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550 어제 2,502 최대 10,129 전체 751,11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BL 게시판 목록 총 136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다시 이상해씨부터 시작해보자구! 포켓몬 제1판 레스 (209)
  2. 현재: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295)
  3. 3: 차원이 달라도 난 널...♡차다마 BL판!!! 레스 (102)
  4. 4: 공식부터가 틀려먹은 오소마츠상 제1마츠! 레스 (481)
  5. 5: 문학소녀 눈에는 과연 문학만 보일까..? 문학작품 파는 스레! 레스 (135)
  6. 6: 승리를 위해 fight! 망상을 위해 fight! 특촬물 통합 BL스레 레스 (165)
  7. 7: 디즈니/픽사 BL스레 레스 (22)
  8. 8: Murder Husbands....쿠룩쿠룩 한니발 스레 레스 (3)
  9. 9: 꿈과 사랑의 [영화/드라마] 커플 스레! 레스 (40)
  10. 10: 달리면서 겸사겸사 사랑도 하는 그런 테런 BL판! 레스 (1)
  11. 11: 내가 파는 벨 커플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이유를 쓰는 스레 레스 (77)
  12. 12: 원작에서 떠먹여주는 헤르만 헤세 스레! 레스 (117)
  13. 13: scp-bl-001 레스 (13)
  14. 14: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434)
  15. 15: BL판에서도 멈추지 않는 그것은 잡♡담! 레스 (292)
  16. 16: 네명의 여사님들이 떡밥과 커플을 떠먹여주는 CLAMP 없니? 레스 (8)
  17. 17: 네모바지 스폰지밥 BL스레! 레스 (8)
  18. 18: 하라는 배구는 안 하고! 안녕큐 BL판! 레스 (178)
  19. 19: 취향과 설정을 부르짖는 스레! (울음 주의)(시끄러움 주의) 레스 (98)
  20. 20: 하트비트 메모리얼 구매 실패했다... 레스 (6)
  21. 21: 사랑100%,초능력으로 연애하는 모브사이코BL판!! 레스 (58)
  22. 22: 검은 내려놓고 사랑의 도피를 해라!! ☆종말의 세라프 BL스레!!☆ 레스 (8)
  23. 23: 오래오래 행복하게 금연하자구! ACCA 13구 감찰과 스레! 레스 (10)
  24. 24: 나랑 같이 동반레스 하지 않을래요? 문호 스트레이독스 1판☆ 레스 (72)
  25. 25: 우리들은 비엘러! ~ 우리들은 푸르다 비엘스레 ~ 레스 (6)
  26. 26: 게이가 아니라 케이! K 1판 레스 (24)
  27. 27: 이제 하다하다 돌도 연애를 합니다... 웹툰 가담항설 BL스레 레스 (50)
  28. 28: *더 이상 마음에만 담아두고 싶지 않아! 마이너 커플 썰/ 연성 스레!* 레스 (2)
  29. 29: 사랑이 싹트는 성배전쟁! FATE시리즈 통합스레1판 레스 (33)
  30. 30: 쿠로바스의ㅡ 레스 (3)
  31. 31: 자캐야... 넌 사실... 호모란다! 자캐 bl 스레! 레스 (18)
  32. 32: 남성향/하렘 애니에서 BL 파는 사람 모여랏! 레스 (18)
  33. 33: BL 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121)
  34. 34: 짱구철수 파는 사람? 레스 (47)
  35. 35: 좋아하는 컾에게 빠진 이유&장면♡! 레스 (73)
  36. 36: 내가 좋아하는 키 차이는?♥ 레스 (54)
  37. 37: 사람은 모두 [ ]을 위해서 살지. '장인의 나라' bl스레! 레스 (1)
  38. 38: [1차] 신을 믿으십니까? 레스 (159)
  39. 39: 영고캐가 바글바글, 도쿄구울 BL스레! 레스 (12)
  40. 40: 그건 틀렸어! 단간론파 1판☆ 레스 (271)
  41. 41: 대체 왜 여기에 수영77ㅔ이가 없는거죠?? 프리 스레!!! 레스 (8)
  42. 42: 비에루로 빠져들게 된 계기를 적는 스레 레스 (103)
  43. 43: 남자인데 BL파는사람있어? 레스 (24)
  44. 44: 티르 나 노이에서도 밀레시안 덕질은 멈추지 않아! 밀레시안 총수 제 1판! 레스 (222)
  45. 45: 아직 해결못한 미해결문제, 이과문과야 문과이과야? 레스 (71)
  46. 46: *애니는 꾸금이 아니라구욧!* 세계제일의 첫사랑 애니ver. 레스 (15)
  47. 47: 솔직히 엮어봤잖아! 웹툰 통합 BL 스레 레스 (197)
  48. 48: 따끈뜨끈한 BL 소설판 [조아라] 종합스레 레스 (71)
  49. 49: 한국라노벨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1판★ 레스 (348)
  50. 50: 렛츠 트위스트 어게인! 내 심장을 쏴라 스레 1판 !! 레스 (15)
( 4179: 295) 공 수 취향 A or B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28 01:23
ID :
BLgGRjTdCJDJE
본문
공수 취향을 A or B로 제시하고 답해보자


