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952 어제 2,411 최대 10,129 전체 885,67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자작캐릭터 게시판 목록 총 142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스레주의 쟈근 사진관. 레스 (8)
  2. 2: 자캐 이름 기부하는 스레 레스 (559)
  3. 3: [자캐] 폭탄을 넘겨주는 스레 레스 (86)
  4. 4: 자신의 가장 먼치킨스러운 자캐에 대해 써보자 레스 (60)
  5. 5: W처럼 만약 자캐가 현실로 나온다면? 레스 (175)
  6. 6: 자캐판러들의 나이! 레스 (173)
  7. 7: 자캐의 직업 적는 스레 레스 (38)
  8. 8: 자캐에 이입해서 연상게임 하는 스레 레스 (296)
  9. 9: 나는 이런 자캐까지 있다 레스 (74)
  10. 10: 자캐 혼자 파는 사람? 레스 (176)
  11. 11: 현재와 같은 앤캐 개념은 언제 만들어진걸까? 레스 (7)
  12. 12: ☆★☆자캐판 잡담스레 제2판☆★☆ 레스 (402)
  13. 13: 이런 커뮤/역극 있었으면 좋갰다 레스 (157)
  14. 14: [자캐] 자캐들끼리 대화하는 스레 2 레스 (114)
  15. 15: 자캐커뮤의 낮은 저작권인식 에 대해서 토론하는 스레 레스 (153)
  16. 16: 자캐 커뮤니티 고민 상담 스레 레스 (579)
  17. 17: [자캐] 자캐들끼리 술판이나 벌이자 (1) 레스 (150)
  18. 18: 죽은 자캐의 유언을 써보자 레스 (200)
  19. 19: [자캐] 선물을 두고가는 방 레스 (337)
  20. 20: 내 자캐는 XX 기반 자캐다 레스 (125)
  21. 21: 자신의 오너캐를 대충 그리거나 소개해보자! 레스 (6)
  22. 22: [자캐] 자캐 듀오들의 일상을 슬쩍 보여주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167)
  23. 현재: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레스 (678)
  24. 24: 자캐 이름말하면 외형 정해주는 스레 레스 (136)
  25. 25: [자캐] 캐릭터 소개하면 이름붙여주는 스레 레스 (421)
  26. 26: 자캐의 주변 평판은 어때? 레스 (38)
  27. 27: [자캐] 자캐의 능력으로 아래 캐릭터를 공격하자! (1) 레스 (489)
  28. 28: [자캐] 고록 아이디어 1판! 레스 (52)
  29. 29: 모에계 캐릭터의 알파이자 오메가, 미미쨩. 레스 (192)
  30. 30: 선택하는걸 도와주는 스레 레스 (4)
  31. 31: 헐 얘들아 미친 내남사친이 내 최애자캐 설정이랑 90%이상 겹쳐!!!!!!! 레스 (16)
  32. 32: 있는대로 눈관호/ 앤캐에게 앓이하는 스레 레스 (145)
  33. 33: [자캐] 자캐 커뮤니티 통합 스레 레스 (152)
  34. 34: 자캐 구현이 힘든 사람들을 위한 질문 스레. 레스 (41)
  35. 35: [자캐] 앤/관캐 (오너)님께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레스 (457)
  36. 36: 자신의 먼치킨 자캐를 자랑해보자 레스 (1)
  37. 37: 자캐들로 아래 자캐 괴롭히는 스레 레스 (181)
  38. 38: 자캐를 멋진 단어로 까는 스레 레스 (87)
  39. 39: 자캐의 모티브는? 레스 (73)
  40. 40: 자캐를 짤 때 자주 쓰는 클리셰를 말해보자 레스 (239)
  41. 41: [자캐] 자캐로 아랫사람에게 요리를 만들어주자! 레스 (231)
  42. 42: 님들!! 자캐 자랑하고 가실게요!! 레스 (26)
  43. 43: 앤캐 없는 솔로 자캐들 모여라! 본격 연애하는 스레! 레스 (20)
  44. 44: 자캐로 아래캐에게 집착하는 스레 레스 (97)
  45. 45: 각자의 특징을 모아서 자캐를 만들어보자 레스 (69)
  46. 46: 굴리고 굴려서 멘붕상태가 된 자캐가 있다면 사과하고 가는스레 레스 (51)
  47. 47: 자캐의 일본어식 일인칭! 레스 (32)
  48. 48: 안 굴리는 캐 기부하는 스레 레스 (43)
  49. 49: 한줄역극 소재 하나씩 모아보자! 레스 (13)
  50. 50: 스레더즈/ㅅㄹㄷ에서 관통당한 사람들 울고가는 스레 레스 (20)
( 1242: 678)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30 20:15
ID :
chZ/5kZF+F2w6
본문
제곧내.
뭐 예를 들어서 이 캐를 토끼 수인으로 만들까 아님 인간인데 토끼 머리띠를 씌울까, 주인공을 결말에 죽일까 살릴까 그런거 다 돼!!
그럼 나부터

