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528 어제 1,916 최대 10,129 전체 825,59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앵커 게시판 목록 총 26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합창, 수감된, 넥타이를 푼 레스 (280)
  2. 2: 예약한 손님들이 기다립니다 레스 (4)
  3. 3: 전래동화를 써보자! 레스 (150)
  4. 4: 목표는 우승이다! (1) 레스 (62)
  5. 5: 치유되는 라디오- 치명적 유해물이 되는 라디오(2) 레스 (99)
  6. 6: 이야기를 들려달라고? 레스 (266)
  7. 7: 자, 샌드위치를 만들어봅시다 (2) 레스 (808)
  8. 8: 어쩌다가 스탠드유저가 되었다. 레스 (206)
  9. 9: 자식을 키워보자!☆ 레스 (106)
  10. 10: 캐릭터를 만들어보고싶다 앵커판 화력 모여랑! 레스 (40)
  11. 11: >>n5가 벌칙 정하고 >>n0이 실행 레스 (527)
  12. 12: 마법소녀가 되어 봅시다 레스 (482)
  13. 13: 우리들의 동화 레스 (61)
  14. 14: [방탈출] 눈을 떠보니... 레스 (241)
  15. 15: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타타입니다. 레스 (109)
  16. 16: >>n3이 원하는 것을 온 힘을 다해 그려주지 레스 (33)
  17. 17: 용사의 운명이란다 레스 (129)
  18. 18: ★★★★★★앵커판 잡담스레★★★★★★ 레스 (293)
  19. 19: MP3 플레이어 레스 (3)
  20. 20: 개미왕국을 지어보자 레스 (86)
  21. 21: 왕따 레스 (8)
  22. 22: 시키는건 뭐든지 한다 레스 (57)
  23. 23: 손님 오셨습니다 레스 (6)
  24. 24: 앵커로 노래 추천받고 불러볼게! 레스 (4)
  25. 25: 평범하게 가구를 만들어보자 레스 (144)
  26. 26: 용사의 모험 레스 (103)
  27. 27: 평범한 글쟁이의 이야기? 레스 (43)
  28. 28: 생일축하편지를 써보자 레스 (33)
  29. 현재: 좀비 아포칼립스 레스 (238)
  30. 30: 앵커로 과자추천받음! 레스 (8)
  31. 31: 앵커로 무서운이야기를 ...! 레스 (16)
  32. 32: 옆집 사람들은 날 싫어해 레스 (6)
  33. 33: 치유되는 라디오-치명적인 유해물이 되는 라디오 레스 (1000)
  34. 34: 캐릭터 메이킹만 하는 스레 레스 (6)
  35. 35: 앵커로 지식인에 질문해본다. 레스 (8)
  36. 36: 실험체를 잡아왔다 레스 (13)
  37. 37: 노예를 키워보자 레스 (9)
  38. 38: 앵커로 그림도전! 레스 (13)
  39. 39: [나루토/다이스]닌자 세계에서 살아간다 레스 (200)
  40. 40: 개미풍운. 레스 (3)
  41. 41: 할수있는한 다 하는 스레 레스 (17)
  42. 42: [초단편/병맛] 와아~! 시험기간이다~! 레스 (32)
  43. 43: 시험기간인데 뭘 할까 레스 (6)
  44. 44: 앵커받은 물건의 쓸모없는 사용법을 서술해본다 레스 (26)
  45. 45: 지금 학교에 나밖에 없다 레스 (4)
  46. 46: 친구와 싸웠다 레스 (2)
  47. 47: 기묘한 이세계 라이프를 즐겨보자 레스 (1000)
  48. 48: 꿈속의 학교 레스 (5)
  49. 49: 앵커가 지정한 단어로 문장 만들기 레스 (28)
  50. 50: Meaningless Anchor 레스 (27)
( 52063: 238) 좀비 아포칼립스
1
별명 :
★1qwFJyJfqq
작성시간 :
16-11-11 17:58
ID :
anw9Gs7RTIPgg
본문
세상은 뒤집어졌고, 태양은 무너졌습니다. 당신은 이제 지옥이 되버린 세상속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당신은 누구십니까?

 만약 '어린아이' 라면, 이런 세상속에서 살아갈 확률은 5대 5이겠군요. 당신은 '어린아이' 이기 때문에
살아갈 확률이 높아지지만, 죽을 확률 역시 높아집니다. 무엇보다 당신의 의사는 무시당할 일이 많을 것이고,
 힘으로는 할 수 있는 일이 매우 적습니다.

 당신이 고등학생 이상의'청소년' 이라면 생존 가능성은 꽤나 높아질 것입니다. 몇몇 학생들을 무시하는 어른들을
만나지 않는다면, 지능, 체력, 관계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30 ~ 40 대의 회사원 이라면, 어느정도 사회에 대한 지식이 쌓였을 것입니다. 힘은 혈기 왕성한 청소년들에게
약간 밀릴지라도, 당신이 자신감만 있다면 충분하겠죠. 하지만 글쎄요, 아무도 믿지 않는 세상에서, 40대 중후반 사람을
믿어줄까요?

 당신이 이미 노인이라면, 아마 당신의 말을 따를 사람들이 꽤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오히려 노인이기 때문에 당신을
무시하는 사람들 역시 적잖겠지요. 무엇보다 당신이 이미 편견을 가지고 있는다면, 뭐 생존은 물건너간 셈이군요.

자, 당신은 누구십니까?

[이 게시물은 공지님에 의해 2016-11-11 21:40:02 괴담에서 이동 됨]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Kgk3t+TsjbA

>>1 청소년

3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1 어쩐지 앵커판에서 계속찾고있었는데 판을 잘못 세웠었네.. 미안해요!

***

좋습니다. 당신은 그나마 혈기로 똘똘뭉친 청소년이군요. 하지만 청소년들이라고 다 같은 것은 아니죠.


 만약 당신이 모범생 이라면, 당신을 아는 사람이라면 최소한 당신을 신뢰할것입니다. 또한 당신과 같이 동행할지도
모르죠. 하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학교안에서의 이야기입니다. 당신을 알지못하는 사람에게는 해당되지도 않죠.
또한 당신은 몸이 약할 수도 있고, 어쩌면 왕따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날라리, 혹은 소위 말하는 '일진' 이라면 적어도 힘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하군요. 괜히 그 자리에
오른 것이 아니니까요. 하지만 인간관계는 어떨까요? 태양이 무너진 세상에선, 당신이 하찮게 여기던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뒤통수를 칠지 모르고, 당신이 양옆에 끼고다니던 무리들은 당신의 목을 조를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가장 외롭고,
가장 신경쓰일지도 모르죠.

 당신이 공부엔 관심없지만 그래도 평범한 학생이라면, 어느정도 근력도 있고 지능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학생들 사이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는 없죠.

당신은 무엇입니까?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개앵-신

5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딱히 선택이 없군요. 좋습니다. 그럼 가장 평범한 학생으로 하죠.

***

태양이 무너지고, 세계가 뒤집어진 날이였다.

물론 다른날과 변함 없이 지루하고, 똑같았던 수업은 상당히 당신을 지치게 만들었다.

당신은..

1. 수업을 땡땡이 친다.
2. 수업을 듣는다.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HR/MIHXI9g

>>5 수업을 땡땡이친다!

7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6 당신은 수업을 땡땡이치기로 하였습니다. 선생님에게 양호실에 간다고 말한 당신은 시간을 때울 장소를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당신은..

1. 평소 많이 가던 옥상으로 간다. 밖이 탁 트여 잘 보일것 같다.
2. 화장실로 가 휴대폰을 들고 시간을 떼운다.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HR/MIHXI9g

>>7  중간에 흐름 끊어서 미안. 앵커판은 처음이라 물어보는 건데, 여기서 레스 한 번 더 달면 비매너야? 너무 흥미진진해서!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8 됩니다! 사실 환영이에요!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vUQv1v1DKuI

1번!

11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교사 안의 탁탁한 공기가 아닌 바깥의 상쾌한 공기를 들이마시기 위해, 당신은 옥상으로 향했습니다.
중간에 선생님 한분이 어딜 그리 가냐고 물어보았지만, 심부름을 한다고 하자 넘어가시는 선생님.
순간 철렁한 가슴을 쓸어내린 당신은 그대로 옥상으로 향합니다.

덜컹 하는 소리와 함께 옥상 문이 열리고, 따스한 햇살이 당신의 눈을 간지럽힙니다.
당신이 난간에 기대어 바람을 만끽하고 있을 때, 교문에서 누군가들의 소리가 들립니다.

