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902 어제 2,416 최대 3,968 전체 507,26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작캐릭터 게시판 목록 총 108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자캐찐빵을 꾸며보자 레스 (191)
  2. 2: 자캐를 짤 때 자주 쓰는 클리셰를 말해보자 레스 (196)
  3. 3: 안 굴리는 캐 기부하는 스레 레스 (42)
  4. 4: [자캐] 캐릭터 소개하면 이름붙여주는 스레 레스 (322)
  5. 5: ☆★☆★☆★자캐판 잡담스레★☆★☆★☆ 레스 (790)
  6. 6: 있는대로 눈관호/ 앤캐에게 앓이하는 스레 레스 (110)
  7. 7: 자캐 커뮤니티 고민 상담 스레 레스 (407)
  8. 8: 셀피랩(구 드림셀피)로 자캐 디자인 자랑하는 스레! 레스 (15)
  9. 9: [자캐] 선물을 두고가는 방 레스 (227)
  10. 10: [자캐] 자캐의 능력으로 아래 캐릭터를 공격하자! (1) 레스 (420)
  11. 11: [자캐] 자캐들끼리 대화하는 스레 레스 (742)
  12. 12: 자캐들끼리 말싸움하는 스레 레스 (211)
  13. 13: 굴리고 굴려서 멘붕상태가 된 자캐가 있다면 사과하고 가는스레 레스 (27)
  14. 14: 자캐로 아래캐에게 집착하는 스레 레스 (63)
  15. 15: 자캐 이름 기부하는 스레 레스 (422)
  16. 16: 자캐 혼자 파는 사람? 레스 (87)
  17. 17: 님들!! 자캐 자랑하고 가실게요!! 레스 (8)
  18. 18: 자캐의 온라인게임 포지션은? 레스 (15)
  19. 현재: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레스 (477)
  20. 20: [자캐] 자캐 커뮤니티 통합 스레 레스 (127)
  21. 21: [자캐] 자캐가 SCP-1162를 사용한다면? 레스 (14)
  22. 22: 자캐들로 아래 자캐 괴롭히는 스레 레스 (122)
  23. 23: 자캐 이름말하면 외형 정해주는 스레 레스 (130)
  24. 24: [자캐] 자캐 듀오들의 일상을 슬쩍 보여주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144)
  25. 25: 자캐에 이입해서 연상게임 하는 스레 레스 (185)
  26. 26: 자캐 구현이 힘든 사람들을 위한 질문 스레. 레스 (33)
  27. 27: 자캐 명대사 던져보기! 레스 (52)
  28. 28: 죽은 자캐의 유언을 써보자 레스 (178)
  29. 29: [자캐] 자캐로 아랫사람에게 요리를 만들어주자! 레스 (179)
  30. 30: 현실적으로 완벽한 캐릭터를 만드는 스레 레스 (104)
  31. 31: 앤캐 없는 솔로 자캐들 모여라! 본격 연애하는 스레! 레스 (3)
  32. 32: 자캐 입장에서 좋아해/ 사랑해 고백해보자 레스 (93)
  33. 33: 자캐 관련 팁 공유 스레 레스 (1)
  34. 34: 자캐의 2세가 야구동영상을 보고 있다면? 레스 (65)
  35. 35: 관캐 초성대고 고백해보자 레스 (30)
  36. 36: 앤캐에게 다른 사람이 생긴 사실을 알았을 때 자캐의 반응은? 레스 (19)
  37. 37: 자신의 가장 먼치킨스러운 자캐에 대해 써보자 레스 (52)
  38. 38: 한줄역극 소재 하나씩 모아보자! 레스 (12)
  39. 39: [자캐] 다이스 굴려서 자캐 만드는 스레 레스 (149)
  40. 40: [자캐] 자캐 설정을 얘기하면 분위기에 맞는 노래 추천해주기 레스 (163)
  41. 41: 각자 세부설정/캐해석을 자랑해보자^.~ 레스 (12)
  42. 42: 자캐들이 볼에다 쪽해주는 스레 레스 (123)
  43. 43: 자캐판러들의 나이! 레스 (135)
  44. 44: 내 자캐를 얼마나 굴렸는지 이야기해보는는 스레 레스 (1)
  45. 45: [자캐] 내 자캐가 심심이라면? 레스 (71)
  46. 46: 나는 이런 자캐까지 있다 레스 (13)
  47. 47: W처럼 만약 자캐가 현실로 나온다면? 레스 (154)
  48. 48: 자캐 만드는 방법 좀 공유해 줄 사람! 레스 (19)
  49. 49: [자캐] 앤/관캐 (오너)님께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레스 (378)
  50. 50: 고자스레주가 첫고록을 파려고 하는데 도와줘,,ㅠㅠ 레스 (49)
( 1242: 477)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30 20:15
ID :
chZ/5kZF+F2w6
본문
제곧내.
뭐 예를 들어서 이 캐를 토끼 수인으로 만들까 아님 인간인데 토끼 머리띠를 씌울까, 주인공을 결말에 죽일까 살릴까 그런거 다 돼!!
그럼 나부터

