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909 어제 2,416 최대 3,968 전체 507,271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772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중학교때부터 시작된 나의 화려한 비버짓을 풀어보도록 하지!!! 레스 (41)
  2. 2: 비버들아 도와줘어!평범한 여비버가 지극히이!!!평범한짓을 하려고해! 레스 (12)
  3. 3: 예비중딩에게 해주고싶은말 한마디씩 하고가는 스레 레스 (61)
  4. 4: 비버스럽게 탐짱을 소♥환하는 스레 레스 (29)
  5. 5: 릴레이 소설을 쓰자 :) 레스 (643)
  6. 6: 너희 밥먹을 때 밥이랑 무슨 대화해? 레스 (18)
  7. 7: 전국을 달리는 인형, 국토대장정 스레! 레스 (513)
  8. 8: 형하고 호모놀이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다2 레스 (127)
  9. 9: 너의 이름은..... 레스 (14)
  10. 10: 학교의 중심에서 셧업말포이를 외치다 레스 (92)
  11. 11: 내 오른팔때문에 고민이다. 레스 (15)
  12. 12: 어째서...? 레스 (27)
  13. 13: 동양 이름을 영어발음으로 말해보자 레스 (11)
  14. 14: 유튜브 중독으로 습관 전파하는 스레주☆ 레스 (8)
  15. 15: 내 남친 초5인데 일진 이거든 레스 (70)
  16. 16: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622)
  17. 17: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166)
  18. 18: 비버스럽게 뉸짱을 소☆환하는스 레 레스 (206)
  19. 19: 9서클 대마법사 스레주가 알려주는 마법사가 되는 법 레스 (23)
  20. 20: re:여친님과 잡담을 하다보니 돌아온 스레 레스 (134)
  21. 21: 아재개그가 너무 좋은 스레 레스 (248)
  22. 22: 비버스럽게 몬쨩을 소♥환하는 스레 레스 (37)
  23. 23: 너무 짧아서 굳이 스레세우기도 뭣한 비버짓들을 풀어보자 레스 (188)
  24. 24: 내 여친이 5학년 인데, ..하 레스 (25)
  25. 25: 곧 있으면 설날인데 갈데가 없다 레스 (19)
  26. 26: 자신의 고민을 바보같이 해결해보자 레스 (5)
  27. 27: 자기가 다니는 고등학교 이름 말해보는 스레 레스 (138)
  28. 28: 아침부터 시작하는 프로젝트 레스 (2)
  29. 29: 금지스레를 파헤쳐보자 레스 (231)
  30. 30: 피임약 먹고 있음 레스 (56)
  31. 31: 예전에 꿈꿨던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자 레스 (253)
  32. 32: 끝말잇기로 막장 드라마를 만들자. 레스 (42)
  33. 33: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요??? 레스 (106)
  34. 34: 면접 볼 때 꿀팁 적는 스레 레스 (16)
  35. 35: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682)
  36. 36: 쯔와이스 트위 레스 (239)
  37. 37: 이웃이 시끄러울 때 각자의 대처법을 말해보자! 레스 (34)
  38. 38: 80만원짜리 천체망원경 레스 (85)
  39. 39: 여러가지 알바 다 해본 알바킹이 썰푼다 레스 (27)
  40. 40: 인터넷과 관련된 흑역사를 말해보자 레스 (5)
  41. 41: 같이 밤새줘 ㅋㅋㅋ (2) 레스 (401)
  42. 42: 신설! 난장 노래방 개업했다, 난장! 레스 (24)
  43. 43: 게임을 창작해보자 레스 (18)
  44. 44: 초고퀄리티로 만우절 장난을 준비해보겠습니다 레스 (26)
  45. 45: 절대영도가 -273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끓인물 세번으로 원상태잖앜ㅋㅋㅋㅋㅋㅋㅋ 레스 (10)
  46. 46: 내가 너무 잘생겨서 고민이다. 레스 (22)
  47. 47: 꼭 우리끼리 하는 홍보! 레스 (399)
  48. 48: 여성호르몬 복용을 시작하겠다 레스 (63)
  49. 49: VIP를 다녀왔다. 레스 (9)
  50. 50: 약점을 잡힌 것 같다. 레스 (14)
( 56129: 30) 쉬익!! 그 이름을 꺼내지마아ㄱ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6 22:54
ID :
ba1UJBBhL3A4w
본문
안녕! 비버들. 흑역사를 꺼내볼까해! 내기긴 하지만(?) 좋아! 어, 사실 흑역사래봤자 거창한 건 아니니까...(?)

누구있니??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YxZ9K+nHT+

여기 있어!!!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gMZMgmL42w

여기 이;ㅆ어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YR1lTP/QhY

여기!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eVtUZSnBaA

스레주는 설마...



