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39 어제 3,002 최대 10,129 전체 1,050,24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방송/문화예술 게시판 목록 총 5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성우 스레 레스 (24)
  2. 2: 내 가수가 해줬으면 하는 장르/컨셉/의상 등등! 레스 (2)
  3. 3: All I Wanna Do! 워너원 스레 레스 (18)
  4. 4: 나는 이 아이돌을 좋아하지만 이 곡 만큼은 못좋아하겠다! 라는 곡을 쓰는 스레 레스 (55)
  5. 5: 내가수 소속사 불만 토로하고 가자! 레스 (49)
  6. 6: ☆☆☆☆ 방송/문화예술 잡담판! ☆☆☆☆ 레스 (118)
  7. 7: 아프리카 tv 비제이 스레 레스 (64)
  8. 8: 자기 가수에게 부탁하는 스레. 레스 (16)
  9. 9: 최애 연예인 이름을 10번 쓰면 꿈에 나오는 스레 레스 (15)
  10. 10: 좋아하는 연예인이 까인 울분 푸는 스레 레스 (71)
  11. 11: 자기 아이돌 영업하는 스레 레스 (34)
  12. 12: 아이돌 숨은 명곡 적어보자 레스 (129)
  13. 13: 팬심다버리고 남, 여 아이돌 외모원탑 누구라고 생각해? 레스 (80)
  14. 14: 아이돌 노래가사 맞추기~~~ 레스 (67)
  15. 15: 지금 좋아하는 아이돌 입덕계기 적고가자 레스 (68)
  16. 16: 뮤지컬판 티켓오픈 시작합니다 뮤덕 모여라 레스 (104)
  17. 17: 자신의 인생드라마를 적어보자! 레스 (12)
  18. 18: 방탄 스레가 없길래 세운 방탄 스레 레스 (2)
  19. 19: NCT는 왜 없냐? NCT 스레! 레스 (5)
  20. 20: 유튜브도 방송이니까! 유튜버 추천하고 가기 레스 (34)
  21. 21: 좋아하는 일드 적고가 레스 (11)
  22. 22: 좋아하는 미드&영드를 말해보는 스레 레스 (41)
  23. 23: 혹시 무용 전공 하는 스레더들 있니? 레스 (2)
  24. 현재: 진짜 짜증나고 화났던 드라마나 영화 속 인물 적고가자ㅋㅋㅋㅋ 레스 (42)
  25. 25: 인생 작품을 적어보고 가자! 레스 (4)
  26. 26: 좋아하는 그룹이나 배우 아이돌의 첫인상! 레스 (31)
  27. 27: 중년배우가 좋은 스레 레스 (22)
  28. 28: •• 좋아하는 일본 연예인 스레 레스 (27)
  29. 29: 혹시 연습생 파는 사람은 없니? 레스 (15)
  30. 30: 외국배우 덕질하는 스레 레스 (34)
  31. 31: 덕질하는데 주변에 운좋은사람들 부러워하는 스레 레스 (2)
  32. 32: 외국밴덤 없나? 레스 (2)
  33. 33: 프로게이머 파는 사람.....없니.....? 레스 (4)
  34. 34: 셜록 스레 레스 (6)
  35. 35: 성우관련해서 내가 들은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 레스 (5)
  36. 36: 좋아하는 밴드 음악 하나씩 적고가! 인디밴드도 좋아ㅎㅎ 레스 (3)
  37. 37: nct! 레스 (7)
  38. 38: 한니발 덕질 스레 레스 (5)
  39. 39: 레드벨벳 레스 (8)
  40. 40: 뉴스덕후는 없냐 레스 (4)
  41. 41: Trust me, I'm the Doctor! 레스 (12)
  42. 42: 드라마판이 없는 관계로 잠시 자리 좀 빌리겠소. 레스 (5)
  43. 43: 내집이나타났다 프로그램 레스 (2)
  44. 44: 연극 보러가는 사람들 모여라 연극 1판! 레스 (2)
  45. 45: 요즘 좋아하는 드라마 말해보자 레스 (6)
  46. 46: 뭔가 플래시몹을 해보고 싶다 레스 (1)
  47. 47: 복★면★가★왕 레스 (1)
  48. 48: 앉을까요? 쓰릴미 덕질하는 스레! 레스 (2)
  49. 49: 즐겨보는 프로를 적고가자! 레스 (10)
  50. 50: 각자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을 올려보자~ 레스 (28)
( 101: 42) 진짜 짜증나고 화났던 드라마나 영화 속 인물 적고가자ㅋㅋㅋㅋ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18 23:19
ID :
br7U+uX8zqH5g
본문
난 일단 최근에 본 거로는 덕혜옹주에 그 일본편들고 공주 한국땅 못밟게하는 나쁜새끼ㅠㅠㅜㅜ 진짜 보는내내 공부 불쌍해서 죽는줄알았어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ovluoQQ6e7M

