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146 어제 2,325 최대 4,859 전체 669,06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자작캐릭터 게시판 목록 총 13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자캐들로 아래 자캐 괴롭히는 스레 레스 (148)
  2. 2: 관캐 초성대고 고백해보자 레스 (39)
  3. 3: [자캐] 앤/관캐 (오너)님께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레스 (431)
  4. 4: [자캐] 자캐로 아랫사람에게 요리를 만들어주자! 레스 (207)
  5. 5: 자캐 커뮤니티 고민 상담 스레 레스 (482)
  6. 6: [자캐] 캐릭터 소개하면 이름붙여주는 스레 레스 (394)
  7. 7: 매력적인 남캐의 조건이 뭐라고 생각해?? 레스 (5)
  8. 현재: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레스 (609)
  9. 9: ☆★☆자캐판 잡담스레 제2판☆★☆ 레스 (150)
  10. 10: [자캐] 선물을 두고가는 방 레스 (294)
  11. 11: 이런 커뮤/역극 있었으면 좋갰다 레스 (124)
  12. 12: 솔로자캐가 커플들을 없애기위한 스레 레스 (34)
  13. 13: 자캐 이름 기부하는 스레 레스 (470)
  14. 14: 자캐의 모티브는? 레스 (45)
  15. 15: [자캐] 자캐들끼리 대화하는 스레 레스 (921)
  16. 16: [자캐] 폭탄을 넘겨주는 스레 레스 (62)
  17. 17: 자캐에 이입해서 연상게임 하는 스레 레스 (268)
  18. 18: 자캐 이입으로 제 n대 불가사의 레스 (3)
  19. 19: 있는대로 눈관호/ 앤캐에게 앓이하는 스레 레스 (142)
  20. 20: 굴리고 굴려서 멘붕상태가 된 자캐가 있다면 사과하고 가는스레 레스 (35)
  21. 21: 자캐의 일본어식 일인칭! 레스 (21)
  22. 22: 청소년 떡커에 대해서 레스 (36)
  23. 23: 자캐커뮤의 낮은 저작권인식 에 대해서 토론하는 스레 레스 (129)
  24. 24: NL 커뮤에서 동성에게 치인 자들의 모임 레스 (7)
  25. 25: 개인용 자캐 정리 사이트를 만들 생각인데 레스 (9)
  26. 26: 집을 잃었다! 레스 (1)
  27. 27: 자캐 커뮤니티 고해성사 하는 스레 레스 (10)
  28. 28: 무사고 안전운전자의 연애 못하는 이유 분석스레 레스 (45)
  29. 29: 자캐를 멋진 단어로 까는 스레 레스 (85)
  30. 30: 나는 이런 자캐까지 있다 레스 (38)
  31. 31: 자캐의 온라인게임 포지션은? 레스 (40)
  32. 32: 자캐가 오너에게 할 말 하는 스레 레스 (72)
  33. 33: 자캐찐빵을 꾸며보자 레스 (638)
  34. 34: [자캐] 자캐 커뮤니티 통합 스레 레스 (133)
  35. 35: 죽은 자캐의 유언을 써보자 레스 (186)
  36. 36: 자캐로 아래캐에게 집착하는 스레 레스 (90)
  37. 37: 내 자캐는 XX 기반 자캐다 레스 (117)
  38. 38: 앤캐 없는 솔로 자캐들 모여라! 본격 연애하는 스레! 레스 (17)
  39. 39: [자캐] 자캐 설정을 얘기하면 분위기에 맞는 노래 추천해주기 레스 (183)
  40. 40: [자캐] 자캐 듀오들의 일상을 슬쩍 보여주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157)
  41. 41: [자캐] 훈훈하게 사랑한다고 해주는 스레 레스 (2)
  42. 42: 자캐 인생 썰 푸는 스레 레스 (27)
  43. 43: 셀피랩(구 드림셀피)로 자캐 디자인 자랑하는 스레! 레스 (44)
  44. 44: 관통자각 어떻게들 했어? 레스 (17)
  45. 45: 자캐 혼자 파는 사람? 레스 (128)
  46. 46: 자캐 명대사 던져보기! 레스 (72)
  47. 47: 자캐 구현이 힘든 사람들을 위한 질문 스레. 레스 (36)
  48. 48: 앤캐 굿즈 스레 레스 (9)
  49. 49: 모에계 캐릭터의 알파이자 오메가, 미미쨩. 레스 (188)
  50. 50: 패션고자를 위한 자캐패션 도움 스레 레스 (26)
( 1242: 609)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30 20:15
ID :
chZ/5kZF+F2w6
본문
제곧내.
뭐 예를 들어서 이 캐를 토끼 수인으로 만들까 아님 인간인데 토끼 머리띠를 씌울까, 주인공을 결말에 죽일까 살릴까 그런거 다 돼!!
그럼 나부터

