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910 어제 2,861 최대 10,129 전체 1,042,016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미용/건강 게시판 목록 총 119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스레주가 예뻐지는 스레/다이어트방법 의뢰 받아요♡ 레스 (293)
  2. 2: 지금 키/몸무게 -> 원하는 키/몸무게 쓰는 스레 레스 (79)
  3. 3: 자신의 인생템/추천템을 공유하는 스레 레스 (50)
  4. 4: 다들 몸매, 남의 시선 상관없이 입고싶은 옷쓰기!!!! 레스 (107)
  5. 5: 향수중에 애기 냄개같은거 나는 향수있을까? 레스 (8)
  6. 6: 등드름 다 조져버릴거다 레스 (14)
  7. 7: 다이어트 및 공부 일기 레스 (1)
  8. 8: @@@@@@성형수술 관련 스레@@@@@@ 레스 (18)
  9. 9: 눈두덩이 살 빼는 팁 있을까ㅠㅠ 레스 (6)
  10. 현재: ★★★★★★미용판 잡담스레★★★★★★ 레스 (263)
  11. 11: 다들 염색 해봤어? 레스 (43)
  12. 12: 맥 루비우!!!! 레스 (3)
  13. 13: 되고 싶은 이미지/타입/분위기 말해보자!!!22222 레스 (62)
  14. 14: 여드름 스레 레스 (56)
  15. 15: 머리카락이 거의 녹아버렸는데 레스 (21)
  16. 16: 본격 스레주의 2주 다이어트 도와주는 스레>< 레스 (11)
  17. 17: 식단조절 전혀 안하고 운동만 해보는 스레 레스 (15)
  18. 18: 향수사려는데 결정장애온다 ㅠㅠ 레스 (3)
  19. 19: 몇년전부터 찾는 전설의 레전드 향수 찾는다 레스 (19)
  20. 20: 7월10일에 하악수술 한다!! 레스 (5)
  21. 21: 쌍커풀생기는법좀 적어주고가줘ㅠ 레스 (8)
  22. 22: 남친을 안 만났더니 살이 빠는지길래하는 다이어트 레스 (1)
  23. 23: 눈화장초보를 위한 소소한 팁을 선물하자 레스 (16)
  24. 24: 기미나 주근깨 있어? 레스 (1)
  25. 25: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추천하고 가♥ 레스 (3)
  26. 26: 예뻐지기 프로젝트 레스 (2)
  27. 27: 여드름 흉터 진짜 어떻게 할 수 없을까? 레스 (1)
  28. 28: 미용 관련 질문 스레!!! 레스 (79)
  29. 29: 이 옷은 꼭 있어야한다! 기본템스레 레스 (30)
  30. 30: 드디어 설탕 끊었어 ヾ(*´∀`*)ノ 레스 (2)
  31. 31: 예뻐지고 경험해본 건? 레스 (47)
  32. 32: 남고생이 향수쓰는 스레 레스 (4)
  33. 33: 백화점&면세점화장품스레 레스 (10)
  34. 34: 성년의 날 기념! 향수 추천 스레 레스 (4)
  35. 35: 차 추천하는 스레 레스 (5)
  36. 36: 좋아하는 향수 이름 쓰고 가자 레스 (9)
  37. 37: 뚫는이야기 스레 레스 (29)
  38. 38: 렌즈 스레! 레스 (13)
  39. 39: 한달동안 3키로 빼기 다이어트 스레! 레스 (6)
  40. 40: 매력 있는 스레 레스 (9)
  41. 41: 자기가 먹는 건강식품 적기 레스 (10)
  42. 42: 브래지어 스레!!!!!!! 레스 (12)
  43. 43: 비염있는사람들.. 식염수로 코세척해본사람..? 레스 (3)
  44. 44: 목아파 죽겠다 레스 (1)
  45. 45: 튼살 관리 레스 (8)
  46. 46: 다 괜찮게 생겼는데 피부만 안 좋은 스레더있냐 레스 (9)
  47. 47: 내 외모의 전성기는 언제? 레스 (33)
  48. 48: 2주만에 살 뺄 수 있을까? 레스 (10)
  49. 49: 하고 싶은 머리 말하기!! 레스 (33)
  50. 50: 하루에 물 2L씩 조지기/효능:피부트러블감소,다이어트 레스 (8)
( 4: 263) ★★★★★★미용판 잡담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15 23:31
ID :
bezfj49V20BA6
본문
뷰티뷰티해  :)

미용판이 생겼당
2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Uf9l1TaHYRg

검은 반팔티셔츠하고 연청바지 에 네이비 가디건 입으면 이상해?