ㅜ 몸매좋고 섹시한 여캐가 있는데 타이즈를 입힐까 아님 핫팬츠에 가터벨트를 입힐까
6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7vWpP/a9YE

ㅗ 진지한 성격이라면 전자, 장난스러운 성격이라면 후자. 후자라면 '겉모습은 훼이크다 빙시야! ㅋㅋㅋㅋㅋ' 하면서 기능 쓰는게 상상돼서 말이지...

ㅜ 설명하기 어려우니까 세줄요약할게.
a가 이 상황에 들어가게 된다면: a가 죽어서 친구이상 연인이하인 캐가 슬퍼하고 언제까지나 슬퍼하고 있을수는 없으니까 다른 좋은 일들로 잊음
b가 이 상황에 들어가게 된다면: 사귀자고 말은 안했지만 사귀는거나 다름 없는 캐가 슬퍼하고 그리워하고 정신이 피폐해짐
참고로 다 조연이야...!!

6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F1I+j6esJg

ㅗ 잘 이해가 안되는데, 누가 그 상황에 들어갈지 결정해달라는 말이야? A의 관계자가 활기찬 캐릭터거나 분위기메이커 급이라면 A가 들어가는것도 나쁘진 않아보여. 개인적으로 겉으로 밝아보이면서 속에 상처가 많은걸 좋아해서.. '언제까지나 슬퍼하고 있을 수는 없기 때문에 일부러 다른 좋은 것으로 잊으려고 노력했다' 라는 자체도 피폐해지는것보다도 더 슬퍼보일 수 있지. 근데 거기에 더해 평소에 밝은 성격이라면 더 인간적으로 우울한 여운을 낼 수 있을거같아.
뭔가 쓰다보니 거의 주연급 캐에 대한 조언이 된거같닼ㅋㅋ 딱히 비중이 없는 캐릭터거나 그렇게까지 입체감을 줄 필요가 없다고 느낀다면 후자도 좋아.

그리고 합치면 너무 길어서 그런지 레스작성을 눌러도 반응이 없는데, 내 고민은 밑에 다른 레스로 이어서 쓸게.

6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F1I+j6esJg

ㅜ 해파리가 모티브인 두 자캐가 있는데, 군사목적의 병기를 만들기 위한 유전자조작 실험의 첫 번째 성공 사례가 그 중 하나야. 그 첫번째 성공사례는 실험적인 면모가 강했는데, 그에 비해 더 공격적으로 작정하고 전투용으로 만들어진 두번째 성공사례가 다른 한명이란 설정이거든. 참고로 외관이라던지의 기본베이스만 해파리인간이고 유전자에는 이생물 저생물 다 끼워넣어서 사실상 이도저도 아닌 인간 모습의 괴물이란 느낌이야. 처음엔 해파리 천적이니까, 바다거북 모티브의 캐릭터도 넣어볼까 생각했었는데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외관적인 모티브만 그렇고 사실상 괴물이라 모티브가 어떻든 천적이 의미 없을거같기도 하고. 게다가 첫번째 성공사례인 주인공이 성격은 천연인데 작중 최강 먼치킨이기도 해서... 두번째 성공사례의 경우 먼치킨까지는 아니지만 일반 해파리가 아니라 입방해파리가 모티브이기도 하고, 입방해파리와 거북이의 관계는 잘 모르겠네... 그것도 그렇지만 두번째쨩의 틱틱거리는 성격상 주인공 외의 또다른 천적을 등장시켜서 이미지 망가뜨려도 괜찮을까 싶기도 하고. 일단 주인공은 뭐가 나오든 모티브와는 다르게 백치미를 자랑하는 최강캐라 천적은 없을 예정이야. 서론이 길었는데, 아무튼 바다거북 모티브의 캐릭터를 등장시켜도 괜찮을까...?

