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32 어제 3,002 최대 10,129 전체 1,050,24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BL 게시판 목록 총 15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진격의 bl_진격거 bl커플링취향 레스 (1)
  2. 2: 영고캐가 바글바글, 도쿄구울 BL스레! 레스 (13)
  3. 3: 농구 만화라고 쓰고 bl 만화라고 읽는다! 쿠로바스 bl판! 레스 (73)
  4. 4: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390)
  5. 5: 종류 상관없이 자기가 파는 커플링 적고가자 레스 (188)
  6. 6: 의인화 통합스레 레스 (118)
  7. 7: 아이돌과 함께하는 신나는 채광게임 앙스타! BL 제 1판 레스 (66)
  8. 8: 플러스 벨트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판! 레스 (86)
  9. 9: 이상해씨는 이상해풀로 진화했다! 포켓몬 제2판 레스 (426)
  10. 10: 말라죽기전에 세운 갓오하 BL 레스 (9)
  11. 11: BL 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149)
  12. 12: 이런 비엘은 싫어! 주인공 나가와 주위 남자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 이런 영웅은 싫어 1판! 레스 (24)
  13. 13: 자와...자와...압도적 매력의 HKMT BL 스레! 레스 (3)
  14. 14: 내가 파는 벨 커플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이유를 쓰는 스레 레스 (122)
  15. 현재: BL판에서도 멈추지 않는 그것은 잡♡담! 레스 (347)
  16. 16: 앙스타 하스미 케이토 오른쪽 BL 스레.. 레스 (2)
  17. 17: 짱구철수 파는 사람? 레스 (55)
  18. 18: 원작에서 떠먹여주는 헤르만 헤세 스레! 레스 (236)
  19. 19: 비에루로 빠져들게 된 계기를 적는 스레 레스 (123)
  20. 20: 남자인데 BL파는사람있어? 레스 (29)
  21. 21: 자전거께이 파는사람 없슴??ㅠ 겁페 BL스레 레스 (4)
  22. 22: 이 빵 속엔 뭐가 들었나요? 위저드 베이커리 제1판! 레스 (64)
  23. 23: 하라는 배구는 안 하고! 안녕큐 BL판! 레스 (192)
  24. 24: [1차] 신을 믿으십니까? 레스 (177)
  25. 25: 내 눈에만 둘이 열애하는 거 처럼 보여..? 비엘필터 스레 레스 (35)
  26. 26: 승리를 위해 fight! 망상을 위해 fight! 특촬물 통합 BL스레 레스 (207)
  27. 27: 사랑은 사♥랑으로밖에 갚지 못한다! 단간론파 어나더 BL스레 레스 (23)
  28. 28: 별빛에☆잠겨라! 클로저스 1판 레스 (6)
  29. 29: 따끈뜨끈한 BL 소설판 [조아라] 종합스레 레스 (74)
  30. 30: 공식부터가 틀려먹은 오소마츠상 제1마츠! 레스 (688)
  31. 31: 벨밍아웃 당한 가여운 친구들 있냐...? 레스 (28)
  32. 32: 새집에서도 동지를 찾을 수 있을까? 못생긴 호박수, 박색수, 괴물수 스레! 레스 (6)
  33. 33: 순경님 저희는 잡혀도 여한이 없습니다,아동만화 bl 스레! 레스 (125)
  34. 34: 나랑 같이 동반레스 하지 않을래요? 문호 스트레이독스 1판☆ 레스 (92)
  35. 35: 혹시 수영게이 파는 사람 없냐 레스 (2)
  36. 36: 사랑100%,초능력으로 연애하는 모브사이코BL판!! 레스 (66)
  37. 37: 솔직히 엮어봤잖아! 웹툰 통합 BL 스레 레스 (209)
  38. 38: 파랑색하늘에서 공중산책하는 이치카라(+카라른)스레 레스 (2)
  39. 39: 게임 BL스레 레스 (10)
  40. 40: 여기에 퇴마록 파는 사람 없니ㅠㅠ 레스 (1)
  41. 41: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482)
  42. 42: 주일도 쉬고 우주도 쉬는 주우쉽 판 레스 (13)
  43. 43: 난 너와 만나기 위해서 태어난 것 같아. 신세기 에반게리온 1st 스레드 레스 (54)
  44. 44: 다들 bl 웹툰 좋아해?? 웹툰 얘기하자ㅎㅎㅎㅎㅎㅎ 레스 (11)
  45. 45: 이 세계는...! 죽거나 나랑 사귀거나야! 언더테일AU통합 스레! 레스 (39)
  46. 46: 문학소녀 눈에는 과연 문학만 보일까..? 문학작품 파는 스레! 레스 (160)
  47. 47: 이름 말 안 하고 영업하는 스레 레스 (137)
  48. 48: 어머어머 너네 신경쓰여요! 빙과 BL 정녕 없는 것이니ㅠㅠㅠ? 레스 (16)
  49. 49: 트와일라잇 골목길에서 모이는 사이퍼즈 1판! 레스 (22)
  50. 50: 애증배틀호모의 결정체! 데스노트 BL스레 레스 (59)
( 1: 347) BL판에서도 멈추지 않는 그것은 잡♡담!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01 00:43
ID :
BLgNYU62Qwsss
본문
기다리던 레더들 많던데 빨리 와서 같이 새집 냄새 맡쟈 향기로워...!
2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9lj8YEtUpI

