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920 어제 2,861 최대 10,129 전체 1,042,026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BL 게시판 목록 총 15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이상해씨는 이상해풀로 진화했다! 포켓몬 제2판 레스 (275)
  2. 2: [1차] 신을 믿으십니까? 레스 (177)
  3. 3: 하라는 배구는 안 하고! 안녕큐 BL판! 레스 (191)
  4. 4: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384)
  5. 5: 내 눈에만 둘이 열애하는 거 처럼 보여..? 비엘필터 스레 레스 (35)
  6. 6: 비에루로 빠져들게 된 계기를 적는 스레 레스 (122)
  7. 7: 승리를 위해 fight! 망상을 위해 fight! 특촬물 통합 BL스레 레스 (207)
  8. 8: 사랑은 사♥랑으로밖에 갚지 못한다! 단간론파 어나더 BL스레 레스 (23)
  9. 9: 별빛에☆잠겨라! 클로저스 1판 레스 (6)
  10. 10: 남자인데 BL파는사람있어? 레스 (28)
  11. 11: 자전거께이 파는사람 없슴??ㅠ 겁페 BL스레 레스 (3)
  12. 12: 따끈뜨끈한 BL 소설판 [조아라] 종합스레 레스 (74)
  13. 13: 공식부터가 틀려먹은 오소마츠상 제1마츠! 레스 (688)
  14. 14: 농구 만화라고 쓰고 bl 만화라고 읽는다! 쿠로바스 bl판! 레스 (72)
  15. 15: 종류 상관없이 자기가 파는 커플링 적고가자 레스 (183)
  16. 16: 벨밍아웃 당한 가여운 친구들 있냐...? 레스 (28)
  17. 17: 새집에서도 동지를 찾을 수 있을까? 못생긴 호박수, 박색수, 괴물수 스레! 레스 (6)
  18. 18: 원작에서 떠먹여주는 헤르만 헤세 스레! 레스 (234)
  19. 19: 순경님 저희는 잡혀도 여한이 없습니다,아동만화 bl 스레! 레스 (125)
  20. 20: 나랑 같이 동반레스 하지 않을래요? 문호 스트레이독스 1판☆ 레스 (92)
  21. 21: 혹시 수영게이 파는 사람 없냐 레스 (2)
  22. 22: BL 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147)
  23. 23: 내가 파는 벨 커플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이유를 쓰는 스레 레스 (117)
  24. 24: BL판에서도 멈추지 않는 그것은 잡♡담! 레스 (345)
  25. 25: 사랑100%,초능력으로 연애하는 모브사이코BL판!! 레스 (66)
  26. 26: 솔직히 엮어봤잖아! 웹툰 통합 BL 스레 레스 (209)
  27. 27: 파랑색하늘에서 공중산책하는 이치카라(+카라른)스레 레스 (2)
  28. 28: 게임 BL스레 레스 (10)
  29. 29: 여기에 퇴마록 파는 사람 없니ㅠㅠ 레스 (1)
  30. 30: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482)
  31. 31: 주일도 쉬고 우주도 쉬는 주우쉽 판 레스 (13)
  32. 32: 난 너와 만나기 위해서 태어난 것 같아. 신세기 에반게리온 1st 스레드 레스 (54)
  33. 33: 다들 bl 웹툰 좋아해?? 웹툰 얘기하자ㅎㅎㅎㅎㅎㅎ 레스 (11)
  34. 34: 이 세계는...! 죽거나 나랑 사귀거나야! 언더테일AU통합 스레! 레스 (39)
  35. 35: 앙스타 하스미 케이토 오른쪽 BL 스레.. 레스 (1)
  36. 36: 문학소녀 눈에는 과연 문학만 보일까..? 문학작품 파는 스레! 레스 (160)
  37. 37: 아이돌과 함께하는 신나는 채광게임 앙스타! BL 제 1판 레스 (65)
  38. 38: 이름 말 안 하고 영업하는 스레 레스 (137)
  39. 39: 어머어머 너네 신경쓰여요! 빙과 BL 정녕 없는 것이니ㅠㅠㅠ? 레스 (16)
  40. 40: 트와일라잇 골목길에서 모이는 사이퍼즈 1판! 레스 (22)
  41. 41: 애증배틀호모의 결정체! 데스노트 BL스레 레스 (59)
  42. 현재: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해리포터 제1판!! 레스 (104)
  43. 43: 플러스 벨트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판! 레스 (85)
  44. 44: 다시 이상해씨부터 시작해보자구! 포켓몬 제1판 레스 (988)
  45. 45: 짱구철수 파는 사람? 레스 (53)
  46. 46: 이런 비엘은 싫어! 주인공 나가와 주위 남자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 이런 영웅은 싫어 1판! 레스 (20)
  47. 47: 명탐정코난 핫토리×신이치 좋아하는사람없나 레스 (11)
  48. 48: 좋아하는 컾에게 빠진 이유&장면♡! 레스 (88)
  49. 49: [원펀맨] 비엘 잡담판! 레스 (21)
  50. 50: 티르 나 노이에서도 밀레시안 덕질은 멈추지 않아! 밀레시안 총수 제 1판! 레스 (232)
( 1615: 104)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해리포터 제1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08 22:05
ID :
BLhVwR3PKJ4eM
본문
스포는 최소 엔터 3줄
췹 발언 절대 금지
19금절대금지!!수위는 키스까지만 허용
ts는 미리 얘기해줘! ts인줄 모르고 bl이 아닌줄 알수도있으니깐
근친은 3줄 띄어서!