6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yea12Nd6c

ㅗ 괜찮지 않을까? 바다거북 모티브인 애를 해파리인 둘을 만든 라이벌인 회사에서 만들었다던가 천적인데 맨날 주인공이랑 싸우면 져서 열등감 가진다던가 천적인데 어쩌다보니 주인공이랑 친해져버린다던가 같이 여러 스토리같은게 풍성해져서 좋을거 같다구 생각해 이미 있는 애들의 이미지를 망가지게 하기 싫으면 안 망가지게 하는 내에서 새캐를 만들어도 좋을거 같아

ㅜ 자캐의 학과를 못 정하겠어 자캐가 예전에 가정폭력이랑 학교폭력을 당해서 대인공포증이 생긴 애라 성격이 소심하고 겁이 많고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걸 좀 무서워해 대학교는 심리치료때문에 그나마 좀 나아져서 겨우 다니는 정도인데 무슨 과가 어울릴까... 참고로 남자애고 이과쪽 문과쪽 예체능쪽 상관없어!

6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F1I+j6esJg

ㅗ 바로 전 레스 달았던 사람인데 너레더 캐릭터 보고 갑자기 확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어서 다시 달아본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쪽은 어때? 거기다 안경도 씌우고 성격은 소심하지만 머리가 좋은 편이라던지... 앗 너무 흔한가 싶으면 그림이나 음악쪽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 음악쪽으로 간다면 악기연주 쪽. 뭔가 사건이 생기면 불안한 정서가 반영돼서 평소 실력이 안나오고 주변에서 그걸 알아본다던가, 아니면 오늘따라 왜 이러냐는 식으로 심화시키는것도 괜찮을거같아. 그리고 조언 고마웠어!

ㅜ 더이상 딱히 없으니 패스!

6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u4158HbMM

ㅗ 헿 고마워!! 너레더 좋은 하루 보내!

ㅜ 자캐가 침착하고 조용한 성격인데 소심하거나 내성적인 성격인 건 절대 아니야. 그냥 한 걸음 뒤로 물러나 있는 느낌인데 문제는 이 캐가 내성적인 성격으로 오해를 자주 받아. 어떻게 해야 얘가 내성적인 건 아니라고 어필을 할 수 있을까?? 혹시 생각나는 거 있으면 사소한 거라도 말해줘ㅠ

6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5Zrk4eG0SA

ㅗ 침착하고 조용한 거랑 소심하고 내성적인 건 할 말을 하느냐 안 하느냐란 거에서 결정나지 않을까? 한발짝 뒤에서 보고있던 걸 딱 정리해서 중요한 타이밍에 딱 끼어드는 모습 보여주면 그리 내성적이다. 라고 말하지 않을 것 같아. 아. 얘는 다 정리하고 있구나... 란 생각을 할 것 같아. 어디까지나 내 생각이니까!

ㅜ뭔가 질문거리가 있을 법한데 기억나지 않는다. 패스!

6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jpU6+UArlE

ㅗ 고마워! 그 기분 잘 알지...

