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762 어제 2,787 최대 10,129 전체 970,56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랑초에 사랑을 담아! 텀블벅 뱃지 프로젝트★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1,10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 [금속뱃지] 텀블벅 프로젝트 오픈! 레스 (63)
  2. 1: 고2 여고생 질문받음. 궁금한 거 없어도 만들어서 해. 레스 (25)
  3. 2: 스레더즈에 사람들이 별로 없다.. 레스 (7)
  4. 3: 내 기묘했던 친구 이야기 레스 (7)
  5. 4: 문/이과가 서로 대결하는 스레 레스 (44)
  6. 5: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764)
  7. 6: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757)
  8. 7: 어째서인지 라노벨 주인공의 말투를 쓰는 현대 음악학원 직원의 일상입니다만? 레스 (32)
  9. 8: 4살차이나는 또라이 남동생 일화 푼다ㅋ 후 죽겠넹 레스 (5)
  10. 9: 내 페북에 오픈카톡을 열어보았다. 레스 (18)
  11. 10: 특성화고 학생 질문 받는다 레스 (8)
  12. 11: 여동생에게 뭔가 참신한 미친짓이 하고싶다 레스 (20)
  13. 12: 혹시 스레더즈 금속뱃지 만들면 살사람있어?? 레스 (72)
  14. 13: 손빼고다른부위로글ㅇㄷ을쓰는슬ᆞ1스레 레스 (116)
  15. 14: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585)
  16. 15: ☆수프 문제☆ 레스 (35)
  17. 16: 스레주한테 이것저것 추천하면 후기써주는 스레! 레스 (72)
  18. 17: 만화를 보면서 당황스러웠던 장면을 적어보자 레스 (65)
  19. 18: 심심해서 질문 받아보는 24살 여비버야!! 레스 (23)
  20. 19: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동생 레스 (23)
  21. 20: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483)
  22. 21: 쯔와이스 트위 레스 (355)
  23. 22: 예전에 꿈꿨던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자 레스 (276)
  24. 23: 약빤애니를 말해보자 레스 (82)
  25. 24: 악으아악똥마려워 레스 (6)
  26. 25: 형하고 호모놀이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다2 레스 (159)
  27. 26: 진짜 초등학생 6학년인데 질문받음 레스 (83)
  28. 27: 으이ㅣ히히ㅣㅣ 나랴ㅑ앙놀자ㅑㅑ아 레스 (230)
  29. 28: 무슨말을 하던지 그럴수있지라고 대답해주는 스레(바보판ver.) 레스 (139)
  30. 29: 해그리드 튀김 레스 (13)
  31. 30: 정신 나간 중1비버 이야기 레스 (10)
  32. 31: 학교가 싫었던 비버 레스 (9)
  33. 32: 비버들아 이산수학은 이산화탄소+물+학이니까 레스 (8)
  34. 33: 같이 먹으면 '의외로 괜찮은' 음식조합 없을까? 레스 (46)
  35. 34: 내 친구들 진짜 멍청인듯ㅋㅋㅋ 레스 (162)
  36. 35: 역관광 멕이고 싶은 애가 있는데 아이디어가 없다 레스 (14)
  37. 36: 초중고 같이나온 애매한 친구이야기 레스 (21)
  38. 37: 빕타고라스의 정리 레스 (17)
  39. 38: 우럭은 우럭우럭하고 우럭? 그럼 비버는? 레스 (61)
  40. 39: 기가쌤을 역관광시키자 레스 (221)
  41. 40: 평범한 남매얘기..인줄알았냐? 레스 (16)
  42. 41: 중3 여비버가 남사친들에게 장난치는스레! 레스 (27)
  43. 42: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189)
  44. 43: 맞으면 반경 1km가 소멸할 만한 필살기 만들어보자 레스 (33)
  45. 44: 금지스레를 파헤쳐보자 레스 (232)
  46. 45: 가장 알수없는 말을하는놈이 우승 레스 (174)
  47. 46: 현재 동접자의 수가 본인의 키라면 레스 (196)
  48. 47: 옆집애 이야기 레스 (10)
  49. 48: 볼드모트를 튀겨서 뼈까지 씹어먹자 레스 (5)
  50. 49: 포르투갈 정부 엉덩이 레스 (20)
( 56220: 66) 내일 좋아하는 여자애랑 영화보러가!그러므로 뭐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7 22:26
ID :
ba3JV6x0Hv5oE
본문
앵커다!
영화도 보고 만화방에도 갈거야. 그런김에 가서 할 행동이나 이야깃거리 앵커로 받는다 >>8!! 아 성드립같은건 안돼 그런건 취소할거야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흐음...? 가속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그나저나 사람 너무업넹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그런가? 꽤 많다고 생각했는데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다른시간대에 비하면 많은거같긴한데 예전보단 적은거같아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그건 그래... 지금쯤이면 좀 북적거릴거라 생각했다만. 오늘 토요일이잖아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aA9z18Ky56

갱신!!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좋아!
만화방에 입장하자마자 하는 말은
혼자만 오던 장소를 너와 같이 오게되어서 기뻐!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영화볼때 팝콘더듬는척하면서 여자애와 손을 스친다 !!!!

