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062 어제 2,304 최대 10,129 전체 890,32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방송/문화예술 게시판 목록 총 5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혹시 연습생 파는 사람은 없니? 레스 (13)
  2. 2: ☆☆☆☆ 방송/문화예술 잡담판! ☆☆☆☆ 레스 (86)
  3. 3: 아이돌 노래가사 맞추기~~~ 레스 (46)
  4. 4: 좋아하는 그룹이나 배우 아이돌의 첫인상! 레스 (26)
  5. 5: 뮤지컬판 티켓오픈 시작합니다 뮤덕 모여라 레스 (96)
  6. 6: 성우 스레 레스 (17)
  7. 7: 팬심다버리고 남, 여 아이돌 외모원탑 누구라고 생각해? 레스 (70)
  8. 8: 유튜브도 방송이니까! 유튜버 추천하고 가기 레스 (30)
  9. 9: NCT는 왜 없냐? NCT 스레! 레스 (1)
  10. 10: 아이돌 숨은 명곡 적어보자 레스 (121)
  11. 11: 자기 가수에게 부탁하는 스레. 레스 (13)
  12. 12: 좋아하는 연예인이 까인 울분 푸는 스레 레스 (59)
  13. 13: 지금 좋아하는 아이돌 입덕계기 적고가자 레스 (62)
  14. 14: 내가수 소속사 불만 토로하고 가자! 레스 (36)
  15. 15: 외국배우 덕질하는 스레 레스 (34)
  16. 16: 덕질하는데 주변에 운좋은사람들 부러워하는 스레 레스 (2)
  17. 17: 외국밴덤 없나? 레스 (2)
  18. 18: 좋아하는 미드&영드를 말해보는 스레 레스 (30)
  19. 19: 프로게이머 파는 사람.....없니.....? 레스 (4)
  20. 20: 셜록 스레 레스 (6)
  21. 21: 아프리카 tv 비제이 스레 레스 (62)
  22. 22: 성우관련해서 내가 들은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 레스 (5)
  23. 23: •• 좋아하는 일본 연예인 스레 레스 (25)
  24. 24: 좋아하는 밴드 음악 하나씩 적고가! 인디밴드도 좋아ㅎㅎ 레스 (3)
  25. 25: 자기 아이돌 영업하는 스레 레스 (31)
  26. 26: 좋아하는 일드 적고가 레스 (8)
  27. 27: nct! 레스 (7)
  28. 28: 한니발 덕질 스레 레스 (5)
  29. 29: 레드벨벳 레스 (8)
  30. 30: 뉴스덕후는 없냐 레스 (4)
  31. 31: Trust me, I'm the Doctor! 레스 (12)
  32. 32: 드라마판이 없는 관계로 잠시 자리 좀 빌리겠소. 레스 (5)
  33. 33: 내집이나타났다 프로그램 레스 (2)
  34. 34: 진짜 짜증나고 화났던 드라마나 영화 속 인물 적고가자ㅋㅋㅋㅋ 레스 (37)
  35. 35: 연극 보러가는 사람들 모여라 연극 1판! 레스 (2)
  36. 36: 중년배우가 좋은 스레 레스 (21)
  37. 현재: 요즘 좋아하는 드라마 말해보자 레스 (6)
  38. 38: 뭔가 플래시몹을 해보고 싶다 레스 (1)
  39. 39: 나는 이 아이돌을 좋아하지만 이 곡 만큼은 못좋아하겠다! 라는 곡을 쓰는 스레 레스 (36)
  40. 40: 복★면★가★왕 레스 (1)
  41. 41: 앉을까요? 쓰릴미 덕질하는 스레! 레스 (2)
  42. 42: 즐겨보는 프로를 적고가자! 레스 (10)
  43. 43: 각자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을 올려보자~ 레스 (28)
  44. 44: 그냥 느낌을 말하는 건뎅... 레스 (12)
  45. 45: 런닝맨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레스 (6)
  46. 46: 혹시 무용 전공 하는 스레더들 있니? 레스 (1)
  47. 47: 미드 플래시 보는사람 있어? 레스 (14)
  48. 48: 인생 작품을 적어보고 가자! 레스 (3)
  49. 49: >>>>방송/문화예술판 질문 통합 스레<<<< 레스 (3)
  50. 50: ????방송/연예 판 규칙???? 레스 (7)
( 724: 6) 요즘 좋아하는 드라마 말해보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31 14:03
ID :
brJIn09ewLiBE
본문
나는 도깨비..도깨비..!!!케미오졋 ㅠㅠ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wQkN4hPedO+

온니 도깨비만 본다 ㅠㅜㅠ 금요일 진짜 언제와 ㅠㅠ 이러다가 망상글 쓰고 망상글쓰다가 드라마 쓸듯 떡밥 너무 많아 행복한 생이다 ㅠㅠ 오스트도 좋고 세심한 연기도 좋고 대사도 너무 센스있다 거기다가 연출도 좋아 색감 완전 예뻐 ㅠㅠㅠㅠㅠ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u5v+mVy8PCU

낭만닥터 김사부!'. 정말 전개도 빠르고 사회악을 잘 끄집어내고 배우들도 연기 잘하고 연출도 완벽하고..... 햐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YdxsEXp78Uo

푸바전.....근데....좋아하긴 하는데 내용이 너무 없어....온니 전지현 얼굴 감상용...ㅠㅠㅠ그래도 캐릭터들 케미는 좋아 ㅠㅠㅠㅠㅠ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jUXMJlVhhaQ

독타후ㅠㅜㅠㅜ요즘 뽕찬다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l8jTUC3M3VM

셜록... 요즘 다시 정주행 뛰고있어 베네딕트 넘 잘생기뮤ㅠ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