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876 어제 2,242 최대 4,859 전체 675,388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GL 게시판 목록 총 4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노말컾이 천지라고 울지 마라,코난 백합 스레 레스 (6)
  2. 2: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20)
  3. 3: 망상력을 불태운다!! 특촬 통합 백합스레!!! 레스 (20)
  4. 4: 이미 추억이 된 쯔꾸르 게임 ib스레 레스 (2)
  5. 5: 언니가 시계사줄까? ?( ?° ?? ?°) 오버워치 스레☆ 레스 (53)
  6. 6: THE [email protected] 백합스레 레스 (101)
  7. 7: 겨울왕국 스레가 안보여서 세울게 레스 (1)
  8. 8: 카사네 파는 사람은 없을까? 레스 (14)
  9. 9: GL판 잡담스레 레스 (76)
  10. 10: 스티븐☆유니버스 스레 레스 (33)
  11. 11: 재판과 말탄환과 죽음속에서 사랑을 외치다,단간론파 스레! 레스 (7)
  12. 12: 노래에서 싹트는 사랑 보컬로이드 백합스레 레스 (4)
  13. 13: 아이마스 백합 소설 쓰는 스레 레스 (5)
  14. 14: 탐정뎐 스레! 레스 (17)
  15. 15: 심쿵!할 것 같은 백합향기!! 프리큐어 백합스레 레스 (11)
  16. 16: 레진 웹툰 스레~(~_~)~ 레스 (30)
  17. 17: 은혼 백합파는사람 있냐? 레스 (7)
  18. 18: GL 작품/작가 소개하는 스레! 레스 (14)
  19. 19: 원피스에도 백합은 있다고! 레스 (3)
  20. 20: 백합이 피어나는 환상향! 동방프로젝트 스레 레스 (16)
  21. 21: 이미 사랑에 빠졌으니까 어쩔 수 없습니다!(짝짝)이영싫 백합 스레! 레스 (5)
  22. 22: 단풍 대신 백합이 피는 메이플스토리 백합 스레 레스 (30)
  23. 23: 나의 뜨거운 아이돌활동★아이카츠! 스레 레스 (8)
  24. 24: 천손의시대 없니? 레스 (1)
  25. 25: 나는 미카애니 ㅠ 레스 (1)
  26. 26: 아름다운 여신들이 당신의 연성과 사랑을 축북하는 신화 통합 스레! 레스 (4)
  27. 27: 돌연스럽지만 저 백합하게 되었습니다. 보이스로이드스레!! 레스 (4)
  28. 28: 우리들의 LIVE! 너와의 LIFE! 러브라이브 백합스레! 레스 (30)
  29. 29: 능력자들의 사이퍼즈 백합스레! 레스 (10)
  30. 30: 1차 창작 통합 스레 레스 (11)
  31. 현재: 그리고 모두모두 행복하게 살았답니다,동화 백합 스레! 레스 (11)
  32. 32: 게임에서 피어나는 백합!~Gl게임&오토메 백합루트 통합스레~ 레스 (8)
  33. 33: 마지스카 백합 파는 사람 있어??? 레스 (4)
  34. 34: 빛이 없는 세계에서도 백합은 핀다! 언라이트 백합스레! 레스 (1)
  35. 35: 일드 보스: 에리코×마미 미는 사람 없니? 레스 (3)
  36. 36: 영화/드라마 백합 스레 레스 (9)
  37. 37: 붙어만 주면 알아서 곱하기 할게^^ 한드 백합스레 레스 (11)
  38. 38: 이누야샤 레스 (6)
  39. 39: 자기가 파는 커플에게 빠지게 된 이유(feat.GL판) 레스 (23)
  40. 40: 내 마음에 열린 백합 레스 (12)
  41. 41: 너의 하♡트를 봄바르다! 해리포터 gl 1판! 레스 (4)
  42. 42: 프리파라 백합컾 파는 사람 있어? 레스 (4)
  43. 43: 최애와 나! gl 드림 스레 레스 (16)
  44. 44: 어째서 에러쨩X모에쨩은 없는거냐! 레스 (3)
  45. 45: (실화)백합 레스 (4)
  46. 46: 정말 궁금해 레스 (2)
  47. 47: 백합좋아하는사람들 다 극한의 행복을 달리다가 죽었으면 좋겠다 레스 (4)
  48. 48: 연애루저 레스 (7)
( 302: 11) 그리고 모두모두 행복하게 살았답니다,동화 백합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24 20:39
ID :
GLYZnPzAm2wAw
본문
후크 ts와 웬디 파는거 나뿐인가.
후크ts가 이름이 본명이 아니라는데 웬디에게만 본명 알려줬으면 좋갰다.어머니의 자장가를 못 들어서 불면증이 있으니 웬디가 노래 불러줬음 좋갰다.네버랜드에 어른은 못 오니까 웬디 납치해서 배에 가둬놓고 너 지금 집으로 돌아가면 나랑 못 만난다고 제발 가지 말라고 애원했으면 좋갰다.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hTZkwsmeMGU