주의-마루더즈와 스네이프의 일은 해리포터 판인만큼 주의해줘 마루더즈가 최애인 사람도 스네이프가 최애인 사람도 있으니깐????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고세대부터 후세대까지! bl이여 떠오르라!! 시작합니다 해리포터 1판!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jiU2OPw9M/E

>>28 어머 세상에 나 불렀니?


그보다 해리들 사랑 아니야?!! 리들해리도 좋지만 다큰 해리는 리들 엄청 싫어할텐데 좋다고...!
영웅공, 수가원수공X전직마왕수 만세!!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Hhn1Aj59sdM

불의 잔 1편에서 퍼시가 넘나 귀여워서 죽을뻔한 사람 나밖에 없어? 퍼시가 크라우치한테 차 권유하자 크라우치가 전혀 뜻밖이라는 듯한 표정을 짓다 고맙다고 하니까. 귓볼까지 빨갛게 달아오르고 후다닥 차 끓이러 가는거 넘나 완전 귀엽지 않음? 쌍둥이들이 차 마시다 얼굴보고 사레 들릴정도면 완전 새빨개졌겠지. 이 장면에서 거하게 치인거 같다...후, 너무 귀엽다...애들아 퍼시도 같이 파자....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hi5pa+BRDA

스네레귤!!  5학년쯤으로!
>>21  여기있어!!!

스네이프는 혈통에대해 열등감 폭발, 마루더즈 증오, 혐오, 릴리에게 너무함, 자기혐오, 자기비판등등을 가지고 있고. 레귤러스는 혈통의 자부심이 있지만 슬슬 자신이 가는길이 맞는걸까 의심하기 시작하고, 시리우스에게 애증, 멍청한 순혈에게 반감. 마루더즈 혐오등으로 한가득 차있는 상태인거지!

스넾은 레귤의 혈통과 우아함, 사상과 권력및 마루더즈 혐오
레귤은 스넾의 명석함 열정, 저학년과는 달리 남몰래 연습한게 느껴지는 우아한 행동들, 제일 중요한건 마루더즈 에 대한 생각등이 맞아서 나름대로 비지니스적 관계로 지내고  있는거야.

