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762 어제 2,374 최대 10,129 전체 899,77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1,05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예전에 꿈꿨던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자 레스 (260)
  2. 2: 손빼고다른부위로글ㅇㄷ을쓰는슬ᆞ1스레 레스 (82)
  3. 3: 수학을 포기해도 되는 이유. 레스 (37)
  4. 4: 교수님을 역관광시킬거야!도와줘 비버들>_☆ 레스 (7)
  5. 5: 앵커로 가공의 행운의 편지 만들어서 사람들을 낚아보자 레스 (106)
  6. 6: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456)
  7. 7: 친구 수학 점수 갱생 프로젝트- 40점을 향하여☆ 레스 (61)
  8. 8: 최근에 한 미친짓을 써보자 레스 (9)
  9. 9: 쯔와이스 트위 레스 (350)
  10. 10: 100% 차일만한 오글거리는 멘트 지어내는 놈이 우승 레스 (520)
  11. 11: 으히ㅣ히ㅣ리ㅣㅣ 안ㄴ자는ㄴ비버ㅡㄷㄹ 컴ㅁㅁ온~!~!~!~!~##!@ 레스 (21)
  12. 12: 평화롭게 갑옷을 만드는 스레. 레스 (116)
  13. 13: 바나나로 뭔가 한다. 레스 (29)
  14. 14: 스레주한테 이것저것 추천하면 후기써주는 스레! 레스 (51)
  15. 15: 자기가 다니는 고등학교 이름 말해보는 스레 레스 (255)
  16. 16: 가장 신박한 숙제안한사유 말하면 이기는 스레 레스 (10)
  17. 17: 가장 신박한 지각 변명을 말하는 놈이 우승하는 스레 레스 (410)
  18. 18: 당신은 10초 후에 죽습니다 레스 (167)
  19. 19: 내 친구들 진짜 멍청인듯ㅋㅋㅋ 레스 (154)
  20. 20: 수학을 못하는 고딩 비버는 금붕어가 된다 레스 (4)
  21. 21: 맞으면 반경 1km가 소멸할 만한 필살기 만들어보자 레스 (30)
  22. 22: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179)
  23. 23: 신박한 조퇴사유를 말하는 사람이 우승하는 스레 레스 (63)
  24. 24: 나무깎는 비버 레스 (15)
  25. 25: 현재 동접자의 수가 본인의 키라면 레스 (176)
  26. 26: 진짜 초등학생 6학년인데 질문받음 레스 (68)
  27. 27: 토 나올 정도로 귀여운 척 하는 사람이 승리 레스 (46)
  28. 28: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746)
  29. 29: 혹시 스레더즈 금속뱃지 만들면 살사람있어?? 레스 (48)
  30. 30: 아빠를 사랑해줄꺼야 레스 (7)
  31. 31: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553)
  32. 32: 꼭 우리끼리 하는 홍보! 레스 (479)
  33. 33: 포켓몬 실루엣 퀴즈~! 레스 (84)
  34. 34: 기가쌤을 역관광시키자 레스 (202)
  35. 35: 남자고딩들이 시험끝나고 할 수 있는 최고의 바보짓은 뭘까 레스 (37)
  36. 36: 중2다 질문 받는다 레스 (5)
  37. 37: 난 세상에서 제일 똑똑한 강아지는 고등학교 다닐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레스 (7)
  38. 38: 무슨말을 하던지 그럴수있지라고 대답해주는 스레(바보판ver.) 레스 (127)
  39. 39: re:여친님과 잡담을 하다보니 돌아온 스레 레스 (229)
  40. 40: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740)
  41. 41: 할게 없으니 너희가 원하는그림 그려준다. 레스 (104)
  42. 42: 매주 로또를 사겠다 레스 (8)
  43. 43: 빕타고라스의 정리 레스 (15)
  44. 44: 노래 잘못들은 경험 써보기!! 레스 (105)
  45. 45: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요??? 레스 (164)
  46. 46: 내일 저녁(20일 화요일) 폭탄을 터트리겠습니다 레스 (28)
  47. 47: 정체불명의 동문서답 스레 레스 (648)
  48. 48: 릴레이 소설을 쓰자2! 레스 (195)
  49. 49: 남고 기숙사생의 스레풀기 레스 (50)
  50. 50: 바보들아 플레시몹 하자! 레스 (67)
( 56710: 126) 학교의 중심에서 셧업말포이를 외치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0 01:48
ID :
ba534UuHcmewA
본문
제목 그대로인 사건이 일어났다☆
78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3z4ersa2cZs

>>77 걱정 마 난 지금 스레가 처음이라구?☆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2AUsZ5diU

지금 둘밖에 없는건가..
일단 계속 썰 풀어줄 수 있어? 앵커는 내가 뭔가 나서는 거 별로 안 좋아해서? 쓰지는 못할 것 같다.. 미안

80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3z4ersa2cZs

>>79 걱정은 ㄴㄴ해 그냥 한번 닥치라고 했더니 얌전해졌어^^

81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3z4ersa2cZs

썰은 이정도가 다야 지금 싸우는 이야기를 쓰면 해리포터 한권을 새로 쓸수 있어. 이 스레 중계용으로 세운거라...앞에는 상황설명쯤?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2AUsZ5diU

