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367 어제 2,076 최대 4,859 전체 675,95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92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451)
  2. 2: 너희들의 모에포인트를 모아본다. 레스 (126)
  3. 3: 형하고 호모놀이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다2 레스 (142)
  4. 4: 기가쌤을 역관광시키자 레스 (47)
  5. 5: 우리 반 김종국 닮은 여자애한테 장난을 치고싶다 레스 (26)
  6. 6: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요??? 레스 (136)
  7. 7: 릴레이 소설을 쓰자 :) 레스 (985)
  8. 8: 시체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레스 (82)
  9. 9: 가장 알수없는 말을하는놈이 우승 레스 (101)
  10. 10: 가장 신박한 지각 변명을 말하는 놈이 우승하는 스레 레스 (374)
  11. 11: 어떡하지 나 엄마를 방금 입덕시켜버린걸까 레스 (43)
  12. 12: 정체불명의 동문서답 스레 레스 (593)
  13. 13: 야자중 번호 레스 (4)
  14. 14: 곧 만우절이다! 신병위로휴가 나오는 남친에게 장난치기 프로젝트! 레스 (40)
  15. 15: 쯔와이스 트위 레스 (300)
  16. 16: 너무 짧아서 굳이 스레세우기도 뭣한 비버짓들을 풀어보자 레스 (204)
  17. 17: 야밤에 시키는거 한다. 가능한거면 뭐든지. 레스 (22)
  18. 18: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343)
  19. 19: 현재 동접자의 수가 본인의 키라면 레스 (123)
  20. 20: 옷 진짜못입는 사람이다. 물어보고싶은게 있어 레스 (81)
  21. 21: 도시괴담 : 지하스레드 레스 (23)
  22. 22: 비버들아 역관광좀 부탁해 레스 (2)
  23. 23: 평화롭게 갑옷을 만드는 스레. 레스 (63)
  24. 24: re:여친님과 잡담을 하다보니 돌아온 스레 레스 (193)
  25. 25: 시키면 한다!!!(스레주 편) 레스 (20)
  26. 26: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135)
  27. 27: 신박한 조퇴사유를 말하는 사람이 우승하는 스레 레스 (8)
  28. 28: 꿀팁 공유하는 스레! 레스 (5)
  29. 29: 옆집에는 피아노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 사나봐 레스 (22)
  30. 30: 정보시간에 당당히 스레더즈를 키는 비버입니다만 ! 레스 (13)
  31. 31: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715)
  32. 32: 10년 이상 한지역에서 살았는데 몰랐던 사실 말해보자 레스 (12)
  33. 현재: 당신은 10초 후에 죽습니다 레스 (140)
  34. 34: 끝말잇기로 막장 드라마를 만들자. 레스 (70)
  35. 35: 안녕 살려줘 레스 (20)
  36. 36: 중학교 시닙이가 들려주는 중학교 이야기 레스 (47)
  37. 37: S 보이스 음성 호출 명령 정해줘! 레스 (5)
  38. 38: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걸 말하는 스레 레스 (40)
  39. 39: 숨 안쉬기 실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스 (6)
  40. 40: 초등학교 일기를 공개한다ㅏ!!! 레스 (43)
  41. 41: 혼자서 모하고 놀아야 비버가 될까 하는 스레 레스 (3)
  42. 42: 실패한 괴담인데, 함 봐줄래? 레스 (5)
  43. 43: 하루에 한번씩 들어오는 체크용 스레 레스 (10)
  44. 44: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715)
  45. 45: 친구들한테 나의 소중한 파일을 들켜버렸다 \(^o^)/ 레스 (27)
  46. 46: 폐허 레스 (203)
  47. 47: 날 스토킹해줘! 레스 (34)
  48. 48: 어어 이건 무슨소리지.. 레스 (7)
  49. 49: 중3찐따비버의Q&A 레스 (11)
  50. 50: 막장의 주인공이 되었다. 망할! 레스 (10)
( 52610: 140) 당신은 10초 후에 죽습니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04 23:17
ID :
banMTgUhvCeII
본문
아니, 이게 무슨 소리 억!.......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kdx9vzRmV6