그러다가 어느날  -가령 파티나 축제때-  꾹꾹 눌러두던게 우연히마신 술  -선배들이 가져다 둔거거나 말썽꾼들이 바꿔둔-  때문에 취해 사고를 쳐버려!  (사고의 자세한 경위는 각자의 상상에)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hi5pa+BRDA

>>58에 이어서






그 뒤로 둘다 서먹하지만 필요해 의해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숙제같이하고 파티나 순혈모임 민달팽이 클럽등에 같이가는거야. 둘다 다른 여자들과 가기는 싫으니까. 이유는 한명은 릴리바라기고 다른쪽은 귀찮고 이득이 없으니까지.

조금의 시간이 지나고 나서 레귤이 먼저 말해. 그때의 일은 술때문이고 멍청했던 행위였고, 잊으라고. 스넾은 잠시 레귤을 내려다보다 비죽 웃으면서 말하는거지. 하, 그런걸 쓰고 있다니 생각보다 할일도 없나보군. 아니면 아직까지 생각할 정도로 의미가 있었나? 라면서!!!

레귤은 살짝 열불나는거야. 왜냐면 자기만 전전긍긍 하고 있던것 같거든!

한편 스넾은 그냥 넘어갈줄 알았던 레귤이 대화주제로 꺼내니 웃겨. 순혈의 자존심이라던가 잊고싶어서라도 안말할줄 알았거든.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hi5pa+BRDA

>>59에 이어서

안그래도 이리저리 요런저런 것들 때문에 스트레스받고 있던 와중에 질나쁘고 한심하고 치졸하며 멍청하지만 스트레스때문에 화풀이를 할만한것을 찾은 스넾.

그 때 있던일로 스넾은 레귤을 속터지게 만들어. 가령 사람이 많을때 레귤이 신경쓰지만 다른사람은 하나도 신경쓰지 않을정도로 밀착한다거나 미묘한 상황을 만든다거나 하면서. 그런데 얼마나 용의주도 하냐면 레귤도 이 상황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진다 생각할 뿐이지 일부러 만든거라고는 생각도 못하는거야.

한편 레귤은 미치겠어. 괜시리 그 말을 꺼내서 별것 아닌 거로  자신이 과민하게 반응하고 있나 싶음. 그 이후로 평소에도 가끔씩 부딪히거나 손끝이나 팔꿈치가 닿는걸로 슬그머니 스넾의 표정을 확인함. 그렇지만 스넾의 표정은 언제나 무표정, 가끔의 비웃음이나 자신이 끝낸 과제에 대한 조그만 미소뿐.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hi5pa+BRDA

>>60에 이어서



순혈로써 블랙으로써의 교육만 철저하게 받은 레귤에게선 남자끼리의 무언가를 한번 생각도 글자도 누군가가 말한것도 없는데, 온실속 화초 도련님에겐 자극인반면

스넾에겐. 사는 집 주변에선 흔하지 않지만 마냥 없는것도 아니고 어렸을때부터 길을 걸으면 들리는게 우울하거나 욕이거나 음담패설. 남녀가리지 않고 당하는 일종의 성희롱등등.


아무튼. 스넾의 레귤괴롭히기는 성공적으로 괴롭히고있을때 레귤이 참다참다 둘만 있을것으로 짐작되는 빈 교실로 스넾을 데려가서 조용하지만 단어를 하나하나 씹어밷듯 말함. 불쾌하니 최대한 자신의 몸에 닿지 않았으면 한다고. 스넾은 거기에 열등감 폭발. 내 혈통이 더럽냐. 반은 순혈이다. 이리저리 담고있던 열등감을, 소리치지도 않고 귀에 잘 틀어박히게 죄다 뱉어내.

레귤은 앗차싶음. 스넾을 몇년동안이나 봐왔고 눈치좋으니 열등감을 가지고 있는건 다 알고있었는데 스위지를 눌렀단걸 깨달은거지.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hi5pa+BRDA

>>61에 이어서

그 뒤로 이러저런 일들이 있으면서

열등감, 자존심.
우월감, 자긍심.

이런 것들이 얽히고 섥히면서 이어져나가는

딥다크 시리어스 피폐와 치(명적)유(해)물의 환상적의 콜라보레이션.


