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872 어제 2,242 최대 4,859 전체 675,38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BL 게시판 목록 총 13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승리를 위해 fight! 망상을 위해 fight! 특촬물 통합 BL스레 레스 (144)
  2. 2: 트와일라잇 골목길에서 모이는 사이퍼즈 1판! 레스 (20)
  3. 3: 이제 하다하다 돌도 연애를 합니다... 웹툰 가담항설 BL스레 레스 (48)
  4. 4: 원작에서 떠먹여주는 헤르만 헤세 스레! 레스 (98)
  5. 5: 자캐야... 넌 사실... 호모란다! 자캐 bl 스레! 레스 (17)
  6. 6: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272)
  7. 7: *애니는 꾸금이 아니라구욧!* 세계제일의 첫사랑 애니ver. 레스 (13)
  8. 8: 내가 파는 벨 커플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이유를 쓰는 스레 레스 (76)
  9. 9: 남성향/하렘 애니에서 BL 파는 사람 모여랏! 레스 (17)
  10. 10: 차원이 달라도 난 널...♡차다마 BL판!!! 레스 (91)
  11. 11: [1차] 신을 믿으십니까? 레스 (157)
  12. 12: 꿈과 사랑의 [영화/드라마] 커플 스레! 레스 (37)
  13. 13: BL판에서도 멈추지 않는 그것은 잡♡담! 레스 (280)
  14. 14: 티르 나 노이에서도 밀레시안 덕질은 멈추지 않아! 밀레시안 총수 제 1판! 레스 (220)
  15. 15: 막이 오르면 망상이 시작되는 연극/뮤지컬 통합스레 1판! 레스 (37)
  16. 16: 따끈뜨끈한 BL 소설판 [조아라] 종합스레 레스 (69)
  17. 17: 오래오래 행복하게 금연하자구! ACCA 13구 감찰과 스레! 레스 (6)
  18. 18: 게이씨엔의 영업에 당한 자들이여 셜록을 잊었는가 레스 (32)
  19. 19: 벨밍아웃 당한 가여운 친구들 있냐...? 레스 (19)
  20. 20: 다시 이상해씨부터 시작해보자구! 포켓몬 제1판 레스 (180)
  21. 21: ★☆공식에서 다 해줘서 마이너인 걸까...? XXX HOLiC 제 1판☆★ 레스 (7)
  22. 22: 짱구철수 파는 사람? 레스 (45)
  23. 23: 공식부터가 틀려먹은 오소마츠상 제1마츠! 레스 (465)
  24. 24: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431)
  25. 25: 그건 틀렸어! 단간론파 1판☆ 레스 (270)
  26. 26: 사랑이 싹트는 성배전쟁! FATE시리즈 통합스레1판 레스 (32)
  27. 27: 취향과 설정을 부르짖는 스레! (울음 주의)(시끄러움 주의) 레스 (97)
  28. 28: 사랑100%,초능력으로 연애하는 모브사이코BL판!! 레스 (57)
  29. 29: 코미카 bl 만화 통합스레! 레스 (9)
  30. 현재: 이치카라퓨타에 깔려죽은 카라이치 동료를 찾습니다 [이치른] 레스 (18)
  31. 31: 하라는 배구는 안 하고! 안녕큐 BL판! 레스 (177)
  32. 32: 좋아하는 컾에게 빠진 이유&장면♡! 레스 (70)
  33. 33: 나랑 같이 동반레스 하지 않을래요? 문호 스트레이독스 1판☆ 레스 (71)
  34. 34: 이 빵 속엔 뭐가 들었나요? 위저드 베이커리 제1판! 레스 (62)
  35. 35: 사랑은 첫 걸음? 아니, 사랑은 역시 달리기! 쿠키런 스레 레스 (13)
  36. 36: 비에루로 빠져들게 된 계기를 적는 스레 레스 (101)
  37. 37: 솔직히 엮어봤잖아! 웹툰 통합 BL 스레 레스 (194)
  38. 38: 한국라노벨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1판★ 레스 (347)
  39. 39: 명탐정 코난 & 매직카이토 BL 통합 스레 레스 (16)
  40. 40: 의인화 통합스레 레스 (114)
  41. 41: 플러스 벨트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판! 레스 (52)
  42. 42: ☆1차창작 통합스레☆ 레스 (70)
  43. 43: scp-bl-001 레스 (12)
  44. 44: 남자인데 BL파는사람있어? 레스 (22)
  45. 45: 사랑은 사♥랑으로밖에 갚지 못한다! 단간론파 어나더 BL스레 레스 (15)
  46. 46: 죠죠! 나의 마지막 ♥꽃다발♥ 이다! 받아다오! 죠죠의 기묘한 모험 BL 1판!! 레스 (8)
  47. 47: 비엘 소설 보는 동인녀들 모여랏 레스 (61)
  48. 48: BL 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120)
  49. 49: 종류 상관없이 자기가 파는 커플링 적고가자 레스 (150)
  50. 50: 농구 만화라고 쓰고 bl 만화라고 읽는다! 쿠로바스 bl판! 레스 (62)
( 5395: 18) 이치카라퓨타에 깔려죽은 카라이치 동료를 찾습니다 [이치른]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1-27 00:39
ID :
BLK4PzAKaYJzE
본문
주변 존잘님들은 전부 이치카라
내 트친들도 다 이치카라
.......물론 매력은 잘 알지만 매력이라면 이치른도 만만치않은데 8-8 라고 생각해서
있다면 나에게 외쳐줘... 카라이치파여......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AKBCJf+wJpU

