 B는 밀지도 당기지도 안고 가만히 팔 뻗어서 토닥여주는거!



ㅜ완전 페어리계에 화려한 옷을 입고 다니는 여캐가 있는데 본인 취향으로 할까 부모 취향으로 할까?

7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gjFtAlpHqwY

ㅗ으음...본인취향인게 당캐가창피하지도 않고좋지않을까?

ㅜ캐릭터 성격을 어둡게해서 대인기피증을 줄까, 아님 활발하게해서 낯을 많이가리게할까?

7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7N1ujo8Bs6

ㅗ 갠적으로 후자가 좋당.. 아님 아예 활발해보이는데 사실은 대인기피증이라던가 해서 마음고생이 심하다던가 하는것도 좋을듯
ㅜ 카키색이라고 하나? 짙은 녹색 머리카락엔 무슨 색 눈이 어울릴까..?

7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nLC0vUm1u2

ㅗ눈은 머리랑 같은 색으로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해.

ㅜ특수한 마약을 통해서만 갈 수 있는 환상의 세상을 다스리는 왕을 구상중인데 괜찮은 타자 기벽 알고있는거 없어?

7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MAieFZexxc6

ㅗ엄...타자기벽이 뭐야?

ㅜ모르고 고민도 없으니까 732한테 스루한당

7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8hM1ny+cw

ㅗ타자기벽 검색하니까 홈스턱?나오는데 이건감?잘 이해했는진 몰라도 일단 생각나는건 광고체!좀 웃긴가..설명만 들으면 뭔가 유쾌한 이미지라서

ㅜ사람의 손길에 집착하게 될만한 사연이 뭐가 있을까?유년기 설정 짜는데 이게 이 캐릭터의 핵심적 요소라서 반드시 정해야 하는 부분이야.머리 굴려서 생각해낸게 있긴 한데 이미 있는 자캐 과거사에서 주어만 바꾼 수준이라..뭐라도 던져주면 고맙겠어

7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rytVOMY/36

ㅗ 대부분 유년기의 설정은 부모님이 큰 영향을 끼친다고 봐. 예를 들어 부모님이 애한테 손길 하나 안 주고 무관심 하다던다..주위 어른에게 사랑 받지 못하는 것도 괜찮을 듯해.

ㅜ 내 자캐 성격이 포커페이스인데 과거 설정을 만들기 힘들다.과거에 일 때문에 사람한테 무관심해보이고 감정 들어내기도 껄끄러운데 남한테 마음을 열 만한 계기가 뭐가 있을까?

7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8k0n6XlxKKw

ㅗ당캐가 무의식적으로 원하는 말을 해준다거나?
아님 진부하지만 당캐가 상대의 진심을 알아채서 말한다거나!

ㅜ자캐가 오른쪽눈에 흉터(앞머리로 가려서 앞머리가 턱까지 내려와야할정도로 큼)가 있는데 생긴 이유를 뭘로할까? 자캐는 학생!

7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S8+rbLxq2

ㅗ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 실랑이를 하면서 칼부림하다가 잘못 맞았다거나, 유리로된 걸 들고 장난치다가 깨뜨리면서 심하게 베였단거도 좋지 않을까?

ㅜ자캐색은 보라색 일색에 눈색은 금색인데 이름은 주황색이야 아, 물론 뜻이. 너무 뜬금없는데 바꾸는게 좋을까? 아니면 이대로갈까? 성 이름 식인데 주황색 어쩌구가 아니라 주화 ㅇ어쩌구 이런 느낌의 이름인데.

7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GYYpwYDQ1Y

ㅗ이름을 그대로 가는것도 괜찮지않을까?

>>734인데 그 캐릭터가 부모님이 없거든? 13살때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흉터가 오른눈에있는데 흉터가 생긴건15~17. 이유는 뭐가좋을까?

7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Gk5NrflYFhw

ㅗ 주말에 학원이나 학교갔다 돌아오는 길에 가스가 터져서 집에 큰 불이 나있었다
아니면 강도가 들었다
가족여행 도중 교통사고
아니면 바닷가로 갔다가 파도에 휩쓸린 캐릭터를 구하다가 익사 등등...

ㅜ 입양한 8살 아들이 있는 20대 후반 남캐가 있는데 다른 여캐보고 첫눈에 뿅 갔어ㅋㅋ 근데 아들한테 그 여캐랑 결혼할거라고 여동생이 좋냐고 남동생이 좋냐고 장난스럽게 진담하는데 그걸 여캐 앞에서 대놓고 말할까 아니면 여캐한테 잘해주는데 결혼이랑 애까지 생각하는건 모르게할까?

7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sop2/stFLs

ㅗ 둘 다 반반 섞은 거! 아들 앞에서만 이 여캐랑 결혼할거야ㅎㅎ 이렇게 말해왔는데 이 아들이 뭣도 모르고 셋이 다같이 있는 자리에서 동생 빨리 생겼음 좋겠어요! 뭐 이런 식으로 말해서 여캐가 알게 된다던지 하면 귀엽겠다ㅋㅋㅋ


ㅜ 내성적이고 감성적인 성격의 남캐가 있는데 얘 동아리를 뭐로 해야할까? 도서부나 미술부 생각 중인데... 뭔가 정적인 분위기의 동아리 좀 추천해줄래?

