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119 어제 3,333 최대 10,129 전체 1,159,931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GL 게시판 목록 총 5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마지스카 백합 파는 사람 있어??? 레스 (5)
  2. 현재: GL판 잡담스레 레스 (97)
  3. 3: THE [email protected] 백합스레 레스 (117)
  4. 4: 망상력을 불태운다!! 특촬 통합 백합스레!!! 레스 (24)
  5. 5: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89)
  6. 6: 프리파라 백합컾 파는 사람 있어? 레스 (8)
  7. 7: 이누야샤 레스 (7)
  8. 8: 능력자들의 사이퍼즈 백합스레! 레스 (11)
  9. 9: 자기가 파는 커플에게 빠지게 된 이유(feat.GL판) 레스 (28)
  10. 10: 뷰군 백합스레! 레스 (1)
  11. 11: 초록창 웹툰 소녀의 세계 백합 스레!! 레스 (6)
  12. 12: 마법천자문 백합파는애들 있어? 레스 (3)
  13. 13: 1차 창작 통합 스레 레스 (14)
  14. 14: 종류 상관없이 자기가 파는 커플링 적고가자 레스 (2)
  15. 15: 쿠키런 스레드 없다는 거 실화냐?;; 레스 (15)
  16. 16: 언니가 시계사줄까? ?( ?° ?? ?°) 오버워치 스레☆ 레스 (62)
  17. 17: 아름다운 여신들이 당신의 연성과 사랑을 축북하는 신화 통합 스레! 레스 (5)
  18. 18: 재판과 말탄환과 죽음속에서 사랑을 외치다,단간론파 스레! 레스 (12)
  19. 19: 노말컾이 천지라고 울지 마라,코난 백합 스레 레스 (9)
  20. 20: 너의 하♡트를 봄바르다! 해리포터 gl 1판! 레스 (5)
  21. 21: 팬스가 팬티x스타킹파는사람?? 레스 (1)
  22. 22: 은혼 백합파는사람 있냐? 레스 (9)
  23. 23: 백합이 피어나는 환상향! 동방프로젝트 스레 레스 (19)
  24. 24: 종류 상관없이 자기가 파는 커플링 적고 레스 (1)
  25. 25: 카사네 파는 사람은 없을까? 레스 (15)
  26. 26: 레진 웹툰 스레~(~_~)~ 레스 (31)
  27. 27: 이미 사랑에 빠졌으니까 어쩔 수 없습니다!(짝짝)이영싫 백합 스레! 레스 (8)
  28. 28: GL 작품/작가 소개하는 스레! 레스 (19)
  29. 29: 옆집에 하렘차린 무서운진성레즈가 사는것 같다. 무르시엘라고 덕들 모여라!!! 레스 (3)
  30. 30: 심쿵!할 것 같은 백합향기!! 프리큐어 백합스레 레스 (13)
  31. 31: 겨울왕국 스레가 안보여서 세울게 레스 (3)
  32. 32: 탐정뎐 스레! 레스 (18)
  33. 33: 돌연스럽지만 저 백합하게 되었습니다. 보이스로이드스레!! 레스 (5)
  34. 34: 일드 보스: 에리코×마미 미는 사람 없니? 레스 (4)
  35. 35: 이미 추억이 된 쯔꾸르 게임 ib스레 레스 (5)
  36. 36: 노래에서 싹트는 사랑 보컬로이드 백합스레 레스 (5)
  37. 37: 스티븐☆유니버스 스레 레스 (33)
  38. 38: 아이마스 백합 소설 쓰는 스레 레스 (5)
  39. 39: 원피스에도 백합은 있다고! 레스 (3)
  40. 40: 단풍 대신 백합이 피는 메이플스토리 백합 스레 레스 (30)
  41. 41: 나의 뜨거운 아이돌활동★아이카츠! 스레 레스 (8)
  42. 42: 천손의시대 없니? 레스 (1)
  43. 43: 나는 미카애니 ㅠ 레스 (1)
  44. 44: 우리들의 LIVE! 너와의 LIFE! 러브라이브 백합스레! 레스 (30)
  45. 45: 그리고 모두모두 행복하게 살았답니다,동화 백합 스레! 레스 (11)
  46. 46: 게임에서 피어나는 백합!~Gl게임&오토메 백합루트 통합스레~ 레스 (8)
  47. 47: 빛이 없는 세계에서도 백합은 핀다! 언라이트 백합스레! 레스 (1)
  48. 48: 영화/드라마 백합 스레 레스 (9)
  49. 49: 붙어만 주면 알아서 곱하기 할게^^ 한드 백합스레 레스 (11)
  50. 50: 내 마음에 열린 백합 레스 (12)
( 1: 97) GL판 잡담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01 02:14
ID :
GLTvBhRxFx2+A
본문
우왕 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어디있는거니.. 내 목소리 들리니..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TvBhRxFx2+A