ㅜ 몸매좋고 섹시한 여캐가 있는데 타이즈를 입힐까 아님 핫팬츠에 가터벨트를 입힐까
5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m1wMaLGYCHc

ㅗ핫 고마워!

ㅜ고위직 여캐인데 얘한테 뭔가 무기를 만들어줄까 말까?이 여캐 라이벌은 무기 안쓰고 그냥 머리로 지휘하고 계산하는데 이 여캐는 좀더 발로 뛰는 느낌이기도 하고 왕년에 좀 놀았다는 설정도 있어서 고민하고 있어.만들어준다면 아마 총이 될 것 같아!

5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iYGNPwa7i5+

ㅗ 저격총은 어때? 원거리 무기이다보니까 먼 곳에서 군대의 전체적인 동태를 파악하며 지휘할 수도 있고 신중하게 한방을 계산해 날려야 하니까 라이벌에게 머리로 뒤쳐지지 않는다는 지적인 인상도 주면서 발로 뛰는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아!

ㅜ 아름다움과 사치를 좋아하는 변태 귀족 흡혈귀 남캐를 만들려고 하는데 이 캐릭터 말투를 존댓말로 하는게 좋을까 반말로 하는게 좋을까?

5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p4P2fowyDI

ㅗ변태라고 했지? 그럼 평상시 귀족이니 따라서 존댓말하다가 흥분하면 반말로 바꿔버려!

ㅜ없습니당! 질문 있는 사람/

5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mPkx1Jb9zQ

ㅗ 오 고마워!!!

ㅜ자캐 세계관 배경이 일본이고 전통 깊은 귀족 가문의 후계자인 아가씨와 여자 호위무사라는 설정인데 호위무사 캐에게 기모노를 입힐까 말까? 참고로 아가씨 캐는 기모노를 입고 있어!!

5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FF/89/DIls

ㅗ입는게 좋지않으려나...!기모노가 아니면 일본 갑옷밖에 생각나지않아서 뭔가 호위무사한테 딱히 입힐옷이 없을거같아...기모노를 입고있는게 사람들 속에 섞이거나 이곳저곳 돌아다니기 나을것같구

ㅜ내 캐도 호위무사야!ㅋㅋ 남캐구 열살정도 차이나는 어린 아내가 있어. 이부자리도 두 개 깔구 정말 손잡고 자는 사이인데 자기보다 높은 이에게는 ~습니다, 지인에게는 ~하지 않느냐 ~구나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아내에게는 어떤식으로 말하면 좋을까? 성격은 차가울거같은 인상과 다르게 세세하게 잘 챙겨주는 다정한 성격이야.

5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CsqlpKyBeg

ㅗ~다. 이런식으로 말하다 가끔씩 웃으며 편안하게 대해주는건 어떨까?

ㅜ거대변신 히어로 캐릭터를 만들건데 울트라맨 짝퉁소리 안들으려면 어떻게 디자아해야 할까?

5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NES4RMTzj32

ㅗ 울트라맨ㅋㅋㅋㅋㅋ 갑옷 입고 헬멧이나 가면 안쓰는게 취향이긴 한데... 이런 답변 원하는거 맞나? 메인 컬러는 검붉은 색!

ㅜ 금사빠지만 공주님이라고 부르면서 한 여자만 파는 메가데레+천연 남캐가 있는데, 인간으로 할까 먼치킨 이종족으로 할까? 참고로 그 좋아하는 여캐는 인간이랑 다 똑같은데 좀더 오래 살고 이능력 같은거 있어. 그리고 어린 아들도 있는데 친아들로 할지 기억도 못할 정도로 어릴때 입양됐다고 할지 고민중이야.

5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4hsaGYyOyR6

ㅗ먼치킨 이종족. 먼치킨이니 여캐의 수명을 늘린다거나 여캐가 죽고나서 자기도 따라죽는다거나 하면 좋겠다...((고약한 취향
그리고 아들은 어릴때 입양된걸로!

