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151 어제 2,517 최대 3,968 전체 510,03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방송/문화예술 게시판 목록 총 4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아이돌 노래가사 맞추기~~~ 레스 (31)
  2. 2: 성우 스레 레스 (7)
  3. 3: 유튜브도 방송이니까! 유튜버 추천하고 가기 레스 (4)
  4. 4: 아프리카 tv 비제이 스레 레스 (45)
  5. 5: ☆☆☆☆ 방송/문화예술 잡담판! ☆☆☆☆ 레스 (42)
  6. 6: 좋아하는 일드 적고가 레스 (2)
  7. 7: 내가수 소속사 불만 토로하고 가자! 레스 (13)
  8. 8: 색청있는 스레주가 노래 추천해주는 스레! 레스 (60)
  9. 9: 좋아하는 미드&영드를 말해보는 스레 레스 (20)
  10. 10: 팬심다버리고 남, 여 아이돌 외모원탑 누구라고 생각해? 레스 (57)
  11. 11: 뭔가 플래시몹을 해보고 싶다 레스 (1)
  12. 12: 요즘 좋아하는 드라마 말해보자 레스 (5)
  13. 13: 중년배우가 좋은 스레 레스 (15)
  14. 현재: 뮤지컬판 티켓오픈 시작합니다 뮤덕 모여라 레스 (48)
  15. 15: 노래를 들으면서 소름돋았던 곡! 레스 (32)
  16. 16: 자기 가수에게 부탁하는 스레. 레스 (5)
  17. 17: 나는 이 아이돌을 좋아하지만 이 곡 만큼은 못좋아하겠다! 라는 곡을 쓰는 스레 레스 (36)
  18. 18: 지금 좋아하는 아이돌 입덕계기 적고가자 레스 (47)
  19. 19: 복★면★가★왕 레스 (1)
  20. 20: 좋아하는 연예인이 까인 울분 푸는 스레 레스 (44)
  21. 21: 좋아하는 그룹이나 배우 아이돌의 첫인상! 레스 (21)
  22. 22: Trust me, I'm the Doctor! 레스 (6)
  23. 23: 아이돌 숨은 명곡 적어보자 레스 (103)
  24. 24: 진짜 짜증나고 화났던 드라마나 영화 속 인물 적고가자ㅋㅋㅋㅋ 레스 (31)
  25. 25: 외국배우 덕질하는 스레 레스 (22)
  26. 26: •• 좋아하는 일본 연예인 스레 레스 (21)
  27. 27: 팝송 추천하고 가는 스레 레스 (5)
  28. 28: 자기 아이돌 영업하는 스레 레스 (25)
  29. 29: 앉을까요? 쓰릴미 덕질하는 스레! 레스 (2)
  30. 30: 즐겨보는 프로를 적고가자! 레스 (10)
  31. 31: 각자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을 올려보자~ 레스 (28)
  32. 32: 그냥 느낌을 말하는 건뎅... 레스 (12)
  33. 33: 런닝맨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레스 (6)
  34. 34: 혹시 무용 전공 하는 스레더들 있니? 레스 (1)
  35. 35: 미드 플래시 보는사람 있어? 레스 (14)
  36. 36: 인생 작품을 적어보고 가자! 레스 (3)
  37. 37: >>>>방송/문화예술판 질문 통합 스레<<<< 레스 (3)
  38. 38: ????방송/연예 판 규칙???? 레스 (7)
  39. 39: 외국밴덤 없나? 레스 (1)
  40. 40: 혹시 연습생 파는 사람은 없니? 레스 (2)
( 5: 48) 뮤지컬판 티켓오픈 시작합니다 뮤덕 모여라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18 21:27
ID :
brV4ECzjZh16w
본문
방문판이 생겼다! 모여라 뮤덕들아!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elh5NmOAvQ+

비싸다아아!!!!!!!!!!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LROkQDK1TR2

쓰릴미 10주년 빨리 왔으면 좋겠다.....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3buMLhxYNWY

오오오 드디어!!!!!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5iIHy8oyxBg

뮤덕은 뮤덕뮤덕하고 울지요~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3buMLhxYNWY

고3이라 도레이 못보는 게 천추의 한이다ㅠㅠㅠㅠㅠ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vPUEZLBT8d+

여러분 해밀턴 파고 천국가세요 레알 못믿겠으면 유투브에서 아무노래나 클릭해서 들어보세요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yYfZGe8n2ws

>>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나냐ㅠㅠㅠㅠㅠㅠㅠ자소서 쓰면서도 도레이 생각나서 핸드폰 붙잡고 펑펑 오열함ㅠㅠㅠ내가 못보다니ㅠㅠㅠ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t1TpMmL7Gko