당신은..

1. 소리에 관심을 가진다.
2. 소리를 무시한다.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HR/MIHXI9g

>>9  오예! 다행이다, 그럼 이제부터 맘 놓고 구경할 수 있겠네 ('U')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HR/MIHXI9g

>>11  1번! 왠지 2번은 사망 플래그일 것만 같다…

1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13 당신은 교문에서 들리는 소란스런 소리에 슬쩍 고개를 내밀어 그곳을 바라봅니다.

굳게 닫힌 교문 밖에, 한 사내가 서 있습니다. 쇠창살 사이로 팔을 내민걸 보니, 뭔가 들어오려고 하는 모양입니다. 이것때문에 선생들과 실랑이가 벌어진 모양입니다. 그때, 체육선생이 다가가더니 그의 팔을 잡습니다.

그 순간-

" 뭐, 뭐야! "

끄악, 하는 끔직한 비명소리가 학교를 강타합니다. 그와 동시에 푸드득 하고 날아오르는 까마귀들. 교문 밖의 사내가, 선생을 물어버렸습니다!

15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그것도 그냥 문게 아닙니다. 자신의 손을 잡았던 체육선생의 팔을 강하게 끌어당겨, 피가 철철 날 정도로 물어 뜯었습니다! 그 충격에, 끼익 하고 열리는 문. 의문의 사내가 서서히 교사 안으로 들어옵니다.

그 사이, 피가 흘러내리는 팔을 붙잡고 고통스러워 하던 선생이, 그 자리에 쓰러집니다. 교감처럼 보이는 사람이 쓰러진 체육선생에게 다가갑니다.

그 순간, 믿기지 않는일이 연이어 벌어집니다. 고통에 몸부림치다, 죽은것 처럼 꼼짝안하던 체육선생이 갑자기 일어나더니, 그대로 교감의 목을 물어 뜯습니다!

으드득, 으드득 하는 소리가 옥상까지 들려옵니다. 공포에 찬 비명소리와 함께.

당신은..

1. 상황을 지켜본다.
2. 위험을 감지하고, 탈출을 시도한다.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HR/MIHXI9g

>>2  으으음, 탈출 시도를 한다!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HR/MIHXI9g

너무 흥미진진해 ('U') 게다가 실시간이라 더 두근두근!

18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17 '살인이다, 이건 살인사건이야! '

당신은 학교에 위험인물이 들어왔음을 느끼고, 탈출을 시도했습니다.

당신은..

1. 일단 혼자 탈출한다.
2. 친한 친구들과 같이 탈출한다.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HR/MIHXI9g

>>18  일단 친구들이랑 같이 탈출, 친한 친구들이니 아직까진 믿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2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당신은 친구들과 같이 탈출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신은 총 3명과 같이 탈출할 수 있습니다.

1. 당신이 좋아하는 여학생. 운동을 나름 한다. 단, 이 여학생의 남자친구도 같이 탈출해야한다. 당신은 그와 사이가 나쁘진 않다.

2. 당신과 조금 친한 날라리. 단, 당신의 말을 잘 듣지 않을수도 있다.

3. 당신 반의 반장. 같은 반이다 보니 친한 편이다. 단, 육체적으로 큰 도움이 되진 않는다.

4. 그리 친하지 않은 야구부 부장. 육체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겠지만 당신을 따를까?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w9Gs7RTIPgg

>>20 단, 꼭 3명을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HR/MIHXI9g

>>21  1번하고 3번. 1번은 운동을 잘 하는 여학생 + 그나마 사이가 좋은 남학생 조합이니까 괜찮다고 생각하구, 3번은 아까 스레주가 언급했듯이 모범생이니까 반 아이들의 신뢰도에 도움이 될 것 같아.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V7SMsRotVWg

1번과 1번의 남친과 3번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V7SMsRotVWg

앗 텔레파시 통했나봐 ㅋㅋㅋㅋ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24  그러게 ㅋㅋ 우리 통하는 게 있었나봐!

2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덜컹!

들어올때와는 현저히 다른 속도로 문을 부술듯이 열어젖힌 당신은 가까운 당신의 반으로 달려갔습니다. 일단 반장이 당신의 말을 믿어주면 모두가 도망칠거란 생각에, 반장을 설득하기로 결심합니다.

분명 양호실을 간다던 당신이 힘차게 뒷문을 열어재끼자 놀란 학생들과 선생님이 당신을 쳐다봅니다. 하지만 시간은 없습니다. 당신은 급하게 선생님이 부른다는 변명과 함께 반장의 손을 잡고 복도로 끌고 나옵니다.

" 뭐, 뭐야..? "

" 설명은 나중에. 일단 따라와. "

재빨리 옆반으로 향한 당신. 아까와 같은 방법으로 여학생과 그의 남자친구가 복도로 끌려 나옵니다.

1. 반장의 이름은?

2. 여학생의 이름은?

3. 남자친구의 이름은?

4. 그리고.. 당신은 누굽니까?

*한분이 다 지어주셔도 관계없습니다. 쉬어가는 파트니까요.

27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막지어줘도 딱히.. 흠흠..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V7SMsRotVWg

반장 이름은 김 반장
왜냐하면 반장이라서.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여학생의 이름은 김윤아! 운동을 한댔으니까 이왕이면 세계 챔피언 이름으로… (ㅎㅡㅎ)

3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오늘은 이만 가보겠습니다! 봐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려요.

+ 만약 내일까지 이름이 없으면, 제가 막 짓도록 하겠습니다!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ㅇ아니 잠만! 윤아가 아니라 연아!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김연아로 정정합니다… 크흠. 자우림도 아니고 김윤아는 왜 나온 거지… (쪽팔림)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여학생 남자친구 이름은 홍진후, 콩의 기운을 받아서 주인공을 감히 넘볼 수 없도록 ㅋㅋ 그리고 주인공 이름은 임요한으로 할래!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j6gRFCKjXrg

이스레엔 전력으로 참가하고 싶어졌다!배에 승선하겠습니다.

4번 당신은 누구인가요 이건 특성을 성적으란건가 이름을 적으란건가...일단 이름을 지어놔야지!놔주인공 이름은 임꺽정이다!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0wwoLtgnhEc

ㅋㅋㅋㅋㅋㅋㅋ임 요한 임 꺽정 나는 그럼 임 자 할래

3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JKfHPM3AcLE

당신의 이름은 임요한 이군요. 좋은 이름입니다. 당신의 동료인 반장의 이름은 '김반장' 입니다.
그런 당신이 좋아하는 여학생의 이름은 '김연아'. 그리고 그녀의 남자친구 이름은 '홍진후' 입니다.

여학생의 부는 무엇입니까?

1. 농구부. 어느정도 체력이 보장된다. 단 전투력은 보장하지 못한다.

2. 야구부. 기본적인 팔힘은 좋지만 과연 효과가 있을까?

3. 창술부. 어느정도 체력도, 무술도 좋은편. 하지만 무기를 구해야 한다. 긴 봉이면 충분할듯..

4. 원예부. 말이 필요한가?

5. 복싱부. 사람 대 사람에선 최고의 효율. 하지만 녀석들에게 통할까..?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j6gRFCKjXrg

>>33을 못보고 이름을 지어줬구만!이번 앵커는 내가 가져간다!

원예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허허허하하허!

38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37 김연아의 동아리는 '원예부' 이였다! 학교 설립 초기시절부터 있던 동아리로, 학교의 자랑인 바로 그 원예부다.

으뜸 원(元) 자에 날카로울 예(銳), 학생들 중에서도 극 소수의 최상위 학생들만 들어갈 수 있는 무술 동아리.
사실 처음에는 으뜸 원에 창 태(똑같은 한자,銳) 였으나 발음을 부드럽게 하기위해 원예부로 바꿨다고 한다!

낚였냐!! 하하하하하!

이런 전통을 가진 학교의 이름은..

>>39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U4hxgHqGjI2

뻬어날 수 올 래 많을 다 주인 주를 써서
수래다주 고등학교

4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39 그렇다. 수래다주 고등학교다. 이쯤되서 당신의 상황으로 넘어가보자.

홍진후가 당신의 팔을 친다. 무슨상황이냐고 묻는 듣한 그의 눈길. 다른사람의 얼굴을 보아하니,
역시 상황 설명을 듣고싶어 하는 모양이다. 당신은 급박하게 입을 열고 상황을 설명한다.

" 학교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났어. 여긴 더이상 안전하지 않아! "

이말이면 충분했다. 다들 침을 꿀꺽 삼키고는 도망칠 준비를 한다.