ㅜ동공색이 금회색? 같은 오묘한 색이라 쳐다볼 때마다 미몽을 꾸는 것 같이 비현실적인 느낌을 받게되는 여캐가 있는데 머리색이랑 홍채색 좀 추천해줘!

5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hPWPc/dFXY

ㅗ백발/보라! 내기준 신비로움 끝판왕이야++

ㅜ일단은 없네~

5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JzRLM8PKTc

검정,회색,하얀색,고동색,밀색...?밀밭색깔...?연한 하늘, 빨강색,노랑, 금발, 카키 말고 머리색 할만한게 뭐가있을까...연한 파스텔 계열로 할건데 생각나는게 없어...

5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tL1PmjI+06

ㅗ 연분홍색, 연보라, 연두색? 좀더 현실적인 거면 플래티넘 블론드(백금발)이나 빨간빛 섞인 백발.

ㅜ 자캐가 베테랑 전직 군인/인체개조 실험체 같은 과거를 지니고 있는 여자 6인으로 구성된 용병단인데 세계관을 돌연변이가 창궐하는 미래적인 아포칼립스 분위기로 갈까 전쟁과 반란군이 점령한 매드맥스 분위기의 무정부 국가로 갈까?

5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A8v4CoMdrY

ㅗ전자!황무지의 무정부국가는 용병단이 잘 굴러가기 힘들 것 같아서...돌연변이랑 인체개조랑 살짝 통하는 부분도 있어보이고!

ㅜ정보원 남캐인데 옷이 전체적으로 회색이야.그냥 회색 자체가 모티프나 다름없는 캐인데 머리색과 눈색을 어쩔지 모르겠다..!성격은 상냥하고 친절한 신사 느낌이야!

5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HkMJpTkVy9+

ㅗ부드러운 색감의 재색 금발, 흐린 파란색 눈이나 회안? 사실 회색이 모티브나 다름없다면 재색 섞인 색은 전부 괜찮을 것 같지만, 나는 상냥한 신사에는 금발벽안!이라는 관념을 갖고 있달까.

ㅜ머리색은 평균보다 약간 더 밝은 갈색인데 눈색이 정말 독특해서 눈을 드러내고 다니면 시선집중, 가리면 정말 존재감이 없는 여캐가 있는데 이 캐의 눈색과 눈매를 정해줬으면 해. 눈색은 희귀한 색 추천해주면 좋을 것 같아!

5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mW2MrOh8JZg

ㅗ생물학적으로 불가능하면서 예쁜 색으로는, 검은동공+보라색, 검은동공+분홍색 계열이 있고, 가능은 한데 희귀한 색으로는 회색(은색), 금색, 녹색이 있지(어디까지나 현실에서 희귀하지, 창작물에선 흔하지만..)!

창작물에서도 안 흔한 걸 찾고 싶다면, 부분 오드아이(왼쪽눈, 오른쪽 눈 색이 다른게 아니라, 한쪽 눈 눈동자의 반은 갈색, 반은 초록색 이런 식으로, 한 눈동자에 두 색이 있는거)가 좋을 것 같아! 특히 보색 관계의 색(ex녹색-핑크, 보라-노랑 등)인 부분 오드아이는 예쁘면서도 확 튀더라고! 무슨 말인지 궁금하면 오토메겜 암네시아 여주인공 눈을 봐봐!

아니면 마족눈! 인간캐에게 마족눈은 항상 희귀하지!

눈매는... 동그라면서도 고양이상이고, 그러면서도 무쌍이라 시원해 보이는 눈이 개취긴 한데..,
눈을 가리고 다닌다는 걸 보면, 소심한 성격 같기도 해서 속상꺼풀에 처진눈의 강아지상이 더 어울릴 것 같기도 하다. 

ㅜ난 없어!

5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Tvx/a1QLBfQ

ㅗ 고마워!

ㅜ머리색이 오묘한(굳이 따지자면 회색)너구리 수인이 있는데 얘 눈 색, 눈매를 어찌 해야 할까? 참고로 피부가 음 좀 연한 갈색이랄까? 그런 쪽이야 절대 막 희고 그러진 않는. 성격은 무책임하고 화술 좋은 만사 귀찮 사기꾼 성향!

