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67 어제 2,315 최대 4,859 전체 662,53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BL 게시판 목록 총 13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오래오래 행복하게 금연하자구! ACCA 13구 감찰과 스레! 레스 (6)
  2. 2: 게이씨엔의 영업에 당한 자들이여 셜록을 잊었는가 레스 (32)
  3. 3: 벨밍아웃 당한 가여운 친구들 있냐...? 레스 (19)
  4. 현재: 다시 이상해씨부터 시작해보자구! 포켓몬 제1판 레스 (180)
  5. 5: BL판에서도 멈추지 않는 그것은 잡♡담! 레스 (278)
  6. 6: ★☆공식에서 다 해줘서 마이너인 걸까...? XXX HOLiC 제 1판☆★ 레스 (7)
  7. 7: 짱구철수 파는 사람? 레스 (45)
  8. 8: 원작에서 떠먹여주는 헤르만 헤세 스레! 레스 (87)
  9. 9: 막이 오르면 망상이 시작되는 연극/뮤지컬 통합스레 1판! 레스 (36)
  10. 10: 공식부터가 틀려먹은 오소마츠상 제1마츠! 레스 (465)
  11. 11: 내가 파는 벨 커플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이유를 쓰는 스레 레스 (69)
  12. 12: 승리를 위해 fight! 망상을 위해 fight! 특촬물 통합 BL스레 레스 (139)
  13. 13: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431)
  14. 14: 그건 틀렸어! 단간론파 1판☆ 레스 (270)
  15. 15: 사랑이 싹트는 성배전쟁! FATE시리즈 통합스레1판 레스 (32)
  16. 16: 취향과 설정을 부르짖는 스레! (울음 주의)(시끄러움 주의) 레스 (97)
  17. 17: 사랑100%,초능력으로 연애하는 모브사이코BL판!! 레스 (57)
  18. 18: 따끈뜨끈한 BL 소설판 [조아라] 종합스레 레스 (66)
  19. 19: 코미카 bl 만화 통합스레! 레스 (9)
  20. 20: 이치카라퓨타에 깔려죽은 카라이치 동료를 찾습니다 [이치른] 레스 (18)
  21. 21: 하라는 배구는 안 하고! 안녕큐 BL판! 레스 (177)
  22. 22: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260)
  23. 23: 차원이 달라도 난 널...♡차다마 BL판!!! 레스 (89)
  24. 24: 좋아하는 컾에게 빠진 이유&장면♡! 레스 (70)
  25. 25: 나랑 같이 동반레스 하지 않을래요? 문호 스트레이독스 1판☆ 레스 (71)
  26. 26: [1차] 신을 믿으십니까? 레스 (153)
  27. 27: 이 빵 속엔 뭐가 들었나요? 위저드 베이커리 제1판! 레스 (62)
  28. 28: 사랑은 첫 걸음? 아니, 사랑은 역시 달리기! 쿠키런 스레 레스 (13)
  29. 29: 비에루로 빠져들게 된 계기를 적는 스레 레스 (101)
  30. 30: 남성향/하렘 애니에서 BL 파는 사람 모여랏! 레스 (16)
  31. 31: 꿈과 사랑의 [영화/드라마] 커플 스레! 레스 (34)
  32. 32: 솔직히 엮어봤잖아! 웹툰 통합 BL 스레 레스 (194)
  33. 33: 한국라노벨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1판★ 레스 (347)
  34. 34: 명탐정 코난 & 매직카이토 BL 통합 스레 레스 (16)
  35. 35: 트와일라잇 골목길에서 모이는 사이퍼즈 1판! 레스 (19)
  36. 36: 의인화 통합스레 레스 (114)
  37. 37: 플러스 벨트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판! 레스 (52)
  38. 38: ☆1차창작 통합스레☆ 레스 (70)
  39. 39: scp-bl-001 레스 (12)
  40. 40: 이제 하다하다 돌도 연애를 합니다... 웹툰 가담항설 BL스레 레스 (47)
  41. 41: 남자인데 BL파는사람있어? 레스 (22)
  42. 42: 사랑은 사♥랑으로밖에 갚지 못한다! 단간론파 어나더 BL스레 레스 (15)
  43. 43: 죠죠! 나의 마지막 ♥꽃다발♥ 이다! 받아다오! 죠죠의 기묘한 모험 BL 1판!! 레스 (8)
  44. 44: 비엘 소설 보는 동인녀들 모여랏 레스 (61)
  45. 45: BL 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120)
  46. 46: 종류 상관없이 자기가 파는 커플링 적고가자 레스 (150)
  47. 47: 농구 만화라고 쓰고 bl 만화라고 읽는다! 쿠로바스 bl판! 레스 (62)
  48. 48: ☆ 메이플스토리 BL 스레 ★ 레스 (61)
  49. 49: 피겨게이를 봐줘 얘들아..! 유리!! 온 아이스 레스 (24)
  50. 50: 너, 내 동료가 되어라! [원피스BL 제 1스레] 레스 (46)
( 463: 180) 다시 이상해씨부터 시작해보자구! 포켓몬 제1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10 23:12
ID :
BLG7ZASenge6M
본문
http://pokemonthreadic.yolasite.com
이전에 50~60개 판 백업되어 있는 사이트야!
다시 처음부터긴 하지만 갱신판은 되지 말고 열심히 포덕질하자!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wrXfg/vg6M

