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760 어제 2,787 최대 10,129 전체 970,56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랑초에 사랑을 담아! 텀블벅 뱃지 프로젝트★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1,10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 [금속뱃지] 텀블벅 프로젝트 오픈! 레스 (63)
  2. 1: 고2 여고생 질문받음. 궁금한 거 없어도 만들어서 해. 레스 (25)
  3. 2: 스레더즈에 사람들이 별로 없다.. 레스 (7)
  4. 3: 내 기묘했던 친구 이야기 레스 (7)
  5. 4: 문/이과가 서로 대결하는 스레 레스 (44)
  6. 5: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764)
  7. 6: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757)
  8. 7: 어째서인지 라노벨 주인공의 말투를 쓰는 현대 음악학원 직원의 일상입니다만? 레스 (32)
  9. 8: 4살차이나는 또라이 남동생 일화 푼다ㅋ 후 죽겠넹 레스 (5)
  10. 9: 내 페북에 오픈카톡을 열어보았다. 레스 (18)
  11. 10: 특성화고 학생 질문 받는다 레스 (8)
  12. 11: 여동생에게 뭔가 참신한 미친짓이 하고싶다 레스 (20)
  13. 12: 혹시 스레더즈 금속뱃지 만들면 살사람있어?? 레스 (72)
  14. 13: 손빼고다른부위로글ㅇㄷ을쓰는슬ᆞ1스레 레스 (116)
  15. 14: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585)
  16. 15: ☆수프 문제☆ 레스 (35)
  17. 16: 스레주한테 이것저것 추천하면 후기써주는 스레! 레스 (72)
  18. 17: 만화를 보면서 당황스러웠던 장면을 적어보자 레스 (65)
  19. 18: 심심해서 질문 받아보는 24살 여비버야!! 레스 (23)
  20. 19: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동생 레스 (23)
  21. 20: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483)
  22. 21: 쯔와이스 트위 레스 (355)
  23. 22: 예전에 꿈꿨던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자 레스 (276)
  24. 23: 약빤애니를 말해보자 레스 (82)
  25. 24: 악으아악똥마려워 레스 (6)
  26. 25: 형하고 호모놀이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다2 레스 (159)
  27. 26: 진짜 초등학생 6학년인데 질문받음 레스 (83)
  28. 27: 으이ㅣ히히ㅣㅣ 나랴ㅑ앙놀자ㅑㅑ아 레스 (230)
  29. 28: 무슨말을 하던지 그럴수있지라고 대답해주는 스레(바보판ver.) 레스 (139)
  30. 29: 해그리드 튀김 레스 (13)
  31. 30: 정신 나간 중1비버 이야기 레스 (10)
  32. 31: 학교가 싫었던 비버 레스 (9)
  33. 32: 비버들아 이산수학은 이산화탄소+물+학이니까 레스 (8)
  34. 33: 같이 먹으면 '의외로 괜찮은' 음식조합 없을까? 레스 (46)
  35. 34: 내 친구들 진짜 멍청인듯ㅋㅋㅋ 레스 (162)
  36. 35: 역관광 멕이고 싶은 애가 있는데 아이디어가 없다 레스 (14)
  37. 36: 초중고 같이나온 애매한 친구이야기 레스 (21)
  38. 37: 빕타고라스의 정리 레스 (17)
  39. 38: 우럭은 우럭우럭하고 우럭? 그럼 비버는? 레스 (61)
  40. 39: 기가쌤을 역관광시키자 레스 (221)
  41. 40: 평범한 남매얘기..인줄알았냐? 레스 (16)
  42. 41: 중3 여비버가 남사친들에게 장난치는스레! 레스 (27)
  43. 42: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189)
  44. 43: 맞으면 반경 1km가 소멸할 만한 필살기 만들어보자 레스 (33)
  45. 44: 금지스레를 파헤쳐보자 레스 (232)
  46. 45: 가장 알수없는 말을하는놈이 우승 레스 (174)
  47. 46: 현재 동접자의 수가 본인의 키라면 레스 (196)
  48. 47: 옆집애 이야기 레스 (10)
  49. 48: 볼드모트를 튀겨서 뼈까지 씹어먹자 레스 (5)
  50. 49: 포르투갈 정부 엉덩이 레스 (20)
( 50801: 540) 전국을 달리는 인형, 국토대장정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1-18 23:27
ID :
baRyAFFGn/yok
본문
안녕! 이제 수능도 끝났고, 할 일 없는 학생들! 일반인들!
인형으로 국토대장정 한 번 해보지 않을래?ㅋㅋㅋㅋ

