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760 어제 2,787 최대 10,129 전체 970,56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랑초에 사랑을 담아! 텀블벅 뱃지 프로젝트★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1,10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 [금속뱃지] 텀블벅 프로젝트 오픈! 레스 (63)
  2. 1: 고2 여고생 질문받음. 궁금한 거 없어도 만들어서 해. 레스 (25)
  3. 2: 스레더즈에 사람들이 별로 없다.. 레스 (7)
  4. 3: 내 기묘했던 친구 이야기 레스 (7)
  5. 4: 문/이과가 서로 대결하는 스레 레스 (44)
  6. 5: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764)
  7. 6: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757)
  8. 7: 어째서인지 라노벨 주인공의 말투를 쓰는 현대 음악학원 직원의 일상입니다만? 레스 (32)
  9. 8: 4살차이나는 또라이 남동생 일화 푼다ㅋ 후 죽겠넹 레스 (5)
  10. 9: 내 페북에 오픈카톡을 열어보았다. 레스 (18)
  11. 10: 특성화고 학생 질문 받는다 레스 (8)
  12. 11: 여동생에게 뭔가 참신한 미친짓이 하고싶다 레스 (20)
  13. 12: 혹시 스레더즈 금속뱃지 만들면 살사람있어?? 레스 (72)
  14. 13: 손빼고다른부위로글ㅇㄷ을쓰는슬ᆞ1스레 레스 (116)
  15. 14: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585)
  16. 15: ☆수프 문제☆ 레스 (35)
  17. 16: 스레주한테 이것저것 추천하면 후기써주는 스레! 레스 (72)
  18. 17: 만화를 보면서 당황스러웠던 장면을 적어보자 레스 (65)
  19. 18: 심심해서 질문 받아보는 24살 여비버야!! 레스 (23)
  20. 19: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동생 레스 (23)
  21. 20: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483)
  22. 21: 쯔와이스 트위 레스 (355)
  23. 22: 예전에 꿈꿨던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자 레스 (276)
  24. 23: 약빤애니를 말해보자 레스 (82)
  25. 24: 악으아악똥마려워 레스 (6)
  26. 25: 형하고 호모놀이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다2 레스 (159)
  27. 26: 진짜 초등학생 6학년인데 질문받음 레스 (83)
  28. 27: 으이ㅣ히히ㅣㅣ 나랴ㅑ앙놀자ㅑㅑ아 레스 (230)
  29. 28: 무슨말을 하던지 그럴수있지라고 대답해주는 스레(바보판ver.) 레스 (139)
  30. 29: 해그리드 튀김 레스 (13)
  31. 30: 정신 나간 중1비버 이야기 레스 (10)
  32. 31: 학교가 싫었던 비버 레스 (9)
  33. 32: 비버들아 이산수학은 이산화탄소+물+학이니까 레스 (8)
  34. 33: 같이 먹으면 '의외로 괜찮은' 음식조합 없을까? 레스 (46)
  35. 34: 내 친구들 진짜 멍청인듯ㅋㅋㅋ 레스 (162)
  36. 35: 역관광 멕이고 싶은 애가 있는데 아이디어가 없다 레스 (14)
  37. 36: 초중고 같이나온 애매한 친구이야기 레스 (21)
  38. 37: 빕타고라스의 정리 레스 (17)
  39. 38: 우럭은 우럭우럭하고 우럭? 그럼 비버는? 레스 (61)
  40. 39: 기가쌤을 역관광시키자 레스 (221)
  41. 40: 평범한 남매얘기..인줄알았냐? 레스 (16)
  42. 41: 중3 여비버가 남사친들에게 장난치는스레! 레스 (27)
  43. 현재: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189)
  44. 43: 맞으면 반경 1km가 소멸할 만한 필살기 만들어보자 레스 (33)
  45. 44: 금지스레를 파헤쳐보자 레스 (232)
  46. 45: 가장 알수없는 말을하는놈이 우승 레스 (174)
  47. 46: 현재 동접자의 수가 본인의 키라면 레스 (196)
  48. 47: 옆집애 이야기 레스 (10)
  49. 48: 볼드모트를 튀겨서 뼈까지 씹어먹자 레스 (5)
  50. 49: 포르투갈 정부 엉덩이 레스 (20)
( 52214: 189)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03 21:14
ID :
baNDBWC+fdOw+
본문
연필 한 자루는 의자에 세워놓으면 앉으려는 눈쨩을 골병들게 할 수 있습니다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5OmF1QpdnVo