ㅜ 딱히 그렇게 중요한건 아닌데 인생게임 패러디 영상 만들고 싶어서...
자기가 믿는사람이 자기 둘째동생을 죽였는데 그걸 믿기 싫어서 셋째 동생한테 다른사람들이 둘째 죽였다고(솔직히 그 다른사람들이 둘째 거의 죽일뻔 했었어) 거짓말하고, 자기 거짓말을 그대로 믿는 캐릭터랑, 그거 때문에 그 사람들 죽이려고 하는 그 셋째 둘중에 누가 더 비리에 찌든것 같아?

6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BNJmFBhPmPE

ㅗ 둘째. 진상이 드러났을 때 뒤에서 지시한 관리자가 더 비리에 찌든 것으로 보이듯이.
ㅜ (투명인간이다. 무시하고 자기 질문을 하면 퇴치된다고 한다.)

6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Mr/IGYb+oU

ㅗ(...고마워!)

6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36VN16e7PyY

아이코 실수로 작성버튼이 눌려버리다닛...!
ㅜ주인공이 동경하는 히어로를 그냥 완전 유명한 만화 속의 영웅(뱉맨 같은)으로 할까 실존인물로 할까?

6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6rjUuUQXzE

ㅗ 실존인물로 하면 복잡해지니까 가상인물.

ㅜ 백안에 숏컷 머리 한 여캐 머리색을 뭘로 할까? 까만색이랑 흰색은 안돼. 하늘색도 겹치는 캐릭터있어서 안되고.

6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R0xr4NuI/M

>>641 아 그리고 검은색이랑 잘어울리는 색이어야돼!

6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Q2yrrotFkQ

ㅗ금안은 너무 흔할까..??
개인적인 취향으론 금안이나 자안 추천!


ㅜ일단은 없어!

6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ZSR2E9U+w

>>643이 질문을 잘못 본거 같아서 나도 답변할게
ㅗ나는 개인적으로 빨간머리!

ㅜ세계관 최고의 미녀인데 머리색,눈색을 어쩔까?이름은 루나고 달이랑 연관도 있어!피부는 하얗고.

6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K0iRaVc2PE

ㅗ흔하지만 신바한 느낌이면 은발백안, 섹시한 느낌이면 적발자안 or금안 추천! 미안해 색감고자야

ㅜ중국계 여캐이름은 어떤게 좋을까

6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AYmyIKB6Hc

ㅗ 샤오링, 샤오위, 아이링 추천! 사실 방금 인터넷에 어떤이름 있나 검색해보건데 난 저 세개가 이쁜거같아

ㅜ 자캐 이름이 성이 두글자고 이름이 외자거든?? 사람들이 이름외자인지모르고 잘못 부를때 엄청 화낸다는 성격의 캐인데 왜 이름을 잘못 부르면 그렇게까지 반응하는 지에 대한 계기(설정)로 어떤걸 넣으면 좋을까...! 냉철/까칠한 여캐인데8ㅁ8

6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0mlpFqNLTw

ㅗ처음엔 별 생각 없었는데 어릴적부터 사람들이 하도 잘못 불러서 노이로제 생겼다는거!


ㅜ나는 고민이 없다

6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X3qovYi02A

ㅗ오왕 고마웡

ㅜ제복?이라고 해야되나 예복이라고 해야되나 좀 귀족이 입는듯한 고풍스러운 옷?에 지팡이칼을 들고다니는 불사신인 남캐인데 뿔테안경을 씌울지 외안경을 씌울지 고민이야... 외안경 쪽이 어울릴거 같은데 뿔테안경이 너무 내 취향이라 버릴수가 없어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6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7ETGrKVOX2

ㅗ 응 내가 보기에도 외안경 쪽이 어울릴 것 같다! 머릿속으로 그려지는 >>648의 자캐가 너무 예뻐!! 근데 뿔테 안경이 너무 버리기 싫으면 뭐 두 개 다 쓴다는 설정은 어때?ㅋㅋㅋㅋㅋ 중간에 외안경을 잃어버려서/혹은 실수로 부숴져서 뿔테 안경을 끼게 된다든지..? 어쨌든 난 고풍스럽고 귀족 느낌이 나는 옷이면 외안경이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해!

