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683 어제 2,861 최대 10,129 전체 1,041,78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1,17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 [금속뱃지] 텀블벅 프로젝트 오픈! 레스 (113)
  2. 1: ☆수프 문제☆ 레스 (82)
  3. 2: 릴레이 소설을 쓰자2! 레스 (278)
  4. 3: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533)
  5. 4: 뒷사람을 이단자 취급해보자 레스 (63)
  6. 5: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203)
  7. 6: 내 친구들 진짜 멍청인듯ㅋㅋㅋ 레스 (173)
  8. 7: 어째서인지 라노벨 주인공의 말투를 쓰는 현대 음악학원 직원의 일상입니다만? 레스 (54)
  9. 8: 앵커로 가공의 행운의 편지 만들어서 사람들을 낚아보자 레스 (165)
  10. 9: 자기소개서 쓰는데 질문받는다 레스 (6)
  11. 10: 잘지냈니 레스 (3)
  12. 11: 하루에 하나씩 더 나은 사람이 되가는 스레 레스 (13)
  13. 12: 전교 1등 여고생 비버 질문받는다 레스 (71)
  14. 13: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777)
  15. 14: 814만 5,060분의 1의 확률에 도전하는 어떤 한심한 바보의 이야기 레스 (65)
  16. 15: 탕수육 부먹파와 찍먹파가 토론하는 스레 레스 (60)
  17. 16: 스레딕 안한지 꽤 됐는데 레스 (2)
  18. 17: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627)
  19. 18: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781)
  20. 19: 우럭은 우럭우럭하고 우럭? 그럼 비버는? 레스 (68)
  21. 20: 자퇴한지 4년지난 히키는 질문이 조아 레스 (38)
  22. 21: 약빤애니를 말해보자 레스 (101)
  23. 22: 안녕하세요. 고양이입니다. 레스 (20)
  24. 23: 예전 스레딕이 사라졌구나.. 슬퍼 레스 (8)
  25. 24: 2ch (이하 니챤) 스레. 레스 (128)
  26. 25: 여장비버의 면허 취득기 레스 (53)
  27. 26: 만약 소원을 빌 수 있게된다면 레스 (9)
  28. 27: 콩까는 스레 콩까는 스레 레스 (222)
  29. 28: 추추추추추추합으로 대학갔던 정시충이다 질문받는다 레스 (7)
  30. 29: 얼마전에 친구랑 킨텍스에 갔는데 레스 (13)
  31. 30: 자기 취향껏 릴레이소설을 써보자! 레스 (122)
  32. 31: 인생 말아먹을려고 작정한 정시파이터다 질문받는다 레스 (12)
  33. 32: 후후.. 과연 나를 해킹할수 있을까? 레스 (5)
  34. 33: 0.999... 가 왜 1이야 레스 (32)
  35. 34: 비버들만의 AA를 만들어 보는 스레 레스 (29)
  36. 35: 가장 신박한 지각 변명을 말하는 놈이 우승하는 스레 레스 (422)
  37. 36: 사람을 짜증나게하는 1000가지 방법 레스 (19)
  38. 37: 중딩때 쓴 소설을 발견했다 레스 (96)
  39. 38: 쯔와이스 트위 레스 (370)
  40. 39: [바보]우리들의 ID에는 일정한 게 있다. 레스 (24)
  41. 40: 지금 울산이 단수인데 뭘 하면 좋을까 레스 (4)
  42. 41: 엃이 자긔야 오눌 모해..? ㅎ 레스 (52)
  43. 42: 문/이과가 서로 대결하는 스레 레스 (104)
  44. 43: 하고싶은 말을 중2병말투로 말하면 다음사람이 무슨뜻인지 해석해보는 스레 레스 (33)
  45. 44: 강남 대치동에 서식하는 비버 질문 받는다 레스 (16)
  46. 45: 현재 동접자의 수가 본인의 키라면 레스 (221)
  47. 46: ✿ 남친있는 18살 여비버가 질문받는다 :3 ✿ 레스 (26)
  48. 47: 해그리드 튀김 레스 (15)
  49. 48: 금지스레를 파헤쳐보자 레스 (234)
  50. 49: 가장 알수없는 말을하는놈이 우승 레스 (189)
( 52731: 479) 꼭 우리끼리 하는 홍보!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06 00:03
ID :
ba4gRZgwNMyyg
본문
홍보글이 좋지않은 일로 사라진 듯합니다.
이번에는 (((우리끼리)))하는 홍보를 생각해보자구요!
조그만 실천들이 큰 성공으로 나아가기를!
(다단계 아닙니다)
하여튼! 모두 홍보하지않겠습니까.
스레듀는~ 더 많은 사람이랑 놀교시픈데에~

....죄송해요.
어쨌든 전 끝까지 있으면서 총괄역할 도맡겠습니다!
아이디어는 내면 낼 수록 좋아요!
막 던지고 가주세요 =ㅂ=
4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JticIQzHg2

오오오...