어디있긴 꿈나라에 있겠지. 된장. 여태 안자고 난 뭐하는거람
잘자!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SP/8yEfs2Z+

>>2 고추장 쌈장 간장. 나도 여태 안자고 뭐하는거람...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SGGaK7axZq2

누군가가 빨리 스레좀 세워줘...너무 휑하니까 적응이 안돼..ㅋㅋㅋ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xBp1MfQdjmk

역시 가장 먼저 생기는건 잡담스레구나 ㅎㅈㅎ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p5CFPVX4axI

>>4 너가올려보는건 어때?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RV5oQHAJE2U

백합러는 여기서도 정전을 벗어날 수 없는가... OTL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54Q9nOozec

네이버"그여자가 사는이야기" 블로그의 탄지우 그들의 이야기 GL만화 추천한다11 치우통이랑 순징 커플 너무 존좋!!!헉헉헉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54Q9nOozec

>>8 오타 그여자가 사는이야기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818NbTjBm9g

>>8 나 그거 진짜 좋아해!!!!! 요새 애들 꽁냥대서 너무 좋아...작가님도 번역해주시는분한테도 감사하다 ㅠㅜㅜㅠㅜㅜㅠ...언젠가 번역되서 출판된다면 꼭 살거야...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W/+/yl6afmg

>>8 그커플 진짜 귀엽지ㅋㅋㅠ 그거 보고 백합 입문했어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Ne2UidZ4oiU

나는 최근 백합 다시 빠져서 럽라버가 되볼까 한다ㅎㅎ 도대체 럽라가 뭐길래...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pCLT1f6adbE

하아.. 스레딕에서 백합판 스레를 다 날려버릴줄이야..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3bNf+pjPscA

>>8 찾이보고 입덕해버렸다...시험기간인데...너레더 진짜 그러면
..고마워ㅠㅠㅠㅠㅠ

아이마스의 히비키×야요이 좋아하는데 커플링명으로 검색해보면 히비야(카게프로였나)요? 라는 검색결과만 잔뜩 나와서 조금 안타까워...ㅣ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nRtFqR6y7vg

gl판은 되게 조용하네..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zf76gtjg5ik

스레가 10개도안된다니 이게 무슨말이요!!!!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cvBNGAmh2Tk

정전판인가..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p/SpPMXgZS+

막 떠들고 싶은데 나만 떠들거같아ㅓ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K6Tblt7DWqw

백합은 어딜가나 마이너다 이건가.....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La9Dh8L148M

판제가 백합이 아니라 지엘이네 어감 느낌이 상당히 다른데 ㅜㅜㅜ 아쉽다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h4jgMesfsb+

흥하는 백합사이트 어디 없니..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PLkWd577roA

누군가 도레미 스레 세워줬으면!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iaP85trMUVg

Le진에 백합소설들 올라오는거 어때? 수위도 있던데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1h4+rwz7xNU

클로저스 스레 만들고 싶다.. 유리랑 하피 이 마성의 여자!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OFhzm8csSVE

백합 동인판은 언제 흥한다니.. 진심 백합계에서 동방과 럽라를 이기는 물건은 안나올 예정인가봉가 후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f8ziqYV0eyk

글 리젠이 느리네 쓸쓸타...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rv5mPrBxTGs

>>25 공감 ㅠㅠ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MH+ApTU4VQM

바쁜 일만 끝나면ㅠ 백합 포스팅만 주구장창 하고 싶다 블로그에..ㅠㅠ 내가 좋아하는 작품, 커플링들 겁내 자랑하고 싶다  숏컷 백합캐도 정리해보고 싶음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S25Nf341XDk