ㅜ 앤캐가 있는 자캐가 굴리기 귀찮고 애착이 별로 안 생기는데 어쩌면 좋을까 흑흑 근데 또 그림은 매일 그려주고 있어.....

6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9A18RUOzbM

>>649 여기 자캐'설정'고민상담 스레드야...커뮤상담스레는 따로 있어

6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DH5l4oqPJk

그렇다면 난 질문만 하겠다

ㅜ 로보토미 기반 시리커에 환상체로 낼 아인데 무슨 설정이 좋을지 모르겠다. (로보토미가 뭔지 모른다면, 대략 괴물한테서 에너지 뽑아내며 직원이 죽기도 하는 회사라고 보면 됨. 내 자캐가 괴물쪽이라서 인간쪽 캐들을 죽여야하는 입장이야.) 목매달아 자살하도록 시키는 게 좋을까, 아니면 목을 조여서 물리적으로 죽이는 게 좋을까?

6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IojnPgORz2A

ㅗ조종하느냐 직접 하느냐의 차이인데 설정을 하나도 모르니까 뭐가 더 낫다고 말하기가 뭐하네..다채롭게 자살하게 만든다면 전자가 재밌을 것 같은데 목매다는 선택지 하나뿐이라면 직접 하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하고 직접 하는건 잘못하면 좀 멋없어서 그림을 잘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아.일단 굳이 정하자면 전자..!

ㅜ자기 얼굴 잘생긴거 알고 잔머리랑 재력으로 살아남는 인간쓰레기 남캐인데 얘한테 여친을 만들어줄지 말지 고민이야.얼핏 보면 조커랑 할리퀸 같은데 여친 쪽이 좀 바보같은 컨셉으로 갈거같아!

6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pgXiNmz2l6g

ㅗ 여친을 만들어주는 대신에 바람둥이처럼 여러 여자에게 추파를 던지고 보는 성격이란 건 어떨까..? 이런 식으로 반 쯤 작업해놓은(?) 여자들을 필요할 때 이용해먹는 걸 보여주는 편이 더 사기꾼스러울 것 같아!


ㅜ 전형적인 자존심은 높은데 자존감은 낮은 유형의 여캐가 있는데 난폭하고 거친 성격이야. 빈민가 출신에다가 BOPE(브라질 경찰 특수부대인데 돌아가는 게 좀 막장인 걸로 유명함. e.g. 민간인 사살, 뇌물 수수 등등...) 소속이라 폭력으로 일을 해결하는데에 익숙하고, 또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살인도 거리낌없이 해. 근데 사이코패스 or 소시오패스는 아님. 암튼 아님ㅡㅡ 이러고 싶은데 대체 이런 막장인 성격의 소유자가 어떻게 해야 미친X일지언정 사이코패스로는 안보일 수 있을까..? 너무 무리인가??

6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4Lfd7zZMTxg

ㅗ가끔 술 취하면 죄책감 터져서 막 혼자 운다던가..  몰래 고민 털어놓는 비밀장소라거나 그런게 있는것도 좋을거같아. 아니면 사람을 죽이는데도 자기만의 규칙이 있어서 최대한 덜 아프게 빨리 죽인다던가...이건 더 사이코같으려나

ㅜ뇌가 거의 컴퓨터급인 천재 공돌이 남캔데 성격이 완전 뭐랄까 실용주의적이고 쓸데없는 짓은 절대 안하는 그런 로봇같은 애야. 다른사람이랑 친해지려는 노력도 거의 안하고 그나마도 자기 필요할때만 해. 까무잡잡한 피부에 항상 단정한 셔츠 차림.  눈이 안좋아서 가끔 안경을 쓰기도 하고.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해야할까?

6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Hq+7aOU4+Y

ㅗ그냥 부시시하게 이리저리 삐친 머리? 길이는 귀에서 2cm쯤 더 내려올 것 같아!


ㅜ내 캐가 예뻐(심각)

6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CLoXuW80xk

ㅗ 축하해

ㅜ커뮤에 낼 내 자캐 완전완전 순둥소심하고 우울한 설정인데 백발 금안이 좋아 아니면 흑발에 핑안? 분홍눈동자?가 좋아??