ㅜ 몸매좋고 섹시한 여캐가 있는데 타이즈를 입힐까 아님 핫팬츠에 가터벨트를 입힐까
4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93brle7d34w

ㅗ앗 해결됐다니 다행이다!

ㅜ사차원 천연에 마이페이스고 패션 테러리스트면서 고양이를 좋아하는 공대생 남캐가 있는데, 어떤 죽음이 어울릴까?

4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fJUYj65Cjw

ㅗ고양이를 좋아한댔으니까, 빨간 불에 횡단보도로 뛰쳐나가려던 고양이를 구하려다 교통사고로 사망. 같은 거?
ㅜ7살 때 교통사고를 당해서 뇌가 크게 다쳐 그 이전의 일만을 기억할 수 있는(정신적 성장도 그 때에서 멈췄다는 설정) 캐가 있는데 이 캐의 키 설정을 어찌해야 할 지 모르겠다.
※참고로 전체적으로 병아리? 같은 인상이라는 설정이야.
선택지는 이하:
1. 발육도 그 때에서 멈췄다
2. 발육은 멈추지 않았지만 그래도 또래 병균에 비해 10센치 이상 작다.
3. 발육은 멈추지 않아서 외견상으로는 제 나이대로 보인다.

4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fJUYj65Cjw

>>430 아 병균이 아니고 평균...ㅋㅋㅋ

4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edBFJ/w/dc

ㅗ3.이 비극성도 살리고 더 좋은 것 같아!

ㅜAI는 훌륭하지만 정작 몸체는 썩 좋지 않아서, 깡통로봇같아보이는 로봇 조수가 있는데, 구체적인 외형을 못정하겠어.. 도와줘!!!

4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WQDMWXfb+E

ㅗ 닥터후 시리즈의 달렉이나 철권 시리즈의 모쿠진, 스타워즈 시리즈의 R2D2 정도 참고하면 좋을거같아

ㅜ 츤데레 트윈테일 여캐의 머리색은 금발? 흑발? 아니면 다른색?

4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j+djpbTjas

ㅗ정석적인 걸 좋아한다면 금발이지. 근데 난 은발도 좋은 것 같아.
ㅜ질문이 없다...패스.

4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zGSoouWK8Y

ㅗ올때마다 패스라니!

ㅜ너드 남캐를 만들건데 잘하는 분야를 뭘로 할까?

4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I8HqcZ9EFI

ㅗ고고학 또는 고생물학!
..는 내가 컴공이라 프로그래밍은 안끌리네...

ㅜ새내기 형사 남캐가 어떤 무술을 배웠으면 좋을까?
지금은 주짓수 또는 복싱을 생각하고 있는데.. 더 나은 아이디어 있으면 추천해줘도 되고, 둘 중 하나 선택해줘도 되고!

4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8abad/7vuU

ㅗ 주짓수가 끌리네! 동영상 봤는데 도망치는 범인 잡을때 유용해보여...

ㅜ 과거가 처음부터 암울했다는 설정의 남캐를 만드는데, 우울증+알콜중독 있는 엄마가 남캐를 죽이려고 몸에 불질렀다고 할까, 아니면 엄마는 똑같은데 집에 강도가 들어서 집에 불이났다고 할까? 어느쪽이 더 암울해? 다른거 추천해줘도 좋지만!

4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GjUm9MOMxoA

ㅗ부모가 직접 죽이려고 하는게 더 슬프고 참혹하지. 전자가 개인적으로 더 임울한거 같애...

ㅜ사실 자캐고민이 읎다z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나만 묻자면... 애정도 없는 자캐가 증식하고 있는데 시간날때 다시보면 애정이 생겨서 정리를 못하고 있다. 이거 어떡하지

4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6lfbBZhMvnI

ㅗ한번 프로필같은거 정리해보는건 어때?해보고 안되겠다 싶은 애들은 정리한다던가..때론 과감히 버리는게 좋더라구

ㅜ인간형 몬스터 여캐인데 팔을 6개로 할지 4개로 할지 고민이야...