 일단 나먼저

성인 공x애같은 수 or 애같은 공x 성인 수


여기서의 성인은 행동이 뛰어나 본받을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 을 뜻하는거야.

 한쪽은 애처럼 징징대고 말 안듣는다면 받아주는쪽은 어디가 좋아?
2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fX/4gw2YgU

ㅗ아 너무 어렵다 둘 다 좋은데..오늘은 후자가 끌리는 기분이야

ㅜ싱글대디공 vs 싱글대디수

2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GXRLDOHVuvM

ㅗ후자! 사실 현실적으로 싱글대디의 으쌰으쌰를 보는 건 조금 힘들지만 만약 수라면 아이를 위해 뭐든지 하는 아부지가 보고 싶넹


ㅜ케이크공vs케이크수 케이크버스 얘기야~

2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PYAIV7C10I

ㅗ 케이크공!!!!+ 케이크!!!공!!!!!!
ㅜ 존댓말하면서 꼽주지만 개잘생긴 상사 공 vs 개까칠한데 능력있는 부서 미모1위 상사 수

2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2U0hvOEzhuU

ㅗ후자후자후자!!
ㅜ공이 먼저 고백 vs 수가 먼저 고백

2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6RDRKg4k2D2

ㅗ후자후자후자ㅏㅏㅏㅏ거절당할까 조마조마해서 눈 울망울망하게 뜨고 공 올려다봐라. 공은 조금 당황해서 수 내려다보다가 빨간 얼굴이나 목이나 귀나 보고 웃음 터뜨리면서 자기도 좋아한다고 예전부터 계속 좋아해왔다고 말하면서 꼭 껴안아줘야지.


ㅜ동화책의 남주×그 책속의 악역vs동화책의 여주ts×그 책속의 남주

2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sLalnOsfzc

ㅗ히어로는 빌런이랑 엮여야 제맛

ㅜ의사×경찰 vs 경찰×의사

2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3vMLBK6ApPg

ㅗ전자!의사가 경찰 상처를 누르면서 잔소리 해줬으면 좋겠다.


ㅜ(의인화 커플로) 책 커버공×책 수 vs 꽃이공×꽃병수

2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ILRUfZS9c+

ㅗ (당황) 난 후자로 할게. 꽃병은 꽃이 시들까 전전긍긍하고 꽃은 그런 꽃병을 되려 위로해주고. 꽃병은 자신이 예쁘지 않아 꽃이 왜 날 좋아할까, 항상 꽃과 비교하며 초라하다 생각하지만 꽃이 보기엔 꽃병은 소박하지만 예쁜 꽃병인거지. 그런 꽃병이 있기에 자신이 더욱 예뻐 보이는 거라며 예쁜 사랑을 하다 결국 끝에는 드라이 플라워가 된 꽃과 다시 만나는 거다! 이렇게 둘은 영원히!