그게 뭔 소리야 시뱌 ㅁㄴ날ㄴㅁㄴ난아직ㅗㅅ해ㅗㄴ게너무많아못해봉ㅇ게누아직많은데이대로사ㅏ마... 컼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OABkmuXJo

유리가면 완결 못 보고 죽다니 이건 너무.... 컥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MtlzFV0wms

이영싫 휴재 아직 안 끝났...컼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zcCYdCC5fQ

아니 나 국토대장정 스레에 참여해서 새해까진 살아ㅇ...컼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2+tqJrZK1Hw

아니 나 아직 게임 다 못했.. 크헑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QwdUhHTG6o

10...9...8...7...6...5..4..3..2..1..제로아싸나살았다크허ㅓㄱ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XgUyP+vzoY

뭐야 이 스레...거짓말쟁이들 뿐이ㄴ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zcCYdCC5fQ

에이 뭐래 나 지금 바쁜데 이런 걸로 장난치ㅁ...컼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jz/NfDB3wY

이런 스레를 믿는 사람이 세상에 있을까 나차....ㅁ...(아무말도없다.단순한 시체인것같다)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bDlWtaF5uQ

10초밖에 살 시간이 없다ㄴ... 어어어... 안돼안돼안돼 어하악! 크어하악!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Nh2I00LmG+

다들 장난이 심해! 바보들 겁이나 주고 말야! 놀리면 못 쓰아아아아아악ㅇ컹허헉컼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c1o58vEAFo

아니 므ㅓㄷ개소리야 안돼 택배 내일 온다굵워어ㅓ어ㅓ어어ㅗ워어우커컼컼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nd2TlGD9GQ

뭐야 왜 다 죽는척 하냐 죽은사람이 어떻게 죽은척을 하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Nr2nwkNd6o

스레더즈가 흥하기 전에는 ㅈ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eRIhC+VXxI

에이 섦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GnQxTdbIGs

지금 먹는 라면은 다 먹고 죽어 ㅡ야 ㄷ...컼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2uVxwrndus

ㅋㅋㅌㅋㅋㅋㅋㅋㅋ다들 멀쩡하게 살아있는거 다 아ㄹ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xVWIJ8/5BU

ㅋㅋㅋㅋㅋㅋ다들 장난ㅊ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M9vUc12Odg

......헐. (털썩)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u10qa91Ws

(10초 전에 이미 사망한 레스입니다)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0u9Qe95mE6

모두들 아ㄴ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8JR7ai5iMA6

아니 무슨 글 하나봤다고 죽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MD14IsY88w

다들 뭐라는ㄱ..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TWba/zX7es

모두들 왜 자꾸 죽는 척 해주는 겆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BcdBb3peFw

5초만에 컵라면은 다먹었고 남은시간은 음 엄마한테 톡이라도
컼(털썩)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m6Ig2rPaZ+

10초 후에 죽는다면 10초 동안 시간을 멈춤으로써 죽음을 초월할수 있다는것!
 THE WORLD! 시간아 멈추어엉으ㅏㅡ이ㄷ읃으디ㅂㅇㅈㅇ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5wvkcDkrkw

얘들아 고맙고 사랑했었ㄷ...


풀썩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wUtyJ5we3U

아 아직 레스 다 못읽었는ㄷ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tSi9OwKBsM

응? 뭐지?......컥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VJob1sHYeE

이거 대체 뭐하는 스ㄹ......(털썩)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o4lZhmocRU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스레뭐야뭔가귀엽ㄷ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NhFMkYNTiE

하하 난 죽지 않읍컥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XyPf7fXOPM

이렇게 죽는 것도 나쁘진 않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hLspOT3uQ

안돼 지금 그리던건 다 그려야 한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vlqCZ7qZfg

10초면 한번 더 치고 축을 수 있다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8UWyJVxh3+o

헉ㄱ 100t트럭이 날 치고갔어 덕통사고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Sg15fNlLEY

10 9 8 7 6 5 4 3 2 1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xhKSzlzc9E

아앙대 똥싸고죽을거야..!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76L8vLvuF+s

아싸 내일 시험이야 죽여ㅈ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AKAnJYvvGA

뭐야 이거본다고 어떻게 죽ㅇ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A0bmMuveHU

더 월드!  시간이여 멈추어라!!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SLQd2vCwg

그리고 시간은 흐른ㄷ....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2P2Na1lFnsU

ㅋㅋㅋㅋㅋㅈ다들 너무 귀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IvoCYmMl1o

오내일수학인데잘됐다근데 죽으면 어디로 갈ㄲ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k0aCtzcJU