4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8abad/7vuU

ㅗ 곤충이 모티브라면 4개로 해서 팔다리 개수 합하면 6개같은 그런거... 나같으면 6개로 하려고 하는게, 만약 그림러라면 팔 갯수가 너무 많아지면 팔 하나 이상은 이상한 동작을 하고 있더라..

ㅜ 검은머리에 파란 피부로 설정한 남캐가 있는데, 왜 그 목깃 부분이 입까지 위로 올라간 그런 까만 코트랑 바지랑만 입힐 생각인데 너무 밋밋한것 같아. 뭘 추가하면 좋을까? 막 만든 캐릭터라서 종족 그런건 없고 체인을 몸에 두를까도 생각해봤는데 안어울려... 아이디어를 주세요

4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79ljGcUymU

ㅗ음...바지를 스트라이프나 흰색으로 바꾸고 벨트를 채운다거나? 손목에 시계 같은 걸 추가해 주거나 코트에 단추를 다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옷에 뭔가를 더하는 게 싫다면 얼굴에 문신 같은 걸 넣어도 괜찮을 것 같고!

ㅜ물어도 될 진 모르겠지만, 커뮤에 캐를 내려는데 밝은 성격이 나을까, 좀 어두운 성격이 나을까? 밝은 성격으로 하자니 내가 그런 캐를 별로 안 해 봐서 굴리기도 힘들 것 같고,  어둡게 자신을 중시하는 성격으로 만들자니 편하긴 한데 말만 걸면 "내가 너랑 어울려서 얻는 이득이 있어?"이럴 것 같아서 손대기 힘들어ㅠㅜ 우선 캐는 운동하는 푸른색 계열 남캐야!

4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79ljGcUymU

>>441
+깜빡하고 안 썼는데, 캐릭터는 얼음이나 물 같은 걸 다뤄!

4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18R3ghIDVWM

ㅗ 얼음이니까 차가운 계열인데 쿨데레+츤데레는 어떨까!

ㅜ 까만머리에 실눈 여캐 머리를 칼장발(?)로 할까, 그냥 둘까? 참고로 머리 길이는 등까지 오는 정도고, 고스룩 입히고 싶었는데 했는데 안어울려서 그냥 흑백계열 평상복 입히려고...

4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be95zksWhio

ㅗ 밝아봤자 익숙치 않다면 오히려 어두운 성격보다 더 힘들지 않을까..?게다가 물과 얼음이라는 이미지에서 차가움이 떠오르니까 어두운 성격으로.도저히 커뮤캐론 못 굴리갰다 싶다면 쾌활계 쿨 성격으로 하는게 어때?
ㅜ 사람을 극도로 꺼리면서 굉장히 딱딱한 말투를 쓰는 애가 있는데 애 말투쓸때마다 고민이야..~하십시오,~입니까는 그래도 애 어린 여자앤데 너무 딱딱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애 말투 어쩌면 좋을까?

4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3bCFSzaFPE

ㅗ서술어를 생략하고 단답형/명사형으로만 문장을 끝내는 거 어때?
ex) 안녕, 잘 부탁해. 내 이름은 ㅇㅇ야. 나는 계란 후라이를 가장 좋아해. -> "ㅇㅇ이야. 좋아하는 음식은 계란 후라이."

...이런 느낌으로?

ㅜ경찰 남캐가 있는데, 약간 머리가 짧다는 느낌으로 하되, 스포츠 머리가 좋을지, 어느 정도 짧은 게 좋을지 모르겠어!
일단 한국인이지만, 2d임을 감안하고(...) 머리색은 칙칙한 금발이야!

4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18R3ghIDVWM

ㅗ 스포츠 머리보다는 살짝 긴 정도 어때? 머리 옆부분이랑 뒷부분 아래만 살짝 더 짧게... 나잇대를 몰라서 잘 모르겠는데 나이가 많을수록 짧아지는게 좋을것 같아. 스포츠 머리 길이면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정도...?

ㅜ 묻혀서 다시 쓸게 (왜 내가 올때만 묻히는것 같지) 까만머리에 실눈 여캐 머리를 옆머리도 뒷머리만큼 긴 히메컷으로 할까, 그냥 평범하게 둘까? 참고로 머리 길이는 등까지 오는 정도고, 고스룩 입히고 싶었는데 안어울려서 그냥 흑백계열 평상복 입히려고 해.