아이브로우가 없을때 비상용 아이브로우 ^ㅁ^

1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fBhpBKHXX2

>>141 눈썹뿐이겠어? 아이라인도 가능하다구!!

1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URE9XXdJxA

연필은 장아찌 해먹으면 맛있지!

1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w+2DJEOydQ

다들 무슨소리를 하는거야? 연필은 양치할때 쓰라고 있는게 당연하잖아?

1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7+B0kpzELU+

밥판이라고 다들 이상하게 대답한건갘ㅋㅋㅋㅋㅋ
연필은 당연히 고인돌 세우는 데 쓰는 거잖앜ㅋㅋㅋㅋㅋㅋ

1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XwDuWRiHUw

연필은 각광받는 신재생에너지인데ㅠㅠ 너네 연필발전 몰라?

1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Ro2pskQkxA

역시 바보판 답네... 연필은 그냥 예술작품이야 목공예라는 말 들어는 봤지?

1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NvIE4/4dqw

이 비버들 ㅜㅜ 연필은 너와 나의 연결 필연적 우연을 설명하기 위한 필연적 연필이라구!

1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8fJ4lrp+HI

연필은 광고전단지가 너무커서 작게만든거야! 다들 초등학생때 학교앞에서 받아봤지?

1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yF11P69yEM

입술을 쭉 내밀고 코와 입술 사이 인중에다 연필을 놓아! 그러면 엄청난 개인기를 손에 넣음과 동시에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 수 있찡ㅁ

1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yF11P69yEM

귀에다 꽂으면 지적인 이미지 상승!

1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hwHd76LMUI

발가락사이사이에끼워무좀을예방하자

1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vPOJylCUjs

입에물고빨면안정감+1

1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I/6Fg9HNoQ

여러분 그거아니
연필로 팔목의 혈관을 초속 15미터로 찌르면 사람을 죽음에 이르게 할수있어 꺄륵 물론 인간의 속도로는 불가능 필요한건 로켓런쳐ㅕㅕ! !!!!!

1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Ym5+UwN/SE

분신사바.....분신사바....

1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OEJ076lDNs

연필이라니 선정적이야!!!///// 스레더즈는 전체이용가라구!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hHkBkiB/Mk

>>156 맞아 이런 순수한 사이트에서 연X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안된다굿!
어른들이 X필은 함부로 말하는거 아니랬어

1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n/FaK529lo

다들 무슨 소리를 하고 있는거얔ㅋㅋㅋㅋ 연필은 해태 용하고 더불어 전통적으로 가풍을 지켜주는 상상의 동물이잖앜ㅋㅋㅋㅋ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NQDRHDZLEE

현재 연필들은 샤프라는 객체들하고 전쟁중이야...

1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spSVP+5lYI

에? 다들 연필 한 번쯤은 먹어봤잖아? 왜 이래?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6d8jcOnG1w

>>160 연필심의 오묘한 금속맛이 좋아.

1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6d8jcOnG1w

신문에 연필 100 자루에 찔린채로 사람이 사망했다는 기사가 나온다 해도... 그건 정말 사고일꺼야...
 그치?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n/FaK529lo

>>162
왜 새삼스럽게 그런걸 물어봐 교통사고만큼이나 흔한 일이잖아 그건;;

1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n/FaK529lo

연필하고 연필깎이 중에 뭐가 먼저 나왔게? 가볍게 생각할 문제가 아냐 이건... 연필깎이가 없으면 연필을 못깎아서 쓸 수가 없고 연필이 없으면 연필깎이의 용도가 없어지잖아 역시 서로 동시에 뿅하고 태어난걸까??