당신은..

1. 학교 본관으로 도망친다. 교문이 더 가까이있다. 단, 사태가 커질시 많은 학생들때문에 깔릴 위험이 있고,
'그것' 들 역시 본관쪽에 있음을 잊지 말자.

2. 학교 후관으로 도망친다. 당신의 위치는 현재 후관이고, 후문을 통해 나갈 수 있다.
단, 계단까지 뛰어가야 하고, 후문이 닫혀있을 수도 있다.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NlQuNdeKAzk

후관으로 도망치자!
문이 열려있을 확률은 다이스인가?

4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41 당신은 후관으로 도망치기로 하였다. 그때 홍진후가 당신의 팔을 잡는다.

" 잠깐 기다려. 그말이 사실이라면, 뭔가 무기가 필요하겠지. "

급하게 자신의 가방을 가져온 그가, 가방속에서 야구방망이 두개를 꺼내고, 김연아에게 대걸레 자루를 건낸다.
반장에게는 야구공 하나를 쥐어주는 홍진후. 역시 야구부 소속이라 이런쪽으로는 준비가 되어있나 보다.

" 좋아, 그럼 가자. "

당신이 급하게 발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 그 순간, 무심코 고개를 돌린 당신이 본관과 후관을 연결하는 구름다리에
서있는 누군가를 발견한다.

아니.. 몸에 피가 묻어있다. 여길 보는것 같다!
그를 본 연아가 소리를 지르자, 휙 하고 그가 고개를 돌린다.

그가 천천히 다가온다. 당신은..

1. 왔던길을 되돌아간다.
2. 그것과 싸운다.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7FmP+FO+vx6

>>42  싸운다!

4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43 당신은 그것과 싸우기로 하였습니다.

앞장을 서는 사람은 누굽니까?

1. 김연아

2. 홍진후

3. 임요한

4. 김반장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cnFeAcFnc/Q

>>44  김연아! 원예부의 가호를 받으리… (ㅎㅡㅎ)

4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45

그것은 가장 가까이 있던 연아에게 다가오기 시작했고, 미처 손쓸 틈도 없이 그녀를 덮쳤다!

" 조심해! "

콰직!

녀석의 공격을 봉으로 쳐내 아슬아슬 하게 막은 연아는, 비틀거리는 그것을 보고 당황했다.

" 선생님이잖아..? "
" 이젠 아니야. 그냥 공격해! "

당신의 말에 침을 꿀꺽 삼킨 연아가 녀석이 자세를 잡기전에 봉을 휘두르며 그것을 타격했다.
퍽, 퍽 하는 소리와 함께 쓰러지는 녀석의 복부를, 연아는 봉으로 관통시켰다!

47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3gn1U09a7RI

그것의 검붉은 피가 사방으로 튀고, 봉을 쥔 연아의 손에 힘이 들어가는지, 부들부들 떨리기 시작한다. 그 순간, 쓰러진듯 보였던 녀석이 기괴한 소리와 함께 다시 일어난다.

하지만 이젠 당신이 갈 수 있다.

당신은..

1. 버린다.
2. 구한다.

48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3gn1U09a7RI

선택이 없군요. 그렇다면 진행하겠습니다.

-------------------------

" 고개 숙여! "

 그 말에 연아가 반사적으로 고갤 숙인다. 동시에, 당신이 야구배트를 휘두른다.

콰직- 하는 깔끔한 소리와 함께, 피가 촤악 하며 바닥으로 튄다. 당신의 스윙이 정확히 그것의 머리를 가격했다!

" 괜찮아? "

홍진후가 급하게 연아에게 달려간다. 한쪽벽에 쓰러진 그것이 움직이지 않는걸 보니, 죽은것 같다.

' 머리를 맞춰야만 죽는건가.. '

당신은..


1. 후관계단을 통해 옥상으로 간다. 어쩌면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2. 후관계단을 통해 밖으로 간다.


[정보]

1. '녀석' 들은 머리 의외의 부위를 타격당해도 죽지 않는다.

2. '녀석' 들의 완력은 성인남성 이상이지만, 내구도는 보통사람보다 약간 낮다. 힘있는 스윙만으로 충분히 죽일 수 있다.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KIZyyLmnZas

2222

5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49 " 빨리 밖으로 가자. 녀석들이 더 몰려올거야. "

당신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는 친구들. 재빨리 계단쪽으로 향하려는 찰나, 치직 거리는 소리와 함께 방송이 켜집니다. 목소리를 들으니 생활부장 선생님입니다.

[ 교내의 학생들에게 알립니다! 지금 교, 교사 내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위험인물이 침입했습니다! 다들 선생님의 안내에 따라 침착하게 대피하기 바랍니.. 뭐, 뭐야! 젠장! 살려.. 치직- ]

쨍그랑.

마지막으로 들린 소리는 뭔가가 깨지는 소리. 3초쯤 흘렀을까-비명소리와 함께 학생들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빨리 움직여야 할 것 같습니다.

다행히 미리 움직여 다른 학생들보다 먼저 1층에 도착한 당신.

당신은..

1. 후문으로 향한다.
2. 정문으로 향한다.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50  후문으로!

5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51 당신은 후문으로 향했습니다. 예상대로 문은 굳게 닫혀있었습니다. 그때 녀석들이 당신 일행에게로 다가옵니다.

1. 후문을 뛰어넘는다.
2. 일단 녀석들을 처리한다.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것보다 좀비들이 있는 쪽 교문이 정문 맞지?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52  으으… 일단 처리한다!

55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54

젠장!

당신의 입에서 욕설이 튀어나왔습니다. 당신과 동시에 몸을 움직여 앞의 녀석들을 처리하는 진후.
그 사이 후문을 타고 반장과 연아가 넘어갑니다. 진후를 덮치는 녀석을 당신이 내려칩니다.

깡!

꽤나 경쾌한 소리와 함께 녀석이 문 앞으로 쓰러집니다. 더는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진후가 먼저
문을 타넘기 시작합니다!

다이스 1~2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4m8r+W/EUNw

Dice (1,2)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4m8r+W/EUNw

Dice (1,2)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4m8r+W/EUNw

미친 왜안돼
다이스(1 ~ 2) 결과 : 1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스레주 진정해! ㅋㅋㅋ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4m8r+W/EUNw

>>59 나 스레주 아닌데...?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cWWHCTXGyI

>>60  … ?! 그러게 나 어째서 스레주라고 한 걸까……… (무한점) 말을 헷갈렸나보오… 미안해 (;ㅁ;)

6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다이스 1 : 사고를 당한다.
다이스 2 : 그냥 넘어간다.

63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 끄아악! "

친구들이 문을 다 넘을때 까지 호위하던 당신의 등 뒤에서, 고통에 찬 진후의 비명소리가 들려오자 당신이 반사적으로 몸을 돌립니다. 아까 문 앞으로 쓰러진 것으로 보였던 녀석이, 진후의 발목을 물어뜯고 있었습니다!

" 이 개자식이! "

퍽-
재빨리 배트를 녀석의 머리에 가격시켰습니다. 피를 쏟아내며 쓰러지는 녀석. 아무래도 아까 전에는 머리가 제대로 맞지 않은 듯 합니다. 그 사이, 진후가 비틀대다가 그만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 괜찮냐! 걸을 수 있어? "
" 윽.. 그래, 깊이 물린 건 아닌 것 같아.. "

당신의 손을 잡고 일어서는 진후. 서 있을 수는 있는 것 같아 당신은 안도합니다. 그 사이, 소리를 들었는지 녀석들이 서서히 몰려듭니다.

진후의 다리상태가 문을 넘기에는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당신이, 진후에게 자물쇠를 부수라고 소리칩니다.

자물쇠는..

다이스 1 ~ 7 번만에 부서진다.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8Ll9/btfCoU

다이스(1 ~ 7) 결과 : 2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j6gRFCKjXrg

아 원예부에 낚였구나!였구그나저나 물렸다면...우리 콩은 버려야 할 ㅅ것인가

6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64 좋은 운이다..!

-----------

쾅! 쾅!

정확히 스윙 두번만에 바닥에 마찰음을 내며 부서져 떨어지는 자물쇠. 역시 야구부 소속 다운 솜씨.
당신은 가장 가까이 근접한 녀석을 가볍게 해치우고는 재빨리 밖으로 나가, 문을 닫습니다.
안쪽에선 당겨야 열리는 문이라, 녀석들은 문을 여는 법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 헉.. 헉.. "

그순간, 진후가 휘청 하더니 바닥으로 쓰러집니다. 아까 물린 발목에선 아직까지 검붉은 피가 질질 흐르고 있었고, 그는 어느새 식은땀을 줄줄 흘리며 고통을 호소하고 있었습니다. 쓰러진 그의 곁으로 놀라 다가가는 연아.