제너레이션을 이제야 보기 시작했다.
일본에서도 더빙했다길래 그걸로 기다렸다 보려 했는데 잘 구해지지도 않고 ㅇㅂㅇ

출근 직전에 몇개 봤는데 하필이면 미나키 나오는데서 짤려서 슬픔 ㅠㅜ

빨리 미나키를 봐야해 ㅠㅜ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ZAwyT3xiT6

이번 극장판에는 배포몬 진짜 마기아나랑 볼케니온만 주는건가? 지난번에도 지지난번에도 쓸데없이 특정 장소에서 이것 저것 많이 줘서 일부러 멀리까지 받으러 나가고 그랬는데... 뭐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개봉을 또 하니까... 그 대란을 뚫고 포켓몬을 사수하려니 오싹 하기도 하고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nf0M1GBcqc

딱히 썰이 생각나지 않으므로 포케스페 실버른으로 갱신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X/AR3Uu/WA

난 요새 오메가 루비를 다시 깨고 있어... 배포 이벤트 하는 포켓몬들 받아놓고 리셋을 해버렸지 뭐야... 내 파이어썬더프리져 흑흑

이 울분을 담아서 다이루비를 외친다!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u7FcPFARB32

>>135 ㅠㅠ 울어도 돼ㅠㅠ

다이루비래서 다이아×루비라고 읽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다이고 루비겠구나 ㅎ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h6D9t0sQf2

내 마음의 고향 그린레드....ㅎ 둘은 이미 결혼 했다ㅏ구ㅠㅜㅠㅜ

1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UsSOv5S2a1s

포케스페 오라스랑 엑와 사려고 했더니만...
알라딘은 거의 품절 상태고
예스는 딱한권 품절이고...

교보는 비싸서 못사겠더라....

하하하하하하하 ㅠㅜ
이번달엔 못사겠네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br12SeTG36

교보는 비싼건 둘째치고.. 알라딘에서 파본이 많다는 평이 던데 나는 정말로 재수가 없었는지 교보에서 산 책은 전부다 파본이었던 나쁜 추억이 ㅠ

책 한권 전체가 책이 더럽게 인쇄가 돼서 교환 하려고 했더니 전부다 그렇게 인쇄가 되서 그쪽에서 반품해달라 부탁하더니 반품 비용 요구해대질 않나 ㅠ

한번은 랩핑된 책을 뜯으니까 기분 나쁘게 거기서 먼지 덩어리랑 머리카락이 후드득 떨어지더라

그 이후로 교보에서 책 못사고 있다 ㅠㅜ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br12SeTG36

아마존 직구 어떻게 하는거지 ㅠㅜ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nP11l/fti6

