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66 어제 2,374 최대 10,129 전체 898,17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도서 게시판 목록 총 13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좋아하는 시/구절을 적고 가보자 레스 (208)
  2. 2: 몇번을 읽어도 질리지 않는 책 레스 (19)
  3. 3: 잊어버린 책을 찾는 스레 레스 (404)
  4. 4: ★★★★★★도서판 잡담스레★★★★★★★★ 레스 (300)
  5. 5: 읽으면 기분 더러워지는 책을 추천하는 스레 레스 (109)
  6. 6: 책제목을 요상하게 바꿔보자 레스 (204)
  7. 7: 일요일 밤마다 책토론하는 스레 레스 (118)
  8. 8: 읽었던 중 제일 인상깊었던 책 속 대사 레스 (171)
  9. 9: 이 책 어떠냐고 물어보면 읽어본 사람이 대답해주는 스레 레스 (71)
  10. 10: 책 하면 이거지! 추리, 호러, 스릴러 책 후기 or 추천 도서 레스 (65)
  11. 11: 책 속의 매력적인 캐릭터들 레스 (101)
  12. 12: ☆스포일러 주의☆밀실살인게임 스레! 레스 (24)
  13. 13: 1만권 읽기 스레! 레스 (64)
  14. 14: 아직도 안읽었어? 이 책은 기본중의 기본이잖아! 레스 (123)
  15. 15: 그 책을 읽은 사람만이 제대로 음미할 수 있는 대사/문장을 써보자 레스 (116)
  16. 16: 이 사람 책은 다 읽었다! 좋아하는 작가님 외치는 스레! 레스 (11)
  17. 현재: 레스 (133)
  18. 18: 책에 나오는 문장으로 책제목을 알아맞혀 보자!! 레스 (72)
  19. 19: 읽을 책 목록 쓰고 달성하면 적고가기 레스 (34)
  20. 20: 책 읽을 때의 낭만 말해보자 레스 (57)
  21. 21: 여기 퇴마록 좋아하는 사람 없니? 레스 (10)
  22. 22: 키워드 세 개로 책 제목 맞춰보자 레스 (287)
  23. 23: [♡책추천통합스레/원하는 내용 장르 분위기 쓰면 추천해주는 스레♡] 레스 (103)
  24. 24: 특이한 취향의 책 좋아하는 레더들 모여라 레스 (19)
  25. 25: 이제는 구할 수 없어 아쉬운 책을 적는 스레 레스 (38)
  26. 26: 책을 읽는 이유를 레스 (18)
  27. 27: 범죄/프로파일링/법의학 서적 추천!!!! 레스 (12)
  28. 28: 나비의 봉인과 녹슨 십자가의 기사! 홍염의 성좌 스레 레스 (2)
  29. 29: 책 읽고 울어본적 있어? 레스 (107)
  30. 30: 생기부에 쓸 만한 책 추천해주는 스레 레스 (13)
  31. 31: 김애란 스레! 레스 (2)
  32. 32: 책보고나서 여운이 매우매우매우매우 길었던 적 있니 와서 하나씩 적어줘 레스 (111)
  33. 33: 이 책은 제에에에발 좀 읽어줘라하는 레스주들의 인생책들 외쳐보자 레스 (147)
  34. 34: 읽다가 덮어버린책이 있으면 적어보는 스레 레스 (68)
  35. 35: 지금 당신에게 제일 가까운 책의 레스 (257)
  36. 36: "난 나쁜 짓 안 했어!" 를 찾는 스레 레스 (97)
  37. 37: 이해할 수 없는 책이었지만 이제 이해되는 책 레스 (44)
  38. 38: 해리포터 스레! 레스 (235)
  39. 39: 도서러에 대한 환상을 깨부수는 스레! 레스 (117)
  40. 40: 룬의 아이들 스레 레스 (44)
  41. 41: 도서관 알바 중인데 이런 얘기도 여기서 해도 되니? 레스 (45)
  42. 42: 십대에 이건 꼭 읽어봐야 한다는 책! 레스 (13)
  43. 43: 우울하고 잔잔한 책 추천 좀!!! 레스 (9)
  44. 44: 책변태는 나뿐?? 레스 (11)
  45. 45: 읽다가 막히는 책을 적어보자 레스 (96)
  46. 46: 도서관 공감스레 레스 (95)
  47. 47: 루나 크로니클 시리즈 파는 스레 레스 (7)
  48. 48: 철학적인 소설책 추천해주라! 레스 (4)
  49. 49: 동화책, 그림책, 아동도서 스레 레스 (69)
  50. 50: 판타지 소설 스레드 레스 (58)
( 2633: 133)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12 21:34
ID :
bom/3pg/Oo1GI
본문
글쓰기 양식을 정합니다.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a4G9aqWa7JM