442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4ezYgROaHTc

으아아 많이 늦었습니다..!!

스레더즈 메일로 ([email protected])

받고 싶은 수량
주소
우편번호
이름

을 보내주시면 저에게 주소 전달되어서 스티커 전달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스레더즈 운영진분들께서 옐로아이디를 개설했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감격)
운영진분들이 옐로아이디 사용이 익숙해지면 그 쪽으로도 보내도 된다고 하네요!
일단은 스티커 받고 싶으신 분들은 메일 부탁드립니다

4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6H7Zuez4RxI

끌올!!

444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tjwHaPkXrQA

스레더즈 옐로 아이디는 @스레더즈로 검색하면됩니다!

옐로아이디나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445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FZZj8k3G/D2

두 분 신청왔네요! 오늘 우편보내겠습니다~

4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n0Nob27iH2

>>445 스티커 기다린다! 신청자 적네.. 더 신청할걸 그랬나?

447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dH3rSYnuuhk

>>446 마음껏 신청해도 되는데..ㅋ큐ㅠ 모자르면 다시 신청해두 괜찮아요! 넉넉하니까요

4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5U33BwwfP2s

>>447 혹시 운송장이라던지 줄수 있어? ㅠㅠ 아직도 오질 않네..

449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TwdJttsOfmc

>>448 앗 죄송해요 우체국 갈 시간이 없어서 일단 그냥 우편으로 보낸지라;ㅁ; 기다려주세요!

4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5U33BwwfP2s

>>449 헉 아냐 힘들면 그냥 둬..! 좀더 기다려봐야지..

4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aKSTpitXAc

헉 사람이 없는줄 알면 더 신청할걸 그랫다 주르르.. ;ㅁ;

4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aKSTpitXAc

뭐... 붙일곳두 많지않구 친구들 나눠주려 한거니가 뭐...
암튼 기다릴게~!! 'ㅂ'

4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97IkjJrGSI


스레더즈 한참 안 들어오다가 이제서야 발견했는데 지금도 될까...?
안 되겠지 안 될 거야 아마 (흙흙흙)

4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4ZV44K54P6

트위터 보고 방금 알았어! 신청 끝난걸까..

4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vdAibFjLqg

일단 >>453 >>454 둘 다 신청해봐!!

4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pwqr0DZ64M

나도 아까 낮에 신청했다아아아

457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1yzIDUynQME

신청 마구마구 해두돼! 양 다 떨어졌으면 공지할테니까 그때까지 마음껏 신청..!!
신청한 사람은 우편보냈는데 우편이라 좀 늦을 수 있어 이해해줘 ㅠㅠ

4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wvtPN5NU52

;ㅁ; 엄청 늦는당

4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j/jhsBZaNA

헉 친구가 우편은 많이 늦는다더라..막 일주일씩 걸린다고 하더라고..다음주 금요일 넘어서나 받으려나..뭐 늦게와도 상관은 없지먼

4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8xUfHSiPkY

이거 혹시 아직 배포하는거야?나도 스티커 갖고싶은데

461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Itv5d26zdSY

>>460 당연! 아직 많이 남았어 ㅋㅋㅋㅋㅋ

4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9zzVJvQ9Q+

15개 신청했어~~!

4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7NYJ4Xpkjw

스무장 신청했는데 언제쯤 도착하려나 ㅎㅎ

464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Y6B5OjJbPtQ

신청한 거 나한테 연락왔다! 보낼게!
그나저나 너희들 이름 비슷한 사람이 많구나(나만 알고 있어야지) 동일인물이 다시 신청한건가! 하고 생각한 적도 있어 ㅋㅋㅋㅋ
지금 스티커는 대략 750~800장 정도 남았어 매우 많음! 마음껏 신청해줘

4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yQ0wBfNXIs

오오오

4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yQ0wBfNXIs

드디어 발송인가

4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11JKdZEnDc

스레주 스티커 엄청 많이 뽑았잖앜ㅋㅋㅋ나는 통크게 150장 신청하겠다. 열심히 붙이고 다니겠어!