룰은 간단! 해당되는 지역의 풍경으로 인형을 두고 사진을 찍는거야
그리고 다음 타자에게 넘기기.
사진을 찍는데 비버들이 알아볼 수 있는 유명한 문화재 같은걸 배경으로 찍어서 올리면 더 좋구!
꼭 그런게 아니더라도 동네 놀이터나 길거리 같은것도 괜찮아
493
별명 :
서울 송파★jWI9Rr9rRd
기능 :
작성일 :
ID :
ba+hzRpTd49wQ

스레주 혹시 지금도 참가 될까? 스레를 너무 늦게 발견해서ㅜㅜ

4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IqbPlTIMU

스레주! 나도 참가하고싶은데 벌써 국토대장정 시작해버린건가...난 경남 밀양이야!

4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zKWyubDtg+A

헐 대구는 벌써 지나가버린거야??
나 대구러인데ㅠㅠㅠㅠ 수성구살고있는데ㅠㅠㅠㅠ
너무 늦게발견한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96
별명 :
인천남구★D3pW2+uPdZ
기능 :
작성일 :
ID :
baA+2NSQ3Zmc2

중간에 낑긴 인천남구비버입니댜!
스레주한테 메일주소...는 보내놨으니
일단 인코달게!

497
별명 :
부산해운대★sOxOvcWsKd
기능 :
작성일 :
ID :
baCg2mBS2S+OI

여행 갔다가 막 돌아왔어! 내 차례가 올때까지 나는 앉아있어야지 (철푸덕

498
별명 :
★7FGIHTxzb2
기능 :
작성일 :
ID :
baqCspVA4kbHA

지금도 참가 가능해!
그리구 새로운 참가자들 어서와!!
확인 메일은 내일쯤에 한꺼번에 보낼게!!

>>495 아직 출발 안했어! 위에 웹박으로 메안주소 보내주면 목록에 추가할게!

4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lWoBWYWvDw

제주는 무리려나ㅋㅋㅋ

500
별명 :
경남 창원(마산)★hQ0Q2pHw8R
기능 :
작성일 :
ID :
bae8wBdA8SJEU

학생이라 멀리는 못가지만 혹시나 도움이 될까 싶어서 경남쪽(부산 부근)에 지원할게!(메일주소 보냈어!)

501
별명 :
인천남구★D3pW2+uPdZ
기능 :
작성일 :
ID :
ba7s4wkbtGnUM

그러게...나도 학생인데 먼거리로 넘기게되면 어쩌지...

502
별명 :
인천남구★vRMlU5ZCm4
기능 :
작성일 :
ID :
baKMX1lwX9eKk

헉 와아아으 인천 남구러가 늘어났구나!! 먼거리로 넘겨야 된다면 내가 넘길게 학생이지만 난 프리한 편이거든

503
별명 :
충남 당진★PQyvva4l0e
기능 :
작성일 :
ID :
baphtMNsvgwhQ

헉 늦었지만 생존신고!ㅠㅠㅠㅠ구데타마 결국 없어졌다니 안타깝다....

504
별명 :
인천남구★D3pW2+uPdZ
기능 :
작성일 :
ID :
ba72mPXJ5hJO+

기대하고있서효 둑흔둑흔

505
별명 :
전북전주3 ★CvcCCOP7mO
기능 :
작성일 :
ID :
banGNBh7Jn+Zc

나도 학생이여서 먼거리는 못갈거같은데 어떡하지...??

5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7hn9MzdiM+6

>>505 괜찮아 대타는 두명이나 있으니
난 이미 수능이 끝난몸!

507
별명 :
경북 경주★6X8OcL01/U
기능 :
작성일 :
ID :
baK91JQUM2I2+

안뇽 오랜만이야 ㄱㅅ

508
별명 :
인천 남동구★D3pW2+uPdZ
기능 :
작성일 :
ID :
ba39Z4+dJmWKI

엌ㅋㅋㅋㅋ여기 새로 들어온 인천 남구런뎈ㅋㅋㅋ아 나 멍청인가봐 진짴ㅋㅋㅋㅌㅋㅋ
남구가 아니라 남동구야.....

5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lBfuUg5zAk

나도 하고싶은데 지금 참가되는거야? 대전은 아무도없는거 같아 어떻게 하는거지

510
별명 :
대구수성구
기능 :
작성일 :
ID :
baBieVbQONfBk

>>498 스레주 미안! 내가 오늘에서야 봣네ㅠㅠ
방금 바로 메일보냇어!!