>>8 나 10월 초에 도레이 보러 간다! 가능하면 보고 와서 후기 남길게!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Vbhp5lTq4GE

짹이 보고싶다... 눈물샘 폭발하는 다녤 보고싶다...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oS718m9XRLs

>>8 난 논술을 쓰며 내적오열 함ㅠㅠㅠㅠㅠㅠㅠ
>>9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tkxfv5S8UR2

드디어 뮤판이 생겼다ㅏ!!!!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Pinbve6Avjs

도리안그레이 장난아냐..........
왜 한국뮤지컬은 디비디 안내줌? 아 진짜 이해안돼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uICY2099NQg

10월 중순에 도랸그레이 보러건다 학 뮤지컬 영원하소서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4ZtrJTKSfRY

바람의 기억은 사라져버리고 남은건~ 오직 복수와~~
즈응↗오오↑↑↑↑↑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hEE9YpU1Za+

도리안 티켓팅 실패해서 내 자리는 없지...☆ 홍시빌 너무 보고싶은데ㅠㅠㅠㅠ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mDf/HgirWF2

으넌니가 팬텀한대!!! 맙소사 은팬텀이라고!!!!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OkFIrYac+mI

와아 나 자라섬 페스티벌 녹화영상보는데 진짜 홍배우 너무 멋있는거같아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ㅡ혹시 홍배우 자라섬 영상중에 all i ask of you 본 사람있니???? 그거 끝부분에 홍배우가 키스하는것처럼 장난치는거 봤니8ㅁ8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ㅜㅜㅜㅜㅜ어쩜좋아ㅜㅜㅜ내가 자라섬을 갔어야했어ㅜㅜㅜㅜ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D1EAVgyFtE+

으윽 프랑켄 보고싶어 프랑켄!!!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DAcpEIxFtZ+

11월 24일 홍배우가 웨스트 엔드에서 출연한 미스사이공 영화로 개봉해요..! 홍투이를 두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밍나 홍투이보고 홍배우의 매력에 빠져주세요8ㅁ8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6cY/Q4xw5OQ

쓸덕이 쓸_쓸하고 운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W95zYzodImY

>>21 쓸..쓸.. (울먹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EYlkUlZxRig

>>22 쓸데없는 일들 모두 집어치워! 날 좀 쳐다봐 줘! 날 속이지 말고! 쓰릴~~ 미~~~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M4iTQdAj6Yw

대박 인더하이츠 재연하다며? 사랑해ㅠㅠㅠ이번엔 꼭보러간다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6uCdXgWOSYk

나 킹키부츠 진짜진짜 보고싶은데... 도레이보느라 통장이 사망함 하ㅠㅜㅜㅜ 팬텀은 꼭 봐야지 진심이야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H6rNmQ1F7Y6

>>25 나 킹키부츠 목요일에 봐! 이번이 세번째인데, 엄청 신나! 하.. 진짜 홍롤라♡♡ 팬텀도 예매해놨다! 너레더 텅장에 가호를! 팬텀은 꼭 볼 수 있길 바라!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Wvolpvtz5eU

어제 예그린 시상식 본 사람 손!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qp7DNrbL66+

뻘소린데 레더들중에 혹시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가본사람있니? 팬텀보려구하는데 사이드좌석쪽 시야 어떤지 아는 사람ㅠ 후기가 다 제각각이네...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1xeH/7V1ie2

>>24 랑 똑같은 생각하면서 똑같은 말 쓰려고 들어왔다!!!!ㅋㅋㅋㅋㅋㅋㅋ인더하이츠 재연이라니 사랑합니다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fsP5OtndgeE

>>28 사이드는 안 돼!! 매우 불쾌하단다..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blIf5XL+FFw

인더하이츠 재연!!!!!! 그러고보니 지금 미국대선결과를 생각하면 참으로 적절한 시기에 올라오는 공연이 아닐까 싶다. 근데 인더하이츠가 들어와서 대박을 치면 당연히 다음 순서는 해밀턴이겠죠ㅠㅠㅠㅠㅠㅠㅠ 날가져요 린마누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d4VDUZjyR8I

인더하이츠...곤투모로우..신데렐라에 이어 몬테까지 하다니 내 지갑은 이미 털렸다....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UYzHVJf3S1o