ㅜ 비관론자 x 낙관론자 vs 반대

2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0ymJg3n20RQ

ㅗ언뜻 보면 낙관이가 비관이 많이 신경써주고 그래서 낙관→비관같이 보이는데 사실은 비관이가 낙관이한테 알게모르게 치유와 구원을 받고 있었고 낙관이에 대한 연심이 걷잡을 수 없이 커져서 실제로는 비관→→→→→→→낙관인 것
결론: 이게뭐야

가. 천재여서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성과가 나옴. 밖에서는 모두의 선망의 대상이지만 본인은 노력하지 않아도 다 쉽게쉽게 되는 세상에 따분해하고 있음. 그러다보니 성격도 자연스레 시니컬해짐.

나. 항상 노력하지만 재능이 부족해 성과는 그다지 나오지 않음. 본인도 그게 콤플렉스라 자기혐오가 알게모르게 심하다.
(세상 모든 것을 사랑하는데 자기 자신은 싫어하는 스타일?♥
그러나 힘든 일이 있어도 기죽지 않고 항상 밝게 웃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힘을 북돋워주어서 주변인들에게는 알게모르게 사랑받고 있다. (본인은 무자각이지만.)

2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0ymJg3n20RQ

>>255
오타 미안;;;♥는 )로 다시 읽어줘ㅠㅠㅠ

2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Shr291JE+s

ㅗ굳이 고르자면 후자로 멘탈 갈리고 나가리되는 거 보고싶다

ㅜ사랑에 인생 배팅하는 공×사랑에 인생을 갈아넣기는 싫은 수 vs 리버스

2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jDNK+xCqmc

ㅗ전자!!!

ㅜ어그로x병맘 vs 병맘x어그로

2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Os9DvJjEy+

ㅗ전자

ㅜ먼치킨공vs먼치킨수

2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O4UIb/mhvCM

ㅗ둘 다 좋은데 전자로 먼치킨공에 꿇리지 않는 오진 수가 공을 시니컬하게 대해줬으면 좋겠다ㅋㅋㅋ

ㅜ매 맞는 공 vs 매 맞는 수

2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xqBOG6VgOs

ㅗ 둘 다 별로 안 끌리지만 굳이 고르자면 ㅈㅈ

ㅜ 공 1인칭 오레사마 vs 오레

2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lbgo1QWKAI

ㅗ음..'오레-'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굳이 고르자면 후자네.

ㅜ눈이 안보이공,다정공×다정수,목소리 좋수 의 아련한 분위기
VS
잘생긴 호구공,캐발랄하공×잘생긴 과묵수, 허당수 의 발랄한 학원물

2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xKjGEn1bAc

ㅗ압도적으로!!!!전자!!!!

가 연상인데 남동생 속성
나 ㅇ

2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xKjGEn1bAc

>>263 헉 짤렸다...
나 연하인데 형 속성

2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yS8Dk7LM62

ㅗ 가! 연상이 남동생 같은 타입이라 생각하면 매우 좋음..! 대체로 이런 타입을 수로 하고픈 작은 소망이 있음!

ㅜ 괴팍한 마법사 vs 제자 겸 조수
제자 겸 조수 vs 괴팍한 마법사
내 취향이 듬뿍 들어간 조합이라 기대

2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hecf4DoM6YE

ㅗ 공수 얘기지? 후자가 좋아!!

ㅜ 겨울x여름 vs 여름x겨울

2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4qZFoRyX2A6

ㅗ 성격이 아닌 계절 그대로 여름x겨울!!