제너레이션즈 15화 보고난 감상이 뭐랄까
'상견례' 였다... 아하하하하하하하
아버님 아드님을 제게 주세요!
하는 포스였어

1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2+L4E9iX35s

그런데 썬문에서 보면 항 가 글라디오 싫어 하는것 샅은데 팬아트에선 은근 둘이 잘 엮인다 심지어 하우가 글라디오 엄청 좋아하는 식으로?? UB 스토레를 아직 안봐서 그런걸까? 그 둘이 엮이고 있단 것 부터가 좀 신기하게 보였어

1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QWlmZHKpCY

후우 레그리 골그리 그린총수를 보고 싶은 날이군

1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6j933ros2GE

>>142 남캐 둘이 나오면 엮을 수 있는 거지! 나는 접점도 없는 캐 둘로 연성해봤는걸... (눈물

포케스페 다시 봤는데 루비가 너무 예뻐ㅠㅠㅠ 사파이어랑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ㅠㅠㅠㅠ ㅎ지만 나레더는 벨러니까 역시 성호랑 이어지는 게 제일 좋아. 다이루비 최고다 진짜

1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rP0zhTbKfk

나 진짜 이제껏 썰 어떻게 풀었지??
진짜  삘 받았을 땐 판하나 나 혼자 갈아치울 정도로 엄청나게 풀어댔었는데
지금은 딱히 풀어지지가 않는다...
진단 메이커한테까지 기대 봤는데도 별로 풀어지질 않는다.

억지로 하나 풀어보려고 하니까
뭔가 표절한것 처럼 나와서 이건 못 올리겠구나 하고 덮어버리고 ㅠㅠ

썰 풀고 싶은데 심란하구먼....

1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juWsRXmVns

>>145 총 맞은 것처럼~노래가 갑자기 떠올랐다
삘 받으면 그럴 수 있는 거지ㅋㅋㅋ

1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1LEJjdi+8GU

비주그린 파는 사람 없니? ;△;

1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8znfNljGeio

포켓몬 극장판 부탁이니까 제발 크리스마스 노리고 그 기간에만 상영하지 말자....
크리스마스다 보니까 자리가 없다고 자리가....
진짜 아슬아슬하게 봤어....

1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9mCB7M+7F6

천연 엘레이드×쿨 시크 가디안(♂)이 보고싶다. 엘레이드가 가디안을 보고 반해서 따라다니는데 좀 놀려먹으려고 놔뒀다가 나중에 수컷이라고 밝히니까 하는 말이 "알고있어!" 가디안 충격먹고 엘레이드 얘를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애먹다가 어느순간 엘레이드가 없으면 쓸쓸하단걸 깨닫고 좋아하게되고. 그렇게 둘은 이어졌답니다.

1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agHO00poB6

이야 나누 이 아저씨 완정 먜력덩인데 파는 사람이 없네
나누른 파요 나누른!!!

1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G4vvLSDvd0M

>>150 나 불 렀 니 ? 허엉 진짜 나누아찌 정말 첫눈에 반해버렸다고... 평상시에는 무표정하다가 귀엽게 한 쪽 입꼬리만 올려서 치아가 다 드러나게 씨익 웃는 그 갭이 참을 수 없이 좋아!!! 최고야!!!!! 아세로라ts x 나누 보고싶다...

1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07VCbTvcxeA

>>151 그것은 바로 취향저격!!!

1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uRUa296nk2

썬문 보니까 레드그린 덕심이 타오른다!
그리고 DP 리메이크도 나오면 코우쥰 덕심도 타오르겠지! 분명 그럴 거야!

1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Atajd2NPjU

>>149 알고있어라니.. 천연이랑 뒤늦은 자각 커플 너무좋다

1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cAiIk50FhY

하우글라
하우에게 말리는 글라디오 최고

1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TFO1dSaLi+

포켓몬GO 남주x스파크
스파크 활발 명랑한 천연이라 넘 귀여워ㅠㅠ 남캐가 들이대도 눈치 못 챌 것 같고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t4F9QRN3gQ

와타그린 비주그린 파는 사람 없나..? ㅇ▽ㅇ

1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SLjVsKIeO+

>>157 이 전 세계에서는 있었는데 말이지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pMhl4Hi/jQ

>>157 나나난나너나ㅏ나나
그린총수판다!!!

