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942 어제 3,333 최대 10,129 전체 1,159,75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BL 게시판 목록 총 16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승리를 위해 fight! 망상을 위해 fight! 특촬물 통합 BL스레 레스 (218)
  2. 2: 순경님 저희는 잡혀도 여한이 없습니다,아동만화 bl 스레! 레스 (131)
  3. 3: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493)
  4. 4: 종류 상관없이 자기가 파는 커플링 적고가자 레스 (222)
  5. 5: 이런 비엘은 싫어! 주인공 나가와 주위 남자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 이런 영웅은 싫어 1판! 레스 (31)
  6. 6: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434)
  7. 7: 솔직히 엮어봤잖아! 웹툰 통합 BL 스레 레스 (230)
  8. 8: 공식부터가 틀려먹은 오소마츠상 제1마츠! 레스 (718)
  9. 9: 플러스 벨트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판! 레스 (100)
  10. 10: 꿈과 사랑의 [영화/드라마] 커플 스레! 레스 (43)
  11. 11: 트와일라잇 골목길에서 모이는 사이퍼즈 1판! 레스 (24)
  12. 12: 이제 하다하다 돌도 연애를 합니다... 웹툰 가담항설 BL스레 레스 (82)
  13. 13: 나랑 같이 동반레스 하지 않을래요? 문호 스트레이독스 1판☆ 레스 (97)
  14. 14: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해리포터 제1판!! 레스 (108)
  15. 15: 하라는 배구는 안 하고! 안녕큐 BL판! 레스 (205)
  16. 16: BL 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164)
  17. 17: 좋아하는 컾에게 빠진 이유&장면♡! 레스 (93)
  18. 18: ☆ 메이플스토리 BL 스레 ★ 레스 (77)
  19. 19: 문학소녀 눈에는 과연 문학만 보일까..? 문학작품 파는 스레! 레스 (169)
  20. 20: 농구 만화라고 쓰고 bl 만화라고 읽는다! 쿠로바스 bl판! 레스 (81)
  21. 21: 이상해씨는 이상해풀로 진화했다! 포켓몬 제2판 레스 (580)
  22. 22: ★★ 새집이라도 지킬건 지키자!-BL 규칙판★ 레스 (67)
  23. 23: 그판세 파는 레더들 다시 한번 모이자!! 레스 (1)
  24. 24: [1차] 신을 믿으십니까? 레스 (185)
  25. 25: BL판에서도 멈추지 않는 그것은 잡♡담! 레스 (355)
  26. 26: 새탑에서도 시작하는 우리 총수님♥ 신의 탑 밤총스레 1판 레스 (130)
  27. 27: 원작에서 떠먹여주는 헤르만 헤세 스레! 레스 (242)
  28. 28: ★토가시 대신 우리라도 일을 하자, 헌터x헌터 스레!★ 레스 (11)
  29. 29: 사랑이 싹트는 성배전쟁! FATE시리즈 통합스레1판 레스 (36)
  30. 30: 이치카라퓨타에 깔려죽은 카라이치 동료를 찾습니다 [이치른] 레스 (29)
  31. 31: 아이돌과 함께하는 신나는 채광게임 앙스타! BL 제 1판 레스 (74)
  32. 32: 다들 bl 웹툰 좋아해?? 웹툰 얘기하자ㅎㅎㅎㅎㅎㅎ 레스 (16)
  33. 33: 용기내서 세워본다 신화 통합 스레! 레스 (71)
  34. 34: 이 빵 속엔 뭐가 들었나요? 위저드 베이커리 제1판! 레스 (68)
  35. 35: 고전 나루토 bl커플 다시한번 보고싶어 도와줘! 레스 (20)
  36. 36: 차원이 달라도 난 널...♡차다마 BL판!!! 레스 (127)
  37. 현재: 한국라노벨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1판★ 레스 (354)
  38. 38: 내 옆집에 옆방 사는 남사친 썰 품 레스 (5)
  39. 39: 비에루로 빠져들게 된 계기를 적는 스레 레스 (129)
  40. 40: BL 소설 주로 어디서 봐? 레스 (3)
  41. 41: 말라죽기전에 세운 갓오하 BL 레스 (12)
  42. 42: 내 눈에만 둘이 열애하는 거 처럼 보여..? 비엘필터 스레 레스 (37)
  43. 43: 리그오브레전드 bl스레 1판1 레스 (23)
  44. 44: 비엘 소설 보는 동인녀들 모여랏 레스 (83)
  45. 45: 짱구철수 파는 사람? 레스 (59)
  46. 46: 사랑은 사♥랑으로밖에 갚지 못한다! 단간론파 어나더 BL스레 레스 (24)
  47. 47: 드래곤볼 bl 파는 사람...정녕 없니???? 레스 (12)
  48. 48: 따끈뜨끈한 BL 소설판 [조아라] 종합스레 레스 (76)
  49. 49: 아직 해결못한 미해결문제, 이과문과야 문과이과야? 레스 (83)
  50. 50: 별빛에☆잠겨라! 클로저스 1판 레스 (8)
( 717: 354) 한국라노벨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1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18 11:22
ID :
BL2QgrKiwO0SE
본문
몇명이서 이어가고 있었는데 폭파라니.. 다ㅏ들 남아있니ㅜ? 돌아와! 간질간질 씹덕한 유단백란판다
306
별명 :
이름 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a6n2uwNrKQE