꧁꧂
어떻게 가독성이 떨어지는지 증명 할려 했으나 여기선 서로 선을 잘 지키네 ...

3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9lj8YEtUpI

... 입력해야 보이는 참상

3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d8Z+un/BoA

시험기간에 공부는 안하고 새벽에 BL소설 읽다가 현타옴...후..

3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lrh5sXMNKY

우으 흑발수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데 다들 별로 안좋아하나봐... 사실 최애수가 시작이었는데 최애들이 거진 흑발+흑안/청안 이정도쯤이라... 흑발수가 볼 발그레해지거나 특히 울거나 해서 눈 밑이 빨개지는거 사랑한다!

3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PduoWZnU6Xw

대 아무말
어디서 나온거지. 짹짹인가 얼굴인가.
처음 저 말 봤을때 뭔소린가 한참 고민했음.

3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NeBvbNNpAg

>>303 아무말 대잔치 말하는거야? 짹짹이에서 드립 막 치는 걸 아무말 대잔치라 그러면서 쓰였을걸. 헷갈려서 쓰다지우다 하니까 게슈탈트 붕괴가;

3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8qrBBGhzOWo

위레스에 트위터 나와서 생각났는데 트위터에서 장난으로 괄호체쓰다가 실수로 카톡에서 써버렸음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망했다

3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8qrBBGhzOWo

짹짹이에서 이번에 리버스 문제로 뭐 터졌던데...논리버시블 너무 괴롭다 올라운더이고 싶어...

3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148mRYG7xY

처음으로 BL소설을 샀는데 난 왜 수의 여동생이 귀여워서 죽겠지.

3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jFGHDXqxIpY

내가 논리버시블인데 존잘님이 나랑 같은 컾 파시다 갑자기 리버스로 갈아타시는 기분 아니... 안그래도 마이너인데ㅠㅠ

3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JWANZFVHA2+

내가 심슨에서 유일하게 비엘 컾 칼레니, 슴번즈가 완결 전에 결혼하는걸 볼수있을까....스미더스 세상 멸망하는 편에서 번즈랑 뻐뻐하드만ㅠㅠㅜㅜ 어흙ㅠㅜㅜ

3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HyzMxLu61Yc

난 여태까지 커플링에 치일 때 관계성에만 치여서 비주얼 케미라는 말을 하나도 이해하지 못해왔던 사람인데 최근에 두 남캐의 비주얼 케미에 치였어
그런데 하필이면 그 두 남캐가 순정만화의 남주와 서브남주야..
고통받는다ㅜㅜㅜ.. 세상에 환멸을 느낀다ㅜㅜㅜ.. 아니 작가님 얘네 비주얼 케미 왜이렇게 좋아요 관계성은 또 왜이리 좋아요
난 여주의 사랑을 정말 응원하고 있지만 비주얼 케미만큼은 남주x남주를 밀게돼..

3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AXKK7aLC72

펀의상 q랑 w라고 할게. 둘이 콤비나 파트너 같은 엄청 가깝고 친한 사이로 나오는 건 정말 좋은데 커플로 나오는 건 싫다.(이 무슨 이중잣대.)
이게 내가 각각 다른 컾링qe wr을 지지하기 때문인 건지 q랑 w가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의 미묘한 관계인 게 좋아서인 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건지 모르겠어.
아니 내가 저 둘의 컾링을 보기 싫어서 qe wr을 지지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취향이란 참 어렵다. 내 마음인데 내가 모르겠어.

3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P7wH3zfJAyc

>>311 그거 전부일수도ㅋㅋ나도 그런 캐들이 있어 현실 인간관계도 그렇듯 경우에 따라 선을 긋고 딱 거기까지만 가는게 더 좋은 경우도 있으니까.

