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121 어제 2,485 최대 10,129 전체 755,65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968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나는 모든 사건이 반대인 대체 우주 earth-3에서 왔어 레스 (26)
  2. 2: 시험 벼락치기하는 스레 레스 (5)
  3. 3: 자기가 다니는 고등학교 이름 말해보는 스레 레스 (220)
  4. 4: D-204 레스 (7)
  5. 5: 학교의 중심에서 셧업말포이를 외치다 레스 (123)
  6. 6: 수학을 포기해도 되는 이유. 레스 (13)
  7. 7: 릴레이 소설을 쓰자2! 레스 (115)
  8. 8: 현재 동접자의 수가 본인의 키라면 레스 (153)
  9. 9: 꼭 우리끼리 하는 홍보! 레스 (433)
  10. 10: 시험 전날밤에 할수있는 가장 비버스러운 짓 레스 (7)
  11. 11: 내일 모레 시험이야... 레스 (4)
  12. 12: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498)
  13. 13: 왜 자꾸 내 사물함에 일기장을 넣냐 레스 (45)
  14. 14: 자기세뇌의 상상 친구에 대해. 레스 (73)
  15. 15: 나 진짜 바본가봐 레스 (2)
  16. 16: 쯔와이스 트위 레스 (313)
  17. 17: 정체불명의 동문서답 스레 레스 (613)
  18. 18: 오늘 나는 기분이 너무 좋아! 레스 (14)
  19. 19: 끝말잇기로 막장 드라마를 만들자. 레스 (97)
  20. 20: 평화롭게 갑옷을 만드는 스레. 레스 (87)
  21. 21: 하루에 5천원씩 주는 스레! 진짜로! 레스 (14)
  22. 22: 가장 알수없는 말을하는놈이 우승 레스 (126)
  23. 23: 일요일에 나는 형이랑 모텔가는데, 할만한 비버짓 추천받는다 레스 (43)
  24. 24: 만원을 발견했다. 레스 (2)
  25. 25: 쓸데없는 초능력이나 이능력 자랑하는 스레 레스 (4)
  26. 26: 우리 비버친구들은 접어게임할때 어떻게 접게 시켜? 레스 (11)
  27. 27: 느긋해 ٩(ˊᗜˋ*)و 레스 (357)
  28. 28: 바나나로 뭔가 한다. 레스 (11)
  29. 29: 스레주한테 이것저것 추천하면 후기써주는 스레! 레스 (37)
  30. 30: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걸 말하는 스레 레스 (58)
  31. 31: 같은 반 남학생 관찰일기 - 부제:드립을 잘 치는 도파민 군 레스 (39)
  32. 32: 가장 신박한 지각 변명을 말하는 놈이 우승하는 스레 레스 (394)
  33. 33: 나 방금 싸게 부산가는방법 알아냄 레스 (24)
  34. 34: re:여친님과 잡담을 하다보니 돌아온 스레 레스 (211)
  35. 35: 세상의 소심이들 나에게 지혜를 줘!! 레스 (21)
  36. 36: 너무 짧아서 굳이 스레세우기도 뭣한 비버짓들을 풀어보자 레스 (208)
  37. 37: 중학교에서 비버짓 하고싶은데 추천 부탁해 레스 (1)
  38. 38: 뭔가 재밌는거 없으려나 레스 (2)
  39. 39: 돌아온 비버!!!!!!비비빕!!!! 레스 (37)
  40. 40: 정부의 음모론을 모아보자 레스 (6)
  41. 41: 자기 취향껏 릴레이소설을 써보자! 레스 (23)
  42. 42: 비버짓 하며 남☆친 만들기^!^ 레스 (28)
  43. 43: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139)
  44. 44: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요??? 레스 (145)
  45. 45: 남중생이다 질문받음 레스 (26)
  46. 46: 외국에서 대학 다니는 중이다! 질문 받는다! 레스 (5)
  47. 47: 100% 차일만한 오글거리는 멘트 지어내는 놈이 우승 레스 (488)
  48. 48: 진짜 초등학생 6학년인데 질문받음 레스 (54)
  49. 49: 뻘하지만 AA판의 테스트스레 말인데 레스 (4)
  50. 50: 시체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레스 (96)
( 45492: 74) 이 글을 누르는 순간 당신은 2D세계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0-04 15:26
ID :
baT0hqOzfJgs2
본문
당신은 2D세계에서의 오랜 여행을 마치고 막 현실로 돌아왔습니다.
그 세계에서 당신은 많은 것을 만나고 체험했습니다.
2D세계를 여행했던 당신의 기억은 전부 소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rOIIElAqq6

.......하 기대하고 들어온 내 잘못이지 뭐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Lkye9d97Vg

앜ㅋㅋㅋㅋ전혀 예상하지못했다ㅋㅋㅋㅋㅋㅋ
ㅜㅠㅠㅠㅠㅠ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I6KHi1as6

카라마츠으으으으으ㅡ으으ㅡㅡㅜㅜㅜㅜㅜ아이아앙아아악ㆍ구ㅜ끄아아아의ㅗ의ㆍ야얏ㆍ의ㆍ어ᆢㅂㅇ야이 쓰레주야ㅜㅜㅜㅜㅜ므어어ㆍ아어ㆍㄱ어ㆍ아어ㅡ구ㅜ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0MwNZtN6uI

임마!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6Gtr74b69Q

도노사마...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sbNj3rvu5s

...잔인해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8BkC4nKAvw

와....겁나 잔인해ㅂㄷㅂㄷㅠㅠㅜㅜ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BNlqi7S//I

어아 나 쌍욕할뻔햇다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vt4jfFkMN6

이 스레 읽고 울었다... 진심으로 울었다.ㅜ.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iIXAXKcCtA

데모 다이죠부다... 오레와... 밍나오 와스레나이!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HcYHVjsJ92

아...그런가.....난 돌아온건가.....

