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092 어제 2,980 최대 10,129 전체 1,045,178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방송/문화예술 게시판 목록 총 54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내가수 소속사 불만 토로하고 가자! 레스 (49)
  2. 2: ☆☆☆☆ 방송/문화예술 잡담판! ☆☆☆☆ 레스 (118)
  3. 3: 아프리카 tv 비제이 스레 레스 (64)
  4. 4: All I Wanna Do! 워너원 스레 레스 (17)
  5. 5: 자기 가수에게 부탁하는 스레. 레스 (16)
  6. 6: 최애 연예인 이름을 10번 쓰면 꿈에 나오는 스레 레스 (15)
  7. 7: 나는 이 아이돌을 좋아하지만 이 곡 만큼은 못좋아하겠다! 라는 곡을 쓰는 스레 레스 (54)
  8. 8: 좋아하는 연예인이 까인 울분 푸는 스레 레스 (71)
  9. 9: 자기 아이돌 영업하는 스레 레스 (34)
  10. 10: 아이돌 숨은 명곡 적어보자 레스 (129)
  11. 11: 팬심다버리고 남, 여 아이돌 외모원탑 누구라고 생각해? 레스 (80)
  12. 12: 아이돌 노래가사 맞추기~~~ 레스 (67)
  13. 13: 지금 좋아하는 아이돌 입덕계기 적고가자 레스 (68)
  14. 14: 뮤지컬판 티켓오픈 시작합니다 뮤덕 모여라 레스 (104)
  15. 15: 자신의 인생드라마를 적어보자! 레스 (12)
  16. 16: 방탄 스레가 없길래 세운 방탄 스레 레스 (2)
  17. 17: 성우 스레 레스 (23)
  18. 18: NCT는 왜 없냐? NCT 스레! 레스 (5)
  19. 19: 유튜브도 방송이니까! 유튜버 추천하고 가기 레스 (34)
  20. 20: 좋아하는 일드 적고가 레스 (11)
  21. 21: 좋아하는 미드&영드를 말해보는 스레 레스 (41)
  22. 22: 혹시 무용 전공 하는 스레더들 있니? 레스 (2)
  23. 23: 진짜 짜증나고 화났던 드라마나 영화 속 인물 적고가자ㅋㅋㅋㅋ 레스 (42)
  24. 24: 인생 작품을 적어보고 가자! 레스 (4)
  25. 25: 좋아하는 그룹이나 배우 아이돌의 첫인상! 레스 (31)
  26. 현재: 중년배우가 좋은 스레 레스 (22)
  27. 27: •• 좋아하는 일본 연예인 스레 레스 (27)
  28. 28: 혹시 연습생 파는 사람은 없니? 레스 (15)
  29. 29: 외국배우 덕질하는 스레 레스 (34)
  30. 30: 덕질하는데 주변에 운좋은사람들 부러워하는 스레 레스 (2)
  31. 31: 외국밴덤 없나? 레스 (2)
  32. 32: 프로게이머 파는 사람.....없니.....? 레스 (4)
  33. 33: 셜록 스레 레스 (6)
  34. 34: 성우관련해서 내가 들은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 레스 (5)
  35. 35: 좋아하는 밴드 음악 하나씩 적고가! 인디밴드도 좋아ㅎㅎ 레스 (3)
  36. 36: nct! 레스 (7)
  37. 37: 한니발 덕질 스레 레스 (5)
  38. 38: 레드벨벳 레스 (8)
  39. 39: 뉴스덕후는 없냐 레스 (4)
  40. 40: Trust me, I'm the Doctor! 레스 (12)
  41. 41: 드라마판이 없는 관계로 잠시 자리 좀 빌리겠소. 레스 (5)
  42. 42: 내집이나타났다 프로그램 레스 (2)
  43. 43: 연극 보러가는 사람들 모여라 연극 1판! 레스 (2)
  44. 44: 요즘 좋아하는 드라마 말해보자 레스 (6)
  45. 45: 뭔가 플래시몹을 해보고 싶다 레스 (1)
  46. 46: 복★면★가★왕 레스 (1)
  47. 47: 앉을까요? 쓰릴미 덕질하는 스레! 레스 (2)
  48. 48: 즐겨보는 프로를 적고가자! 레스 (10)
  49. 49: 각자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을 올려보자~ 레스 (28)
  50. 50: 그냥 느낌을 말하는 건뎅... 레스 (12)
( 361: 22) 중년배우가 좋은 스레
1
별명 :
JungNyeontop
작성시간 :
16-10-03 23:43
ID :
broDqDiN702rY
본문
안녕 스레 처음해봐. 난 젊은 배우보다 중년 배우가 그렇게 좋더라.
일단 김윤석 너무 좋다. 악역맡을때 그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도 좋고 욕하는 모습도 섹시해ㅠㅠㅜㅜㅜ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oDqDiN702rY