4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51zLGO17+C2

ㅗ뒷머리만큼 길게 한 다음 어깨 부분에서 뒤로 넘기는건 어때?? 약간 덥수룩(?)한게 어울릴 듯한...
ㅜ여장군은 공석에서 드레스를 입을까 바지를 입을까?

4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7rpUEbFZUA+

ㅗ바지를 입으면 전부 이상하게 볼 정도로 치마가 당연하면 드레스 입어도 되면 바지

ㅜ한쪽 팔이 멀쩡하지 않은...그런 캐릭터인데 그 팔을 가리는게 좋을까 보여주는게 좋을까?트라우마 같은건 없어!

4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18R3ghIDVWM

ㅗ 긴팔티나 모에소매를 입지만 딱히 드러나도 상관 없는 그런거? 주변 캐릭터들 반응에 맞추는건 어때?

ㅜ 약고어 주의?
안쓰럽게 죽는 캐가 있는데 그래도 시체가 누구 시체인지는 알아볼 수 있게 죽어야 하거든... 뭐가 좋을까? 참고로 저 캐 죽인 살인범은 딱히 시체를 망가뜨리거나 고문하면서 죽이는 취향은 없어...

4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cIhqI7Ex5Y

ㅗ그냥 단번에 칼에 찔려 죽거나 총살당했는데 세상에 미련이 남아 눈 뜬 채로 죽는 거?
개인적으론 그런 게 제일 안쓰러워보임
ㅜ만 13살짜리 여캐가 있는데, 159센티 정도면 큰 편인건가?
+그렇지 않다면 크다고 생각하는 기준을 알려주면 고맙겠어ㅋㅋ

4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QMewYdLNfo

ㅗ커...왜냐면..13살은 한참 지난 내 키보다 더 크기 때문이지..정 크다고 확실히 못박고싶으면 161은 어때?

ㅜ슬퍼져서 고민을 까먹었네..패스;ㅡ;

4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jwStdlWLDk

ㅗ으아ㅏ 패스라니

ㅜ약간 퇴폐적인 느낌의 흑발 벽안 남캐를 짰는데 말이아해 헤어스타일을 어째할까ㅠ 으음 친구가 쉼표머리 어떻냐구 하는데 그다지 취향이 아니라서... 그냥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리로할까
짧/긴 곱슬/직모 둘중에 좀 골라주고 좋은 남자헤어스타일이 있다면 추천부탁해:)

4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Ip/OG8gxg+M

ㅗ 퇴폐라면 긴 직모가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해. 킬 유어 달링의 잭 케루악같은 헤어스타일 어때? 앞머리를 한쪽으로 넘긴 스타일. 데인 드한이 연기한 케루악은 내가 봤던 캐릭터중에 제일 퇴폐적인 캐릭터였거든!

ㅜ 이마를 살짝 덮는 헤어스타일에 눈이 처진 무뚝뚝한 남캐인데 머리색-눈색-피부색을 뭘로할지 잘모르겠어. 어떤게 좋을까? 한국인이고 배경은 현대야

4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UE3G6eCz8U

ㅗ머리는 잿빛 띠는 흑갈색, 눈은 푸른색에 가까운 회색, 피부색은 창백하지만 묘하게 탁한 색. 어때?

1. 치유계이면서도 트러블메이커인 성격이 어떤 느낌일 지 고민이야.
호구 자캐의 호구성을 부각시키는 역할?(호구캐를 놀린다거나)로 생각하고는 있는데...
2. 중2병이지만 사실은 소심하고 겁 많고 착하다는 설정은 클리셰이려나?

4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Cp7BLqumVw

ㅗ두개?두개 물어봐도 되는거야?
1.호기심이 많은 성격?민폐가 안 되는 수준으로.
2.클리셰..지?그런 캐릭터 꽤 많이 봤어.

ㅜ시체를 발견하게 된 남자를 도굴꾼으로 할까 시체성애자루 할까?