네 여기있다! 카라이치!  랄까 난 이치른쪽이 아니라 카라총공이지만 wwww. 어쨌거나 카라이치 신자 추가욥!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38Kqv5aig0o

그냥 이치른 파지만 진심 카라이치 개사랑해...
이치카라가왠말이냐!!!!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5TeNuNoF3KY

맞ㅈ아!!!!카라이치 최고인거시다ㅏㅏ!!!!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7x/id6VtwY+

동지 모여서 n명이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가 있으니 이 스레는 이치총수 스레인건가..?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ru6WVj5u2o

솔직히 카라마츠 평소에 까이는 캐라 밤에 확 이미지 바꿔서 다 깔아야지, 라고 생각하는 편이야.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ru6WVj5u2o

뭐든 좋으니 세상 사람들이 카라이치의 매력을 알아줫으ㅂ 좋갯다. (사망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8MUr6fGoN2Q

이치마츠는 최고입니다... 이치마츠군 자혐 너무 좋아아아 그런 주제에 인간적이라 별별 쓰레기짓 하는것도 좋아아아아 그냥 오해하고 삽질하고 멘탈 깨져서 바닥 굴러줬으며어어언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0XiSny0fL+

허어어엉ㅠㅠㅠㅠㅠ우리 언니도 이치카라파고 실친도 이치카라파서 나 홀로 카라이치를 외친다...ㅜㅜㅜㅜㅜㅜ카라이치파자!!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V+AYqqL5QY

이치카라도 좋지만 카라이치도 최고시다!!!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b0VrXQQGtA

나도 카라총공파지만(더 사실은 올컾) 카라이치 진심사랑!!!!! 다정공!!! 멋져!!11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J03c7KgWF92

카라이치!! 좋지!!! 그근데 혹시 칼잋말고 다른 이치른컾링 외쳐도 괜찮을까...? 쥬시이치.. 오남사남 사랑해.... . . 백사십일억년 햅피했스면!!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OLwvh7Y65Q

나는 이치른이라면 다 조아해.... 진자 너무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정말 이뻐... 오소이치는 먼가 엄청나게 섹ㄱ시하구 카라이치는 꽁냥하구 쵸로이치는 갱장히 섹ㄱ시하구(?) 쥬시이치는 종ㅇ말 꽁냥하구 토도이치는 꽁냥하구.. (쓰고보니 꽁냥함과 섹시함밖에 업ㅂ자나..?!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3N8tl8AiAI

올컵러인 나는 낮져밤이 카라마츠 좋아한다!!! 카라이치/이치른은 사랑입니다♥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EboZ6iaG4A

난 카라이치판데 장형이치도 완전 사랑한다..ㅠ이치마츠가 카라마츠 짝사랑하는데 맘고생해서 오소한테 고민상담하고 카라는 자기가 왜그런지 모르면서 질투하는거ㅠㅜㅜㅜ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EboZ6iaG4A

딱 카라이치다 생각했었는데 이유는 자혐하는 이치를 카라마츠가 포용해주고 쓰다듬어줬으면 좋겠어 엉엉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EboZ6iaG4A

몰라 그냥 서로 삽질하는 것도 좋아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5PdeQD2dpho

이치른이짱이지
카라왼도좋고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