5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5nIDBx5bko

ㅗ 내 똥손이 내 개소리보다는 그나마 나을 것 같아서 낙서로 그려왔어.. 고멘!
http://imgdb.kr/bl9l
너레더 설명을 읽자마자 눈썹은 쳐지고 눈매는 살짝 순하고 어두워보이는데 입은 웃고 있는 인상이 딱 떠올랐어. 개인적으로 사기꾼 하면 떠오르는 인상이라서 말이야. 또 너구리 눈은 하나같이 다 검은 색이길래 검은 색으로 했어. 마지막으로 눈갱해서 미안하다ㅠㅠ


ㅜ붉은 머리하고 어울릴만한 눈 색이 뭐가 있을까? 활발한 성격의 캐릭터인데!

5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qQfX9/XHu4U

ㅗ 하늘색이나 갈색? 약간 노란색 계열이나 파란색 계열!!

ㅜ환생한 앤데 이 자캐의 전생의 세계관이 현생과는 관계없는? 곳이거든. 그래서 같은 나라 같은 배경으로 하긴 좀 그래서. 그래서 전생에 자캐가 살았던 시대를 알고보니 저기 이웃나라의 옛날옛날 과거였다~~ 이렇게 할까, 아니면 그냥 평행세계로 할까?

5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KjMa7CrLVRI

ㅗ 평행세계!! 사랑해!!

ㅜ 기억 잃고 찾아야 할 누군가가 있다는것만 아는 캐릭터가 그 누군가를 찾으러 여기저기 떠나는 내용이야. 참고로 전투능력은 먼치킨인데 지능이 거의 없어서 여기저기 이용당하고 그럴것 같긴 한데 이 캐가 어디어디를 갈지 생각나는대로 적어줬으면 해!
ex 한적하지만 이방인에게 폐쇄적인 마을 이런식으로!

5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RTIYZW87uk6

ㅗ 개인적 취향이긴 한데... 기억 속의 그 사람과 함께 본 풍경이 있는 마을이나 함께 어떤 추억을 쌓았던 곳 어때? 예를 들면 바다를 같이 본 기억 속의 해변가 마을을 찾아 다닌다던지... 특이한 축제의 기억을 가지고(꽃 축제같이 좀 지역만의 특별한 축제) 그런 축제가 있는 마을을 찾는다던지... 아니 기억이 없다는 점에서 이미 아웃인건가??ㅠㅠ 그럼 축제나 페스티발이나 바자르처럼 큰 행사가 열리고 있는 마을 내지 도시 어때? 북적북적하니 해프닝이 많을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은데!

ㅜ 남자와 여자 둘이 서로를 이용하려고 하고 또 서로의 목적을 알면서도 자신의 목적을 위해 묵인하는 그런 관계야. 여자는 소수민족 출신에 용병이고 남자가 가진 정보가 목적이야. 남자는 여자를 의뢰주에게 데려가는 게 목적이고. 근데 남자의 직업이나 신분을 못정했는데 뭐로 해야할까? 높은 직위인 건 싫은데...

5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gBzt1gCYJaU

ㅗ 높은 직위인건 싫다고 했으니까 평민으로 해야겠지? 의뢰소같은걸 안연거 보면 뭔가 사정이 있을것 같은데.. 사냥꾼이나 은퇴한 군인이라던가 어때? 음... 혹시 스토리가 많이 안짜여져 있다면 어디 과학소에서 뭘 실험하고 있었는데 거기서 나온 과학자중 한명!

ㅜ 자기 오빠일지도 모르는 사람이 악의없이 아군쪽의 굉장히 중요한 물건을 훔쳐갔어. 그래서 여동생이 쫒아가서 그걸 찾아오는데 적극적으로 싸우는걸로 할까 아니면 주춤하면서 싸우는걸로 할까? 참고로 다른 오빠는 전투광인데 얘는 어릴때부터 꼭 필요할때만 싸우고 죽이지는 않는 사람한테 길러졌어. 그리고 결과적으로는 그 오빠일지도 모르는 쪽이 주춤해서 물건을 받게돼.

5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B3iPctCP/gE

ㅗ 적극적으로 싸우는 게 좋을 것 같아! 주춤하면서 싸우는 건 약간 진부할 것 같기도 해

ㅜ 딱히 없네

5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8TOKBWAx2+

ㅗ 앗 부러워...!!