2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Uf9l1TaHYRg

청바지는 찢어진청바지야

2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LsLC661pp7A

키 작은 사람이 롱스커트 입으면 더 작아보일까 ;ㅅ;

2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G0B5tm5+DF+

몸에 점이 너무 흉하게 나서 빼려고 병원 알아 보는중인데 추천 좀 해주라.
일단 겨드랑이랑 가슴옆에 튀어나온(?)검버섯도 아닌게 쨌든 입체적인 점이나서...크기도 크니까 진짜 빼고싶고ㅠㅠㅠ
그리고 엉덩이에 애기 때부터 있었던 검붉은 몽고반점 500원짜리 동전만한거ㅠㅠ 이것땜시 친구들이랑 목욕탕도 못가ㅜㅜ
살집이 있어서 엉덩이 쪽에 습진이 자주 나는 편인데 그 흉터도 지우고 싶다....
지역은 인천/부천 경기도 쪽 중심으로 서울까진 괜찮아. 가성비 좋고 확실히 실력 좋은 곳 추천줘ㅠㅠㅠ

2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G0B5tm5+DF+

>>216 위에가 너무 어둡지않아?
밀빛이나 다른 연한색 가디건이 예쁠것 같은데///는 내 갠취..ㅎㅎ

2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QVd7jNm/EiI

49.9키로만 되면 정말 날아갈듯이 기쁠것같다...지금은 딱 목표가 49.9키로!! 열심히하잣 아자아잣

2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diqh/6pIqpo

나두 목표 50키로... 내 키에 50이 딱 여리여리하다고 하더라 (쥬륵)
여담이지만 단발하고서 잘 어울린다는 소릴 들었어!
혹시 단발에 어울리는 옷같은거 있을까? 이번에 여름옷 왕창 살 예정이거든!
반팔셔츠랑 그외에도 !!

2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QaXR5YKsJv6

53키로라니....
일주일동안 3키로를 과연 뺄수있을것인가...

2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HJK9vdz9wOk

>>222 너무 늦었지만 청치마 어때 청치마!!! 아니면 원피스 중엠  여성여성한거 말고 귀엽고 상콤발랄한 거ㅠㅠ

2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62OeuJM78jE

하아아아 피곤해서 죽을것같다ㅠㅠ
한번에 싹 피곤풀리는 약같은거 추천해줄 레스더 있니ㅠㅠ

2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2o108AabHnQ

왜 요즘 상의는 다들 하늘하늘 팔랑팔랑하냐
나 처럼 상뚱하고 하체는 날씬한 사람은 상체는 더 부해보이고 하체는 말라보이라고 그런건가
나는 그런 매가리없는 옷은 입으면 안되는 몸뚱인데 하...

2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N5u6mO6O/8Y

혹시 경락마사지로 얼굴 작아진 효과 본 레스주 없냐 리얼후기가 궁금한데 광고가 판쳐서 ㅜㅜ
근데 보니 화력이 쟝난없녜 흑흑

2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KE6Ep8pG1yk

>>224
앗 청치마는 없는데 하나 사야겠다 ㅎㅎ 고마워!!

2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3KzZ0o+kt6s

왜자꾸 몸무게가 줄어드는지 모르겟다.. 이주도안되서 벌써 5kg나 줄엇는데 몸에 문제생겻는지 뭔지 모르겟다 기력이없긴하지만..

2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zsPZZLceynI

>>229 어! 나도 비슷한 문제야ㅠㅠ 42~3키로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어... 예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ㅠㅠ

2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G2mdD2IUkzU

가슴이 커졌어! B가 되었다! 예에!

2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VGIabWJmZ+I

여기를 클릭하여 이미지 미리보기(0.56MB)


궁금한 거!! 두 부분 뚫어서 피어싱 하는 거 가능해???

2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dxmm2ZiqVlw

순한 생리통약 추천해줘 ㅠㅠㅠ !!

2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1LjiubvC+p2

으아 ㅜㅜ 눈썹 다듬었는데 하기전이랑 차이가 안난다..
내눈썹이 두꺼운것도 있지만 난 분명 눈썹가위랑 브러쉬 이용해서 위아래로 다듬었는데도 전과 차이가 없다고하면...?
그러므로 눈썹 다듬는건 미용실가서 해도되려나ㅜㅜ

2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8frGN4cOBWg

>>234 미용실 언니가 서툴다면...으앜
그래도 집에서 왜 차이가 없징 이러면서 계속 자르고 자르고 또 자르다가 눈썸 뒷머리가 통째로 날아가는거보단 나은거가타...