1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HzVSdgiiFCU

>>136에서 나온 다이아×루비 좋다 외모는 전혀 신경 안 쓰고 먹기만 하는 다이아를 보다못한 루비가 잘 가꾸면 근사한 얼굴인데 왜 안 꾸미냐면서 다이아의 식단조절 들어가곸ㅋㅋ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nLLjl1toSE

>>160뭐야 귀여워ㅋㅋ

1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N+XmqJ5UEY

볼케니온 배포 코드 받은거... 어머니가 감사히도 쓰레기랑 같이 갔다버렸다... 그래서 충격 받고 한동안 포켓몬안했어 ㅠㅜ 무려 4마리나 받았었는데

더 웃긴건 난 지금 자취중이고 내가 출근 하고 집에 없을때 습격해서 멋대로 갔다 버렸다는거야....

울분을 담아서 갱신 ㅠㅜ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SglFopMAA

저쪽레더들은 다이아루비구나
그런의미서 내포켓몬인생커플 다이고루비 (다이루비)
다이유우 사랑한다 행쇼하자 엔토우도 ㅇㅇ
그린레드파는사람의외로별로없는느낌이네~ㅠ

1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PkNebrqJ/jM

>>162 지못미ㅜㅁㅜ
>>163 없진 않음요 말을 안 할 뿐이지

1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STm/Qe+FFA

하아 레드가 하도 은빛산에 밖혀 있어가지고 수저질 하는 법도 잊어버려서 엄청 어설프게 밥먹는거 그린이 보다가 속에서 천불이 나서 쨍알쨍알 잔소리 하면서
냅킨들고 일일이 입 닦아주면서 레드 먹여주는거 보고 싶다

1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STm/Qe+FFA

유우키가 돌 토하는 병에 걸렸음 좋겠다.
왜 토하는지도 어떻게 걸렸는지도 모르는 난치병!
어떻게 하면 돌을 토해내는지 조건도 모르고 첨단 의학으로도 어찌할 방도도 없지만 딱히 생명의 지장은 없어서 입원은 안하고 있는데

문제는 돌을 토 할때마다 목에 상처가 생겨서 어린 아이치곤 목소리가 점점 심하게 허스키해져가고

이 목소리가 점점 마음에 안 들어서 집 안에 루비가 틀어 밖혔으면 좋겠다.

루비 성격에 나 이렇게 됐어요 하고 누구한테 말하지도 않을거고 미쿠리가 애가 요즘 안보이네?? 하고 찾아갔다가 들켜서 다이고 한테 알려주고

놀라서 다이고가 루비한테 찾아가서 이렇게 돼 놓고 왜 연락을 안했냐며 걱정해 하자

루비는 다이고의 손을 툭 쳐내곤
익숙한 듯이 침대 옆에 있던 바구니에 돌을 토해내곤

유리를 긁는 듯한 기분 나쁜 소리로 다이고 한테

"다이고 씨는 참 좋겠네요 다이고 씨가 좋아하는 돌을 내가 한가득 토해냈으니까"

하면서 비웃는거 보고 싶다.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STm/Qe+FFA

블래리는 수상스키라던가 서핑 보드라던가 왠지 바다 쪽에서 하는 놀이는 다 잘할것 같은 느낌

샤크니아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가??

막 그래서 보드 타고 놀다가 바다에 빠져서 둥둥 떠 있는거 보면 다 알면서도 괜시리 아티가 호들갑 떨면서

"블래리씨 생명은 그렇게 쉽게 포기하는거 아닙니다앙!!??"

하면서 울고 불고 날리치는거 보고 싶다.
그 와중에 물이 무서워서 바다에는 못 들어가는 아티 ㅋㅋㅋ

1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STm/Qe+FFA

레드가 말수가 없는건 그린이 레드가 말을 안 해도 알아서 척척 다 해줘서 할 필요가 없어서 그런게 아닐까??