4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4mKOR0h3o

ㅗ도굴꾼..시체성애자는 뭔가 감당이 안될것같아

ㅜ자캐 머리스타일이 너무 어렵다..남캐인데 쉼표머리 포마드 장발 부스스한 반곱슬머리 스포츠머리 처피뱅 투블럭 말고 다른 모양이 있을까..?? 아예 모 축구만화 식으로 괴랄하게 만들라는 말은 말아줭

4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gzYL/9mINw

ㅗ알고있는거 말해보자면 꽁지머리나 앞머리 깐거나 사과머리나 모히칸이나 바가지머리나..장발도 위로묶거나 땋거나 풀어헤치거나 방법이 많고 아님 그냥 평범한 머리에 브릿지같은거 한가닥 넣거나 그라데이션 넣어도 느낌이 달라보여!!

ㅜ 자캐 중에 연구소에 납치돼서 인체개조를 당한 여캐가 있는데, 그 트라우마 때문에 그 연구소의 연구원이었던 다른 캐를 무서워해서 말도 못 붙인다는 설정이야. 이 연구원 캐를 아예 인채개조가 일어났다는 일조차 모르던 여캐를 좋아하는 평범한 연구원 A 정도로 할까,아님 가치관이 비뚤어져서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는

4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gzYL/9mINw

매드 사이언티스트 캐로 할까? 참고로 둘다 여자야...!!

4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LnvRiOuMMk

ㅗ전자가 마음에 들어!뭔가 안타까우면서 귀여운 조합이다

ㅜ자캐 밴드를 만드려고 하는데 키보드를 남자로 할까,여자로 할까?기타는 여자야!

4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hNg8akWjU6

ㅗ개취로 남자!남자! 다른멤버는 어떤지 모르지만 혼성밴드 좋아하기두 하구 ㅎㅎ

ㅜ돈이나 정복/지배를 제외하면 범죄조직이 목적으로 할만한게 뭐가 있을까

4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TWGBowkmYQ

ㅗ인종차별이나 여성/남성 우월주의, 종교..정도 있을 것 같아.

ㅜ차분하고 신사적인 분위기의 남자 비올리스트에게 애인을 만들어줘야 하는데 어떤 느낌의 여성이 좋을 지 모르겠어..분위기만 신사적인거지 능글능글하거나 다정함이 뚝뚝 떨어지지는 않아. 오히려 조금 무뚝뚝..? 하다고 봐도 무리는 없을 것 같아. 이런 애한테 어떤 애인을 만들어줘야 할까??

4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zDgTOrvue2

ㅗ 쿨데레와 메가데레의 조합은 최고지! 존댓말 쓰면서도 밝은 분위기? 좀 애교있고 그런 스타일 어때? 개인적으로 누군가를 도와줘야 할것 같은 책임감 그런게 있으면 좋을것 같아. 남캐가 그런 모습에 반했다는 설정 붙힐수도 있고 너무 오지랖 같아서 싸움의 계기가 될수도 있고...

ㅜ 고민이 없어... 고민을 쓰려고 하면 왜 다 해결법이 머릿속에서 해결되는걸까

4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4WQkbUR5Wc

ㅗ그러게..나도 자주 그러더라 아니면 있는데도 생각이 안나거나

ㅜ레몬을 모티프로 한 남캐인데 레몬색 머리가 될 것 같거든.원래 흑발이였는데 탈색해서 그렇다고 할까,원래 레몬색이라고 할까?차분하고 살짝 까탈스러운 성격에 총천연색 머리 다 되는 세계관이야!우리나라 아니고 가상의 도시(서양 쪽)!

4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vq6hhsq4j2

ㅗ난 탈색한게 더 좋네.

ㅜ중3때 짜서 지금의 내가 보기엔 너무 손발이 사라지는 캐가 있는데.. 얘를 리뉴얼할까 죽일까?

4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oLhzCAOtvk

ㅗ리뉴얼 해주는게 어때? 나도 그런캐가 있는데 죽이긴 아까워서 그냥 리뉴얼해줫써ㅠ

ㅜ중국 10대 여자자캐인데 특기를 리본체조로 할까 발레로 할까 둘다 좋아해서 못고르겠어... 참고로 자캐성격은 자존심 세고 자뻑이 좀 있는성격이야ㅋㅋㅋㅋ

4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0S7hQGWQ02c

ㅗ리본체조가 뭔가 더 귀엽달까..둘다 요정같은 느낌이지만 난 리체!!!

ㅜ자캐의 상징이 톱인데 이 톱을 단순하게 생긴 그냥 톱으로 할까,전기톱으로 할까?

