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442 어제 1,916 최대 10,129 전체 826,50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1,01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손빼고다른부위로글ㅇㄷ을쓰는슬ᆞ1스레 레스 (12)
  2. 2: 비버들아 니들은 차분기관이 뭔지 알아?? 레스 (6)
  3. 3: 릴레이 소설을 쓰자2! 레스 (189)
  4. 4: 자기 취향껏 릴레이소설을 써보자! 레스 (28)
  5. 5: 개설해 주었으면 하는 판을 말하고 가는 스레! 레스 (17)
  6. 6: 진심 민폐쩌는 내 주변인에게 엿먹이고 싶다♡ 레스 (60)
  7. 7: 기가쌤을 역관광시키자 레스 (105)
  8. 8: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385)
  9. 9: 자기가 다니는 고등학교 이름 말해보는 스레 레스 (235)
  10. 10: 안녕 평범한 야행성 비버야 레스 (3)
  11. 11: D-204 레스 (50)
  12. 12: 친구에게 커미션을 신청했다 레스 (21)
  13. 13: 수업 안하려고 머리쓰다가 걸렸다 레스 (22)
  14. 14: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148)
  15. 15: 진짜 어이없던 상황을 써보자 레스 (18)
  16. 16: 바보들아 플레시몹 하자! 레스 (59)
  17. 17: 쯔와이스 트위 레스 (326)
  18. 18: 꼭 우리끼리 하는 홍보! 레스 (466)
  19. 19: 탕수육 부먹파와 찍먹파가 토론하는 스레 레스 (44)
  20. 20: 가장 알수없는 말을하는놈이 우승 레스 (146)
  21. 21: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529)
  22. 22: 최근에 한 미친짓을 써보자 레스 (2)
  23. 23: 토 나올 정도로 귀여운 척 하는 사람이 승리 레스 (28)
  24. 24: 체육대회 1등은 물건너간 우리반이 할 수 비버짓이 뭘까? 레스 (6)
  25. 25: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요??? 레스 (158)
  26. 26: ASMR이랑 SM플레이를 하고 있다 레스 (15)
  27. 27: 제 1차 스레더즈 홍보대사★ 레스 (26)
  28. 28: 자비라곤 없는 교회... 어쩌지? 레스 (15)
  29. 29: 여기 짱이 누구냐? 레스 (61)
  30. 30: 남고 기숙사생의 스레풀기 레스 (42)
  31. 31: 니들은 미적분이 어려워 확통이 어려워? 레스 (37)
  32. 32: 왜 자꾸 내 사물함에 일기장을 넣냐 레스 (72)
  33. 33: 무슨말을 하던지 그럴수있지라고 대답해주는 스레(바보판ver.) 레스 (110)
  34. 34: 성별 바꾸는 스레 레스 (9)
  35. 35: re:여친님과 잡담을 하다보니 돌아온 스레 레스 (223)
  36. 36: 할게 없으니 너희가 원하는그림 그려준다. 레스 (95)
  37. 37: 바보판 1000번째 스레드! 레스 (5)
  38. 38: 비버는 저스틴 비버를 좋아하지 레스 (11)
  39. 39: 비버들이 시킨거 다 하는 스레! 레스 (6)
  40. 40: 레스 (20)
  41. 41: 심심한 학교 밖 청소년... 질문 받음... 레스 (12)
  42. 42: 중1 질문받아~ 레스 (4)
  43. 43: 학원에서 강낭콩 키우기 세트를 받았는데 레스 (45)
  44. 44: 지금부터 1분 후에 스레더즈 본부를 핵공격하겠다 레스 (7)
  45. 45: 레스를 천개 넘게 쓰고싶어! (1065) 2: 나 지금 심심해! 레스 (6)
  46. 46: 너희들이 한말을 모두 팩트폭력 해본다 레스 (17)
  47. 47: 100% 차일만한 오글거리는 멘트 지어내는 놈이 우승 레스 (508)
  48. 48: ★AH무말 대잔치★ 레스 (41)
  49. 49: 가장 기억에 남는 오타나 말실수 레스 (32)
  50. 50: 평화롭게 갑옷을 만드는 스레. 레스 (100)
( 56161: 3) 혹시 말귀 잘 못알아들은 흑역사 있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7 13:14
ID :
baVhcQO5jxv0+
본문
나 병원을 거의 갈일이 없어서 접수하는것도 안익숙해서 해메는 사람인데 이번엔 접수도 하고 진료받으러가는거까진 좋았는데 ㅇㅇ하고 ㅇㅇ하시고 1시30분에 오세요 하시는걸 못알아들어서 듣고나서 계속 자리에 앉아있었다ㅋㅋㅋㅋㅋ....
내가 참 지금 답답해..ㅠㅠㅠㅠ 혹시 나같은 흑역사 있는사람있니..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EPh702uhB2

난 공연 FD로 일한적 있는데 피디님이 말씀하신 "FD들 뒤에서 모입니다"를 내가 공연장 앞에 있는 FD들한테 전달해야 되는 상황이었는데 "뒤에서 보입니다"로 들어서 그대로 전달함...몇분 뒤에 피디님이 직접 뒤로 모이라고 지시내림...하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1 아.. 나도 비슷한 경험이긴 한데
자동차 면허 따러 갔다가 주차를 제대로 못한거야. 그래서 주차만 좀 연습하면 되겠다는 말을 듣고 뒤에 합격이라는 말을 제대로 못들은 상태에서 불합격이라 생각해서 멍때리고 있었다. 사실 눈물도 찔끔 났지만... 아부지에게는 불합격이라고 애써 웃으면서 말했는데 어무니가 결과를 알기위해 운전학원에 전화해서 합격인걸 알게되었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