511
별명 :
대구수성구★tfuW2y8Ieh
기능 :
작성일 :
ID :
baBieVbQONfBk

대구는 스레주랑 나밖에 없는거야??

512
별명 :
대구수성구★tfuW2y8Ieh
기능 :
작성일 :
ID :
baBieVbQONfBk

으어 잠만 주소를 보내라는게 설마 이메일주소인가!
나란바보 집주소를 보냇닼ㅋㅋㅋㅋㅋㅋ

513
별명 :
인천 연수★4KA1hYwH1W
기능 :
작성일 :
ID :
bak7WU1L2yzjk

ㅋㅋㅋ인천 사람이 늘었네!
좋아 다시 기대되는고만ㅋㅋㅋ

514
별명 :
서울마포★pujGg/kbrP
기능 :
작성일 :
ID :
bamDRY25+K7UM

서울러.. 나말고 있니?? ;ㅁ;

515
별명 :
서울 송파 ★BaSKy3Mlw9
기능 :
작성일 :
ID :
baqIGz2SXGrds

나 있어! 오랜만에 와서 인코를 까먹을 뻔 했다...

516
별명 :
서울 강남 ★bwsxX9f6Yn
기능 :
작성일 :
ID :
ba3WIoBEnw0pI

나....참가하기엔 너무 늦은 건 아니지...?

5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8iODaMLIPtM

>>509 나 대전!!

518
별명 :
서울 송파2★jWI9Rr9rRd
기능 :
작성일 :
ID :
bacxOabeJ8VVk

헉 송파러 있어? 그럼 내가 2 달게 >>493이야! 서울러 셋이네!

5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izLnZVySF6

나ㅠㅠ빠져야될것같아...이렇게 오래 진행될 줄 몰랐거든. 나 기숙학원 들어가게 될 것 같아...내년 수능 끝나고 보쟈!!

520
별명 :
경기 안중 ★Xf2R7FOjqt
기능 :
작성일 :
ID :
baoizLnZVySF6

미안ㅠㅠ나 빠져야될것같네
>>519

521
별명 :
인천 남동구★D3pW2+uPdZ
기능 :
작성일 :
ID :
baS4TAGuNI1LY

뭔가 약간 지체되는것같아서 아쉽다... 화력도 좀 약해진것같고 이대로가다간 흐지부지되지 않을까 싶은데...응..

5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pF+IJWqXVE

갱신

5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Vg02iU+2/I

ㄱㅅ

524
별명 :
부산 연산★eOuCh4WKks
기능 :
작성일 :
ID :
baNQWDqwYPm8A

이렇게는 뭐가 진행도 안될것같아 갱신하러 왔는데 힘빠지네

5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d5UakXs7pA

또 흐지부지구나 결국

5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gCeDjao21k

>>509 나도 대전이야!!

527
별명 :
서울 송파 ★BaSKy3Mlw9
기능 :
작성일 :
ID :
basm/1QXqUzRQ

아이고... 이제 명절이니까 더 늦어지겠네. 일단 갱신!

5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zXbwDOHbeMs

지금 대체 어떤 상황이지 ;

5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DOeBpxYiIs

갱신. 이렇게 흐지부지될거 갱신하면 다른사람들이 보기라도 하겠지

530
별명 :
강릉★epVbmN+I7X
기능 :
작성일 :
ID :
babcDzhMrvUNs

으..... 걍신..

5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rfB/udvzfw

경기 부천 갱신하고가...인코는...까먹었다
나 서울 자주가니까 서울권에 넣어줘도 괜찮아

532
별명 :
부산연산★eOuCh4WKks
기능 :
작성일 :
ID :
ba/ohv3GM8BoQ

국토대장정 이상태로는 좀 무리고 다시 부흥할때까지 기다리면서 자그마한 인형과 함께 다니기! 해보는건어때

5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Y1LS8nZG5Y

ㄱㅅ

5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2fhbGVrsx7I

>>532좋네!
난 토끼인형을 가방에 달고 다니겠어!
..비버면 더 좋았겠지만....

5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WryFfI355k

이거어떻게된겨...

5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EfAOdBv6oM

ㄱㅅ

5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maKXwwTUAo

>>535 흐지부지 된 거지, 뭐....

5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QQULt3kNDU

이렇게 또 끝이구나 아쉽네..

5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5Vdvsx7NZY

아쉽다

5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uTGYnaqmaU

이게 다 인형이 없어져서ㅠㅠㅠ

5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pwDJZnr2Ww

다른 인형으로 다시 시작하면 안될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