우왕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ikMs+NjJ3GA

오잉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x9LY81G5g6E

??? 뭐지?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Pn1ZZ3I8Mw

? 뭐지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SX5FqekoFRk

??뭐지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ikMs+NjJ3GA

스레가 납작해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9I1/G3Y2VSU

>>7 맞아ㅋㅋㅋㅋㄱㅋ클릭할때 다른거 누를까봐 조심조심....이거 뭔 스레지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bl1PdnoxidE

스레가 안눌려서 이전글 눌러서 와봤다ㅋㅋㅋㅋ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mQcdbSggitA

뭐야 이 전집 사이에 끼어있는 시집처럼 생긴 스레는ㅋㅋㅋㅋ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Pn1ZZ3I8Mw

ㅋㅋㅋ전집ㅋㅋㅋ사이에 낀 시집같은 스렠ㅋㅋㅋㅋㅋㅋㅋㅋ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P92G/Racdi2

>>10 표현봐ㅋㅋㄱㅋㄱㄱㅋ ㅋㄱㄱㄱㄱㅋㄱㅋㅋㄱㅋ나 타임라인 보다가 오류 생긴줄 알고 세번 새로고침 함ㅋㅋㅋㅋ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myw62VDpsfM

어떻게 만드냐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hVpdq2FTmxA

>>10 역시 도서판레더같은 비유구나 훌륭하다(코쓱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81Vos17kJqo

엥 무ㅜ지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81Vos17kJqo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정한 도서판 유우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DbsI0HZP1pI

>>10 이거 진심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하고도 찰진 비유일세!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9I1/G3Y2VSU

이 스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정상적인 스레보다 흥하고있어ㅋㅋㅋ뭐지ㅋㅋㅋ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Pn1ZZ3I8Mw

ㅋㅋㅋㅋㅋ >>10의 찰진 드립때문?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dNaupkBSRpc

갱신!?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3jwhO8numyE

>>10
와 진짜 훌륭한 드립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짝짝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2UIqCJkBXN+

갱신ㅋㅋㅋㅋㅋㅋㅋㅋ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kboXtJxlJEw

오늘도 갱신!!!

>>10의 훌륭한 드립에 치어스!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gyKeoS6XoO6

갱신 이게 무슨스레인지는 모르겠다만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SzZ8osotlq+

도서판 명물인가!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eAKvSeesN2

이 스레 제목 어떻게 한 거야ㅋㅋㅋㅋㅋㄲ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e4WnN/iu8KY

>>1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다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GXkRYRP907w

이거 스레더즈 트위터에 올라왔엌ㅋㅋㅋㅋ 그나저나 이거 진짜 정체가 뭐냐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N4o/XNcsAY

>>28 오 ㅋㅋㅋㅋㅋㅋㄹㅇ ㅋㅋㅋ 
'도서판명물'  자랑스러워ㅋㅋㅋㅋㅋ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DqkY4oZysTw

갱신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ChUmA+DtW5Q

이거 뭐야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yPcM9+xloqw

신기하당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8eJhb5kkIeU

>>10 너 때문에 현웃 터쟈버렸잖앜ㅋㅋㅋㅋㅋㅋㅋ 책임져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YDTOiXny57Y

>>10 잌ㅋㅋㅋ
이 시집은 이상하게 밑 글자가 접히지 않았네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G33MUM74sdg

끙챠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0kL5rR3bL5E

>>35 끌어올렸닷ㅋㅋㅋㅋㅋ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3RFO2Ndqgo+

>>34 애초에 제목이 공백인건 아닐까??!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zNl0AEgZnWw