차라리 잘됐어 시험 망쳤ㅇ

털썩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OroBFQBIn6

하 어차피 시험 말아먹어ㅆ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Nnymd5mZm2

승빈아 사랑해 너뿐이야 윽..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rGsjeqxooY

이 스레 컨셉 재밌네ㅋㅋ 다들 정말 죽은 것 같ㅇ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xUDO1pxjcY

어차피 나 오늘 시험 망쳤으니까 이대로 죽ㅇ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80eAVGNcTA

아 잠깐 아직 완결 못 ㅂ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khAPB+IF+o

나 지금 화상입어서 기분 안 좋은데 이런 장난 치지지ㅣㅣㅣㅣㅣ지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ZJJ1v/ekwI

아직 내 최애작품 완결 안 났는ㄷ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h8bvXhzWZ6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내가 갱시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7UBstpfhSw

..........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f7QyfFLvY

안돼 밥은 먹고 죽을 거ㅇ

털썩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klwt2jLekA

크리스마스 전까진 죽을 수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ZYpW1+VoYJ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컨셉 잘잡은ㄷ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9oliB59k6tM

아 한영변환ㅄ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hM1+Smtp5c

(레스를 읽는동안 죽어버렸다)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nSyGwokupI

ㅋ 난 절대 죽ㅈ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zSaych6ZWE

나 타자 느ㄹ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2zQIhlq3Sxg

10초라니 너무 짧다 할 말이 생각이 안ㄴ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JM0oTai8Ko

이게 ㅁ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0R0z7rs3S+

아 내일 커뮤 개장일인ㄷ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7Wwdmen1Qc

어차피 헌터헌터 완결을 기다릴 바에ㄴ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off7B90Ir6

에이 이게뭐ㄹㅏㄱ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1w0TrNAgKg

최애쨔아아아아아아ㅇ킄크컼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ENgya3SyJ6

아 아직 돈 빌려준거 못 받았는ㄷ...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yrBIGmHAhY

ㅋㅋㅋㅋㅋ 아니 다들 뭐하는거ㅇㅏㄱ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6IA0M/VH2g

라면 먹곳ㅍ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3Pp2eaYrZY

안돼 은혼 정주행 못끝ㄴ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VQWjvB3e0k

이유! 이유라도 알고죽자고오오오오오!!!!!!!!!!!!!! 크으억-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eiS+MvInO6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잖아 이ㄱ ㅀ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mkJb2ah6xs

안돼 나 지금 ㅂ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1lIa5dJdy6

아 11초지나면 영원히 사는거?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1lIa5dJdy6

쥬거땅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1lIa5dJdy6

살아땅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9i2ffRxWb2

나는... DREAM 이 있었는---후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엑ㄲㄲㄲㄲㄲㄲㄱ*꽝*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1e0kqdUFVU

피곤해애.. 잘ㄹ(영면)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MbTGfXzhic

안돼 이거 다 먹어야ㄷ........켁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XfSU806oa6

아 이 스레 진짜 재밌...(쥬금)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83cGHy0E6EA

ㅇㅇ짱 좋아한ㄷ...

털썩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2G/D16fRwI

낚시 쩌네 이ㄱ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1/poQhhIRY

단간론파 격하게 애낀.....!

털썩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6nx3ijhGUY

거짓말이겠ㅈ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ZrsHvNuIYY

김...사....부.....!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jqf0kZSRc6

서코가고싶ㄷ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ztx6SaCMFA

카게히나랑 스가상 사랑...... (으악 듀금)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oRkgUn+il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낚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H8TE3Y8IZI

ㅋㅋㅋ뭐ㄹ-------&+4!-!+#+-$!3?&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2geRcJu+91+

진짜 죽;ㄴㄹㅇ매ㅓ ㅁㅁㅇㄴ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6nLIJ5t5r26

뭐 내일 월요일이니까 죽어도 좋으엉억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Q7JNyD1bZI

음음음???? 진짜..? 음음늠?? 핳ㅎ...