난 완전 백합러는 아니고... 그냥 어느 순간 여×여 커플에 치여버린 잉여 1이야;ㅅ; 백합 덕계에 뛰어들 예정인데 나의 무지로 불쾌하게 할수 있으니까 질문 하고 싶어. 백합이랑 지엘이랑 다른 점이 정확히 뭔지 알려줄 수 있을까??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S8SQlpXmcKs

>>29 난 백합=GL로 알고 있는데. 그냥 표기만 다른 거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gvLeoQ7lxZw

>>29 백합은 GL이다라고 봐도 될걸. 굳이 따지자면 백합은 우정도 경우에 따라서는 백합으로 보기도 하니까, 백합이 좀 더 넓은 폭이려나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QSCFwSvfq7U

>>29 나도 백합=지엘로 알고 있어.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dJA+vIyyprM

혹시 말이야 에러짱x모에짱x에러짱 파는건 나뿐이니?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KqwDRK1gM7I

>>33 여기있다!!!!!!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H5Ze8GKOcJA

어쩌다가 본 배틀백함 연성에 치여서 파볼까 하는데..
1차 연성하는 분들은 보통 어디있어? 트위타는 안하는데 거기로 가야되니 ㅠㅠ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hZLnFmtrho2

갑자기 잠자는 숲속의 공주와 마녀로 백합을 보고 싶다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Sg+rS/1O/G+

>>36 헐 좋다
얀데레 마녀와 순수한 공주..! 공주가 왕자의 도움으로 잠에서 깨어났는데 마녀가 보이질 않는 걸 깨닫고 울면 좋겠다.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0FYpSibecVw

백합컾은 공수를 신경쓰는 사람이 많이 안 보인다...나만 공수 따지는거니?ㅠㅜ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rloHWDXmJRA

얘드라!!!!! 이윽고 네가 된다 정발된다!!!! 레진에서!!!! 으아ㅏ아아 이왕 내주는김에 종이책이나 리디북스에서 e-book으로도 내줬으면 좋겠다 ㅠㅜㅜㅠㅜㅜㅠㅠㅠ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jItR+i80jlE

해리포터 GL 파는 레더 있어? 아니 대체 왜 한국에는 이렇게 드문지 진짜 이해를 못하겠네 ㅠㅠ 아니 죽음의 성물 1편을 보고도 벨라헤르 안파는건 최소 목석 아님까 아 진짜 제발 누구 나타나라 ㅠㅠ 벨라트릭스가 가둬놓고 미친듯이 고문해도 안 꺾이는 헤르미온느 보고싶고 그런 헤르미온느에 흔들리고 흔들리다 결국 와르르 무너지는 벨라트릭스도 보고싶고 벨라트릭스 무너지는 시점에는 이미 너무 지쳐서 반쯤 미친 헤르미온느도 보고싶고 (그래서 벨라 못 알아봤으면!) 그런 헤르 보면서 후회하느라 죽어가는 벨라도 보고싶고!! 마지막으로!!! 좀 괜찮아진 헤르 론이랑 결혼한거 보면서 뼈저리게 후회하면서 어떻게 하면 헤르를 되찾을수 있지 이 딱딱 부딪히며 고민하는 벨라! 그러다가 론 처치하고 다시 헤르 가둬라! 잘해주려고 막 노력하는데 결국 다 들켜서 헤르 미쳐라! 너무 미쳐서 그게 다 사랑인줄 알아라! 그렇게 평생 후회하면서도 후회하지 않는(?) 벨라와 요부요부한 헤르가 보고싶다.. 하..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JEDHk2HC6pU

>>41 여기에 지니같은걸 끼얹나..! 헤르 내심 좋아하면서도 론헤르 관계 응원하던 지니가 벨라때문에 눈돌아가서 흑화하는거 보고싶다! 론 복수를 위해서, 헤르 되찾기 위해서 벨라 찾아갔다가 임페리우스 마법 걸려서 헤르 이러쿵저러쿵 해버리고 같이 미쳐라! 그리고 헤르는 지니한테 좀 더 의지하고 없으면 완전 마음 닫아버리고! 그러면 벨라는 지니가 싫어서 미쳐도 헤르 때문에 끼고 살겠지.. 그러면서도 서로 겁나 싫어하고 물어뜯고 싸우면서도 서로 물빨핥하면서 행복해라.. (이미 아님) 암튼 벨라헤르 지니헤르 벨라헤르지니 만세!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l3DVXfwyLA6

