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953 어제 2,684 최대 4,859 전체 590,84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BL 게시판 목록 총 129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BL 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119)
  2. 2: 죠죠! 나의 마지막 ♥꽃다발♥ 이다! 받아다오! 죠죠의 기묘한 모험 BL 1판!! 레스 (7)
  3. 3: 비엘 소설 보는 동인녀들 모여랏 레스 (59)
  4. 4: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222)
  5. 5: 사랑은 사♥랑으로밖에 갚지 못한다! 단간론파 어나더 BL스레 레스 (14)
  6. 6: 하라는 배구는 안 하고! 안녕큐 BL판! 레스 (173)
  7. 7: 차원이 달라도 난 널...♡차다마 BL판!!! 레스 (77)
  8. 8: 공식부터가 틀려먹은 오소마츠상 제1마츠! 레스 (446)
  9. 9: ★☆공식에서 다 해줘서 마이너인 걸까...? XXX HOLiC 제 1판☆★ 레스 (5)
  10. 10: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404)
  11. 11: ☆1차창작 통합스레☆ 레스 (67)
  12. 12: 의인화 통합스레 레스 (112)
  13. 13: 종류 상관없이 자기가 파는 커플링 적고가자 레스 (150)
  14. 14: BL판에서도 멈추지 않는 그것은 잡♡담! 레스 (258)
  15. 15: 짱구철수 파는 사람? 레스 (24)
  16. 16: 농구 만화라고 쓰고 bl 만화라고 읽는다! 쿠로바스 bl판! 레스 (62)
  17. 17: ☆ 메이플스토리 BL 스레 ★ 레스 (61)
  18. 18: 피겨게이를 봐줘 얘들아..! 유리!! 온 아이스 레스 (24)
  19. 19: 승리를 위해 fight! 망상을 위해 fight! 특촬물 통합 BL스레 레스 (122)
  20. 20: 원작에서 떠먹여주는 헤르만 헤세 스레! 레스 (83)
  21. 21: [1차] 신을 믿으십니까? 레스 (151)
  22. 22: 한국라노벨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1판★ 레스 (342)
  23. 23: 나랑 같이 동반레스 하지 않을래요? 문호 스트레이독스 1판☆ 레스 (63)
  24. 24: 트와일라잇 골목길에서 모이는 사이퍼즈 1판! 레스 (18)
  25. 25: 너, 내 동료가 되어라! [원피스BL 제 1스레] 레스 (46)
  26. 26: 그건 틀렸어! 단간론파 1판☆ 레스 (269)
  27. 27: 이 빵 속엔 뭐가 들었나요? 위저드 베이커리 제1판! 레스 (60)
  28. 28: 아직 해결못한 미해결문제, 이과문과야 문과이과야? 레스 (70)
  29. 29: 애증배틀호모의 결정체! 데스노트 BL스레 레스 (54)
  30. 30: 게이가 아니라 케이! K 1판 레스 (23)
  31. 31: 티르 나 노이에서도 밀레시안 덕질은 멈추지 않아! 밀레시안 총수 제 1판! 레스 (219)
  32. 32: 사랑이 싹트는 성배전쟁! FATE시리즈 통합스레1판 레스 (28)
  33. 33: 내가 파는 벨 커플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이유를 쓰는 스레 레스 (62)
  34. 34: 사랑100%,초능력으로 연애하는 모브사이코BL판!! 레스 (56)
  35. 35: 이치카라퓨타에 깔려죽은 카라이치 동료를 찾습니다 [이치른] 레스 (17)
  36. 36: 이제 하다하다 돌도 연애를 합니다... 웹툰 가담항설 BL스레 레스 (43)
  37. 37: 따끈뜨끈한 BL 소설판 [조아라] 종합스레 레스 (52)
  38. 38: 순경님 저희는 잡혀도 여한이 없습니다,아동만화 bl 스레! 레스 (106)
  39. 39: 아이돌과 함께하는 신나는 채광게임 앙스타! BL 제 1판 레스 (49)
  40. 40: 오래오래 행복하게 금연하자구! ACCA 13구 감찰과 스레! 레스 (3)
  41. 41: 문학소녀 눈에는 과연 문학만 보일까..? 문학작품 파는 스레! 레스 (122)
  42. 42: 코미카 bl 만화 통합스레! 레스 (3)
  43. 43: 남자인데 BL파는사람있어? 레스 (19)
  44. 44: 오버워치 BL게시판이다!! 레스 (63)
  45. 45: 플러스 벨트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판! 레스 (51)
  46. 46: 남성향/하렘 애니에서 BL 파는 사람 모여랏! 레스 (10)
  47. 47: 솔직히 엮어봤잖아! 웹툰 통합 BL 스레 레스 (183)
  48. 현재: 고전 나루토 bl커플 다시한번 보고싶어 도와줘! 레스 (17)
  49. 49: 심심한 마왕 스레! 레스 (10)
  50. 50: 하트비트 메모리얼 구매 실패했다... 레스 (5)
( 325: 17) 고전 나루토 bl커플 다시한번 보고싶어 도와줘!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07 00:16
ID :
BLNum7Bwp0fgA
본문
나루토하면 공식 커플은 사스나루 아니겠어??!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t0H6zIdhjI