1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bhV/M5XAzU

연필은 샤프의 대용이고 샤프는 연필의 대용이지 그럼 여기서 먼저 태어난 것은 뭘까?

1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ziEyBKk9IU

>>165
답은 지우개.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bhV/M5XAzU

연필이란 어휘를 설명하기 위해 연필이 실제로 만들어졌지

1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Cj/td7XAX6

지우개가 지우개가루를 낳게 하기 위해

1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4pBBnwC0g6E

우리집은 연필사서 장작으로 쓰는데 얇아서 바삭바삭하게 잘탐 ㅇㅇ

1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FRbUl97ga6

연필을 틀었더니 방 안이 시원해졌어

1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KZzCHccpuY

감자에 조각할수 있다
물론 뾰족하게 깎아야 하겠지만

1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d78FCSsq9A

인간만 먹는 괴물이 나를 따라올 때 연필을 던져줬더니 맛있게 먹어서 위기에서 벗어난 적이 있어

물론 이젠 연필을 달라고 따라와서 문제지만;; 지금도 창문 밖에서 그 애가 연필 한자루만 더달라고 우는 중이야......

1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pjAjGlaGpk

...? 연필을 여러번 굴려서 얇게 편 다음에 전으로 부쳐먹는 거잖아? 다들 왜 이래? (연)필전 몰라? 국어사전에도 있잖아!!

1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7gnaaVIIL+

필연. 연필은 이렇게 다양한 사용법이 존재하는거시다.

1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TzhQtW87WQ

연필은 샐러드해먹으면 맛있어

1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8dj/EVzlhs

내 뱃살을 연필이 대신 가져가줬음 좋겠네...

1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WZWt6VwZ/U

금속을 녹일 때 연필가루를 뿌려주면 산화방지 효과가 있지

그리고 연필은 다이아몬드의 재료가 돼

1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lHQ/art7PM

적이 꽉끼는 바지를 입었을 때 호주머니에 연필을 꼭지를 아래로 향하게 해서 넣어두면...



아무래도 꽉 끼는 바지다 보니 연필이 있는 걸 촉각이나 시각으로 쉽게 눈치챌 수 있다보니 아무일도 안 일어나!! 따란★

1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p8xgAirGrw

졸릴 때 허벅지 찌르는 용도. 왜 졸린걸 참아야 하는지는 불명.

1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5gj2rBVDgII

밖에 나갈때 신어야지 어제 새 연필을 장만했거든

1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trmEGgmlSU

연필은 모기를 잡는데 쓰는거잖아?

1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P26z802lM

수업시간에 세우기 놀이 하면 시간이 빨리간다! 이때 마법주문 비버버법! 이라 외칠것

1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UwwSWS4nhY

연필은 당연히 코에 꽂는 거잖아 요즘 유행하는 피어싱이라고 바보들아
그만 인터넷에서 나와서 현실 생활을 하란 마리야!
아 참고로 나는 빨간 연필이 좋아
요즘 끼고 다니는 연필이 점점 빨간색이 되어가서 매우 기뻐 :3

1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X92aojElVY

적의 동맥에 꽂아 사살

1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NGnnAh1cZs

다들 용도를 잘 못 알고 있자나!! 연필은 우유에 말아먹어야지! 나 방금 그렇게 먹고있었어 쩝쩝

1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YHDGEvSXG6

연필의 시대는 갔어! 이젠 샤프의 시대라고!

1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2GMuPzOR8M

훌륭한 모기퇴치제!모기 개놈스끼들...

1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yjHIErsFv6

콧구멍에 찔러넣어 피어싱을 뛰어넘는 악세서리로 이용하자

1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l2ZAb7n7kA

아기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용도로 쓰는거잖아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