ㅋㅋㅋㅋㅋㅋㅋㅋ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ib6cWLscdNQ

갱신ㅋㅋㅋㅋ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AjQq9CKGiOY

이 스레 제목 클릭이 안 돼서 들어오느라 애먹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vf9W4RHzIA6

뭐지 이스레 오류난 줄 알았더니 아니얔ㅋㅋㅋㅋㅋ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oMO1Ur217o

이건 무슨스레죠? (동공지진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6qgMAOajxzc

끌어올려야지!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PwLInU+I8Bc

우리 이거 진짜 시집으로 만들까?ㅋㅋㅋㅋ 좋아하는 시 구절이랑 제목을 적고 간다던가ㅋㅋ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iRlAufFoD7c

>>44 좋은 생각 같애!!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36n0fo9a7VA

>>44 오 괜찮다!!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jTDSJZufxZA

>>44 좋다좋다! 그렇게 쓰자!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CZyi6x1lL/M

근데 시 구절 쓰는 스레 이미 있던데..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kxs0P0uoMZo

어렵군...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qJNI523iNh6

그냥 아무 이유 없이 갱신하는 스레여도 괜찮을거 같은데?ㅋㅋㅋ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mo6NrG4a1EA

>>48
앗..! 미안. 못 봤다..
>>50
그래그래 좋겠다!ㅋㅋ

나 이 스레 별 내용은 없지만 뭔가 좋아ㅋㅋ 애정이 간다ㅋㅋㅋ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JEGWaOmQejw

근데 정말 이거 어떻게 세운 스레얔ㅋㅋㅋㅋ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2aSZywQ1EQk

...비밀의 화원이 아니라 비밀의 스레인 건가?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o5yS1olHE22

>>53  하 낭만적이야 ㅋㅋㅋㅋ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fcH4v8Q2Nw+

좋네ㅔ...비밀의 스레.. 뭔가 열쇠도 있을것만 같다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BxA5Mwk+a6c

역시 도서판이라 그런지 다들 낭만이..!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GE7BSLh+aZ+

스레더즈 비밀의 스레..! 열쇠를 찾아 떠나는 길고 험난한 여정!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C18TgLeYynU

>>57  너무좋다 ㅋㅋㅋ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YHPghzO8FTQ

휴대폰에 있는 이모티콘 쓰면 납작해지긴 하던데
이것도 비슷한 걸까.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YHPghzO8FTQ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YHPghzO8FTQ

>>60 이렇게 되버리던데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woNOixYWwmw

비밀의 스ㄹㅔ.... 비밀의 도서관이 생각난다

레스더,그는 우연히 발견하여 들어온 이 스레가 꽤 즐거웠다. 열쇠.. 정말 있으면 재밌을텐데. 전에 읽었던 책을 생각하며 장난삼아 열쇠,라는 그 글자를 눌렀고 세상이 뒤바뀌었다.

레스더가 간 장소는?

>>책의 늪(정말 매력적이고 늪에 들어온 자의 취향에 맞추어 책을 준비해두기 때문에 정신을 차려보면 이미 늪 속 깊이 들어와있다. 참고로 책을 광적으로 좋아하던 한 독서가가 빠져죽어 그 뒤로 책의 늪으로 변했다는 소문이 있다.)

>>진실의 도서관(들어간 순간 이 곳에 사서가 되어야만 한다. 가족도 친구도 만날 수 없지만 정말 아름다운 공간이다. 또한 사서가 되면 일생동안 들었던 거짓말들의 진의를 파악하게 된다. 한마디로 인간을 초월할 수 있다.)

앵커는 >>63 !!

같은 걸 하고싶다...(바보1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QnSi9rkHiyQ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하는 길이었다.

며칠째 야근인 거지..

머릿속에는 빨리 귀가해서 씻고 노곤한 몸을 침대에 뉘일 생각으로 가득 차 있을 뿐이었다.

짤그랑.

발에 채이는 미약한 금속성 소리에 눈길을 잠깐 돌렸지만 그뿐, 발걸음은 멈추지 않았다. 피곤한 퇴근길 끝에 집에 도착해 씻고 몸에 부드럽게 감겨오는 이불을 느끼며 스레더즈에 접속했다.