쥬금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3QsLUi9y+U

사리곰탕먹고싶다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bqvdpAOroA

병원에 앉아있다 죽다니.. 이건 뉴스가ㅁ

털썩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vOoHR8uCt+

다들 겁나 재밌게 노네 나도 뭐 괜찮은 드립 없ㄴ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y75/rB339k

당신들은 10초 안에 이 긴 글을 오타없이 쓰는 기적을 보고계십니다. 게다가 나는 느긋하게 크라운산x 초코맛 한 봉지를 모두 해치우고 장렬하게 죽을예정
이지.크ㅎ;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IcD6wV/Vdw

안돼 온리전 가야하ㄴ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PeuWXUsyEw

안ㄷ..(털석)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oVeA7zpOak

조졌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s9GkLFKMGY

아직 덕질할게 많은ㄷ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i7VrVUVfU

ㅋㅋㅋ 뭔 개소리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7arzuWwmx6A

ㅋㅋ...껅!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mUlR+0XaFY

안돼 이대로 죽을..순 없어.. 아직 빛을 보지 못한 내 덕ㅈㅣㄹ이...아악.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IzRP0zqOoo

애니 2기 나오는 거 봐야하는ㄷ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qn5OHWtwJY

아직 살아있...흐억!!!(쥬금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i2VfuosrTE

레스 읽다 사ㅁ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0lekbHUUaI

기다려봐 레스들이 너무 길ㅇ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HSlH42eEdk

아직 최애 실물영접 못했는ㄷ...

(풀썩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kniARj6+SM

최애 굴러라...! 최애 굴러라...! 라그나 굴ㄹ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et4ej71gVg

커뮤 뛰면서 고록 받아보고 싶었는 ㄷ... (주금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4d319lG2NkI

나는 조금있다 죽더라도 자고싶어.
영원한 잠을....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IOXsOcSFb+

혹시...편히 안락사할 수 있니...?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gP+dZOsh5+

음... 뭐하지... 아 잠깐만 아 아아 아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AaZ28pm72

이 글은 저의 마지막 글입니다 ㅃㅃ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p7C0jZBv/E

10초동안 뭐쓰ㅈ..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XsH1VsuXMk

카네키는 내거다..... 우우어우유ㅓ우유어우유융 유어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ZMH7JanKek

본진 내한은 언ㅈ (털썩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f5SmY3ML8Q

그럴리가 없어!! 그럴리가 없다고!! 아 ㅣㅈㄴㄹ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5Vdvsx7NZY

신난으엌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QgBg8u52M

아직 배송 되지 않은 옷은 어쩌고 죽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pxzjT+YypY

이대로죽긴싫어엌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4WzRAYOvZ36

이무기님 결ㅎ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cw4t6UP5dw

뭐야 안죽자낰!!!


..........깨꼬닥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yigy6HQwAU

트위터 계정 삭제해얃ㅚ.......(털석

1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los+93tjc

최애들아 사랑했다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ㄱ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xzfLHtS1mg

모리아티 엉덩이만지게해ㅈ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0Oxr+BiTiE

학교 탈출!!앤캐야 내가 많이 사랑해!!!큿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nzSRqdDAd+

안돼, 안돼 기다려 내 최애의 얼굴만 보고 ㅈ

132
별명 :
ㅇㅇ
기능 :
작성일 :
ID :
bafZgO5BBkyoQ

니뿡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RysU3wAnnA

좋ㅎ아 내일이 마감이니 행복하게 주ㄱ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na/GGGAfgg

잌ㅋㅋㅋㅋㅋㅋ 이런 비버같은 스레가 다 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스레 뭐ㅇ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2bjHcCSyWfU

혹시 그러면 안락사 할 수 있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Tqb4FA4tkE

아 구라치ㅈ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Y/4mit2mKE

ㅇ아안돼 긴상이랑 결혼은 하고 ㅈ

1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7E+Swxjhk2c

10초밖에 안 남았다고? 푸우..진짜 재미 없다 거짓말 치ㅈ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RMWa8YUXtg

아쿠타가와 사랑해!!다자이!!!상!!!!
문스독 많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nd89TUBOhI

아니 뭐하는거짘ㅋㅋㅋ
무슨 10초후에죽... 으?!으?!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SyehULS/2Y

엌ㅋㅋ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