팅커웬디 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신 팅커벨 사이즈는 좀 커졌으면 좋겠음 ㅋㅋ 너무 작으니까.. 팅커언니의 알파미를 느낄수 있는 커플링이라고ㅠㅜㅠㅠ 다들 파라 ㅠㅠ 피터팬이랑 웬디 질투하느라 웬디 괴롭히다가 피터 솔직히 가끔 발암..이잖음? 그럴때 보고 웬디 조금씩 측은하게 느끼기 시작해서 후회공이 되면 좋겠다 ㅎ 아 넘나 좋은것 아침부터 햄복 ㅎㅎㅎㅎ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HbZwfL/V8+

헉 동화 스레다!!요정×신데렐라×요정 파는 레더 있니...?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HbZwfL/V8+

+동화 백합계의 전설 여왕×백설은...?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3w34g/AGmT2

나 어쩨서인지 나쁜 요정×왕비에 치였다.
공주에게 저주를 건 요정은 원래 왕비와 연인 사이였는데 왕비가 정략혼으로 결혼하고 아이를 낳자 너무너무 미운데 사랑하는 왕비에게 해코지할수는 없어서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낳은 아이인 공주에게 그런 저주를 내린거였으면!(왕비는 솔직히 옛연인을 자기 아이 생일 파티에 초대하긴 그러니까 왕이 초대하지 말자는거 반대 안 한건데 요정이 그걸 핑계로 저주)근데 다른 요정이 하필 그걸 왕비도 같이 왕자가 와서 공주에게 키스할때까지 잠드는걸로 바꿔버려서..풀고 싶다만 축복의 마법은 빛의 요정 말곤 못 풀어서 어쩔수 없이 왕자가 올때까지 기다리다 마법 풀리고 공주랑 왕비가 깨어날때 마법으로 모두가 왕비를 이미 죽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한뒤 자기 성으로 납치했으면 좋갰다 ☆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oKO/COqGtk

인어공주X성냥팔이 소녀
비극적 동화들의 대표 주자들..인어공주가 있던 바다가 성냥팔이 소녀의 도시 바로 옆에 있는거였으면..그래서 인어공주님이 언니들 몰래 물밖으로 나와서 놀다가 성냥을 팔고 있는 소녀를 발견하고 폴인럽!하지만 상식적으로 인어가 성냥이 필요한 일이 있을리 없기에 도와주지도 못하고 끙끙 앓다가 결국 소녀가 죽어버리자 마녀에게 다리가 생기는 약을 달라 목소리를 주고 사와 시체를 거둬서 바다속으로 대리고 들어와 묻어주면서 소리 없이 우는게 보고 싶다.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FW0aA5KWJPI