6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FjWm/VLoeE

ㅗ개취로 백발핑안이 좋은데 굳이 둘중 고르자면 전자.


ㅜ십대 미술가 높으신 분 여캐에게 트라우마를 주려는데 어떤게 좋을까?

6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5VFByNHxYE

ㅗ 미술가인데다 높으신 분이랬으니 본인의 자존심이나 실력에 금이 간 사건이 좋을 것 같다. 어릴 적에 높으신 분 or 완벽주의자적인 아버지/어머니 or 미술대회 등등에 내놓을 그림에 실수로 물감을 끼얹어버려 망쳐버려서 크게 혼났거나 자신의 실력을 폄하 당했다는 건 어떨까? 그 트라우마로 항상 미술 도구들을 반듯이 늘어놓거나 매번 일일히 정리하는 강박증상을 보인다던지?


ㅜ 판타지 배경의 특수부대 팀장인 자캐가 있는데 머리색과 눈 색깔을 못정하겠어... 더 락이 모티브인 캐릭터인데 호쾌하고 말을 유쾌하게 잘하는 덩치 좋은 흑인 남성이란 설정이야. 얘하고 만담 콤비인 파란 머리에 분홍 눈인 여캐가 있는데 얘하고 색이 잘 맞았으면 좋겠어. 도와주겠니ㅠㅠ

6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QP4MDB9o0A

ㅗ 내가 색감이 좋은 편은 아니라서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일단 나는 파란눈에 금발이 어떨까 싶어!!


 ㅜ 자캐가 두 명이 있어. 한 명은 20살이고, 한 명은 27살에 IT회사에 다니는 캐릭터야! 20살의 캐릭터를 A, 27살을 B라고 할게. A는 B를 일방적으로 혐오하고, B는 A를 일방적으로 사랑해.
 A가 B를 혐오하게 된 계기가 A는 어릴적 아버지께 학대를 당하다 지방에서 올라온 건데, 어느날 아버지가 찾아오셔서 A를 끌고 가. 그 때 B가 A를 도와주려다 아버지를 죽여버리고, 이로 인해 A가 B를 혐오하게 됐다는 설정이야.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B가 A에게 왜 반했을지가 생각이 안 나ㅠㅠ 혐오하게 된 사건과 사랑하게 된 사건이 같았으면 좋겠어.. 도와줘ㅠㅠ

6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wqXKIddAEA

ㅗ B와 A가 만난 적 있던 사이라면... 설정구멍을 막을 수 있는데... 흐음...... 만약 만난적 있던 사이라면, A가 B에게 아버지와의 관계나 그런 개인적인 일들을 말하는 거야 (술 취한 상태로 설정하면 더 좋고), 그걸 들은 B는 "지켜주고 싶다" 같은 감정이 생겨나기 시작하면서 서로 알아가게 되다가 결국 A가 B를 혐오하게 되는 거지

ㅜ 한 마리와 한 명이 있는데 둘 다 이름이 없어 영어이름으로 지어줘 좀 떠돌이 스타일로ㅠㅠㅠ

6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V2mvLvitwU

ㅗ 유목민이 영어로 nomad니까, 아나그램해서 동물은 도만, 사람은 모나드. 괜찮아?

ㅜ 전자 장비가 없는 포스트 아포칼립스에서 십대 중후반 아이 중 몇 퍼센트 정도가 책 읽기를 취미로 삼을까? 전자 시대 이전에도 독서가 취미인 사람은 적었지만, 양질의 책이 충분히 공급이 된다면.

6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VLc/5+xck6

ㅗ 나 >>661이야. >>660에 또 답변할게. 라틴어 속담 'homo homini lupus'는 '인간은 인간에게 늑대다'를 뜻해. 여기서로부터, 동물은 루퍼스, 사람은 호미니 어때?

>>661의 질문을 다시 할게.