너무 길었다면 고멘! 랄까 누가  이썰좀 제대로 풀어서 연성해줬음 좋겠다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eqS0yWWhBE6

과거에는 해리른 이었는데 현재는 해리왼이 너무 좋다...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Jfz2IfEEkw

너무 보배로운 썰들이 가득해ㅠㅠㅠ 지금 당장 정주행 해야겠다ㅠㅠㅠㅜ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yHcprW+z67E

내 덤비그린이 조니뎁 때문에 짜식했다. 젠장 롤링 어째서 왜 그랬어요...차라리 해포영화에 나온 그린델왈드 뽑지 그랬어요....아니 차라리 조니뎁 말고 다른 사람을 뽑지 그랬어요....아냐 굳이 영화속 이미지 떠올리지 말고 소설로 생각해보자. 소설로...흑흑흐흙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E8ZJygff2cs

시리해리이이!!!!!(부르짖음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0AkVB/wZ+iI

>>65
22222333333 해리포터 영화 본편에서 나왔던 그린델왈드... 사진으로 나온 청년시절 배우인 제이미 캠벨 바우어 있잖아ㅠㅜㅜㅜ 그린델왈드가 1883년생이면 1926년에 마흔셋이니까... 그냥... 분장시켜서 내보내줘... 어차피 잠깐 나왔잖아...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QMrD+ePRTc

>>67 그린델왈드...(울컥) 43세인거 듣고 조니뎁 나이 보러 갔는데 조니뎁은 53세인데....완전 나이 차이나잖아....어쩐지 다들 조니뎁 나이 언급하더라ㅠㅜㅜ

신비한 동물 사전도 이 스레에 포함되는 거야? 이런 고민은 주쉽 스레가 만들어지고 우쉽 스레를 만들어야 되는지 갈등했던 것과 비슷하면서도 다른거 같아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분가해야 되는걸까..?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gGzS5iL8QqU

애들아 기억하고 있니? 해리가 사귄 ((첫)) 친구가 론이었단 사실을? 이 사실 만으로도 이미 쩌는데 해리가 처음으로 친구네 집에 자게 된 것도 론이 잖슴? 그렇게 모든 처음을 론과 함께 하다가 첫 열애도 론, 첫 키스도 론, 결혼도 론이랑 골인하게 되고!!! 소꼽친구랑 연애하고 결혼하는거 진짜진짜 좋아한다!! 또, 론이 여자였다면 해리랑 럽 관계 되었을거란 말도 있고 미래에 해리 배우자 생각하면은 가능성 높았지 않을까 두근두근 하고 있어...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GhJAuKTm102

>>68 같이...써도 되지 않을까...? 어쨌든 같은 세계관의 스핀오프 시리즈니까...아닌가, 서로 다른가..(쭈글)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4Mzvy+QXn6

>>69 헐 미칫....해리랑 론이랑....#영업당함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4Mzvy+QXn6

사실 난 드레해리판다...
드레이코가 해리 첨봤을때 첫눈에반한거지 근데 감정을 잘모르겠어 하지만 해리가 자기랑만 친하게 지냈으면 하는건 있는거지 근데 해리가 론이랑 헤르미온느랑 친하게 지내니까 심통이난거야 그래서 막괴롭히다가 나중에 자기 감정을 알아챈거지 그리고 여태까지 미안했다고 그러면서 수줍게 다가가는거지 글고 해리한테 내가 순수혈통에 남자지만 네가 좋아 나랑 사귀자 이러면서 2학년때 마지막쯤에 사귀는거지 그리고 해리는 3학년때 두들리가 날 너무 괴롭혀서 힘들어 이러면서 드레이코한테 기대면 드레이코가 두들리가 누군데? 이러면서 무섭게 물어보고 해리는 별생각없이 내 사촌인데 날 너무 괴롭혀서...이러면 드레이코는 잘살고 드레이코의 아빠인 루시우스는 아들빠돌이이니까 드레이코가 아빠가 좀도와주세요 이러면서 겁나잘사니까 머글돈으로 바꾼 머글돈을 엄청 많이 챙기고 두들리네를 바르고(?) 이제 해리한테 우리집에서 살아 미리 시집살이(응?) 하라는식으로 하지만 글쎄 집요정들 시켜먹지 않을까 해리는 드레이코랑 알콩달콩 살았으면 드레이코가 해리랑 같이 있으면 볼드모트한테 안넘어가겠지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ndDR7tKDzzY