백란 유단으로 결혼식 보고싶다.

3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lLccWmJWiI

>>306
 
 앜ㅋㅋㅋ뭔가 웃길듯ㅋㅋ백란이 웨딩드레스 들고서 유단이 한테가서 입으십시오 이러고 유단이는 버럭 화 내면서 "왜 내가 드레스야!니가 입어!" 그럴 것 같에ㅋㅋㅋ 서로 투탁투탁 하다가 결국은 둘 다 한복 곧게 차려 입고 반월당 마당에서 작게 결혼식 올리겠지

3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TXXn59R/QY

전생알게된 유단이를 방에 불러서 그동안 못한 어리광 부리는 백란 보고싶다. 자기 어깨에 얼굴 파묻고 잠깐만 이렇게 있어주라고 부탁해서 어색하게 있던 유단이가 머리쓰다듬어주니까 안정찾고 잠들었으면 ㅠㅜㅠㅠ유단백란 여러번 그러다 눈맞고 입도 맞아라 하지만 백란은 다음날에 무슨일이 있었냐는듯이 모른척 하겠지ㅋㅋㅋㅋ

3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UywPOJUFlcQ

백란유단 결혼해

3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uwJ1hZTbS+

백란유단으로 5권 책에서 처럼 단이가 고양이로 변해서 백란이 품에 꼭 안겨있었음 좋겠다. 유단이딴에는 이것 좀 풀어달라고 갔는데 백란이는 왠 인간을 닮아 예쁜 고양이가 있으니까 그냥 안는거지! 안고있으면서 막 유단이 닮아서 예쁘다고 그러곸ㅋㅋ 혼자 뭐라뭐라 해대다가 단이가 원래대로 돌아오면..둘다 뻘쭘해서 괜히 큼큼...그러다가 결국에는 둘이 손깍지 끼고 천년만년 늙지 않고 사는거야☆

3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ypQR3ZYU6g

헐...여기 처음인데...좋군요!!! 더 없다는게 슬플뿐ㅠㅠ 갱신(?)하고 가요ㅋㅋ

3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O2n2/Yy30z+

츤데레수 백란으로 갱신

3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vMfYqxqe7Q

유단이 조금 친해보이는 친구생겨서 질투하는 백란이.....친구 생긴 거야 좋은데 뭔가 모순적으로 싫은 그런.

3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3US16b1KB6U

약스포주의









유단이가 천형죄인이라 운 안좋은일만 생겼을때 백란도 여우구슬이 있다는 설정으로 빌려줬으면 좋겠다. 물론 마우스투마우스로// 어쩌다가 첫키스 뺏긴 유단이 ㅋㅋㅋㅋ 유단백란으로 자꾸 죽을일만 생기니까 최후의수단을 쓰기로 했는데,, 둘이 어색해서 머뭇거리다 어쩔수 없이 입으로 여우구슬 넘겨줬으면.... 백란이 머뭇거린 이유는 유단이 입으로 구슬이 넘어오는 순간 백란이 과거와 현재의 유단이에게 느낀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는걸 알기 때문이야. 유단이가 정신차리니까 백란은 시선 회피하고 있고 둘이 더 어색해졌지만 서로 맘을 알았으니까 곧 꽁냥질했으면

3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htFoovBuPs

강스포









 이번 연재예정편에서 유단이 집에 반월당 요괴들이 들어와서 같이 살든데ㅋㅋ 이걸로 백란유단 갱신하기 좋다! 백란유단으로 채설채우,흑요,도씨가 밑에 가게에 단체로 내려가서 집에 백란이랑 유단이 밖에 없는거야.처음에는 둘이서만 있었던적도 많으니까 둘다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백란이는 유단이 방 침대위에서 책읽고 유단이는 방 정리하고..그러다가 유단이가 "뭐봐?" 하면서 침대 옆에 앉아서 같이 보다가 재미없으니까 가려하는데 며칠째 같은 책만 읽어서 심심한 란이가 장난을 치는거지! 단이 손목 끌어다가 침대에 눕힌다던가, 급 벽치기((박력)) 를 한다던가 그런 뻘로...그러다 서로 분위기에 이끌려서 키스// 까지 가다가..(란아!덮쳐!!) 채설채우,흑요,도씨가 들어오는 소리 듣고 허둥지둥 떨어지고...그렇게 며칠동안 계속 집에 백란이랑 유단이랑 둘이 남게 되면 조금씩 조금씩 진도를 빼는거야. 아마 반월당이 완공되면 연인사이가 되있겠지..♡