ㅜ 자캐가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는데, 부모님을 둘 다 잃고 갈 곳 없는 자캐를 거두어주고 잘 보살펴준 왕자거든? 자캐는 그 왕족의 시녀가 됐고. 자캐는 좋게말하면 배려심이 깊고 나쁘게 말하면 자존감이 거의 없고 심하게 내성적인 성격이야. 자캐가 처음 짝사랑을 자각한건 16살이었는데 (상대는 22살) 상대는 자캐를 아직 어린애 취급하고 또 자캐는 자신의 신분을 아니까 부담 주기 싫어가지고 꾹꾹 참고있는데... 한 19살 쯤에 참을 수 없어서 막 줄줄 자기 마음을 고백하는데 그 고백하는 계기를 못 정하겠어...  뭔가 3년간 계속 꾹꾹 담아왔던 마음을 펑 하고 터뜨리는 계기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좀 도와줘 ㅠㅠㅠ

5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lFtVkaQT94c

ㅗ나름 용기내서 떠보는 식으로 남 연애고민 얘기 하듯 or 연애상담인데 상대는 다른 사람인 척 말하는거지!상대가 눈치 못채고 진지하게 얘기하는데 답답+부끄+속상 콤보로 더이상 참을 수가 없어져서..너무 진부한가ㅠㅜ너레더가 이 커플 어쩔 생각인진 몰라도 이어졌음 좋겠다!

ㅜ한 5년 전부터 이세계와 일방적으로 연결된 포탈이 열려서 불규칙하게 계속 괴물이 튀어나온다는 설정인데 지금까지 넘어온 괴물 수로 얼마가 적당할까?참고로 괴물들 하나하나 내가 디자인하고 설정 짜야해..정해진 수에서 더 늘어나진 않을거고

5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7PSo9VnL9g

ㅗ 39 마리정도 어때? 5년 치고는 적다고 생각하는데 일일이 디자인하고 설정 짜려면...ㄷㄷ 사실 원래 92마리라고 하려고 했는데 레스주 너무 힘들것 같아서...

ㅜ 성씨가 똑같은 판타지 여캐 둘 이름이 시리아랑 소울인데, 성을 하츠라고 지을까 하는데 어감이 내 기준에서 묘하단 말이지...? 특히 소울 이름 모티브가 소울하트인데 소울 하츠... 혹시 평가하거나 다른거 추천해줄수 있을까? 아까 말했다시피 모티브가 소울하트라서 하트랑 관련된 이름이면 좋겠어!

5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OW3RqUIJax6

ㅗ 으음 시리아 아모르/소울 그라티아? 소울 아모르/시리아 그라티아? 아모르하고 그라티아는 라틴어로 둘 다 사랑을 뜻하는 걸로 알고 있어! (둘이 어감은 묘하게 다르지만. 그라티아는 여성명사고 아모르는 남성명사야! 직접 찾아보는 편이 조금 낫겠다.) 둘 중에 하나 골라!

ㅜ 메두사가 모티브인 캐릭터야! 선글라스를 끼고 있고, 밝은 금장발에 군데군데 갈색 무늬 같은 브릿지가 있어. 끝에 뱀들이 갈라져 있는 디자인이야. 하얀 셔츠에 정장바지라는 설정이고, 친절하지만 뒤에서는 엄청 능글맞아. 누군가의 부하? 비슷한 느낌인데 남자로 할까 여자로 할까..? 그리고 얘가 자주 할 습관 같은거 정해줘. 머리카락을 배배 꼬는 것만 빼고 다 괜찮아ㅠㅠ 개인적으로 그런 습관 안좋아해서..

5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7PSo9VnL9g

ㅗ 남자 메두사 독특할것 같다!! 그리고 습관은 별 이유 없이 손가락 튕기기나 눈 게슴츠레 뜨기?

ㅜ 혼합장르 판타지 쓰고있는데 로맨스를 넣을지 고민중이야. 주연 7명은 로맨스가 아예 없는데 조연들은 부부캐들을 제외하면 썸이 약간 있어. 근데 조연들끼리 이어주는건 어느정도가 좋을까?
1. 썸
2. 사귀는거나 다름 없는쪽
3. 키스씬까지
근데 3번까지 가면 조연들 비중이 많이 생기긴 하는데... 솔직히 주연들은 출연량보다 일정 조건에 만족해야만 주연으로 치는거라서 어떻게 할지 고민이야. 조연들은 과거사 나오는 캐들도 좀 있거든.

5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WI3Yad5Nw+c

ㅗ과거사 나오는 애들이 연애하는거면 3번까지 가고 그 외에는 2번까지가 좋을것같애 조연들이 너무 연애하면 몰입에 방해될것같아서.....


