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778 어제 2,175 최대 4,859 전체 672,048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미용/건강 게시판 목록 총 9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변화의 기록 레스 (105)
  2. 2: 스레주가 예뻐지는 스레/다이어트방법 의뢰 받아요♡ 레스 (180)
  3. 3: ★★★★★★미용판 잡담스레★★★★★★ 레스 (188)
  4. 4: 하고 싶은 머리 말하기!! 레스 (30)
  5. 현재: 지금 키/몸무게 -> 원하는 키/몸무게 쓰는 스레 레스 (46)
  6. 6: 예뻐지고 경험해본 건? 레스 (44)
  7. 7: 등드름 다 조져버릴거다 레스 (7)
  8. 8: 백화점&면세점화장품스레 레스 (7)
  9. 9: @@@@@@성형수술 관련 스레@@@@@@ 레스 (13)
  10. 10: 다들 염색 해봤어? 레스 (32)
  11. 11: 다리살 빼는 방법 추천하고/받고 가는 스레 레스 (2)
  12. 12: 미용 관련 질문 스레!!! 레스 (74)
  13. 13: 삐빅 반에서 1위 못생비호를 구제해주십쇼 레스 (46)
  14. 14: 자기가 먹는 건강식품 적기 레스 (5)
  15. 15: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향에 대한 모든 것! 레스 (8)
  16. 16: 다들 몸매, 남의 시선 상관없이 입고싶은 옷쓰기!!!! 레스 (84)
  17. 17: 눈 사진 올리고 아이 메이크업 진단 받자! 레스 (10)
  18. 18: 이 옷은 꼭 있어야한다! 기본템스레 레스 (25)
  19. 19: 남자 화장품 잘아는 사람 있어? 도와줘ㅠ 레스 (2)
  20. 20: 섀도우 통합 스레! 레스 (15)
  21. 21: 눈화장초보를 위한 소소한 팁을 선물하자 레스 (10)
  22. 22: 라식/라섹 생각하고있어 레스 (3)
  23. 23: 좋아하는 향수 이름 쓰고 가자 레스 (5)
  24. 24: 예뻐진후기 레스 (20)
  25. 25: 도와줘! 스무살인데 옷도 머리도 화장도 심각해! 레스 (14)
  26. 26: 로드샵화장품통합스레 레스 (4)
  27. 27: 화장 쌩초보 좀 도와줘ㅠㅠㅠ제발ㅠㅠㅠ 레스 (24)
  28. 28: 눈썹 그리기 조언좀 해주라 레스 (5)
  29. 29: 얼굴에 뭐가나면 다들 어떻게 해? 레스 (4)
  30. 30: 얘들아 눈썹 앞머리 뽑았는데 레스 (4)
  31. 31: 몇년전부터 찾는 전설의 레전드 향수 찾는다 레스 (16)
  32. 32: 러쉬 찬양하는 스레 레스 (10)
  33. 33: 대학가기 전까지는 건강해지자 스레주 일일기록! 레스 (6)
  34. 34: 내 외모의 전성기는 언제? 레스 (32)
  35. 35: 마!! 내가 글로벌 스타야!!!그래서 시작한다 다이어트 레스 (2)
  36. 36: 살빠지면 얼굴형도 바뀌어? 레스 (2)
  37. 37: 남잔데 너무 말랐어 레스 (6)
  38. 38: 네일&네일아트스레 레스 (8)
  39. 39: 다 괜찮게 생겼는데 피부만 안 좋은 스레더있냐 레스 (8)
  40. 40: 해 보고싶은 메이크업 레스 (28)
  41. 41: 뚫는이야기 스레 레스 (27)
  42. 42: 좋아하는 or 취향이 다른 뷰티 유튜버를 말해보자 레스 (21)
  43. 43: 비인외도 육체개조 스레 ^ㅡ^ 레스 (5)
  44. 44: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코디를 써보자 레스 (20)
  45. 45: 되고 싶은 이미지/타입/분위기 말해보자!!!22222 레스 (39)
  46. 46: 렌즈 스레! 레스 (9)
  47. 47: 예뻐지고 조언도 구하는 스레 레스 (14)
  48. 48: 나도 써본다. 운동스레 레스 (32)
  49. 49: 곧 대학 들어가서 슬슬 화장 하고 꾸밀 건데 화알못이야 레스 (10)
  50. 50: 외국 화장법 좋아하는사람모여라~~패션 피어싱 립좋아하는 친구들!!! 레스 (189)
( 1417: 46) 지금 키/몸무게 -> 원하는 키/몸무게 쓰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08 14:10
ID :
beHZTQAO/j+Ac
본문
난 지금 162/46, 원하는건 170/47! 키는 못 클것같고 지금 스펙에서 2-3kg 만 빠졌음 ㅠ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JjP8PQJDcyU