3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KcCiVBUpnE

하...강스포주의









지금 연재되는 곳에서 단이랑 반월당 식구들의 깽판(?)이 일어나는데..아 진짜 단이..또 백란이 혼자만 싸우게 둘 수 없다니...ㅋㅋㅋㅋ아 둘이 너무 졓아ㅋㅋㄱㄱ

3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t8kYW9hq8os

스포주의









유단은 자기 전생은 자기 전생일 뿐 자신과는 다른사람이라 생각하는 것 같은데 백란은 아닌것같음. 말로만 다른사람이라 말할뿐 내면에는 전생 단이, 소류와 동일시하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듯... 그런 백란 앞에서 죽는 유단이 보고싶어. 그리고 백란은 죽은 유단이를 보고 그제서야 소류가 죽었다. 가 아니라 유단이 죽었다. 라고 인식하게되겠지. 누가 이런 백란유단 짜줘...찌통가득한..

3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QrqA1uChbM

ㅋㅋㅋㅋㅋㅋ 나 이 작품 알지도 못하는뎈ㅋㅋ
썰 보면서 영업당할꺼 같앜ㅋㅋㅋㅋ 뭐야... 넘 좋아..

3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A4iQIX6Dp8A

유단백란유단 ㄱㅅ

3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OToKtH/z43o

백란유단 너무 좋아 둘이 결혼해주면 좋겠다...

3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wg8FW32sM

후...오늘 6권 배달와서 오자마자 읽었는데...아...진짜..외전에서 큽 역시 둘이 캐미가 장난아님ㅋㅋㅋㅋㅋ

3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YQ0uVAU6w0M

백란유단 파는데 오늘자 연재 예정편ㅠㅠㅠㅠㅠ 백란 멋져ㅠㅠ

3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NlQ27NfBpgI

>>322
스포주의










 악!..그니까..막 ㅎㅈ가 단이 ㅇㅎ 조사하려고 하니까 앞에 막으면서..막..이 악물고 분노를 참으려 했다. 이부분도 너무 좋음! 단이 변호하고 감싸주는 란이 멋지다!><

3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IQUZlroWPo

스포주스

3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IQUZlroWPo

약스포주의









이제 하늘에서 다시 지상(?)으로 왔는데...앞으로 어떻게 될지..이제 본격적으로 팔목귀 찾고 잡으러 갈 것 같은데 백란유단은 또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다!ㅋㅋㅋ

3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Jv+BU1wRR2

급 생각 난건데 백란유단 노래 전전전세랑 진짜 어울리지 않나ㅎㄷㄷㄷㄷ

3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tXPCpRrHPoM

스포









백란이 자해하는걸 유단이가 싫어하니까 피가 제일 편한데..투덜거리면서도 얌전히 말듣는거 너무 미침ㅋㅋㅋㅋㅋㅋ 좋아할수록 유단이말 잘 따르게된 백란으로 유단백란 갱신

3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rbvAUJnpm2

백란유단 전전전생으로 ost내도 될듯...

3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zV5SIk+8ns

약스포주의










아..오늘자 반월당 본 사람?! 단이가 시구문에 도착하자 혹시 뭔 일 생겨서 못오는건 아닌가..걱정했는지 백란이 어깨 긴장 풀리듯 내려가는 거랑!! 그리고 환상열차에서 자연스럽게 둘이 앉는거 보면...아 진짜 좋당♡♡ 근데 내용은 점점 시리어스가 되어 가는 거 같아서...걱정 되구...

3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6BwqcL5fZ2Y

유단이가 아빠랑 통화하는 걸 백란이가 보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지켜보다가 씁쓸하게 가버릴까? 아니면 유단이가 자기 의식할 때까지 기다릴까

3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8ZWI7qpVTY

곱게 한복차려입은 단이 보고싶다. 곱게 한복입고 흑요랑 전부치고 백란은 흐뭇하게 보고

3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HiDqjkb1cVc

란단 콤비로 노래 부르는거 듣고싶다...전전전생 불러줬음 좋겠다

3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m0tJhEBTDk

네이버에 백란유단 쳐봐!! 팬픽 있어!!