468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CUGzGfZgAxo

>>467 오오오 통큰 자여! 내일 보내겠네!

4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PI8G4e5kHw

오오 신청해도 돼?

4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PdocTLFp+o

깔끔해서 보기좋다

나중에 시간나면은 인형탈쓰고 휴지나누어주듯이 주면은


과연 그 처리는 어찌될까

471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DqH1hecZyFE

>>469 당근이지!
>>470 엌ㅋㅋㅋㅋ
우표부족하다! 우표사서 보내겠습니다!

472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jU3bnojZBu+

아 맞다 50장이상 신청자는 50장씩 나눠서 보내니 꼭 확인할것!
작은 봉투라 50장이 한계인 것 같더라고;ㅁ;

4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1yD0Sex9X2

헉 5장 신청 했었는데 더 할걸 그랬네ㅠㅠ 얼마전에 우편 받았어!! 생각보다 실물이 너무 예뻐서 놀랐다 ㅋㅋㅋ스레주! 앞장서서 스레더즈 홍보해줘서 고마워!! 누군가가 이 스티커를 어디선가 발견하고 스레더즈를 온다면 정말 신기하고 좋을 것 같닿ㅎ

474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Sa90PLzIKeo

>>473 으아ㅠㅠㅠ 나도 네거 보내면서 ㅈ..적은게 아닐까 더 보낼까 싶었는데 ㅠㅠ 이쁘다니 고마워!!
ㅋㅋㅋㅋㅋ 스티커보고 스레세우는 사람있으면 진짜 좋겠다

475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Sa90PLzIKeo

스티커 보낼때 나만 아는 사실1
사실 편지봉투는 5가지 종류로 랜덤으로 발송되었다

4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qv72ulKZHY

473이야...! 나는 카네이션이었어 ㅋㅋㅋ

4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zbfstUxkQg

5.18에 신청했는데...아직 안와!혹시 언제올지 알수 있을까!

4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zbfstUxkQg

아 뭐야 주소 적은거에 오타나있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으아아아아아아아

일단 급하게 다시 신청해본다.

4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zbfstUxkQg

다시 적어서 보냈다...수량 늘려서 신청하는거 깜빡해서 또 다시보냈다.아무튼 받을수 있기를...

480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svSXRDWtiqg

>>479 엌ㅋㅋㅋㅋ 그런거였구나 두개 와있다해서 뭔가 싶었더니 그럼 50장으로 보낼게!
ㅃ..빨리 받을 수 있기를 ㅠㅠ

481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svSXRDWtiqg

아 그리고 한 사람 우편이 주소불명이라고 반송와서 이메일 보내놨어 혹시 아직도 우편이 안 가있다면 이메일 확인해줘 ㅠㅠ

4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qjTVbQYj6+

받았다! 30매 부탁한 레스더다.
이름이 우리 사촌언니랑 똑같아서 놀랐다!

483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xckR1gSFFIE

>>482 ㅅ...서서서설마 사촌..!? 무사히 받아서 다행이에요

4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w580g7NQI

헐 받아보니까 실물이 훨신 이쁘다

4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Ljca2nxL3Q

갱신갱신!

486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OOkR7dadFQE

헉 오늘도 반송이 왔습니다..!!
보니까 전화번호 적어야하는데 안 적은거였네요....다시 보내겠습니다 ㅠㅠ

4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OwjPEc7h+o

https://s18.postimg.org/u0264npmx/20170623_163144.jpg

150장 신청한 레더인데 잘 받았어!! 고마워 스레주!!!!!
이제 마음껏 붙이고 다니면 되는 것인가 크킄...

488
별명 :
★sl76v+UVoS
기능 :
작성일 :
ID :
baaaPQqNth3PY

>>487 잘 가서 다행이다..!!! 이제 마음껏 붙이고 다니는 거시야 ㅋㅋㅋㅋ

4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Z/BLyoaR3M

50장 신청했는데 잘 받아가 스레주~ 나도 주변에 붙여야지..!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