순간, 당신은 낌새를 눈치챕니다. 진후의 피부색이, 녀석들 처럼 서서히 시체같이 변해가고 있었습니다. 혈색이 돌던 얼굴은 어디가고, 어느새 컥컥 대며 몸을 뒤트는 그.

" 진후야! "

연아가 소리칩니다. 그런 그녀를 밀쳐내고 그가 당신에게 말합니다.

" 빨리 날 죽여. 연아야, 놀라지마.. 아무래도, 녀석들에게 물리면.. 똑같이 죽었다가, 녀석들이 되는것 같다.. 난 끝까지 나로 있고 싶어. 녀석들이 되기 싫다고.. 그러니까.. "

67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커헉!
진후가 말을 끝내지 못하고, 바닥에 피를 토해냅니다. 그나마 얉게 물려서 이정도로 버틴 것이지, 서서히 시간이 다 된것 같습니다. 연아는 아직 상황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그를 끌어안고 당신을 쳐다봅니다.

" 아..아니지? 그래, 아니야. 겨우 이거 물렸다고 죽을리가 없잖아.. 그래, 진후는 달라. 다르다고! "

그때, 축 늘어진채 움직임이 없던 진후-아니, '그것' 이 서서히 고개를 듭니다.

당신은..

1. 그냥 도망친다. 한때는 친구였으니.. 죽일 수가 없다.
2. 연아는 당신의 어릴적부터의 친구다. 그녀를 위해서라도, 그것을 죽인다.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8Ll9/btfCoU

좀비는 죽여야해.

친구여, 미안하다..

69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 안돼! "

으아아아아아!

연아의 외침이 들려왔지만, 그것을 무시하고 방망이를 휘둘렀습니다.

콰직. 하는 꽤나 비현실적인 소리와 함깨 쫙 하고 끈적한 피가 뒷쪽의 나무에 흩뿌려집니다. 쓰러진 그것의 시체가, 힘없이 늘어집니다. 그 시체를 붙잡고 소리내어 우는 연아.

당신은 그런 연아의 손을 잡고, 뺨을 살짝 때립니다.

" 정신차려. 이건 게임이나 소설이 아니야. 실제 상황이라고. "
" 죽일필요 까진.. 없었잖아.. "

여전히 훌쩍거리는 연아.

" ..아니.. 죽여야만해. 설사 그게 나였더라도.. "

당신이 나지막이 말합니다. 잠시 훌쩍이던 연아는, 마음을 다잡은 듯 일어섭니다.

" 것보다 이제 어디로 갈꺼야? 난 차라리 학교로 돌아가는게 좋다고 보는데.. "

반장이 슬쩍 입을 엽니다.

" 학교로? 학교에 저런 괴물들이 돌아다니는데, 갈 수가 없잖아. "
" 학교에 가면 충분히 동료들도 모을 수 있고, 선생님들이랑 같이 행동할 수도 있어. 또 의외로 무기나 식량을 구할수도 있고.. 무엇보다, 학교가 이런데 마을이라고 안전할 리가.. 없잖아... "

잠시 침묵이 흐릅니다.

당신은..

1. 일단 좀비를 연구한다.
2. 학교로 향한다.
3. 마을로 향한다.

7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레스가 필요하다아!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V7SMsRotVWg

다이스!!
다이스(1 ~ 3) 결과 : 1

7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oOV8d7mclI

당신은 일단 그것들에 대해 연구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아마 생존확률이 높아지겠지요. 반장과 함께 적절한 거리를 두고, 후문 안의 녀석들을 바라보았습니다.

" 이녀석들, 일단 기본적으로 소리에 민감하고, 완력이 강한건 확실한데.. "
" 한데? "

반장의 말이 이어집니다.

" 후각이랑 시각, 이거 두개가 문제야. 후각이라 그렇다 치더라도, 만약 시각이 없다면.. "

일리가 있는 가설입니다. 최소한 시각이 퇴화되었기라도 한다면..

당신은.. 이 가설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1. 시험한다.
2. 시험하지 않는다.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8Ll9/btfCoU

시험한다.

7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73 당신은 친구들에게 조용히 하란 사인을 보냅니다. 후문 안쪽의 녀석들은 여전히 '크어어' 하는 소리를 내며 문에 몸을 부딪치고 있습니다.

당신은 조심스레 돌을 집어들고, 문 안쪽으로 던집니다. 터턱, 하는 소리와 함께 안쪽에 떨어지는 돌. 그러자-

녀석들이 몸을 돌려, 소리가 난 쪽으로 걸어가기 시작합니다! 당신에게 속삭이는 반장.

" 확실히, 시각은 퇴화된것 같아! "

이제, 당신은..

1. 학교로 간다.
2. 마을로 간다.



[정보]

1. '녀석' 들은 머리 의외의 부위를 타격당해도 죽지 않는다.

2. '녀석' 들의 완력은 성인남성 이상이지만, 내구도는 보통사람보다 약간 낮다. 힘있는 스윙만으로 충분히 죽일 수 있다.

5. '녀석' 들은 시각이 퇴화되었고, 청각이 발달했다. 시각이 완전히 없어졌는지는 미지수.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mVLZm/sQlbw

2 마을로 간다!혹시알아?마을이 머ㄹ쩡할지

7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75 당신은 마을로 가기로 하였습니다. 마을로 가기위해선 다리를 건너야하고, 다리로 가는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밑의 그림을 보고 답하십시오.

어디로 가시겠습니까?

1. 윗길
2. 아랫길

* https://s21.postimg.org/nauio0rkn/K_223.png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7XCGsGOLYNg

갱신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ㄳㄳ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Q2413xzNva+

윗길!!

8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79 당신은 윗길로 올라가기로 하였습니다. 당신에게 달려드는 녀석들을 처리하며 길을 올라가니, 탁트인 도로와 건물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상황을 보고 입을 다물지 못합니다.

" 와.. 무슨.. "

아마 사태가 벌어진 지 채 한시간도 되지 않았겠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거리는 걷잡을 수 없이 혼란해져 있었습니다. 여기저기서 비명소리와 녀석들의 울음소리가 들려오고, 당신의 눈 앞에 서 있는 경찰이 가까이 다가오는 녀석 하나를 총으로 쏴 죽이는 것이 들어옵니다.

경찰들이 권총을 들고 진을 치고 있습니다. 그 뒤에 불안하게 옹기종기 서 있는 사람들.

"어이 학생! 빨리 여기로 와! "

당신은..

1. 경찰들 사이로 간다.
2. 무시하고 마을쪽으로 간다.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Q2413xzNva+

2222

8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pBJJc+ZnNrI

>>81

" 왠 경찰들이 이렇게? "
" 아마 명령을 기다리는 동안, 치안유지를 맡았겠지. 지들도 이렇게 커질거라고 예상 못했을 거야. 저기 있어봤자 도움 안돼, 다리가 통제 되기전에 빨리 가자! "

반장이 당신에게 말합니다.

83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pBJJc+ZnNrI

당신은 고개를 끄덕이고 재빨리 걸어가려합니다. 그때 당신의 어깨를 잡는 한 경찰.

" 학생. 이쪽으로 가면 위험해. "
" 이쪽이 다리쪽인데, 왜 위험하단 겁니까? "
" 어허! 어디서 어른이 말하는데. 빨리 일로 와! "

꾸깃. 당신의 인상이 찌푸려집니다. 당신이 그 팔을 뿌리치려는 찰나-아랫길 쪽에서 괴성, 비명이 들려옵니다.

" 뭐, 뭐야..! "

사람들 사이서 비명이 터져나옵니다. 큰길과 학교에서 몰려나온듯한 '그것' 들과, 도망치는 사람들이 파도마냥 쏟아져옵니다!

당신은..

1. 사람들을 구한다.
2. 도망친다.
3. 그외 행동. 레스로 적어주길.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pBJJc+ZnNrI

ㄱㅅ

85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YHKFKBddCJg

선택이 없군요.. 그럼 다이스를 굴리겠습니다.

다이스(1 ~ 2) 결과 : 1

8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YHKFKBddCJg

>>85 당신은 학교친구들과 선생님을 포함한 사람들이 거의 떠밀리듯 쏟아져 나오는걸 그저 멍하니 보고 있었습니다. 그 옆에서 다급하게 소리치는 경찰들.