너..열활하는구나(감동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ovluoQQ6e7M

늑대소년에서 그 악역남자..이름 뭐였지
진짜 화딱지났어 ㅡㅡ 나쁜놈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Mk/o63BIgao

공부 불쌍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잠깐만 빵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 변호인에서 그… 누구였지… 그 민주화 운동하던 대학생들 고문하던 간수였나? 그 주인공 협박하고 그러는 아저씨. 그 인간 보면서 짜증이 팍 치솟더라. 막 대한민국이 무슨 국간지 아냐면서 소리지르고 대학생들 고문하면서도 사상검증하고 그러는데 저거 내용도 내용이지만 내가 저렇게 소리지르면서 화내는 목소리를 싫어해서 더 화났던 것 같아.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yZ+TX5KulOM

나 영화 아가씨에서 조진웅 역할...... 보는 내내 토나왔어 으 싫어 조지눙시는 너무 너무 좋은데 그 역할 최악이야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vllnAxw8Twg

실종 느와르 M 7화에서 오대영한테 빡침.... 왜 총쏘는 거 막아서;;;; 그거 보고 나 오열함;;;;;;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EDLlgQTKR9k

돌아온 황금복에 나오는 악역들...
그리고 왕가네 식구들에 나오는 대부분의 인물들!!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8PoAOHH7Hkc

드라마 시그널에서









지 아들 감싸돌던 버스기사 아저씨.. 배우분이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진짜 이가 갈렸어ㅂㄷㅂㄷ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ASFmrCoW5sg

신네기의 강영진... 뭔가 실제로도 저렇게 사기치는 놈들 있을 것 같아서 소름이었다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9gYd84FOQGE

나 되게 오래됐는데 그그 왔다 장보리에 주인공 키워준 엄마ㅠㅠㅠㅠ 아 보는내내 진짜 짜증나더라 엄마 맞나 싶을 정도로ㅋㅋㅋㅋ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f72wgaMUmX+

>>3 걔 유연석..ㅋ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3H1QIX+QKlg

>>10 난 장보리에서 장보리가 제일 짜증났어.. 주인공인데 너무 정에 질질 끌려다니고 진짜 고백답. 어휴. 연민정 흥해라(?)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yYfZGe8n2ws

>>12 헐 너 나랑 똑같은 생각을 하는구나!! 나도 맨날 엄마랑 할머니 따라서 그거 볼때 엄청 짜증나고 차라리 연민정이 확 성공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xAGqKc9lmlQ

장보리에서 장보리가 짜증났다면 나는 또 오해영에서 그냥 오해영, 서현진이 진짜 볼때마다 너무 짜증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랑스러울때도있는데 오지랖도 넓고 그냥 성격이 너무 억셌다고 해야되나.. 아 즉흥적이였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도 에릭이랑 잘되서 다행인데 ...하..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C7Xg73+FoZc

더 헌트 클라라...애가 그렇게 짜증났던 적이 없다. 영악하고 뻔뻔한 어린이 질색이야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WRP0uDOTyhE

부산행 용석.. 배우분이 연기를 너무 잘 하셨어!!!!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BS0k9DP7GzY

플래시에서 아이리스 웨스트. 진짜 암걸려...메인빌런수준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d6JmpdbAEB+

우리 갑순이
갑돌이 ㅅㅂ...... 10년 내내 지 합격하는 거 기다려주고 알바하면서 뒤에서 바라지해준 여자를!!!! 엄마가 반대한다고 버려놓고서!!!!! 왜!!! 미련이냐!!!!! 기다려달라는 말이 뭐가 어려워서!!!! 너없으면 안된다는 여잘!!!!!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nmgrKhY4NKA