딱히 그린 뿐만이 아니라 박사나 엄마도 다 그래서
정말로 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은 느낌

그러다보니 진짜 말할 필요가 없어져서 말하는 법을 잊어버렸을 것 같다.

그래서 입도 벙긋 안하는 걸지도
하지만 놀라서 저도 모르게 소리는 지를 것 같은데
문제는 그 탄성이 ... 큿 정도로 엄청 작을 것 같아.

하지만 아무리 말할 필옷가 없어도 아무리 마음을 꿰뚫고 있어도 절대로 자신의 본심은 자신이 전하기 전엔 아무도 모르는 거잖아??

그래서 그린이 막 자기 앞에서 등 올리고 앞서 가면서 뭐라뭐라 잔소리 하고 있을때 슬쩍이 등 뒤에다 대고 '좋아해' 하고 손가락으로 글을 슥 썼으면 좋겠다.

말로 전하려니 목이 막혀서 큰소리로 나오지도 않고 글로 전하려니 너무 부끄럽고

그렇게 슬쩍 틈날 때마다 좋아해 사랑해 너밖에 없어 하고 슬쩍 슬쩍

그린은 끝까지 모르는 건지 계속 해서 뭐라고 말하지만
레드는 그래도 상관 없다며 뒤에서 피식 웃는거

사실은 그린도 다 알고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그냥 내버려 둔다던가

1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STm/Qe+FFA

마츠바가 장난 삼아 미나키도 솜솜코 타고 공중 날기 하고 그러니까 나도 가능 하지 않을까?? 하고 둥실라이드로 공중날기 시도 했다가 하늘에서 표류 당하는거 보고 싶다.

애가 평소엔 말만 잘 듯더니 이게 날 진짜 저승으로 데려가려나 내려가라는데 말도 안 듯고 여기 저기 둥둥 떠다니다가 이러다 진짜 죽겠다 정도로 지쳤을때 미나기한테 발견 되서 땅 위로 끌려 내려와 무슨 바보 같은 짓을 하는 거냐며 이것도 숙련 된 사람이나하는 거지 심지어 고스트 타입이면 죽을수도 있는건 네가 제일 잘 알지 않냐며 혼내는 미나키를 보고 싶다

1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STm/Qe+FFA

마츠바는 짐리더가 되기도 전부터 하야토의 아버지에게 신세를 많이 져서 어쩌다보니 하야토가 성장 하는걸 곁에서 친 아버지보다 더 쭉 지켜 봤을 것 같은 느낌이야.

솜털이 보송 보송해게 나서 자기한테 먹이를 가져다달라며 눈도 못 뜨고 삑삑 거리던 조그만 아이가 어느새 커서 자기 아버리를 따라 잡겠다며 짐리더가 되서 어엿한 매가 되자 어느새 다 컸다며 기뻐하는 마츠바가 보고 싶다.

1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STm/Qe+FFA

멘 to the 붕 이와서
예전에 메모장에 써둔 썰이랑 그냥 내 뇌에서 튀어 나오는 썰 그냥 내 뱉는 중 아하하하하하하 ㅠㅜ

1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hzTB6/hQvg

머리가 굳긴 굳었나 보네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뇌까지 사고를 가져가지도 않고 척수에서 썰을 뽑아내던 시절도 있었는데 말이야 ㅠ

1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hzTB6/hQvg

썬문 발매전에 다들 요우랑 칼름이 생긴게 비슷해서 형제가 아니냔 이야기가 돈 적 있었다는거 알아??
나는 그런거 잘 안 돌아봐서 전혀 몰랐는데
썬문 다 플레이하고 나서 그런이야기가 있었단걸 듣고 놀랐어

뭐 이미 어머니 다른거 다 알고 있으니 그냥 그럴지도 모른다는 썰에서 그친거 다 아는데 왠지 내 머릿속에서는


칼름 어머니랑 요우 어머니는 백합이었고
어떤 친절 하신 분의 정자 기부로 칼름의 어머니와 요우의 어머니가 서로 임신 해서 한명 씩 나아 행복하게 지내다가 결국 뭐가 잘 안되서 갈라서고 만거야 그래서 아직 아이들이 어려 잘 기억도 못할때 각각 자기 아이 데리고 떠났다가

우연찮게 둘다 도감 소유자가 되어 소유자등 끼리 만났다가 점점 친해져서 결국엔 사귀게 됐다가 나중에 어머니들에게 너흰 사실 배다른 형제였다 하는

막장 스토리가 떠올랐었다....