ㄱㅅ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3T2e4RLTc1Q

시리해리로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0XiSny0fL+

진짜 너무 슬프다...어디 판으로 가야될지 망설이다가 BL판 왔어. 어...내가 파는 커플링은 드레플(리버스도 ㅇㅋ) 칰론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어 파는 사람 아무도 없니??!! 해외존잘님 팬픽때문에 파게되었는데 눈물난다 정말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5zJYOrJQYZM

시리무결혼하자...진짜 식 안올리고 뭐하십니까...
는 이미 결혼했던갘ㅋㅋㅋㅋㅋㅋ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OnpacaQ9lk

볼디해리, 리들해리 ㅠㅠㅠㅠ 사랑이다 진짜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r5dKzPrfjA

스네레귤로    윙가ㅡ르디움 레비오우ㅡ사아ㅡ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oVvccCx3LQ

해리포터 메이저 아냐?! 왜 여기있어! 스네 교수님 최애라 스네른 밉니다.. 해리스네 리들스네 시리스네 젬스네 드레스네 악 여기가 내가 죽을 곳인가 보오 (죽었다.)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X3a7iCTm9Y

어머낫 해포 bl 스레라니...♥♥
암튼 제스네 흥해라고 외치고 갈게!!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cyIhyChVSA

으앙 묻혔다ㅠㅠ 해리드레로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cyIhyChVSA

시레ㅣㅣ제 없냐 시리제ㅠㅠ 절친이 연인이 되는거 좋아하는 사람 나뿐이니....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JgYtUjjdjaI

>>82 안녕 나도 있어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0dJEpumk2Q

시리무로 갱신^^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urRcmdj8yA

여기는 리무시리로 갱신. 리무시리 동지 있니..?? 허허 리무스, 책에서 배울 수 있는 각종 이야기로 시리우스를 혼란스럽게 해 줘어어어어우어어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LPuuIKqlG2

해리스네로 ㄱㅅ

오러 해리가 겨슷님 살리려고 완전 과거로 가서 겨슷님 힐링해주는 것두 좋고...
3~4학년 즈음에 겨슷님 덕후 말포이가 겨슷님이랑 하하호호거리는 장면보고 겨슷님 청초한 웃음에 덕통사해서 혼자 설익은 풋사랑하는 해리도 좋고...
겨슷님 안 죽었다는 가정하에 아프고 병든 겨슷님 자기 별장에 데려다가 병간호하면서 피폐불륜로맨스 찍는 것도 좋고.....
겨슷님이 마법의 약 잘못 먹고 일고여덟살 정도로 어려져서 낑낑대면서 인상팍쓰고 큰 망토 두르고 수업하시는 거에 코피퐝하는 호그와트 애들두 보구싶고
볼드모트한테 굴려지고 세뇌당했던 체념세브의 낮은 자존감을 높이느라 우여곡절 연애하는 해리도 좋다

하하!!!! 사제커플 흥해라!! Always!!!!!!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LPuuIKqlG2