궁금해서 그런데 취향이 백합인거야 아니면 진짜여자를좋아하는거야..?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JEDHk2HC6pU

>>42 둘다! 다들 다를걸 ㅋㅋ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6h0YSS3uUrg

국내 백합제나 백합 온리전ㅜㅜㅠㅠ 혹시 소식 아는 사람 있니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tDpD8pBAdac

>>42 백합의 정원에서 "동성애자인 게 아니라 동성애라는 장르가 좋다"는 풍의 대사가 있어
걸프렌즈에서도 백합 동인지는 읽지만 동성애자는 아닌 캐릭터가 있고
그런 거 아닐까
근데 종종 생각하는 게 내가 여자였으면 취향도 백합이고 실제로도 여자를 좋아했을 것 같다ㅋㅋ

>>29 백합은 여자끼리의 관계에서 모에를 발견하는 거고 GL은 그 중에서도 특히 연애가 중심이 되는 거
라고 다른 스레에서 봤는데 개인적으론 이게 가장 납득이 가더라
물론 원래 백합이 장미(BL)에 대응하는 말로 만들어지긴 한 건데 지금은 그 범위가 꽤 넓어져서 저렇게 보는 게 맞을 것 같아
반면 GL은 Girls' Love의 약자니까 그 이상의 의미를 내포하긴 힘들겠지..
그런 점에서 판 이름이 백합이 아니라 GL인 건 약간 아쉽다..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5GNpTQb2zVM

>>30,31,32 대답해줘서고마워!! ㄴㅐ가너무늦게왔지만 ㅠ

>>45 상세한 설명 고마워! 장미라는 용어에 비해서 백합이라는 말을 훨씬 많이 쓰니까 백합이 먼저 나온 말인 줄 알았어.. (._. )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23Hec2Jb7XY

뻘한 얘기지만....젤판은 정말 화력이 낮구나...(...)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Dpg4NKE8IaE

>>42 GL, BL =/= 현실 속의 동성애
물론 지엘 파는 퀴어도 있어. 하지만 모든 지엘러들이 퀴어인 건 절대 아냐.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RUvkBiJLF2

뉴게임 은근히 백합향이 풍기는게... 후후후
단순히 백합 필터링이겠지만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phVgLnbE6Jk

마마마는 없으려나...ㅠ-ㅠ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QOeHI22A8dU

오버워치 스레 만들고싶다...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7ktznHBsVs

정전이 계속된다.. 다들 어딨니..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tNX+qunc21Q

나는 돌~멩~이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FHbP+rT3jo2

나랑 종말의 이제타 팔 사람...무려 왕녀X마녀 라고!!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LzHS9scmeFw

ㅜㅜㅜㅜ스레가 두 페이지 뿐이네 ㅠㅠㅠ 또르르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2aPkyE/jmEg

꿈라프 백합 스레는 없을까
아니면 프리티리듬 시리즈 통합스레라던가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DTzS+cuT2HI

흐억 아가씨 너무 조으다... 숙희 너무 귀여워ㅠㅠㅠㅜㅠㅠ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VAjA5MNFzy2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라는 작품 알아? 거기서 여주랑 1년후배인 중성적 여자애랑 진짜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너라 같이 파는 사람 만나고 싶은데 아직은 조심스러운 것 같아 8ㅁ8 게다가 gl은 파는 분이 적으니까ㅜㅜ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UyKsnRyXcW6

누가 나에게 오버워치 트레디바라는 사약을 주었다...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4ITwGiFJUfc

>>59 아닌데? 트레디바 메이저인데..! 메..이저...라고....(울먹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Ed6vdNtf9ps

트레디바 메이저 맞아...
..아마도?!(울먹2)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ZXCJ5oI3bEw

나름 지니루나도 좋음 5권때 되게 좋아했었는데 추억이다....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SpA6aE/QZFA

백합이라는 제목의 백합 소설을 내보고싶다...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QFBrnhei1DQ

>>38 2222
공수 따지는 백합러 많이 못 본 것 같아...
나만 공수 따지는걸까...?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j1FOZV8fo/M