3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VuqnN/rCrE

미친 걍 흥미돋아서 뮤지컬 스토리 찾고 노래듣다 둘이 같이 부르는 노래에 덕통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9SxhVyYsGzE

....후덜더러더러럴ㄹㄹㄹㄹㄹ
아..아아아아.... 아무나 나좀 정신 차리라고 욕좀 해줘
우타이테 음악 아무 생각 없이 막 듣다가 bl 목소리극 우연 찮게 듣고 우타이테 가지고 팔것 같아 아무나 나좀 정신 차리게 해줘 알페스 만큼은 제발 ㅠㅠㅠ

3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k4urnvl8Ag

>>314 진정해ㅋㅋㅋㅋㅋ 워워
진정해라 아직 아무것도 확실하지 않아! 너가 팔지 안 팔지도 모르잖아. 그리고 어쩌면 우타이테가 아니라 극속의 뭔가에 꽂힌 걸 수도 있고.
뭐 알페스로 가게 된다면 음... 누구한테도 말 못하고 혼자 무덤까지 가지고 갈 수밖에 없지 뭐.

3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5CDxfT4osWM

이젠 어떤 애니, 드라마, 영화를 보든 커플링을 찾게 돼....

3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rQlnfLAxFo

레이튼 교수 시리즈 파시는 분을 찾습니다

최근에 데스몬드 시카모어(일칭 포스터 사하이만)에 크게 덕통당했는데 같이 팔 사람이 없....어....

3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kvIjvkmGxo

세상에.... 짱구 보다가 '단추달기는 자신 있어요' 화에서 짱구가 훈이 옷 벗기는 거에 음마 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엄청 제정신 아니구나ㅋ

3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T+JdxnmSTAc

A>B위주로 AB파는데 연성이 BA뿐이어서 BA 소비하는데 가끔 너무 비참하다...

3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gUL342XhVHc

>>319 비슷한 경험 예전에 한번 한 적 있어서 좀 눈물난다 (내 경우는 AB도 어느 정도 공급이 있어서 견딜만 했지마뉴ㅠ)

요새들어 어째서인가 AB를 보면서 BA를 보고 싶어지고 그렇다고 BA를 보다보면 슬그머니 AB로 돌아가고 있는 이 신기한 세상.
AB도 아니고 BA도 아니고 엎치락 뒤치락 리버스가 내 본진이었나봐.

3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5fM/jQkMZvA

통합스레가 있는데도 컾링스레가 있는 이유를 새삼 깨닿는다. 취존 필요 없이 좋아하는 컾링 이야기만 할 수 있다는 거 정말 축복이야.
그리고 캐릭터 해석이 달라서 라는 말이 무슨 의민가도 알겠어. 이거 어떤 반응을 보여야 할 지 모르겠다.

3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BLSTnL0KIU

솔직히 내 취향 중 하나가 말이야
왜 그 있잖아. 한쪽이 진절머리를 내면서 도망가려고 하는데 다른 한쪽이 다리 하나 부러뜨리고 하면 참 좋아하는 전개인데 말이지.
며칠 전에 유리조각 땜시 다리를 다쳐서-많이 다친 것도 아니고 4바늘 꿰멘 거 뿐인데 진짜 장난 아니게 걷기 힘들고 땀나고 더워. 그렇게 심하게 다친 거처럼 안 보이는데 의외로 힘들더라.
그래서 반 강제로 방콕생활을 보내고 있는데 너무 나가고 싶어. 미칠 거 같아. 근데 나가면 내 다리가 마비가 돼.

이런 기분이겠구나 생각하니까 갑자기 막 이 취향이 소름끼친다. 근데 다리가 나으면 별 문제없이 또 하악하악 하겠지 생각하니까 그게 정말 무섭다.
지금까지는 ㅎㅎ히히히히힣ㅇ린ㅇㄹㅇ하아하아항하아하완전조아하ㅏ나나난역시감금판타지짱라하악하악 하면서 팠다면 앞으로는 으아아아아악악악미안해미안해이미안해근데어쩔수없이너무좋아흐어어억 이러면서 팔 것 같다

3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BLSTnL0KIU

앗앗!!!!!! 맨앞 이외에도 BL이 있다!!!!! 일등!!!오예!!!!!! 심지어 뒤에는 nL도 있다!!!!!!지엘이 없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좋군?!

옛날에 한번 보고 싶었어...