인더하이츠 좋아하는 레더들 많네! 새끼뮤덕 영업차원에서 어떤 극인지 소개 좀 해줄래? 스포 빼고!
데스노트 재연에 샤엘은 확정이고 홍라이토 정미사는 무리일것같고 내 최애 혜나렘이 돌아온다면 지갑을 바쳐야지ㅠㅠㅠ혜나언니ㅠㅠㅠㅠㅠ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ekWZfR7xsw

데노 2차 스팟 뜬거 들어봤니? (확실히 뜨진 않았는데) 라이토역이 지게라는 의견이 가장 큰데 진짜면 씨제스에 절함ㅠㅜㅜㅜㅜㅠㅜ 내 본진들이 다 모였어 샤지게라니ㅠ 장기뽑아서라도 회전문 돌릴 각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Npwx+W1B0Wk

다들 라흐 티켓팅은 성공했니?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7bKJbBJT6Z6

지킬 앤 하이드 내한 공연을 보자고 친구가 자꾸 꼬신다...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tezxChO0Ls2

>>33 미국 이민문제를 다룬 힙합 뮤지컬이야!

해밀턴!!!믹스테이프!!!나온다!!!시아랑 어셔 커버만 들어봤는데 퀄리티가 미쳤어ㅠㅠㅠㅠ지금은 유투브에서 짤렸지만ㅠㅠㅠ존레전드 원라스트타임 개인적으로 진짜기대됨ㅠㅠㅠ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jVgUyjqiVv6

안녕 시험 한주남기고 노트르담드파리 광주순회 보고온 인간이야 ^^/...이번에 드디어 뮤지컬 입덕해버린것같다...X망...인생x망...ㅇ건다 홍광호때문이야...그ㅓ래 ㄴ탓이 아니야 이건 다 홍광ㅇ호가 노래를 너무나도잘해서그러ㅓㄴ것뿐이라고 홍광호가 콰지모도였던게 잘못이야 하필 간날 캐스팅이 홍콰지 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는데 좋아...유튜브로 계속 노래 찾아서ㅓ 듣거ㅗ있다...홍광호 박은태 정성화 마이클리..헤헤..헤ㅔ헤 조타..<망함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jVgUyjqiVv6

왜 이제 입덕했냐고 ㅋㅋㅋㅋㅋㅋ아 짜증나 티켓팅 다 날라갔음이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뉴비라 공연실황 어떻게보는건지 하나도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홍팬텀 보고싶고 은저스 보ㅗ고싶다고 정발장 보고싶은데 앙?!?!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jXIWNGcboAE

방금 데스노트 쇼케이스 생중계 본 사람? 음향팀 뭐하시나요..?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fQFX3pfj4ZU

>>40 어제지만 음향팀 뭐하시나요222222 벤미사 이번에 보고 살짝 치일락말락 하던 중이었는데 아..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fQFX3pfj4ZU

>>39 안녕 어서와 나도 완전 새끼뮤덕이지만 뮤덕입덕 환영해!!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XwfR3s5nafE

>>41 생명의 가치 때는 마이크 괜찮아서 그나마 다행.. 그 넘버에서 벤미사 되게 원작 미사스럽더라. 유튜브 영상 계속 리플레이 중이야!

>>39 입덕한 것을 축하한다! 나도 입덕한 지 오래된 건 아니라 매우 공감..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roaSfGZjEoc

근데 트위터 등에서 배우 이름을 언급할 때 본명 그대로 안쓰고 꼬아서 쓰는 건 왜그런거야? 별명 부르는 게 아니라 아예 꼬아서.(ex 차zㅣ연)검색 피하려고? 그런데 검색돼도 문제없을듯한 건전한 칭찬글에서도 그러던데 혹시 sns뮤덕들 사이의 암묵적인 규칙 이런거야..?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rglQECNgSCM

프켄... 사촌언니가 뮤지컬과라 우연히 티켓 얻어서 진짜 별 난리를 다 피우면서 갔는데 후회 안했어 배우님들이 너무 좋아 ㅠㅠㅜㅜㅜ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i3rB0oAMFtY

엩 올여름에 캣츠 내한와요...? 방학때면 주저없이 바로가야지ㅣ이이ㅣ이잌 지방순회 와주면 좋긴하겠는데 ㅠㅠ 돈이없어서 말야...흔한 빈털터리 지방러..

여담인데 핝이 캣츠하는거 보고싶닼ㅋㅋㅋ뻘하게 한지상배우가 럼텀터거같은거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농염한 핝 미따이...<-;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npkKQziOa1M

,,,,,다들 쓸 티켓팅은 어떻게 됐니..? (웅무페어 이선좌 10번 쳐맞고 광탈한 자)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Ao1BeeZwnQM

대포유 예대 터졌다!! 야호!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