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279 어제 2,298 최대 3,968 전체 504,22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769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너의 이름은..... 레스 (9)
  2. 2: 릴레이 소설을 쓰자 :) 레스 (628)
  3. 3: 중학교때부터 시작된 나의 화려한 비버짓을 풀어보도록 하지!!! 레스 (14)
  4. 4: 비버스럽게 탐짱을 소♥환하는 스레 레스 (22)
  5. 5: 너무 짧아서 굳이 스레세우기도 뭣한 비버짓들을 풀어보자 레스 (188)
  6. 6: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620)
  7. 7: 예비중딩에게 해주고싶은말 한마디씩 하고가는 스레 레스 (42)
  8. 8: 전국을 달리는 인형, 국토대장정 스레! 레스 (507)
  9. 9: 어째서...? 레스 (19)
  10. 10: 내 남친 초5인데 일진 이거든 레스 (64)
  11. 11: 형하고 호모놀이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다2 레스 (126)
  12. 12: 내 여친이 5학년 인데, ..하 레스 (25)
  13. 13: 곧 있으면 설날인데 갈데가 없다 레스 (19)
  14. 14: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165)
  15. 15: 아재개그가 너무 좋은 스레 레스 (247)
  16. 16: 내 오른팔때문에 고민이다. 레스 (11)
  17. 17: 자신의 고민을 바보같이 해결해보자 레스 (5)
  18. 18: 자기가 다니는 고등학교 이름 말해보는 스레 레스 (138)
  19. 19: 아침부터 시작하는 프로젝트 레스 (2)
  20. 20: 금지스레를 파헤쳐보자 레스 (231)
  21. 21: 피임약 먹고 있음 레스 (56)
  22. 22: 예전에 꿈꿨던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자 레스 (253)
  23. 23: 학교의 중심에서 셧업말포이를 외치다 레스 (91)
  24. 24: 끝말잇기로 막장 드라마를 만들자. 레스 (42)
  25. 25: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요??? 레스 (106)
  26. 26: 비버스럽게 몬쨩을 소♥환하는 스레 레스 (36)
  27. 27: 비버스럽게 뉸짱을 소☆환하는스 레 레스 (204)
  28. 28: 면접 볼 때 꿀팁 적는 스레 레스 (16)
  29. 29: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682)
  30. 30: 쯔와이스 트위 레스 (239)
  31. 31: 이웃이 시끄러울 때 각자의 대처법을 말해보자! 레스 (34)
  32. 32: 80만원짜리 천체망원경 레스 (85)
  33. 33: 여러가지 알바 다 해본 알바킹이 썰푼다 레스 (27)
  34. 34: 인터넷과 관련된 흑역사를 말해보자 레스 (5)
  35. 35: 같이 밤새줘 ㅋㅋㅋ (2) 레스 (401)
  36. 36: 신설! 난장 노래방 개업했다, 난장! 레스 (24)
  37. 37: 게임을 창작해보자 레스 (18)
  38. 38: 초고퀄리티로 만우절 장난을 준비해보겠습니다 레스 (26)
  39. 39: 절대영도가 -273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끓인물 세번으로 원상태잖앜ㅋㅋㅋㅋㅋㅋㅋ 레스 (10)
  40. 현재: 내가 너무 잘생겨서 고민이다. 레스 (22)
  41. 41: 꼭 우리끼리 하는 홍보! 레스 (399)
  42. 42: 여성호르몬 복용을 시작하겠다 레스 (63)
  43. 43: VIP를 다녀왔다. 레스 (9)
  44. 44: re:여친님과 잡담을 하다보니 돌아온 스레 레스 (133)
  45. 45: 약점을 잡힌 것 같다. 레스 (14)
  46. 46: 살을 빼기 위해 무슨 짓이라도 하겠다! 레스 (6)
  47. 47: 크킄... 어이 오마에... 왜 여기 중2스레가 없.는.거.냐?! 레스 (28)
  48. 48: 스레주와 칭구 레스 (31)
  49. 49: 비버스럽게 복수할수있도록 도와줘! 레스 (4)
  50. 50: 뷰티계에서 일하는 누나 엄마덕에 죽을맛임 레스 (249)
( 56681: 22) 내가 너무 잘생겨서 고민이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9 23:59
ID :
baZ/iSFkN4RPA
본문
나의 덧없는 외모 때문에... 많은 사람들 한테 상처를 입혔어...미안해 민나!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IFQCiu5xw

난 키 192cm에 몸무게 71kg 에다가 근육이 좀 있고 배에는 왕자가 있지

얼굴은 강동원+원빈 섞였고 내가 봐도 나보다 잘생긴 사람 한번도 못봤다..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IFQCiu5xw

이런 존재 이다 보니 주변에서 가만 안두는데...

유치원 떄 부터 여자들이 나랑 짝하고 싶어서 안달 났고

덕분에 여자들 끼리 날 두고 싸우는 거보고 질려서..여자는 초6떄부터 질렸지..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IFQCiu5xw

학교에서 이쁘다는 여자애도 날 두고 난투극을 벌이는데...

아귀도를 본 기분이야..무서워 여자들..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IFQCiu5xw

그리고 난 지금 고2인데 학교 끝나면 타학교 애들이 날 보러 오는거야..

미치겠다..동물원 원숭이 같은 기분이야..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IFQCiu5xw

내가 아무리 잘생겨도 기본적인 매너좀 지켜줬으면 좋겠어...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CNKOM6rJ6

이런게 비버력인가? 본인만 갱신하는 스레?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BxAPsEb+gc

와아 난 여잔데 너랑 똑. 같. 아!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cDSgyG70PU

여기 허언증갤러리 아니야 스레주!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zY1qLn0bz4w

잘 생겼으면 당장 휴대폰 좀 내려놔 이 자식아!


피부 나빠져 <3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k+EkrzmuRc

올해 가장 크게 웃었다. 고마워.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IFQCiu5xw

하아..역시 너네들 안믿는구나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9SlhzKHrp2

여자가 질렸으면 남자를 만나면 되잖아?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GXjY/tD2co

>>13 ...천잰데?!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Bw6/kC0i6c

잘생기고 돈 많고 성격 좋은 완벽한 남자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하지. 넌 남자친구를 사귀면 되는 거야!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6juK89GCio

스레주 혹시 여자는 아니겠지....
(는 실제로 운동 별로 안하는데 말근육에 배에 王자 있는...여자....)

여자 화장실 갈 때마다 눈치보인다ㅠㅜ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KNi8sE5XvQ

>>15
이미 비버판에 온 것 자체가...딱히 성격이 완벽한 것 같진 않아...외모는 어떨지 몰라도(절레절레)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yh8NM3uCIk

그래 역시 비버판에는 이런 비버스러운 글이 있어야지!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cp7S5tb7X2

그래서 지금은 어때?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FdwOAIeASQ

>>2 배에 왕자가 있는걸 보니 공주가 섭섭해하겠군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2OzotgaP2I

>>20

어서 아재개그스레로 떠나라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IQoNemSmco

>>20 ㅋㅋㅋㅋㄱㅋ나만 빵터졌낰ㅋㅋㄱㅋㄱㅋㅋㅋ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