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368 어제 2,787 최대 10,129 전체 972,17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랑초에 사랑을 담아! 텀블벅 뱃지 프로젝트★

미용/건강 게시판 목록 총 11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본격 스레주의 2주 다이어트 도와주는 스레>< 레스 (10)
  2. 2: 식단조절 전혀 안하고 운동만 해보는 스레 레스 (14)
  3. 3: 향수중에 애기 냄개같은거 나는 향수있을까? 레스 (3)
  4. 4: ★★★★★★미용판 잡담스레★★★★★★ 레스 (244)
  5. 5: 스레주가 예뻐지는 스레/다이어트방법 의뢰 받아요♡ 레스 (280)
  6. 6: 다들 몸매, 남의 시선 상관없이 입고싶은 옷쓰기!!!! 레스 (99)
  7. 7: 되고 싶은 이미지/타입/분위기 말해보자!!!22222 레스 (59)
  8. 8: 향수사려는데 결정장애온다 ㅠㅠ 레스 (3)
  9. 9: 눈두덩이 살 빼는 팁 있을까ㅠㅠ 레스 (2)
  10. 10: 몇년전부터 찾는 전설의 레전드 향수 찾는다 레스 (19)
  11. 11: 7월10일에 하악수술 한다!! 레스 (5)
  12. 12: 쌍커풀생기는법좀 적어주고가줘ㅠ 레스 (8)
  13. 13: 다들 염색 해봤어? 레스 (42)
  14. 14: 남친을 안 만났더니 살이 빠는지길래하는 다이어트 레스 (1)
  15. 15: 등드름 다 조져버릴거다 레스 (11)
  16. 16: 눈화장초보를 위한 소소한 팁을 선물하자 레스 (16)
  17. 17: 기미나 주근깨 있어? 레스 (1)
  18. 18: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추천하고 가♥ 레스 (3)
  19. 19: 예뻐지기 프로젝트 레스 (2)
  20. 20: 여드름 흉터 진짜 어떻게 할 수 없을까? 레스 (1)
  21. 21: 미용 관련 질문 스레!!! 레스 (79)
  22. 22: 이 옷은 꼭 있어야한다! 기본템스레 레스 (30)
  23. 23: 드디어 설탕 끊었어 ヾ(*´∀`*)ノ 레스 (2)
  24. 24: 예뻐지고 경험해본 건? 레스 (47)
  25. 25: 지금 키/몸무게 -> 원하는 키/몸무게 쓰는 스레 레스 (65)
  26. 26: 남고생이 향수쓰는 스레 레스 (4)
  27. 27: 백화점&면세점화장품스레 레스 (10)
  28. 28: 성년의 날 기념! 향수 추천 스레 레스 (4)
  29. 29: 차 추천하는 스레 레스 (5)
  30. 30: 좋아하는 향수 이름 쓰고 가자 레스 (9)
  31. 31: 뚫는이야기 스레 레스 (29)
  32. 32: 렌즈 스레! 레스 (13)
  33. 33: 한달동안 3키로 빼기 다이어트 스레! 레스 (6)
  34. 34: 매력 있는 스레 레스 (9)
  35. 35: 자기가 먹는 건강식품 적기 레스 (10)
  36. 36: 브래지어 스레!!!!!!! 레스 (12)
  37. 37: 비염있는사람들.. 식염수로 코세척해본사람..? 레스 (3)
  38. 38: 목아파 죽겠다 레스 (1)
  39. 39: 튼살 관리 레스 (8)
  40. 40: 다 괜찮게 생겼는데 피부만 안 좋은 스레더있냐 레스 (9)
  41. 41: 내 외모의 전성기는 언제? 레스 (33)
  42. 42: 2주만에 살 뺄 수 있을까? 레스 (10)
  43. 43: 하고 싶은 머리 말하기!! 레스 (33)
  44. 44: 하루에 물 2L씩 조지기/효능:피부트러블감소,다이어트 레스 (8)
  45. 45: 화장 어떻게 해...??? 레스 (20)
  46. 46: 로드샵화장품통합스레 레스 (5)
  47. 47: 참을 인 스레 레스 (1)
  48. 48: 변화의 기록 레스 (106)
  49. 49: @@@@@@성형수술 관련 스레@@@@@@ 레스 (13)
  50. 50: 다리살 빼는 방법 추천하고/받고 가는 스레 레스 (2)
( 1525: 10) 곧 대학 들어가서 슬슬 화장 하고 꾸밀 건데 화알못이야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19 03:40
ID :
be0UP1+ltGzWk
본문
내가 고3 때까지 화장 전혀 안하고 다녔거든.. 이제 성인이니까 내맘대로 화장 하고 다니고 싶은데 진짜 화장 1도 몰라. 어떻게 배우지ㅠㅠ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0UP1+ltGzWk