168/52 → 168~170/50 아님 51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KbY03ZtHD26

168/56 인데...! 군살이 너무 많아!!!!!
168/53 쯤 되면서 몸에 근육 적당히 있는 체형을 꿈꾼다...ㅎ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5pcH0NosISg

160.3/51kg 독감 때문에 병원 가서 측정하고 충격 먹었어...
165/48kg 되면 악마에게 영혼이라도 팔 수 있을 것 같아..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a6APYYELz4s

다들 몸무게의 상태가...?
162kg/57~58kg 목표하는건 체지방률 20%~18%!! 지금 체지방률 23%? 25%? 그쯤 하던데 체지방률좀 줄이고 싶다...
특히 하체 체지방은 근육이랑 같이 똘똘 뭉쳐있음 아오 씨 운동 그만두는게 아니었어 다시 농구 시작해야지...
대강 체지방 그쯤 없애면 51kg~53kg할것 같으니 그쯤으로 잡아놓겠어요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xM564kCpicY

160/53 > 170/58
성장판이 파업을 해서 키가 안크네 핳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0UP1+ltGzWk

167/57 > 168/50
제발 몸무게야... 제자리로 돌아가자...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ziyrTA5q2Q+

162/52 -›162/47
출국하기전까지.. 는 두달 남았네
다들 힘내.. 나도 힘내야지..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rQ5WRG8oaJw

162/53 ☞ 174/53  그치만....역시 키 크는건 무리겠지...

162/53 ☞ 163/48  하체에 뭉쳐있는 지방아 제발 빠져줘... 아니면 가슴으로 올라가줘...ㅠㅠㅠㅠㅠㅠㅠ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e3+Z13Gdoow

161/43.8→163/40 무용해야되는애가 43키로가..근데 겉으로 봤을땐 40~41키로때랑 차이가 없다..?근육량이 늘었나?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I/cgsFKbJ/E

164/44 -> 170/48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2l5kLI2sY5E

체중은 그대로여도 되니 지방이 빠지고 근육이 늘어났으면...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EOy47Yx1IRY

162/48→170/50

키좀 컸으면 좋겠다...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oHV4CjT3gCQ

169/62
 165/56정동...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fu/TytSRpck

170/56->170/52

역시 무리려나... 몸무게라도 빠졌으면!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JHouOnwT6

다들 내 워너비 키. 몸무겐데...ㅎㅎ
155/51->160/50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zgLIISD9tuI

164/58 -> 164/50
여태껏 뺀 만큼만 빼면되는데..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qmyrv+HEeg2

165/57.1☞165/49

ㄹㅇ 난 얼굴에 살이많이 가는체질이라 얼굴이 더 넙적하고 뚱뚱해보인다... 스트레스받아ㅜㅜ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cfpn7eCnH3Y

152/53  152/43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A9ureN9kyWA

165/6n -> 168/54
지금 몸무게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살 빼야 한다는 건 잘 알겠다...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ub7RFAuZhCA