" 이, 이게 뭡니까? "
" 젠장! 빨리 연락해! "
" 발포를 허가해주십시오! 이건 못막습니다! "

그때, 당신의 팔을 붙잡는 연아.

" 뭐해? 빨리 도와주자! "

그제야 정신을 차린 당신이 연아와 함께 녀석들을 차례차례 처치해 나갑니다. 반장도 진후의 것이였던 야구배트를 들고 힘을 더합니다.

퍽, 퍽 소리와 함께 녀석들이 피를 튀기며 쓰러졌지만, 서서히 밀리기 시작합니다. 순간-

" 꺄아아악! "

어디선가 익숙한 여성의 비명소리가 들려와 당신이 반사적으로 고개를 돌려 소리가 난 곳을 쳐다봅니다. 뛰어나오는 사람들 사이로, 바닥에 쓰러진 한 소녀와 여성이 보입니다!

당신은..

1. 구한다.
2. 도망친다.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YHKFKBddCJg

레스가 필요합니다 열븐 ㅠㅠ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9VmxinoZKp2

구한다.

89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88 당신은 그들을 구하기 위해 '녀석' 들 틈으로 뛰어들었습니다. 당신과 동시에 한 여학생이 역시 뛰어들었습니다. 한손에 '수래' 라고 적힌 목도를 들고 있는 걸 보니, 우리학교 검도부인것 같습니다.

재빨리 눈짓으로 의사를 전달한 당신이 오른쪽에서 몰려드는 놈들을 처리합니다. 곁눈질로 슬쩍 그녀를 바라보니, 여학생이라고는 밑기지 않을 속도와 힘으로 차례차례 녀석들을 해치우고 있습니다. 그 뒤에서 그녀를 돕는 남학생. 활을 든걸 보니 양궁부 일까요?

당신은..

1. 어느정도 거리가 확보됬다. 동료들과 같이 마을로 도망간다.
2. 경찰에게 간다.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1 ㄳ

91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90 이건 아니에요!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xJmSPTwcnhs

긔읭신

93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선택이 없군요. 다이스를 굴리겠습니다..

다이스(1 ~ 2) 결과 : 2

9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lIlIMI1K0os

당신은 쓰러진 소녀와 여성의 손을 잡고 경찰들 뒤의 시민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그나마 경칠들의 화력과, 몇몇 시민들의 도움으로 버티곤 있지만 점점 밀려나는게 눈에 보일 지경입니다.

1. 당신이 구한 여학생과 여성의 이름은?

2. 당신을 도운 검도부 여학생과 양궁부 소년(약간 살이 찜) 의 이름은?

* 한사람이 다 지어도 상관없습니다.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9VmxinoZKp2

여학생 이름은 이세라, 여성의 이름은 강도연. 검도부 여학생 이름은 정미리내, 양궁부 소년의 이름은 김세훈.

9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lIlIMI1K0os

" 세라야! 보건쌤! "

연아가 재빨리 사람들에게 뛰어갑니다. 그 사이 더 밀리기 시작하는 사람들. 검도부 여학생이 소리칩니다.

" 난 정미리내, 3학년 4반이다. 넌? "
" 전 임요한. 2학년 1반이에요. "
" 일단 자기소개는 여기까지. 어디로 갈거야? "

당신은..

1. 경찰을 돕는다.

2. 가까운 다리로 이동한다.

97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lIlIMI1K0os

[프로필]

1.임요한
학반 : 2학년 1반
성별 : 남
소지무기 : 야구배트

2.김연아
학반 : 2학년 2반
성별 : 여
소지무기 : 대걸레 자루
동아리 : 원예부

3.김반장
학반 : 2학년 1반
성별 : 남
소지무기 : 야구배트
동아리 : 산술부

4.정미리내
학반 : 3학년 4반
성별 : 여
소지무기 : 목도
동아리 : 검도부

5.김세훈
학반 : 3학년 4반
성별 : 남
소지무기 : 양궁부 활/화살
동아리 : 양궁부

6.이세라
학반 : 2학년 4반
성별 : 여
소지무기 : 없음

7. 강도연
특이사항 : 양호선생님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9VmxinoZKp2

가까운 다리로 이동한다.

99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98 당신은 가까운 다리로 이동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신은..

1.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한다. 단, 오토바이를 여러대 찾아야 한다.
2. 차를 타고 이동한다. 단, 차를 찾아야한다.
3. 걸어간다.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9VmxinoZKp2

차를 타고 이동한다.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Cw16z3Ufgl2

2. 차를 찾자!

10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VA+lKPdqSU

" 보건 쌤 운전하실 줄 아니까, 차를 찾아보자. "

미리내의 말에 당신이 재빨리 근처 주차장으로 들어갑니다. 당신의 뒤를 따라 들어가는 사람들. 주차장 답게 꽤나 많은 차들이 있습니다. 나갈 공간도 확실하군요.


당신은..

1. 평범한 승용차를 훔친다.
2. 트럭을 훔친다.
3. 버스를 훔친다. 단, 밖에 있음.
4. 지프차를 훔친다.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9VmxinoZKp2

지프차를 훔친다.

10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5DgVp1kY1s

>>103 당신과 동료들은 지하주차장을 뛰어다니며 열린 자동차를 찾아다녔습니다. 바로 그 순간, 당신의 귀에 김세훈의 환호 섞인 외침이 들려옵니다.

" 여기, 열리는 차가 있어요! "

급하게 뛰어가 보니, 7명 정도는 넉넉히 탈 것 같은 크기의 지프차입니다.

당신은..

1. 이 차를 탄다. 단, 녀석들 틈에 갇힐수도..
2. 이 차를 버리고, 걸어서 간다.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tB2+dUqGEE

1111

10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d8N79uOJLY+

>>105

" 빨리 타! "

미리내가 소리쳤다. 그녀의 말에 다들 지프차에 몰려들어 하나둘씩 탑승했다. 그와 동시에, 지하 주차장 입구로 몰려드는 녀석들.

" 젠장! 어떡하죠? "

당신은..

1. 차를 타고 질주하여 녀석들을 친다.
2. 일단 차속에서 대기한다.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s4bAqUhM1EI

질주한다!

108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d8N79uOJLY+

>>107

" 쌤, 준비됬죠? "
" 어어, 잠시만, 내 차랑 좀 다르네.. 어디보자, 이게 브레이크, 이게.. "
" 그럴시간 없어요! "

당신의 외침에 알았어, 라고 대답하고는 질주하기 시작하는 자동차.


당신은..

다이스 1 : 녀석들과 부딪히고 사고가 난다.
다이스 2 : 녀석들을 차로 치지만 사고가 나지 않는다.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bgyowCa8Rns

다이스(1 ~ 2) 결과 : 1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etbEjJ96uk+

다갓님이 우리를 버리셨구만...

111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d8N79uOJLY+

>>109 따★란

스레줍니다. 오늘은 이만.. 내일 다시 올게요!

11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0ts6hyk43/2

>>109

" 밟아요! "

부와아앙-
지프차의 굉음이 지하주차장에 울려퍼지고, 입구쪽 녀석들이 차를 향해 다가옵니다.

녀석들을 쳐밀기 바로 전,

" 자, 잠깐- "

쾅!

반장의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요란한 소리와 함께 충격이 자동차 내부를 울립니다. 차가 몇번 도는가 십더니, 그대로 벽에 부딪힙니다.

당신의 차는..

다이스 1. 별로 부서지지않았다.
다이스 2. 운전은 가능하겠지만.. 오래갈까?
다이스 3. 완전히 파괴되었다.

----------------------------

머ᆞ←모바일인데 이게 안지워지네요 ㅋ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u5IwgwHyYzg

ㄱㅅ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chbRiHRsQck

긩싄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A3UOI2aSGxY

다이스(1 ~ 3) 결과 : 2

11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chbRiHRsQck

" 아야야.. 쌤, 괜찮아요? "

당신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는 선생님. 다행히 다들 크게 다친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가 문제입니다. 녀석들이 서서히 차를 에워싸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1. 운전을 재촉한다.
2. 내려서 녀석들을 죽인다.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pDTRqzognFQ

1로 해보까

118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chbRiHRsQck

>>117

" 달려요! "

부르릉-
지프차가 힘겹게 굉음을 일으키며 달려나갑니다!

당신은..

다이스 1. 깔끔하게 녀석들을 죽이고 탈출한다.
다이스 2 ~ 3. 차가 고장난다.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6y/Y7qdihbk

다이스(1 ~ 3) 결과 : 2

12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chbRiHRsQck

>>119 콰직!