후 생각해보니까 해리스네의 묘미는 역시 피폐라고 생각함

세브 생존썰 찌끄려 본다. 우여곡절 끝에 평화가 찾아온 마법 세계. 영웅이 된 해리와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종적을 감춘 세브교수님. 수년 후에 지니와 이혼한 해리. 사유는 지니는 해리가 자신을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껴서. 해리는 그녀를 어째선지 붙잡고 싶지 않았음. 영국 마법세계는 당연히 스캔들에 시끌시끌해지겠지. 오러 휴가내고 잠시 지치고 처연하고 허무한 기분에 프랑스나 한가한 목초지로 여행나온 해리가 이상한 헌책방에서 책방 주인하고 있는 절름발이 세브 딱 목도했음 좋겠다.... 몸을 위탁할 곳도 없고 마땅한 지인도 없는 겨슷님이 과거에서 도피하는 방법은 해외도피 후 자영업 운영였던 것이다. 자신을 영웅으로만 여기는 마법사회가 주는 막중한 책임감에서 잠시 벗어난 해리가 그 근처에 방 잡고 맨날 헌책방 드나들었으면. 교수님은 분명 극혐할 것. 자신의 조용한 세계를 원수이자 연적의 아들인 영웅님 따위가 침범해?? 당장에 쫓아내고 싶지만 교수님 여기 계신 걸 예언자일보가 알면 어떻게 될까~?~~?? 요딴 식으로 은근 어른남자미+능글미 뿜으면서 협박하는 해리 꼬라지 보고 교수님 그냥 입 꾹 다물겠지.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LPuuIKqlG2

그렇게 헌책방 며칠 드나들다가 '책 사지도 않을거면 당장 꺼져라!! 영업방해다!'하고 겨슷님 한 소리 했으면. 헌책방의 분위기가 좋아서 코코아나 마카롱 사들고 교수님 앉아계신 근처에서 땡땡이나 아스테릭스같은 만화 대충대충 읽기도 하고 가게 청소도 해주던 해리 기분 팍 상하겠지ㅋㅋㅋ 평소 책 읽기 싫어하는 해리가 겨슷님이 읽는 책 사겠다고 징징대면 겨슷님 안 판다 어쩌다 하다가 둘 사이에 언쟁 시작해라. 과거 얘기 부모 얘기 인신공격 배틀호모 찍다가 기분 더러워져서 걍 책 해리 얼굴에 던져버리면서 해리 쫓아냈으면.... 해리 그러면 씩씩 거리면서 책 집어들까말까 하다가 책 가지고 책방 나올 듯ㅋㅋㅋ 여관방 가서 하릴없이 책 읽다가 (책은 미하엘 엔데의 모모였으면ㅠㅠ) 술술 재밌게 잘 읽는 자신 보고 놀라는 해리! 중간 중간에 교수님이 인상깊게 읽은 부분 밑줄치고 필기한 것 보면서 '이것봐라... 이 양반 아직도 책에 낙서하는 버릇 못 고쳤네' 이런 잡생각도 해라.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LPuuIKqlG2

해리 책 다 읽고 터덜터덜 니트에 면바지 입고 책방에 화해의 의미로 마들렌 같은 거 사가지고 가라... 책방 갔는데 배낭여행 대학생으로 보이는 존잘 프랑스 남자 놈팽이랑 교수님이 사근사근 유려한 프랑스어로 대화나누는 거랑 은근한 둘 사이 손이 스친다든가 이런 거 보고 배알꼴려라. 뭔 말인지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뭔가 저 놈이 세브를 꼬시는 듯한 광경에 빡친 해리. 해리는 본인의 감정을 질투라고는 절대 생각 못할 듯ㅋㅋㅋ 그 프랑스남은 분명 겨슷님의 처연아련미에 반해서 작업걸려는 걸거야...ㅎ 눈치없는 망충미 겨슷님은 망할 포터나 보다가 오랜만에 학문적으로 얘기가 잘 통하는 사람 만나서 기분 좋으실 것. 프랑스남과 겨슷님이 연애하는 것처럼 느껴진 해리는 이리저리 뻗친 자기 머리는 가게 유리에 비친 모습보고 침 발라서 대충 정리하고 당장에 헌책방으로 성큼성큼 들어가는데......

후 졸려서 화력 딸린다... 암튼 뒷얘기는 딴 해리스네러들이 써주길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sLPuuIKqlG2

>>87 피폐로 쓸려고 시작했는데ㅋㅋㅋㅋ 이건 걍 로코네 이런들 저런들 어떠하리,,, 스네른 흥해라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PP3nn6H4GuQ

후세대에 치인 기념으로 알버스콜...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Jp+ST2vGg

ㄱㅅ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5CDxfT4osWM

젬스네......ㅇ 물론 제임스는 싫지만 젬스네 조합은 최고... 시리무 라던지 시리해리도 최고오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TocLhTX00kI

네빌드레 ㄱㅅ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a833s/2e2E

스네레귤로 위이이이이잉 가르디우ㅜㅜㅜㅁ  레비 오우! 사!!