그래? 그럼 계속 해줘!!!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2AUsZ5diU

아 그러면 지금 싸우는 얘기라도?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HdceUXbh6c

엄청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라도말해줘 둘이 어떤식으로싸우면 대체 츤인거야 ㅋㅋㅋㅋㅋ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7Ov0rf5xRY

ㄱㅅ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7qo99wN6Oc

으어어 3일째 또 안들어와 레전드 삘 났는데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84GOZeURRrU

으어어 인제 4일째야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qRdjl905Q2

ㄱㅅ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gMcgLloi+Y

ㄱㅅ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nknCGy+veY

갱시이ㅣㄴ!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IWo3gE3Fr+

후헹 졸귀탱이다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XBfMr1kOr6

ㄱㅅ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zn45Cm2ETI

스레주언제와ㅠㅠㅜ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ng8OLjPFag

스레주 왜 안와ㅠㅠㅠㅠ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8iODaMLIPtM

에엗 스레주우우우우우 컴투미이이이이이이이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L+DqpsaROc

해덕이라 엄청 재미있게 봤었는데 언제와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VgvkfLg0o2

아앜ㅋㅋㅋㅋㅋㅋ갱신되서 기대하면서들어왔더닠ㅋㅋㅋㅋㅋㅋ 스레주가아니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Vg02iU+2/I

>>97 너의 마음 나의 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9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f0LJhBqyzo6

후 이 스레도 100만년 만이군

100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f0LJhBqyzo6

지금까지 기다려준 여러분 정말 감사! 스레주의 사랑을 받아☆☆

101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f0LJhBqyzo6

수련회를 다녀왔는뎈ㅋㅋㅋ 그중에 웃긴 일이 많아서 다시 접속해 봤어!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f4J8adI7WU

엌 자기전에 들어와봤는데 몇분전에 스레주 왔다갔었네... 스레주 오랜만이야! ㅠㅠ

103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f0LJhBqyzo6

>>102 오랜만이야!

104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f0LJhBqyzo6

수련회에섴ㅋㅋ 미치겠닼ㅋㅋㅋ핡핡핡ㅋㅋㅋㅋ

105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f0LJhBqyzo6

정확히는 수련회가 아니라 지오그래피 트립을 다녀왓닼ㅋ.
아직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있었던 웃긴 사건 풀겤ㅋㅋ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S4vw5B0bD+

풀어라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S4vw5B0bD+

풀지 않고 또 어디 갔느냐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S4vw5B0bD+

으어어 썰을 달라

109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f0LJhBqyzo6

스레주 샤워하고 왔어^~^

110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f0LJhBqyzo6

일단 우리가 트립을 갔는데 울 쌤이 학생의 자유의지? 그런 걸 좀 존중함ㅋㅋㅋㅋ 그래서 애들한테 물어봤지.ㅋㅋㅋ 같이 방 쓰고 싶은 사람 딱 한명씩만 써서 제출하라곸ㅋㅋㅋㅋ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c7OnFWY3kc

엌ㅋㅋ나도해덕이라 잘보고있어 ㅋㅋㅋㅋ 그래서 어떻게됬는데?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5w0vMVm6+cw

으에에에엥ㅇㅇ에에에어디갔어스레주우우우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WoQ24WVHvw

스레주 어디있어어어어

114
별명 :
★Gwz04qg3yx
기능 :
작성일 :
ID :
bagXIUAgVcqoc

이 놈들이 그래도 베프라고 서로 이름을 써 놓은 모양이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N28K4t9YN6

이곳이... 해리와 말포이, 그리고 누구에게 받았는지 모를 양말을 지닌 자유로운 집요정이면서 취미로 탈주닌자를 하고있는 스레주가 있는 곳... 스레주 또 어디갔어?!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kUFvyYpTMY

스레주 나 해리포터덕이여서 즐겁게 보고있어!돌아와줘!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il5+sJ9VrA

스레주우! 얼른 돌아오라굿! 느아아아 현 말포이해리 덕으로써 스레주를 소환하며 갱신!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70wNO8Ai/A

나도 널 기다리고 있다 스레주!! 으아아아아아아ㅏㅏ 갱신이닷!!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zzRNLqDO32

스레주 이대로 간거야?!?!
ㄱㅅ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lT/7Mkank6

스레주.....ㅠ 돌아와..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1kLTlxJ0Ok

스레주...돌아와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5NwCOzPsaIw

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즐거웠어
돌아오기를 기대할게!!!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XE8G/45dOM

오랜만에 갱신되었길래 스레주 온 줄...(시무룩)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9wBXdX5aaU

스레주우느우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w+2DJEOydQ

갱시인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fTKwcY4txg

스레주우....보고싶ㅇ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