어라? 어째서...눈물이...

어...아아...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ubXhuLzWcQ

이글을 보고 첫번째로 잠드는 날에 꿈에서 모든것이 떠올랐어!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VoRCzCpd7A

훗, 2d따위....
생각해봐라, 같은 3d 세계에 살아도 최애인 연애인하고 일대일로 만날 일 없다?

마찬가지로 2d세계에 가더라도 최애캐를 만날 확률보다는 배경에 그려진 얼굴없는 살색인간하고 같이 지냈을 확률이 훠얼씬 크다는 거지.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PPXcJQu4bzQ

와~웃으며 들어왔다가 욕할뻔^^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QfXY7fEVDc

.........어이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S9W6855g3dg

스레줔ㅋㅋㅋㅋㅋ너 이인간ㅋㅋㅋㅋㅋㅋㅋ잔인하ㅈ낳앜ㅋㅋㅋㅋㅋㅋㅋ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5H53OQk/4TY

>>38 희망을 꺾지 말아줘ㅠㅠ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uaPRuA6fRbE

뭐야 이 스렠ㅋㅋㅋㅋㅋ
아 근데 왜 눈물이 나냐 갑자기... 아 뭐지...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y2q58MKDM6

시노부!!!꼭 만나고 싶었는데..그때의 나는 그녀를 만났던걸까나(싱긋☆)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s1ZMs8cDvE

이치마츠으으으으!!!!!!!!!! 이치마츠으으으!!!!!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4IO+4aGyNvI

>>45 오소마츠!!!!!! 오소마츠으으으으으으ㅠㅠ!!!!!!!!!!!!!!!!!! 우리 니트들... 으헝헝..................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zG0R0UCM9M

아....아.....아......(오열)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uSAswugkQc

(찌꺼기 기억조차 남지않았다.)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MTvfIhICbNw

아아아...!!!!!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JkqHPWk8NA

괜찮아 나에게 행운이 올리가 없지..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XJjix1sMNY

ㅋㅋㅋㅋㅋㅋㅋ레전드 감이네 이겈ㅋㅋㄱㅋㅋ
딱히 기대하고 들어온건 절대 아니라고!!!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hS3fT4xV2

어차피 최애는 스토리 진행시점 전에 죽어서 만날 수가 없어! 하하하하하하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jPPCnqX4As

>>38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현실적이야..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jE2dcHFGu+

ㄱㅅ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0sBYNfPeMQ

이 개...................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0ZaW/h9UZI

ㄱㅅ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9vVZoyHP8Hg

(멱살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ZK7ChP3c3lg

>>38 아냐 만날수도 있어! 단지 내 최애 장르의 최애캐일지가 문제지...! 현실적으로 살다보면 연애인이 우리지역에 온다는 소식 한두번쯤 듣긴 하잖아? 단지 내가 좋아하는 연애인일까가 문제지. 아이돌을 본다 해도 내가 싫어하는 아이돌을 보듯 최애장르의 지뢰캐를 볼수도 있고...
스레주 너무해... 두근두근했다가 눈물나게...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i7VrVUVfU

에리ㅣㅣ다ㅏㅏㄴ 제발 우리 메ㅔ이트스프릿을 맺긴 했니..?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sMj2wnVHfM

아....그렇구나 나는...
윽..무슨일이 있었던거야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rlFVA3vyceM

>>38이놈이 스레주보다 더 나쁜놈일세...ㅂㄷㅂㄷ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9AQb20VYZA

>>38 내 최애는 소문이 무성무성하기 때문에 소문만 따라가도 만날 수 있거든...!
다만 만나도 최애에게 죽겠지만...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a0qNLkdwwF2

? 진짜 아무느낌없었는데? 방금 전까지 난 컴터에 앉으면서 자이언티 노래를 듣고 있었다구...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4WzRAYOvZ36

와ㅅ쌰유ㅠㅠㅠㅠㅠ가쿠포ㅠㅠㅠ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5wtWkWb2hQ

마츠들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니트들아아아아ㅏ아아ㅏ앙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2LCJ5jqYtY

칸나카무이쨩을 만났을까 ㅠㅠ
기분 개 찝찝해짐 ㅋㅋㅋㄱ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7kVBVR47M8M

와 다행이야! 잃어버린 z축을 찾았어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yTAWZ9Vuho

응? 무슨 일ㄹ 있었던거야? 어?! 갑자기 눈에서 눈물이! 크윽... 눈병은 정말 위험한 것이로구나! 어린이여러분, 눈병을 예방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참고로 전 지금 절대 슬픈게 아니에요. 하.......ㅜㅠ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JjXca3aJwA

헝..........ㅠㅠ 마음 아파...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OlLUVaz3khc

...어?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98TxMU8aoQ

이 스레 몇번이나봐도 정말 쟈닌하다..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UjWKPBxgOQ

너의 이름은...! 너의 이름은...... 크흡...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jq+K9XjdDs

너무하네...왜 그렇게 잔인한 짓을 하는거야...(왈칵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cw4t6UP5dw

5억원인가 그 일본 만화에서  영감받았나봄ㅋㅋㅋ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