ㅜ방금전까지는 있었는데 생각이 안난다!패쓰!

5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cNVXvgUwmQ

ㅗ고마워!

ㅜ판타지소설을 쓰려고 하는데 1년을 몇달로 하는게 좋을까?

5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fH8ZY7K25s

ㅗ음....짧으면 2달 반에서 길면 4달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사실 난 소설쪽은 잘 몰라서...ㅠ퓨

ㅜ난 정말 뭘 입혀야 할지 모르겠다....보고싶은 옷 있어? 후드티에 청바지 같은 너무 일상적ㄱ인 옷 말고...

5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fhv1I5ZgdyQ

ㅗ여캐면 치파오나 사라판 남캐면 마과나 두루마기어때? 혹시 서양쪽이라면 카우보이도 좋을 것 같아! 전통의상 사랑해

ㅜ자캐가 인간에서 신이 된 캐인데 신이 되기 전의 전생들을 모두 기억하게 되는 설정이거든... 뭐 머리를 빗다가 전생에서 언니가 머리를 빗어준 걸 떠올리는 것 처럼 무언가를 하면서 그에 관련된 기억들이 자연스럽게 돌아오는게 좋을까 아니면 한번에 후루룩 들어오는게 좋을까? 전생의 기억은 대충 게임속이나 영화의 내용을 기억하는 것 처럼 해. 대충 내 전생이었던 a는 b해서 c했는데 그게 결국은 d한 상황으로 이어졌고~~~~이런 느낌.

으으 질문이 길어졌는데 자연스럽게 일상생활속에서 점점 기억해나가는게 좋을까, 아니면 한번에 기억해내는게 좋을까? 후자여도 멘붕 안 해.

5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2PCWC+Em42

ㅗ 전자! 멘붕 한다음에 극복하는것도 좋은데 씁쓸하게 웃으면서 지난 일이라고 털어버리는것도 좋아! 그리고 시간대는 안맞춰지게 기억해내다가 마지막에 한꺼번에 딱딱 맞춰지는걸로...

ㅜ 수명이 다 되기 전에 죽은 혼들이 다른곳으로 이동된다는 설정인데, 외모나이는 달라져. 거기에서 32살에 애 낳고 죽은 a(외모나이 19세)랑 뱃속에서 유산된 3개월짜리 b(외모나이 17세) 이렇게 둘이 있는데, 죽기 전에는 둘이 아무 관계도 없었어. 근데 b가 a를 속으로 엄마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평소에는 이름만 부르고 속으로는 엄마라고 부르거나 작중에서 딱 한번 a가 소멸될뻔 할때 엄마라고 부르는 장면이 있는데, b가 a를 엄마라고 안부르는 계기를 뭘로할까? b 지능은 그렇게 높지 않아.

5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8Ea4KWrFi2k

ㅗ b의 엄마가 b를 임신했을때 한번 개인적으로 안좋은 일이 있었는데 뱃속에서 태동이 느껴져서 '네가 세상에 태어나서 나를 엄마라고 부르는 날이 오면 난 너무 절망스러울것같아'라든지 그런 얘기를 해버려서 b는 그 말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였다는건 어떨까? 엄마라고 앞에서 부르면 미움받는다고 생각하고있다던지.

아니면 진짜 엄마(b를 유산했던 b의 엄마)가 슬퍼할까봐 a를 엄마라고 안부르려고 하지만 무의식적으로 엄마라고 생각해서 무심코 튀어나온다던지

아니면 b가 처음에는 a를 엄마라고 부르려고했는데 a가 자신의 아이가 생각나서 마음이 아프니까 엄마라고 부르지 말라고 얘기해서 안부르게 되었다던지. 지금 생각나는건 이런것들이네

ㅜ 흑막으로 오인당하는 수상쩍은 캐릭터를 만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오해받을만한지 모르겠어. 지금 생각하고 있는 건 너무 친절하고 착하고 웃기만 해서 오히려 흑막같다던지, 흑막스러운 대사를 자주치고 위험한 가치관을 내비치는 불량스러운 캐릭터라 흑막같은 캐릭터야. 어떤게 좋을까? 내가 말한거말고 이러면 더 흑막스럽겠다 하는게 있으면 알려줘도 좋아!