ㅜ 죽을 놈 x 죽을 놈 살리고 있는 놈
죽을 놈 살리고 있는 놈 x 죽을 놈

2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4ce/Q+LqL+

ㅗ구원자ㅡ피구원자 관계라면 후자 아니라면 전자(모호하다)
ㅜ만드는 사람×먹는 사람/먹는 사람×만드는 사람

2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RzTC3E++Yc

ㅗ전자가 좋다 근데 뭘 만들고 먹는지 모르겄네..
ㅜ괴도x탐정
탐정x괴도

2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TIaaJoujwm+

ㅗ닥전!!

ㅜ오글거리지만 귀엽고 다정한 애칭으로 상대를 부르는 공 vs 수

2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yaJ+GyqVac

ㅗ이런 건 개인적으로 수!!!!!!!
귀여운 아이는 오른쪽으로ㅇㅇㅇ
ㅜ애상적 분위기(?)를 풍기고 다니지만 의외로 눈물이 없음×항상 밝아서 태양같은 분위기의 사람이라 울 일이 없어보이지만 의외로 눈물이 많음/리버스

2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je8pDiVAEHM

ㅗ닥후닥후 웃음도 많고 눈물도 많은 공 쬲!!

ㅜ육아물에서 아이가 아빠들 부르는 호칭이 대디x파파 vs 파파x대디

2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ltvavz63cw

ㅗ전자
ㅜ 4차원x정상인 정상인x4차원
4차원은 엉뚱한짓을 많이하지만 진지해질땐 진지해지고
정상인은 4차원이 엉뚱한짓할때 한숨쉬거나 말리거나함

2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n1ri+rRc9g


4차원x정상인


변성기가 온 공과 변성기가 안 온 수vs 변성기가 안 온 공과 변성기가 온 수

2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Ha/upxz1zA

ㅗ 전자든 후자든 리버스화 되는 취향이라 고민...후자..

ㅜ 언데드 x 일반인 or 일반인 x 언데드
흔해빠진 클리셰지만 클리셰가 클리셰인 이유가 있지

2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2TocCGSmxgc

ㅗ후자!!외롭고 어른미있는 언데드수였으면 좋겠다

ㅜ아침형 공x저녁형 수 vs 리버스

2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GHhU4tuYqc

ㅗ 저녁형 수! 공은 귀찮고 졸린데 수가 애달아서 유혹해줬음 좋겠다 ㅋㅋㅋㅋ
ㅜ (사극이긴 하지만) 호위무사공x중전도있는수 or 호위무사수x중전도내꺼너도내꺼야공

2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GaSwm+3jWjc

ㅗ 후자뭐얔ㅋㅋㅋㅋㅋㅋ 역시 호위무사는 수여야지!!

ㅜ 마법사 x 신부님 or 신부님 x 마법사

2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tBGE1xH++A


신부님!!!!!!!!!!!마음이 아프구만. 일단 전자.


다른 거는 다 잘 기억하는데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기억만 잃어버리는 병.
이런 병을 앓고 있는 캐릭터는 공이랑 수랑 어느 쪽이 좋으냐?

2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QCDFm0T/4k

ㅗ 수가 좋을 것 같아! 공이 그러면 찌통이잖아...

ㅜ 일공일수와 다공일수 중에 뭐가 좋아?

2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drRhs6luJc

ㅗ 다공일수인데 뭔가 수가 진짜 여우수라 공들이 몸달아서 되려 애원하는.. 여왕벌수를 봤으면 흔다ㅠㅠㅠㅠ 정작 안기면 앙앙대는.. 하ㅠㅠ

ㅜ 취향 타겠지만 선생공x학생수 or 학생공x선생수

2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olEYYeWgwAI

ㅗ 학생공x선생수
ㅜ G랄수x능글공 or 능글수xG랄공

2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5ZX6xqhfGw

ㅗ 개인적으로 후자ㅋㅋ 능글수 좋다

ㅜ 상사×부하 or 부하×상사

2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7ycSz65PaJ2

ㅗ 개인적으로 부하같이 힘없는 사람이 깔리는게 취향!!전자각

ㅜ 능글공×자존심쎈수or자존심쎈공×능글수

2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JmtEvgn9BJ+

ㅗ 후자!