볼드모트?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cfYwrqEEY

..!? 미안해! 사실 까먹고 잤어...ㅁ, 진짜 미안 이따가 밤에 다시 돌아올게!!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i5SAHcav+o

밤이라그!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sUUnfGyMZ+

설마 스레주가 볼드모트라니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쉿... 스레주의 이름을 불러서는 안돼!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Z/bLNtPuM

톰리들주니어?!!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음음..! 맞아 사실 나는...(미안) 여튼 시작해볼게. 남아있는 비버들 있니..??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좋아, 첫번째부터 말하자면, 내가 친구네 집에 놀러갔을 때였어, 평소에도 비버짓을 많이 하는 편이라, 이게 부끄러운 건 아니지만 여튼 얘기하자면. 그날은 그림이 정말 그리기 싫은 날이었어..ㅁ, 그럼에도 나는 그려야 했지. 친구네 집이었는데, 정말 너무 짜증이 나서 이상한 짓을 하기 시작했어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종이를 딱 봤지, 근데 내가 머리통 크흠, 머리만 그려놓은 거야, 눈코입안 그리고 그걸 보면서 좌절하다가 이내 소리쳤지.

"제임스으ㅡ으으으그으ㅡㄱ!!!!!"

"말을해에겤ㅋ..! 말을하라고옼..!!!"

친구는 저새끼 또 시작이다. 눈빛이었어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0ItgU5zqcY

나 있어!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흫ㅎ흐, 그렇게 한참을 하다가 갑자기 울었어. 울면서 종이한테 "말을못태에ㅠㅠㅠㅠ으허엉억, 말하라도오옼...끕.."

하고 있다가 갑자기 눈물 딱 멈추고 앞을 봤지.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그리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어, 지금 생각하면 정말 ...참, 여튼 그랬지만, 평소에도 있는 일이기에 이게 흑역사는 아니야,

근데 갑자기 친구가 말을 하는거야, 더해.

그르까...? 흫ㅎ흐ㅜ흫, 반쯤 실성해가지고, 막 제임스으으윽, 하면서 울부짖다가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아, 입이 없네.

이러고 입그려넣고, 말울해이규ㅠㅠㅠㅠㅠ 이러는데, 갑자기 소리가 들리는 거야,

친구...가 전화를 하고 있었어.

겁나, 진짜 갑자기 너무 쪽팔려서.. 막


...!? 이런 눈으로 친구 보다가 침대로 뛰어가서 끼룩됐어.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그러고 있는데, 막 친구가 소개를 시작해줬다. 얘는 내 사촌오빠 얘는 내 친구,이런식으로 나는 그냥 으어억... 제임스가 날 배신하다니...!! 이러고 있고, 그 와중에도 한창 애플펜 이 유행하단 때니까 사촌쪽이 그러면 쪽팔려하면서도 받아쳤어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그리고 그 뒤로 막 실실웃으면서 친구랑 헤어지고 내일 학교에 갔거든, 그래서 친구들이랑 제임슼ㅋㅋㅋㅋ 내이름은 말포이..! 쉬익..! 닥쳐 말봉! 이러면서 놀았어. 이게 첫번째야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비버 있니..?(아련)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v8lKxEj8d2

새벽비버는 없지만 아침 비버는 있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ㅋㅋㅋㅋ 듣고있어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DJJO2dDcwo

좋아! 2번째는 비버들 오면 할께!! 이건.. 흑역사? 라기보단 그냥 있었던 일인데..., 흫ㅎ흐ㅡ(미침)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6QmUQzHp5XI

스레주우우우 살아있어?? 흑역사...아니 그냥 있던 일때문에 곧 무너질 나무집에 틀어박힌 건 아니겠지?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비버 여기있어!!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OGOjPdU56

!! 다행히 틀어박히지는 않았지만...(의심) 걱정해줘서 고마워! 깨륵(?), 그냥 있었던 일을 말하자면, 내가 카페에 갔어. 카페에 갔는데, 그때가 처음 안경을 산 날이라서 어쩔 수 없이 쓰고 가야했어(지금은 안써! 써야하지만.. 수업시간에만) 왜 흔한 일이잖아, 카페에서 넘어지는 건. 문을 열다가 그만 넘어지고 말았지.. 다행히 가리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친구들은 웃어됐다. 이게 본론은 아니고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OGOjPdU56

내가 친구랑 놀고있었어, 체육시간에 막 영어로 지껄여되면서! 막 워추어 네이임...? 오! 마이 네임 이즈 샌드위치 디 아모나 캐럿! 오, 위얼리..? 마이네임이즈 솔트 우웩, 나트륨 스웩 ?? 예아 유어 네임이즈 쏘 퍼니! 노오... 마이네임이즈 샌드위치 디 아모나 캐러엇...

막 이러면서 미친척을 했지, 근데 이 친구가 다른 애한테 가서 이짓을 한거야. 다음시간이 영어시간이었는데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OGOjPdU56

우리 한시간내내 그러면서 수업했어..ㅁ, 사랑해요, 쌤♡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수업했다고?!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Q2G7CjT0DY

>>29

어!! 그러면서 수업했어! 아 물론 정도는 지켜가면서지..! 막 모둠과제 할때나...(..) 그러면서 놀거나, 쌤한테 슬쩍 가서 워추어니임..? 이라든지 헣ㅎ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