6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0FGjK+obbU

ㅗ 곧 죽어도 모를 상황에서 정적인 취미가 생기기는 힘들 거라고 생각해. 정보 습득을 위해 찾는 아이는 약 50%정도 있어도 취미로 읽는 아이는  안전하고 인적 없는 장소에 숨을 수 있는 아이거나 죽을 위험이 거의 없는 부유한 아이 아닐까..

6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sPGXyVyOAE

미안 잘못 눌렀다...그래서 결론을 말하자면 10%에 못 미칠 것 같아.
ㅜ 인격이 3개로 나뉜 캐가 있는데..
본인은 심각할 정도로 순수하고 나약해서 처음으로 현세를 목격했을 때 크게 충격받아 폐인이 되었고, 그 충격에 지금껏 나타나지 않았던 '분노'랑 '혼란'이 갑자기 나타나 분리된 케이스임ㅇ. 서로가 서로의 존재를 알고 있고, 본인의 입장에서 그 둘에 대한 대우에 약간의 차이점을 주고 싶어. 일단 둘 다 무서워한다는 전제 하에서. 어ㅕㄹ울까<:3...

6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XTjLWZEDG6

ㄱㅅ

6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BBxBRgUHKT+

>>664인데, 친구한테 물어봐서 해결했어! 스루해도 괜찮아!

6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0S7vD+CUSEY

ㅗ 알았엉

ㅜ 세계관이 중동쪽 아랍계인데, 내 자캐는 완전 동아시안으로 생겼다는 설정이라서 흑발 흑안으로 가려고 하는데, 오른쪽 눈은 앞머리로 가려져 있어. 오른쪽 눈에는 화상자국이 있고 눈이 잘 안보여서 마법으로 앞을 본다는 설정이고, 오른 쪽 눈을 다른 색으로 하려고 하는데 어떤 색이 괜찮을까?

6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lkVv5Ktris

ㅗ신비로운 쪽이라면 보라, 아니면 녹색빛 도는 회색!


ㅜ천재 이공계 여중생이고 사이좋은 남동생이 있는 앤데 얠 남동생이랑 행쇼하는 솔로로 만들까 엔엘이건 지엘이건 짝을 만들어줄까

6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iJXQlw7tOU

ㅗ설정만 보면 지엘이 땡기는데 그럼 남동생 위치가 좀 애매해질것같아서 그냥 컾없이 행쇼하는걸로!

ㅜ버터를 모티브로 캐릭터를 만드려는데 여자로 할까 남자로 할까?주인공이랑 적은 아닌데 계속 티격태격하는 구도가 될 것 같당

6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888KTUXQVo

ㅗ 버터는 당연히 남자지! 몽실몽실한 금발 머리칼 소년!!

ㅜ 사이버펑크 배경이고 순혈 인간 남자 탐정 / 팔 다리 전투사양의 의체로 개조한 조수 소녀라는 컨셉인데 순혈인간이 가진 장점(무기)으로는 뭐가 좋을까??

6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U6baIECz7c

ㅗ 탐정이면 역시 총이지! 권총 하나랑 히든 무기로 스나이퍼용 총이 팔 어딘가에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지능도 있어야지

ㅜ 본편에 안나오는데 나름 중요한 캐릭터들 외전인데, 여캐는 괴물취급 당해서 죽임 안당하게하려고 다른 사람들이 가둬놨는데 남캐가 여캐를 훔치고 여캐는 남캐한테 반해. 근데 이 남캐가 여캐를 팔려고 훔쳐간걸로 할까 아니면 갇혀있는 여캐가 불쌍해서 양해 구하고 데려간걸로 할까? 참고로 나중에 둘은 결혼까지 골인하지...