7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FAQL4nv4FI


서예부도 좋을 것 같은데 서예부는 어때? 감성적이라고 하니까 도서부가 나을 것 같았는데 정적이라고 하면 서예부터 생각나더라고!

ㅜ 내 자캐가 어느 여자아이의 보호자 겸 조력자를 맡았는데 자캐는 그 여자아이에게 딱히 호감을 느끼지 않아서 개연성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모르겠어. 어쩌지?

7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W+OG7+1fsY

ㅗ딱히 호감같은게 없어도 의무감이나 책임감으로 보살필 수 있지 않을까? 뭐 자캐가 여자아이와 관계있던 인물한테 도움받은게 있어서 그 빚 갚으려 보살펴준다던가....로맨스를 넣고싶으면 그냥 같이 지내면서 점점 호감도 커지는 식으로도 괜찮을거야! 조금 길어질지도 모르겠지만


ㅜ짙은색 피부에 붉은색 머리카락 가진 남자자캐야!
약간 곱슬한 머리로 설정하려 하는데 짧은머리가 좋을까 길게 길러 포니테일이나 반묶음 한게 좋을까?

7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DafMsawmgs

ㅗ 난 그 중간이 좋아, 목까지 올정도로 긴데 묶기엔 좀 짧은 그런... 꼭 둘중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짧은머리.

ㅜ 9살밖에 안됐으면서 죄수들 고문하는거 좋아하고 신기한거 보면 해체해서 뜯어봐야 직성 풀리는 이구역의 미친냔이 있는데 얘네 언니가 자기랑 같이 얘를 위험한데에 보내서 괴물들 죽이게 해. 근데 얘 미래를 어떻게 할까 고민중이야. 그 괴물들한테 죽게 만들까 뭘할까...

7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356K1kS3sro

ㅗ 아직 9살이니 죽는건 너무 가혹하고... 아이가 그렇게 비뚤어지게 된 계기나 트라우마가 있다면 그것을 해결해서 조금이나마 인성을 개선시키는건 어떨까? 물론 죄가 크다면 죗값을 치루게하고.

ㅜ 여캐를 짤까... 남캐를 짤까?

7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ENO4eJRdNEg

ㅗ 여캐... 긴머리 여캐... 찰랑찰랑 여캐... 활발한 여캐... 여캐...... 여...... 캐!!!!!!!!!

ㅜ 현대 한국 배경인 좀비아포칼립스 물인데 15세까지는 양아버지하고만 지내고 그 뒤 2년은 집에서 한 번도 안 나온 히키코모리야. 사람하고 대화할 때 말을 잘 못한다고 하고 싶은데 그냥 말줄임표만 넣을까("...안녕하세요......") 아니면 말까지 더듬는 걸로 할까?("...아, 안녕, 하세요......") 참고로 커뮤캐야!

7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Ek2dyUb1tQY

ㅗ 단순히 과묵한 성격인거면 모를까 사람을 안만나서 사교성이 떨어진 히키코모리라면 후자가 더 어울리지 않을까?


ㅜ 대충 설정하고 이름만 만들어놓은 캐릭터가 있는데 한 자캐의 성장사를 보여주는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조연이야. 이 자캐가 정신적으로 성장할수록 얘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지거든. 문제는 얘 외형을 슬슬 디자인하는데 디자인이 쓸데없이 잘 뽑혔어. 얘는 설정 상 그냥 갱생의 여지 없는 일진 놀이하기 바쁜 인성 쓰레기인데 이딴 쓰레기 조연한테 이런 디자인 주기가 너무 아까워ㅋㅋㅋㅠㅠ 차라리 다른 캐릭터한테 이 디자인을 줘버릴까? 아니면 그냥 큰맘 먹고 얘한테 줄까?

7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ZrnRwsMqU

ㅗ 큰맘을 먹어야 할정도면 그냥 다른애한테 줘버려!

ㅜ 캐릭터 입장으로 써볼게. 어떤 자리가 있는데 그 자리에 앉은 내딸이 어떤놈이 실수로 죽여버렸네? 근데 남편도 없고 나한테 하나 남은건 친구 하나뿐인데 그 친구가 다른 소중한걸 만들라고 해서 그 자리 계승자를 아껴주려고 했는데 그 친구가 데리고 있는 꼬맹이였고 그 꼬맹이네 오빠는 내 딸 죽인 원수네? 저 꼬맹이를 돌봐줘야하나 말아야하나...?

7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b2AQqbn9HvY

ㅗ 캐 성격에 따라 다를 것 같아.. 잔정이 많거나 미성년자는 보호해야한다! 주면 돌봐주고 냉정한 편이라면 안 돌봐주는 게 맞다고 봐.

ㅜ 타투이스트 캐를 낼 건데 좋은 타투가 생각이 안나... 대충 등/목/쇄골/팔 안쪽에 어울릴만한 예쁜 타투 없을까..? 사슴 두개골이나 달같은 분위기.

7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V5h3HFnYRQ

ㅗ 날개 어때? 무난하면서도 이쁘고 또 네가 말한 위치에는 다 어울릴 것 같아. 사슴뿔 타투도 이쁠 것 같긴 한데 얘는 쇄골이나 등에만 괜찮을 것 같아서....


ㅜ 베트남계 여캐가 있는데 그냥 베트남인으로 할까? 아니면 이민 1세나 2세로 할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