2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hzFnVFrH5+6

귀에 4군데정도 뚫고싶은데 여름에 염증나면 답없대서 겨울까지 기다리려고..ㅠㅠ

2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hzFnVFrH5+6

아 한쪽귀에 4군데니까 양쪽 다하면 7군데...?정도 생각하고 있어
겨울에 바글바글하게 피어싱 끼우고 다녀야지 핡

2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TDq+4Qj3FtM

와 나 눈썹타투 샀는데 떼면 뭔가 한겹만 떼지고 다 안 떼져..ㅜㅜ왜이런지아는사람........

2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76/7Z0MXTtM

내 톤을 전혀 모르겠어ㅜㅜ 뭐가 어울리는지 알면 그 색에 맞춰 쓰기라도 할텐데 그냥 뭐 발랐을때 이게 어울리는건지 아닌지 피부가 생기있고 화사해보이는지 칙칙해보이는지도 모르겠어...

2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Z6JYENPFiNQ

눈썹 깎다 속눈썹 깎음...
옆에서 보면 한 부분이 비었음큐

2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dQTIGrn+ZI6

허벅지랑 가슴 안 쪽에 손톱으로 긁은 듯한 보라색? 갈색?의 .. 흉터?가 있는데 이거 튼살이야??

2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nZg/Nh0A2bU

하체비만에서 탈출하고싶다ㅜㅜ 매일 20분, 30분씩 실내자전거 타고 있는데 빠지긴 하려나?

2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ZrxqrljYPM2

>>242 나 옛날에 하체살빼려구 하체운동만 막하고 그랬는데 근육붙는다고 하나? 막 울룩불룩 더 굵어졋었어ㅠㅠㅠ몸전체적?으로 살뺐을때 다리도 예쁘게 같이빠지더랑 휴...

2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96mQ3syQw1o

조싀앤바믜 영상 보면서 네다섯 번 정도 따라했는데 땀 줄줄 흐른다... 크게 기대는 안 하지만 뭔가 했다는 뿌듯함이 기분 좋아 자기혐오 안 하기 위해서라도 꾸준히 해볼려고

2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e1k/I+aiwS6

>>233 생리통은 타이레놀이 직빵이야. 제일 효과도 좋으면서 타이레놀은 면역이라고 해야하나 항체라고 해야하나 어쨌건 약 안통하게 되는 일도 없는 약이라 괜춘해 한달에 딱 한두알만 먹으면 정말 생리때 살아나는 기분임...

2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e1k/I+aiwS6

>>244 그거 효과 개쩔어... 일주일 했는데 3kg은 기냥 쭈와압 빠지더라. ㄹㅇ 인생운동임... 다만 너무 숨차고 힘들어서 하기 싫어지는 그런...

2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e1k/I+aiwS6

>>239 이럴땐 핑크로 보는게 답이야. 연한 핑크색에 파란색 조금 넣어서 쿨한 핑크 만들고 따로 노란색 섞어서 웜한 핑크 만든다음에 얼굴에 대보면서 쿨이 어울리나 웜이 어울리나 봐봐 웜이 어울리면 웜톤이니 노란색이 가미된 화장품을 쓰면 되구요 쿨이 어울리면 파란색이 가미된 화장품을 쓰면 돼! 립으로 보면 오렌지랑 핑크로 나뉘겠네!

2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e1k/I+aiwS6

근데 둘다 그냥저냥 어울리는 사람이 있음... 후^^ 그건 웜이랑 쿨에 걸친 사람일 가능성이 높으니 깨발랄한 형광만 피하면 적당적당히 입고 바를 수 있을거야...내가 그래...(왈칵)

2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73UwNg5rgNs

있잖아 엄청 오래된 블랙헤드가 코를 지배했는데 얘네들 없앨 수 있을까? 내가 피부 관리 진짜 모르고 거기다가 피부도 민감해서 뭘 시도하면 뒤집어지거든 ㅜㅠ 근데 이걸 감내해서라도 코에서 퇴출시키고 싶은데 가능한 걸까

2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Txi36YcGKRI

>>248 뉴트럴이구나...뷰럽당
어떤사람은 뉴트럴 그런거 없다고하는데 아니 엄연히 둘다 어울리는 사람이 존재하는데 왜 부정하는것이오...?