뭔가가 부서지는 굉음과 함께 차가 벽에 박아버립니다. 연기가 서서히 올라오는 꼴을 보아하니, 더이상 차를 이용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 할 수없어! 일단 저 사람들이랑 합류해야 다리쪽으로 갈 수 있다구! "

세훈이 주차장밖의 사람들을 가리키며 소리칩니다. 당신은..

1. 주변의 녀석들을 죽인다.
2. 일단 사람들에게 뛰어든다.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yh75sAPO7Ic

2222222

12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RXtaZVl8rNg

>>121 당신은 녀석들에게 포위되기 전에 지하주차장을 빠져나가기로 하였습니다. 당신은 가장 먼저 달려드는 녀석을 야구방망이로 후려친 후, 녀석이 나가떨어지는 틈을 타 달려가기 시작했습니다.

어찌어찌 중간까지 온 당신.

당신은..

1. 입구로 나간다.
2. 엘리베이터를 통해 건물로 간다.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W4U6d09pEs

다이스(1 ~ 2) 결과 : 1

12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adPQL48+8Gw

>>123 당신에게 달려드는 녀석을 향해 배트를 휘둘렀습니다. 으직 하는 소리와 함께 나가 떨어지는 녀석. 급하게 뒤를 돌아보니 다행히 다른사람들도 잘 따라오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이대로는 속도가 부족합니다. 사람들의 일행과 점점 떨어지게 될 것 같습니다.

당신은..

1. 일단 혼자 사람들속에 합류한다.
2. 동료들과 같이 간다.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EPrtmtuu01g

ㄱㅅ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EPrtmtuu01g

긩신!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OdPP05YL+Gk

2. 같이 간다

128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Xocf4AfHWh+

>>127 하지만 당신들과 위험에서 싸워 온 동료들이란 생각에, 당신은 결국 다시 친구들에게 달려갑니다. 당신은 도연에게 달려드는 놈 하나를 힘차게 해치웠습니다. 덕분에 그들은 위험에서 벗어났지만, 이제부터가 문제입니다.

당신은 결국 사람들의 행렬을 놓치고, 지하주차장 안에 갇혔습니다.

당신은..

1. 건물로 올라간다.
2. 녀석들을 뚫고 지하주차장 입구로 나간다.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RLluVGdmiDs

건물로...

13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XOAqGAazs++

>>129 점점 더 녀석들이 몰려들고 있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일행들은 위험함을 느끼고, 결국 입구로 나가는 것을 포기하고는 건물로 올라가기로 결정합니다.

올라가는 길은 두가지입니다.

당신은..

1. 계단으로 간다. 직접 걸어서 가야한다.
2. 엘리베이터로 간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려야 할 수도..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cPMkCHvf8IY

1111

13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0a9IelviTCg

>>131 거칠게 호흡하던 당신의 눈에 계단이 들어옵니다. 점점 녀석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더이상 생각할 틈이 없습니다!

" 계단! 계단으로 가요! "

힘차게 외친 당신은 계단을 향해 뛰기 시작했습니다. 그 뒤를 따라 당신의 일행들이 뛰어오기 시작합니다. 마치 초등학교 시절 꼬리잡기처럼 당신의 뒤를 따라오는 녀석들. 하지만 당신에게 그럴 추억에 젖어있을 시간은 없는 듯 합니다.

계단에 서 있던 한 녀석이 당신을 덮칩니다.

당신은..

1. 피한다.
2. 죽인다.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2sV3LLLD2lg

22222!

13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0a9IelviTCg

>>133 당신은 반사적으로 방망이를 휘둘러 녀석을 내리쳤습니다.

당신은..

다이스1. 못맞춘다.
다이스2. 머리를 맞춘다.
다이스3. 다리를 맞춘다.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LmF2Bnz03Qs

다이스(1 ~ 3) 결과 : 3

13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0a9IelviTCg

>>135 이런, 당신이 급박하게 휘두른 방망이는 야속하게도 당신의 바람과 다르게 머리를 크게 빗나가, 녀석의 다리를 맞췄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물론 녀석이 고통을 느끼진 못하겠지만-와그작 하며 뼈가 뒤틀리는 소리와 함께 녀석이 계단 밑으로 떨어집니다. 뒤늦게 달려온 일행들이 녀석을 처리합니다.

문득 뒤를 돌아보니, 마치 자석에 달라붙는 철가루처럼 녀석들이 당신의 뒤를 쫓고있습니다. 당신의 이마를 타고 식은땀이 흘러내립니다.

당신은..

1. 1층으로 간다.
2. 2층으로 간다.
3. 3층으로 간다.
4. 4층으로 간다.
5. 5층으로 간다.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a4TZ4H/fO3M

1층! 나가자

138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oPnRk5ViYPU

>>137 당신은 재빨리 1층으로 올라갑니다. 크어어, 하는 괴기한 울음소리와 함께 녀석들이 몰려들었지만 당신은 힘차게 방망이를 휘둘러 녀석들을 처리합니다. 뒤에서 날아오는 김세훈의 화살 지원 역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이쪽으로! "

당신은 어느덧 1층에 발을 내딛었습니다. 순간 1층에 모여있던 녀석들이 모두 당신을 돌아봅니다!

당신은..

1. 녀석들을 뚫고 나간다.
2. 일단 버티면서 일행을 기다린다.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LwDGeMfsGN2

ㄳ ㄳ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xKYYrD77+wE

2222

141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LwDGeMfsGN2

>>140 당신은 달려드는 놈 하나를 깔끔하게 해치워버렸습니다. '으지직' 하는 꽤나 고어스런 소리와 함께 피를 튀기며 쓰러지는 녀석.

" 빨리와요! "

당신은 일행들에게 소리쳤습니다. 다행히, 아무도 다친 사람 없이 1층으로 무사히 올라왔지만, 더이상 시간을 끌다간 건물에 갇혀버릴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 미리내선배! 다리쪽으로 가려면 어떻게 해야되죠! "

당신은..

1. 건물밖을 나가, 차량을 찾아본다.
2. 건물밖을 나가, 걸어서 다리쪽으로 향한다.

1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V4q+dA0+No2

차를 찾자

143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6mD6Dt7f+w

>>142 당신은 밖으로 뛰어나와 다리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을 차를 찾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녀석들이 다가옵니다. 만약 찾지 못한다면, 포기해야 합니다.

당신은..

다이스 1 ~ 2 : 차를 찾지 못한다.
다이스 3 : 승용차를 찾는다.
다이스 4 : 버스를 찾는다.
다이스 5 : 지프차를 찾는다.
다이스 6 : 황마를 찾는다.

1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UmAhFspV2XA

다이스(1 ~ 6) 결과 : 5

1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PIQ8PMWMsX+

오예 지프차!!

14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eqvtLn4nyuM

>>145 그때, 당신은 주인을 잃고 차문이 열린 채 덜렁덜렁거리는 지프차를 발견하고 급박하게 소리칩니다.

" 저기로 뛰어요! "

크어어, 녀석들이 괴기한 소리와 함께 당신들에게 다가왔지만, 재빨리 녀석들을 뚫어버린 일행은 지프차에 탑승합니다. 하지만 안전벨트를 하기는 커녕, 숨을 고를 틈도없이, '부와앙' 소리와 함께 출발합니다.

당신은..

1. 도로로 간다.
2. 건물들 사이 작은 도로로 간다.

1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AOJOTM/YuDY

작은 도로로 가자

1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R1ckoGEvTQ+

갱신

149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x4mAzO4W+S6

>>148

부와앙-
꽤나 큰 굉음을 내며 차가 출발합니다. 딩신은 창문을 통해 녀석들을 주시하며 소리칩니다.

" 건물 사이로 가요! 큰길은 막혀있을 거에요! "

당신의 말에 건물사이로 뛰어드는 차량.

당신은..

다이스 1.사고가 난다.
다이스 2~3. 사고가 나지 않는다.

1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k8HUWe/q9c6

다이스(1 ~ 3) 결과 : 1

1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Gq6W6CGMFao

양호 선생님...언제 면허 따셨어요?

15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R1ckoGEvTQ+

>>150 쾅!!

녀석들을 들이받자 차체가 크게 기우뚱거립니다. 괜히 버리고 간 차가 아닌 듯 합니다..

당신은..

다이스 1. 차가 고장난다.
다이스 2. 운전을 할 수 있다.