4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obsF9pdseM

ㅗ 전기톱!!! 예아 전기톱 위ㅣ이이ㅣㅣㅣ잉ㅇㅇ이이ㅣㅇ잉
...미안. 나는 전기톱을 완전 엄청 좋아해서 전기톱!

ㅜ 자기가 그린 그림의 물체를 소환해서 싸우는 캐릭터인데, 특정한 무기만 소환할 수 있다고 할까 아니면 모든 물체를 소환할 수 있다고 할까?

4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TElZlHV5b1U

ㅗ모든 물체면.. 막 의자 소환해서 체어샷도 가능한걸까? 전투가 끝나고 소파를 소환해서 그 위에서 자면 귀엽겠다ㅋㅋㅋ 난 후자!


ㅜ무기가 바이올린인데, 소리로 공격하는게 나을까 전투를 할 때 형태가 변형되는걸로 할까?

4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zDgTOrvue2

ㅗ 두개 다 하는건 어떨까! 근딜이랑 원딜 다 하는거야! 둘중 하나만 선택해야한다면 근딜 동료가 있으면 전자, 원딜 동료가 있거나 혼자라면 후자.

ㅜ 메두사를 모티브로 한 캐가 있는데, 머리(뱀)색을 처음에 초록색으로 하려고 했는데 별로 맘에 안들어서 바꾸려고. 무슨 색이 좋을까? 하얀색, 남색, 갈색이랑 검은색은 피하고 있어.

4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zDgTOrvue2

>>469 아 참고로 눈 색은 빨간색에 세로동공이야!

4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obsF9pdseM

ㅗ 노란색...? 왜 그런 뱀 있잖아. 노란 점박이 뱀. 그런 뱀은 어떨까?

ㅜ 현대 판타지물에 조선시대 선비 캐릭터를 만드려고 해. 하오체가 좋을까 하게체가 좋을까?

4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uGZs3icDm+

ㅗ 빨간색 뱀머리를 전에 본 적이 있는데 그것도 예쁘더라! 특이한 걸 찾는다면 보라색...?

ㅜ 난 고민 딱히 없음!

4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0S7hQGWQ02c

ㅗㅗ공포의 뭉개구름..내가 수습하갔어
하오체가 하게체보다 더 공손한건데 그런 타입이면 하오체 아니면 하게체!

ㅜ파랑이 테마인 남캐랑 자주색이 테마인 여캐를 세트로 만들게 되었는데 이미 같은 색조합의 세트 남녀가 있어서..남캐는 디자인이나 컨셉이나 많이 벗어나 있어서 괜찮은데 여캐는 너무 많이 겹쳐서..색을 바꿀까 아예 외형을 처음부터 다시 잡을까?

4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zDgTOrvue2

ㅗ 나라면 진짜 마음에 드는 부분만 빼고 싹 다 뜯어고치는데... 색을 바꾸고 외형에 조금만 변화를 주면 확 달라보이지 않을까?

ㅜ 쌍둥이 소실(쌍둥이 태아중 하나가 다른 태아에게로 흡수되어서 사라지는것)이 모티브인 캐릭터들인데, 둘다 남자로 할까 아니면 여자가 남자쪽으로 흡수되는걸로 할까? 개인적으로 후자가 끌리는데 남녀 일란성 쌍둥이도 희귀한건데 거기다 쌍둥이 소실까지 겹치면 너무 비현실적이지 않나 해서...

4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IHKFxX7jsK2

ㅗ애초에 자캐는 비현실적이야. 당신이 우기면 그게 설정!
ㅜ고민이 고만고만해서 답하고만 가겠어 이제 고만고만

4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5E8ccHOhMU

ㅗ 엣 질문 없는건가? 고마워!

ㅜ 1. 메이드 옷을 입고있지만 사실 지능 만땅 주인+신체능력 만땅 다크엘프 집사
2. 곱게 자랐지만 우울한 사차원 어린 아가씨+지능만땅 메이드+신체능력 만땅 다크엘프 집사
어느쪽이 나아?

4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8eiDxjw69w

ㅗ 2명 vs 3명인 건가? 메이드하고 집사가 양 쪽에서 주인을 부둥부둥해주는 게 떠오르네! 그런고로 나는 2번1

ㅜ 기반캐를 예전에 짠 적이 있는데 오늘 공식에서 새로 나온 신캐를 보니까 내 자캐랑 설정이 너무 겹치더라고... 내 자캐 설정을 바꾸는 게 나을까, 아니면 그냥 나 혼자 부둥부둥하는 게 좋을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