ㅜ 여우수 vs 아방수

2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L+UDwhRHSM

ㅗ둘 다 좋은데ㅋㅋㅋ 고르자면 아방수!

ㅜ울보공 or 울보수 어느쪽이 좋아?

2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XryJQRC1do

ㅗ닥전!! 슬퍼도 울지만 기뻐도 주책맞게 눈물 뚝뚝 흘리는 공이 너무 좋다ㅠㅠ

ㅜ달콤한거에 사족을 못쓰는 공×단거 그켬하는 수 vs 리버스

2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y9GNRyHoZ7E

ㅗ리버스! 공이 극혐하면서도 초콜릿키스 하는 게 보고싶다

ㅜ투닥거리는 사이인 배틀bl이
나중에 서로 이해하는 최강콤비됨vs나중에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사이 나빠짐

2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yNYX3faZzc

ㅗ후자!!!!!! 서로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지만 절대 돌이킬 수 없는 것도 좋고.. 죽도록 사랑하지만 사랑 외에는 서로 통하는 게 없어서 결국 헤어지는것도 좋다..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는 그때 그러지 않았다면 더 나은 사이가 되지 않았을까 후회하지만 둘다 그때는 지금과 다르니까 어쩔 수 없다는 것도 이해하고, 지금도 결코 타협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는 걸 인정하고 체념하는 거. 이미 마음속으론 서로를 용서했지만 그마저도 너무 늦어버리는 것도 좋고, 상처가 너무 커서 절대 상대를 용서하지 못하는것도 좋아. 하지만 두번다시 서로만큼 열렬히 사랑한 상대가 없어 결코 후회와 그리움을 멈출 수는 없겠지.. 앵슷찌통 취향...ㅠ

2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yNYX3faZzc

>>289 앗 깜빡했네

ㅜ잘생긴 얼굴로 유치하고 아재같은 구식플러팅 날리는 공이랑
무표정으로 듣는건지 마는건지 속을 알 수 없는데 사실 다 듣고있었던 사랑꾼 수 vs 아재드립 그켬하는 티 다 내면서도 재밌게 반응해주고 대화이어가는 병맘 수

2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Nws7mH+UNQ

ㅗ전자 ㅋㅋㅋㅋ 귀엽잖아!
ㅜ몇 세기의 세월을 살아온 공x일반적인 수명의 수vs반대

2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ORSLvcZmBs

ㅗ 매친..전자나 컾조합이나 너무 하나같이 좋잖아.....

ㅜ 연구자 x 실험원 or 실험원 x 연구자

2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wyFDydukDQ

ㅗ실험원은 혹시 실험체를 말하는거야?ㅋㅋㅋ맞으면 난 후자갈랭ㅋㅋㅋ아 뭔가 나른한  분위기의 여유롭고 능글맞은 실험대상 공이랑 날카로운 연구자풍 수  보고싶다ㅋㅋㅋ실험원은...음잘모르겠어ㅠㅠㅠ

ㅜ조용한미친놈공x능글수 능글공

2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wyFDydukDQ

>>293 앗 쓰다말았다ㅠㅠ 능글공x조용한미친놈수

2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02IFzVPxHQ

ㅗ 조용한 미친놈 수 ㅋㅋㅋㅋㅋㅋ 돌아와보니 막 혼자 침대에 묶여있고 이러면 보는사람 불끈...!! 뭐 하는거야, 라고 묻지만 이미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앞섬이 두둑해져선 앞뒤 안 재고 박아대는 공을 보는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ㅋㅋㅋ

ㅜ 공대공x이과수 vs 이과공x공대수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