1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drS02++9C2+

다이스(1 ~ 2) 결과 : 1

15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R1ckoGEvTQ+

>>153

" 젠장! "

부르르릉, 아예 완전히 박살이 났는지 차 앞부분에서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당황한 표정을 짓는 일행들. 이게 벌써 몇번째인지 모르겠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157

1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wX2s8rSGyw+

가속

1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N10ma2Therg

ㄱㅅ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iksQCm002T6

포기하고 걸어서 다리 쪽으로 간다.

158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vXG1AF6/YKE

>>157 도연 선생님이 애써 차를 작동시키려고 해보지만, 헛수고입니다. 녀석들이 다시 소리를 듣고 몰려들고 있습니다. 차 안에 갇히기 전에 이동해야 될 것 같습니다!

" 앞으로 건물 몇개만 더 지나면 돼요. 차라리 뛰어가죠! "

마음을 굳게 먹고, 무기를 챙겨든 당신과 일행은 차문을 벌컥 열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스 1. 다리쪽까지 안전하게 간다.
다이스 2. 사고가 난다.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9OJ6Z8amZs6

다이스(1 ~ 2) 결과 : 1

16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vXG1AF6/YKE

>>159 당신은 죽을 힘을 향해 달렸습니다. 아무도 다치지 않게 하겠다는 듯.
다행히도, 녀석들을 힘겹게 떨쳐내고 당신의 일행은 아무도 부상없이 다리쪽 강가에 도착했습니다!

당신은..

1. 스레다리에 도착했다.
2. 관쨩다리에 도착햇다.
3. 운쨩다리에 도착했다.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W99cCh6G7MY

다이스(1 ~ 3) 결과 : 1

다리이름 뭔데ㅋㅋㅋㅋㅋ

16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vtYZ5M/ybs

>>161 당신의 일행은 일단 다리에서 약간 떨어진 채  동태를 지켜보았습니다.

" 저거.. 지금 뭐하는 거야? "

다리위는 끝없이 늘어 선 차들과 그 사이를 사람들이 허둥지둥 뛰어가고 있었습니다. 다리끝에는 경찰로 보이는 사람들이 굴착기와 물대포, 바리게이트 등으로 사람들을 통제하는 듯 보였지만, 그 뒤의 생존자들과 마찰이 있는 듯 합니다.

당신은..

1. 다리의 행렬에 참가한다.
2. 다른 방법을 찾는다.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VyXIulOBdpQ

2222

16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q5C0ngfQ6lA

>>163 당신은 젠장, 하는 욕설을 내뱉고 강가로 내려갑니다. 당신을 따라가는 일행들. 녀석들이 몰ㄴ겨들기 전 어떻게든 도망쳐야합니다.

그때, 당신의 눈에 띈것은..

1. 오리배 여러대
2. 보트. 가장 빠르고 좋지만 강가에서 약간 떨어져있음. 수영을 해서 몰고오든지 해야 함.
3. 유람선. ..무엇이 타고 있을까..?

1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b5ZySFAZgVU

2번..? 역시 오리배가 귀엽긴 하지만:3

16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vXG1AF6/YKE

>>165 그때 당신의 눈에 강 한가운데에 떠 있는 보트가 보입니다. 비록 강가에서 멀긴 하지만, 몰고 올수만 있다면 충분히 모두가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혹시, 여기 보트 몰 수 있는 사람 없어요? "

그러자 손을 드는 김세훈 선배.

" 미국에 있을 때, 장난삼아 배워본 적 있어. 아마 가능할거야. "

" 잘됬네요, 그럼 수영도 하실 줄 알아요? "

고개를 끄덕이는 그. 조금 통통한 체형이지만 수영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당신은..


1. 그래도 일단 내가 간다.
2. 그를 보낸다.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G0z0TDmB65k

2222 아 근데 조금 불안하긴 하다

168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q5C0ngfQ6lA

>>167 당신은 세훈의 어깨에 손을 얹고 보트를 몰고 와 달라는 부탁을 하였습니다.

" 걱정 마. "

그는 손에 들었던 활을 내려놓고, 재빨리 강으로 뛰어들었습니다. 풍덩- 하는 소리와 함께 보트쪽으로 헤엄쳐가는 세훈.

당신과 나머지 일행은 어느새 소리를 듣고 몰려든 녀석들을 처치하며 그를 기다렸습니다.

169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q5C0ngfQ6lA

하지만 당신은 아직도 불길한 예감을 감추지 못합니다. 순간, 보트쪽에서 무슨 소리가 들리자 당신이 반사적으로 고개를 돌립니다.

" 뭐야..! "

당신은 순간 놀라 움찔합니다. 보트 위에, '녀석' 한 마리가 어느새 고개를 들고 있었습니다! 소리를 듣고도 몸만 버둥거리는 걸 보니 다리가 어딘가에 묶여있는 것 같습니다.

문제는, 세훈이 이 사실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1. 소리쳐 그를 부른다.
2. 강에 뛰어든다.
3. 활을 쏜다.

1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cbsjJoWQTgo

3333

171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vXG1AF6/YKE

당신은 허둥지둥 활을 집어들었습니다. 점점 보트에 접근하는 세훈. 이대로라면 위험합니다!
급하게 화살을 활 시위에 얹고, 발사합니다-

다이스 1. 맞는다.
다이스 2. 빗나간다.

1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vXG1AF6/YKE

dfdf

1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hWGJusD3i2Q

다이스(1 ~ 2) 결과 : 2

1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hWGJusD3i2Q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세훈아....

175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KNT4o3ksvdM

휭-

당신의 바람과는 다르게, 한번도 활을 쏴 본적이 없던 당신의 화살은 빗나가..

1. 배를 맞춘다.
2. 세훈 근처의 강에 떨어진다.
3. 배 안으로 들어가는데..

1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DCtaf+LId1g

다이스(1 ~ 3) 결과 : 1

177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vRKvbJ//2CE

탁!

배를 맞춘 화살은 아이러니하게도 꽤나 경쾌한 소리를 내며 강으로 떨어졌습니다. 그 때, 조용히 수영을 하던 세훈이 고개를 듭니다!

' 소리를 들은건가? '

세훈이 뒤를 돌아 당신을 바라봅니다.

당신은..


1. 손을 들어 화살을 가리킨다.
2. 뭔가가 있다고 소리친다.

1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tdAKshVR1dU

2222

179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xk/jn3lW2AU

" 선배! 조심해요! 거기 놈이 있어요! "

세훈이 외침을 들은 듯, 슬쩍 배로 접근합니다. 그가 녀석을 발견했는지, 놀란 표정을 짓고는 허둥 지둥 강 가로 돌아옵니다.

" 젠장, 내가 여기서 활로 쏴서 맞춰야겠어. "

다시 강가로 돌아온 그가 활을 집어듭니다. 그가 날린 화살은..

다이스 1~2. 맞춘다.
다이스 3. 빗나간다.

1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wnquAhYNFqI

다이스(1 ~ 3) 결과 : 1

181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xk/jn3lW2AU

>>180 콰직!

양궁부 답게, 그가 날린 화살은 그대로 날아가 정확히 배에 타고 있던 녀석의 머리를 맞췄습니다. 하지만 기뻐할 새도 없이, 다시 강으로 뛰어드는 세훈. 그 사이, 녀석들이 몰려듭니다. 시간이 너무 지체되었습니다!

그때 세훈이 보트를 끌고오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1. 아직 보트가 덜 왔지만 일단 강으로 뛰어든다.
2. 보트가 올때까지 기다린다.

1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o0nrOQQnbjU

어...2?

183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AV7BWu2Dtsc

>>182

' 젠장, 조금만 더 빨리..! '

콰직-
당신이 바로 앞으로 다가온 녀석의 얼굴을 내리치며 생각합니다. 어느덧 녀석들의 숨소리가 들릴정도로 몰려들었습니다. 초반에는 나름 웃음기 있던 일행의 얼굴도, 이젠 녀석들의 피로 물들었을 뿐, 그 어떤 감정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때-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동앗줄 처럼, 세훈이 몰고온 배가 강가에 도착합니다.

" 빨리 타요! "

당신은..

1. 가장 먼저 탄다.
2. 중간에 탄다.
3. 마지막에 탄다.

1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H2N+/Z0E0Y2

3333
/?

185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A/M2f3IZMNM

퍽-

당신은 무섭게 달려드는 녀석들을 애써 처리하며 소리칩니다.

" 빨리! 타요! "

당신의 말에 차례차려 보트에 탑승하는 일행들. 그때, 김반장과 정미리내가 당신의 옆에 붙습니다.

" 나도 도울께! "

" 나도다. "

콰직! 어느덧 당신이 탈 차례입니다. 그런데..