아. 책 못 읽은지 얼마나 된거지. 이것도 읽어보고 싶고 저것도 읽어보고 싶다...

밀려오는 잠에 눈꺼풀은 무거워졌다. 반쯤 감긴 눈으로 멍하니 핸드폰 화면을 쳐다보다가 문득 전집 사이의 시집같은 얇은 스레가 눈에 걸렸다.

비밀의 스레. 재밌네.. 이게 뭐야. 열쇠라도 있을 것 같잖아.

쏟아지는 잠에 감기는 눈꺼풀에 저항하기를 그만두고 잠에 빠져드는 찰나 어떤 생각은 스쳐 지나갔다.

아.. 아까 발에 채인 그거..

잠 때문인지 뭔지 모를 이유로 옅은 웃음을 지었다.

..알 게 뭐야. 비밀은 비밀로 남겨둬야지.






일개 고딩이라 상상한 걸 예쁘게 문장으로 옮기는 게 잘 안되네. 미안....8ㅅ8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ktk/1eq2qM

ㄱㅅ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VHTX0+CAf/o

<<63 너 잘쓴다!! 누가 이어준다고 믿으므로 갱신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GOJHQx/BWsw

도서판 명물을 이렇게 놔둘 순 없지. 갱신이다!!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JiwZQzzOncY

갱신ㅎ헤헷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F0yccwuIFRM

도서판 명☆물 갱신!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dnQ+5ZcEIq+

근데 여기 스레주는 무슨 목적으로 스레 세운거지?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ooX6YNGx4O2

>>69 그러게 뭘까? 실험?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Cde71yTwGUY

>>10 너 댜단햌ㅋㅋㅋㅋㅋ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uYXYsN6wiNQ

63 돌아와.... 이어줘... 글을 못쓰는 사람이라 이을 자신이 없다고...ㅠ퓨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qp9AnkZTqxc

전집 사이에 끼인 시집같은 스레 갱신!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UEB4UvP9CvE

갱신!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LX0FXMi5Uto

도서판 명물을 갱신!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Q5G7xVCEPJ6

시집 같은 스레. 너무 좋다. 쉬어가는 느낌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aMADWOXaCBU

>>76 그런가?

어쨌든 갱신!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Rce8kEcstBM

갱신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oRFf8Wjx41U

ㄱㅅ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7VkSBclAg9o

마음의 고향같은 전집 사이의 시집!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C5xi8czvjs

영차!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C3XfdOry75Y

쉬어가는 스레 갱신!

83
별명 :
전집 사이의 시집 같은 레스
기능 :
작성일 :
ID :
boQZELDqqJAiQ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mwgQ37X8zg+

그럼 >>83은 전집 사이의 시집같은 스레의 전집 사이의 시집같은 레스인건가?ㅋ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uqhpQ4RnM3g

갱신!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rQbU/+kB7bk

전집 사이의 시집같은 스레를 살리고 싶은데 뭘 써야할지 모르겠네...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rQbU/+kB7bk

지금 읽고 있는 책에 나오는 사람 잘 지내고 있니?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d+B/nA5tJgM

ㄱㅅ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5J6yuNDoYQI

명물 발굴!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HHmEsXXPiHY

발굴!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HHmEsXXPiHY

>>86 말 그대로 쉬어가는 느낌으로 마음에 드는 짧은 글귀 하나씩 남기고 가는건 어때?

 시 구절이나, 책의 일부분이라던가 자기가 직접 지어낸 글귀도 좋고.. 명언도 좋고...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4iuXAENKD7+

매일 오류처럼 숫자만 떠있어서 뭐지? 하고 지나치나 오늘 들어왔는데 이런스레가!!ㅋㅋㅋㅋ 되게 낭만적이다 비밀 다락방 그런느낌이야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wFfc2UlhgaI

뭐야 이스레! 진짜 비밀 아지트 같다 ㅋㅋㅋ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AWbXMXTsXyA

>>10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비유닼ㅋㅋㅋㅋㅋㅋ

>>91 그거 좋다! 생각나면 언젠가 찾으러 와야지 ㅇㅅㅇ~~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Z2MTwEfKLbI