근데 영화 뭐볼거야??너의이름은?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오오 좋앗어. 내가 말을 잘하는편은 아니지만 늬앙스는 비슷하게할거야!근데 만화방은 여자애가 가자했는뎅. 일단 다음 앵커는 >>14!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근데 스레주, 영화는 뭐 보기로 했어?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9 너의 이름은 봐!
근데 인증코드는 어떻게하는거야?에또..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가속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아 이미 >>9가 했던 말이구나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팝콘먹을때손스쳐!!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아오 계속 2등이야ㅠㅠㅠㅠㅠㅠㅠ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이런 뭉개져버렸네 좀 길게해야겠다. >>20! 너의 대답을 기다릴게!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9 너의이름은좋지!!!짱좋아!나두다음주에썸남이랑 그거보기로했어ㅎㅎㅎㅎ 오에스티도 주옥같으니깐 꼭꼭 챙겨듣고와~~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그나저나 인증코드하는법좀 가르쳐줄래??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영화 마지막에
나도 너에게 타키같은 사람이 되고싶어.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별명칸에 #(자기만아는단어)이렇게쓰면됑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19 듣기만 했지만 아마... 별명란에 #이랑 쓸 암호 쓰는거같았어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22 ㅋㅋㅋㅋ 웃는거 보니까 너도 봤구나?
하지만 스레주에게 스포는 하면 안된다!

25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이건가 일단 좋았어 메모해둘게 다음은 >>31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타키가 누군진 모르겠지만말이지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24 그럼요 두번봤죠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썸남이랑 세번째로 보러갈꺼...오예
스레주의 기분좋은 데이트를 위해서 쉿하고있겠어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영화 보면 자연스럽게 알게 될거야 ㅋㅋ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27 와우... 여기서 솔로는 나뿐이었군... 3번째구나!! 몇번 봐도 재미있지 이 영화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29 처음에는 오에스티작곡한 래드윔프스때문에 보러갔는데 계속볼수록 작화랑 영상미랑 스토리에 빠져들게돼ㅠㅠㅠ짱좋아 그리구 레스주도 좀 기다리면 좋은 짝 만날거야!!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오 이런! >>34로 수정!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guF2m3ReF2

가속크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31 스레주가 뭉개버리면 어떡해 ㅋㅋㅋㅋㅋ

34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코드다는거 계속잊어버리네
만약에 내가 이 스레를 까먹지않는다면 갔다와서 썰풀꺼니까 잊지마!

35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아 이런!

36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30은 내가 뭉겐거아냐! 다시 >>401

37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아니아니 >>40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34 좋았어 전라대기 하고있겠다!! 물론 뒹굴면서!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가속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소재가 떨어졌는데...
평소에는 뭘 자주 해? 라고 물어보고 나서 상대가 답을 하면
고민하다가 나도 그거 해볼까? 라고 하기.

41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좋았어 일단 3개 확보
1.만화방가서 너랑 여기올수있어서 기뻐
2. 영화끝나고 타키?같은 사람이 될게
3. 취미물어보고 해볼까?라고 하기
앵커는 내가 잠들때까지 할게야! 사람이 있으면 말이지
>>46!!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워우 뭐야 다 내 요청이잖아
일단 가속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속가속가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ㅋㅋㅋ 가속가속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i5SAHcav+o

음.. gay⭐️드립으로 썸을 깨뜨리고 싶도다 하지만 난 착하니까 46에 달진 않을게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Qgc46eG0Ew

옷 어디서 샀음?
나도 같은거 사서 입게. 라고 말하기

47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46 여장은 이야다요..농담이고 좋았어!
아 저는 야행성이 아니라 11시반까지 아니면 이 앵커만 하고 잘거양 >>51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오!! 가속을 불태운다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뭐야 아직도인가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어쩔 수 없군! 51번이지?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46번에 이어서
너랑 커플티를 입어보는게 소원이었거든. 이라고 말하기

52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으아아 오글아들엉..또 앵커를 뭉개버릴까봐 조심하고있었징..일단 지금까지 나온건
1.만화방가서 너랑 여기올수있어서 기뻐라고 하기
2.영화끝나고 타키?같은 사람이 될게라고하기
3.취미물어보고 해볼까?라고 하기
4.옷 어디서 샀는지 물어보고 '너랑 커플띠입고싶어서'라고 하기
이거인가.이거 완전커플이잖아! 젠장!
일단 앵커는 여기까지! 썰은 내일 오후를 기다려줫!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52 스레주를 믿어!!
넌 잘 해낼 수 있을거야!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yC0v0I7VlM

와 두구두두구

55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R0hEnud2jDA

젠장 늦잠잤어!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0ItgU5zqcY

안대 비버야 빨리 뛰어!!!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헐 얼른가
왜 이럴 때 글을 남기는거얔ㅋㅋㅋ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uazW2VmYEw

스레주, 연모하는 그녀와의 만남은 잘 진행되어져 가니?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두근두근 아직 안끝난거같아
아마 저녁 6시쯤 되면 돌아오지 않을까

60
별명 :
★/GSIi2cyT0
기능 :
작성일 :
ID :
ba0zhCC6ja1NM

지금 집가는중!근데 너무 평범하게  끝났고 2번은 영화가 너무 재밌어서(안울었어!절대!) 잊어버려서 못햇어
썰풀만한게 있을런지 모르겠다. 허쉬는 맛있어!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ㅠㅠㅠㅠ 제일 중요한 2번을 안하다니!
타키의 멋짐은 세계제일!!
아무튼 어서와 스레주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스레주가 돌아오지를 않아...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궁금해져서 갱신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wFSas/L0nQ

스레주 돌아와ㅏㅏ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ndMhGeU8bw

스레주 뭐 어떻게 됐는지 썰은 풀어줘야할거아니냐!!ㅋㅋ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Pg/PNU76FI

썰좀 풀어줘ㅓㅓ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