심지어 뭐 어때??
우린 임신도 못하잖아?? 하면서 별거 아니란 듯이 넘기고 평소처럼 지내는 애들의 얼굴이 그려지더라

....내 뇌엔 뭐가 든거지

1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hzTB6/hQvg

루비. 처음 네 이름을 들었을 땐 참 너 다운 이름이라 생각했었다.

넌 그냥 네 탄생석이 루비라며 부모님이 이름을 막지었다고 생각하는 모양이지만. 아니 실제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나에겐 꽤 의미 있는 이름이야.

넌 알까.
아니 당연히 모르겠지.
어지간한 사람은 다 모를거라 생각해.

루비는 말이야.
단 하나의 불순물도 허용하지 않는 그런 돌이야.
단 하나의 불순물이라도 섞여 들어가는 순간 그 돌은 사파이어로 변해버려.

고고하게 한치의 더러움도 허락하지 않으며
그 어떤 보석과도 다른 이질적인

널 꼭 닮은 보석이라 생각했다.

1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cFfJu7iqvE

>>173 실제로 모 나라는 아이가 안 태어난다면 근친 허용한다고 들은 것 같기도 하고.

>>169 이거 완전 귀엽다//// 현실은 공포지만ㅋㅋㅋㅋㅋㅋ

>>166 돌 아프겠다..... 좀 엇나간 내 머릿속이
골수까지 진성 돌덕후인 다이고가
루비가 돌을 뱉는다>내가 사랑하는 돌이 잔뜩 생긴다>루비가 얀뜩 뱉어주렴♥
이하의 과정으로 루비를 어디 조용한 곳에-유성동굴 같은 데에- 넣어두고서 돌을 뱉으라고 강요하는거 떠올리고 있는데 이걸 어떡하지

1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aBZ8mDeGTQk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아나 젠장 ㅋㅋㅋㅋㅋ 허리 인대 끊어져서 제대로 앉아 있기도 힘든 사람을 앉혀놓고 2시간 동안이나 미친년아 하면서 설교해놓고 포켓몬 인형 이제까지 모아논거 다 갔다 버렸다고 해놓고선 심지어 하나 빼곤 다 선물 받은 거란 말이야!???

다음날 아무 일도 없었단 듯이 전화 해서 나한테 이 일좀 처리해놔라 하면서 지령을 내린다

내가 이 말을 들으면 진짜 사람도 아니겠지

심지어 인형좀 집에 놔뒀단 이유로 징계먹일거래
포켓몬이 뭐가 어쨌다고 ㅠㅜ

1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JemVFQIr/A

>>176 내가 그런 상황이라면 많이 화나겠다ㅠㅠ 내가 할 수 있는 게 너랑 같이 우는 거밖에 없어서 미안해

1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y/LqC6q7ig

은빛산에서 트레이너들이랑 짐리더들이랑 연회를 벌였는데 그린이 주량도 모르고 술이 떡이 되게 마셔대다가 필름이 끊겼는데 다음날 일어나보니 포켓몬 알 끌어안고 자고 있었으면 좋겠다.

일어나서 그 알 보고

.... 크아.... 낳았나?

하고 머리 부여 잡아라 ㅋㅋㅋ

1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eygnEatoOmM

여기 썰 다들 너무 좋아 미치겠다ㅋㅋㅋ 한동안 안파던 포켓몬 다시 파게 생겼네ㅋㅋㅋ

1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nF6AmtAW9qA

>>178 인간은 알을 못 낳.....지만 한국 신화속에서 알에서 태어난 사람이 꽤 되는지랔ㅋㅋㅋ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