>>1 헐 치였다...!!
난 마녀x공주x마녀가 좋다! 마녀는 왕/여왕을 남몰래 짝사랑하는데 본인이 누구에게도 환영받지 못하는 마녀인 걸 아니까 다가가지도 못하고 혼자 지켜보기만 하는 거지. 그러던 어느 날 자기 수하를 보내서 왕/여왕의 머리카락을 몰래 가져오라고 시켰는데, 외모를 모르는 수하가 공주의 머리카락을 가져온거지. 그것도 모르고 마녀는 그 머리카락으로 마시면 자신을 사랑하게 되는 마법의 물약을 만들어서 또다시 수하에게 시켜서 그 물약을 몰래 먹이라고 시키는거야. 그 수하는 공주에게 그 물약을 먹였고. 물약의 효과 때문에 최근에 마음이 왠지 허해진 공주는 마당을 거닐다가 물약의 효과를 확인해보러 시녀로 변장하고 온 마녀를 보고 처음으로 강렬한 감정을 느끼지. 마녀는 공주가 물약을 먹었는지 몰라. 다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남의 자식이니 별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진 않아. 얼굴은 닮았으니 그래도 이쁘긴 하네, 쳇!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FW0aA5KWJPI

>>7 이어서
공주의 끝없는 대시에 마녀는 곧 자신의 수하가 실수를 했다는 것을 눈치채고 절망해. 그러나 점점 공주에게 애증에서 사랑의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지. 난 왕/여왕을 만나러 온거야..! 하면서 괜히 공주의 주변에 얼쩡거리는 마녀가 보고 싶다 흐규흐규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Q47z4Zrzp3s

팅커벨x엄지공주
엄지공주가 중간에 풍뎅이한테 납치를 당해 떨어진 곳이 네버랜드였으면 좋겠다. 우연히 팅커벨이 발견하는데 요정도 아닌데 자기와 사이즈가 비슷한 인간이라는데 흥미를 느끼거나 날개가 떨어진 요정인 줄 알고 불쌍해서 데려가는거야. 요정같은 사이즈로 엄지공주는 피터팬이 별로 관심을 가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엄지공주에겐 다정하게 대해주면 좋겠다.
엄지공주는 팅커벨의 도움을 받고 그동안 자기한테 있었던 일을 이야기해. 작고 약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여러 시련을 겪어온 엄지공주의 당찬 성격에 팅거벨이 호감을 느끼고 피터팬과의 모험에 엄지공주도 데려가.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피터펜보다 엄지공주와 함께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엄지공주를 좋아하게 되면 좋겠다.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NxvdpAvH+Sw

그레텔X마녀
자기 과자집 뜯어먹은 애들 잡아다 일 시키려던 마녀가 역으로 치유당함
마녀 생활력 약했으면 마법이 있으니까 문제는 없지만 요리도 못해서 마법으로 만든 초콜릿 바로 한 끼 떼우고 그레텔이 그거 보고 식겁해서 집밥 해먹으라 하고 그런데 요리 못하니까 '으휴 그렇게 하는 게 아니죠! 이건 저한테 맡기고 마녀님은 이거 좀 봐줘요 오빠는 재료 좀 다듬고!' 이러고 마녀한테 아마 처음으로 먹는 집밥 차려주고 자기 실력 어떠냐며 자랑했으면
그렇게 평범한 일상을 보내다 마녀가 저 아이한테 너무 큰 애정을 쏟고 있었다는 걸 자각하고 결국 남매를 쫓아 내보내고
결국 집으로 돌아가다 그레텔이 계속 중간에 뒤를 돌아보더니 헨젤한테 역시 자신은 마녀에게 돌아가야겠다며 사실 쫓겨나기 전에 문고리를 떼왔다고 다시 마녀네 집에서 갚아야 할 것 같다고 농담하듯 말하고 헨젤은 그레텔이 마녀를 엄청 소중히 여김을 눈치채고 가끔 놀러간다며 집으로 가고
마녀가 뜯어먹은 자국이 없어진 창틀을 보면서 빈자리에 쓸쓸해하는데 뒤에 그레텔이 쓱 나타나서 이번엔 문고리 값을 갚으러 왔다며 씩 웃으며 말하고 마녀는 눈물 흘리면서 그레텔 꼭 안아줬으면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MOBnfFYF8jI

라푼젤×마녀 엄청난 사약이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