5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cNVXvgUwmQ

ㅗ잘 웃고 친절한듯하지만 실상은 제 이익을 위한 행동일 뿐인 친절하지않은 행동에 흑막같은 말과 가치관을 가지면 어떨까?그리고 거기에 거짓말을 진심인것처럼 말한다는 것도 더하구


ㅜ검은머리에 은청색 눈이랑 금색눈 어느게 더 신비스러워?

5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2PCWC+Em42

ㅗ 은청색! 검은머리 금색눈은 너무 흔해서 이젠 별 감흥이 없더라...

ㅜ 걸어다니는 토끼 여캐 (의인화 그딴거 없다)가 있는데 무기랑 눈 색좀 정해줘! 칼은 안되고 빨간 망토 쓰고있고 털은 하얀색이야. 그리고 귀를 올리는게 좋을까 내리는게 좋을까?

5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AfH8ZY7K25s

ㅗ의인화 아니라면...음...다 내 개인취향으로 써도 되는 거지? 무기는 좀 화려한 마법?지팡이 어떨까 눈색은 청록색에 귀는 내리는게 자연스러울 거 같아.

ㅜ딱히 없기는 한데 흑발 적안이 나아 금발 적안이 나아?

5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cNVXvgUwmQ

ㅗ금발적안을 선호해!

ㅜ좀 다르긴 하지만 귀신보는 남주랑 유령여주인데 둘 사이 로맨스가 있다면 어느정도가 좋을까? 그리고 여주가 살아났을때 유령이었을때 기억을 가지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

5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v2PCWC+Em42

ㅗ 흠... 썸만 타는 정도? 그러다가 여주가 기억을 가진채로 살아난 다음에 일이 점점 생겨나고 로맨스가 꽃피는거지!!

ㅜ 자기가 아름다워보이는거에 미친 여캐가 있는데 썸뜩한 말을 하긴 하지만 악역은 아니야. 근데 이 캐가 약간 짜증나게 굴다가 자기 아름다움이고 뭐고 내던지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게 만들 생각인데 뭘 해야 멋있어보일까? 구해주는거 말고는 생각이 안나는데...

5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m9NNr1cQhVo

ㅗ 아름다워야 할 목표가 사라지거나.. 으음 아니면 어떤 사람이 자기 자존심을 엄청나게 긁어서 이런 거 다 필요 없어, 하면서 갑자기 변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ㅜ 키 큰데 소동물같은 성격인게 좋을까 아니면 키 작은데 맹수같은 성격이 좋을까?

5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U4n1aNMsEu6

ㅗ키큰데 소동물 같은 성격! 그 차이에서 나오는 귀여움이 좋아..

ㅜ암살자 캐릭턴데 살인을 무서워해. 해리성 정체감 장애가 있어서 다른 인격 하나가 생겼는데 살인을 즐기는 인격이야. 임무를 맞게되면 자신이 나서서 일을 해결하는데 본체와 성별을 반대로 하려고 해. 본 인격은 여자에 남자 인격이 하나 더 존재하는 걸로 할까 아님 반대로 할까?

6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zSst+90i076

ㅗ 이해가 안가는게...임무를 맡게되면 자신이 나선다는게 본인격이 나선다는거야 아니면 살인을 즐기는 종인격이 나선다는거야? 만약에 본인격이 나서서 맡는 역할이면 원래 생각했던 여<->남이 좋고, 아니라면 남<->여가 좋을 거 같아. 성별보다는 사실 성격 설정이 더 중하지만..

ㅜ 음, 딱히 없다!

6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uDMLOMIdEo

ㅗ 고마워!

ㅜ 표정변화 많고 아이같은데 잔인한..? 그런데 안은 질척하고 우울한 빌런 여캐야. 자존심이 굉장히 센데, 그걸 표현할 만한 액세서리 같은 게 있을까? 굳이 액세서리가 아니어도 그런 걸 간접적으로 보여줄 장치가 하나 있었으면 해

6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dgHvANLWm6

ㅗ 그러니까 겉과 속이 다르다는 걸 표현하고 싶다는 거지? 손목에 딱 달라붙고 손가락 마디만큼 큰데 잔상처(이를테면 손톱으로 긁은 듯한 자국)가 많은 팔찌나, 물방울모양 귀걸이는 어때? 팔찌든 귀걸이든 양쪽의 색깔이 다르면 더 좋을 것 같아.