유루유리 넘 재밌다 ㅇㅂ때문에 첫인상이 나빠져서 볼까말까 잠시 망설였는데.. 귀여운 애들 잔뜩있어 ㅠㅠㅠㅠ적당히 백합 섞여있고 그림체나 색감도 몽실몽실하고 일상물이라 가볍게 보기 좋은 것 같아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4i/b4nI1wRI

>>64 아무래도 백합쪽은.. 공급이 원활하지 못하다보니까 공수따지는것보다는 일단 둘이 붙어 있기만 해도 만족한달까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MnB2LaUeKY6

그림 존못이지만.. 백합판의 부흥을 위해!
백합컾 그려주는 스레 세우고 싶은데 수요가 있으려나..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shYkp8i3Mcs

>>67 없을리가!!!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mmYwvcvVWQ

>>67세워주면 고맙지!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n74yGwTordE

정말..정전이네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BnG0clGddug

그냥 궁금한데 백합 파는 사람이 여자가 더 많나..? 난 옛날부터 누나랑 자연스레 bl파다가 하루히x쿈코로 백합 입문했는데..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E6JJlb4GhNs

헤르미온느 X 지니!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Tdt+oF2Xbw2

진짜 사람 없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장입은 쎈언니삘나는데 사실 게임덕인 언니하고 귀여운 양애취 조합 좋아해 :p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yNj5wEezPCI

사람 정말 없네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mUT785CuD/M

>>71 아마 그럴걸? 백합파는 남덕도 있지만 남덕은 보통 남성향적인 노말을 주로 파니까.

코노스바로 백합파는 사람 있을까? 메구밍융융, 아쿠아에리스, 아쿠아위즈 등 은근히 백합팔 거 많이 보이는데 너무 개그애니라 그런가...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Zp+OTtNRnN2

ts백합스레 만들면 들어와줄 사람 있으려나...?
(적당히 수요가 있다면 세울 예정. 아니면 트래픽 낭비인 것 같아서...)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M0dQ0P6PzYE

사랑해요 LG Life's Good!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kVTFr8M1vHI

LG판이 됐네 ㅋㅋㅋㅋㅋ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B7ytMpVR7jA

백합취향 진짜 내 21년 인생에서 존재해 본 적도 없는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보고 다이애나하고 앗코랑 러브라인 상상해버렸어. 나 정상이냐..?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oRcNgJ0QKcM

얀데레 시뮬레이션 일년동안 플레이하다가 처음 생각한 건데
아야노(주인공)x오사나(라이벌) 구도도 좋은듯
사실 오사나는 센빠이같은 타입보다 화끈한데 쿨하고 일처리 잘 하는 아야노를 짝사랑하지만
아야노가 센빠이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절망.
하지만 자신이 라이벌이 되면 아야노가 자신을 죽이기 전까지는 자신을 신경쓰겠지 라는 생각에 거짓으로 자기가 센빠이한테 고백하겠다는 소문을 퍼뜨림
눈에 불을 켜고 자기를 죽이려 드는 아야노를 피해 이리저리 도망다니는데(나잡아봐~라~같은 느낌)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oRcNgJ0QKcM

아야노 입장에서는 쥐새ㄲ같은 오사나가 잘 안 죽으니까 일주일 내내 쫓아다님
그래서 결말은
1. 선혈의 결말
오사나는 결국 아야노에게 잡혀서 칼빵맞고 의식이 혼미해지는데 유유히 휘파람불면서 대걸레 찾으러가는 아야노 발목 붙잡고 사랑한다고 말함. 어떻게든 정신을 잃지 않으려고 정신 바짝 차리는데 아야노가 자신을 공주님 안기로 들어올림. 물론 이건 소각로에 태워버리려고 들고가는 건 아는데, 살짝 미소 지으면서, 이제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나를 바라봐 주는구나 아야노..라고 오사나가 말하고 죽어버리는 거라던가. 하지만 아야노는 신경 안 쓰겠지.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oRcNgJ0QKcM