3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fNZwKuIg8g

상업 비엘 너무 조아... 소프트가 좀 더 취향인 것 같다
아 투디 남고생 너무 귀여워 짝사랑 귀여워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3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i69gma7LWo

으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앙 미친 어떡해 나 점 살려줘

3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i69gma7LWo

우리장르가 지금 초대형 박살(병크)이 터졌어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진짜 우리장르 논란 없어서 좋아했는데 ac러들이랑 bc러들이랑 모종의 이유로 싸움붙은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했어지금 상황파악도 안되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3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i69gma7LWo

나는 ac,bc 다파는데 bc 중심이거든?? 근데???지금 사건 일어난쪽한테 써오라는건지 이해도 안간다 자세히 설명하고 싶은데 이 판이 워낙 좁아야지 이것보다 더하면 다 알것같다

3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NqtR4fG8INg

>>327 짹짹이인가? 아마 너가 컾명을 말해도 모르는 사람은 모르니까 말해도 상관없을 거 같은데.
무사히 일이 해결되길 빌게.

3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NqtR4fG8INg

사실 327이 말하는 사건이 나한테는 전혀 안 보여서 어디서 뭔일이 난 건데 포탈 열어봐 라고 말하고 싶음.

3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A7bBJiaErg

장난아니게 좋아하는데 팬들 물이 더러워서 싫어졌다. 이말이 드디어 이해가 간다...
나 혼자 좋아해봐야 소용없구나... 거의 20년 가까이 판 작품이 팬들 분탕질 때문에 싫어지기 시작함...

3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OelPsvf5gog

미쿠리야 코시야마 어감은 이상한데 소재도 참 일본 라노베스러운데 벨 필터 고맙습니다

3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S5X/WiESlA

널 죽이고 싶어, 세상에서 네가 제일 역겨워, 너랑 (검열)하고싶어, 너랑 있으면 재밌어... 를 모두 진심으로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데 사랑한다는 말만은 진심으로든 거짓으로든 할 수 없고 하고 싶지도 않아하는 애증커플 보고싶다

3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vb63Bemu++

아카카이 사랑하는데 스레딕에 파는 사람...있나...벌써 8년전 메이저구나 헠ㅋㅋㅋㅋㅋㅋㅋ하여튼 아카카이 포함 후쿠모토 월드 파는 분 있었으면 조켓구여...그냥 그렇다고....

3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nH4ypvqo3+

어째선지 일본에서 봉신연의를 관짝에서 꺼내와 리메이크 한단 소리가 들려 ...

3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obnlgFJFaQ

>>334 레알? 왜??? 애니라면 환영이지만 원작은 그냥저냥 괜찮았는데 딱히 안 해도 걍 내놔도 될 것 같은데

3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JD+bE3Uos

>>335 애니라는듯

3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obnlgFJFaQ

줄거리를 짜다가 말하는데 어떡해야 할지 고민.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결말을 두 가지 생각하고 있는데 그 중 무얼로 가야하는가를 정하지 못하겠어. 결말이 좀 중요해서 신중해야 함. 이런 경우엔 레더들은 어떤 식으로 정해?

3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obnlgFJFaQ

>>336 진짜? 올레!!!!!

3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s+8xnBpEPQ

>>337 인물에게 어울리는지 전체 흐름에는 어떤지 여러가지 고려하겠지.. 결말을 두가지 다 만들어서 비교해보기도 하고

3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heRL0ma+rIY

>>339 레스를 읽고 생각해 보았는데 어느 쪽으로도 갈 수 있는 분위기라서 배드 엔딩을 탈까 싶음.

3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5REcKijdig

>>333아 나도 아카카이 파... 왜 흥하질 못할까 ㅠㅠㅠ

3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p/P9suwTly2

주문했던 벨 책들이 1주일만에 배송됐다ㅠㅠ 진짜 발매일 맞춰 보고 싶어서라도 일본 가고 싶다ㅋㅋㅋㅠㅠ 하 사랑해ㅠㅠ

3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9JM3u+f/vg

>>341
앜미친 동지다 동지를 찾았엌ㅋㅋㅋㅋㅋㅋ어엉ㅎㅎ허허어 지그 있을 리는 없갰지만 있으면 어....화면 너머로 하이파이브!

3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hvnc90peNXw

>>332 뭐야 평소의 아사키타인가
물론 검열은 '라이더배틀'이죠?

3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xvqeo0zn1c

비엘 자급자족 하려고 할 때마다 2000년대 극초반 인소 같은 게 탄생해서 괴롭다...
아아아악(산화)

3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uDiNAikVpSE

>>343 저번엔 안 썼지만 사실 훜뫁 다 파고있어

3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uDiNAikVpSE

>>343 너무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하이파이브! (실패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