질투의 화신 이화신
꼴마초임ㅡㅡ 성격완전별로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ozrD2hPAfwI

난 해리포터 돌로레라? 그 핑크 돼지... 극암이더라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LbjOJ73GiOo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한스 그루퍼
본진에서도 발암변태나치인데 자기시즌 아닌데까지 굳이 특별출연해서 내 최애캐한테 하는 짓좀봐...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BQID8zY5/42

나는 살인범이다 에서 진범한테 총쏘려는데 동료형사가 계속막음... 귀싸대기 때릴뻔...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ByvkpeyT8AA

진짜 질투의화신 캐릭터 다별로.... 이화신 표나리 쌍으로 별로임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G0BqTlWmr1g

응팔 택이....너무 답답했어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OawbhK5Ez2Y

...연화야 너는 끝까지 밉상이구나. 욱이는 그나마 사랑해서 미친거라고 핑계거리도 있지 너는.. 어휴 가시나 머리채 쥐뜯고싶었네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nEHXqH++h0I

우리 갑순이
조금식 허다해
..애들 엄마아빠지 마누라남편 사이 이제 아니니까, 서로 깊이 관계하지말았으면 한다. 전처와 캠핑이라니 생각없어.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4n0JiPWtgu2

제목보자마자 주다해 생각하고 들어왔는데ㅋㅋㅋㄲ 야왕아무도 안봤었니 주다해 ㄹㅇ 역대급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wfx7E1SCDYg

굿와이프 이태준...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DOyBsHR29WI

>>8 이천구....ㅂㄷㅂㄷ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kipmo3LGif+

미스트에서 그 종교 아주머니..ㅂㄷㅂㄷ 그걸 중학교때 봤는데 너무 발암이었어서 아직도 기억이 나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92Cg12DJfAI

웃어라동해야 드라마에서 박세아? 인가 박세와인가 진짜 정말 굉장히 짜증났어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9ax3BYhDNxA

해리포터 엄브릿지... 이냔때문에 일어난 사단만 해도(이마짚
난 아직도 불사조 기사단은 다시 못 읽겠어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Qt6Mab/YTBU

추격자 슈퍼아줌마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frnPgB9EVSA

지금하는 주말드라마인데 월계수 양복점 연실이... 여주인데 너무 답답해ㅜㅜ

홍기표씨 차라리 절 가져요 엉엉ㅠㅜ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FUMDIXbszkA

>>20돌로레스 엄브릿짘ㅋㅋㅋ너레더 졸귀ㅋㅋㅋㅋ
너의이름은 미츠하 아빠.
아내 죽었다고 딸들하고 장모 다 팽개치고 속 편하셨습니까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vRBu1durfDY

위대한 개츠비에 그 데이지였나랑 걔 남편. 화딱지나 죽을뻔했다.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eYwLAYn91tU

판의 미로에서 오필리아 새 아빠.
역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진짜 악랄한 멍멍이 새끼였어.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aIR3EYI1IgQ

브로드처치 시즌2 피고측 변호인(비숍)과 올리버. 올리버는 시즌1부터 떡잎부터 기레기의 냄새가 폴폴 나는 것 같았다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5WImvOls+Jk

닥터포스터에서 포스터 남편 바람을 펴도 앵간히 펴야지 미친 아들도 있으면서!!!!진심 역대급 쓰레기...보면서 야이 미친X 소리가 절로 나옴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vus+jhRy06g

드라마 너는 내 운명 비중 적은 몇몇 등장인물 제외한 전원. 사실은 드라마 자체가 발암이었다.일일연속극이 다 그렇겠지만..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LvB1rPWOzhA

해리포터 스네이프 처음에 진짜 싫어했어 지금은...교수님.....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rEK0kVsVH+FQ

내 딸 금사월의 금사월
아오 차라리 혜상이가 낫지
얘는 드라마 고구마만 먹이고
흙수저인 줄 알았는데 금수저! 태어나길 잘했어!가 결론이라
마지막화 보면서 어이없었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