다이스 1. 콰직!
다이스 2. 덜컹!

1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q4ZxIAzqXMs

다이스(1 ~ 2) 결과 : 1

187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AV7BWu2Dtsc

" 끄아아악! "

콰직- 하는 꽤나 섬뜩한 소리와 함께 고통에 찬 반장의 비명소리가 들려오자 당신이 반사적으로 고개를 돌립니다. 분명 쓰러진 줄 알았던 녀석 하나가, 반장의 팔을 물어뜯고 있었습니다.

" 반장! "

턱, 당신이 그에게 달려가려는 순간, 미리내가 당신의 팔을 잡습니다.

" 안된다, 우린 가야해!"

" 하지만.. "

" 빨리 가! "

훙-
반장이 피가 흘러내리는 팔을 부여잡고 방망이를 휘두릅니다. 그가 당신에게 울부짖습니다.

" 빨리 가란 말이야!! "

당신은 그런 반장을 멍하니 지켜보다, 눈물을 머금고 보트에 탑승합니다. 몇놈이 보트에 다라붙었지만, 손쉽게 녀석들을 떼어내고 출발합니다..

1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pZbe50iIt+6

반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KZBEfhHeXqA

으아 반쟝ㅜㅜㅜㅜ

19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0rt/wacvsgg

당신은 멀어지는 강가를 멍하니 쳐다봅니다. 저 멀리 반장처럼 보이는 사람이 끝까지 야구방망이를 휘두르는 것이 보입니다. 당신이 눈물을 훔치던 그때, 어느덧 보트가 강 건너편에 도착합니다.

당신은..

1. 왼편에 도착한다.
2. 오른편에 도착한다.

1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sQEfAdyoH2w

2222

192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0rt/wacvsgg

당신은 오른편에 도착합니다. 다행히 아무일도 벌어지지 않습니다. 그 사이, 세라가 보트에서 내려 주위를 살펴봅니다.

" 그래도 다리 건너편은 괜찮은 것 같.."

..지 않군요. 저 멀리 피가 뭍은 시체가 한구 쓰러져 있습니다.

그때, 양호선생님이 말하길..


1. 나한텐 백수친구가 있어.
2. 나한텐 군인친구가 있어.
3. 나한텐 의사친구가 있어.

1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s9elBHr3m6U

222222

19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dyo4jkJgkSk

>>193

" 나한테, 군인인 친구가 한명 있어. 걔 집이 여기거든.. 일단 거기부터 가보면 어떨까? "

양호선생님의 말에 모두가 조용해집니다. 하지만 속으로는 꽤나 복잡한 감정일 것입니다. 다들, 자신의 가족이 무사한지를 알고 싶을테니까요. 휴대폰은 급하게 나오느라 가지고 오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 친구의 집에 간다면, 어쩌면 쓸모있는 것을 건질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1. 일단 선생님 친구의 집에 들른다.
2. 일단 가족의 집에 가본다.

1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fEVIjBcYNBA

1111

19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UDFFHQuiV96

>>195

" 일단, 거기로 가보죠. 혹시 총같은게 있으면.. 누구, 총 쏘실줄 아시는 분? "

당신의 질문에 손을 드는 세훈.

" 어.. 어떻게? "

" 미국에 있을 때, 나랑 친한 이웃한분이 용병단체 '블랙워터' 의 멤버였거든. 그 사람이 가르쳐줬어. 뭐, 원리는 다르지만 나름 양궁에도 도움이 됬고. "


좋습니다. 이제 가야 할 이유가 생긴 것 같군요.

당신은..

1. 시내쪽으로 간다.
2. 골목쪽으로 간다.

1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E0JivmHSt5c

다이스(1 ~ 2) 결과 : 2

1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Jo8Yvc8N5mo

스레쥬?

199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itrOitCakGM

" 선생님, 길은 알죠? "

고개를 끄덕이는 선생님.

" 그럼 저 골목쪽으로 갈 수 있어요? "
" 응, 물론이지. 나만 따라와. "

그때, 문득 생각이 떠오른 당신은..

1. 차를 구하자고 한다.
2. 걸어간다.

>>203

2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Yg0EvcC7nSQ

ㄱㅅ

2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wUpfz6o+/2k

ㄱㅅ

2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Yg0EvcC7nSQ

갱신

2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6X18zVot57Y

다이스(1 ~ 2) 결과 : 1

20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gQLlEY7mR+s

" 그래도 걸어가는 것보단 차를 타는게 좋지 않을까? "

당신의 일행이 발걸음을 옮기려는 순간, 미리내가 제안합니다. 잠시 서로를 쳐다보던 일행은, 그 말에 동의하고는 쓸만한 차를 수색합니다.

곧, 당신은..

다이스 1. 승용차를 발견한다.
다이스 2. 지프차를 발견한다.
다이스 3. 트럭을 발견한다.
다이스 4. 아무 차도 발견하지 못한다.

>>207

2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s9yCMS7PuNo

ㄱㅅ

2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xhY84FPzIbw

ㄱㅅ

2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uvTUP8f3HOQ

다이스(1 ~ 4) 결과 : 4

2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uvTUP8f3HOQ

으아ㅐㅏㅏㄱ

209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PS92EXQvGZ2

당신과 당신의 일행은 열심히 차를 찾아다녔지만, 애석하게도 사용할 수 있는 차가 없어 결국 걸어가기로 하였습니다.

당신이 골목길로 들어가 어느정도 걸었을 때, 저 앞에 한무리의 사람 같아보이는 것들이 보입니다.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13

2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l2SxEAaTv7w

이거 완전 대박 ㄱㅅ

2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NizFffWL7Fo

갱신

2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r6zBvSzz42o

ㄱㅅ

2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qSViJ5M+Cmo

"헤리헤히리요!!!" 를 큰 소리로 외치면서 제자리에서 빙빙 돈다

214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odcD8BxxVw

"헤리헤히리요!!!! "

당신이 갑자기 소리치자 놀란 일행이 당신의 입을 막습니다. 하지만 이미 앞의 무리들은 당신의 말을 들은듯, 서서히 당신에게 초점이 없는 눈을 돌리고 달려오기 시작합니다!

" 멍청아! 거기서 소리를 왜 질러! "

재빨리 전투태세를 갖추는 일행.
당신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19

2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efAEkgp7v5c

ㄱㅅ

2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89BHezLf876

ㄱㅅ

2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diKKd/pyEyk

ㄱㅅ

2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rDdx0BmmkUU

ㄱㅅ

2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qsft88kIYsA

앞의 무리와 싸운다

220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WRMLt5ipHko

"크어어!"

앞의 녀석들이 뛰쳐나옴과 동시에, 세훈에게서 화살이 날아갑니다. 양궁부의 에이스답게, 화살은 한치도 빗나가지 않고 선두 놈의 머리를 꿰뚫어버립니다.

다른 일행들도 뛰쳐나와 녀석들을 베어버립니다.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25

2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IqNw7lUHOjk

갱신

2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aYgDaJa7DFc

ㄱㅅ

2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SB9U3eylBtg

갱신

2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gQuERHv2tzQ

가속

2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gQuERHv2tzQ

반대쪽에 있는 어딘가에 돌 같은 것을 던져 좀비들의 시선을 끌어 탈출한다

226
별명 :
★1qwFJyJfqq
기능 :
작성일 :
ID :
anPDncNsB37O+

당신은 주변에 떨어져있던 벽돌을 집어들어 녀석들의 시선을 끌어보려고 하지만, 이미 녀석들은
일행을 쫒아오고 있었습니다.

" 젠장! 선생님, 어디로 가야되요? "
" 큰길로 안갈거면 무조건 이쪽 골목길로 가야해! "

당신의 이마로 식은땀이 흘러내립니다.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31

2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B9BnT4QSBm6

갱신

2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ngf7RvuGERg

이거 왜 이렇게 밀려났어... ㄱㅅ

2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zQF/K+UM2Vk

ㄱㅅ

2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QHYQcCiaqMo

갱신

2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XekaD5Pk5l6

골목길로 간다

2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8VqqrxJdEPc

ㄱㅅ

2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wEkW1mWe6hs

ㄱ ㅅ

2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XDBNkPk17lI

재미지다...!

2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R/Hna3vpfbQ

이거재밌는데ㅜ

2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JryiZlXwf8c

ㄱㅅ 언제와.........

2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YxVJsD/7x3Q

ㄱㅅ  스레주 빨리와!!

2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anxSfsbMN8+Ic

ㄱㅅ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