>>249 블랙헤드 녹이는? 클렌징오일 같은걸로 마사지해서 빼면 될건데 그정도로 민감하다면 그냥 피부 민감한거 진단도 같이받을겸 피부과 가보는게 어때?

2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qZ53WcpIHXM

미용실가서 어울릴만한 스타일로 해주세요하면 욕 먹을까? 지금까진 주위 사람이 옷, 가방, 헤어스타일 다 골라줘서 나한테 뭐가 어울리는지 모르겠어ㅠㅠ 전문가인 미용사분의 손길을 받고 싶어

2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hJVHwk6cuIQ

>>251 평범한 동네미용실 말구 큰샵들 있잖아 가로수길, 청담동에 있는 샵들 이런데나 아니면 체인점들 막 박준뷰티랩 이런곳들ㅋㅋㅋ그런데 가서 얘기해보면 괜찮을거같아
근데 의자에 앉아서 대뜸 어울릴만한 스타일로 해주세오 이러는거보다는 대충 방향은 생각해놓고 가야할거같아 디자이너분도 당황하실수있자나! 뜬금포로 물어보는것보다는 레더가 어느정도 생각해놓고 가서 얘기하면서 더 상세하게 정한다든지 어울릴지 물어본다든지..? 막 그렇게

2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hJVHwk6cuIQ

다시 읽어보다보니까 혹시몰라서 얘기하는뎈ㅋㅋ박준뷰티랩 홍보 아니야! 알바아님ㅋㅋ그냥 바로 생각났을 뿐이라규

2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NFQpAAvGW/M

집에 반팔티만 7장인데 3장 빼고 다 홈웨어에다가 그 3장도 뭐랑 입어도 살짝이라도 신경써서 입은 거 같지가 않아ㅠㅠ  게다가 내가 작년까지여름에 완전 남자애처럼 입고 다녀서 제데로 된 반바지가 없당ㅋㅋㅋ

2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nDybZU+GMPM

>>227 절대하지마!!!

2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NFQpAAvGW/M

>>254그래서 이번에 반바지 사는 김에 상의도 하나 사려고 하는데 몇가지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ㅠ
반바지는 청반색 반바지가 나을까? 그리고 혹시 여름에 반바지에ㅣ 긴팔 후드티 입으면 이상해? 며칠 전에 봉사활동 갔다왔는데 같이 간 애들이 너무 예쁘게 입고 와서ㅠㅠ 어떤 언ㄴ갑자기 미안해ㅠ

2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NFQpAAvGW/M

>>255위에 마지막줄 오타 미안...!

2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03Pg8TRP4ZY

>>256
긴팔후드에 반바지 이쁘긴한데 안더울까..?
청반색이 무슨색인지 감이 잘 안오는데 무난하게 입을거면 검은색반바지가 좋고 상큼하게 연청색 반바지도 괜찮아!

2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03Pg8TRP4ZY

어으 ㅜㅜㅜ 주근깨 진짜 싫다ㅜㅜㅜㅜ
피부 하얀데 주근깨만 있어서 너무 싫은데 선크림 못사서 며칠 못발랐더니 피부톤은 어두워지고 주근깨는 더 늘어났어ㅜㅜ 심지어 몸에도 주근깨 있어 너무 싫다

2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XC3Ppnizho2

>>251 나 동네미용실(잘한다는곳) 돌아다니면서 여러번 그렇게 해봤는데 별로더라구ㅠ
파마해보라고했는데 아줌마파마되고....ㅠ
그냥...나는 어울리는 머리가 단발밖에없는데 그랬어ㅠ
그런데 망해도 나중에 어떻게든 수습되니까 여러가지 머리를 해보는게 중요한 의미인것같아!

2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XC3Ppnizho2

>>249 블랙헤드 블랙솝이 효과짱이래!1 나도 들은거라 잘 모르니까 인터넷에 검색 꼭ㄱ꼭 잘해봐!

2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73PUNz4JS9M

체지방체중계 갖고있는 레스주들 있어??
나 체지방체중계 하나 사려고하는데 (2만원대)
정말 인바디랑 차이없어??

2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XL6+AHm6kvY

다음주에 워터파크가는데 쌍액 때문에 고민이야ㅠㅜ
어떻게해야 쌍액이 오래 남아있을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