야레야레~ 키미 센.세.타.치를 무시하는건가? 는 카카이루로 갱신. 공식 부부인 사스나루사스를 유일하게 대적할 수 있는 커플ㅋㅋㅋㅋ 내가 나루토를 파던 당시에는 그랬어. 이 커플 인기가 ㄷㄷ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n3bz4Zurls

키바시카..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6n2G3iaqwQs

나 나루토팠을때 카카사스..... 헤헿 이거 파는 사람 완전 소수로 알고있는데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EYdmcOe7Po

나는 나루토x가아라 따위를 밀어서 살기 힘들었다.. 아니 성우가 아상이잖아?!! 깔아야지?!! 그리고 질풍노도 배틀 호모에서 다다이마 오카에리 할 것 같은 현모양처(?)가 되는 가아라가 너무 사랑스러웠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y3YuXRkHxCo

나는 시카마루x나루토 민다!
시카마루 마지 벤츠! 시카마루라면 나루토 힐링해줄거라 믿는다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fL8VAQ2JWM

다른사람들이 사스나루 밀때 혼자서 묵묵히 나루사스를 밀었다.. 아니 사스케 너무 예쁘장하지 않아ㅠㅠㅠ?! 그리고 초반에 나왔던 자부자랑 하쿠 케미도 너무 좋았어..이것또한 주변에서 나만 밀었지..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xjvGRhDzGU

자부자랑 하쿠!!!!!!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U+9qOQtxPs

솔직히 나루토는 총수라고 생각했었다..
그래서 가아나루나 사스나루나 시카나루나!! 그런게 개인적으로 카카이루라서리 카카나루나 파파나루는 지뢰!
요즘에도 가아나루 검색하는데 연성이 없..(크흡
가아라가 얼마나 멋진데에에ㅔㅔㅔㅔㅔㅔㅔ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0u/kptmWQ6

카카이루!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Vjyd9eu8xQ

이런! 하야겐마를 무시하는거야?? 나름 2차 창작도 흥했(었)다고!!!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2Xc1m1BL+Sg

나루사스는 옛날엔 마이너였지만 작가가 너무 밀어줘서 이제 사스나루보다 메이저고 공식에서도 엄청 밀어줌..ㅎ 작가나 애니팀이나 굿즈회사나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LNfnDzRmZk

주요한 인물들은 결혼했으니 엮기가 좀 그렇고
애니 오리지널 닌자 타조 나오는 편에 그 두 닌자들 엮는다..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vIbmjZi4As

>>5 너 나랑 같은거구나!!!!!!!! 할렐루야!!!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KmZKcypOss

사스른으로 갱신 스이사스 데이사스 나루사스ㅠㅠ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Hq8RThUg2B+

나루사스 나루가아... 크면서 나루토 컾링을 파게 되어따
그리고 동인계의 전설 카카이루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As9o5+my2zU

카카시 총수 몇년전부터 꾸준히 파왔다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