류승룡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 7번방 연기도 좋았고 내 아내의 모든것때도 좋았어..
연예가중계인가 섹션티비인가 거기서 이병헌이랑 같이 나왔을때 ㄹㅇ씹덕사할뻔함 ㅠㅜ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Wp0ibNd3Uts

난 마동석... 내 친구들은 이해를 못하는데 내가 보기엔 그렇게 섹시할 수가 없다... 송승헌도 마찬가짃...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ndKkOfYgpew

마동석 아찌ㅠㅠㅠ 사랑해여!!!!!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HpVOycJV8PI

맞아 마동석.. 귀엽지ㅜ 부산행보고 더 좋아졌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HpVOycJV8PI

일본배우에서는 마츠야마 켄이치!  데스노트 영화판 보고 반했는데 나이도 꽤 있으신데 엄청 동안이심.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QXJ12BzQgBg

진짜 내가 좋아하는 남배우중에 한명빼고 다 연령때가 35이상이야 내이상형이 중년인게 한몫하는듯ㅋㅋ뭔가 중년은 20대에게 없는매력을 가졌어 귀여움+섹시+카리스마 이삼박자를 골고루 갖춰서 좋아 여기에 안경이면... 난죽어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YQfRdh5FKZ+

조진웅! 좋아....이정재도 좋아아...!!!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AL6s7S4FBBc

킬리언 머피.... 내 친구들 아무도 모르지만 정말 퇴폐미 뿜뿜에 섹시하고 중후한 매력이... 목소리도 한몫 하는 것 같아. 킬리언 머피의 진정한 매력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인타임 보세요.... 미자라서 피키블라인더스는 못 본다 ㅠㅠ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1FnsEJonXug

김윤석은 진짜...중년의 멋이 뭔지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미중년 대표배우 중 하나지 ㅠㅠ 진짜 김윤석처럼 멋진 아저씨란..으윽 오지콤의 취향에 맞아떨어지는..심장에 매우 안좋다ㅠㅠㅠ 이정재도 좋거 해외중엔 휴잭이랑 러셀 크로우도 늠나 좋아 ㅠㅠㅠ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AI3RxGTp4Sc

이정재! 섹시한데 웃을때 인상바뀌는거 완전 귀여움ㅠㅠㅠ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BKVz7SEXMA2

차태현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임진짜 실물깡패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4q/15+RfiBY

나는 콜린퍼스랑 이승준이 그렇게좋던대.,..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ffL295YRZ6I

박성웅!! 모두가 검사외전에서 강동원을 볼때 난 박성웅을 봤지ㅋㅋㅋㅋㅋ 검사외전보고 신세계도 찾아봤는데 진짜 그 이미지가 너무 섹시해ㅋㅋ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jUXMJlVhhaQ

조진웅 너무좋아 뿌리깊은나무무휼보고 진짜 반했음  멋있고 귀엽고 연기도 크으...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l8jTUC3M3VM

난 베네딕트 컴버배치나 게리 올드만이나.. 더 있는데 생각이 안 난다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jjSJ5wTd22k

얼굴천재 정우성이 아직 안나오다니.. 하정우도 슬슬 40일걸?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jjSJ5wTd22k

외국배우 중에서는 내게 미중년이 무엇인지 가르쳐준 마크 하몬과 슈트핏으로 오르가즘..을 느끼게 해준다는 콜린 퍼스!! 각각 ncis의 깁스 반장과 킹스맨의 해리 역으로 유명한 배우야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nlm4J1Y+tPA

황정민................. 너무 좋아..... 아직까지 황정민에 버금 가는 중년배우를 아직 찾지 못했어...... 최근 들어 조금 정우성.....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wm+kN4RUpaM

정우성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앋 내가 당신 때문에 더 킹을 보러갔당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frnPgB9EVSA

하정우 조진웅 신하균 ㅠㅜㅠㅠㅠㅜㅠ♥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48Qxnlu8PIA

게리 올드만.... 게리 올드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