2. 납치, 감금
아야노에 이끌려 체육관에 가는 애들마다 며칠동안 없어진 끝에 미쳐서 ㅈ살해버리는 건 이미 오사나는 알고 있었는데 아야노가 오사나에게 체육관에 가자고 말함. 오사나는 거역할 수조차 없어서 속은 척 웃는 얼굴로 반항도 안 하고 마취주사 맞아버림. 눈뜬 오사나가 아야노를 보면서, 어라 잠든 내 얼굴 계속 보고 있었던거야? 이 집에 들어오는 건 센빠이보다 내가 더 먼저려나?라고 말함. 아야노는 아무 말 없이 오사나에게 전기충격 가함.
뭐 이런 느낌으로.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2TFyu+2AJP2

귀여운 여캐x잘생긴 여캐 조합 너무 최고인데 아는 작품이 없다ㅜ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CAl5rVZNwf+

프리파라 스레 없는거냐....어째서....시오미레 보고싶다......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3HkG4D0Ro6

천손의 시대 아는사람 없니...?(마이너의 슬픔)
유익하고 귀여운 여캐들도 많고 백합도 팔수있는...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mMv2O3J2ZiQ

오늘 같은반 여자애에게 레즈가 징그럽다는 얘기를 들었어.나 양성애자인데.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sgCdTPnprss

가뜩이나 마이너 장르인데 마이너 커플링에다 GL 파고 있는 나는 정말 뼛속까지 마이너 아닐까 싶어..... 네이버 완결웹툰 하나(HANA)에 리나무라 파는 사람 없어? 둘은 사랑하고 있다고!!!!!!!!! 꽤 유명한 장르에서는 단간론파에 토코쨩이랑 코마루 엮는 거 좋아해! 카게프로에 아야타카, 아야키도도 좋아해! 그런데 역시 리나무라가 제일 좋은 것 같아. 가끔 둘러보다 보면 GL 지뢰인 사람도 많아서 슬퍼.... 지뢰가 아니라고 해도 파는 사람은 거의 없구......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Xa/pfbRUN3I

오소마츠상 공식 엔솔로지를 보고 토토코와 냐쨩의 러브라인을 느꼈다. 토토코는 냐쨩이랑 사귀어라!!
그리고 쵸로마츠는 여러 의미로 격침ㅋㅋㅋ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yzFGclwN01Y

예전에 bl좋아하는애한테 백합은 정의입니다 말했는데 걔가 지을수있는 제일 역겹다는 표정봤어... 뭐 지뢰도 취향이니까 이해는해 근데 그런걸 왜좋아하냐는데..ㅋㅋㅋ 좋아한다는 사람앞에서 그따위 소리를 지거리다니! 표정은 감출수없다 쳐도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gfx7Wo/mRg6

>>89 취향 존중은 기본이건만! 그 애는 존중이 아니었구나. 이런. 속 많이 상했겠다. 네가 앞에 있다면 토닥토닥 해주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어서 안타까워.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QEYl+jZZirg

UMR x 실핀 마이너니??ㅜㅠㅠㅠㅠ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uE5CXGnJChE

뷰군 로라소림 진짜 흥분된다 오로라가 박소림이 편지 안 써오니까 때렸는데 박소림이 본부로 오란 제의받은 거 다음 전개 너무 궁금함 오로라 박소림한테 집착 쩔게 하는데 박소림이 본부로 간다고 하면 다 뒤집을 거 같아 너무 좋아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ETIosNp8TMA

혹시 여긴 문학백합 스레 없니? 운영전의 자란운영과 스푸트니크의 연인 너무 좋은데 ㅠㅠ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qsyBixNensY

플라워링하트 보는데
조연으로 나오는 라온언니x슈엘이 너무 땡긴다
사실 슈엘은 비쥬얼도 이쁘고 츤데레캐라 누구랑 붙여도 좋아
슈엘총수로 파고 있는데 넘나 마이너인 것...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JpZ43NIuIwQ

헿 소피루비 예쁘다
샤랄라x소피 체고야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QZJ/3MD3Dbo

타라 덩컨으로 셀렌바타라라니......

사약제조업자인 내 인생에서도 역대급 사약이다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LO8m1ZGNG4Mw

이야 미쳐버리겠닼ㅋㅋㅋㅋㅋ지엘판 원래 이름이 정전판이라면서요???

...(왠지모를 고독감)

좋아 파랑노랑을 외치고 나도 퇴장할거야ㅏㅏ!!!!!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