심지어 내 피부가 심각한 지성인데 나처럼 지성인 레더들은 무슨 화장품 써? 나 저번에 딱 한번 친구가 발라보래서 친구꺼 스킨푸드 썬팩트 발랐는데 나중에 썬팩트랑 기름이랑 섞였다해야하나? 아무튼 기름 때문에 엉망이 되더라고... 걱정이야 정말ㅠㅠ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M+1DyHOszLw

나 또한 화장 많이 알지는 못하는데 최대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
나도 심각한 지성이고 모공도 심하게 넓어.. 여드름도 울긋불긋하게 있어. 이런 피부는 프라이머랑 파우더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애!
일단 난 스킨 바르고, 그냥 유분기 살짝 있는 썬크림 얇게 발라주고, 에뛰드에 플레이스틱 101 프라이머 펴발라줘! 저 프라이머 모공은 잘 못 메꾸는데 피부에 기름이라고는 없었던 존재처럼 만들어줘. 진짜 좋아!
이제 파운데이션 바르는데 난 이니스프리 롱웨어 비비크림 바르고있어.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전체적으로 펴발라줘! 파우더가 제일 중요한것 같아ㅎㅎ
나도 화알못인데 피부타입 비슷한것 같구 나의 몇년전 모습을 보는것 같아서..ㅋㅋ 도움 됐으면 좋겠어ㅎㅎ!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0UP1+ltGzWk

>>3 헉 고마워!! 얼른 돈 모아서 사야겠어ㅎㅎ 특히 프라이머 제일 사고 싶다ㅠㅠ 근데 프라이머 발라서 기름 없어지면 그게 얼마나 지속돼? 난 진짜 세수나 기름종이로 기름 없애도 몇분 지나면 다시 기름이 장난아니게 생겨서ㅠㅠㅠ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8iF/zQ+LpNc

1. 아이라인은 화장의 필수 요소가 아님 고로 못그리면 집에서 연습하고 밖에서는 섀도우로 가벼운 음영만 주는게 훨씬 깔끔하고 이뻐
2. 기름종이는 모공 넓어지니 차라리 파우더를 쓰는게 좋을듯
3. 세안은 절대로 깔끔하게 (킬링포인트임
4. 피부가 극 심각한거 아니면 가볍게 바르고 다니는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좋음
5. 알겠지만 입술에서 막나가면 그건 학생화장이 돼버림..
6. 얼굴에 뭘 바를 때는 먼조 기름부터 제거 해주고 바르기
등등..?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PrZ1mZa/pkU

아이라이너만 했을때vs마스카라만 했을때 비교하면 마스카라만 한게 훨씬 눈이 뽝살고 이쁘대(개인차가 있지만)
얼마전에 본 책에서도 정성들여 화장하고 마스카라를 포기하는건 멍청한짓이라고 했공
눈 곡률에 맞는 성능좋은 뷰러랑 스레주가 원하는타입 마스카라를 사서해봥!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PrZ1mZa/pkU

https://www.pikicast.com/#!/menu=landing&content_id=157275 뷰러 인생템 찾기 가이드

https://www.pikicast.com/#!/menu=userpage§ion=0&uid=22136831 초보자를 위한 화장팁 올리시는 분인데 섀도우, 마스카라, 립, 눈썹 이런거 다 완전 자세하게 올라와있어ㅠㅠㅠ나도 이거보고 유용하게 읽었어서 올려볼껭
링크출처는 다 피키캐스트야!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G87lcgVe0Cw

>>7 스레주는 아니지만 링크가 안나와 ㅠㅜ 제목으로 알려주면 안될까??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HHjOg/0tiyk

>>8 아 앞쪽만 인식되는구나..!
위에거는 제목으로 뷰러 인생템 찾기라고 치면 나오고 밑에거는 뷰신이라고 검색하면 사용자에 나오는 분 페이지야!!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HHjOg/0tiyk

근데 이거 넘나 홍보같은기분...홍보아니에요 운영자님 짜르지 마세요ㅜ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