6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UT0mtAj1jM

ㅗ 여캐가 괴물 취급 당하면서 박해받는 처지라는 걸 남캐가 알고 있다면 후자, 모른다면 전자! 전자의 경우에는 돈 -> 호감, 후자의 경우에는 단순 동정심 -> 호감으로 바뀌는 건데, 아무래도 처지를 잘 모르는 쪽이 동정심 없이 팔아넘길 생각을 하지 않을까 싶어서. 개인적으론 전자가 더 좋아...(사심)


ㅜ 슬럼가에서 범죄자들 뒷심부름같은 걸 하면서 자란 여캐가 있는데,
범죄자들을 극심히 혐오함 + 범죄자들을 대상으로 범죄를 저지름 vs 본인도 범죄자처럼 행동함 + 근데 그런 자신을 혐오함
어느 쪽이 더 나은 것 같아?

6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6E+oq5PHllk

ㅗ...두 경우에 해당하는 자캐가 각각 한명씩 있는 나는..ㅋㅋㅋㅋ 이거 뭐야 너 나니ㅋㅋㅋ
으음, 개인적으로 전자의 자가당착적인 부분을 참 좋아해! 본인은 그 모순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가 다른 사람에게 지적받고는 혼란스러워하면 더 좋고!

ㅜ정의바보+동생바보인 경찰 오빠와 그 오빠에게 반항하는 여중생 동생이 있고, 여동생의 일탈이 오빠의 가장 큰 걱정거리라는 설정이야.
그런데 여동생의 반항 정도를
1. 의외로 선생님 말 잘 듣고 학교생활 성실히 하지만 머리를 총천연색으로 물들이고 피어싱을 함. 문신을 새길 계획임.
2. 학교에서 좀 노는 아이정도. 날라리.
3. 진짜로 준(遵)범죄자급인 비행청소년.
이 세가지 중에 뭘로 하는게 좋을까? 형제자매가 5명이나 된다는 것만 빼면 평범한 서민 가정 출신이야!

6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td98WxmG2wg

ㅗ 3번이지! 경찰오빠와 반대되는 성향의 여중생.
ㅜ프랑스인 여자인데, 미국으로 입양되어서 현재는 미국인이야. 이 여자가 프랑스로 돌아가서 남자를 만나는 게 좋을까, 미국에 남아서 남자를 만나는 게 좋을까?

6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MCCnLW+hTs

ㅗ프랑스로 돌아가서 남자를 만나는게 더 흥미로워보이고 서사성도 있는것같아~ 개인취향일수도 있겠지마는..
ㅜ커뮤용 한마디 추천해줄 수 있어? 미스테리한 컨셉이야. 그리고 존댓말. 약간 무대용 같은?

6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0OHBxGYPHj2

ㅗ"비밀은 언제나 비밀인 채로 남아있을 때가 가장 아름다운 법이지요."
"상냥한 거짓과 잔인한 진실, 어느 쪽을 택할 것인지는 개인의 자유랍니다."
"너무 깊게 파고들면 위험에 빠지는 때도 온답니다. 당신은 그 위험을 감수할 수 있을까요?"
미스테리라고 해서 신비주의 컨셉으로 생각해봤는데 으 너무 오글거리는 것 같네 미안;; 내 자캐 중에 신비주의 마술사가 있어서 그 캐를 좀 떠올렸어...

ㅜ 자캐들이 꿈에 관련된 능력을 쓰는 설정인데, 한 명은 꿈 속의 사물 등을 현실에서 실체화 시키는 능력을 쓰고 또 한 명은 꿈 능력자들의 꿈을 공유몽으로 만들어 연결하는 능력이야. 그 밖에 다른 인원은 무슨 능력인지 또 뭔가 생각해내야 하는데, 뭔가 아이디어 없을까?

6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wHtlQyrBxc

ㅗ 꿈으로 악몽을 전달해주는 능력? 요즘 죗값 치우지 않는 나쁜 사람들을 벌해주는 그런 능력!!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점점 수명이 줄어들고 무서워할거 같아.

ㅜ 딱히 업서

6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QVh8Mhkf3s

ㅗ 앗 그렇구나...

ㅜ 자캐의 취미나 특기로 쓸만한 게 뭐가 있을까? 건축학을 공부하는 명랑한 여자아이랑 골동품을 모으는 차분한 남자아이 등이 있어 얘네들 프로필네 취미와 특기로 뭘 적으면 좋을까 추천 부탁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