153/54 → 153/28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ub7RFAuZhCA

>>21 ㄷㄷ.. 오타 28이 아니라 38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ALLFrJcvyvY

163/61 -> 165/53

20대여서 키가 다 컸다고 생각했는데 작년 봄동안 2cm나 컸어!!! 성장판 만세!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oVBz4iO9sLQ

160/47 -> 165/44
사실 키는 상관 없구 그냥 몸무게만 빠졌음 좋겠어ㅠㅠ 방학하고 나서 막 먹고 안 움직였더니 살이 찌고 있어ㅠㅠㅠ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jUcVYeGXlEE

162/48-165/44
학교 다니면서 1년에 5키로나 쪘다ㅠㅠ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Zv+73fy15yE

159/53 → 163/48
키랑 몸무게만 보면 틀림없는 통통이인데 실은 별로 안들어난다.. 주위에서도 안그러고
그치만 키는 160좀 넘고 몸무게도 50좀 안넘었으면ㅠㅜㅠ아니 53이 뭐야...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Zv+73fy15yE

>>26 들어나?.. 드러나가 맞지?.. 오타!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06pFS3jsv2E

지금 167, 48. 되고싶은 키랑몸무게는..좀 작아지고싶다 162에 45정도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L4PXrOUcERo

162/43 -> 165/50~55
나 안아파.. 아주 쌩쌩함ㅋㅋㅋㅋ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WBilZ+nwsR6

154/47 -> 170/53 정도? 키 크고싶다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IBpzgpQ7nw2

166/68 >>> 168/58

스물하나인데 키가 더 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대부분 마른 거 좋아하나보구나 몸무게가 다들...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1AsJALCov2

165/51> >>165/43
깡마른몸좋아해서..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z7QLh2kalSk

>>11인데 오늘 새벽 치킨 먹고 콜라도 마셨다 허허 위로 안크고 옆으로 크겠구나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hDBUSi6H9gA

157/80 >> 157/57 평생껏 내 몸은 내가 괜찮으니까 괜찮다 싶었던 나 처음으로 다이어트 해본다 꼭 성공하고 다시 건강해져야지.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E0Bk8PXN54o

160/43 >> 167/45 키크고싶다..ㅠ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Z67jUziFMPM

내 주변이 상당히 마른 사람들 많은데 166이상인 사람들은 골격자체가 늘씬? 튼튼해서 무겁더라. 아무리말라도!!  167이면 46정도가 최소같아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NIs+TZY0tqU

150/50 >> 150/40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e9uzzEd1xOw

162/44 -> 168-170?/48 키!!!! 키 좀 제발 크자!!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OenHPLVbkOQ

172/73 -> 178/65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S6le2ww0GWs

169/52 >> 172/51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21ufl5S62F+

162/56->165/50 내가 허리살은 없는데 다리살만 오지게 많아서 지금 허리가 25.5인치인데도 이 몸무게다...엉엉...
과거 46kg나갈때 허리 22인치였고 지금도 60kg에서 뺀거... ㅠㅠㅠㅠ 골반이 뒤틀리니까 상체는 호리호리한데 하체만 막 찌더라...ㅠㅠㅠ여러분 골반 조심하세요 골반 뒤틀리고 얼굴도 비틀렸어... 골반 바로잡아야함...ㄸㄹㄹ...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Xr+eNKigRBg

155/50 >>> 155/40..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VrF3mLHsKeQ

166/56 –> 167/55
정말 소박한 꿈...1센치만 크고 일키로만 빠졌으면 좋겠다.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i6FCEes86LU

162/46.4 -> 162/44 신이시여 저에게 왜 이런 시련을 주시나요... 요즘 먹긴 했지만.... 제발 원상복귀.....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JJpoIwm9wAw

168/60 > >>168/53 11자 복근을 갖춘 날씬하고 탄력적인 몸매!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eJTGM22O8GmA

158/41 -> 160/47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