96
별명 :
ㅇㅅㅇ
기능 :
작성일 :
ID :
BLuCgWyzDWWUg

>>94 네빌드레 좋지
네빌이 하도 바보처럼 아무에게나 웃고다니는게 마음에 안든 드레이크가 일부로 네빌이 가지고있는 물건 잃어버리면 빨개지는 구슬을 빼앗은거야 그거 받으려고 드레이코한테 올테니까 근데 자신이 슬리데린이란걸 깨닫고 그럴수 없다는거에 회의감이 든거지 일부로 나쁜척하는거야 해리는 진짜로 드레이코가 나쁜애인줄 알고 드레이코한테 뭐라고 막 하는데 드레이코는 신경안쓰고 어떻게하면 아버지에게 욕도 안먹고 네빌과 이어질까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는거야 문제는 드레이코가 네빌에게 잘해준적이 없다는거지 그걸 알아채지 못한 드레이코는 네빌에게 어떻게 고백하지랑 나중에 아버지께 뭐라고 말하지 김칫국 마시는거지 드레이코가 발렌타인날 네빌에게 초콜렛 툭 던져주면서 먹어라 이러는데 네빌 독탄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의심가기도 하니까 말더듬으면서 너같은 슬리데린이 준거 안먹어 하고 초콜렛 버리고 도망가는거지 드레이코는 그제야 알아챈거야 자신이 네빌에게 한번도 잘해준적이 없다는걸 그다음부턴 조금씩 네빌을 챙겨주는거지 네빌은 엄청 경계하다 조금씩 드레이코한테 기대는거지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avUHXh2H74Q

오랜만에 해리포터 돌려보다 뽐뿌와서 와버림 ㅎㅎ 밍나 마음의 고향 솔직히 시리무 아님?? 근데 나 요즘 금수같은 시리우스가 넘나 좋고 흐뭇하고 후원하고 싶고 ^^ 투명망토 쓰고 관람하고 싶고 ^^ 아 암튼 시리무 뽐뿌가 너무 와서 갱신해봄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ln4EgnZZ92

>> 97 헉 나 요즘 스네해리ts 소설에 섭커플로 나오는 시리무에 치여서 쓰려고 들어왔는데 깜놀함 시리무 좋아 연성 찾아보니까 학창시절 풋풋한 하이틴 로맨스가 많던데 겪을 거 다 겪고 원작 시간대에서 시리우스가 아즈카반 탈출하면서 다시 시작되는 애증과 애틋의 서사도 좋더라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ln4EgnZZ92

>>98 >>97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K0AvkteBp+

헐 해리들 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
리들은 수야 수라고 수수수수수수ㅜ수수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HRrmf6q982

>>100 나도 해리들 좋아해! 해리들 메인의 리들총수 지지자임ㅠㅠㅠ 마왕수ㅠㅠㅠㅠㅠ 대체 왜 사약인거야 젠장! 이런데서 리들 수 좋다고 외치는 사람들은 많이 봤는데 연성이 없어 하하ㅏ하... 다이어리 리들하고 해리하고 원작처럼 만나서 되게 묘한 분위기되는 것도 좋고 해리가 타임워프해서 리들세대로 간다음에 리들 손바닥안에 놓고 보는것도 좋고ㅠㅠ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63aRk5sK5wI

>>21 나도 스네레귤 좋아해ㅠㅠㅠㅠㅠ 사실 레귤수면 뭐든 좋다... 왜 스네레귤은 >>58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63aRk5sK5wI

연성도 해줬는데 언급이 없는거ㅈㅣ.......마이너의 슬픔......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U96j1Euh+LY

헐 드레해리/해리른 파는사람? 나만 있나봐 헐...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