3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dgL0Zp24Q6

백란유단으로 갱신'ㅈ'

3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0FHAXloXGwg

>>333 진...짜네? 그러고 보니 나 네이버에 백란 유단 쳐본적이없다 항상 이스레와서 백란유단 외치고만 다녀서 ㅎㄹ

3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0ssPvjnlQ

유단백란으로 갱신@@

3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t82/hCzkb0+

강스포










헐...이번 연재편...다 해결되고 단이도 정신ㅊ리고 그리고 단이는 시랑 관직 뻥차고..평소같구나~했는데..백란이가 하늘로 돌아간다니ㅠㅠ 그리고 반월당을...단이에게 진짜 맡길 줄이야..ㅠㅠ어흐흑 그냥 둘이 꽁냥하면 안되나요!!? 아니면 단이가 하다하다 안되겠다고 백란이 찾으러 갔으면 좋겠다아..

3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O0PYG8QeKI

보면볼수록 백란은 핵냉정한 성격인듯...;-;....이 구역의 차도남은 나야! 란 느낌. 자기한테 필요한 것들만 챙기고 용무가 끝나면 뻥차버리는 그런 면모도 보이고...으응.....오래살아서 성격이 굳어버린건가..

3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q46jl6knZA

백란유단으로 갱신

3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fDUrYqLCc6

천계에 뭔 일이 있는건지..백란이에게 무슨 꿍꿍이(장난)가 있는건지..그렇게 냉정하게 돌아설 것 같진 않은데...힝.. 유단이가 그냥 그 시랑인지 뭔지 받고 반월당 식구들이랑 백란이 찾으러 갔으면 좋겠다ㅠ

3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Y6nZA0ked3k

끝이라니...이렇게 끝이라니...외전 빵빵했으면 좋겠다...제발ㅠ

3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JCYE/ZRw66

ㅠㅠㅠ외전으로 책 내주셨으면...ㅡ룬

3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p+kQzkoegc

아 진짜 좋다ㅠㅜㅠㅠ백란유단 짱임

 유단이 언제나 그렇듯 사고치고 다니다가 웬 요괴를 만났는데 늑대요괴임거임..! 늑대요괴가 유단이한테 흥미가지고 맨날 따라다니다가 백란이에게 찍혀가지고 은근히 괴롭힘 당하고..그래서 나중에 늑대요괴가 요괴 세상에다가 "유단이라는 인간아이는 천호님 것이다!"라고 발표해버려서 유단이는 자신도 모르는 새에 백란이꺼 이름표 적어있고....뒤에서 백란이는 만족해가지고 웃고있고...아 진짜 좋아ㅠㅜㅠ

3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tsLfcPSPKw

헉 이런데가 있었다니 너무 좋다.... 읽으면서 내려왔는데 썰 엄청 많네!

3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tsLfcPSPKw

개인적으로 유단흑요도 파는데 아무도 없으려나...?

3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tsLfcPSPKw

앗 맞아 여기 BL게시판인데 미안!

3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910w8xCAkw

아 진짜 완결나서 넘 슬퍼ㅠㅠ 외전편같은거 내주셨으면 좋겠는데 말야 완결편보면서 끝나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후유증이 더 심한것 같아 아 정말 슬프다 흑...

3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qLn6tXtlkI

아직도 끝이라는게 믿기질 않네ㅠㅠㅠ유단백란으로 갱신

3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xvVExrmQ26

백란유단으로 갱신

3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pG2rTDZUSYw

아 그냥 반월당에서 꽁냥대는 백란이링 유단이가 보고싶다..ㅠ
백란유단으로 갱신!!!

3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6MN5zdfkIv6

이판이 뒤에없다니 말도안돼!! 요괴들땜에 투덜거리는 유단이 얌전히시키는 백란으로 백란유단갱신!!!

3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6MN5zdfkIv6

>>351
아닠ㅋ 오타를 내도 저런오타를.이판이 뒤에 '있다니' 입니다 백란유단 야호 나 질투 좋아해. 질투하는 백란 상상하는걸로 좋아죽네... 그래서 저멀리서 한번끌고온다 백란유단세훈으로 야호

3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tsuKdLAfbOs

ㅅㅍ









자기도 모르는사이에 눈물 뚝뚝흘리던 우리 천호님.. 하늘에서 마음의 짐좀 덜어놓고 반월당 돌아와서 본격적인 신혼생활 누리는 유단백란 보고싶다. 원망하면서 소리치던게 눈에밟혀서 매일 유단이가 끼고안고잤으면 좋겠어.. 유단이가 낮에는 말많은 여왕님 대하듯이 당하고살다가 어느샌가 쑥쑥커서 홀라당 잡아먹는 스윗한낮져밤이 유단백란 ㅇㅈ합니다

3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yN8EW9H1saI

갱신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