해가 지고 하루가 시작된다. 반복되는 하루에 숨을 내뱉고 나는 또 다시 지루한 시간을 살아간다.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rss6CJ6Jdw

" 네가 붉은 장미를 진정 원한다면, 달빛으로 빚은 음악으로 장미 한 송이를 만들어 네 심자의 피로 물들여야만 해. 네 가슴을 가시에 박고 나에게 노래를 해주어야만 해. 밤새도록 나에게 노래를 불러주어야만 해. 가시가 네 심장을 찔러야만 해. 그래야 네 생명의 피가 내 핏줄 속으로 흘러들어와 내 것이 될 수 있으니까. "

오스카 와일드의 나이팅게일과 장미에 나오는 책이야! 내가 제일 사랑하는 책.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kCs1SBnZyZM

발굴!!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bxW2CKfrajo

빙글빙글 도는 물거품 속에서 보는 세상은 온통 일그러져 있었다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J8XPl+xin3M

도서판 명물!!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OGaEIKao5o+

>>100이다!!! 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호잇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s8ZmzOy4tS6

고뇌하는 인간은 늘 이렇게 아름답다.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S3hj0AdCFg+

갱신!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VLHIG4bVaaI

트위터 보고 왔엌 ㅋㅋ ㅇ오옹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13/2NAKN6c

빌헬름, 우리가 행복하다면, 그것은 환상일까?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MmB4dSBSGZA

책갈피 같아!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MSEkj6mjw82

>>104 언라이트 메리가 생각나네...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DQH7vJ9u+rU

어린시절 마음 속을 채웠던 모든 것들이 나이가 든 지금까지도 마음 한켠을 채운다지만, 관심을 두지 않아 마음 속 한켠에서 먼지만 쌓여가고 있잖아.
하지만 조금만 더 주의를 기울여본다면 이 책갈피처럼 그 모든것들을 떠올릴 수 있을거야.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M0uzyij8y7A

도서판 명물을 갱!신!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EEMfBBek5tI

이다지도 내게 너는 물어뜯는 입술이다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m6eFr+vT58I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LVXb0rnuxJU

갱!신!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3HTEzmpc/Q

ㄱㅅ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3F2mwAaOklg

갱신!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hlZXHfDDSh2

ㄱㅅ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nbhW5EYsYNI

ㄱㅅ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rrwWI8lyFRo

널 보았기에, 꽃이 피었나 보다.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UlN8zpEd0f+

그것이 나를 여기로 이끌었나보구나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sqaHFIh1Rb+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QnTBRCchzNk

ㄱㅅ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Yk9HRih/tI

한 권의 책은 우리들 내면의 얼어붙은 바다를 깨는 도끼여야만 한다.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vaFJfkgMRMs

>>120 우와 이거 독서판이랑 잘 어울린다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hjeBdjTdvsM

ㄱㅅ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ypidb+bpL6k

갱신중--☆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8RFR93b7N0o

왓 오류인줄 알았엌ㅋㅋㅋㅋㅋ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upHqPLtXcc

다들 >>1의 레스는 잊어버린거같아?

글쓰기 양식을 정합니다.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dD82t+rLgf+

우리는 둘 다 열아홉 살이었고, 아직 어린아이였다. 그리고 야만적인 사랑을 했다. 야만적인, 자신의 전 존재로 서로에게 부딪치는, 과거도 미래도 미련 없이 내던지는.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On5KAVe+ADw

이따금씩 쳐다보는 하늘이사 아마 하늘이기 혼자만 곱구나

1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8+kzpJ2GuzY

>>125 모두 제목에 놀라서 잊고있는 모양이야 ㅋㅋㅋㅋ 그런데 정합시다도 아니고 정합니다라니 무슨 뜻인줄 모르겠는걸?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O5EpVZLg7GE

생명을 위해 노력하는 인간이란,얼마나 아름다운가.

그것이 절명의 순간이라 할지라도 말이다.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RrDmEZYZhw2

얍..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yE6Gia6NgUQ

당신이 생각나는 평화로운 아침에.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bO0lcKct96k

아득한 안개속의 새파란 불빛에 눈이 시려서.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73JG2DyCtkU

괜히 당신의 이름만 불러 봤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