ㅜ 로보토미 기반 환상체 자캐를 만들고 있어. (환상체가 뭔지 모른다면, 대충 SCP나 크리쳐같은 거라고 생각해줘) 거울에 비친 사람을 따라하는 거울 속의 존재인데, 사실 이런 유형이 좀 흔하잖아? 그래서 참신한 능력이 생각이 안 나.
1. 거울에 비친 사람에게 비난을 해서 정신력을 깎아먹는다.
2. 거울에 비친 사람을 조종해 타인을 죽이게 만든다.
3. 거울에 비친 사람과 바꿔치기를 해서 탈출한다.
4. 거울에 비친 사람을 스스로 자캐에게 먹히도록 만든다.
지금까지 생각해본 건 이 정도야. 더 좋은 아이디어 뭐 없을까? 아니면 그냥 여기에서 하나를 고를까?

6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9m7l1Z13o0o

ㅗ 오 되게 매력적인 설정인 것 같아ㅋㅋ 2번을 조금 틀어서 거울에 비친 사람을 조종해 자살을 하게 만드는 건 어떨까? 아니면 3번을 비틀어서 타인을 거울 속에 가두고 유유히 탈출해버리고 난 뒤에 거울 속에 갖히게 된 타인이 자신도 거울 밖으로 탈출하기 위해 다시 자캐처럼 행동한다던지? 아니면 이 거울 속에 갇히게 된 타인을 자캐의 설정으로 가도 괜찮을 것 같은데 어때? 한마디로 루프물로 가는거지! 또 다른 아이디어로는 거울 앞에 선 사람의 개인적인 트라우마를 자극시키는 물체나 사람으로 모습을 바꾸는 거 어때?


ㅜ 몽환적인 분위기의 여캐인데 성격을 어떻게 잡아야 더 몽환적이고 신비하게 느껴질지 고민이야. 말을 거의 안하는 대신 몸짓이나 행동으로 표현하는 차가운 성격하고 말이 많기는 많은데 뜻 모를 의미심장한 말을 많이 하는 쾌활한 성격하고 어느 쪽이 더 몽환적인 것 같아? 혹시 다른 아이디어가 있으면 말해줘ㅠㅠ

6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SSkf9wEnCd+

ㅗ 갠적으로 후자 쪽!



ㅜ고민은 없다! 기분이 매우 high하다! 내딸들 예쁘다! 너레더 좋은주말!

6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qtn9OGAVIU

ㅗ오우 고맙다! 너레더도 좋은 주말 보내라!

ㅜ배를 타고 무역일을 하고 있는 성인 남캐야. 상단의 주인인데 내가 성격을 정하면 취향을 자꾸 따라가는지 지금 있는 캐랑 성격이 자꾸 겹치더라구...단순히 소심하다던가 차도남이나 이런 떠올리기 쉬운?거는 이미 다른캐가 있는데 문제는 저런거 이상의 것이 생각나지 않아...그래서 너레더 취향의 성격이나 특이하다고 생각하는 성격도 좋으니까 조금 구체적인 걸루 부탁해ㅠㅠㅠㅠ그렇다고 너무 부담갖지 않아도 되니까 누가 도와줘...

6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j5ZEISKylLI

ㅗ 겉으로는 밝고 외향적인 사람처럼 행동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도 두텁고 평판도 좋지만 사실 내면은 집착(혹은 복수심, 우울 등)으로 가득차서 잔뜩 비틀려져있는 성격은 어떨까...?

ㅜ 10대 후반의 긴 갈색 생머리에 조용하고 나긋나긋한 성격의 여캐한테 갭모에 요소를 넣고 싶은데 대충 어떤게 좋을까ㅠㅠ 고등학생이고 종족은 인간이야.. 내 머리로는 좋은게 안떠오른다ㅠㅜ

6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cGHA2yJ+xPU

ㅗ 의외로 잔인한걸 잘본다던가, 무서운거에도 담담하다던가 이런거..? 미안, 나도 좋은게 안떠올라 ㅠㅠㅠ

ㅜ 딱히 없는거같아, 좋은주말!

6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E4x9R3oeT32

ㅗ고마워!

ㅜ바다 생물로 수인캐를 내려고 하는데 좀 덜 흔한게 뭐가 있을까? 생각나는 대로 부탁해!

6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hYS8c1zVJGnI

ㅗ 음 가오리/해파리/일각고래/게/장어/조개

ㅜ 자기애 넘치는 캐릭인데 그걸 한순간에 무너뜨리는 트리거가 뭐가 있을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